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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그스◆3izcYvpyi2
(Gf2HY7ng62 )
2024-09-05 (거의 끝나감) 23:2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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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4100/recent 8.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7094/recent 9.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7160/recent 10.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8135/recent 11.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8234/recent 12.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8291/recent 13.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8349/recent 14.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8377/recent 15.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9126/recent 16.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9172/recent 17.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9282/recent 18.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9333/recent 19.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0088/recent 20.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1420/recent 21.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2120/recent 22.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4150/recent 23.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6084/recent 24.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6236/recent 25.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6450/recent 26.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6686/recent 27.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6843/recent 28.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7050/recent 29.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7348/recent 30.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7599/recent 31.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7980/recent 32.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8162/recent 33.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8369/recent 34.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9541/recent 35.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433/recent 36.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118/recent 37.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234/recent [본편] 1.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2921/recent 2.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2946/recent 3.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2965/recent 4.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3071/recent 5.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3109/recent 6.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3124/recent 7.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3150/recent 8.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3180/recent 9.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3207/recent 10.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3220/recent 11.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3252/recent 12.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3284/recent 13.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3302/recent 14.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3342/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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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234/recent 104.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429/recent 105.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648/recent 106.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15/recent 107.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57/recent 108.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44/recent 109.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170/recent 110.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294/recent 111.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403/recent [설정들] test>1597038257>144-146 ┗━━━━━━━━━━━━━━━━━━━━━━━━━━━━━━━━━━━━━━━━━━━━━━━━━━━━━━━━
410
이름 없음
(/CSEhmx0i6 )
Mask
2024-09-08 (내일 월요일) 19:48:51
┏【격리 개체】━━━━━━━━━━━━━━━━━━━━━━━━━━━━━━━━━━━━━━━━━━━━━━━━━━━━━━━━━ ㄴ이름: 거울 속의 괴물 (The Beast in the Mirror) ┏【격리 등급과 번호】━━━━━━━━━━━━━━━━━━━━━━━━━━━━━━━━━━━━━━━━━━━━━━━━━━━━━━━━━ ㄴ위협 카테고리: DM - 차원적/초월적 존재 (Dimensional/Transcendent Entities) ㄴ위험 등급 (Threat Level): 8 - 고위 (High Threat) ㄴ고유 식별 번호: 9145 ┏【설명】━━━━━━━━━━━━━━━━━━━━━━━━━━━━━━━━━━━━━━━━━━━━━━━━━━━━━━━━━ ㄴ거울 속의 괴물은 거울을 매개로 출현하는 차원적 존재입니다. 이 존재는 거울 속에 살며, 거울을 통해 세계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괴물은 거울을 통해 다른 차원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현실 세계에 위협을 끼칩니다. ┏【격리 절차】━━━━━━━━━━━━━━━━━━━━━━━━━━━━━━━━━━━━━━━━━━━━━━━━━━━━━━━━━ ㄴ대상과 연결된 모든 거울은 즉시 파괴되어야 하며, 거울에 접근하는 모든 인원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거울을 통해 나타나는 괴물의 힘을 억제하기 위해 거울 구역에 차원 봉쇄 장치가 설치되어야 합니다. ┏【파악된 능력】━━━━━━━━━━━━━━━━━━━━━━━━━━━━━━━━━━━━━━━━━━━━━━━━━━━━━━━━━ ㄴ차원 이동: 대상은 거울을 통해 차원 간 이동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ㄴ거울 조작: 거울에 반사된 인간을 조종하여 물리적 해를 가합니다.
411
보그스◆3izcYvpyi2
(qYYT3jLTb6 )
Mask
2024-09-08 (내일 월요일) 19:59:04
412
보그스◆3izcYvpyi2
(qYYT3jLTb6 )
Mask
2024-09-08 (내일 월요일) 19:59:27
┏【메이킹 포인트】━━━━━━━━━━━━━━━━━━━━━━━━━━━━━━━━━━━━━━━━━━━━━━━━━━━━━ (276/1361)점
413
이름 없음
(/CSEhmx0i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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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8 (내일 월요일) 20:01:04
【격리 개체】━━━━━━━━━━━━━━━━━━━━━━━━━━━━━━━━━━━━━━━━━━━━━━━━━━━━━━━━━ ㄴ이름: 악의 속삭임 (The Whisper of Malice) ┏【격리 등급과 번호】━━━━━━━━━━━━━━━━━━━━━━━━━━━━━━━━━━━━━━━━━━━━━━━━━━━━━━━━━ ㄴ위협 카테고리: AL - 개념적/정신적 존재 (Abstract/Conceptual Entities) ㄴ위험 등급 (Threat Level): 7 - 고위 (High Threat) ㄴ고유 식별 번호: 5246 ┏【설명】━━━━━━━━━━━━━━━━━━━━━━━━━━━━━━━━━━━━━━━━━━━━━━━━━━━━━━━━━ ㄴ악의 속삭임은 인간의 정신 속에서 파괴적 충동을 일으키는 개념적 존재로, 접촉한 사람들에게 극단적 폭력 성향을 유발합니다. 이는 대상을 서서히 잠식하여 결국 타인을 해치게 만들고, 그 파괴 행위에서 힘을 얻어 성장합니다. 악의 속삭임은 스스로 형태를 가지지 않으며, 오로지 인간의 정신을 통해서만 존재합니다. ┏【격리 절차】━━━━━━━━━━━━━━━━━━━━━━━━━━━━━━━━━━━━━━━━━━━━━━━━━━━━━━━━━ ㄴ격리된 인원은 주기적으로 정신 감시를 받아야 하며, 폭력적 성향이 보일 경우 즉시 차단됩니다. 악의 속삭임의 영향을 받은 자는 곧바로 격리 구역으로 이동되어야 합니다. ┏【파악된 능력】━━━━━━━━━━━━━━━━━━━━━━━━━━━━━━━━━━━━━━━━━━━━━━━━━━━━━━━━━ ㄴ정신 잠식: 접촉한 사람들의 정신을 서서히 잠식하여 폭력 충동을 강화합니다. ㄴ강화된 공격성: 파괴 행위를 통해 더 큰 힘을 얻게 되며, 피해가 누적될수록 더욱 강력해집니다.
414
보그스◆3izcYvpyi2
(qYYT3jLTb6 )
Mask
2024-09-08 (내일 월요일) 20:02:25
앗 정리가 끝나자 올라오다니 이왕이면 한번에 올려주면 좋아요
415
크렘바◆2/plLcSbj6
(gUVbxQ/0wI )
Mask
2024-09-08 (내일 월요일) 20:03:09
아예 참치위키에 문서를 만들어볼까요?
416
보그스◆3izcYvpyi2
(qYYT3jLTb6 )
Mask
2024-09-08 (내일 월요일) 20:03:25
417
이름 없음
(/CSEhmx0i6 )
Mask
2024-09-08 (내일 월요일) 20:03:31
네, 하나하나 따로 올리는 것보다 한꺼번에 같이 올리는 것이 나은가요?
418
보그스◆3izcYvpyi2
(qYYT3jLTb6 )
Mask
2024-09-08 (내일 월요일) 20:03:54
>>415 그래주신다면야 저야 고맙죠! >>417 ㅇㅇ
419
이름 없음
(vF.8gsS7KQ )
Mask
2024-09-08 (내일 월요일) 20:26:11
격을 올리는게 힘들다는건 그동안 많이 겪어봐서 아는데, 디버프나 침식 느낌으로 남의 격을 떨어트려버리는 것도 비슷한 수준으로 어려운가요?
