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0444> 대표님 없어서 임시로 세우는 포켓몬 잡담소 171어장 :: 1001

아키비리◆7oi.BbTDUM

2024-08-06 12:55:50 - 2024-08-10 22:27:26

0 아키비리◆7oi.BbTDUM (ZaDmEr4kEw)

2024-08-06 (FIRE!) 12:55:50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ノ/: : : : :.:.:.:.:.:.:.:.:.:.:.:.:.:.:.:.:.:.:.:.:.:.: : : : : : : : : ゚.
        {/.:.:.:.:.:.:.:.:.:.:.:.:.:.:.:.:.:.:.:, -―-、:.:.:.:.:.:.: : : : : : ',./⌒ヽ
      ':.:.:.:.:.:.:.:.:.:.:.:.:.:.:.:.:.:._/ / , =、 ',_____j    ノ
   /⌒` {レ-‐==ニ二三三_. {((  ) ,=========={  /        l'''''ア‐-,、,......,        ,........,  ,..............., , -.、   , ,................,l'''''''''''''''''''!
   |   )-‐ '' ¨´      ゝ` =' ノ       . .j  /      ,......l. {. ○ .}.l  !-----ャ l   l  l__  __ハ、__.ノ,.'レ/l_  ,.'.l.  t:ュ.  l ,---,-
  〈   {. .             ̄        . . ;  |       l    `ーr''ノ      .> l   ''''''!rー'  'ー┐__.,.'  ,.' ,.'  '、.!、 ,...,!  l l   >
    \, -― 、                 . . . . ./_,ノ〉       ,フヾ!   lアヽヽ/]  「,.ニ、、 l  ,......l.L..,  .,....l.l.   ,.' ,.'  ,、  t- ,ン'´  ,.!  ̄ ̄`
    /     }. .                 . . . . /;;;;;;/      /  イ  lヽ  ヽく  /'J丿./.!   l   .l  `ー、`-、,.' `-、,/ ヽ!ン  ./
    {      ノ、. . . .             . . . . ./;;;;;;/       ヽ'"l.,、,、l ヽ'´ `.'´  ヽ_/ lヘ ヘ! ,.、  `-、 i.k、        'ア,ィ /
    \ ,∠ニ=-‐ 、. . . . . .       . . . . . /;;;;;;;;;/          '"V `  .「~p__).,r.;=:-、「゙レァ.,r.三.、r‐;:;.‐;:`‐i.,r.;=:-、r‐;:;‐、 ´ '"
      /         )、. . . . . . . . . . . . _,. ..::´ ;;;;;;;;;;;;|\               'ー'.  ゙ ‐-‐' 'ー'ヽ`.゙ --' .'ー' 'ー' 'ー' ゙ ‐-‐'.'ー' 'ー'
      ヽ  _ _/;;;;` ー-----‐=≦;;;丶 ;;;;;;;;;;;;;;;;!  ト、
          \ __,ノ;;;;;;;;;;;;;;;;;;;;;;;;;;;;;;;;;;;;;;;;;;;;;;;;;;;ヽ;;;;;;;;;;/     〉
         丶 ;;;;;;;;;;;;;;;;;;;;;;;;;;;;;;;;;;;;;;;;;;;;;;;;;;;;;;;;};;;;/    |\
           `  、;;;;;;;;;;;;;;;;;;;;;;;;;;;;;;;;;;;;;;;;;;ノイ     /   \
                   `  .._ ;;;;;;;;;;;;;;;;;;;;;/        /      \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492 하쿠농◆2xexAcgTn2 (HYGGyu8kc6)

2024-08-07 (水) 19:41:11

아니 그 전능 1.33배는 통과인데
공격 명중 1.5배는 좀 짜쳐요...

493 츠구◆XKey3STP6. (H0IeT66MeQ)

2024-08-07 (水) 19:41:49

1.33배로!!!! (덥석)

494 하쿠농◆2xexAcgTn2 (HYGGyu8kc6)

2024-08-07 (水) 19:42:24

ㅔㅔ
그건 뭐 템플릿이고

495 ABXY◆0AkyaDGMDc (cqqR0TNVgo)

2024-08-07 (水) 20:12:31

혹시 모르니 다음 어장 파둘까

496 츠구◆XKey3STP6. (H0IeT66MeQ)

2024-08-07 (水) 21:53:20

얼추 다 만들어져 간다..

497 츠구◆XKey3STP6. (H0IeT66MeQ)

2024-08-07 (水) 21:57:27

하쿠농님 혹시 특성 선택 전용 명칭 자유인가요? 아니면 양식이 있을까요?

