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ABXY◆0AkyaDGMDc
(Fw987hUi46)
2024-08-24 (파란날) 16:2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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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ABXY◆0AkyaDGMDc
(PGnQzI9IaY)
2024-08-24 (파란날) 18:56:46
밸런스있게 B+ B+ B+ AA라고만 해도
거의 700종족치를 챙겨가는거라
고민중인거죠
34
ABXY◆0AkyaDGMDc
(PGnQzI9IaY)
2024-08-24 (파란날) 18:58:08
>>32 정확한 수치 보다는
내가 밸런싱할때 감각쪽이에요
지금 종족치에 여유분 6~700을 더주는거랑
1체를 더 주는거를 대략 저정도 감각으로 체감중인거죠
35
하쿠농◆2xexAcgTn2
(EYswqJKdTs)
2024-08-24 (파란날) 18:58:15
머릿수의 폭력은 단순 종족치 증강보다 더 무서운 게 있으니까요
빈사 7체라는 중간다리도 존재하고 그래서
36
ABXY◆0AkyaDGMDc
(PGnQzI9IaY)
2024-08-24 (파란날) 18:59:50
좋아
7체째에서 밸류를 내리면 빈사 7체째로 하죠
6체째 수화의 밸류가
종족치 합계로 높은거랑
1체분의 여유로 인한 밸류랑
다른 분류의 밸류로 보는게 좋을거 같아요
37
츠구◆XKey3STP6.
(.wDKDNvl3.)
2024-08-24 (파란날) 19:01:04
7체째여도 총종족치 내리는 방향으로 가는게 낫지 않을까용...?
38
츠구◆XKey3STP6.
(.wDKDNvl3.)
2024-08-24 (파란날) 19:01:50
『』
고유 퍼텐셜.
아군이 필드에 나와 행동하는 T종료시까지 아군의 전능력을 2배로 한다.
『』
고유 퍼텐셜. 1/시/선행.
오의 삼각
『』
고유 퍼텐셜.
빈사 후 7체째 수화
즉 이렇게인가요?
39
하쿠농◆2xexAcgTn2
(EYswqJKdTs)
2024-08-24 (파란날) 19:02:49
『』
고유 퍼텐셜.
아군이 필드에 나와 행동하는 T종료시까지 아군의 전능력을 2배로 한다.
『』
고유 퍼텐셜.
범프업
『』
고유 퍼텐셜.
빈사 후 7체째 수화
이것도 될테고 아마
40
ABXY◆0AkyaDGMDc
(PGnQzI9IaY)
2024-08-24 (파란날) 19:02:59
일단 이건 계산을 더 해봐야 겠는데
전반적인 종족치 감소와 개체수에 감소에 의한 손실을 좀 더 확인해야겠어요
41
ABXY◆0AkyaDGMDc
(PGnQzI9IaY)
2024-08-24 (파란날) 19:03:45
>>39는 안되요
저렇게 하려면 나온 턴 까지만
행동턴 자체가 밸류가 좀 더 높은 판정이에요
42
썬더◆h/dB/2pdDI
(/8xxi7yfUs)
2024-08-24 (파란날) 19:10:47
(비몽사몽(
43
츠구(폰)◆XKey3STP6.
(HzAPEmiqTk)
2024-08-24 (파란날) 19:13:10
AA는 올마이트로 하면 되겠지...
44
하쿠농◆2xexAcgTn2
(EYswqJKdTs)
2024-08-24 (파란날) 19:23:53
(아군을 빈사로 만들며) 내가 왔다!
(다 죽어가는 아군을 물러나게 하며) 내가 왔다!
45
하쿠농◆2xexAcgTn2
(EYswqJKdTs)
2024-08-24 (파란날) 19:24:06
약간의 덧붙임으로 손쉽게 달라지는 인상
46
츠구(폰)◆XKey3STP6.
(HzAPEmiqTk)
2024-08-24 (파란날) 19:24:28
(아군을 잡아먹으며) 내가 왔다!
...이건 심한 장면이긴 해!!!
47
ABXY◆0AkyaDGMDc
(PGnQzI9IaY)
2024-08-24 (파란날) 19:27:28
내가 왔다(발밑에 쓰러짐)
48
츠구(폰)◆XKey3STP6.
