>1597052077> 【AA/다이스/앵커】 어비스의 부름:검 수집가 - 18 - :: 1001

천마◆w7HZD1s6hA

2024-09-28 17:58:47 - 2024-09-29 19:22:08

0 천마◆w7HZD1s6hA (XVrEuudTvg)

2024-09-28 (파란날) 17:58:47

       /                           \
.       {(          _,,,...、、、、...,,,_            )}
      八 \     _、-''"/_,、㍉ヘ-ヘ``ヽ、      / ノ
        )>。 「\ / _、<⌒ ハ`、~"''~、ヘ`、  ノ7,、 '´
      _、 -‐…「\ V rf / ̄'V/.`、`、 `、. \.ハ//7..,,_
    /_、-''"_、└`Уvf/    /ハ `、',l ', \ハ ーメ- ミ``ヽ、
.   / ´_、-''"/   ,′У    /'′‘, l)ノ |  }`、  `、 l⌒`ヽ \``\
   /_、 '´ ′   { /  /  ./`^'^´‘, l  :|  } `、.  ', ヤ. \ `、
  ノ/   ′   V′ /  '′    ‘,l  :|  }l  ',. ‘,. ヤ   \.',
.  乂    {. /  /{ l ′  |''"~"''   .V/''"~"''  |  }  ヤ   )ノ
         y′ ./ .{ l :|:ハ.ァぅッx、、  ノ _、ッぅァ ′ .八 }  ./
.       //   /  从 |た`公Vrシ´ ⌒¨´ヒrツ'公/  ./  V′
      //   /.     ソ)>。.从.:.:.:.   '  .:.:.:._彡 ./|  ‘,
.     // _、-''"~ ̄~"'"~У込、    -    イ⌒´``~、、‘,             【필요한 건 우희빔Beam】
_、ヘ _、-''"       . : :{:.:.:.:`、)>。   ,.、 '´.:}: : : .     \',
: : : :',           :‘,:.:.:.:.:.:\ _/.:.:.:.: }: .         \,ヘ
: : : :.‘,            ``',:.:.:. //:][:Ⅵ .:.:.:.ノ'′         /: : : \
: : : : :‘,     . :,、.        `、0У<⌒>寸0/       / : . . /: : : : : : :
_、-''".:.ヤ_,.、-''". : ',      `//\\´        た、、/``~、、: :
.:.:.:.:.:.:.:ノ  l {``ヽ }:      . ://    \\ : .     {‘, 八:.:.:.:.:.:.:.:`/
_、-''^´|   l {  {. :′    . :‘Ⅳ. : : .  . : :寸, : .   ヤ‘, ‘, )>。..,,_/
 `、ノ_:|   l {.  v′     ‘Ⅳ . :`、: . . :, ′: 寸,   ‘, ‘, ‘,、-''"  /
  /.:`、  :l {.  ,′    ‘Ⅳ   . : `、: /: .    寸,  ‘,へ′  /.:.:.:
. /`、: : :`、 .l {  ′   ,‘Ⅳ      . :',:       寸, . :',:`、 /.:.:._、 '´
/:.:.:.:`、: : :`乂 ,.{、  ,‘Ⅳ        .ヤ      寸, :ハ .:.:`、:./ ‘,
:.:.:.:.:.:.:`、: /\l{:.`、.,‘Ⅳ        . :}: .       <⌒>:.:}:.:.:.:.:.〉,  ‘,
``~、__ノ   叭:.<⌒>.       . : ′. .       /,:.:.:}:_、 '´ ‘,
| l   /  ./ ∧:.:.:l ``~、、  . . . : 八: . . .  _、 '´  ‘,:.: ′} l.  ‘,
| l   ,′./     \l     `^'冖¬<_> 冖'^´       У.} } l.  ‘,
| l.  { , ′     .`、 `^'冖¬¬冖'^´<╂>`^''冖¬冖'‘,  ノ } l   |‘,
| l:   ′      \ `、     . :j⌒': .  /: ./    ‘,'′ } l   | ‘,
| l   {           \`、   . : : .  /_、 '´     ヤ  .ノ l   |
| l   {          . :`ヽ、. : : : ,、_'´''": .       ヤ/´ l   |
| l   ヤ          . . . :`、 ¨,´: . . . .          }    l   |
| l:   ヤ           . . . :‘, ′. . . .          }    l   |
━━━━━━━━━━━━━━━━━━━━━━━━━━━━━━━━━━━━━━━━━━━━━━━━━━━━━━━━━━━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1000으로 할 수 있는 건 약한 소원권, 리롤권 구매 .dice 2 4 / 10어장마다 강화 1000 증정.
  3.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recent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제 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18/1/50
  제 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05/1/50
  제 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25/1/50
  제 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68/1/50
  제 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99/1/50
  제 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174/1/50
  제 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253/1/50
  제 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344/1/50
  제 1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442/1/50
  제 1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34/1/50
  제 1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60/1/50
  제 1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13/1/50
  제 1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29/1/50
  제 1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817/1/50
  제 1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905/1/50
  제 1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968/1/50
  제 18 어장:>>0
━━━━━━━━━━━━━━━━━━━━━━━━━━━━━━━━━━━━━━━━━━━━━━━━━━━━━━━━━━━

