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1316> [AA/앵커/성배전쟁] 보이 미트 걸을 추구하는 성배전쟁 - 5 :: 989

네루◆RuUJW1dx9I

2024-09-02 22:02:19 - 2024-09-30 23:07:53

0 네루◆RuUJW1dx9I (LG5VzZC5Yg)

2024-09-02 (모두 수고..) 22:02:19


                               ¦
                      i   *    -┼‐
                    ‥╋‐        !   〈〉  :
                  *     !                  ‥※‥
            ,.Y、                         :     }
          " 人`.     __   -―===========‐-   __    -┼‐
        ゙ッッ、       |(                 )|     !
            人        | ≧=ー-      -‐一=≦ |        ┼
    __j[__              |                   |              i
     }「'           \                 /          ‐╋‐
                        \               /                .,,,j{,,,.
   〈〉            ,イ丕丕心\        /イ丕丕心、         |!
                 んフ'´  `守]}----------{[レ'´  `守ハ          〈〉
  人          {f从      \___/         从f}          i
  `Y´             `寸ゎ。_      `丁丁´       ,ィif夕′        -┼-
  _j_               `寸ゎ。_    _人人_      ィif夕′           '
  ¦               `寸ゎ。  ( (( ̄)) )   ィif夕′              人
.  __j{__                  `寸ゎ_ `[ ̄]´ ,ィif夕′             `Y´
.  ̄}「                    `寸う_〈|__,|〉_んフ'´                    ⅰ
                r‐ァク_/{===|_|===\_くヌ‐┐            ‐╋‐
    〈〉            |彡'     ̄ (_)      乂_|               !
        j         (_)/         |_|         ヽ(_)        人
     ノ乂        (_)             (_)         (_)          Y
      `Y´       /\__         |  |       __/ヽ    〈〉
          ┼      \三三三二ニ==―――==ニ二三三三/    人
           i      ̄  ‐-============-‐   ̄     `ヽ〃
             ‐┼-                             .,,人 "
           {     :                         `Y´
              ‥※‥                  i     *
                  :  〈〉   i        ‐╋‥
                         ‐┼-    *   !


━─━─━─━─━─━─━─━─━─━─━─━─━─━─━─━─━─━─━─━─━─


                     ノ)
            ,..-──レ- ,.
             ,:': : : : : : : :: : : :`(())⌒':..
            7 : : : : : : : :: : : : : : :v: : : :.'..
.           { : : : /:∧: :.:|\: : : : }: : : : :!
         l: : : :‐=ェ\| ェ=‐,: :/: : : : :|..                     .dice 0 9. = 4
            i: : : | ftzリ  `tzリ y:.:.:.: : : :|..                    
         ヽ: :∨` "   ` "∧.:.: : : : :| || ̄ ̄ ̄ ̄ ̄ ̄ ̄      .dice 1 100. = 19
             \ト . _⌒ . イj. |: : . : : :| ||
.             / ⌒ヽー介‐"\ ババババババ ッ | ̄ ̄ ̄|
           / ヽ ノヽ..三 ̄⌒ヽ三 ̄⌒||     |___|
.         /.   \:::::\三 ̄⌒ヽ三:::|::||___|  |__
        /     三:::: ̄⌒ヽ三: ̄⌒ヽ.     |  |
        >      ` ──‐´`r──| ̄ ̄ ̄ ̄ ̄ ̄ ̄ ̄

※이 어장은 에이와스/남작 룰을 기반으로 하는 성배전쟁 어장입니다.
※다이스갓의 가호가 있기를!
※훈련소 갔다와서 공익근무하며 리허빌리용으로 가볍게 여는 어장입니다. 연중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를.

※라고 하기엔 완결 임박이다...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6491
2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7527
3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9466
4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678

1 네루◆RuUJW1dx9I (LG5VzZC5Yg)

2024-09-02 (모두 수고..) 22:02:42


 ◆1턴의 진행 요약

  1.랜덤 이벤트 턴……랜덤 이벤트 표 2종류를 처리합니다。
      ↓
  2.첩보 턴……각 진영이 정보 수집 판정을 실시합니다.
      ↓
  3.행동 턴……임의의 행동(준비나 습격)의 행동 결과를 처리합니다。
      ↓
  4.커뮤니케이션 턴……다른 마스터나 자신의 진영과의 정보교환이나 교섭을 실시합니다。
      ↓
  5.소비 마력의 확인……자신의 진영의 마력 소비를 확인하고、다음 턴으로 이행합니다。


 ◆랜덤 이벤트 턴
  이하의「PC용」과「NPC용」랜덤 이벤트를 1회씩 판정해, 상황을 처리합니다。
  경우에 따라 전투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랜덤 이벤트표(PC용)>

  0.주인공에게 행운이 찾아왔다!
  1.다른 참가자 1명과 랜덤으로 만남(우호적)
  2.다른 참가자 1명과 랜덤으로 만남(중립)
  3.다른 참가자 1명과 랜덤으로 만남(비우호)
  4.GM지정 참가자 1명과 만남(반응도 GM이 판단)
  5.다른 참가자들이 만나고 있는 상황에 끼어듬(2자와 그 감정은 랜덤)
  6.다른 참가자들이 만나고 있는 상황에 끼어듬(2자는 랜덤, 감정은 GM 임의)
  7.아무것도 없음
  8.아무것도 없음
  9.주인공이 불운에 휩쓸렸다!

 <랜덤 이벤트표(NPC용)>

  0.먼 곳에서 주인공에게 행운인 뭔가가!
  1.다른 참가자끼리 만남(우호)
  2.다른 참가자끼리 만남(비우호)
  3.다른 참가자끼리 만남(중립)
  4.다른 참가자끼리 만남(우호OR비우호 랜덤)
  5.다른 참가자끼리 만남(우호OR비우호 랜덤)
  6.GM지정 참가자 2명이 만남(반응도 GM이 판단)
  7.아무것도 없음
  8.아무것도 없음
  9.먼 곳에서 주인공에게 불운한 뭔가가!



 ◆첩보 턴
  다른 진영의 정보를 입수할 수 있습니다。
  판정의 기본성공률은 「50%」이며、여기에 스킬등에 의한 수정값이 추가됩니다.

  어새신/아처 클래스는 정보수집의 성공률에 「+20%」의 보정을 얻습니다.
  또한 어새신은 자신을 대상으로 한 정보 수집의 성공률에 「-20%」의 페널티를 줍니다.

  정보 수집은 기본적으로 다음의 세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실행합니다.

  1.전 진영의 위치를 파악(스테이터스는 불명)

  2.세 진영의 정보를 얕게 조사(스테이터스, 랭크, 위치를 파악)

  3.한 진영의 정보를 깊게 조사(위에 더해 어느 정도의 스킬(GM 임의)을 파악.
        거점을 옮겨도 스킬 등으로 방해받지 않는 한 그 위치를 계속 파악 가능.)

  또한 첩보 턴의 정보 수집을 포기하는 대신 「10」점의 마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정 수치로, 영지나 공방 등의 효과는 받지 않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시나리오의 전개에 따라서 상기된 정보 이외의 다른 정보를 조사할 수도 있습니다.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