498 이름 없음 (KM.Tp9C18Y)

2024-08-07 (水) 22:09:01

슬라임의 트레센 41어장 보면서 내가 할 어장 준비중인데, 배경 연출이 귀찮다(진심). 배틀 연출은 어떻게든 하겠지만, 스토리 진행의 배경연출이나 잡다한 게 거슬린다.

뭔가 좋은 방법이 없을까 생각중.

499 이름 없음 (KM.Tp9C18Y)

2024-08-07 (水) 22:11:47

보니까 츠구님은 포케마스 주인공 야루오의 파티와 비슷하게 만드는 것 같은데, 잘 진행되고 있나?

500 츠구◆XKey3STP6. (H0IeT66MeQ)

2024-08-07 (水) 22:15:37

거의 완성됐어용!
그런데 조금 수정되서 통과를 받아야만..!

501 이름 없음 (KM.Tp9C18Y)

2024-08-07 (水) 22:17:12

교대날씨파티 였던가. 고유도 아마 비슷하겠고. 하지만 치트의 각성보조는 들어가지 않겠군. 오레마스의 비비오처럼 1번은 가능하다는 고유가 되는 것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하지만.

502 이름 없음 (KM.Tp9C18Y)

2024-08-07 (水) 22:19:24

츠구! 물통릴레이의 전법을 화려하게 내뿜어달라고!!

503 츠구◆XKey3STP6. (H0IeT66MeQ)

2024-08-07 (水) 22:26:07

(경례)

504 이름 없음 (KM.Tp9C18Y)

2024-08-07 (水) 22:30:22


┏・━・━・━・━・━・━・━・━・━・━・━・━・━・━・━・━・━・━・━・━・━・━・━・━・━・━・━・━・━・┓
 【1일째:평일:오전:배경://교실//】
┗・━・━・━・━・━・━・━・━・━・━・━・━・━・━・━・━・━・━・━・━・━・━・━・━・━・━・━・━・━・┛

날짜와 시간대와 배경을 이렇게 문자로만 표기해도 괜찮을까? 참치들이 보기엔 조금 이상할까? 어떻게 생각하는지 답변좀 부탁해.

505 츠구◆XKey3STP6. (H0IeT66MeQ)

2024-08-07 (水) 22:31:45

그건 정말 취향의 영역이라서... 저는 괜찮다고 생각해요

506 이름 없음 (KM.Tp9C18Y)

2024-08-07 (水) 22:32:47

>>505 흐음...취향의 영역이지만 츠구는 괜찮다고 말해줬고. 조금 더 생각하고 내용을 계속만들까.

507 이름 없음 (KM.Tp9C18Y)

2024-08-07 (水) 22:35:11

지금 두가지 플롯을 생각하고 있는데, 두가지 다 플롯이 특이하긴 해서, 이것도 어느쪽이 더 좋은지 평가받고 싶은데.

하나는 시간여행이 중점인 이야기고 하나는 한정된 장소에서 배틀로얄?을 하는 이야기인데

어느 쪽이 더 포켓몬 어장에 어울릴까. 전자는 스토리가 조금 주요 요소가 되고 후자는 포켓몬 배틀이 중점이 되는 이야기인데.

508 슬라임◆0tcDAkZvPQ (gbMpRuj1Ic)

2024-08-07 (水) 22:35:52

관심늄을 원한다면 배틀이 중점이 되는 어장이 좋다.

그리고 뉴비에게 추천하는건 중단편이에요. 저처럼 장편하지 마세요(엉엉

509 이름 없음 (KM.Tp9C18Y)

2024-08-07 (水) 22:37:04

오오! 지금 41어장을 보고 있는 트레센의 어장주 슬라임!! 오늘 연재는 끝난 건가 아니면 쉰 건가??

510 이름 없음 (KM.Tp9C18Y)

2024-08-07 (水) 22:38:10

슬라임에게 묻고 싶은 게 있었는데. 트레센에 나오는 몽마종과 신화종은 완전히 다른 종족이지??

511 이름 없음 (KM.Tp9C18Y)

2024-08-07 (水) 22:40:14

오베론은 뭔가 전설의 포켓몬 분위기 풍겨서 혹시 신화종일까...? 라고 생각했는데 아닌 것 같고.

지금까지 나온 전설의 포켓몬, 즉 신화종은 레쿠쟈나 이벨타르, 디아루가 정도가 확실히 나왔지. 큐레무도 있는 것 같고 좀 더 신화종이 있는 것 같지만.

다른 신화종은 이명으로밖에 나오지 않아서 추측하기가 곤란하다!