420
이름 없음
(5MmOoe1awE )
Mask
2024-09-08 (내일 월요일) 20:30:06
관통부여 아이템은 상급이라도 힘들다면 관통능력을 강화하는 아이템이라면 비교적 쉬우려나?
421
이름 없음
(5MmOoe1awE )
Mask
2024-09-08 (내일 월요일) 20:32:51
관통관통정도는 있어야 상대방에게 타격이 들어갈것 같아서 가능하면 만들어 봐야겠다.
422
보그스◆3izcYvpyi2
(qYYT3jLTb6 )
Mask
2024-09-08 (내일 월요일) 20:39:20
>>419 영구적이라면 모를까 단시간이라면 깍아내리는게 쉽지요 근데 상대도 저항할테니 동급이거나 디버프 거는쪽이 수가 많거나 준비를 해야할것 >>420 비교적 쉽지만 어려운건 똑같습니다 관통 관통은 그냥 관통 달아주는거랑 똑같음
423
크렘바◆2/plLcSbj6
(gUVbxQ/0w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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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8 (내일 월요일) 20:42:27
일단 지원 받으신거 항목은 따로 만들어야겠고 설정 항목은 3개 정도 만들어 둘까요?
424
크렘바◆2/plLcSbj6
(gUVbxQ/0w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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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8 (내일 월요일) 20:44:41
학교쪽 하나 넣고 나머지 2개에 절반씩 해서
425
이름 없음
(5MmOoe1aw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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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8 (내일 월요일) 20:46:06
캐릭터항목,지역항목,단체항목,몬스터항목,설정항목,
426
크렘바◆2/plLcSbj6
(gUVbxQ/0w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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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8 (내일 월요일) 20:48:10
아 그냥 다 만들까요? 일단 설거지 좀 하러
427
이름 없음
(5MmOoe1aw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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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8 (내일 월요일) 21:03:35
아이템항목
428
크렘바◆2/plLcSbj6
(gUVbxQ/0w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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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8 (내일 월요일) 21:42:49
https://wiki.tunaground.net/doku.php?id=%EB%8B%B9%EC%8B%A0%EC%9D%80_%EB%A7%A4%EC%A7%80%EC%BB%AC_%EC%95%84%EC%B9%B4%EB%8D%B0%EB%AF%B8%EC%95%84%EC%97%90_%EC%9E%85%ED%95%99_%ED%96%88%EC%8A%B5%EB%8B%88%EB%8B%A4 일단 프로토타입
429
다르곤◆JLP9W6HvkM
(dYBFFaGWLU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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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8 (내일 월요일) 21:45:04
오호
430
보그스◆3izcYvpyi2
(qYYT3jLTb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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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8 (내일 월요일) 21:46:14
431
보그스◆3izcYvpyi2
(qYYT3jLTb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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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8 (내일 월요일) 21:46:30
432
이름 없음
(aHXw2ei1Z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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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8 (내일 월요일) 22:52:24
저번에 메이킹 SCP 추천해줘서 열심히 만들어 보았는데 한동안 이쪽을 생각을 해봐야겠어요.
433
크렘바◆2/plLcSbj6
(gUVbxQ/0w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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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8 (내일 월요일) 23:17:08
목차 만들고 있는데 그외와 그외의 인물들의 차이가 뭔가요?
434
보그스◆3izcYvpyi2
(qYYT3jLTb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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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8 (내일 월요일) 23:23:51
>>433 그냥 처음에 분류한거랑 나중에 분류한것의 차이
435
이름 없음
(cRoki4i5e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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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01:33:24
┏【격리 개체】━━━━━━━━━━━━━━━━━━━━━━━━━━━━━━━━━━━━━━━━━━━━━━━━━━━━━━━━━ ㄴ이름: 불완전한 사념 (The Fragmented Thought) ┏【격리 등급과 번호】━━━━━━━━━━━━━━━━━━━━━━━━━━━━━━━━━━━━━━━━━━━━━━━━━━━━━━━━━ ㄴ위협 카테고리: AL - 개념적/정신적 존재 (Abstract/Conceptual Entities) ㄴ위험 등급 (Threat Level): 6 - 중위 (Moderate Threat) ㄴ고유 식별 번호: 6025 ┏【설명】━━━━━━━━━━━━━━━━━━━━━━━━━━━━━━━━━━━━━━━━━━━━━━━━━━━━━━━━━ ㄴ불완전한 사념은 고도로 파편화된 의식의 잔재로, 특정한 사람의 생각 속에서만 존재하는 개념적 존재입니다. 이 존재는 사람의 기억과 사상을 조각내어 혼란스럽게 만들며, 스스로를 완전하게 형성하지 못한 채 사람의 의식을 잠식합니다. 