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ABXY◆0AkyaDGMDc
(Fw987hUi46 )
2024-08-24 (파란날) 16:21:21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ノ/: : : : :.:.:.:.:.:.:.:.:.:.:.:.:.:.:.:.:.:.:.:.:.:.: : : : : : : : : ゚. {/.:.:.:.:.:.:.:.:.:.:.:.:.:.:.:.:.:.:.:, -―-、:.:.:.:.:.:.: : : : : : ',./⌒ヽ ':.:.:.:.:.:.:.:.:.:.:.:.:.:.:.:.:.:._/ / , =、 ',_____j ノ /⌒` {レ-‐==ニ二三三_. {(( ) ,=========={ / l'''''ア‐-,、,......, ,........, ,..............., , -.、 , ,................,l'''''''''''''''''''! | )-‐ '' ¨´ ゝ` =' ノ . .j / ,......l. {. ○ .}.l !-----ャ l l l__ __ハ、__.ノ,.'レ/l_ ,.'.l. t:ュ. l ,---,- 〈 {. .  ̄ . . ; | l `ーr''ノ .> l ''''''!rー' 'ー┐__.,.' ,.' ,.' '、.!、 ,...,! l l > \, -― 、 . . . . ./_,ノ〉 ,フヾ! lアヽヽ/] 「,.ニ、、 l ,......l.L.., .,....l.l. ,.' ,.' ,、 t- ,ン'´ ,.!  ̄ ̄` / }. . . . . . /;;;;;;/ / イ lヽ ヽく /'J丿./.! l .l `ー、`-、,.' `-、,/ ヽ!ン ./ { ノ、. . . . . . . . ./;;;;;;/ ヽ'"l.,、,、l ヽ'´ `.'´ ヽ_/ lヘ ヘ! ,.、 `-、 i.k、 'ア,ィ / \ ,∠ニ=-‐ 、. . . . . . . . . . . /;;;;;;;;;/ '"V ` .「~p__).,r.;=:-、「゙レァ.,r.三.、r‐;:;.‐;:`‐i.,r.;=:-、r‐;:;‐、 ´ '" / )、. . . . . . . . . . . . _,. ..::´ ;;;;;;;;;;;;|\ 'ー'. ゙ ‐-‐' 'ー'ヽ`.゙ --' .'ー' 'ー' 'ー' ゙ ‐-‐'.'ー' 'ー' ヽ _ _/;;;;` ー-----‐=≦;;;丶 ;;;;;;;;;;;;;;;;! ト、 \ __,ノ;;;;;;;;;;;;;;;;;;;;;;;;;;;;;;;;;;;;;;;;;;;;;;;;;;;ヽ;;;;;;;;;;/ 〉 丶 ;;;;;;;;;;;;;;;;;;;;;;;;;;;;;;;;;;;;;;;;;;;;;;;;;;;;;;;;};;;;/ |\ ` 、;;;;;;;;;;;;;;;;;;;;;;;;;;;;;;;;;;;;;;;;;;ノイ / \ ` .._ ;;;;;;;;;;;;;;;;;;;;;/ / \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257
파편◆mAVrdDL/56
(ZtdkKL5wzI )
Mask
2024-08-27 (FIRE!) 17:18:35
test>1596960078>96-104 기능확장의 명중/위력을 반대 순서로 기재했던 실수를 수정...
258
슬라임◆0tcDAkZvPQ
(8jxK0gmw4A )
Mask
2024-08-27 (FIRE!) 18:13:30
『멈출 수 없는 자살충동』 미사키 메이 고유 포텐셜. 아군이 필드에 등장했을 때 모든 포켓몬의 「죽음의카운트」를 「4」로 만든다. 『멈추지 않는 살해충동』 미사키 메이 고유 포텐셜 아군의 공격이 명중했을 때 상대의 「죽음의카운트」를 「1」 감소시킨다. 아군의 「죽음의카운트」에 비례해 기술의 위력을 강화(1.2배~1.5배)한다. 『끝에 다다른 살육원망』 미사키 메이 고유 포텐셜 1/시/선행/전체 필드에 5턴 동안 《이계/절대살육영역》을 전개한다. 《절대살육영역》 턴 개시 시 모든 포켓몬의 「죽음의카운트」가 「1」 감소한다. 「죽음의카운트」가 감소한 포켓몬의 「HP」를 1/8만큼 감소시킨다. 주거라
259
파편◆mAVrdDL/56
(ZtdkKL5wzI )
Mask
2024-08-27 (FIRE!) 18:16:10
방송통신법에 의해 규제될 것 같은 트레이너다...
