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1316> [AA/앵커/성배전쟁] 보이 미트 걸을 추구하는 성배전쟁 - 5 :: 989

네루◆RuUJW1dx9I

2024-09-02 22:02:19 - 2024-09-30 23:07:53

0 네루◆RuUJW1dx9I (LG5VzZC5Yg)

2024-09-02 (모두 수고..) 22: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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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에이와스/남작 룰을 기반으로 하는 성배전쟁 어장입니다.
※다이스갓의 가호가 있기를!
※훈련소 갔다와서 공익근무하며 리허빌리용으로 가볍게 여는 어장입니다. 연중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를.

※라고 하기엔 완결 임박이다...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6491
2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7527
3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9466
4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678

2 네루◆RuUJW1dx9I (LG5VzZC5Yg)

2024-09-02 (모두 수고..) 22:02:49



 ◆행동 턴

  행동 턴에서는 이하의 아래의 6가지 행동(+α) 가운데、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일회용 예장의 작성 ( 성공률:작성자의 【마】 X 2% )
  2.서번트의 마력 공급 ( 휴식 )
  3.서번트의 마력 공급 ( 혼식 )
  4.거점 이동
  5.다른 진영과 접촉 ( 습격 포함 )
  6.정보수집 재도전
  7.그 외

<1.일회용 예장의 작성>

 일회용 예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판정의 기본 성공률은 「마스터 또는 서번트의【마】×2%」입니다.
 예장은 여러개를 동시에 사용하여, 효과를 중첩시킬 수 있습니다.
 단, 서번트의 경우에는 「도구작성」 계통의 스킬을 지닌 경우에만 예장 작성이 가능합니다.
 마스터는 다른 조건이 특별히 스킬에 명시되어 있지 않다면 자유롭게 도전이 가능합니다.

  『일회용 예장 일람』
   마보석  ……사용시 서번트의 마력을 20점 회복한다.
   사역마  ……「정보수집」의 성공률을 「+20%」한다。주사위 굴림 후 사용가능.
   강화부  ……사용시 전투의 최종 승률에 +5%합니다.
   환혹부  ……사용시 전투결과 이외의 %판정을 1회 다시 굴릴 수 있습니다.

<2&3.서번트의 마력공급>

 2:휴식
  영지에서 휴식하여, 서번트의 마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 영지의 격에 따라서「10~40」점 가량의 회복량을 얻습니다.

  이 보정은 추가로 「진지작성」등의 효과로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대영지 이상의 영지는 턴 종료시 자동회복이 추가됩니다.

  『영지 규모 일람』
   영맥의 중심:휴식시 마력 회복량 「40」점。턴 종료시 「+20」점.
   대영지:휴식시 마력 회복량 「30」점.턴 종료시 「+10」점.
   중영지:휴식시 마력 회복량 「20」점.
   소영지:휴식시 마력 회복량 「10」점.

3:혼식
  일반인의 마력을 빼앗아 일률적으로 「180」점의 마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혼식을 실시하는 경우, 「50%」로 다른 참가자에게 현재 위치가 들키게 됩니다.

  판정에 성공한 참가자는「적대적 개입」의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적대적 개입」을 선택했을 경우, 그 상대와 전투가 발생합니다.
  이 전투에 패배했을 경우는 혼식에 실패하며, 승리했을 경우는 성공이 됩니다.

  혼식 성공시 서번트의 레벨이 +5점 상승하고 그만큼의 스테이터스 보정치가 랜덤으로 주어집니다.


<4.거점 이동>

  다른 거점으로 이동합니다. 다른 진영과 접촉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보 조사를 통하여 위치를 알게 된 거점으로 이동하거나 위치를 모르는 거점 중 랜덤 이동이 가능합니다.
  단, 영맥의 중심에 한해서는 모든 조가 시작부터 위치를 알고 있으며, 플레이어 또한 지정 이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한 진영에서 타 진영이 거주중이고 그 사실을 자진영이 알고 있을 경우 그 거점으로 거점 이동 앵커는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에는 후술할 다른진영과 접촉 앵커를 사용해야 하며, 이는 전투 이외의 행동과 전투 행동의 구분을 위해서입니다.
  순수하게 게임의 밸런스를 위한 규칙이니 주의해 주세요.


<5.다른진영과 접촉>

  대상을 선택한 뒤, 접촉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전투가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상대를 선택하지 않고 무작위로 접촉」도 가능하지만 어떻게 돼도 모를 일입니다.