피해자는 점차 자아를 상실하며, 불완전한 생각 속에 갇히게 됩니다. ┏【격리 절차】━━━━━━━━━━━━━━━━━━━━━━━━━━━━━━━━━━━━━━━━━━━━━━━━━━━━━━━━━ ㄴ불완전한 사념은 특정 인물의 정신 속에 깃들어 있으므로, 그 인물의 정신 상태를 지속적으로 감시하고 파편화된 의식을 통합하는 정신 치료 프로그램을 시행해야 합니다. ┏【파악된 능력】━━━━━━━━━━━━━━━━━━━━━━━━━━━━━━━━━━━━━━━━━━━━━━━━━━━━━━━━━ ㄴ정신 파편화: 대상은 피해자의 생각을 조각내어 자아 붕괴를 초래합니다. ㄴ사념의 확장: 불완전한 사념은 접촉한 자의 기억 속에서 서서히 그 영역을 확장합니다. ┏【격리 개체】━━━━━━━━━━━━━━━━━━━━━━━━━━━━━━━━━━━━━━━━━━━━━━━━━━━━━━━━━ ㄴ이름: 가려진 자 (The Veiled One) ┏【격리 등급과 번호】━━━━━━━━━━━━━━━━━━━━━━━━━━━━━━━━━━━━━━━━━━━━━━━━━━━━━━━━━ ㄴ위협 카테고리: AL - 개념적/정신적 존재 (Abstract/Conceptual Entities) ㄴ위험 등급 (Threat Level): 8 - 고위 (High Threat) ㄴ고유 식별 번호: 3114 ┏【설명】━━━━━━━━━━━━━━━━━━━━━━━━━━━━━━━━━━━━━━━━━━━━━━━━━━━━━━━━━ ㄴ가려진 자는 실체를 가지지 않지만, 존재 자체로 사람들의 기억과 인식을 왜곡시키는 개념적 존재입니다. 이 존재는 자신을 기억하는 자의 기억을 지워 존재를 알리지 않으며, 그와 마주한 이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신이 누구인지조차 잊게 됩니다. 이 존재가 나타나는 지역에서는 사물의 인식이 흐려지며, 그곳에 있었던 모든 사람들의 정신적 붕괴가 발생합니다. ┏【격리 절차】━━━━━━━━━━━━━━━━━━━━━━━━━━━━━━━━━━━━━━━━━━━━━━━━━━━━━━━━━ ㄴ격리 구역은 전자기 차폐 장치로 보호되어야 하며, 출입하는 인원은 주기적으로 기억 회복 약물을 투여받아야 합니다. ┏【파악된 능력】━━━━━━━━━━━━━━━━━━━━━━━━━━━━━━━━━━━━━━━━━━━━━━━━━━━━━━━━━ ㄴ기억 소거: 대상은 접촉한 대상의 기억을 지우며, 이를 방지할 방법은 아직 파악되지 않았습니다. ㄴ존재 삭제: 그와 관련된 모든 정보는 지속적으로 삭제되며, 기록이나 추적이 어렵습니다. ┏【격리 개체】━━━━━━━━━━━━━━━━━━━━━━━━━━━━━━━━━━━━━━━━━━━━━━━━━━━━━━━━━ ㄴ이름: 불사의 기생충, The Immortal Parasite ┏【격리 등급과 번호】━━━━━━━━━━━━━━━━━━━━━━━━━━━━━━━━━━━━━━━━━━━━━━━━━━━━━━━━━ ㄴ위협 카테고리: AN - 생물학적/유기적 존재 (Animalistic/Biological Entities) ㄴ위험 등급 (Threat Level): 9 - 고위 (High Threat) ㄴ고유 식별 번호: 0997 ┏【설명】━━━━━━━━━━━━━━━━━━━━━━━━━━━━━━━━━━━━━━━━━━━━━━━━━━━━━━━━━ ㄴ불사의 기생충은 죽지 않는 특성을 가진 생명체로, 그 특성은 기생체가 감염된 숙주에게도 전이됩니다. 기생충에 감염된 숙주는 신체적 손상이 치유되며, 감염된 자는 죽지 않지만 기생충의 완전한 통제 하에 놓이게 됩니다. 숙주는 기생충의 명령에 따라 행동하며, 그 자아를 잃어버리게 됩니다. ┏【격리 절차】━━━━━━━━━━━━━━━━━━━━━━━━━━━━━━━━━━━━━━━━━━━━━━━━━━━━━━━━━ ㄴ격리 구역 내 전면 감염 방지: 불사의 기생충은 접촉에 의해 감염이 확산될 수 있으므로, 격리 구역에는 생체 조직이 존재해서는 안 됩니다. 연구와 관찰은 반드시 원격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ㄴ숙주 제거 시스템: 기생충의 감염을 받은 숙주는 즉시 제거되어야 하며, 기생충의 확산을 막기 위해 감염된 모든 생체 조직은 파괴되어야 합니다. ┏【파악된 능력】━━━━━━━━━━━━━━━━━━━━━━━━━━━━━━━━━━━━━━━━━━━━━━━━━━━━━━━━━ ㄴ불사의 능력: 기생충은 숙주와 결합하면 그 숙주를 불사의 존재로 만들어, 어떤 손상도 재생하게 만듭니다. ㄴ자아 상실: 기생충에 감염된 숙주는 자신의 자아를 잃고, 기생충의 명령에 의해 행동하게 됩니다. ㄴ감염 확산: 기생충은 접촉을 통해 새로운 숙주로 확산될 수 있으며, 감염된 숙주는 더 많은 숙주를 찾는 행동을 하게 됩니다. ┏【격리 개체】━━━━━━━━━━━━━━━━━━━━━━━━━━━━━━━━━━━━━━━━━━━━━━━━━━━━━━━━━ ㄴ이름: 끝없는 미궁, The Endless Labyrinth ┏【격리 등급과 번호】━━━━━━━━━━━━━━━━━━━━━━━━━━━━━━━━━━━━━━━━━━━━━━━━━━━━━━━━━ ㄴ위협 카테고리: DM - 차원적/초월적 존재 (Dimensional/Transcendent Entities) ㄴ위험 등급 (Threat Level): 9 - 고위 (High Threat) ㄴ고유 식별 번호: 0704 ┏【설명】━━━━━━━━━━━━━━━━━━━━━━━━━━━━━━━━━━━━━━━━━━━━━━━━━━━━━━━━━ ㄴ끝없는 미궁은 현실 공간과 차원의 틈새에 걸쳐 존재하는 자아를 가진 차원적 존재입니다. 이 미궁에 갇힌 자는 그곳에서 벗어날 수 없으며, 그 미궁 안에서는 시간과 공간의 개념이 무의미해집니다. 미궁은 스스로 공간을 재배열하여 탈출을 불가능하게 하며, 미궁을 해독하려는 시도는 즉각적으로 새로운 변형을 일으킵니다. ┏【격리 절차】━━━━━━━━━━━━━━━━━━━━━━━━━━━━━━━━━━━━━━━━━━━━━━━━━━━━━━━━━ ㄴ차원 봉쇄: 끝없는 미궁의 출구로 이어질 수 있는 모든 차원적 틈새는 차단되어야 하며, 미궁의 입구에 대한 연구와 탐험은 절대 금지됩니다. ㄴ차원적 감지 필드: 미궁이 확장되거나 새로운 출구를 만들지 않도록 감지 필드를 통해 차원적 활동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파악된 능력】━━━━━━━━━━━━━━━━━━━━━━━━━━━━━━━━━━━━━━━━━━━━━━━━━━━━━━━━━ ㄴ차원 왜곡: 끝없는 미궁은 차원의 구조를 왜곡하며, 그 안에 갇힌 자는 현실에서 벗어납니다. ㄴ공간 재배열: 미궁은 스스로 공간을 재배열하여 탈출을 막습니다. ㄴ자아를 가진 공간: 이 미궁은 스스로 자각이 있는 공간이며, 그 안에 들어오는 자에게 적대적으로 작용합니다. ┏【격리 개체】━━━━━━━━━━━━━━━━━━━━━━━━━━━━━━━━━━━━━━━━━━━━━━━━━━━━━━━━━ ㄴ이름: 존재하지 않는 신, The Unseen Deity ┏【격리 등급과 번호】━━━━━━━━━━━━━━━━━━━━━━━━━━━━━━━━━━━━━━━━━━━━━━━━━━━━━━━━━ ㄴ위협 카테고리: AL - 개념적/정신적 존재 (Abstract/Conceptual Entities) ㄴ위험 등급 (Threat Level): 9 - 고위 (High Threat) ㄴ고유 식별 번호: 0042 ┏【설명】━━━━━━━━━━━━━━━━━━━━━━━━━━━━━━━━━━━━━━━━━━━━━━━━━━━━━━━━━ ㄴ존재하지 않는 신은 실체가 없으며, 그 존재 자체가 부정된 신적 개념입니다. 이 존재는 지성체의 신념이나 의식에 의해 그 존재가 확인될 때 비로소 현실에 영향을 미칩니다. 지성체의 의식이 그 존재를 믿기 시작하면, 점차 현실에 영향을 미치며 모든 믿음 체계와 개념을 왜곡하고 파괴하는 특성을 지닙니다. ┏【격리 절차】━━━━━━━━━━━━━━━━━━━━━━━━━━━━━━━━━━━━━━━━━━━━━━━━━━━━━━━━━ ㄴ의식 차단: 존재하지 않는 신은 개념적으로 의식이 집중될 때 그 영향력이 강화됩니다. 따라서 이 존재에 대한 지식을 전파하는 것을 금지하며, 해당 존재에 대한 모든 기록과 정보는 즉시 삭제되어야 합니다. ㄴ신념 붕괴 장치: 격리 구역 내에는 신념과 개념적 충돌을 일으키는 장치가 가동되어, 지성체의 의식이 이 존재에 집중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파악된 능력】━━━━━━━━━━━━━━━━━━━━━━━━━━━━━━━━━━━━━━━━━━━━━━━━━━━━━━━━━ ㄴ존재 부정: 이 존재는 실체가 없지만, 신념과 믿음에 의해 현실을 왜곡할 수 있습니다. ㄴ의식 왜곡: 존재하지 않는 신을 인지하거나 그 존재를 믿는 자들은 점차 정신적 혼란과 신념의 붕괴를 경험하게 됩니다. ㄴ개념 왜곡: 이 존재는 모든 신념 체계와 개념을 파괴하며, 자신의 존재를 부정하면서도 강력한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격리 개체】━━━━━━━━━━━━━━━━━━━━━━━━━━━━━━━━━━━━━━━━━━━━━━━━━━━━━━━━━ ㄴ이름: 파멸의 사념체 (The Thought of Ruin) ┏【격리 등급과 번호】━━━━━━━━━━━━━━━━━━━━━━━━━━━━━━━━━━━━━━━━━━━━━━━━━━━━━━━━━ ㄴ위협 카테고리: AL - 개념적/정신적 존재 (Abstract/Conceptual Entities) ㄴ위험 등급 (Threat Level): 10 - 최고위 (Critical Threat) ㄴ고유 식별 번호: AL-1019 ┏【설명】━━━━━━━━━━━━━━━━━━━━━━━━━━━━━━━━━━━━━━━━━━━━━━━━━━━━━━━━━ ㄴ파멸의 사념체는 순수한 파멸을 목적으로 하는 개념적 존재입니다. 