512 슬라임◆0tcDAkZvPQ (gbMpRuj1Ic)

2024-08-07 (水) 22:40:44

다크라이가 전설의 포켓몬은 아니잖아요.

신화종은 전설의 포켓몬이 신화종으로 진화한 것으로 이해하면 편함

513 슬라임◆0tcDAkZvPQ (gbMpRuj1Ic)

2024-08-07 (水) 22:41:05

물론 전설의 포켓몬이랑 삐까 뜰수 있는 몽마종의 왕『천부의 재능』은 맞습니다. 오베론.

514 츠구◆XKey3STP6. (H0IeT66MeQ)

2024-08-07 (水) 22:41:22

흔히 환상의 포켓몬이라고 하던가

515 슬라임◆0tcDAkZvPQ (gbMpRuj1Ic)

2024-08-07 (水) 22:41:38

본가 전설의 포켓몬->신화종

본가 환상, 준전설 ->평범한 올드타입

516 슬라임◆0tcDAkZvPQ (gbMpRuj1Ic)

2024-08-07 (水) 22:42:01

그리고 연재는....지금부터 한다

517 이름 없음 (KM.Tp9C18Y)

2024-08-07 (水) 22:42:57

>>515 오오. 이해하기 쉽다. 그럼 나무에 나와있는 초전설 항목의 포켓몬만 신화종이라는 거네. 환상이나 준전설 포켓몬은 신화종이 아니고.

518 ABXY◆0AkyaDGMDc (cqqR0TNVgo)

2024-08-07 (水) 22:44:40

>>507 두개를 섞어서
배틀을 더 많이 한다?

519 이름 없음 (KM.Tp9C18Y)

2024-08-07 (水) 22:45:31

>>518 그럼 스토리 플롯이 완전히 개판나지 않을?까? 나도 한번쯤은 생각해봤지만.

520 ABXY◆0AkyaDGMDc (cqqR0TNVgo)

2024-08-07 (水) 22:45:41

배틀로얄을 하고
죽을때마다 타임루프를 해버리면서

스토리를 진행한다?

521 이름 없음 (KM.Tp9C18Y)

2024-08-07 (水) 22:46:32

>>520 그것도 한번쯤은 생각해봤지만!

522 ABXY◆0AkyaDGMDc (cqqR0TNVgo)

2024-08-07 (水) 22:46:43

>>519 루프 식으로 돌리는 거죠

배틀 로얄의 단점이
자기가 못싸웠는데 이미 죽은 파티가 생기는건데

루프를 통해서 스토리를 돌리면서
레벨 상승에 따른 인플레도 잡아주는거죠

523 이름 없음 (KM.Tp9C18Y)

2024-08-07 (水) 22:48:33

>>522 흥미가 생기는 듯한, 아닌 듯한...혹시 모르는 거니까 그런 스토리도 한번 기초적인 것만 만들어볼까.

524 츠구◆XKey3STP6. (H0IeT66MeQ)

2024-08-07 (水) 22:53:17

『』
BB 전용 포텐셜
시합 개시시, 자신의 특성을 「다운로드」, 「업로드」, 「흡반」 중 하나로 할 수 있다.


이런 시리즈들 전용 명칭을 뭐라고 하면 좋을까용...
ㅁㅁㅁ의 ㅁㅁ(BB)
이렇게가 좋을 거 같긴 한데..

525 ABXY◆0AkyaDGMDc (cqqR0TNVgo)

2024-08-07 (水) 22:54:43

이런 루프식으로 하면
약점이 있는데

메인 스토리 길이가 짧으면서 변화가 많아야 해요

루프 할때마다 스토리 진행도가 돌아가니까
몇번이고 반복하는 과정에서 지루함을 덜 느끼게 해야하는거죠

526 ABXY◆0AkyaDGMDc (cqqR0TNVgo)

2024-08-07 (水) 22:56:01

이거는 서브 스토리 라인을 넓게 펼치는 것으로
루프마다 스토리가 달라진다는 느낌이 나게 하면 되죠

요컨데 캐빨이에요

527 이름 없음 (KM.Tp9C18Y)

2024-08-07 (水) 23:01:03

캐빨! 중요한 말이다! 나도 다종다양한 캐릭터를 알아서 이해하고 싶어!! 그렇지만 요새 애니나 만화, 게임의 신작이라던가 보지도 못하고 하지도 않아서,

시대에 조금 뒤쳐지는 감각...이것이 나이를 먹는다는 것인가...! 이것이 젊음인가의 반대 버전!!