  ※플레이어를 포함한 각 진영의 행동은 기본적으로
  전투 이외의 행동 → 전투 행동 → 혼식 순으로 처리합니다.
  다른 진영과의 접촉은 우선 전투 행동으로 간주하여 처리합니다. 실제 전투 발생 여부와는 무관합니다.


<6.정보수집 재도전>

  타 진영의 정보 혹은 그에 준하는 다른 정보를 조사합니다.
  기본적으로 첩보 턴에서의 정보 조사 룰과 동일합니다.


<7.그 외>

  상기의 6가지 행동에 포함되지 않는 모든 행동이 포함됩니다.
  행동 턴에 사용하는 종류의 스킬 혹은 보구 사용이 대표적이며, 이외에 GM이 인정하는 한도 내에서 행동 앵커가 가능합니다.


3 네루◆RuUJW1dx9I (LG5VzZC5Yg)

2024-09-02 (모두 수고..) 22:02:56



 ◆커뮤 턴

  면식이 있거나, 거점의 위치를 알고 있는 상대와 교류를 도모합니다.
  다만 반드시 우호적인 접촉이 된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아군 진영의 단독 접촉이 됩니다.
  다른 마스터와의 접촉인 경우, 그 자리에서 공격을 받을 가능성도 충분히 고려해야 하겠지요.

 ◆소비 마력 확인

  각 영령은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지만, 활동하는 데 필요한 소비 마력이 존재합니다.
  턴 종료시 및 전투 종료시에 소비 마력을 확인해, 공급 부족이 있으면 캐릭터 시트에 기재합니다.
  마력에 관한 룰은 이하의 기술을 참조해 주세요.

<저장마력>

  서번트에게는 각각 「저장 마력」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저장 마력」은 「100+마스터의【마】×2」점이 상한선이며, 최대까지 보유한 상태로 소환됩니다。

  서번트는 전투나 보구의 사용, 혹은 현계를 유지하는 것만으로 이 「저장 마력」을 소비합니다。
  소비 마력의 계산, 및 공급 부족에 의한 패널티에 관해서는 이하를 참조。

<소비마력의 계산방법>

  턴 종료시에 「마스터의【마】×2」 - 「영령의 레벨」의 계산을 실시해,
  이것이 플러스라면 「저장 마력」에 그 만큼 가산되며 마이너스면 그 만큼 감산됩니다。
  이 때, 「성배로부터의 백업」으로서 「마스터의 【마】」와 별도로 「+20」점의 보정이 들어갑니다。

  영령이 그 턴 전투를 실시했을 경우, 전투 종료시에 「영령의 레벨」만큼 「저장 마력」이 소비됩니다。
  특수한 스킬/보구를 사용했을 경우는, 한층 더 스킬/보구마다 설정되어있는 마력이 소비됩니다。

<「마력공급부족」에 따른 페널티>

  「마력 공급 부족」에 의한 -값이 「-20」누적될 때마다、영령의 레벨을 제외한 각 파라미터는 「-10」됩니다。
  이 페널티는 누적됩니다。(다만 파라미터가 0 미만은 되지 않는다)

  이 「마력 공급 부족」에 의한 마이너스 값이 「-100」을 넘을 경우、영령의 현계 유지는 불가능하며、
  「그 턴 종료시」(전투 종료시가 아니라)에 완전히 흩어져 소멸합니다。



4 네루◆RuUJW1dx9I (LG5VzZC5Yg)

2024-09-02 (모두 수고..) 22:03:03




 ◆전투 규칙

  <1. 전투 준비>

  기본적으로 3명까지의 캐릭터가 참전하게됩니다.
  메인 전투 캐릭터의 스테이터스 + (서브 캐릭터의 스테이터스 합계 ÷ 2)가 전투에서 사용하는 '전력'입니다.

  전투의 기본은 피아 ''전력 '의 수치 차이 + 스킬의 효과 "를 가미한 [승률 승부]입니다.
  사용하는 스테이터스는 [근] [내] [민] [마] [운] [보]의 6개 중에서 3개를 사용합니다.

  <2. "전투"의 단계>

  1) 아군(플레이어)이 스테이터스 하나를 결정.
  2) 적측(GM)이 스테이터스 하나를 결정.
  3) 마지막으로 트립혹은 다이스로 마지막 스테이터스를 나머지 4개 중에서 1개 결정.
  4) 이 3개의 [전력 값]을 비교하여 <전투 결과 표>에서 승률을 계산합니다.
  5) 결국 주사위 판정으로 승패를 결정합니다.

