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0918> 【AA/다이스/앵커/D&D(거짓말)】 검 수집가 - 2 - :: 1001

천마◆w7HZD1s6hA

2024-08-20 18:29:35 - 2024-08-23 20:44:37

0 천마◆w7HZD1s6hA (d.zKLA4.5U)

2024-08-20 (FIRE!) 18:29:35

                         _,,、、、,,_
                       . .:.:.:.:.:.:.:.:.:.:\
                      /.:.:.:.:.: ̄\:.:.:.:.:.
                        /.:/.:.|.:.:.:|\.:.:',.::.:〔
                      ノ:V.:.: |.:.:.:|.:.: ', |.:. 八_
                    ⌒ |.:.:八.:.:.∨/:八.:.:-<
             _ --ヘ── 八 ト \:.:^莎|.:/ヘ⌒
             /ニニニニ\ニニ- |込、'    .ノ/ }ニニ- _
   / ̄ニ=- _rヘ ̄ ∨/ ̄ \ニニニニ> < / /ニニニ\
.  └─==ニ[ニニ\   ∨{     〉 >-ヘニ| / ̄〉 /-=ニニ\ニ-_            【《남의 참백도(New!)》를 겟했다 ! 】
             ̄',   vL{ :| :| :|Y┌ヘノ=- _Yv∨ニニニニ∨∧
              、 _-ニニノ(○ ̄ ̄/┐__   ̄ ─==ニニニ/∧
               {ニニ/ _、< ̄└─── ̄ニ==─    ̄ ─==ニ
                ∨└<ニニニニ=-ヘ<ニニニニニ/ニニニ==─    ̄ニ=- _
                  ̄-=ニニニニニ/⌒\二二/ニニニニニ/∧  ̄ ─==ニ    ̄ニ=- _
                    ̄-=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         ̄ ─==ニ  ̄ニ=-_
                        ̄-=ニ/ /ニ}   ∨ニニニニニニ\             ̄ -=ニ  ̄ニ- _
                              /ニ/ |  |ニニニニニニニ-_               ̄ -=ニ  ニ- _
                          _ {: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                      ̄-ニ  ニ- _
                         _ -=ニニ{ V/   |  |ニニニニニニニ/                      ̄-ニ  \
                     _ -ニニニニ:八    ∧ |ニニニニ=- ̄/∧                        ̄-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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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_
                      ∨ニニニニ/,                      \ニニニニニ-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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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천유현:anchor>1597050878>854
  2.위궁우:anchor>1597050878>787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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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9 이름 없음 (k6r.yukAj2)

2024-08-23 (불탄다..!) 00:30:17

그럼 집단이 죽은건가

870 천마◆w7HZD1s6hA (GvM3524Hes)

2024-08-23 (불탄다..!) 00:30:45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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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우희】 - Round 7.

@ 그리고 아직 입구에서 머무르고 있는 것에 상관없이 ─

이제 머무른다는 선택지가, 강제로 박탈당하기도 했고.

눈이 찡그려진다.

으득, 하고 이빨이 긁히면서 머리가 아파왔다.

안타깝게도.

871 이름 없음 (k6r.yukAj2)

2024-08-23 (불탄다..!) 00:31:11

독 부터 죽여야 되네

872 천마◆w7HZD1s6hA (GvM3524Hes)