528 ABXY◆0AkyaDGMDc (cqqR0TNVgo)

2024-08-07 (水) 23:01:57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491/recent

529 이름 없음 (KM.Tp9C18Y)

2024-08-07 (水) 23:03:07

>>528 무슨 링크인가 했더니 다음 잡담판 링크인가. 근데 숫자가 겹치는 듯한...?

530 ABXY◆0AkyaDGMDc (cqqR0TNVgo)

2024-08-07 (水) 23:04:32

아앗!

새로 만들고
저기는 피난용으로 해둘까

531 ABXY◆0AkyaDGMDc (cqqR0TNVgo)

2024-08-07 (水) 23:06:5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494/recent

이게 제대로된 어장주소입니다

532 츠구◆XKey3STP6. (H0IeT66MeQ)

2024-08-07 (水) 23:10:06


                  ____
                { ̄ .\  \     __         、
               ∧   \__> ィi〔:.:.:.:.:.:.:.:.:.〕h、    / ∨/! _  -===
                   ∧⌒¨''弋ノ/:./:.:.:.:.\:.:.:.:.:.__ノ}==--   { / /  /⌒>'
                  ∧   ヽ/:.:.:./:.:.:.:.:.:.:.:.:.∨¨ヽ⌒乂_ -=≦/-=イ\⌒\
              -====- 。。。イ/:.:/:.:.:/:.∧:.:.:.:.:':.:.:.:.\ ⌒ニ=-ァ≦二ニ=--∨__
            //  ̄ ̄ /⌒¨7从ト}:.:.{:./‐-':.:.:./}:.:.:.:/:.:`   ' ̄ ̄__   !\ヽ
        }\  { !     八  ノ:./:.:ノ⌒^代ツゞ 廴/:.:.:.:.:.:.\//___ \} _
        ∧:.:.\:.:、       ィ(:.:/!-∧       ノ__ノ 、:.:.:.:.:.:.:.:.\      \/_
        ∧v⌒\:.:.:.:.´:.:.:.:.:.:/乂、 ∧ー '  -=≦´  7\:.:.:.:.:.:.:.:.:.``~、、 /___
     \、  }:.:v   ``~、、:.:.:\ ̄ ̄ ̄ ̄  /_ノ乂__\___:.:.:.:.:.:.``~、、
        ‐==‐'  _ /:.:.:.:>''~≧s。 __ ィi〔 -=7⌒/ ̄/ ̄ }  }:.:.:.:.:.:.:.:.:.:.:.:.:ヽ
           ィ(ニ=-!:.:.:.:.:/  /:.:./⌒∨´   〈〈/ ,      ,  ,:.:.:.:.:.:.:.:.:. -==
         /ニニ=- ':.:.:.:./  /:.:.:.}、 /⌒''~ 、ヽ! /      , /:.:.:.:。s≦ニ=- ⌒
        ニニニ=- ':.:.:.:.:.:(-= ':.:.:.:.:.ノ}⌒〕h、       { /      /ノ( / >'´ \_ニ
〕h、    -=二ニ=-':.:.:.:.:.:.:.:.:.:.:.:.>''~、-,    } 〕h、  /⌒ニ=--r=彡 / /
`芍 〕h、:.:.:.:.:,'ニ=-/:.:.:.:.\:.:.``~、、_' ∧  〔 ̄ 圦7ヽ ̄   廴_ノ ,' /  / ̄ ̄ ̄ ̄
:.:.:.:`芍  〕 /ニ=-乂 ̄ ̄ ` " '' ‐- 。 ,,:.:.,  7}   リ/ ̄ ̄ ̄ ̄  i/  /  | | \
:/   `芍 〔=-/   >==、_{___   ヾ !<<.乂ノ ̄ ̄\        |  /   .! !  \
     / ∧ ∨ / < ̄ //⌒}  /__!  \{´  ___\___ヽ/    ! ! /⌒
      { ノ ノノ / /⌒ヽ\! { `芍/∥¨¨}=- 〕二ニ=-  ̄ ̄ ̄ >''~      | ! /
    / { / ヾ!_{   / -┘     ∥   !  // >''~    /     }   ! {\
   〈-  ∧∨ ⌒ヽ/ /       廴__!   !〔        /--===ニニニ!.  |  \\
   ∧   ヽ\  ∧ {、            ̄ ̄ ̄Ⅵ     /        |  廴____
         } /〕h、∧廴ヽ         {! ̄{ ̄ Ⅵ   ,             |   ∨
─────―――――――――――――――─―――――――――――――――───――――――――――――――
【이름】멜트릴리스
【타입】격투 (2배×비행/에스퍼/페어리 1/2배×벌레/바위/악)
【특성】「가변」.

