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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접 전투술 : (근접 공격에서 받는 기본 보정치)
사격 명중률 : (사격 공격에서 받는 기본 보정치)
체력: (최대 체력) / 개체수 : (현재 개체수)/(최대 개체수)
장갑: (관통 수치에 의해 무효화되는, 물리피해를 경감할 수 있는 수치)
피해감소 : (관통 수치에 의해 무효화되지 않는, 해당하는 피해를 경함할 수 있는 수치. 물리피해감소, 마법피해감소, 모든피해감소가 존재) ━ ━ ━ ━ ━ ━ ━ ━ ━ ━ ━ ━ ━ ━ ━ ━ ━ ━ ━ ━ ━ ━ ━ ━
-무기
*(무기 이름) : [(피해 수치), (관통 수치), (공격 횟수)] <(피해 유형)>, <(사정거리. 근거리 or 원거리)>, <(보유한 추적 수치)>, <(광역 여부. 한 열 or 모든 PC)> - (해당 무장에만 달린 특수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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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컨셉에 맞는 자유롭게 서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해당 양식에 맞게 작성 바라며, 기본적으로 투고된 시트는 이쪽이 쓸수도 안쓸수도 있음 2. 왜 내껀 안나오냐고 징징댈거면 그냥 투고 자체를 하지 말길 바람
[피해 3d3 공격횟수 1]<추적 3><적응형 피해>에 해당하는 방어판정을 시행하게 할수 있다.
* 재보급: 소모형 무기를 전부 소모했다면 즉시 후퇴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피해감소 : 피해를 받지 않는다. ━ ━ ━ ━ ━ ━ ━ ━ ━ ━ ━ ━ ━ ━ ━ ━ ━ ━ ━ ━ ━ ━ ━ ━
-무기
* 그림자 병장 : [피해 3, 관통 3, 공격 횟수 3] <물리>, <근거리> - 세가지 시련의 효과로 지정된 PC의 공격적인 특성 혹은 장비를 조정하여 조정된 특성, 무기의 수치로 적용한다. - 여럿의 특성, 장비가 적용 될 경우 그 수 만큼 무기의 수가 늘어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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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 자격을 증명해라 : 이 적의 체력은 참가한 PCx 20으로 취급하며 모든 공격을 비살상으로 취급한다.
* 거울의 시련 : 전투 시작시 시트에 등록되어있는 PC를 선택한뒤 그 PC의 전투술, 명중룰, 특성, 장비를 복사하여 이 적의 능력으로서 취급한다. 일부 특성이나 장비의 경우 조정되어 적용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C스팩 복사하는 적...이라는걸로. 아마 채용될거같진않지만 일단 이걸로 올려봅니다(?) 개체수가 셋이라지만 조정된 스팩으로 조합짜서 적으로 나온다면 꽤나 곤란한 전투가 되지않을까 싶네오
* No.12 매달린 남자 : PC의 방어 다이스 중 크리티컬이 아니면서 가장 값이 높은 성공을 2개 삭제한다.
* No.13 죽음 : PC의 공격 다이스 중 가장 높은 값 1개를 가장 낮은 값 1개로 덮어쓴다.
* No.15 악마 : 이 캐릭터의 공격 다이스가 매 턴 처음으로 실패할 때마다, 개체수 4를 회복.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폭풍 속에서 나타나는 괴이: 매 라운드 시작 전, 랜덤하게 1-3 다이스를 굴려 전장에 추가되는 <네임드>를 정한다 이때, 이 <네임드>의 체력만큼 <와일드 헌트의 행렬>의 개체수가 감소한다 위 능력으로 추가된 <네임드>가 전장에 존재하는 한, 1-3 다이스에서 동일한 종류의 <네임드>가 추가되지 않는다
* 망자들을 불러모으는 풍랑: 매 라운드 종료 시, 개체수가 0이 아니라면 자신의 개체수를 50 회복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투명인간: <영안>계열의 특성을 가지지 않는 PC의 공격을 받지 않는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거대한 육신: <폭풍의 왕>, <와일드 헌트의 행렬>, <그리핀 박사>, <캐스팔루그> 에 대한 보호를 획득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날카로운 발톱 : [피해 4, 관통 2, 공격횟수 3] <추적 2>, <추가 피해 1>, <원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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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 폭풍의 군세: <와일드 헌트의 행렬>의 능력으로만 전장에 나타난다
* 야수의 근성: 자신의 HP가 0으로 떨어질 시, 공격판정 1회를 시행하고 리타이어 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고난이도 적 컨셉 폭풍의 왕과 행렬과 매 턴 튀나오는 네임드들의 대잔치
은밀의 그리핀, 탱킹의 프랑켄, 딜의 캐스팔루그 일단 얘 나올 때 쯤이면 딜플레 힐플레 죄다 올라갈 테니까.....