2024-08-23 (불탄다..!) 00:33:27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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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毒□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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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 ̄ ̄ ̄ ̄ ̄ ̄ ̄ ̄ ̄ ̄|::       □□□□□■■血□□□□□□□□□白天□■■
                        //  /|  ̄ ̄ ̄ ̄ ̄ ̄ ̄ ̄ ̄ / /   |:::      l二二二l         ::|::       □□□□□┌┐血□□□□□□□□□□□□■□
                        //  /| ̄ ̄ ̄ ̄ ̄ ̄ ̄ ̄ ̄ ̄ / /     :|::   || ̄ ̄ ̄| ̄ ̄ ̄||     ::|::       □□□□□││□血□□□□□□□□□□■■□ 毒: 독?
                  //  /| ̄ ̄ ̄ ̄ ̄ ̄ ̄ ̄ ̄ ̄ ̄/ /    :::|::   || l ̄ ̄l | l ̄ ̄l ||     ::|::       □□□□□││□□□□□□□□□□□□■■□ 白: 백우희
                  //  /| ̄ ̄ ̄ ̄ ̄ ̄ ̄ ̄ ̄ ̄ ̄ / /      ::|::   || l__l | l__l ||     ::|::       □□□□□└┘□□□□□□□□□□□□□■□ 天: 천유현
                  //  /| ̄ ̄ ̄ ̄ ̄ ̄ ̄ ̄ ̄ ̄ ̄ ̄ / /       :::|::   ||    o|o    || ___::|::       □□□□□■■□□血血血血□□□□□□□■■ 衛: 위궁우
.               //  /| ̄ ̄ ̄ ̄ ̄ ̄ ̄ ̄ ̄ ̄ ̄ ̄ ̄/ /      :::|::   ||      |      || |:::||::       □□□□□■■□□□□□□血□□□□□□□□ 屍: 시체?
        __//  /| ̄ ̄ ̄ ̄ ̄ ̄ ̄ ̄ ̄ ̄ ̄ ̄ ̄ / /        ::|::   ||      |      ||  o≦:|::       □□□□□■■□□□□□■■血血□□□□□□ 化: 화장실 입구
       (___/  /| ̄ ̄ ̄ ̄ ̄ ̄ ̄ ̄ ̄ ̄ ̄ ̄ ̄ //        ::|::::__||___|___||_{  }:|::       □□□□□■■□□□□□■■□□屍屍□□□□ 電: 엘리베이터
                /| ̄ ̄ ̄ ̄ ̄ ̄ ̄ ̄ ̄ ̄ ̄ ̄ ̄ ̄ | ̄|          ::::´::::::::              |―| \      .□□□□□■■□化化化□□□□□電電□衛□□ 係: 계단
               /| ̄ ̄ ̄ ̄ ̄ ̄ ̄ ̄ ̄ ̄ ̄ ̄ ̄ ̄  |  |        /                  ̄
.           /i´ ̄ ̄ ̄ ̄ ̄ ̄ ̄ ̄ ̄ ̄ ̄ ̄ ̄ ̄ ̄ ̄|  |      /
.   :.  .. ... :.:......... | .... .. .,.. ________ .....,,,,__...,,;:;'''""''''::;;;;.          ""'"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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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유현】 - Round 7 - Hp: 16/16 / Mp: 9/13

@ 이쪽과 달리 쉴만큼 쉰 것들은, 슬슬 죽이기를 선택한 모양이다…

@ [오늘 연재 종료.]

@ [다음 연재 시작 시 못한 지혜 판정 18 + 행동 앵커 지정 예정 <아마 전투 있음>] *

873 이름 없음 (k6r.yukAj2)

2024-08-23 (불탄다..!) 00:33:58

수고하셨습니다 재밌었어요

874 이름 없음 (AFO3hx8Ljs)

2024-08-23 (불탄다..!) 00:34:28

수고하셨습니다

875 천마◆w7HZD1s6hA (GvM3524Hes)

2024-08-23 (불탄다..!) 00:3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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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艦__これ_ \    \
     /.:.:.:./ \|\:.:.:.\\    ,
    ,′i:/n    n\i:.:.:.:.i‘,  }      551 이름 없음 (agKnYma8mo) Mask
.    i:人| U    U  l:.:.:Λ:‘,/
  <人(          ,':.:./__):.∠ニZ      2024-08-22 (거의 끝나감) 21:27:04
   /:.个: . __▽__ ,./:∠:._{>o<}
    {:.:.:‘,( ) ( )__L/´    /:.:.|        dice 20 64 = 64
   人:.:.:.: (・x ・l ト--{〉   ノi:.:./
    `¨¨´|   |___,.{   、_,.ノ
        |   |   \
.       UΤU___ __/
        ノ |_| |_|
.          」.| 」.|