【기술 × 5】
천둥차기… 격투/물리/90/100/±0/단일/O/「킥」 기술.「10할:방어-1」
덮어차기… 격투/물리/70/100/±0/단일/O/「킥」 기술.「유턴」 기술.
아쿠아킥… 물리/물/85/90/단일/±0/O/「킥」 기술.급소에 맞기 쉽다(C+1).
블레이즈킥… 물리/불꽃/85/90/단일/±0/O/「킥」기술. 급소에 맞기 쉽다.(C+1). 「1할:화상」
버블가드… 변화/물/─/─/자신/+4/─/상대의 공격을 「방어」한다. 「접촉기술」일 경우, 상대의 「속도 -2」. 연속해서 내보내면 실패하기 쉽다.

체력:C / 80
공격:A+ / 135
방어:B- / 90
특공:D- / 40
특방:C / 65
속도:B- / 90

【포텐셜】
『킬러 : 알파』…        『에이스』에 대한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하고 『에이스』의 「방어/특방」의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가학자의 부식』…       자신의 「공격」이 「+2」이상일 때, 자신의 「킥」기술에 「소지품 파괴」효과를 부여한다.
『가학자의 영격』…       자신의 「방어」가 「+2」이상일 때, 상대의 기술에 1/3의 반동 데미지를 부여한다.
『가학자의 준족』…       자신의 「속도」가 「+2」이상일 때, 자신의 「킥」기술의 우선도를 +1한다.
『서번트』…               1/시/자동 『지령』을 받았을 때, 자신의 임의의 능력이 오른다.
『선의 선』…             상대가 우선도 +1 이상의 기술을 내보냈을 때, 저확률로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비회피』…            적진에 「비행」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비행」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비내성』…            적진에 「비행」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비행」 기술의 대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비박격』…            적진에 「비행」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대미지가 2배가 된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대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챌린지』…              적진에 『에이스』가 있을 때, 필드에 등장하면 다음에 내보낼 기술의 우선도에 +1 할 수 있다.
***************************************************************************************************
『』
전용 포텐셜
시합 개시시, 자신의 특성을 「긴장감」, 「곡예」, 「강각」 중 하나로 할 수 있다.

「긴장감」… 상대는 소비하는 소지품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곡예」… 「소지품」을 소모하면 「속도」가 크게 상승한다.
「강각」… 자신의 「킥」기술의 위력을 강화(1.33배)한다.
**************************************************************************************************


이거 물통이라면 써먹을 수 있겠...죠?
그냥 다르게 하는 게 나으려나..

533 츠구◆XKey3STP6. (H0IeT66MeQ)

2024-08-07 (水) 23:16:07

test>1597050084>24-25
오늘은 이렇게까지 해둘까...!

534 이름 없음 (KM.Tp9C18Y)

2024-08-07 (水) 23:24:17

>>533의 데이터를 봤는데, 포켓몬 1체의 총합 종족치가 500으로 맞춰져 있네.

535 츠구◆XKey3STP6. (H0IeT66MeQ)

2024-08-07 (水) 23:24:49

총합이 3000이라서, 그냥 깔끔하게 500씩으로!

536 이름 없음 (KM.Tp9C18Y)

2024-08-07 (水) 23:26:13

그리고 육성이 C인데 3계제? 하쿠농 룰에 어느 룰 추가한 거임?

537 츠구◆XKey3STP6. (H0IeT66MeQ)

2024-08-07 (水) 23:26:56

하쿠농님이 육성형 빼고 전부 3계재라고 하셔서용.
육성형은 4계재래요

538 이름 없음 (KM.Tp9C18Y)

2024-08-07 (水) 23:29:47

아하. 아마 상대는 쇼토 였던 것 같은데. 능력형인. 츠구, 지는 거예요?(이타도리풍)

539 츠구◆XKey3STP6. (H0IeT66MeQ)

2024-08-07 (水) 23:30:23

이겨 (떨림)

540 츠구◆XKey3STP6. (H0IeT66MeQ)

2024-08-07 (水) 23:30:51

공+6을 쌓으면 어떻게든 이긴다!!

541 츠구◆XKey3STP6. (H0IeT66MeQ)

2024-08-07 (水) 23:31:20

스탯 분배 다시 보니 진짜 대충 했다 . (...)

542 이름 없음 (KM.Tp9C18Y)

2024-08-07 (水) 23:31:42

상대의 지시를 읽어 배북 쓴다음 전개회복지령 쓰면 어머나 공+6이??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