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ABXY◆0AkyaDGMDc
(Fw987hUi46)
2024-08-24 (파란날) 16:21:21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ノ/: : : : :.:.:.:.:.:.:.:.:.:.:.:.:.:.:.:.:.:.:.:.:.:.: : : : : : : : : ゚.
{/.:.:.:.:.:.:.:.:.:.:.:.:.:.:.:.:.:.:.:, -―-、:.:.:.:.:.:.: : : : : : ',./⌒ヽ
':.:.:.:.:.:.:.:.:.:.:.:.:.:.:.:.:.:._/ / , =、 ',_____j ノ
/⌒` {レ-‐==ニ二三三_. {(( ) ,=========={ / l'''''ア‐-,、,......, ,........, ,..............., , -.、 , ,................,l'''''''''''''''''''!
| )-‐ '' ¨´ ゝ` =' ノ . .j / ,......l. {. ○ .}.l !-----ャ l l l__ __ハ、__.ノ,.'レ/l_ ,.'.l. t:ュ. l ,---,-
〈 {. .  ̄ . . ; | l `ーr''ノ .> l ''''''!rー' 'ー┐__.,.' ,.' ,.' '、.!、 ,...,! l l >
\, -― 、 . . . . ./_,ノ〉 ,フヾ! lアヽヽ/] 「,.ニ、、 l ,......l.L.., .,....l.l. ,.' ,.' ,、 t- ,ン'´ ,.!  ̄ ̄`
/ }. . . . . . /;;;;;;/ / イ lヽ ヽく /'J丿./.! l .l `ー、`-、,.' `-、,/ ヽ!ン ./
{ ノ、. . . . . . . . ./;;;;;;/ ヽ'"l.,、,、l ヽ'´ `.'´ ヽ_/ lヘ ヘ! ,.、 `-、 i.k、 'ア,ィ /
\ ,∠ニ=-‐ 、. . . . . . . . . . . /;;;;;;;;;/ '"V ` .「~p__).,r.;=:-、「゙レァ.,r.三.、r‐;:;.‐;:`‐i.,r.;=:-、r‐;:;‐、 ´ '"
/ )、. . . . . . . . . . . . _,. ..::´ ;;;;;;;;;;;;|\ 'ー'. ゙ ‐-‐' 'ー'ヽ`.゙ --' .'ー' 'ー' 'ー' ゙ ‐-‐'.'ー' 'ー'
ヽ _ _/;;;;` ー-----‐=≦;;;丶 ;;;;;;;;;;;;;;;;! ト、
\ __,ノ;;;;;;;;;;;;;;;;;;;;;;;;;;;;;;;;;;;;;;;;;;;;;;;;;;;ヽ;;;;;;;;;;/ 〉
丶 ;;;;;;;;;;;;;;;;;;;;;;;;;;;;;;;;;;;;;;;;;;;;;;;;;;;;;;;;};;;;/ |\
` 、;;;;;;;;;;;;;;;;;;;;;;;;;;;;;;;;;;;;;;;;;;ノイ / \
` .._ ;;;;;;;;;;;;;;;;;;;;;/ / \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53
파편◆mAVrdDL/56
(39SWgJ3QDI)
2024-08-24 (파란날) 19:41:37
임의 교대로 필드에 등장하여 최초로 상대의 공격을 받으면 상대의 능력치(기술)의 상승, 강화, 상태 변화를 무시한다.
텍스트는 요런 느낌이려나... 이것만 해도 편리하긴 하네요.
54
ABXY◆0AkyaDGMDc
(MLnDdRfflo)
2024-08-24 (파란날) 19:43:35
S전까지 전용이 그렇게 강해지지는 않아요
단지 조금씩 제한이 풀리죠
AAA가 되면
『삼각』이 공 A에 열리거나
『선행유턴』이 선행과 유턴으로 나누어 쓸수 있거나
55
파편◆mAVrdDL/56
(39SWgJ3QDI)
2024-08-24 (파란날) 19:44:31
앗 공 A 삼각 열렸나. 무리하게 공특공 AA 만들어가지 않아도 되겠군요.
56
ABXY◆0AkyaDGMDc
(MLnDdRfflo)
2024-08-24 (파란날) 19:44:40
능 S가 되면
특권으로 열리는건
하나의 전용에 2개분의 효과가 들어간다
57
파편◆mAVrdDL/56
(39SWgJ3QDI)
2024-08-24 (파란날) 19:45:51
강해애...
58
ABXY◆0AkyaDGMDc
(MLnDdRfflo)
2024-08-24 (파란날) 19:46:55
텔레포트 + 추격의 강화나
가열 + 불바다 설치같이
전용들이 2개 분량이 되는것
이게 능력 S의 특권
59
ABXY◆0AkyaDGMDc
(MLnDdRfflo)
2024-08-24 (파란날) 19:47:50
물거울도
1고유에 물거울 전개 + 통상교대 이외 불가능을 허가한게
능력 S니까요
60
츠구(폰)◆XKey3STP6.
(HzAPEmiqTk)
2024-08-24 (파란날) 19:55:12
사실 보여준 것이 하나뿐이어서 다른 S는 어떨지 모른다는게 함정.