876 이름 없음 (k6r.yukAj2)

2024-08-23 (불탄다..!) 00:34:55

뭔가 쉴틈이 없이 몰아쳐온다

877 천마◆w7HZD1s6hA (GvM3524Hes)

2024-08-23 (불탄다..!) 00:3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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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艦__これ_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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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    n\i:.:.:.:.i‘,  }      551 이름 없음 (agKnYma8mo) Mask
.    i:人| U    U  l:.:.:Λ:‘,/
  <人(          ,':.:./__):.∠ニZ      2024-08-22 (거의 끝나감) 21:2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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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人:.:.:.: (・x ・l ト--{〉   ノ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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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나는...분명히...다음 튜토리얼 전투야말로...사람 다운 난이도일거라 믿어 의심치 않았는데....!!!

878 이름 없음 (k6r.yukAj2)

2024-08-23 (불탄다..!) 00:35:14

앗 내 다이스가

879 이름 없음 (AFO3hx8Ljs)

2024-08-23 (불탄다..!) 00:35:38

그 때 참치가 굴린 다이스로 했어야 했는데

880 천마◆w7HZD1s6hA (GvM3524Hes)

2024-08-23 (불탄다..!) 00:35: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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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人| U    U  l:.:.:Λ:‘,/
  <人(          ,':.:./__):.∠ニZ      2024-08-22 (거의 끝나감) 21:2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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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__L/´    /:.:.|        dice 20 64 = 64
   人:.:.:.: (・x ・l ト--{〉   ノ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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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이걸 어떻게 해석해도 난이도가 낮아질 가능성이...없잖아 ! ! ! ! ! ! ! ! !

881 이름 없음 (AFO3hx8Ljs)

2024-08-23 (불탄다..!) 00:36:28

최대치가 꼭 좋은게 아니야

882 천마◆w7HZD1s6hA (GvM3524Hes)

2024-08-23 (불탄다..!) 00:3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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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人(          ,':.:./__):.∠ニZ      2024-08-22 (거의 끝나감) 21:2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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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흐흑

하지만 참치들이 고난이도를 좋아하는 구나 하고 깨달았으니 오케이다

아니라고 ?

다이스는 참치의 속내를 들여다 보는 창같은 거지

어장주는 알고 있어 (?)

883 이름 없음 (k6r.yukAj2)

2024-08-23 (불탄다..!) 00:37:07

다갓의 억까는 어디까지 오는가

884 천마◆w7HZD1s6hA (GvM3524Hes)

2024-08-23 (불탄다..!) 00:3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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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재 두번에 어장을 갈아버렸던 저번처럼 어장을 갈고 싶었지만

일단은 머리가 아파졌으니까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무엇보다 가장 필요한(...) 데이터를 어장주는 좀 깎아야게쓰

885 이름 없음 (k6r.yukAj2)

2024-08-23 (불탄다..!) 00:37:31

첫 전투 명신영 재능다이스 100이랑 최대치의 인원들

886 이름 없음 (k6r.yukAj2)

2024-08-23 (불탄다..!) 00:37:53

위궁우 자자마자 바로 일어나겠네

887 천마◆w7HZD1s6hA (GvM3524Hes)

2024-08-23 (불탄다..!) 00:3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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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은 어쩌면 다른 것보다도 먼저 참월 기능 변형이 들어갈지도 모르겠으니까

일단은 내일 연재는 7시 반 정도에 잡아놓을까 ?

괜찮아보여 ?

888 이름 없음 (k6r.yukAj2)

2024-08-23 (불탄다..!) 00:38:21

난 ㄱㅊ

889 이름 없음 (AFO3hx8Ljs)

2024-08-23 (불탄다..!) 00:38:30

890 천마◆w7HZD1s6hA (GvM3524Hes)

2024-08-23 (불탄다..!) 00:3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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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6 네가 선택한 빌딩이다. 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위궁우 ! (?)