594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22:40

일격으로 승부를 보자는건가

595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23:22

이 녀석.

진짜 머리 신화시대다.

596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23:41

사실 우리도 케인의 자손 덕분에 마나만 좀 있으면 부활 가능은 해

597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23:48

일회용일 뿐이지만

598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24:00

1회용이 어디냐.

599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24:30

안전장치가 하나씩 있긴 하군.

600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24:59

물론 상대는 무한 부활입니다만...

601 등차천마◆w7HZD1s6hA (WjSkb.jDVY)

2024-09-29 (내일 월요일) 17:25:33









          □□□□□■窓□□□□□□□□□□□係係係係
          □□□□□■窓□□□□□■■□□□□係係係係
          □□□□□■窓□□□□□■■□□□□□□□□
          □□□□□■窓□□□□□□□□□天□□□□□
          □□□□□■窓□□□□□□□□□□□□□■■
          □□□□□窓窓□□□□□□□□□□□□□■□
          □□□□□窓窓□□□□□□□□□□□□■■□
          □□□□□窓窓□□□□□□□□□□□□■■□
          □□□□□窓窓□□□□□□□□□□□□□■□
          □□□□□■窓□□□□□□□□□□□□■■
          □□□□□■窓□□□□□□□□炎炎炎□□□□ 炎: 이동 시 피해 D6 발현.
          □□□□□■窓□□□□□□□□炎班炎□□□□ 天: 천유현
          □□□□□■窓□□□□□■□□炎炎炎□□□□ 班: 반지성
          □□□□□■窓□化化化□□□□□□□□□□







━━━━━━━━━━━━━━━━━━━━━━━━━━━━━━━━━━━━━━━━━━━━━━━━━━━━━
【천유현】 - Time 18[7시간 남음] - Hp: 33/42 / Mp: 35/43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2/2회 / 반응 행동: 2/2회.

그저 치솟아오르던 양기陽氣가, 길게 태식胎息하는 호흡 안에 가둬지면서 ─

녀석의 갑주 아래에 머물고 있는 육신이 일그러지듯 갈라지기 시작했다.

[상대 관일창법 내 관일세貫日勢 발현 ─ 기능 연속 발현 ─ 우선권, 명중, 피해 판정 보정 + 8D6]

602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26:10

와우.

강하다.

603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26:14

주변 열기도 집속하고 있네

604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26:31

우리도 월아천충 써야될듯? 상쇄 용으로

605 등차천마◆w7HZD1s6hA (WjSkb.jDVY)

2024-09-29 (내일 월요일) 17:27:22









          □□□□□■窓□□□□□□□□□□□係係係係
          □□□□□■窓□□□□□■■□□□□係係係係
          □□□□□■窓□□□□□■■□□□□□□□□
          □□□□□■窓□□□□□□□□□天□□□□□
          □□□□□■窓□□□□□□□□□□□□□■■
          □□□□□窓窓□□□□□□□□□□□□□■□
          □□□□□窓窓□□□□□□□□□□□□■■□
          □□□□□窓窓□□□□□□□□□□□□■■□
          □□□□□窓窓□□□□□□□□□□□□□■□
          □□□□□■窓□□□□□□□□□□□□□■■
          □□□□□■窓□□□□□□□□□□□□□□□ 炎: 이동 시 피해 D6 발현.
          □□□□□■窓□□□□□□□□□□□□□□ 天: 천유현
          □□□□□■窓□□□□□■□□□□□□□□□ 班: 반지성
          □□□□□■窓□化化化□□□□□□□□□□□







━━━━━━━━━━━━━━━━━━━━━━━━━━━━━━━━━━━━━━━━━━━━━━━━━━━━━
【천유현】 - Time 18[7시간 남음] - Hp: 33/42 / Mp: 35/43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2/2회 / 반응 행동: 2/2회.

그리고 멈춰선다.

움직임은 없다.

그저 고요하게, 펼쳐졌던 모든 양기가, 쏘아질 한 순간을 쫓으며 ─ 거대한 흐름 속에 귀일하기 시작했다.