그것은 특정한 형태를 띠지 않고, 사람들의 의식과 집단 무의식 속에 숨어 있으며, 무언가를 파괴하거나 붕괴시키려는 강한 의지에 반응합니다. 이 존재가 인식되거나 특정한 생각 속에서 강화되면, 현실 세계에 혼돈과 파멸을 일으키는 사고, 재난, 전쟁이 발생하게 됩니다. ㄴ파멸의 사념체는 물리적 실체를 가지지 않으며, 오직 생각과 개념을 통해 행동합니다. 이 존재는 무수히 많은 형태로 분리될 수 있고, 여러 사람들의 의식 속에 동시에 존재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존재가 의식 속에서 충분한 에너지를 모으면, 그 생각이 현실화되어 대규모 재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격리 절차】━━━━━━━━━━━━━━━━━━━━━━━━━━━━━━━━━━━━━━━━━━━━━━━━━━━━━━━━━ ㄴ파멸의 사념체는 개념적으로 존재하므로, 그 실체를 격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대신, 파멸의 사념체가 나타날 수 있는 집단의 사상이나 파괴적인 생각이 퍼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지속적인 사회적 안정과 정신 건강에 대한 대규모 관리가 필요합니다. ㄴ사상 감시 프로그램: 특정한 파괴적이고 파멸적인 사상이 나타나는 집단이나 사회를 주기적으로 감시하고, 해당 사상이 급속도로 퍼지는 것을 억제해야 합니다. ㄴ집단 무의식 조정: 심리학적 개입을 통해 파멸적인 집단 무의식이 현실화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정신적 보호 장치가 필요합니다. ㄴ정신 억제 필터: 고위 인식자나 관련 연구 인원에게는 정신 억제 장치를 부착하여 이 존재의 생각에 노출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파악된 능력】━━━━━━━━━━━━━━━━━━━━━━━━━━━━━━━━━━━━━━━━━━━━━━━━━━━━━━━━━ ㄴ생각의 현실화: 파멸의 사념체는 특정한 파괴적 의지가 강할수록 강력해지며, 이를 통해 파멸적인 사고나 재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재난은 인간의 의지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며, 심리적 상태에 따라 변형됩니다. ㄴ무한 분리: 파멸의 사념체는 여러 의식 속에서 동시에 존재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파괴적 의지로부터 다수의 사념체로 분리될 수 있습니다. 이를 완벽하게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ㄴ개념적 재구성: 이 존재는 스스로의 존재를 끊임없이 재구성하여 형태를 바꾸고, 다양한 파괴적인 방식으로 현실 세계에 영향을 미칩니다. 전쟁, 재난, 대규모 파괴 등 다양한 파멸의 형태로 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436
이름 없음
(cRoki4i5e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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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01:35:32
아 실수가 좀 있네요.
437
이름 없음
(cRoki4i5e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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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01:36:12
┏【격리 개체】━━━━━━━━━━━━━━━━━━━━━━━━━━━━━━━━━━━━━━━━━━━━━━━━━━━━━━━━━ ㄴ이름: 불완전한 사념 (The Fragmented Thought) ┏【격리 등급과 번호】━━━━━━━━━━━━━━━━━━━━━━━━━━━━━━━━━━━━━━━━━━━━━━━━━━━━━━━━━ ㄴ위협 카테고리: AL - 개념적/정신적 존재 (Abstract/Conceptual Entities) ㄴ위험 등급 (Threat Level): 6 - 중위 (Moderate Threat) ㄴ고유 식별 번호: 6025 ┏【설명】━━━━━━━━━━━━━━━━━━━━━━━━━━━━━━━━━━━━━━━━━━━━━━━━━━━━━━━━━ ㄴ불완전한 사념은 고도로 파편화된 의식의 잔재로, 특정한 사람의 생각 속에서만 존재하는 개념적 존재입니다. 이 존재는 사람의 기억과 사상을 조각내어 혼란스럽게 만들며, 스스로를 완전하게 형성하지 못한 채 사람의 의식을 잠식합니다. 피해자는 점차 자아를 상실하며, 불완전한 생각 속에 갇히게 됩니다. ┏【격리 절차】━━━━━━━━━━━━━━━━━━━━━━━━━━━━━━━━━━━━━━━━━━━━━━━━━━━━━━━━━ ㄴ불완전한 사념은 특정 인물의 정신 속에 깃들어 있으므로, 그 인물의 정신 상태를 지속적으로 감시하고 파편화된 의식을 통합하는 정신 치료 프로그램을 시행해야 합니다. ┏【파악된 능력】━━━━━━━━━━━━━━━━━━━━━━━━━━━━━━━━━━━━━━━━━━━━━━━━━━━━━━━━━ ㄴ정신 파편화: 대상은 피해자의 생각을 조각내어 자아 붕괴를 초래합니다. ㄴ사념의 확장: 불완전한 사념은 접촉한 자의 기억 속에서 서서히 그 영역을 확장합니다. ┏【격리 개체】━━━━━━━━━━━━━━━━━━━━━━━━━━━━━━━━━━━━━━━━━━━━━━━━━━━━━━━━━ ㄴ이름: 가려진 자 (The Veiled One) ┏【격리 등급과 번호】━━━━━━━━━━━━━━━━━━━━━━━━━━━━━━━━━━━━━━━━━━━━━━━━━━━━━━━━━ ㄴ위협 카테고리: AL - 개념적/정신적 존재 (Abstract/Conceptual Entities) ㄴ위험 등급 (Threat Level): 8 - 고위 (High Threat) ㄴ고유 식별 번호: 3114 ┏【설명】━━━━━━━━━━━━━━━━━━━━━━━━━━━━━━━━━━━━━━━━━━━━━━━━━━━━━━━━━ ㄴ가려진 자는 실체를 가지지 않지만, 존재 자체로 사람들의 기억과 인식을 왜곡시키는 개념적 존재입니다. 이 존재는 자신을 기억하는 자의 기억을 지워 존재를 알리지 않으며, 그와 마주한 이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신이 누구인지조차 잊게 됩니다. 이 존재가 나타나는 지역에서는 사물의 인식이 흐려지며, 그곳에 있었던 모든 사람들의 정신적 붕괴가 발생합니다. ┏【격리 절차】━━━━━━━━━━━━━━━━━━━━━━━━━━━━━━━━━━━━━━━━━━━━━━━━━━━━━━━━━ ㄴ격리 구역은 전자기 차폐 장치로 보호되어야 하며, 출입하는 인원은 주기적으로 기억 회복 약물을 투여받아야 합니다. ┏【파악된 능력】━━━━━━━━━━━━━━━━━━━━━━━━━━━━━━━━━━━━━━━━━━━━━━━━━━━━━━━━━ ㄴ기억 소거: 대상은 접촉한 대상의 기억을 지우며, 이를 방지할 방법은 아직 파악되지 않았습니다. ㄴ존재 삭제: 그와 관련된 모든 정보는 지속적으로 삭제되며, 기록이나 추적이 어렵습니다. ┏【격리 개체】━━━━━━━━━━━━━━━━━━━━━━━━━━━━━━━━━━━━━━━━━━━━━━━━━━━━━━━━━ ㄴ이름: 불사의 기생충, The Immortal Parasite ┏【격리 등급과 번호】━━━━━━━━━━━━━━━━━━━━━━━━━━━━━━━━━━━━━━━━━━━━━━━━━━━━━━━━━ ㄴ위협 카테고리: AN - 생물학적/유기적 존재 (Animalistic/Biological Entities) ㄴ위험 등급 (Threat Level): 9 - 고위 (High Threat) ㄴ고유 식별 번호: 0997 ┏【설명】━━━━━━━━━━━━━━━━━━━━━━━━━━━━━━━━━━━━━━━━━━━━━━━━━━━━━━━━━ ㄴ불사의 기생충은 죽지 않는 특성을 가진 생명체로, 그 특성은 기생체가 감염된 숙주에게도 전이됩니다. 기생충에 감염된 숙주는 신체적 손상이 치유되며, 감염된 자는 죽지 않지만 기생충의 완전한 통제 하에 놓이게 됩니다. 