891 천마◆w7HZD1s6hA (GvM3524Hes)

2024-08-23 (불탄다..!) 00:3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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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케 - 그러면 모두 참여해줘서 고마웠고, 다음 연재 때 보자 !

892 이름 없음 (k6r.yukAj2)

2024-08-23 (불탄다..!) 00:39:13

잘가요~

893 천마◆w7HZD1s6hA (eCG/.8DjSc)

2024-08-23 (불탄다..!) 18:5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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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시 30분...할 수 있을까 ? (뒤뚱뒤뚱)

894 이름 없음 (AFO3hx8Ljs)

2024-08-23 (불탄다..!) 19:09:25

ㅊㅋ

895 천마◆w7HZD1s6hA (eCG/.8DjSc)

2024-08-23 (불탄다..!) 19:15:58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아직은 아니기는 하지만 어장은 스리슬금 갱신하구 이쓸까 ?

896 천마◆w7HZD1s6hA (eCG/.8DjSc)

2024-08-23 (불탄다..!) 19:17:13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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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현재 위치는 공포의 지하철

나는 퇴근철이 밉다 !

897 이름 없음 (k6r.yukAj2)

2024-08-23 (불탄다..!) 19:17:54

지하철은 코와이

898 천마◆w7HZD1s6hA (eCG/.8DjSc)

2024-08-23 (불탄다..!) 19:18:42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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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나와 내가 아는 사람은 걸릴 확률이 0인 인구수 절반 버튼이 필요해 (쓰레기)

899 천마◆w7HZD1s6hA (eCG/.8DjSc)

2024-08-23 (불탄다..!) 19:19:32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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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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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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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하지만 그래도 나름 보일링 크랩의 밀키트를 사는 데 성공했다

이것은 미식

900 이름 없음 (k6r.yukAj2)

2024-08-23 (불탄다..!) 19:21:57

어째서 튜토리얼이 이런 난이도가 된걸까

901 이름 없음 (k6r.yukAj2)

2024-08-23 (불탄다..!) 19:22:05

전부 다갓의 농간이야

902 천마◆w7HZD1s6hA (eCG/.8DjSc)

2024-08-23 (불탄다..!) 19:23:15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뭐 사실 튜토리얼이 헬 난이도인 건 여러 소설에서 고증됐으니까

주인공은 잘 살아남는 게 클리셰 아니냐고 ?

그걸 위해서 죽어버리는 사람들이 그보다 족히 수십, 수백배는 있음을 알아야...!!

903 천마◆w7HZD1s6hA (eCG/.8DjSc)

2024-08-23 (불탄다..!) 19:23:41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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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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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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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그러고보니 참치들은 현재 주인공의 시트에 대해 어느 정도로 알고 있는걸까 ? (의문)

904 이름 없음 (zxh66c0ctQ)

2024-08-23 (불탄다..!) 19:24:47

이제 참월이 갱신 됬으니 아무것도 모르는것과 다르지 않다...!

905 천마◆w7HZD1s6hA (eCG/.8DjSc)

2024-08-23 (불탄다..!) 19:27:11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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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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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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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시작이 반이라는 미덕은...죽어버리고 만거야 !!

906 천마◆w7HZD1s6hA (eCG/.8DjSc)

2024-08-23 (불탄다..!) 19:30:47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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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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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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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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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지하철이 덮다

그리고 나에게는 아직 환승이 남아있다

907 천마◆w7HZD1s6hA (eCG/.8DjSc)

2024-08-23 (불탄다..!) 19:32:18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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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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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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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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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뭐 그래도 모바일로 어떻게든 해볼까

참여해줄 참치는 있어 ? (낚싯대를 던져보기)

908 이름 없음 (zxh66c0ctQ)

2024-08-23 (불탄다..!) 19:34:35

ㅊㅋ

909 천마◆w7HZD1s6hA (eCG/.8DjSc)

2024-08-23 (불탄다..!) 19:35:15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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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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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슥슥)

910 천마◆w7HZD1s6hA (eCG/.8DjSc)

2024-08-23 (불탄다..!) 19:36:34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뭐 우선 짧은 휴식을 써서 한 참월 튜닝부터 가볼까...