[상대 행동, 추가 행동 전 소모.]

[턴 종료.]

606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28:38

아, 이거 자기 행동권 전부 쓰는

필살기였구먼 일종의.

607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29:26

상대 심마 해결해 줄라면 맞부딪혀 줘야하니까

608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29:32

음....

어쩔까.

육합검풍&격법으로 가.

아니면 월아천충 꺼내

609 등차천마◆w7HZD1s6hA (WjSkb.jDVY)

2024-09-29 (내일 월요일) 17:29:39

               . .---ヘ、
             /.:.:/ ̄\.:.: \
               /.:/.:. |∧.:.:.:∨:.:.:.:.
              .:.:/.:.:.:.|/∧.:.:.:∨.:.:.:|
             八{〈.:.:.:|/ |.:.:.八.:.:. |
.            ^|八 \:.芯7.:. |^〕.:.八   "이 미친 머리 위궁우 자식이."
.             乂ハ 、   ノ八:∨〔
.               込、    ィ:∧〔⌒
               ><  / :〉ニ=- ─┐
                /|〉/  / |ニニ/:八                               □□□□□■窓□□□□□□□□□□□係係係係
            ┌<//⌒〉/ニ|ニニ/ニニ/∧                              □□□□□■窓□□□□□■■□□□□係係係係
.              | / // 7^/ニニ:|:ニ/ニニニ/∧                              □□□□□■窓□□□□□■■□□□□□□□□
            _-ニ//.:/ /ニニ/ 八二二ニ/∧                             □□□□□■窓□□□□□□□□□天□□□□□
            {二//.:/ ∧:/ニニニ∨二ニニ/∧                            □□□□□■窓□□□□□□□□□□□□□■■
               V//.:/ :√∨ニニニニ∨二ニニ/∧                       _-ヘ     □□□□□窓窓□□□□□□□□□□□□□■□
              ///.: | √ニ〉ニニ二二|\ニニニニ〕                   _-  )}     □□□□□窓窓□□□□□□□□□□□□■■□
               |:./.:.:.:|: √ /二二二二′ \ニニ∧                    _- ̄〕 _-     □□□□□窓窓□□□□□□□□□□□□■■□
            / .:.:. | √/ニニ二二/   :}二ニニ/,                   _-ニニ_-      □□□□□窓窓□□□□□□□□□□□□□■□
.              ||.:.:.:.:.:| :{/ニニニニ∨    √ニニニ}                   _-ニニ_-        □□□□□■窓□□□□□□□□□□□□□■■
              八 :_/ :{ニニニニニ〕    :|ニニニニ′             _-ニニ_-         □□□□□■窓□□□□□□□□□□□□□□□ 炎: 이동 시 피해 D6 발현.
              √}  }  :{二二ニ/ ̄\   :|ニニニニ            _-ニニ_-           □□□□□■窓□□□□□□□□□□□□□□ 天: 천유현
             √ } 〈  V/二ニニニニ-_  |:ニニニ            _-ニニ_-            □□□□□■窓□□□□□■□□□□□□□□□ 班: 반지성
            √ :〕  }:  V/ニニニニ|\:ニ-_|二ニニ:|         _-ニニ_-              □□□□□■窓□化化化□□□□□□□□□□□
           √ /^\:〉 /V/二二ニ| :|ニニ|二二ニ|      _ -ニニ- ̄
           |ニ/  :/|    V/ニニニ| :|二ニ|ニニニ|  _ -ニニニ- ̄
           |ニ|  /^|    V/二ニ:| :|ニ:八__/ -ニニニ- ̄
           |ニ|  /ニ:|     V/ニニ/ヘ ∨/    }ニニ- ̄
           L |: /二 |     }ニニ:{Lノ厂}ニニ}   /- ̄
           ノ/ニニL -=ニニ_、<⌒∨八ニ〔_ノノ
           ∨ニニニ_、<⌒\ニ=- ̄ )〕
            ヤニ_、<⌒\ニ=- ̄ -=ニ/∧
             _、<⌒\ニ=- ̄ 、ニニニニニ/∧
━━━━━━━━━━━━━━━━━━━━━━━━━━━━━━━━━━━━━━━━━━━━━━━━━━━━━
【천유현】 - Time 18[7시간 남음] - Hp: 33/42 / Mp: 35/43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2/2회 / 반응 행동: 2/2회.

움직임은 없다.

그렇지만 그렇기 때문에 알 수 있다.

내 움직임에 맞춰서 이 다음에는 그대로 쏘아내겠지.