  <전투 결과표>

  3 전력 열위 = 기초 승률 0 %
  1 무 2 열위 = 기초 승률 20 %
  1 우위 2 열위 = 기초 승률 30 %
  2 무 1 열위 = 기초 승률 40 %
  전력 무승부 = 기초 승률 50 %
  2 무 1 우위 = 기초 승률 60 %
  2 우위 1 열위 = 기초 승률 70 %
  1 무 2 우위 = 기초 승률 80 %
  3 전력의 우위 = 기초 승률 100 %

  ※ 총 전력이 1클 때 마다 승률 + 1 % 낮을 때 마다 -1 %
  ※ 양 전력의 최대 Lv을 비교. 높은 편에 "최대 Lv - 적측의 최대 Lv"%의 승률 보정이 붙는다.
  ※ 승률은 자기 진영 혹은 선수 관점

  판정 방법은 언제나 트립 1-100의 숫자로 정합니다.


 ◆령주에 관한 룰

  서번트에 대한 절대명령권。 3획까지 존재。
  아래와 같은 규격화된 사용법이 존재하며, 이외에도 GM판단에 따라
  타당하다고 판단되는 부분에 있어서 다양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1.최종 승률이 나온 시점에 사용해 승률에 보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서번트가 메인에서 참전하고 있는 경우, 「+30%」。서브인 경우 「+20%」.

  2.랜덤 스테이터스 선택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3.개전시 선언, 전투 종료시까지 서번트의 전 스테이터스에 「+10」.

  4.임의의 타이밍에 사용해, 영령에게 즉석에서 「+120」의 마력을 공급.

  5.전투에서 패배했을 경우 영주 2획을 소비하여 탈락하지 않고 전투로부터 이탈 가능.
    복수 진영이 참전한 경우, 「상호가 협조할 의사가 있는 경우」에 2획으로 철퇴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만약 어느 한 진영이 상대측을 버릴 생각이 있다고, 선언했을 경우,
    쌍방의 진영이 2획을 소비하고 철퇴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이 상황에서 2획을 소비하지 못하고, 다른 철퇴 수단도 없는 경우는 패퇴합니다.

<령주를 전부 소비한 뒤의 현계 룰>

 1.마스터 측에서 공급을 끊지 않는 한 마스터로부터의 마력 공급은 유지됩니다.
 2.성배로부터의 마력 공급은 중단됩니다.
 3.마스터는 서번트에게 명령권을 잃습니다.
 4.마스터로부터의 공급이 중단된 경우, 단독 행동 스킬이 없는 서번트에 한해
   그 턴의 종료시에 「30」점의 마력을 추가로 소모하게 되는 것으로 합니다.


5 이름 없음 (Rw2FAiTIUE)

2024-09-02 (모두 수고..) 22:05:44

ㅇㅊ

6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05:47

ㅇㅊ

7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06:46

환혹부를 주세요!

8 네루◆RuUJW1dx9I (LG5VzZC5Yg)

2024-09-02 (모두 수고..) 22:07:20


                     ノ)
            ,..-──レ- ,.
             ,:': : : : : : : :: : : :`(())⌒':..
            7 : : : : : : : :: : : : : : :v: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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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 : : :‐=ェ\| ェ=‐,: :/: : : : :|
            i: : : | ftzリ  `tzリ y:.:.:.: : : :|
         ヽ: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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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ヽ ノヽ..三 ̄⌒ヽ三 ̄⌒||     |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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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r──| ̄ ̄ ̄ ̄ ̄ ̄ ̄ ̄
머... 슬슬 최종국면이니까 너무 많이 주는건 곤란하고 1장만 주는걸로

9 이름 없음 (Rw2FAiTIUE)

2024-09-02 (모두 수고..) 22:07:31

힝잉잉

10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07:39

아쉽지만 어쩔 수 없나

11 네루◆RuUJW1dx9I (LG5VzZC5Yg)

2024-09-02 (모두 수고..) 22:07:45


                     ノ)
            ,..-──レ- ,.
             ,:': : : : : : : :: : : :`(())⌒':..
            7 : : : : : : : :: : : : : : :v: : : :.'..
.           { : : : /:∧: :.:|\: : : : }: : : : :!
         l: : : :‐=ェ\| ェ=‐,: :/: : : : :|
            i: : : | ftzリ  `tzリ y:.:.:.: : : :|
         ヽ: :∨` "   ` "∧.:.: : : : :| || ̄ ̄ ̄ ̄ ̄ ̄ ̄
             \ト . _⌒ . イj. |: : . : : :| ||
.             / ⌒ヽー介‐"\ ババババババ ッ | ̄ ̄ ̄|
           / ヽ ノヽ..三 ̄⌒ヽ三 ̄⌒||     |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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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三:::: ̄⌒ヽ三: ̄⌒ヽ.     |  |
        >      ` ──‐´`r──| ̄ ̄ ̄ ̄ ̄ ̄ ̄ ̄