아니면...(곰곰)

911 천마◆w7HZD1s6hA (eCG/.8DjSc)

2024-08-23 (불탄다..!) 19:36:57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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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일단 시트 갱신본을 올려두자

912 천마◆w7HZD1s6hA (eCG/.8DjSc)

2024-08-23 (불탄다..!) 19:38:36

           ┏━━━━━━━━━━━━━━━━━━━━━━━━━━━━━━━━━━━
           ┃【이름:천유현天有玄】
           ┣──────────────────────────────────
           ┃【Lv.1 Hp: 16 / Mp: 13】
           ┣──────────────────────────────────
           ┃【능력】
           ┃근력: 11[+01] 내구: 12[+02] 민첩: 15[+05] 내력: 14[+04]
           ┃지능: 11[+01] 지혜: 11[+01] 정신: 11[+01] 매력: 09[-01]
           ┣──────────────────────────────────
           ┃【재능】
           ┃《(C+)》 <- 추가적인 검증을 원할 시 10人/100人/1000人의 업業 지불 필요.
           ┣──────────────────────────────────
           ┃【고유 특성(1/1)】
           ┃《검 수집가Sword Collector(Rank 1)》
           ┣──────────────────────────────────
           ┃【특성(3/6)】
           ┃《일상관법日想觀法(B Rank)》
           ┃《참월斬月(B+ Rank)》
           ┃《육합검법六合劍法(C+ Rank)》
           ┣──────────────────────────────────
           ┃【기술】
           ┃검술劍術(中 · 中)/ 검 제한 해금 2, 명중, 피해, AC + 5, 용량, 난이도 + 2.
           ┃내력內力 운용運用(下 · 中)/ 내력 기본 기능 2, 휴식 Mp + 2/4/6, ?.
           ┃심법心法(下 · 中)/ 내성 굴림 보정, 연관 기예 난이도 보정, Mp 성장치, 절감 + 1, 용량 + 1.
           ┗━━━━━━━━━━━━━━━━━━━━━━━━━━━━━━━━━━━
─────────────────────────────────────────────────
           ━━━━━━━━━━━━━━━━━━━━━━━━━━━━━━━━━━━━
           ───────────────────────────────────
           『고유 특성(1/1)』
           〔검 수집가Sword Collector〕 - Rank 1 -
           유형 : [존재] / 용량: [21/21] / [고유 특성]

           상세 : "검"을 수집하는 존재라는 증명.

           현재 귀검鬼劍과 비검秘劍을 수집할 수 있는 단계에 머무르고 있다.

           검劍에 귀속되는 법칙法則들에 연동하여 그 효능이 발휘되는 듯 하다.

           <*> [검법劍法]: "검"과 "검법"에 한정해서 착용 및 사용 조건을 무시한다. <8>
           <*> "검"에 관련된 판정 및 기술의 1위계 상승. <10>
           <*> [검련劍練]: 짧은 휴식 소모, 보유하고 있는 "검" 계통 기능 조정. <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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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특성(1/6)』
           〔일상관법日想觀法〕 - B Rank -
           유형 : [무공/심공] / 용량: [20/29]

           상세 : 불가佛家의 가르침을 귀합하여 내면의 성장을 점수하는 관법.

           십육지관十六之觀의 일부로서 해의 뜨고 짐을 통해,
           내면에 차오르는 진기의 흐름을 일심一心으로 교정하고 정련한다.

           구결口訣을 갖춤으로서 본래 갖출 수 없는 '내력內力'의 연성이 가능해졌다.