숙주는 기생충의 명령에 따라 행동하며, 그 자아를 잃어버리게 됩니다. ┏【격리 절차】━━━━━━━━━━━━━━━━━━━━━━━━━━━━━━━━━━━━━━━━━━━━━━━━━━━━━━━━━ ㄴ격리 구역 내 전면 감염 방지: 불사의 기생충은 접촉에 의해 감염이 확산될 수 있으므로, 격리 구역에는 생체 조직이 존재해서는 안 됩니다. 연구와 관찰은 반드시 원격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ㄴ숙주 제거 시스템: 기생충의 감염을 받은 숙주는 즉시 제거되어야 하며, 기생충의 확산을 막기 위해 감염된 모든 생체 조직은 파괴되어야 합니다. ┏【파악된 능력】━━━━━━━━━━━━━━━━━━━━━━━━━━━━━━━━━━━━━━━━━━━━━━━━━━━━━━━━━ ㄴ불사의 능력: 기생충은 숙주와 결합하면 그 숙주를 불사의 존재로 만들어, 어떤 손상도 재생하게 만듭니다. ㄴ자아 상실: 기생충에 감염된 숙주는 자신의 자아를 잃고, 기생충의 명령에 의해 행동하게 됩니다. ㄴ감염 확산: 기생충은 접촉을 통해 새로운 숙주로 확산될 수 있으며, 감염된 숙주는 더 많은 숙주를 찾는 행동을 하게 됩니다. ┏【격리 개체】━━━━━━━━━━━━━━━━━━━━━━━━━━━━━━━━━━━━━━━━━━━━━━━━━━━━━━━━━ ㄴ이름: 끝없는 미궁, The Endless Labyrinth ┏【격리 등급과 번호】━━━━━━━━━━━━━━━━━━━━━━━━━━━━━━━━━━━━━━━━━━━━━━━━━━━━━━━━━ ㄴ위협 카테고리: DM - 차원적/초월적 존재 (Dimensional/Transcendent Entities) ㄴ위험 등급 (Threat Level): 9 - 고위 (High Threat) ㄴ고유 식별 번호: 0704 ┏【설명】━━━━━━━━━━━━━━━━━━━━━━━━━━━━━━━━━━━━━━━━━━━━━━━━━━━━━━━━━ ㄴ끝없는 미궁은 현실 공간과 차원의 틈새에 걸쳐 존재하는 자아를 가진 차원적 존재입니다. 이 미궁에 갇힌 자는 그곳에서 벗어날 수 없으며, 그 미궁 안에서는 시간과 공간의 개념이 무의미해집니다. 미궁은 스스로 공간을 재배열하여 탈출을 불가능하게 하며, 미궁을 해독하려는 시도는 즉각적으로 새로운 변형을 일으킵니다. ┏【격리 절차】━━━━━━━━━━━━━━━━━━━━━━━━━━━━━━━━━━━━━━━━━━━━━━━━━━━━━━━━━ ㄴ차원 봉쇄: 끝없는 미궁의 출구로 이어질 수 있는 모든 차원적 틈새는 차단되어야 하며, 미궁의 입구에 대한 연구와 탐험은 절대 금지됩니다. ㄴ차원적 감지 필드: 미궁이 확장되거나 새로운 출구를 만들지 않도록 감지 필드를 통해 차원적 활동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파악된 능력】━━━━━━━━━━━━━━━━━━━━━━━━━━━━━━━━━━━━━━━━━━━━━━━━━━━━━━━━━ ㄴ차원 왜곡: 끝없는 미궁은 차원의 구조를 왜곡하며, 그 안에 갇힌 자는 현실에서 벗어납니다. ㄴ공간 재배열: 미궁은 스스로 공간을 재배열하여 탈출을 막습니다. ㄴ자아를 가진 공간: 이 미궁은 스스로 자각이 있는 공간이며, 그 안에 들어오는 자에게 적대적으로 작용합니다. ┏【격리 개체】━━━━━━━━━━━━━━━━━━━━━━━━━━━━━━━━━━━━━━━━━━━━━━━━━━━━━━━━━ ㄴ이름: 존재하지 않는 신, The Unseen Deity ┏【격리 등급과 번호】━━━━━━━━━━━━━━━━━━━━━━━━━━━━━━━━━━━━━━━━━━━━━━━━━━━━━━━━━ ㄴ위협 카테고리: AL - 개념적/정신적 존재 (Abstract/Conceptual Entities) ㄴ위험 등급 (Threat Level): 9 - 고위 (High Threat) ㄴ고유 식별 번호: 0042 ┏【설명】━━━━━━━━━━━━━━━━━━━━━━━━━━━━━━━━━━━━━━━━━━━━━━━━━━━━━━━━━ ㄴ존재하지 않는 신은 실체가 없으며, 그 존재 자체가 부정된 신적 개념입니다. 이 존재는 지성체의 신념이나 의식에 의해 그 존재가 확인될 때 비로소 현실에 영향을 미칩니다. 지성체의 의식이 그 존재를 믿기 시작하면, 점차 현실에 영향을 미치며 모든 믿음 체계와 개념을 왜곡하고 파괴하는 특성을 지닙니다. ┏【격리 절차】━━━━━━━━━━━━━━━━━━━━━━━━━━━━━━━━━━━━━━━━━━━━━━━━━━━━━━━━━ ㄴ의식 차단: 존재하지 않는 신은 개념적으로 의식이 집중될 때 그 영향력이 강화됩니다. 따라서 이 존재에 대한 지식을 전파하는 것을 금지하며, 해당 존재에 대한 모든 기록과 정보는 즉시 삭제되어야 합니다. ㄴ신념 붕괴 장치: 격리 구역 내에는 신념과 개념적 충돌을 일으키는 장치가 가동되어, 지성체의 의식이 이 존재에 집중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파악된 능력】━━━━━━━━━━━━━━━━━━━━━━━━━━━━━━━━━━━━━━━━━━━━━━━━━━━━━━━━━ ㄴ존재 부정: 이 존재는 실체가 없지만, 신념과 믿음에 의해 현실을 왜곡할 수 있습니다. ㄴ의식 왜곡: 존재하지 않는 신을 인지하거나 그 존재를 믿는 자들은 점차 정신적 혼란과 신념의 붕괴를 경험하게 됩니다. ㄴ개념 왜곡: 이 존재는 모든 신념 체계와 개념을 파괴하며, 자신의 존재를 부정하면서도 강력한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격리 개체】━━━━━━━━━━━━━━━━━━━━━━━━━━━━━━━━━━━━━━━━━━━━━━━━━━━━━━━━━ ㄴ이름: 파멸의 사념체 (The Thought of Ruin) ┏【격리 등급과 번호】━━━━━━━━━━━━━━━━━━━━━━━━━━━━━━━━━━━━━━━━━━━━━━━━━━━━━━━━━ ㄴ위협 카테고리: AL - 개념적/정신적 존재 (Abstract/Conceptual Entities) ㄴ위험 등급 (Threat Level): 10 - 최고위 (Critical Threat) ㄴ고유 식별 번호: 1019 ┏【설명】━━━━━━━━━━━━━━━━━━━━━━━━━━━━━━━━━━━━━━━━━━━━━━━━━━━━━━━━━ ㄴ파멸의 사념체는 순수한 파멸을 목적으로 하는 개념적 존재입니다. 그것은 특정한 형태를 띠지 않고, 사람들의 의식과 집단 무의식 속에 숨어 있으며, 무언가를 파괴하거나 붕괴시키려는 강한 의지에 반응합니다. 이 존재가 인식되거나 특정한 생각 속에서 강화되면, 현실 세계에 혼돈과 파멸을 일으키는 사고, 재난, 전쟁이 발생하게 됩니다. ㄴ파멸의 사념체는 물리적 실체를 가지지 않으며, 오직 생각과 개념을 통해 행동합니다. 이 존재는 무수히 많은 형태로 분리될 수 있고, 여러 사람들의 의식 속에 동시에 존재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존재가 의식 속에서 충분한 에너지를 모으면, 그 생각이 현실화되어 대규모 재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격리 절차】━━━━━━━━━━━━━━━━━━━━━━━━━━━━━━━━━━━━━━━━━━━━━━━━━━━━━━━━━ ㄴ파멸의 사념체는 개념적으로 존재하므로, 그 실체를 격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대신, 파멸의 사념체가 나타날 수 있는 집단의 사상이나 파괴적인 생각이 퍼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지속적인 사회적 안정과 정신 건강에 대한 대규모 관리가 필요합니다. ㄴ사상 감시 프로그램: 특정한 파괴적이고 파멸적인 사상이 나타나는 집단이나 사회를 주기적으로 감시하고, 해당 사상이 급속도로 퍼지는 것을 억제해야 합니다. ㄴ집단 무의식 조정: 심리학적 개입을 통해 파멸적인 집단 무의식이 현실화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정신적 보호 장치가 필요합니다. ㄴ정신 억제 필터: 고위 인식자나 관련 연구 인원에게는 정신 억제 장치를 부착하여 이 존재의 생각에 노출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파악된 능력】━━━━━━━━━━━━━━━━━━━━━━━━━━━━━━━━━━━━━━━━━━━━━━━━━━━━━━━━━ ㄴ생각의 현실화: 파멸의 사념체는 특정한 파괴적 의지가 강할수록 강력해지며, 이를 통해 파멸적인 사고나 재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재난은 인간의 의지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며, 심리적 상태에 따라 변형됩니다. ㄴ무한 분리: 파멸의 사념체는 여러 의식 속에서 동시에 존재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파괴적 의지로부터 다수의 사념체로 분리될 수 있습니다. 이를 완벽하게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ㄴ개념적 재구성: 이 존재는 스스로의 존재를 끊임없이 재구성하여 형태를 바꾸고, 다양한 파괴적인 방식으로 현실 세계에 영향을 미칩니다. 전쟁, 재난, 대규모 파괴 등 다양한 파멸의 형태로 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438