260
츠구◆XKey3STP6.
(GeS4x4D2no )
Mask
2024-08-27 (FIRE!) 18:17:48
자신의 역할이 발동한 T종료시, 아군과 임의교대할 수 있다. 이 윤회요 스카우터랑 어벤저 둘 다 가능하죠?
261
ABXY◆0AkyaDGMDc
(eMSWB218Ks )
Mask
2024-08-27 (FIRE!) 18:29:49
>>258 능력 부족S로도 무리 >>260 가능합니다
262
슬라임◆0tcDAkZvPQ
(8jxK0gmw4A )
Mask
2024-08-27 (FIRE!) 18:43:50
왜 불가?
263
ABXY◆0AkyaDGMDc
(eMSWB218Ks )
Mask
2024-08-27 (FIRE!) 18:44:50
>>262 하메적 요소때문에요
264
슬라임◆0tcDAkZvPQ
(8jxK0gmw4A )
Mask
2024-08-27 (FIRE!) 18:46:19
4배로 때리는건 하메가 아니고 상태변화에 고유 3개쓰는 요소는 하메라고 부르는 까닭은 무엇인가요.
265
슬라임◆0tcDAkZvPQ
(8jxK0gmw4A )
Mask
2024-08-27 (FIRE!) 18:46:51
4배로 때려서 죽으나 죽카로 죽으나 거기서 거기 같은데.
266
ABXY◆0AkyaDGMDc
(gwp4TFIhqc )
Mask
2024-08-27 (FIRE!) 18:49:49
???의 「씨기관총」 1회째! ???에게 작은 데미지 『멈추지 않는 살해충동』이 죽음의 카운트를 내린다. 2회째! ???에게 작은 데미지 『멈추지 않는 살해충동』이 죽음의 카운트를 내린다. 3회째! ???에게 작은 데미지 『멈추지 않는 살해충동』이 죽음의 카운트를 내린다. 4회째! ???에게 작은 데미지 『멈추지 않는 살해충동』이 죽음의 카운트를 내린다. ???는 죽음의 카운트가 0이 되버렸다 이렇게 됩니다
267
ABXY◆0AkyaDGMDc
(eMSWB218Ks )
Mask
2024-08-27 (FIRE!) 18:50:55
화력도 되고 죽카 비례 우선도 감소도 되지만 고유에 죽카 감소가 붙으면 억지로 죽카를 내려서 죽여버리는 하메가 되니 안됩니다
268
슬라임◆0tcDAkZvPQ
(8jxK0gmw4A )
Mask
2024-08-27 (FIRE!) 18:51:45
보통....저 고유랑 씨기관총 같은 연속기를 함께 쓰는걸 생각하는게 비정상 아닐까요
269
ABXY◆0AkyaDGMDc
(eMSWB218Ks )
Mask
2024-08-27 (FIRE!) 18:53:05
>>268 고유로 죽카 내리면 하메 취급이 되니 다른거로 하세요 저정도면 좀 과하게 고화력이 되도 되니까
270
슬라임◆0tcDAkZvPQ
(8jxK0gmw4A )
Mask
2024-08-27 (FIRE!) 18:53:41
애초에 할 생각도 없었어요. 죽으라고 가져온거지
271
ABXY◆0AkyaDGMDc
(eMSWB218Ks )
Mask
2024-08-27 (FIRE!) 18:54:18
그리고 저런 고유라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연속기나 추가행동 가져가요 하나라도 죽카사 시켜버리면 이득인데 안할 이유도 없죠
272
슬라임◆0tcDAkZvPQ
(8jxK0gmw4A )
Mask
2024-08-27 (FIRE!) 18:55:23
...?
273
슬라임◆0tcDAkZvPQ
(8jxK0gmw4A )
Mask
2024-08-27 (FIRE!) 18:55:40
가져가면 안 되는 고유니까 들고온건데 안 할 이유가 없다는 이유로 가져온다는건 무슨...