           <*> Hp, Mp 성장치 + D6, 심법 기술의 내성 판정 보정 + 1 <9>
           <*> 재능의 특성 형성 및 숙련 보정 효과에 추가로 + 2 <9>
           ───────────────────────────────────
           ━━━━━━━━━━━━━━━━━━━━━━━━━━━━━━━━━━━━

           ━━━━━━━━━━━━━━━━━━━━━━━━━━━━━━━━━━━━
           ───────────────────────────────────
           『특성(2/6)』
           〔참월斬月〕 - B+ Rank-
           유형 : [무구] / 용량: [23/32] / [수집 귀검]

           상세 : 혼魂을 이루는 구조인 영자靈子로 이루어진 검의 화형체化形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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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가 행동 소모, Mp 소모 10[9], 매 턴 Mp 소모 2, 《참월斬月(B+)》 구현. <13>
           <*> [월아천충月牙天衝]: 《월아천충月牙天衝(B+)》 획득 및 무구 기술 동일화. <8>
           ───────────────────────────────────
           ━━━━━━━━━━━━━━━━━━━━━━━━━━━━━━━━━━━━
           ━━━━━━━━━━━━━━━━━━━━━━━━━━━━━━━━━━━━
           ───────────────────────────────────
           『특성(3/6)』
           〔육합검법六合劍法〕 - C+ Rank -
           유형 : [무술/검법] / 용량: [16/20]

           상세 : 여섯개의 방위를 점하는 찌르기와 베기를 논하는 검법.

           라고 쓰고 검도하면서 얻은 격법擊法의 경험이 되살아났다고 읽는다.
          
           상하동서남북의 여섯을 찌르고, 베는 방법을 담아서 휘두를 수 있다.
           미약하나마 내력을 사용하는 방법을 접목하여 상승의 단초를 얻었다.

           <*> 명중, 피해, AC + 3 <9>
           <*> 라운드에 3회까지, 명중, 피해, AC 판정 중 보정 + D6 발동 가능. <6>
           <*> [격법擊法]: 추가 행동 1회, Hp, Mp 소모 2, 다음 공격의 명중, 피해 판정에 + D10.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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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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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1/1)』
           〔참월斬月〕 - B+ Rank-

           상세 : 혼魂을 이루는 구조인 영자靈子로 이루어진 검의 화형체化形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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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본 피해: 2D10,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사거리 2칸].
           <*> 착용 중 매 턴 Hp, Mp 소모 1, 명중, 피해, AC + 4.
           <*> [월아천충月牙天衝]: 추가 행동 소모, Hp, Mp 소모 10, 공격에 추가 효과 부여.
           <*> 원뿔형 100ft[20칸] 내 전원 타격 및 영계 추가 피해 6D10.
           ───────────────────────────────────
           ━━━━━━━━━━━━━━━━━━━━━━━━━━━━━━━━━━━━

매 턴 Hp 소모 1, Mp 소모 3.

명중: D20 + 13 + '4'
피해: D6 + 9 + '4'
AC: 23 + '4'
방어: 1/1
신비 방어: 0/0

[현재 상태 갱신.]

913 천마◆w7HZD1s6hA (eCG/.8DjSc)

2024-08-23 (불탄다..!) 19:39:12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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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아마도 상세를 지워두는 편이 보기가 더 쉽다는 조언도 있었는데

그런 판본도 올려볼까 ?

914 이름 없음 (zxh66c0ctQ)

2024-08-23 (불탄다..!) 19:40:54

괜찮을듯

915 천마◆w7HZD1s6hA (eCG/.8DjSc)

2024-08-23 (불탄다..!) 19:41:31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안 올려도 OK인건가 !

916 이름 없음 (zxh66c0ctQ)

2024-08-23 (불탄다..!) 19:42:00

아니 올려봐도 괜찮을듯

917 천마◆w7HZD1s6hA (eCG/.8DjSc)

2024-08-23 (불탄다..!) 19:42:27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사실 생각해보면 참치들에게 특성이 어떤 건지 설명하는 페이즈같은 게 너무 없지 않았나...

하는 생각도 있는데

무시해도 알아서 잘 하는 참치들이라고 믿으면 오케이겠지 ?