[천유현 턴 시작]

610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29:48

다 쓰면 되겠군 (단순)

611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0: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2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0:54

월아천충&육합검풍&격법

이라니 맙소사.

613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1:34

월아천충 육합검풍 격법 절광경 합치면 뭐...

614 등차천마◆w7HZD1s6hA (WjSkb.jDVY)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1:50


                        -ヘ
                       /.:√.:\',
                         /.:.:.{.:.:|.:.: )}
                          ^〕( \〉 v八
                      ┌<个 _ イニ}\                □□□□□■窓□□□□□□□□□□□係係係係
                      √∧ニ∨<_)ニ:}ニニ-_              □□□□□■窓□□□□□■■□□□□係係係係
                     √二:}ニニ} |:.∨} Y/∧       ┐     □□□□□■窓□□□□□■■□□□□□□□□
                    √ニノ─¬ヘニ} |∨ ∧    _ -]ノ      □□□□□■窓□□□□□□□□□天□□□□□
                   {-=ニニ〈\ヘ〔 ̄\|>┤ -=ニニ- ̄      □□□□□■窓□□□□□□□□□□□□□■■
                   ´^冖^`≧=- <ノノノノ〕 ノ=- ̄          □□□□□窓窓□□□□□□□□□□□□□■□
                    /ニニ/  } ∨ニY´              □□□□□窓窓□□□□□□□□□□□□■■□
                    \ニニ:/ /∧. ∨/_              □□□□□窓窓□□□□□□□□□□□□■■□
                     _-ニ\/ >''"~"'くニニニ-_              □□□□□窓窓□□□□□□□□□□□□□■□
                     _-ニニニ/     \ニニニ-_            □□□□□■窓□□□□□□□□□□□□□■■
                   _-ニニ/         \ニニ\           □□□□□■窓□□□□□□□□□□□□□□□ 炎: 이동 시 피해 D6 발현.
                     /ニニ/            \ニニニ-_         □□□□□■窓□□□□□□□□□□□□□□ 天: 천유현
               _-ニニニ′             -_ニニ-_        □□□□□■窓□□□□□■□□□□□□□□□ 班: 반지성
               /ニニニ/                -_ニニ-_       □□□□□■窓□化化化□□□□□□□□□□□
                /ニニニ/                  -_ニニ-_
                 /ニニ_-                   └ヘニ〕
            /ニニ_-                  -=ニ三厂〕/三ニ=-
              〕 rヘ〕                  -=ニ三三〔⌒ノ三ニ=-
        -=ニ三{-_rヘ{三ニ==─     ─==ニ三三三三三ニ==─
          -=ニ三八_-_ ̄〕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ニ==─
           -=ニ三≧=≦三三ニ==─

━━━━━━━━━━━━━━━━━━━━━━━━━━━━━━━━━━━━━━━━━━━━━━━━━━━━━
【천유현】 - Time 18[7시간 남음] - Hp: 33/42 / Mp: 35/43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2/2회 / 반응 행동: 2/2회.

그렇다면 중요한 것은 ─ 이길 것인지 아니면 녀석이 일념에 귀일하는 걸 도울 것인지에 대한 것.

녀석에게 어울려줘서 심마가 베일까.

그것은 회의적인 이야기지만, 간격을 취한 채 발도했다.

움직임이 조용히 흘러간다.

칼날이 중단에서 움직일 때를 기다렸다…

下1 천유현 이번 라운드 행동 지정

615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2:32

자.

전투 시스템 이해도가 가장 높을 전투참치 님.

부디!

616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2:43

@추가 행동으로 육합검풍 현풍. MP 18-3=15 소모, 육합검풍 형성. 추가 피해 +2D10 및 고정치 피해에 방어 무시 적용.
@추가 행동으로 격법 발현. 진각을 밟으며 경을 검으로 전달하고, 휘두를 준비를 한다. HP 2 소모, MP 1-3=0 소모. 다음 피해 및 명중에 +2D10.

617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2:57

상대가 말하길 죽음에 가까워지면 될것 같다라고 하니....

618 등차천마◆w7HZD1s6hA (WjSkb.jDVY)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3:08

천유현
명중: D20 + 6 + 5 + 3 + 3 + 3 + 3: D20 + 32
피해: 2D10 + 4 + 3 + 3 + 3 + 5 + 3 : 2D10 + 27
AC: 16 + 5 + 3 + 3 + 3: 42
방어: 2 + 3 + 1~3: 14

619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3:12

절광경은?