(HzAPEmiqTk)
2024-08-24 (파란날) 19:33:23
그런데 복합형 수화는 셀프 속별이 뭐가 되는 거지...?
그냥 취사 선택? 아니면 뭔가 만드나?
49
ABXY◆0AkyaDGMDc
(MLnDdRfflo)
2024-08-24 (파란날) 19:34:54
취사선택이죠
50
파편◆mAVrdDL/56
(39SWgJ3QDI)
2024-08-24 (파란날) 19:38:29
능 AAA 바운스 전용이면 어디까지 붙일 수 있을지 잘 모르겠네요.
대충 능 A 바운스 전용이
1. 삼점방호
2. 교대시 최초로 받는 대미지 반감+피격시 임의교대
요 두 가지로 알고 있는데 능 AAA면 어디까지 가능한 거죠?
51
ABXY◆0AkyaDGMDc
(MLnDdRfflo)
2024-08-24 (파란날) 19:39:15
그렇게 크게 변하지 않네요
삼점의 턴제한이 조금 줄어드는 정도?
52
ABXY◆0AkyaDGMDc
(MLnDdRfflo)
2024-08-24 (파란날) 19:39:41
(사실 2턴간 삼점 유지되는 것만 해도 엄청나게 아픈거다)
53
파편◆mAVrdDL/56
(39SWgJ3QDI)
2024-08-24 (파란날) 19:41:37
임의 교대로 필드에 등장하여 최초로 상대의 공격을 받으면 상대의 능력치(기술)의 상승, 강화, 상태 변화를 무시한다.
텍스트는 요런 느낌이려나... 이것만 해도 편리하긴 하네요.
54
ABXY◆0AkyaDGMDc
(MLnDdRfflo)
2024-08-24 (파란날) 19:43:35
S전까지 전용이 그렇게 강해지지는 않아요
단지 조금씩 제한이 풀리죠
AAA가 되면
『삼각』이 공 A에 열리거나
『선행유턴』이 선행과 유턴으로 나누어 쓸수 있거나
55
파편◆mAVrdDL/56
(39SWgJ3QDI)
2024-08-24 (파란날) 19:44:31
앗 공 A 삼각 열렸나. 무리하게 공특공 AA 만들어가지 않아도 되겠군요.
56
ABXY◆0AkyaDGMDc
(MLnDdRfflo)
2024-08-24 (파란날) 19:44:40
능 S가 되면
특권으로 열리는건
하나의 전용에 2개분의 효과가 들어간다
57
파편◆mAVrdDL/56
(39SWgJ3QDI)
2024-08-24 (파란날) 19:45:51
강해애...
58
ABXY◆0AkyaDGMDc
(MLnDdRfflo)
2024-08-24 (파란날) 19:46:55
텔레포트 + 추격의 강화나
가열 + 불바다 설치같이
전용들이 2개 분량이 되는것
이게 능력 S의 특권
59
ABXY◆0AkyaDGMDc
(MLnDdRfflo)
2024-08-24 (파란날) 19:47:50
물거울도
1고유에 물거울 전개 + 통상교대 이외 불가능을 허가한게
능력 S니까요
60
츠구(폰)◆XKey3STP6.
(HzAPEmiqTk)
2024-08-24 (파란날) 19:55:12
사실 보여준 것이 하나뿐이어서 다른 S는 어떨지 모른다는게 함정.
2명 째의 능S도 이상하긴 한데!
61
ABXY◆0AkyaDGMDc
(MLnDdRfflo)
2024-08-24 (파란날) 19:56:06
능 S라고 보여준거니까
이게 맞긴 하겠죠
바운스에 다크타입화도 있던데
62
츠구(폰)◆XKey3STP6.
(HzAPEmiqTk)
2024-08-24 (파란날) 20:01:28
일딘 다크 미음껏 쓴다는게 특권인 느낌이긴 해요
63
ABXY◆0AkyaDGMDc
(MLnDdRfflo)
2024-08-24 (파란날) 20:16:04
3개 파티 준비 되었다
만약에 잘못 고르면
유메가 튀어나오는 사양
64
ABXY◆0AkyaDGMDc
(MLnDdRfflo)
2024-08-24 (파란날) 20:16:32
(진짜 꺼낼 일은 거의 없겠지만
일정 선을 넘은 데이터면 가져온다)
65
츠구(폰)◆XKey3STP6.
