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ABXY◆0AkyaDGMDc
(/xSURhiy6k )
2024-07-22 (모두 수고..) 15:12:52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ノ/: : : : :.:.:.:.:.:.:.:.:.:.:.:.:.:.:.:.:.:.:.:.:.:.: : : : : : : : : ゚. {/.:.:.:.:.:.:.:.:.:.:.:.:.:.:.:.:.:.:.:, -―-、:.:.:.:.:.:.: : : : : : ',./⌒ヽ ':.:.:.:.:.:.:.:.:.:.:.:.:.:.:.:.:.:._/ / , =、 ',_____j ノ /⌒` {レ-‐==ニ二三三_. {(( ) ,=========={ / l'''''ア‐-,、,......, ,........, ,..............., , -.、 , ,................,l'''''''''''''''''''! | )-‐ '' ¨´ ゝ` =' ノ . .j / ,......l. {. ○ .}.l !-----ャ l l l__ __ハ、__.ノ,.'レ/l_ ,.'.l. t:ュ. l ,---,- 〈 {. .  ̄ . . ; | l `ーr''ノ .> l ''''''!rー' 'ー┐__.,.' ,.' ,.' '、.!、 ,...,! l l > \, -― 、 . . . . ./_,ノ〉 ,フヾ! lアヽヽ/] 「,.ニ、、 l ,......l.L.., .,....l.l. ,.' ,.' ,、 t- ,ン'´ ,.!  ̄ ̄` / }. . . . . . /;;;;;;/ / イ lヽ ヽく /'J丿./.! l .l `ー、`-、,.' `-、,/ ヽ!ン ./ { ノ、. . . . . . . . ./;;;;;;/ ヽ'"l.,、,、l ヽ'´ `.'´ ヽ_/ lヘ ヘ! ,.、 `-、 i.k、 'ア,ィ / \ ,∠ニ=-‐ 、. . . . . . . . . . . /;;;;;;;;;/ '"V ` .「~p__).,r.;=:-、「゙レァ.,r.三.、r‐;:;.‐;:`‐i.,r.;=:-、r‐;:;‐、 ´ '" / )、. . . . . . . . . . . . _,. ..::´ ;;;;;;;;;;;;|\ 'ー'. ゙ ‐-‐' 'ー'ヽ`.゙ --' .'ー' 'ー' 'ー' ゙ ‐-‐'.'ー' 'ー' ヽ _ _/;;;;` ー-----‐=≦;;;丶 ;;;;;;;;;;;;;;;;! ト、 \ __,ノ;;;;;;;;;;;;;;;;;;;;;;;;;;;;;;;;;;;;;;;;;;;;;;;;;;;ヽ;;;;;;;;;;/ 〉 丶 ;;;;;;;;;;;;;;;;;;;;;;;;;;;;;;;;;;;;;;;;;;;;;;;;;;;;;;;;};;;;/ |\ ` 、;;;;;;;;;;;;;;;;;;;;;;;;;;;;;;;;;;;;;;;;;;ノイ / \ ` .._ ;;;;;;;;;;;;;;;;;;;;;/ / \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920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37:39
>>916 pvp의 딜레마죠 뭔가 굿스터프를 짜고 싶기도 하고... 뭐 만드시다보면 요령이 붙어서 괜찮아지실 것
921
◆9QZaWBjEZ6
(EjtnMs/y2U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37:42
자신이 필드에 등장해서 두번째 턴, 기능확장 : 텔레포트 에 의한 추가 행동을 할 수 있다 순간이동 에스퍼 변화 - - 자신 -3 아군과 임의 교대한다 유사 선회(아무말)
922
츠구◆XKey3STP6.
(QbrLOBjSdQ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38:14
확실히 2체 정도는 아쿠아링 없이 보완하는 느낌으로 짜는게 더 잘 굴러가긴 할 거 같네요. (끄덕)
923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38:36
턴중 교대 취급이라 선회랑은 달라지는 게 굉장히 많죠 아무래도 추가 행동이나 유턴에 들어가는 다른 트리거도 많고.
924
◆9QZaWBjEZ6
(EjtnMs/y2U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39:13
그치만 전 턴 종료 교대를 쓰기 싫단 말입니다 점마 재정 되게 취향 아니야(?)