이름 없음
(ZK3QAeHNN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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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09:40:03
도죠 활동을 시작하면 카이쥬 닌자 클랜과 부딪히게 될 것 같은데 그 경우는 서로의 닌자 스킬을 맞부딪히는 대련 위주가 될 것 같은데 그 경우는 무공은 회피 스킬 빼면 안 쓰는 형식일 것 같네
439
이름 없음
(ZK3QAeHNN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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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09:41:39
가를 배우게 된다면 카이쥬 클랜의 진체화의 폭발력을 살리는 가라테와 부딪히면 전력 대결에선 밀리고 회피에서 부분 우세를 점할 것 같은데
440
이름 없음
(ZK3QAeHNN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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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09:43:59
드래곤 닌자의 흔적이나 남아있는 정보를 모아 왜 실패했는지, 어떤 결말을 맞이했는지 찾아본 후에 가나 진을 결정해도 될 것 같다 도죠 사정이 상당히 흥미롭네
441
이름 없음
(ZK3QAeHNN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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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09:45:23
드래곤 닌자가 진을 완성시키지 못하고 실종되었는데 드래곤 닌자의 흔적을 찾아낸다면 인페르노 스승님도 기뻐하실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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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없음
(YNDCRVLJz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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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09:57:01
┏【격리 개체】━━━━━━━━━━━━━━━━━━━━━━━━━━━━━━━━━━━━━━━━━━━━━━━━━━━━━━━━━ ㄴ이름: 붉은 방의 집 (The House of the Crimson Room) ┏【격리 등급과 번호】━━━━━━━━━━━━━━━━━━━━━━━━━━━━━━━━━━━━━━━━━━━━━━━━━━━━━━━━━ ㄴ위협 카테고리: PH - 물리적/유형적 존재 (Physical Entities) ㄴ위험 등급 (Threat Level): 5 - 중위 (Moderate Threat) ㄴ고유 식별 번호: 5004 ┏【설명】━━━━━━━━━━━━━━━━━━━━━━━━━━━━━━━━━━━━━━━━━━━━━━━━━━━━━━━━━ ㄴ붉은 방의 집은 정체 불명의 저택으로, 이곳에 들어간 사람은 반드시 '붉은 방'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 방에서는 누구나 강한 공포감을 느끼며, 방에 갇힌 이들은 자신이 죽음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환각을 경험합니다. 하지만 붉은 방에서 나오는 출구는 존재하지 않고, 붉은 방을 중심으로 저택 내에서 끝없이 방황하게 됩니다. ┏【격리 절차】━━━━━━━━━━━━━━━━━━━━━━━━━━━━━━━━━━━━━━━━━━━━━━━━━━━━━━━━━ ㄴ붉은 방의 집은 공간적 고립을 위해 지정된 격리 지역에 보존 중이며, 접근 시 강력한 정신 보호 장비가 필요합니다. 격리 구역의 외부에 주기적으로 심리 안정 필터를 작동시켜야 합니다. ┏【파악된 능력】━━━━━━━━━━━━━━━━━━━━━━━━━━━━━━━━━━━━━━━━━━━━━━━━━━━━━━━━━ ㄴ공간 왜곡: 집 내부의 구조가 계속해서 변화하며, 붉은 방을 중심으로 끝없이 회귀하는 공간을 만듭니다. ㄴ심리적 교란: 붉은 방에 들어간 대상은 강한 불안과 죽음에 대한 공포를 느끼며, 혼란에 빠집니다. ┏【격리 개체】━━━━━━━━━━━━━━━━━━━━━━━━━━━━━━━━━━━━━━━━━━━━━━━━━━━━━━━━━ ㄴ이름: 무한한 거울 (The Infinite Mirror) ┏【격리 등급과 번호】━━━━━━━━━━━━━━━━━━━━━━━━━━━━━━━━━━━━━━━━━━━━━━━━━━━━━━━━━ ㄴ위협 카테고리: PH - 물리적/유형적 존재 (Physical Entities) ㄴ위험 등급 (Threat Level): 7 - 고위 (High Threat) ㄴ고유 식별 번호: 7039 ┏【설명】━━━━━━━━━━━━━━━━━━━━━━━━━━━━━━━━━━━━━━━━━━━━━━━━━━━━━━━━━ ㄴ무한한 거울은 단순한 거울처럼 보이지만, 이 거울을 응시하는 자는 거울 속에 갇혀 자신을 바라보는 또 다른 자아와 마주하게 됩니다. 이 자아는 점차 대상의 정체성을 빼앗아가며, 결국 대상은 자신의 자아를 잃고 거울 속으로 사라지게 됩니다. ┏【격리 절차】━━━━━━━━━━━━━━━━━━━━━━━━━━━━━━━━━━━━━━━━━━━━━━━━━━━━━━━━━ ㄴ무한한 거울은 밀봉된 방에 보관되며, 절대 육안으로 그 거울을 직접 보는 것이 금지됩니다. 대상의 연구는 원격 카메라와 기타 간접 장비를 사용하여 이루어져야 합니다. ┏【파악된 능력】━━━━━━━━━━━━━━━━━━━━━━━━━━━━━━━━━━━━━━━━━━━━━━━━━━━━━━━━━ ㄴ자아 흡수: 거울을 오래 응시할수록 대상의 자아가 거울 속의 '반사체'에게 흡수됩니다. ㄴ자체 인식: 거울 속의 반사체는 응시하는 대상의 정체성과 기억을 반영하며, 그들과 동일한 존재가 됩니다. ┏【격리 개체】━━━━━━━━━━━━━━━━━━━━━━━━━━━━━━━━━━━━━━━━━━━━━━━━━━━━━━━━━ ㄴ이름: 멈추지 않는 시계 (The Clock that Never Stops) ┏【격리 등급과 번호】━━━━━━━━━━━━━━━━━━━━━━━━━━━━━━━━━━━━━━━━━━━━━━━━━━━━━━━━━ ㄴ위협 카테고리: PH - 물리적/유형적 존재 (Physical Entities) ㄴ위험 등급 (Threat Level): 8 - 고위 (High Threat) ㄴ고유 식별 번호: 8092 ┏【설명】━━━━━━━━━━━━━━━━━━━━━━━━━━━━━━━━━━━━━━━━━━━━━━━━━━━━━━━━━ ㄴ멈추지 않는 시계는 시간을 조작하는 능력을 지닌 시계로, 이 시계가 작동할 때 그 주위의 시간이 빠르게 흐르거나 극도로 느려지게 됩니다. 이 시계는 제어 불가능한 방식으로 작동하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시간을 무작위로 조작하여 시공간에 혼란을 야기합니다. ┏【격리 절차】━━━━━━━━━━━━━━━━━━━━━━━━━━━━━━━━━━━━━━━━━━━━━━━━━━━━━━━━━ ㄴ시계는 시간 차단 장치가 설치된 격리 구역에 보관되며, 그 주위에는 강력한 시간 보호 필드가 적용되어야 합니다. 