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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XY◆0AkyaDGMDc
(/xSURhiy6k)
2024-07-22 (모두 수고..) 15:1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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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798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6:32:11
799
츠구(폰)◆XKey3STP6.
(VcWXogNIMY)
2024-07-25 (거의 끝나감) 16:33:23
열심히 정주행 중!
800
◆9QZaWBjEZ6
(EjtnMs/y2U)
2024-07-25 (거의 끝나감) 16:34:23
1부?라고 해야 하나 재개 이전 분량까지는 읽었고
여유 나면 마저 다 읽을게용
801
츠구(폰)◆XKey3STP6.
(VcWXogNIMY)
2024-07-25 (거의 끝나감) 16:35:16
저는 양대간판 하는 거까지 읽었네요
802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6:37:01
803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6:37:16
804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6:37:25
805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6:39:28
>>798 (@말은 안하지만 계속 재밌게 보는 중)
>>804 무효화면 어느 쪽의?
806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16:40:46
무슨 이능인데요?
807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16:43:49
무효화 이능...? 무효화라도 범위가 넓어서...
캐릭터도 같이 가르쳐주시면 조금이라도 힘이...
808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6:44:31
카미조 토우마라는 캐릭터.
생각없이 넣었다보니 살려야 하는데
어떤 고유를 줄지 고민
스펙은
지 B
육 D
통솔 B
능 AA
즈음으로....
809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6:46:14
『환상을 부수는 신정의 우현』
카미조 토우마 고유 포텐셜
선행/상대의 「특수기」를 무효화한다. 이 포텐셜은 연속된 턴 발동할 수 없다.
대충 1고유
810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6:46:29
811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16:47:19
1고유 확정이에요? (나름 짜고 잇었다)
812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6:47:20
>>809 AA급의 이능이 보통 가냉충으로 시작해서 화력도랏을 보여줬던 걸 보면 흐음이긴 함(....)
813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6:48:09
보통 이런 건 상대 포텐셜 무효나 확률 장난질을 못하게 하는게 정배인데(@호록)
814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6:48:46
AA면 고유 3개고,
토우마면 3고유가 아마 드래곤스트라이크 같은 필살기니까...,
(@흐음 콘)
815
슬라임◆0tcDAkZvPQ
(r.eyAIimRE)
2024-07-25 (거의 끝나감) 16:49:05
필살기(3고유)는 정해놨는데
1고유 2고유가 되게 애매
816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16:49:22
『마를 토벌하는 오른손』…
카미죠 토우코 고유 퍼텐셜. 3/시/T개시시
상대 트레이너의 퍼텐셜의 발동을 T종료시까지 무효화한다.
발동 타이밍이 「교대」 뒤이기 때문에, 『돌아와! 』에 대응하지 않는다.
고유 1개는 그냥 이거 가져와보시는 거 어떠신가요.
도루오타에서 나왔던...
817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16:50:08
참고로 저거 대상은 4식 6령, 고유, 전용까지.
818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6:51:28
보통 가장 좋은 건
1고유에 상대에게 뭘 뭍히고, 2고유에서 그걸 터트리는 건데(@흐음 콘)
819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16:52:12
AA면 고유의 연계가 필요하긴 하겠네용...
"포텐셜의 발동을 무효화했을 때"는 완전 전대미문이라 안 이쁘고..
820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6:52:23
아 있다.
「사슬묶기」의 고유는 어떤지(@적당)
821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6:52:49
1고유로 사슬묶기 박고
2고유로 연계해서 포텐셜 기능 정지 되도록 하는 것.
822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6:54:31
『환상을 부수는 신정의 우현』
카미조 토우마 고유 포텐셜
아군이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상대를 「사슬묶기」상태로 한다.
『대충 2고유』
카미조 토우마 고유 포텐셜
상대가 「사슬묶기」상태일 때
(@이후 원하는 효과)
이런 식으로.
823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16:54:47
『』
카미조 토우마 고유 포텐셜
아군이 필드에 나와 최초로 받는 비접촉기술을 무효화한다.
『』
카미조 토우마 고유 포텐셜
상대의 기술이 무효화되었을 때, 아군의 임의의 능력을 올린다.
.....는 너무 방어가 다용되어서 배틀이 늘어지려나
824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6:56:04
사슬묶기...