620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3:45

확인해보니 월아천충은 못 쓰는 게 맞고

621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4:18

행동으로 쓰면 되잖아

622 천마◆w7HZD1s6hA (WjSkb.jDVY)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4:27

어우 끔찍해

623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4:45

진짜 끔찍하다 야.ㅋㅋㅋㅋㅋ

624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5:15

@아래로 15ft 이동 후, 행동으로 반지성에게 공격 명중 판정.

이때, [절광경切光勁]: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D8 경력 축적, 최대 3회 중첩 축적 <8>으로 경력 축적 및,

[진세進勢]: 공격 판정 중 경력 소모 1, 자유 직선 이동 20ft 및 판정 보정 D8 1회 <4>로 아래로 20ft 이동하며 판정 보정 발현.

625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5:22

육합검풍+절광경+격법+월아천충 하면?

626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5:48

월아천충은 추가 행동으로 미리 차지해두는 타입이라서 아마 안 될 것 같은데 흠

627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6:05

행동으로 차지하면 상관없을걸?

628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6:16

나는 믿고 맞기겠어.

알아서 잘 해주겠지.

이런 전투는 참치 하나가 통제하는 게 진행 빠르기도 하고.

629 등차천마◆w7HZD1s6hA (WjSkb.jDVY)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6:38

월아천충을 행동으로 차지하면 공격을 못해

630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6:40

@질문 : 저번에 월아천충 원뿔에서 부채꼴로 형태 바꿨던 것처럼. 이번에는 월아천충 자체가 공격 행동 먹는 형태로 바꿀 수 있음?

631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6:45

>>627

근데 행동으로 차지하면
공격을 못하지 않나?

632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6:51

아 그냥 공격을 못하구나 그럼

633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7:11

아니면 반응행동 2개로 월아천충 먹게 하거나.

634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7:14

그러면 월아천충만 빼고 하면 되겠네

635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7:34

안 되면 그대로 고 하고.

636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7:52

그럼 반응행동으론 안되나요?

637 등차천마◆w7HZD1s6hA (WjSkb.jDVY)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7:55





                                   ┐
                                 _、<⌒ノ
                              _、<⌒ ./
                               _、<⌒ニ- ̄__
                           _、<⌒ニ- ̄-=ニニ\ニ- _
                    __rヘ ┬┐<⌒ニ- ̄-=ニニニニ∨ニニ- _
                   _/ :|  |: ∨| ニ- ̄-=ニニニ//ニニ:|二二二\
              /^|: 〈', ',:}/ ̄〕 }ニニニ-<:ニニニノニニニニニ-_
             / / \.\┘ /__/- ̄ rヘ {_〕⌒Y 「ニニニ=- -=ニ=- _
           _// 八_〉 〔⌒ ┘ ̄     乂〉  :. LV∧ニニ/-=ニニニニニ=- _
          _、<⌒/___/ ̄          └  / /\ニニ_-ニニニニニ==─  ̄ ̄ニ-_
.      _、-ニ- ̄───                 ー    _〉ニニニ=- ̄ _ -ニ=-  ̄\∧
   _、-ニ- ̄                           /ニ=- ̄  _ -ニニニニニ\ }:∧
._、-ニ- ̄                         { ̄ √〉ニ/ ─==ニニニニニ〉ニ=- -ヘニ}
ニ- ̄                                「__丁 //-ニニニニ=- _ -ニ/-=ニニニニ- _
                               └ ┘ _ -ニニニニニニニ_ -ニニニニニニニニ- _
                                     _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_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 _
                                  _-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 _
                             _-ニニ=- -=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 _
                              /-=ニニニニ\_/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
━━━━━━━━━━━━━━━━━━━━━━━━━━━━━━━━━━━━━━━━━━━━━━━━━━━━━
【천유현】 - Time 18[7시간 남음] - Hp: 31/42 / Mp: 20/43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2/2회 / 반응 행동: 2/2회.

그렇지만 놈이 바라는 게 죽음에 가까워지는 것이라면.

[육합검풍 기현氣現, Mp 소모 15.]

바라는 것만큼은 확실하게 이뤄낸다.

[격법擊法 발현, Hp 소모 2, Mp 소모 0.]

638 등차천마◆w7HZD1s6hA (WjSkb.jDVY)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8:25

반응 행동으로는 무리무리

639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8:26

반응행동 2개 정도면 추가행동 1개 정도랑 등가교환 가능하지 않을까...!

640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8:36

무리군. 그러면 그냥 고.

641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9:07

그럼 ㄱㄱ

642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9:20

사실 이정도만 해도 이길것 같

643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9:37

격법이랑 육합검풍은 상대가 무공으로 깨달음을 얻고자 하는 이상 필수니까.

644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39:55

@자유 행동으로 운공 발현.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