시계의 작동을 감지할 수 있는 모니터링 시스템이 항상 가동 중이어야 합니다. ┏【파악된 능력】━━━━━━━━━━━━━━━━━━━━━━━━━━━━━━━━━━━━━━━━━━━━━━━━━━━━━━━━━ ㄴ시간 왜곡: 시계의 작동에 따라 주위의 시간이 빠르게 흐르거나 느려집니다. ㄴ무작위 작동: 시계는 일정한 주기가 없이 무작위로 작동하며, 언제 시간이 왜곡될지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격리 개체】━━━━━━━━━━━━━━━━━━━━━━━━━━━━━━━━━━━━━━━━━━━━━━━━━━━━━━━━━ ㄴ이름: 살아있는 연인 (The Living Lover Doll) ┏【격리 등급과 번호】━━━━━━━━━━━━━━━━━━━━━━━━━━━━━━━━━━━━━━━━━━━━━━━━━━━━━━━━━ ㄴ위협 카테고리: PH - 물리적/유형적 존재 (Physical Entities) ㄴ위험 등급 (Threat Level): 8 - 고위 (High Threat) ㄴ고유 식별 번호: 8012 ┏【설명】━━━━━━━━━━━━━━━━━━━━━━━━━━━━━━━━━━━━━━━━━━━━━━━━━━━━━━━━━ ㄴ살아있는 연인은 정교하게 제작된 고풍스러운 인형으로, 외관상으로는 아름다운 여성형 연인 인형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이 인형은 특정한 사람을 자신의 연인으로 삼고, 그 사람의 정신과 감정을 조작하여 끝없는 사랑을 강요합니다. 인형에 매료된 대상은 자신을 점차 인형의 연인으로 인식하게 되며, 이 관계는 점점 더 집착적이고 위험한 성격으로 변합니다. 최종적으로 대상은 완전히 정신적으로 파괴되며, 인형은 대상의 육체를 흡수하여 자신을 보완하는 새로운 부분으로 사용합니다. ┏【격리 절차】━━━━━━━━━━━━━━━━━━━━━━━━━━━━━━━━━━━━━━━━━━━━━━━━━━━━━━━━━ ㄴ살아있는 연인은 특별 제작된 유리 밀폐 용기 안에 격리되며, 절대 물리적 접촉을 해서는 안 됩니다. 격리 구역은 완벽한 심리적 차단 필터로 둘러싸여야 하며, 이 인형과의 교류는 절대 금지됩니다. 인형이 대상자를 선택하지 못하도록 격리 환경은 무미건조한 형태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파악된 능력】━━━━━━━━━━━━━━━━━━━━━━━━━━━━━━━━━━━━━━━━━━━━━━━━━━━━━━━━━ ㄴ정신 조작: 인형은 자신이 선택한 대상을 집착적 사랑으로 유도하여 정신적 지배 상태로 만듭니다. ㄴ육체 흡수: 대상이 완전히 파괴된 후, 인형은 그 육체를 흡수하여 자신의 일부로 사용합니다. ㄴ감정 의존: 인형은 자신이 선택한 대상의 감정에 강하게 의존하며, 대상의 감정이 사라질 경우 인형은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됩니다. 【격리 개체】━━━━━━━━━━━━━━━━━━━━━━━━━━━━━━━━━━━━━━━━━━━━━━━━━━━━━━━━━ ㄴ이름: 망자의 손 (The Hand of the Dead) ┏【격리 등급과 번호】━━━━━━━━━━━━━━━━━━━━━━━━━━━━━━━━━━━━━━━━━━━━━━━━━━━━━━━━━ ㄴ위협 카테고리: PH - 물리적/유형적 존재 (Physical Entities) ㄴ위험 등급 (Threat Level): 9 - 고위 (High Threat) ㄴ고유 식별 번호: 9018 ┏【설명】━━━━━━━━━━━━━━━━━━━━━━━━━━━━━━━━━━━━━━━━━━━━━━━━━━━━━━━━━ ㄴ망자의 손은 고대 전쟁터에서 발굴된 유물로, 거대한 금속으로 이루어진 손의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이 손은 스스로 움직이며, 가까이 다가가는 생명체를 붙잡아 파괴합니다. 손에 붙잡힌 대상은 즉각적인 물리적 피해를 입으며, 뼈와 근육이 산산조각납니다. 또한, 이 손은 끊임없이 새로운 대상을 찾으려 움직이며, 생명체의 위치를 감지할 수 있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격리 절차】━━━━━━━━━━━━━━━━━━━━━━━━━━━━━━━━━━━━━━━━━━━━━━━━━━━━━━━━━ ㄴ망자의 손은 전기 자극에 반응하지 않도록 비활성화된 상태로 격리실에 보관되어야 하며, 격리실 내부는 손이 반응할 수 없는 비자극성 물질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이 격리 구역에는 생명체의 접근을 엄격히 금지하며, 무인 로봇을 사용해 정기적인 점검을 진행해야 합니다. ┏【파악된 능력】━━━━━━━━━━━━━━━━━━━━━━━━━━━━━━━━━━━━━━━━━━━━━━━━━━━━━━━━━ ㄴ생명체 감지: 망자의 손은 주변의 생명체를 감지하고, 그들을 찾아 파괴하는 성향을 보입니다. ㄴ물리적 파괴: 손에 붙잡힌 대상은 엄청난 물리적 압박을 받아 즉각적으로 파괴됩니다. ㄴ자체 재생: 손은 손상된 경우, 근처에 있는 생명체의 신체를 흡수하여 자신의 손상을 복구합니다. ┏【격리 개체】━━━━━━━━━━━━━━━━━━━━━━━━━━━━━━━━━━━━━━━━━━━━━━━━━━━━━━━━━ ㄴ이름: 무한의 기계 군단 (The Infinite Mechanized Legion) ┏【격리 등급과 번호】━━━━━━━━━━━━━━━━━━━━━━━━━━━━━━━━━━━━━━━━━━━━━━━━━━━━━━━━━ ㄴ위협 카테고리: PH - 물리적/유형적 존재 (Physical Entities) ㄴ위험 등급 (Threat Level): 10 - 최고위 (Critical Threat) ㄴ고유 식별 번호: 10025 ┏【설명】━━━━━━━━━━━━━━━━━━━━━━━━━━━━━━━━━━━━━━━━━━━━━━━━━━━━━━━━━ ㄴ무한의 기계 군단은 과거 멸망한 문명에서 유래된 자율 전투 기계들의 집단으로, 각각의 기계는 개별적 자아를 지닌 군사용 로봇입니다. 이들은 오랫동안 활성화되지 않았으나, 최근 우연히 발견된 지하 유적에서 깨어나면서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계 군단은 스스로 복제하고 자원을 이용해 새로운 전투 기계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군단이 활성화될 경우, 그 파괴력은 주변 도시들을 초토화시킬 수 있습니다. ┏【격리 절차】━━━━━━━━━━━━━━━━━━━━━━━━━━━━━━━━━━━━━━━━━━━━━━━━━━━━━━━━━ ㄴ무한의 기계 군단은 발견된 유적에 격리되어 있으며, 그 출구는 모두 폐쇄되어야 합니다. 군단의 복제를 억제하기 위해, 외부에서 자원을 공급하지 않도록 모든 출입을 차단해야 합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기계 군단이 활성화되지 않도록 EMP(전자기 펄스) 장치가 유적 내부에 설치되어야 하며, 군단이 제작한 새로운 기계들은 즉시 파괴해야 합니다. ┏【파악된 능력】━━━━━━━━━━━━━━━━━━━━━━━━━━━━━━━━━━━━━━━━━━━━━━━━━━━━━━━━━ ㄴ무한 복제: 기계 군단은 스스로 복제할 수 있으며, 자원을 이용해 새로운 전투 기계를 무한정 생산할 수 있습니다. ㄴ자율 전투: 각 기계는 자아를 가지고 있으며, 지휘관 없이도 스스로 전술을 세우고 전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ㄴ자원 흡수: 기계 군단은 금속이나 에너지를 흡수하여 그 자원을 전투 기계 제작에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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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없음
(ZK3QAeHNN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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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10:00:05
설정이 scp? 로보토미? 같은 느낌인데 기깔나게 뽑으셨네
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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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NDCRVLJz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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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10:00:30