918 천마◆w7HZD1s6hA (eCG/.8DjSc)

2024-08-23 (불탄다..!) 19:42:43





                              ■ @: 주인공의 생각 / "": 주인공의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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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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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그쪽이었나 (충격)

919 천마◆w7HZD1s6hA (eCG/.8DjSc)

2024-08-23 (불탄다..!) 19:4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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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름:천유현天有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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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1 Hp: 16 / Mp: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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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능력】
           ┃근력: 11[+01] 내구: 12[+02] 민첩: 15[+05] 내력: 14[+04]
           ┃지능: 11[+01] 지혜: 11[+01] 정신: 11[+01] 매력: 09[-01]
           ┣──────────────────────────────────
           ┃【재능】
           ┃《(C+)》 <- 추가적인 검증을 원할 시 10人/100人/1000人의 업業 지불 필요.
           ┣──────────────────────────────────
           ┃【고유 특성(1/1)】
           ┃《검 수집가Sword Collector(Rank 1)》
           ┣──────────────────────────────────
           ┃【특성(3/6)】
           ┃《일상관법日想觀法(B Rank)》
           ┃《참월斬月(B+ Rank)》
           ┃《육합검법六合劍法(C+ Ra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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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
           ┃검술劍術(中 · 中)/ 검 제한 해금 2, 명중, 피해, AC + 5, 용량, 난이도 + 2.
           ┃내력內力 운용運用(下 · 中)/ 내력 기본 기능 2, 휴식 Mp + 2/4/6, ?.
           ┃심법心法(下 · 中)/ 내성 굴림 보정, 연관 기예 난이도 보정, Mp 성장치, 절감 + 1, 용량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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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유 특성(1/1)』
           〔검 수집가Sword Collector〕 - Rank 1 -
           <*> [검법劍法]: "검"과 "검법"에 한정해서 착용 및 사용 조건을 무시한다. <8>
           <*> "검"에 관련된 판정 및 기술의 1위계 상승. <10>
           <*> [검련劍練]: 짧은 휴식 소모, 보유하고 있는 "검" 계통 기능 조정.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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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1/6)』
           〔일상관법日想觀法〕 - B Rank -
           <*> Hp, Mp 성장치 + D6, 심법 기술의 내성 판정 보정 + 1 <9>
           <*> 재능의 특성 형성 및 숙련 보정 효과에 추가로 + 2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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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2/6)』
           〔참월斬月〕 - B+ Rank-
           <*> 추가 행동 소모, Mp 소모 10[9], 매 턴 Mp 소모 2, 《참월斬月(B+)》 구현. <13>
           <*> [월아천충月牙天衝]: 《월아천충月牙天衝(B+)》 획득 및 무구 기술 동일화.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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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3/6)』
           〔육합검법六合劍法〕 - C+ Rank -
           <*> 명중, 피해, AC + 3 <9>
           <*> 라운드에 3회까지, 명중, 피해, AC 판정 중 보정 + D6 발동 가능. <6>
           <*> [격법擊法]: 추가 행동 1회, Hp, Mp 소모 2, 다음 공격의 명중, 피해 판정에 + D10.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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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1/1)』
           〔참월斬月〕 - B+ Rank-
           <*> 기본 피해: 2D10,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사거리 2칸].
           <*> 착용 중 매 턴 Hp, Mp 소모 1, 명중, 피해, AC + 4.
           <*> [월아천충月牙天衝]: 추가 행동 소모, Hp, Mp 소모 10, 공격에 추가 효과 부여.
           <*> 원뿔형 100ft[20칸] 내 전원 타격 및 영계 추가 피해 6D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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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 턴 Hp 소모 1, Mp 소모 3.

명중: D20 + 13 + '4'
피해: D6 + 9 + '4'
AC: 23 + '4'
방어: 1/1
신비 방어: 0/0

[현재 상태 갱신.]

[간략본]

근데 사실 별 차이 있...을까 ?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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