그리고 하나 첨언하자면


님들 마보석 2개 있는거 잊지 말고

12 이름 없음 (Rw2FAiTIUE)

2024-09-02 (모두 수고..) 22:08:18

ㄴㅇㄱ 2개나 있었어? 하나인줄 알았는데

13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09:05

하나가 아니었나?

14 네루◆RuUJW1dx9I (LG5VzZC5Yg)

2024-09-02 (모두 수고..) 22:09:43

ㅖ 2개에요

15 이름 없음 (Rw2FAiTIUE)

2024-09-02 (모두 수고..) 22:09:54

아싸

16 네루◆RuUJW1dx9I (LG5VzZC5Yg)

2024-09-02 (모두 수고..) 22:10:44


    ┏━━━━━━━━━━━━━━━━━━━━━━━━━━━━━━━━━━━━━━━━───
    ┃
         ◆행동 턴

         행동 턴에서는 이하의 아래의 6행동(+α) 가운데、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일회용 예장의 작성 ( 성공률:작성자의 【마】 X 2% )
         2.서번트의 마력 공급 ( 휴식 )
         3.서번트의 마력 공급 ( 혼식 )
         4.거점 이동
         5.다른 진영과 접촉 ( 습격 포함 )
         6.정보수집 재도전
         7.그 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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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レ-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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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ヽ: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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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三 ̄⌒ヽ三:::|::||___|  |__
        /     三:::: ̄⌒ヽ三: ̄⌒ヽ.     |  |
        >      ` ──‐´`r──| ̄ ̄ ̄ ̄ ̄ ̄ ̄ ̄

그럼 행동-턴-

17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11:24

우리쪽에서 예장 성공률이 가장 높은건 누구지

18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11:34

마력이 제일 급한데

19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11:49

휴식은 10이었나? 안전하지만 너무 적지

20 이름 없음 (Rw2FAiTIUE)

2024-09-02 (모두 수고..) 22:12:06

마력 계산해보고 환혹부 만들지 아니면 휴식할지 생각해보자

21 네루◆RuUJW1dx9I (LG5VzZC5Yg)

2024-09-02 (모두 수고..) 22:13:15

여러분 지금 최고영지에 있답니다

22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13:57

아... 영지에 따라 효율이 다르구나

23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14:13

@휴식

24 이름 없음 (Rw2FAiTIUE)

2024-09-02 (모두 수고..) 22:14:20

최고영지가 얼마나 들어오더라

25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14:46

휴식이면 40, 턴 종료시에 20

26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15:04

마보석보다 효율이 좋아!

27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15:41

참치는 휴식으로...

28 이름 없음 (Rw2FAiTIUE)

2024-09-02 (모두 수고..) 22:15:42

그럼 휴식

29 이름 없음 (Rw2FAiTIUE)

2024-09-02 (모두 수고..) 22:15:53

@휴식

30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15:56

@휴식으로 결정!

31 네루◆RuUJW1dx9I (LG5VzZC5Yg)

2024-09-02 (모두 수고..) 22:16:42

오케이. 그러면 마력은 55까지 회복되고......

32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16:49

마력만 회복하면 라이더랑 아처도 처리할 수 있고

33 네루◆RuUJW1dx9I (LG5VzZC5Yg)

2024-09-02 (모두 수고..) 22:18:09


       /             \=x  ヽ
      /           ト、 \}: . }
.     イ     r-=∠{、   r-=ァ Y /
      |   . : | `7 ̄‘、 ::. | ̄´: :N {
      レ   . :// l \\ :. |/l∨ } |
        | ∧: : X   | /  \{\|/レ': :| ______
.      八 ヽ}: : |////     ///|!: :!∧         }┌―― 、
        .\i\ト     f二ユ ,. イ j /ミ,  ̄ ̄ ̄ ̄ ̄/ | \   \
     x≦ ̄  ,<:廴≧=--<i| : :レ /ミ/  ┌=┐  /   |   \   \
    {/{   ∠ ヾこ〃Vヾ_j}ヽ : . /ミ/    |l  |  /  |    \___\
    {/ハ   |⌒x≦ヽ込(_)ハ¨1 : .` ー――|l  |―'    |    |l「 ̄」l|
.    V,ハ  /r 7´ ̄ ヘ/ \}::::|:. . : . |    |l  |      .|    |l「]◯l|
 ̄ ̄ ̄ ̄ ̄ ̄ ̄ーヽ〉》〉 ̄ ̄ ̄ ̄ ̄ .\ ̄└‐┘ ̄\ ̄ \     |l[」  l|
            ゞ==彳          ー===≠'     \   |l三Ξl|