925
청하◆7oi.BbTDUM
(aiyH0Up3zA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39:33
>>918-919 조언감사합니다(@꾸벅) 일단 머 하나하나씩 뜯어 고쳐봐야겠구만(@호록)
926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39:49
1체를 아쿠아링일때~ 특화로 잡고 1체는 아쿠아링 걸리거나 해제될 때 특화 정도로 하고 1체 정도만 아쿠아링 트리거를 첨가하듯 넣은 다음 나머지들은 아쿠아링을 포기하는 게 괜찮을 거 같네요 저는
927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41:04
>>924 그치만 등장시를 트리거로 턴 종료시까지 무언가를 하는 포텐셜이나 상태변화들이 넘쳐서 어쩔 수가 없달까...
928
◆9QZaWBjEZ6
(EjtnMs/y2U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41:06
뭐 텍스트 깔끔하게 하려면 XXX의 선회- 우선도 -7/아군과 임의 교대한다. 이 포텐셜은 필드에 등장해서 두번째 턴에만 발동할 수 있다. (방어 속이기 등 레규) 이렇게 쓰지 않을까... 아니 이러면 내가 gm인 어장 사양 준비하는게 되네
929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42:27
턴종료 교대가 없으면 발동 횟수가 희박해지는 방향으로 발전한 기믹들이 굉장히 많다.
930
슬라임◆0tcDAkZvPQ
(jHlike5gXc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43:56
우하아아 찬물샤워 마시써 심장이 철렁이는 물리적 쇼크가 스릴넘쳐
931
츠구◆XKey3STP6.
(QbrLOBjSdQ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44:23
감기 조심!
932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44:53
찬물샤워라니... 어떻게 하는걸까(이 폭염에도 뜨거운물만 고집한다)
933
츠구◆XKey3STP6.
(QbrLOBjSdQ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45:25
저도 뜨거운 물에 전신 드라이기 사용 중...
934
◆9QZaWBjEZ6
(EjtnMs/y2U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45:42
적고 보니까 나쁘지 않네 나중에 어장 열면 선윤회류 사양 >>928로 싹 바꿔버려야지(?) >>930 오우
935
슬라임◆0tcDAkZvPQ
(jHlike5gXc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45:53
물론 나도 나가기 전에는 41도의 뜨거운 물로 시원하게 땀 빼고 나가는데 매번 그렇게 땀 빼면 지치니까
936
츠구◆XKey3STP6.
(QbrLOBjSdQ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52:12
『』 고유 포텐셜 아군이 필드에 나와 최초로 내보내는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이건 능력C의 영역이라도 봐도 될까요...?
937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53:33
능력 랭크랑 별개로 재미가 없...
938
슬라임◆0tcDAkZvPQ
(jHlike5gXc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53:56
939
츠구◆XKey3STP6.
(QbrLOBjSdQ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54:09
그렇긴 하네요..! 그런데 저거 따지고 보면 서브고...
940
츠구◆XKey3STP6.
(QbrLOBjSdQ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54:57
육성형은 솔직히 재미보단 승률 따지는 구성이고... 그래서 PVP로는 최악인건가...?!
941
펌프빌런◆2sRK9nGbpo
(N3/G9lZAmY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55:49
오레마스에서 C+긴 했는 데 계는 자질사기고. B는 되어야 한다보 봐요.
942
슬라임◆0tcDAkZvPQ
(jHlike5gXc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57:17
943
ABXY◆0AkyaDGMDc
(EyP9Hqf9lU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57:44
불꽃 강화가 C 1.5배 B 2배 A 가열(2배 + 트리거 형성)
944
츠구◆XKey3STP6.
(QbrLOBjSdQ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58:17
확실히 타입 한정 지어야 C랭크 선이란 느낌이네요.
945
ABXY◆0AkyaDGMDc
(EyP9Hqf9lU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58:23
>>936 저거는 일분창 계통인데 에리오 들고왔을때 능력 뭐였더라
946
ABXY◆0AkyaDGMDc
(EyP9Hqf9lU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58:44
잠만 문넷좀 뒤지고 올게요
947
펌프빌런◆2sRK9nGbpo
(N3/G9lZAmY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59:07
>>945 제가 >>941에서 말한게 걔에요.
948
이름 없음
(gN.TzyCeJM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59:08
『일섬일창의 질주』 에리오 고유 퍼텐셜 아군이 필드에 나와 최초로 내보내는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C+
949
슬라임◆0tcDAkZvPQ
(jHlike5gXc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8:59:33
950
슬라임◆0tcDAkZvPQ
(jHlike5gXc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0:15
C+은 대체로 자질사기고 뭐 무난하게는 B선 아닐지
951
츠구◆XKey3STP6.
