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ABXY◆0AkyaDGMDc
(/xSURhiy6k)
2024-07-22 (모두 수고..) 15:12:52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ノ/: : : : :.:.:.:.:.:.:.:.:.:.:.:.:.:.:.:.:.:.:.:.:.:.: : : : : : : : : ゚.
{/.:.:.:.:.:.:.:.:.:.:.:.:.:.:.:.:.:.:.:, -―-、:.:.:.:.:.:.: : : : : : ',./⌒ヽ
':.:.:.:.:.:.:.:.:.:.:.:.:.:.:.:.:.:._/ / , =、 ',_____j ノ
/⌒` {レ-‐==ニ二三三_. {(( ) ,=========={ / l'''''ア‐-,、,......, ,........, ,..............., , -.、 , ,................,l'''''''''''''''''''!
| )-‐ '' ¨´ ゝ` =' ノ . .j / ,......l. {. ○ .}.l !-----ャ l l l__ __ハ、__.ノ,.'レ/l_ ,.'.l. t:ュ. l ,---,-
〈 {. .  ̄ . . ; | l `ーr''ノ .> l ''''''!rー' 'ー┐__.,.' ,.' ,.' '、.!、 ,...,! l l >
\, -― 、 . . . . ./_,ノ〉 ,フヾ! lアヽヽ/] 「,.ニ、、 l ,......l.L.., .,....l.l. ,.' ,.' ,、 t- ,ン'´ ,.!  ̄ ̄`
/ }. . . . . . /;;;;;;/ / イ lヽ ヽく /'J丿./.! l .l `ー、`-、,.' `-、,/ ヽ!ン ./
{ ノ、. . . . . . . . ./;;;;;;/ ヽ'"l.,、,、l ヽ'´ `.'´ ヽ_/ lヘ ヘ! ,.、 `-、 i.k、 'ア,ィ /
\ ,∠ニ=-‐ 、. . . . . . . . . . . /;;;;;;;;;/ '"V ` .「~p__).,r.;=:-、「゙レァ.,r.三.、r‐;:;.‐;:`‐i.,r.;=:-、r‐;:;‐、 ´ '"
/ )、. . . . . . . . . . . . _,. ..::´ ;;;;;;;;;;;;|\ 'ー'. ゙ ‐-‐' 'ー'ヽ`.゙ --' .'ー' 'ー' 'ー' ゙ ‐-‐'.'ー' 'ー'
ヽ _ _/;;;;` ー-----‐=≦;;;丶 ;;;;;;;;;;;;;;;;! ト、
\ __,ノ;;;;;;;;;;;;;;;;;;;;;;;;;;;;;;;;;;;;;;;;;;;;;;;;;;;ヽ;;;;;;;;;;/ 〉
丶 ;;;;;;;;;;;;;;;;;;;;;;;;;;;;;;;;;;;;;;;;;;;;;;;;;;;;;;;;};;;;/ |\
` 、;;;;;;;;;;;;;;;;;;;;;;;;;;;;;;;;;;;;;;;;;;ノイ / \
` .._ ;;;;;;;;;;;;;;;;;;;;;/ / \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747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12:04:09
>>743 지시 A 능력 A로
비슷한 고유 해본적은 있다
오레마스 만능형(후반부) 고유 참고해서
1고유 : 선행/아군의 「HP」를 1/4 감소시켜 아군의 공격기술에 「유턴」 효과를 부여한다. 이 효과로는 「빈사」가 되지 않는다.
2고유 : 선행/아군의 「HP」를 1/4 감소시켜 아군의 공격기술의 우선도에 +1 한다. 이 효과로는 「빈사」가 되지 않는다.
748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12:05:17
따때랑 유턴은 비슷(?) 하다고 치고
첫번째 고유는 우선도 +1이 예쁠지도요.
어차피 기습도 우선도 1이고
749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12:09:38
암튼 사용해본 감각으로는
강하긴 한데 난사하면 페널티가 아프고, 지금 쓰겠다 하는 타이밍에
쉬고 넘어가는 페이크 등을 섞을 필요가 많아서 지능형한테 어울리는 고유였긴 했어요.
심리전 재미써
750
청하◆7oi.BbTDUM
(QJ5GapPpRM)
2024-07-25 (거의 끝나감) 12:18:44
오전에도 무친듯이 더운 날에(@쿠X 알바를 했으니 당연하지만)
물을 끼얹으며 이 몸 등장.(@저장)
751
◆9QZaWBjEZ6
(EjtnMs/y2U)
2024-07-25 (거의 끝나감) 12:21:13
찬물끼얹기라니
특공이 감소하셨나요(?)
>>748 확실히 그편이 더 이쁘려나요
기 습 좋 아
752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12:23:05
지능형 절각참이구나
753
청하◆7oi.BbTDUM
(QJ5GapPpRM)
2024-07-25 (거의 끝나감) 12:23:10
>>751 「침수」상태입니다만(@???)