*무너진 전열 : 자신의 방어판정에 상시 -1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얘네가 배신해서든 우리가 세뇌당해서든 이유는 상관 없으니까 다른 팀 한번 죽여보고싶음(?)
*천공검 : [피해 3 관통 3 공격횟수 5] <물리>, <근거리> - 이 무기를 사용하는 공격은 후열의 적도 대상으로 할 수 있다. 대신 그 경우 이 무기의 관통에 -2 - 자신의 새벽녘의 10의 자리수만큼 공격 대상이 추가로 증가한다 - 자신의 새벽녘이 30 이상이라면 이 무기의 공격횟수를 2배화 한다. - 자신의 새벽녘이 50 이상이라면 이 무기의 공격으로 의해 체력이 0이 된 PC의 즉사&회생판정의 펌블범위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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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따라잡는 천공의 섬광 : 적의 선제권 판정이 대성공일 경우 1 6을 굴린다. 5+ 라면 이를 일반성공으로 전환시킨다.
*천공이 감싸올리는 새벽휘광 : 자신이 1턴중 받는 최대 피해량은 무조건 30으로 규정한다.
만약 30을 초과된 피해를 받을 시 다음 턴 초과된 값만큼 새벽녘을 자신에게 가산한다.
※새벽녘 : 일정량을 소비함으로서 자신의 능력, 무기를 강화. 능력 강화의 분배는 임의로 산출할 수 있다. 이 누적값의 한계량은 없다.
*대괴이성 카본망토 : 자신을 공격하는 적의 명중굴림 갯수가 12개를 초과할때만 발동한다.
이번 라운드에 한정하여 자신에게 <모든피해감소 3> 을 추가한다.
★자신의 새벽녘이 20 이상일경우 20만큼 소비 : 발동시 1 2 를 굴린다. 1이 나오면 물리, 2가 나오면 마법피해감소 2를 추가한다.
*밤을 꿇게 하는 파장 : 매 턴 개시마다 행동권과 별개로 자신은 2d6 을 굴리고 다음 수치마다의 효과를 발동한다.
2~6 : 종족을 1개 선택합니다. 이번 턴동안 선택된 종족이 굴리는 다이스 갯수 -2 (최저선 1개)
7~9 : 열을 하나 지정합니다. 이번 턴동안 지정된 열이 굴리는 다이스 갯수 -2, 판정에 -1
10~12 : 적진 전원은 이번 턴동안 굴리는 다이스 갯수 -2, 판정 -1, 받는 피해량 +1
★자신의 새벽녘이 50 이상일 시 50만큼 소비 : 다이스를 굴리는 대신, 원하는 효과를 지정하여 발동한다. 이 효과를 선택시 연속된 효과를 지정하여 발동할 수 없다.
*밤하늘을 빛내올리는 천공의 개가 : 자신이 PC를 행동불능으로 만들때마다 자동으로 발동한다 자신은 새벽녘 20 을 받고 다음 턴에 한정하여 모든 판정에 +1 한다.
★자신의 새벽녘이 25 이상일 시 25만큼 소비 : 이 효과로 받는 모든 판정의 가산은 전투 종료시까지 유지한다.
*다시 휘감는 밤바람의 베일 : 자신의 역장이 모두 소진되었을때 자동으로 발동한다. 다음 턴 개시시 자신에게 새벽녘 100 을 부여한다. 이후 매 턴 개시마다 자신에게 새벽녘을 20을 부여한다.
*밤의 결속은 멎지 않는다 : 자신의 체력이 0이 될 경우, 천공검에 <광역 : 모든 PC> 를 부여하고 공격한다 이때에 한정하여 이 공격의 크리티컬 범위에 +2 하고, 크리티컬이 달성될때마다 자신의 새벽녘을 즉시 10 증가시킨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갉아먹는 입 : 턴 시작 시, 대상 하나를 지정한다. 그 대상에게 [피해 3d3, 절대 관통] <물리> <근거리> 공격을 1회 발동한다.