(QbrLOBjSdQ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0:28
그냥 C로 할거면 배율을 낮추거나 타입 한정 지어야 한단 느낌이네요. 그래서 다들 그냥 기능확장 마음 편히 날렸었군. (녹차)
952
ABXY◆0AkyaDGMDc
(EyP9Hqf9lU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0:36
일단 C+계는 맞아요 +가 "조건 만족시 A랭크 상당"이란 표시거든요
953
슬라임◆0tcDAkZvPQ
(jHlike5gXc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0:41
생각해보니 용기(오리지널 상태변화)가 A선이고 도우미가 역할 연동으로 B인걸 고려하면 일번창 효과는 B선이 맞겠군
954
ABXY◆0AkyaDGMDc
(EyP9Hqf9lU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2:19
오레마스 기준으로는 능력 랭크 = 발동 조건에 따라 달라짐 이런 느낌이라 통상 어장 기준으로는 자질 사기라고 보이는게 엄청 많죠
955
◆9QZaWBjEZ6
(ho0f3zOFos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3:09
아군이 등장한 턴 종료시까지 임의 능 2배는 B로 가능하나용
956
ABXY◆0AkyaDGMDc
(EyP9Hqf9lU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3:18
복흑안경의 고유도 효과는 "상대보다 선제한다"라는 최상급인데 발동 조건이 "같은 역할이 장소에 있을때"라 C인 판정이죠
957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3:29
ノ\ l\ / } -─┐ | \__,r┴┐/ /⌒/ \__Y⌒ ̄ ̄\‐┴─ 〈 ̄ ̄_>∧ \ } _} _}─ \ \ 7 | \/ \ \ 「 . /\| l| | ,; ∨ }ノ | l | | '"´ x云x | ∧) | | \ 八 x云ミ 弋::ハ l l | / ̄ ̄ ̄ ̄ ̄\__ \_\_>\圦:リ _ 厂リ / / 〉 { \ \ \ ーくノ/} ̄厂 ̄ / / { | / \__>┬ ⌒ ̄ /}::::| / ∨ ∧::::{\ __//:::::| | ___/ \\___/:::::::::\ | / / \::::::::::::|::::::::::::::::人___,ノ | / { |::::::::::::\:::::://_/:::::|\_______,ノ . / `lTニニニ´/::::::::::::::::| ) 〈__| //  ̄ }‐<::::::::::::::::::::/\  ̄ ̄〉 . | / {:\/::::::| \:::::::::/ \/ . | //\:::::::::::/  ̄ } \ / { 「 ̄ | / \____/ \/ | _____/ 〈_{ __< } / \ \__/\_\___/\ 、} ─────────────────────────────────────────────────── 【이름】하루 우라라 【소속】요괴소녀 듀얼몬스터즈 ─────────────────────────────────────────────────── 【자질】 ㆍ지시:「AA」 … 매우 탁월한 지시력. 상대의 의도를 방해하는 데 능숙하다. ㆍ육성:「C」 … 평범한 육성력. ㆍ통솔:「C」 … 평범한 통솔력. ㆍ능력:「C」 … 상대의 움직임을 방해하는 고유와 에이스로써 수화하는 고유. ─────────────────────────────────────────────────── 【지령 포텐셜】 『물러나!』… 1/시/선행/아군이 상대의 「물리기」를 회피한다. 『피해라!』… 1/시/선행/아군이 상대의 「특수기」를 회피한다. 『버텨라!』… 1/시/임의/아군이 상대의 기술의 위력을 반감하고 반드시 버틴다. 『돌아와!』… 1/시/선행/아군에 대한 통상 교대와 함께 사용한다. 상대의 행동이 끝난 뒤 아군을 내보낸다. 『맞춰라!』… 1/시/선행/아군의 기술이 필중한다. 다른 4식과 함께 입력할 수 있다. 『전개공격지령』… 1/시/선행/턴 종료 시까지 아군의 「공격」을 2배로 한다. 『전개방어지령』… 1/시/선행/턴 종료 시까지 아군의 「방어」를 2배로 한다. 『전개특공지령』… 1/시/선행/턴 종료 시까지 아군의 「특공」을 2배로 한다. 『전개특방지령』… 1/시/선행/턴 종료 시까지 아군의 「특방」을 2배로 한다. 『전개민첩지령』… 1/시/선행/턴 종료 시까지 아군의 「스피드」를 2배로 한다. 『전개회복지령』… 1/시/선행/아군의 행동을 스킵하고 아군의 「HP」를 1/2만큼 회복한다.. 『전개저격지령』… 1/시/선행/턴 종료 시까지 아군의 「명중」을 2배로 한다. 『전개회피지령』… 1/시/선행/턴 종료 시까지 아군의 「회피」를 2배로 한다. ─────────────────────────────────────────────────── 【고유 포텐셜】 『어쩔 우라라』 하루 우라라 고유 포텐셜 자신이 「타임」을 선언한 턴, 아군의 기술에 「따라가때리기」 효과를 부여하고 「필중」시킨다. 『수비력 1800』 하루 우라라 고유 포텐셜 「하루 우라라」를 PT에 참가시킬 수 있다. 이때 「하루 우라라」를 「에이스」로 임명해야 한다. ─────────────────────────────────────────────────── 멤버 : 하루 우라라, 하나 미즈키, 사요 시구레, 유령토끼, 부유벚꽃, 저택 와라시 ───────────────────────────────────────────────────
958
츠구◆XKey3STP6.