>>816 1고유가 3/시 류인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825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6:58:22
>>816 톡까놓고 말해, 3고유 1/시 필살기가 그거에요
상대 트레이너의 모든 포텐셜 무효화
826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6:58:50
이게 아니면 이제 희대의 개사기인 「망각」이나 「봉인」인데
그건 진짜 아니므로(....)
827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16:58:50
그랬나...!!
828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7:00:32
필드 등장시 사슬묶기는 사실상 의미가 없으니 맞고 묶은 다음에
2고유로 밸류를 번다, 는 발상.(@적당)
829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7:01:57
근데 툭까놓고
저거 특수기 무효화하는 고유 물리 앞에서는 아무것도 못하고...
또 참치들도 고유 알면 물리편중으로 데려갈거 같아서
830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17:02:47
시로에 고유와 같은 현상이 나오나...
역할 맞대응이 마음에 안 들어서 6체 모두 역할 없이로 가버린다.
831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7:03:03
832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7:03:24
>>830 대회 규정상 그건 불가능해서.
저번에 실수했지만 다음부터 비통솔형은
선발, 킬러, 어시스트, 에이스를 반드시 파티에 참여시켜야 한다
공지할 생각이기도 하고
833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7:03:38
머 이건 개인적인 조언(?) 비슷한 건데
이즈쿠랑 비슷한 사례로써 하는 건 어떰?
834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7:03:46
아니, 아니지. 머리띠도 비통솔형인데 선발 없었잖아. 으으으으으음
835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7:03:59
첫수 스카우트 내보내고 그랬는데 변동 범위..... 생각하기 곤란하군
836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7:04:19
>>832 아 대회 쪽이면 안되겠군(@확신)
능력형답게 진작 조정을 끝냈을테니까.
837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17:04:52
비통솔형이 선발 안 쓸 정도로 추가 역할을 써대는 환경이 미쳐버린 것이 (진실)
838
◆9QZaWBjEZ6
(EjtnMs/y2U)
2024-07-25 (거의 끝나감) 17:05:08
무효화하니까 생각난 건 아니고 그냥 가져오는 거기는 한데
839
◆9QZaWBjEZ6
(EjtnMs/y2U)
2024-07-25 (거의 끝나감) 17:07:39
다크타입은 전부 발군이라 너무 사기라 능력형의 전유물이었지만
기술의 타입 스텔라화는 나름대로 낮은 to로 풀어줄 수있는 사양이려나요?
일관성의 확보와 그 대가로 발군이랑 (대부분의 경우)자속보정을 포기한다는 건데 나름 머리 육성형들이 쓸법한 메타 아닐까 하는 거에요, 스텔라 타입
무효화도 안되고
840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17:10:29
...스텔라가 뭔지 모른다...!!
거다이맥스조차 낯선 옛날 세대인 것이야!
841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7:13:07
>>840 망할 테라스탈을 통해서 나온 19번째 한정 타입(@적당)
근데 걔도 아마 모든 타입 한 번씩만 반감하고 뭐 그래서 되게 복잡하던데(@호록)
842
◆9QZaWBjEZ6
(EjtnMs/y2U)
2024-07-25 (거의 끝나감) 17:14:39
그건 스텔라 테라스탈의 경우이고, 반감이 아니고 타입별 1회 기술 위력 강화고 대충
공격 타입상성으로서 스텔라는 방어 상성 존재 X, 자속 보정 받을 방법 없음, 모든 타입에 등배, 테라스탈한 상대에게 효과 발군
이정도 사양이에용
843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17:16:01
예전에 토우코로 비슷한거 했던 게 (능 AA)
특정 조건일 때 상대의 방어 무효화
특정 조건으로 상대 특성 소거(파괴)
그리고 1/시/상대 고유나 전용 무효화
였던가. 고유 자체와의 연계는 대충 전용으로 때우고
844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17:17:19
「중립」… 장소에 있는 전원의 기술의 타입상성이 「등배」가 된다.
이거랑 비슷한 건가용? 테라스탈 끼리는 효과발군이고?
845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17:17:28
>>839 노말 타입에 타입 내성관통을 붙여주는거랑 비슷할 듯
자속보정이 빠진다 정도의 차이려나
846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7:18:26
847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17:19:39
그냥 다크 타입 비스무리한 걸 추가한다로 이해하는 게 더 편하긴 하겠다.
848
◆9QZaWBjEZ6
(EjtnMs/y2U)
2024-07-25 (거의 끝나감) 17:20:19
절반 위력 다크타입으로ㅠ대체로 ok긴 해요
>>846 타내관이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