2명 째의 능S도 이상하긴 한데!
61
ABXY◆0AkyaDGMDc
(MLnDdRfflo)
2024-08-24 (파란날) 19:56:06
능 S라고 보여준거니까
이게 맞긴 하겠죠
바운스에 다크타입화도 있던데
62
츠구(폰)◆XKey3STP6.
(HzAPEmiqTk)
2024-08-24 (파란날) 20:01:28
일딘 다크 미음껏 쓴다는게 특권인 느낌이긴 해요
63
ABXY◆0AkyaDGMDc
(MLnDdRfflo)
2024-08-24 (파란날) 20:16:04
3개 파티 준비 되었다
만약에 잘못 고르면
유메가 튀어나오는 사양
64
ABXY◆0AkyaDGMDc
(MLnDdRfflo)
2024-08-24 (파란날) 20:16:32
(진짜 꺼낼 일은 거의 없겠지만
일정 선을 넘은 데이터면 가져온다)
65
츠구(폰)◆XKey3STP6.
(HzAPEmiqTk)
2024-08-24 (파란날) 20:17:03
조금 계산해보니 그냥 삼각에 빈사 없음 7체가 나을 거 같네요.
과잉화력이 될 거 같다.
66
츠구(폰)◆XKey3STP6.
(HzAPEmiqTk)
2024-08-24 (파란날) 20:21:34
무엇보다 올마이트가 빈사 시키고 나오는 것이 초크음..
67
썬더◆h/dB/2pdDI
(/8xxi7yfUs)
2024-08-24 (파란날) 20:24:21
68
ABXY◆0AkyaDGMDc
(PGnQzI9IaY)
2024-08-24 (파란날) 20:27:17
>>67 유메(강화ver)
조정(이란 정산화)이 안된 버전의 유메를 기반으로 조합됬죠
69
ABXY◆0AkyaDGMDc
(PGnQzI9IaY)
2024-08-24 (파란날) 20:29:19
제일 무서운점은
서브 바운스가된 텐류는
조정할 필요가 없던 거지만
70
청하◆7oi.BbTDUM
(i/e8s3m6cI)
2024-08-24 (파란날) 20:33:59
(@기획 데이터에 압사하며 작업하는 중)
(@AB상의 PVE는 물건너 간다는 내용)
(@쿠농상의 PVE 이벤트는 한다는 내용)
71
츠구(폰)◆XKey3STP6.
(HzAPEmiqTk)
2024-08-24 (파란날) 20:34:24
하이면 모든 딜러에 상승강화무시가 붙어있겠지..?
불꽃으로 살아남을 수 있을까 흑흑
72
츠구(폰)◆XKey3STP6.
(HzAPEmiqTk)
2024-08-24 (파란날) 20:35:19
뭐, 여기도 방호포텐 무시 도배해야 할 예감이지만..
73
ABXY◆0AkyaDGMDc
(PGnQzI9IaY)
2024-08-24 (파란날) 20:38:47
>>71-72 그런 미치광이 포텐셜은 없습니다
74
ABXY◆0AkyaDGMDc
(PGnQzI9IaY)
2024-08-24 (파란날) 20:40:36
나이트랑 아티선생님 에이스가 조금 강화되고
PT2랑 센지의 전용이 변경되며
종족치가 조금 더 늘어난 정도네요
75
ABXY◆0AkyaDGMDc
(PGnQzI9IaY)
2024-08-24 (파란날) 20:51:19
유메는 철혈 + 강철 통일의 밸류가 높아서
어중간한 고점팔이보다
저점 강화가 더 무섭죠
76
츠구(폰)◆XKey3STP6.
(.wDKDNvl3.)
2024-08-24 (파란날) 20:52:18
대신에 불타기가 쉬워보이는..?
77
ABXY◆0AkyaDGMDc
(cjoBiXc7f6)
2024-08-24 (파란날) 20:54:51
가얄 + 열혈 같은거 가져오면
얌전히 불타야 겠죠
78
츠구(폰)◆XKey3STP6.
(.wDKDNvl3.)
2024-08-24 (파란날) 20:59:09
뭔가 파티짜면 불꽃 물리 어태커 하나는 넣게 되는 느낌...
깨비불 안 당하고 타점이 강해
79
파편◆mAVrdDL/56
(39SWgJ3QDI)
2024-08-24 (파란날) 21:01:21
통솔형이라면 역시 격투/불꽃 킬러라는 마음가짐
80
ABXY◆0AkyaDGMDc
(cjoBiXc7f6)
2024-08-24 (파란날) 21:16:23
>>79 (절대 카네사다 던지기 싫다)
81
파편◆mAVrdDL/56
(39SWgJ3QDI)
2024-08-24 (파란날) 21:20:48
(격투/불꽃 천부 킬러인 닌자 슬레이어를 만드는 중)
82
썬더◆h/dB/2pdDI
(/8xxi7yfUs)
2024-08-24 (파란날) 21:21:12
닌자는 악이나 고스트가 아니었단 말인가, 고우랑가!