(QbrLOBjSdQ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3:29
『쳐서 꿰뚫는 먹색의 탄환』… 사가라 소스케 고유 퍼텐셜. PT의 전원이 장소에 나온 최초로 「기능 확장」에 의해, 기술 「어설트탄」을 내보낼 수 있다. 「어설트탄」… 물리/강철/80/-/단일○/상대의 「방어」등을 관통한다. 필중 기술 「탄」 「볼」등의 기술. 『깜박이는 신속의 발도술』… 카츠라 코토노하 고유 퍼텐셜. 「기능확장」에 의해, PT의 전원이 기술 「신속거합」을 내보낼 수 있다. 「신속거합」… 물리/노말/100/100/단일/○/우선도+2/「고스트」타입에도 맞는다. 「검」 「칼」등의 기술. 장소에 나와 최초 이외라면 실패한다. 『어둠의 불꽃에 휩싸여 사라져라! 』… 타나카 간다무 고유 퍼텐셜. 「기능확장」에 의해, PT의 전원이 기술 「다크플레임」을 내보낼 수 있다. 「다크플레임」… 특수/악/60/100/단/×/「추격」기술「추격」효과 발동시, 상대를 「화상」상태로 한다. 능력 랭크 사기 작작 쳐라라란 느낌의 도루오타 능력:C의 육성형들... (참고하면 안 된다.)
959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4:21
역시 우라라는 지시형이겠지
960
츠구◆XKey3STP6.
(QbrLOBjSdQ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4:39
우라라 ㅋㅋㅋㅋ 네, 지명자요.
961
◆9QZaWBjEZ6
(ho0f3zOFos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4:52
다른 우라라였다면 만능형 지지했는데 이 우라라네
962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5:08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072/recent#bottom
963
ABXY◆0AkyaDGMDc
(EyP9Hqf9lU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5:29
>>957 끄아아악(우라라에 메인 기믹 막히는 덱 사용자)
964
펌프빌런◆2sRK9nGbpo
(N3/G9lZAmY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7:33
>>958 도루오타 정도는 그나마 양심적이고
965
ABXY◆0AkyaDGMDc
(EyP9Hqf9lU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7:38
>>958 딱히? 기능확장 고유에서 중요한건 다른 무언가가 아니라 쏘면 죽이는 위력인데 그게 미묘하게 부족해요
966
츠구◆XKey3STP6.
(QbrLOBjSdQ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8:26
『』 고유 포텐셜 PT의 아군 전원이 「기능확장:보고흉내내기」를 내보낼 수 있다. 『육성PT』… 아군의 타입불일치 기술의 데미지를 강화(1.2배)한다. 육성C로 이거 어떤 편일까요? 나름 육성형이면서 재미 보는 스타일
967
ABXY◆0AkyaDGMDc
(EyP9Hqf9lU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8:35
신속거합은 봐줄만 한데 나머지는 주력기로 쓰기에는 조금 미묘한데...
968
슬라임◆0tcDAkZvPQ
(jHlike5gXc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8:51
어썰트탄은 사사사사사사사사사 도 쓰던 고유고.(고양이질주) 신속거합은 서브랑 비교하면 양반이고 타나카 간다무는 뭐 말 그대로 추격용
969
ABXY◆0AkyaDGMDc
(EyP9Hqf9lU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9:08
>>966 저거 미묘하게 쓰기 어려워요
970
슬라임◆0tcDAkZvPQ
(jHlike5gXc )
Mas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09:08
그...ABXY님의 감각은 많이 망가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