(HzAPEmiqTk)
2024-08-24 (파란날) 20:17:03
조금 계산해보니 그냥 삼각에 빈사 없음 7체가 나을 거 같네요.
과잉화력이 될 거 같다.
66
츠구(폰)◆XKey3STP6.
(HzAPEmiqTk)
2024-08-24 (파란날) 20:21:34
무엇보다 올마이트가 빈사 시키고 나오는 것이 초크음..
67
썬더◆h/dB/2pdDI
(/8xxi7yfUs)
2024-08-24 (파란날) 20:24:21
68
ABXY◆0AkyaDGMDc
(PGnQzI9IaY)
2024-08-24 (파란날) 20:27:17
>>67 유메(강화ver)
조정(이란 정산화)이 안된 버전의 유메를 기반으로 조합됬죠
69
ABXY◆0AkyaDGMDc
(PGnQzI9IaY)
2024-08-24 (파란날) 20:29:19
제일 무서운점은
서브 바운스가된 텐류는
조정할 필요가 없던 거지만
70
청하◆7oi.BbTDUM
(i/e8s3m6cI)
2024-08-24 (파란날) 20:33:59
(@기획 데이터에 압사하며 작업하는 중)
(@AB상의 PVE는 물건너 간다는 내용)
(@쿠농상의 PVE 이벤트는 한다는 내용)
71
츠구(폰)◆XKey3STP6.
(HzAPEmiqTk)
2024-08-24 (파란날) 20:34:24
하이면 모든 딜러에 상승강화무시가 붙어있겠지..?
불꽃으로 살아남을 수 있을까 흑흑
72
츠구(폰)◆XKey3STP6.
(HzAPEmiqTk)
2024-08-24 (파란날) 20:35:19
뭐, 여기도 방호포텐 무시 도배해야 할 예감이지만..
73
ABXY◆0AkyaDGMDc
(PGnQzI9IaY)
2024-08-24 (파란날) 20:38:47
>>71-72 그런 미치광이 포텐셜은 없습니다
74
ABXY◆0AkyaDGMDc
(PGnQzI9IaY)
2024-08-24 (파란날) 20:40:36
나이트랑 아티선생님 에이스가 조금 강화되고
PT2랑 센지의 전용이 변경되며
종족치가 조금 더 늘어난 정도네요
75
ABXY◆0AkyaDGMDc
(PGnQzI9IaY)
2024-08-24 (파란날) 20:51:19
유메는 철혈 + 강철 통일의 밸류가 높아서
어중간한 고점팔이보다
저점 강화가 더 무섭죠
76
츠구(폰)◆XKey3STP6.
(.wDKDNvl3.)
2024-08-24 (파란날) 20:52:18
대신에 불타기가 쉬워보이는..?
77
ABXY◆0AkyaDGMDc
(cjoBiXc7f6)
2024-08-24 (파란날) 20:54:51
가얄 + 열혈 같은거 가져오면
얌전히 불타야 겠죠
78
츠구(폰)◆XKey3STP6.
(.wDKDNvl3.)
2024-08-24 (파란날) 20:59:09
뭔가 파티짜면 불꽃 물리 어태커 하나는 넣게 되는 느낌...
깨비불 안 당하고 타점이 강해
79
파편◆mAVrdDL/56
(39SWgJ3QDI)
2024-08-24 (파란날) 21:01:21
통솔형이라면 역시 격투/불꽃 킬러라는 마음가짐
80
ABXY◆0AkyaDGMDc
(cjoBiXc7f6)
2024-08-24 (파란날) 21:16:23
>>79 (절대 카네사다 던지기 싫다)
81
파편◆mAVrdDL/56
(39SWgJ3QDI)
2024-08-24 (파란날) 21:20:48
(격투/불꽃 천부 킬러인 닌자 슬레이어를 만드는 중)
82
썬더◆h/dB/2pdDI
(/8xxi7yfUs)
2024-08-24 (파란날) 21:21:12
닌자는 악이나 고스트가 아니었단 말인가, 고우랑가!
83
파편◆mAVrdDL/56
(39SWgJ3QDI)
2024-08-24 (파란날) 21:23:06
>>82 나라쿠는 부정의 화염을, 후지키도는 리얼 닌자로 각성한 뒤 화염 짓수를 사용합니다. 실로 강하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