라이더 아처는 대영지에서 휴식하는걸로 마력을 각각 30씩 회복.



캐스터 조는...... 알지?

34 이름 없음 (Rw2FAiTIUE)

2024-09-02 (모두 수고..) 22:18:37

슬프다

35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18:40

야레야레 자진영을 추적해 오겠군

36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19:13

별 수 없나, 싸울 준비를 하는 수 밖에

37 네루◆RuUJW1dx9I (LG5VzZC5Yg)

2024-09-02 (모두 수고..) 22:19:42


       /             \=x  ヽ
      /           ト、 \}: . }
.     イ     r-=∠{、   r-=ァ Y /
      |   . : | `7 ̄‘、 ::. | ̄´: :N {
      レ   . :// l \\ :. |/l∨ } |
        | ∧: : X   | /  \{\|/レ': :| ______
.      八 ヽ}: : |////     ///|!: :!∧         }┌―― 、
        .\i\ト     f二ユ ,. イ j /ミ,  ̄ ̄ ̄ ̄ ̄/ | \   \
     x≦ ̄  ,<:廴≧=--<i| : :レ /ミ/  ┌=┐  /   |   \   \
    {/{   ∠ ヾこ〃Vヾ_j}ヽ : . /ミ/    |l  |  /  |    \___\
    {/ハ   |⌒x≦ヽ込(_)ハ¨1 : .` ー――|l  |―'    |    |l「 ̄」l|
.    V,ハ  /r 7´ ̄ ヘ/ \}::::|:. . : . |    |l  |      .|    |l「]◯l|
 ̄ ̄ ̄ ̄ ̄ ̄ ̄ーヽ〉》〉 ̄ ̄ ̄ ̄ ̄ .\ ̄└‐┘ ̄\ ̄ \     |l[」  l|
            ゞ==彳          ー===≠'     \   |l三Ξl|

각오는 됐는가?!

38 이름 없음 (Rw2FAiTIUE)

2024-09-02 (모두 수고..) 22:20:08

.....다이스를 닦자...

39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20:14

자진영에게는 마보석도 있고, 환혹부도 있어... 싸워보자!

40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20:57

여차하면 도망도 칠 수 있으니, 쫄거 없어!

41 네루◆RuUJW1dx9I (LG5VzZC5Yg)

2024-09-02 (모두 수고..) 22:21:47


       /             \=x  ヽ
      /           ト、 \}: . }
.     イ     r-=∠{、   r-=ァ Y /
      |   . : | `7 ̄‘、 ::. | ̄´: :N {
      レ   . :// l \\ :. |/l∨ } |
        | ∧: : X   | /  \{\|/レ': :| ______
.      八 ヽ}: : |////     ///|!: :!∧         }┌―― 、
        .\i\ト     f二ユ ,. イ j /ミ,  ̄ ̄ ̄ ̄ ̄/ | \   \
     x≦ ̄  ,<:廴≧=--<i| : :レ /ミ/  ┌=┐  /   |   \   \
    {/{   ∠ ヾこ〃Vヾ_j}ヽ : . /ミ/    |l  |  /  |    \___\
    {/ハ   |⌒x≦ヽ込(_)ハ¨1 : .` ー――|l  |―'    |    |l「 ̄」l|
.    V,ハ  /r 7´ ̄ ヘ/ \}::::|:. . : . |    |l  |      .|    |l「]◯l|
 ̄ ̄ ̄ ̄ ̄ ̄ ̄ーヽ〉》〉 ̄ ̄ ̄ ̄ ̄ .\ ̄└‐┘ ̄\ ̄ \     |l[」  l|
            ゞ==彳          ー===≠'     \   |l三Ξl|

음......

들어가기 전에 한 가지만 말해둘게 있는데

42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22:04

???