※「침수」… T종료 시까지, 자신이 사용하는 기술의 타입이 「물」타입이 된다.
754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12:23:51
이게 먼저 행동한다는
아무리 기습호환이 붙어있다고 해도
좀 많이 세다.
실기랑 다르게 후천척으로 우선도를 늘리는 수단들이 종종 붙어있다보니까
755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12:24:24
침수... 부트... 큭 머리가...
756
청하◆7oi.BbTDUM
(QJ5GapPpRM)
2024-07-25 (거의 끝나감) 12:26:46
757
◆9QZaWBjEZ6
(EjtnMs/y2U)
2024-07-25 (거의 끝나감) 12:27:34
반대로 후천적으로 우선도를 올리는 수단에 대항할 수 있으니까 더 좋은게 아닐?까?(1인칭 사용자 시점)
>>752 아무래도 좋은 사실: 절각참의 진화형인 대도각참은 도감 설명을 보면 육통 자질에 통솔에 - 붙어있을거 같다
758
작을라운피스◆h/dB/2pdDI
(6m4srE9qFI)
2024-07-25 (거의 끝나감) 12:30:11
부트...부트...어벤저...깨꼬닥...
759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12:32:00
더 좋으니까
먼저 행동한다의 TO가 오른다는 뜻
큰 군세를 이끌고 싸우나 어려운 작전을 세우는 데는 재주가 없어서
그저 힘으로 밀어붙이려고만 한다.
통솔형에 지시에 -가 붙어있는 쪽 아닐까요
지능형으로 싸우던 절각참은 통솔형으로 컨버트하며 지시를 떨궈야 진화한다(?)
760
슬라임◆0tcDAkZvPQ
(jHlike5gXc)
2024-07-25 (거의 끝나감) 12:36:06
761
슬라임◆0tcDAkZvPQ
(jHlike5gXc)
2024-07-25 (거의 끝나감) 12:36:26
다만 지시를 내리는 것 정도는 연재 중 짬짬이를 내면서 해볼수는 있을 지도
762
슬라임◆0tcDAkZvPQ
(jHlike5gXc)
2024-07-25 (거의 끝나감) 12:36:58
오늘 끝내고 싶다면 좌뇌우뇌 따로 회전시켜보고
안 그래도 된다고 하면 내일로 미루고
763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12:39:03
저야 뭐 올픽션님 바라시는대로
764
청하◆7oi.BbTDUM
(QJ5GapPpRM)
2024-07-25 (거의 끝나감) 13:36:05
test>1547875804>410-420
일단 다 짰는데 화력 과잉이 좀 몇군데 보이네(....)
천천히 수정하던가 해야겠다.
765
청하◆7oi.BbTDUM
(QJ5GapPpRM)
2024-07-25 (거의 끝나감) 13:50:03
대애충 생각해도 사쿠야->에프넬이 성공만 해도 최초 한정 임능 +2에 속 +1,
에이스분도 있고, 최초로 내보내는 기술은 방관....,
최초 행동이 4배수 턴이면 시작시 추가행동....,
흠, 너프해야겠군(@확신)
766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3:53:10
767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3:53:41
부트 재개 계획은 없지만
다음 부트 재개의 경우 가장 먼저 추행 계통은 자를거에요
768
청하◆7oi.BbTDUM
(QJ5GapPpRM)
2024-07-25 (거의 끝나감) 13:57:50
>>766-767 수룡계열 예쁜 AA가 읎어서(....)
랄까 메가진화까지 전부?
769
이름 없음
(OoJkw/7/6g)
2024-07-25 (거의 끝나감) 14:04:27
밀로틱 AA가 적은가
770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4:12:12
771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4:12:37
772
츠구(폰)◆XKey3STP6.
(cq.syOrg0A)
2024-07-25 (거의 끝나감) 14:15:22
메가 진화할 바에는 델타종 하라는게 개인적인 생각...
애초에 머리띠 리자몽 보면 그렇게 하려던 거 같았고.
773
츠구(폰)◆XKey3STP6.
(cq.syOrg0A)
2024-07-25 (거의 끝나감) 14:16:34
최근 호시노 네타보면 배틀 스위치 같은 느낌 할 수 있을 거 같...
공격 모드, 방어 모드 같은?
774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4:18:15
뭐 메가진화는 고유 포텐셜이나 전용 포텐셜이나 그런걸 소모해야하긴 하는데
그래도 4배수턴 최초 추행은 너무 쎄서
775
◆9QZaWBjEZ6
(EjtnMs/y2U)
2024-07-25 (거의 끝나감) 14:19:15
『필승의 아이사츠=가라테』
비하이브 전용 포텐셜
선발(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등장한 턴, 가장 먼저 「씨기관총」에 의한 추가 행동을 얻는다.