83
파편◆mAVrdDL/56
(39SWgJ3QDI)
2024-08-24 (파란날) 21:23:06
>>82 나라쿠는 부정의 화염을, 후지키도는 리얼 닌자로 각성한 뒤 화염 짓수를 사용합니다. 실로 강하다.
84
슬라임◆0tcDAkZvPQ
(dsBFXy3clE)
2024-08-24 (파란날) 21:26:59
...ABXY씨가 생각하는 고점이 난 이해가 안 갈때가 많아.
특성파괴+화력두배+150기+우선도+2가 대체 워째서 고점보다 저점이 높다는거지
고점 저점 양쪽 모두 아득히 우상향 아닌가
85
ABXY◆0AkyaDGMDc
(cjoBiXc7f6)
2024-08-24 (파란날) 21:29:09
>>84 반대에요
"어중간한 고잠 강화"할 필요가 없는거죠
86
하쿠농◆2xexAcgTn2
(EYswqJKdTs)
2024-08-24 (파란날) 21:29:26
저점이 어지간한 고점보다 높으니까
상대적으로 높다는 걸까요...?
87
슬라임◆0tcDAkZvPQ
(dsBFXy3clE)
2024-08-24 (파란날) 21:30:00
아 그러니까 저점이 고점을 돌파했다?
.....그럼 이미 저점이 아니ㅈ...
88
ABXY◆0AkyaDGMDc
(cjoBiXc7f6)
2024-08-24 (파란날) 21:31:10
풀파워 직격 맞으면 보통 이상이면 찢어지는데
고점을 올려봐야 의미가 없죠
89
하쿠농◆2xexAcgTn2
(EYswqJKdTs)
2024-08-24 (파란날) 21:31:54
그 정도면 이제 저점이라고 부르면 안되는것이
ㅋㅋㅋ...
90
ABXY◆0AkyaDGMDc
(cjoBiXc7f6)
2024-08-24 (파란날) 21:34:05
포켓몬이 찢어지는 지점이 100이면
유메 파티의 저점은 8~90사이
고점으로 때리면 대략 400~800사이
고점 강화할 의미가 없어요
91
ABXY◆0AkyaDGMDc
(cjoBiXc7f6)
2024-08-24 (파란날) 21:35:38
하이파워 배틀이 되면
고점작 하는게 아니면
저점을 최대한 끌어올리는게 제일 아프다는 살아있는 증거죠
92
슬라임◆0tcDAkZvPQ
(dsBFXy3clE)
2024-08-24 (파란날) 21:38:44
그건 저점이 아니라...
그냥 밸런스가 붕괴했다는 뜻인게?
93
파편◆mAVrdDL/56
(39SWgJ3QDI)
2024-08-24 (파란날) 21:40:05
페어리/드래곤... 바운스... AA... 찾습니다...
94
하쿠농◆2xexAcgTn2
(EYswqJKdTs)
2024-08-24 (파란날) 21:41:47
아카마스 마리사네 어벤져 걔
95
파편◆mAVrdDL/56
(39SWgJ3QDI)
2024-08-24 (파란날) 21:42:44
결국 페어리/드래곤은 페어리 드래곤 뿐인가
96
ABXY◆0AkyaDGMDc
(cjoBiXc7f6)
2024-08-24 (파란날) 21:44:41
타입 통일의 저점 강화에
저점을 트럭으로 던지는 육통형이고
특성 변경이 저점 강화성 고유라서
저점 상승 × 3으로 저점이 미쳐 날뛰긴 하죠
97
슬라임◆0tcDAkZvPQ
(dsBFXy3clE)
2024-08-24 (파란날) 21:46:19
뭐 유메가 많이 미쳐날뛰긴 하죠
98
ABXY◆0AkyaDGMDc
(cjoBiXc7f6)
2024-08-24 (파란날) 21:47:34
지시형 저점이 10쯤 된다면
통솔형 저점은 20점
육성형 저점은 30점
육통형 시너지로 저점 60점
거기에 타입 통일 시너지까지 합치면
저점이 날아가버리죠
99
ABXY◆0AkyaDGMDc
(cjoBiXc7f6)
2024-08-24 (파란날) 21:49:32
고유도 저점을 챙겨주면서 고점을 높여주도록 엄선했고
제대로 엄선해서 짜내면
다들 저점이 저렇게 되니까
죽창싸움이 되버린다는게
하이파워 배틀의 무서움이죠
100
이름 없음
(rymKt19uW2)
2024-08-24 (파란날) 22:09:47
>>93 파서낙스나 요정룡?
101
파편◆mAVrdDL/56
(39SWgJ3QDI)
2024-08-24 (파란날) 22:21:20
파서낙스는 페어리라기엔 아무래도 그러니까?
역시 요정룡 일택이죠...
102
ABXY◆0AkyaDGMDc
(cjoBiXc7f6)
2024-08-24 (파란날) 23:10:37
파서낙스(모에화)라면?
103
파편◆mAVrdDL/56
(39SWgJ3QDI)
2024-08-24 (파란날) 23:14:08
얘는 바운스로 쓰긴 좀 그런데...
이미 배역 다 정해버렸으니 다음을 기약하죠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