43 네루◆RuUJW1dx9I (LG5VzZC5Yg)

2024-09-02 (모두 수고..) 22:22:08


       /             \=x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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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ヾこ〃Vヾ_j}ヽ : . /ミ/    |l  |  /  |    \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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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스터의 보구를 보고 내가 욕먹지 않기를 바랄 따름이다





(도주

44 네루◆RuUJW1dx9I (LG5VzZC5Yg)

2024-09-02 (모두 수고..) 22:22:31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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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45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22:32

지금까지 한번도 안 나온 캐스터의 보구...

46 이름 없음 (Rw2FAiTIUE)

2024-09-02 (모두 수고..) 22:22:32

어이 설마 지금까지 모은 마력 같은 소리아니지?

47 이름 없음 (Rw2FAiTIUE)

2024-09-02 (모두 수고..) 22:22:53

아니 대체 무슨 보구이길래

48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23:09

그래도 그쪽 영지에서 싸우는건 아니니

49 네루◆RuUJW1dx9I (LG5VzZC5Yg)

2024-09-02 (모두 수고..) 22:24:05

                         __      .  ─===─ .
                         > `ヽ∧〈::::::::::::::::::::::::::::::::::::::::::\
                           \     ∨:::::::::::::::::::::::::::::::::::::::::∧
                    r=ミ > ´ ̄ ̄ ̄ ̄ ̄ ` < ::::::::::::∧
                         > /        /}     `ヽ:::::::::::}
                         {(/    /   //  ト、        }、/
                         ’/   / /イ/   ,斗‐ヽ }   :| \
                   l  |   :| :/-‐        ∨     | r=ミ
                   | {   :|/ __         了心}:   :} {厂・:})
                      八ハ  ハ,fた(       ヒソ / / (廴_)′          "─좋은 저녁이야."
                       ∨  | ヒソ,       /イ  /⌒}  /    _
              __   __/\ ′         /   イユ / /ゝ─ ´   }
            /⌒> ´ /   {     ー一    ̄ ̄ ∠=イ> ´ ̄ ̄ ̄ ̄  、
  .              / /⌒/ く\   丶            イ/ /  =─        \
                ,  /  ./:   \\  .>  _  <  / /      ,  ´ ̄)       ヽ
             {:    ./{       \\⌒>─=ミ  :{ /    /    /
              八     //二二二ニニニ/      ヽ八    _ ノ:l!    /----──‐┐  }
             `¨¨´  八 > ´ rf‐/       (  ̄ ̄ ̄}::::::::ゝ─く      , ´  ′
                    /   「Y/          ` 、_  ノ::::::::::::::::::::::ヽ──<    /
                  イ      :| |{           | 厂`ヽ::::::::::::::::::::::::::\      ー┐
       . ‐=‐  . _/ {      {八          ヽ\  `¨´\:::::::::::::::( ー┬─‐′
 r‐v-、 /             八      `\\          \_)      \ :::::::::ハ  |
  \\ }            :{  \   / ////厂7¨¨¨⌒丶  ./ `⌒ヽ      ̄/ ',  |
    Y::::\              \`¨}::{!ニニ[!ニi}::::::::::::::::::::::\/      ̄ ̄ ̄   丶」
   ⊂}::::::::::\       =‐   ̄ ̄l:::///::::://::::::::::::::::::::::::/
      `¨¨¨¨´\_/          |///:::::イ {::::::::::::::::::::/
                      |//:::::::::| :|::::::::::::::::/  . ─=ミ
                      {!ニニ[!ニニi}:::::::::: / // ̄ ̄`ヽ}
        . ´  ̄ ̄`ヽ       ///:::::::| :|:::::::::::::∨ /
     /           ’, ,. イ// ::::::::::::| :|::::::::::::::::V
    //           <〈/ニニi}:::::::::::::::::| :|::::::::::::::::::.   __
.    {::{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ヽ ハ   /
     |::|      ‐=            ::::/       `ヽ} ノ /
     |::|   /             ::::/             :::|⌒\
   / ̄ ̄            :::: /            :::|   \

50 이름 없음 (Rw2FAiTIUE)

2024-09-02 (모두 수고..) 22:24:23

캐스터 페르마일까 아니면 라이프니츠일까

51 이름 없음 (uVTsrLhefQ)

2024-09-02 (모두 수고..) 22:24:56

일단 싸워봐야 안다

52 이름 없음 (Rw2FAiTIUE)

2024-09-02 (모두 수고..) 22:25:14

Just in case, Good Afternoon, Good Evening, and Good Nigh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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