이제는 말도 안 나올 만큼의 스고이 실례다!
그러니가 이런 건 안된다는 거죠?(?)
776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4:21:01
777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4:21:21
결국 가장최초 추행으로 뭘 하느냐가 중요한데
씨기관총 정도면 뭐....
778
청하◆7oi.BbTDUM
(QJ5GapPpRM)
2024-07-25 (거의 끝나감) 14:22:10
test>1547875804>410-427
요시, 소소한 부분에서 수정.
779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4:22:29
보통은 가장최초 추행으로 상대 반피~@2타를 낼 공격을 하거나
최속 길동무를 한다거나 하는녀석들이 있는데(메가 팬텀)
선발(죽어내밀기) = 시합중 6번 한정에
그게 씨기관총이라는 구데기 기술이라면. 싸바싸바 볼 수 있다는 느낌이죠
780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4:24:24
뭐 근데. 그건 밸런스 측면적인 얘기고.
만약에 부트에서 일관되게 " 저건 되는게 이건 왜 안 되요?" 같은 의견이 나오면
가장먼저 계통을 통폐기 할 의사도 없진 않아요.
뭐 결국 부트를 열었을 때의 이야기지만!
781
청하◆7oi.BbTDUM
(QJ5GapPpRM)
2024-07-25 (거의 끝나감) 14:25:45
세삼스럽지만
얼추 수정을 해도 미쳐돌아가는 거 같다 >>778은(....)
782
츠구(폰)◆XKey3STP6.
(cq.syOrg0A)
2024-07-25 (거의 끝나감) 14:28:00
그4배수 최선 행동은 너무 심하긴 해요(...)
783
츠구(폰)◆XKey3STP6.
(cq.syOrg0A)
2024-07-25 (거의 끝나감) 14:28:59
메가진화한 턴 전능 강화도 심하고..
아무튼 다 심해!
784
청하◆7oi.BbTDUM
(QJ5GapPpRM)
2024-07-25 (거의 끝나감) 14:29:12
test>1547875804>410-428
아 은랑 맹독 안넣었네(@수정)
785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15:32:42
뭐랄까 조건을 너무 이중 삼중으로 건다는 느낌이
786
◆9QZaWBjEZ6
(EjtnMs/y2U)
2024-07-25 (거의 끝나감) 15:39:27
잠자기 잠꼬대 하품 땅가르기 어써러셔를 쓰고 싶다
하지만 나 빼고 아무도 안 좋아할 게 뻔하니 참아야지(?)
787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15:46:11
본인이 평범한 파티로 그걸 상대하게 된다면 어떨지를 생각해보시면...
788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6:08:11
>>785-787
.....,
(@과거 AI이던 시절 >>775에서 언급한 침수덱을 보여주며)
진짜 저거 제한들 풀어서 날뛰면 머(@호록)
789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6:12:05
그나저나 전부터 느낀거지만
청하씨 물 타입 되게 좋아하네
790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6:12:46
>>789 그르게(....)
왠지 몰라도 푸키먼 하면 항상 끌리더라고요.
791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6:16:24
처음으로 잘 짰다! 생각한 녀석도 침략전 고유의 물 통일 통솔형이고
그 뒤에도 심심하면 물 통일 팟 만들었고
찌리찌리짜라짜라 하려는데 쓸데없이 -메-의 스커에 끌려서 물을 섞질 않나
부트에서도 처음에 물 능력형을 짰으니
진짜 물타입 좋아하긴 하군(@납득)
애초에 원작 최애가 갑주무사(벌레/물)니 머...,
792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6:17:25
지금와서 생각하는 거지만
키사마스의 기하 관장 고유를 능동적으로 쓰려고 그랬던 건데
그리 미쳐날뛸 줄 몰랐었지(....)
793
◆9QZaWBjEZ6
(EjtnMs/y2U)
2024-07-25 (거의 끝나감) 16:24:00
『갑주무사의 서브』- 자신의 「만나자마자」를 「위력 : 150」으로 강화한다.
(아무말☆
794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6:26:35
>>793 계제랑 원래 배우는 기술 써서 하는거면 뭐.... 밸런스에 따라.
근데 아이디어는 괜찮은데
795
츠구(폰)◆XKey3STP6.
(VcWXogNIMY)
2024-07-25 (거의 끝나감) 16:28:18
= 초회 공격 강화랑 똑같은 거니까요.
물론 만나자마자가 실패하지 않는다를 넣으면 달라지지만!
796
슬라임◆0tcDAkZvPQ
(Rhmu20s482)
2024-07-25 (거의 끝나감) 16:31:09
797
◆9QZaWBjEZ6
(EjtnMs/y2U)
2024-07-25 (거의 끝나감) 16:31:46
그리고 이제 여기에
모 어장 마리사의 고유를(안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