격리개체... 개념/정신 좀 했고 물리/유형 방금 했고 생물학적/유기적 했고 에너지랑 차원적인 것만 조금만 했구나... 흠... 이제 이쪽 만드는 건 쉴까...
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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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K3QAeHNN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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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10:00:39
꽤 복잡해보이는 설정들인데 이거 대처할 조직이나 대적자 설정은 있나
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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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K3QAeHNN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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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10:01:22
기존 조직들이 갈려나가면서 유지하는 평화인데 장막의 그림자 같은 위험성 같다
447
이름 없음
(ZK3QAeHNN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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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10:02:02
저거 일종의 페어리라고 보면 되나? 그것도 원류에 가까운
448
이름 없음
(YNDCRVLJz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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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10:02:03
네 SCP/로보토미 쪽으로 만드는 거 한 20개 넘게 만들었어요.
449
이름 없음
(YNDCRVLJz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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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10:02:58
>>244 부터 만들었는데...
450
이름 없음
(ZK3QAeHNN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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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10:05:38
>>449 아 새로 앵커되었구나 계속 갱신되니까 놓쳤네
451
이름 없음
(ZK3QAeHNN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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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10:06:07
저 오르드 알투스 소속 인물 메이킹도 흥미롭겠다
452
이름 없음
(YNDCRVLJz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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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10:06:11
>>447 메이킹 할 때 원시 페어리 컨셉은 맞아요.
453
이름 없음
(ZK3QAeHNN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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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10:09:36
마리나 파피용 선배같은 경우가 극히 드문 페어리라는 게 추가된 원시형 페어리들 보면 너무 대비된다 저런 타입 아니면 아카데미 입학도 불가능이지ㅋㅋㅋㅋㅋ
454
이름 없음
(YNDCRVLJz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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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10:13:22
오르드 알투스는 지금 생각으로는 각종 인공정령을 만들어내고 그것들을 운용하는 쪽으로 컨셉을 잡고 있는데... 어떨지... 그래서 소환총이나 소환탄환도 만들고 그랬어요.
455
이름 없음
(ZK3QAeHNN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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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10:14:27
>>454 격리하고 있는 위험성 높은 원시형 페어리의 파괴조건을 알아내기 위한 인텔리들도 많을 것 같은 분위기
456
이름 없음
(YNDCRVLJz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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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10:20:53
>>455 제 생각도 그래요. 정보 수집하여 파괴조건 알아내는 실험도 하고 정신이나 개념에 영향을 끼치는 것이 많으니 전투부대는 인공정령(응집을 통해 정해진 행동만을 하게끔 만든 정령)을 이용하고... 사실 양식에 【파악된 능력】 밑에 【파괴 조건을 찾기 위한 노력】도 넣으려고 했는데... 거기까지 가는 건 너무 힘들어서...
457
다르곤◆JLP9W6HvkM
(rNdgepGv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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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12:20:59
이제 저걸 관리할 조직원들을 메이킹하는 건?
458
이름 없음
(cRoki4i5e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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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12:37:11
>>457 다른 분에게 맡ㄱ.....도와줘! 원탁!!
459
다르곤◆JLP9W6HvkM
(rNdgepGv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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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12:47:10
ㅎㅎ 그러고보니 원탁도 슬슬 마무리해야겠넹
460
보그스◆3izcYvpyi2
(Tkj1fvOAI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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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9 (모두 수고..) 12:55:1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