274
ABXY◆0AkyaDGMDc
(eMSWB218Ks )
Mask
2024-08-27 (FIRE!) 18:56:58
일단 고유로 죽카 턴카운트 감소는 T개시시 정도만 허용합니다 대신 2고유를 전능으로 줘도 되요
275
슬라임◆0tcDAkZvPQ
(8jxK0gmw4A )
Mask
2024-08-27 (FIRE!) 19:00:38
뭐 아무튼 저 고유는 봉인하도록 하죠
276
파편◆mAVrdDL/56
(ZtdkKL5wzI )
Mask
2024-08-27 (FIRE!) 19:59:28
PVE에서 붙게 될 선발과 이명 보유자들의 정보가 궁금하군요(뒹굴)
277
King of Gockgang-2(모바/일)◆1KMSGXUHew
(c39mYXHKcQ )
Mask
2024-08-27 (FIRE!) 20:29:08
므에에에엥(나메코드 노출 이유로 변경함)
278
ABXY◆0AkyaDGMDc
(.DTTlREBFA )
Mask
2024-08-27 (FIRE!) 20:32:36
>>277 저런... >>276 쇄환이라면 선발, 건볼트, 에이스 대략적인 정보는 보였던거 같은데 치유자라면 하나밖에 없던가
279
ABXY◆0AkyaDGMDc
(.DTTlREBFA )
Mask
2024-08-27 (FIRE!) 20:36:03
고속설치쓰는 소금절이의 선발 오의봉인(오의 명중시 사슬묶기) + 조건부 충전의 건볼트 「회생의기도」 모르포 조이기 사용자 에이스
280
ABXY◆0AkyaDGMDc
(.DTTlREBFA )
Mask
2024-08-27 (FIRE!) 20:37:35
모르포는 싱크로는 재정을 잘못 알고 있어서 빠지고 그냥 상태이상 살포를 하게 되었다
281
파편(폰)◆mAVrdDL/56
(HPRlNBNg8U )
Mask
2024-08-27 (FIRE!) 20:37:36
그럼 상대가 배틀 전 플레이어에 대해 보유한 정보도 비슷한 수준인가요?
282
ABXY◆0AkyaDGMDc
(.DTTlREBFA )
Mask
2024-08-27 (FIRE!) 20:37:54
>>281 모릅니다 상대도 해석을 시도할거죠
283
ABXY◆0AkyaDGMDc
(.DTTlREBFA )
Mask
2024-08-27 (FIRE!) 20:38:32
직위에 사천왕 들고오면 데이터가 더 나오는 대신 상대도 데이터를 조금 더 가져옵니다
284
파편(폰)◆mAVrdDL/56
(HPRlNBNg8U )
Mask
2024-08-27 (FIRE!) 20:41:07
사천왕...은 자질 S로 메이킹할 때를 위해 남겨두도록 하죠.
285
ABXY◆0AkyaDGMDc
(.DTTlREBFA )
Mask
2024-08-27 (FIRE!) 20:41:59
최소 9개 지역에 4명이라 그렇게 적지는 않다 생각해요
286
ABXY◆0AkyaDGMDc
(.DTTlREBFA )
Mask
2024-08-27 (FIRE!) 20:44:31
기초적인 지식도 있고 고유종이 아닐경우 어떤 움직임을 보일거다 정도는 알겁니다
287
King of Gockgang-2(모바/일)◆29VjXEDWP2
(s9UEGmPqUY )
Mask
2024-08-27 (FIRE!) 20:46:39
(수정)
288
파편(폰)◆mAVrdDL/56
(HPRlNBNg8U )
Mask
2024-08-27 (FIRE!) 20:47:32
적응종이면 타입/특성도 바뀌었으려나... 정화의소금은 좋으니까 그냥 들고있겠지...
289
ABXY◆0AkyaDGMDc
(.DTTlREBFA )
Mask
2024-08-27 (FIRE!) 20:48:55
아누비스가 스탠드, 이명 고려하면 교대 수단 있는거 플랑이 흡혈귀, 불로불사 있다 익스가 소지품 연동으로 타입변경(이건 나오면 확정됨), 공중에 떠오른다 이건 확실히 압니다
290
ABXY◆0AkyaDGMDc
(.DTTlREBFA )
Mask
2024-08-27 (FIRE!) 20:51:12
요정룡 매직가드는 알지만 선발 문제로 방법이 없고 엑시아는 모름 닌살은 보면 타입을 알아냅니다(너무 당연해서)
291
파편(폰)◆mAVrdDL/56
(HPRlNBNg8U )
Mask
2024-08-27 (FIRE!) 20:51:31
정보 쪽은 그정도만 고려하면 되는 거군요. 이정도면 양팀 다 거의 모르는 수준이군
292
ABXY◆0AkyaDGMDc
(.DTTlREBFA )
Mask
2024-08-27 (FIRE!) 20:55:36
확률성 포텐셜은 발동 안해도 "있다"까지 압니다 고유를 보면 대략 어떤 소지품인지도 알거고
293
파편(폰)◆mAVrdDL/56
(HPRlNBNg8U )
Mask
2024-08-27 (FIRE!) 20:57:31
ㅋㅋ 그 말 듣고 소지 훑어보니까 파티 전부 합쳐서 확률형 계제 단 셋...
294
ABXY◆0AkyaDGMDc
(.DTTlREBFA )
Mask
2024-08-27 (FIRE!) 20:58:49
아니다 엑시아는 『주인의 특권』있는거 + 공특공과 방/특방중 하나 A+넘는건 압니다 전용 표기 되니까 범프업을 어떤곳에 넣는지 대략 알거든요
295
썬더◆h/dB/2pdDI
(1qQu2VHOJA )
Mask
2024-08-27 (FIRE!) 20:59:11
그러고보니 PVE에서 고랭크의 지시는 얼만큼 유리한걸까(뜬금없음)
296
ABXY◆0AkyaDGMDc
(.DTTlREBFA )
Mask
2024-08-27 (FIRE!) 20:59:21
『초근성』 … 중확률로 상대의 공격 이외의 데미지를 무시한다. 『기합』 …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남은 체력이 많을수록 발동하기 어렵다. 이걸 알아봅니다
297
파편(폰)◆mAVrdDL/56
(HPRlNBNg8U )
Mask
2024-08-27 (FIRE!) 20:59:45
아하?
298
ABXY◆0AkyaDGMDc
(.DTTlREBFA )
Mask
2024-08-27 (FIRE!) 21:00:23
>>295 어장주에 따라 다르지만 나는 지시가 낮으면 상대적으로 엄청 힘들어지네요
299
ABXY◆0AkyaDGMDc
(.DTTlREBFA )
Mask
2024-08-27 (FIRE!) 21:01:09
>>297 맞았을때 힘을 주느냐?(기합) 나올때 준비를 하느냐(초근성)을 알아보는 정도의 안목입니다
300
썬더◆h/dB/2pdDI
(1qQu2VHOJA )
Mask
2024-08-27 (FIRE!) 21:01:11
그렇다면 이쪽...은 다들 지시 반쯤 버려두고 있고, 나라도 A근처 까지는 챙겨가볼까 한번...
301
파편(폰)◆mAVrdDL/56
(HPRlNBNg8U )
Mask
2024-08-27 (FIRE!) 21:04:25
옷상 파티 같은 경우는 낮은 지시를 커버가능한 만능의 고유와 역할 수행에 극도로 특화된 멤버 구성으로 밀어붙이려는 느낌이 있죠
302
ABXY◆0AkyaDGMDc
(.DTTlREBFA )
Mask
2024-08-27 (FIRE!) 21:04:27
나는 PVE에서 어느정도 상대 지시력에 따라 다른 대응하는 부분도 있어요 예를 들어서 송전 파티에서 아쿠아 지시가 딸려서 상대가 나오면 무조건 방어부터 하는 식으로요
303
ABXY◆0AkyaDGMDc
(.DTTlREBFA )
Mask
2024-08-27 (FIRE!) 21:05:43
그때 그거때문에 바운스가 낚여나온 사태도 있었지만...
304
츠구◆XKey3STP6.
(GeS4x4D2no )
Mask
2024-08-27 (FIRE!) 22:11:58
test>1597050084>54 ABXY님 한체만 미리 검수 더 부탁드려도 될까요! 얘가 되냐에 따라 1체 다시 만들어야 되서...!
305
ABXY◆0AkyaDGMDc
(.DTTlREBFA )
Mask
2024-08-27 (FIRE!) 22:13:04
『영웅기의 사격』… 상대가 「도발」상태가 되었을 때, 상대의 체력에 1/8 대미지를 준다. 빈사 상태로 할 수 없다. 『영웅기의 전파』… 상대가 「도발」상태가 되었을 때, 상대의 가장 높은 능력치를 내릴 수 있다. 중확률이면 오케이
306
츠구◆XKey3STP6.
(GeS4x4D2no )
Mask
2024-08-27 (FIRE!) 22:13:28
중확률을 먹나!
307
츠구◆XKey3STP6.
(GeS4x4D2no )
Mask
2024-08-27 (FIRE!) 22:14:55
자비스 속별은 괜찮나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