*물렁한 신체 : 군체 HP를 초과하는 피해를 받을 경우, 초과된 분량 만큼의 피해를 차단한다.
*꿈틀거리는 마디 : 군체 HP를 초과하는 피해를 받은 횟수만큼 "갉아먹는 입"의 발동 횟수가 증가한다.
*잠복하는 사냥꾼 : "갉아먹는 입"의 발동 시 명중 보정 +2, 추적 +2. "갉아먹는 입"은 전후열을 가리지 않고 대상을 지정할 수 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갉아먹는 입 : 턴 시작 시, 대상 하나를 지정한다. 그 대상을 '[피해 3d3, 절대 관통] <물리> <근거리>'로 1회 공격한다.
*물렁한 신체 : 군체의 최대 체력을 초과하는 피해를 받을 경우, 초과된 분량 만큼의 피해를 차단한다.
*꿈틀거리는 마디 : 군체의 최대 체력을 초과하는 피해를 받은 횟수만큼, "갉아먹는 입"이 지정하는 대상 수가 증가한다. 이 효과는 전투동안 누적된다.
*잠복하는 사냥꾼 : "갉아먹는 입"으로 공격할 시 명중 보정 +2, 추적 +2. "갉아먹는 입"은 전후열을 가리지 않고 대상을 지정할 수 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폭풍 속에서 나타나는 괴이: 매 라운드 시작 전, 랜덤하게 1-3 다이스를 굴려 전장에 추가되는 <네임드>를 정한다 이때, 이 <네임드>의 체력만큼 <와일드 헌트의 행렬>의 개체수가 감소한다 위 능력으로 추가된 <네임드>가 전장에 존재하는 한, 1-3 다이스에서 동일한 종류의 <네임드>가 추가되지 않는다 지정된 <네임드>의 체력보다 현재 개체수가 낮으면 발동할 수 없다
* 망자들을 불러모으는 풍랑: 매 라운드 종료 시, 개체수가 0이 아니라면 자신의 개체수를 50 회복한다
* 우리의 왕을 지켜라: 이 적이 생존해있고, <폭풍의 왕>의 HP가 0이하로 낮아질 시 모든 개체의 사망을 대가로 <폭풍의 왕>의 HP를 20 상승시킨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투명인간: <영안>계열의 특성을 가지지 않는 PC의 공격을 받지 않고, 방어판정에 +2 보정을 획득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거대한 육신: <폭풍의 왕>, <와일드 헌트의 행렬>, <그리핀 박사>, <캐스팔루그> 에 대한 보호를 획득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날카로운 발톱 : [피해 3, 관통 1, 공격횟수 4] <추적 2>, <추가 피해 1>, <원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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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 폭풍의 군세: <와일드 헌트의 행렬>의 능력으로만 전장에 나타난다
* 야수의 근성: 자신의 HP가 0으로 떨어질 시, 공격판정 1회를 시행하고 리타이어 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여왕의 군대 : 이 개체들은 절대로 도망가지 않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리얼-크랙 [강인한 생명] : 이 적은 전투 개시시 <비현실적 존재>와 <강인한 생명>을 얻는다
*강인한 생명 : 모든피해감소 +1, 사망시 주사위를 굴려 1 이상이면 다음 라운드 부활 부활할때마다 스스로의 최대체력이 5 감소하며 부활 난이도 +3. <되돌리기> 불가능.
*인과 포맷 β : 군집 유형 아군에게 <인과 포맷> 능력이 있다면 무효화함. 대신 <되돌리기>를 30 얻고 펌블시 2, 실패시 1 소모하여 자신의 주사위를 성공으로 바꿀 수 있음
*현실 왜곡 장막β : 모든피해감소 3을 얻는 대신 펌블 범위 +1
*불안정한 현실 : 펌블 발동시 <비살상> <고정 피해>로 30 피해를 받는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C.C 기관단총 L : [피해 3, 공격횟수 3] <물리>, <원거리> -R.C.C 기관단총 R과 동시에 사용 가능
*R.C.C 기관단총 R : [피해 3, 공격횟수 3] <마법>, <원거리> -R.C.C 기관단총 L과 동시에 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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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R.C.C 버그 버니! : 전투 시작전 특수 판정을 실행한다. 실패한 모든 이에게 이번 임무 동안 <침투된 버그>가 적용된다.
-<침투된 버그> : 정비시에 고난이도 해킹 판정이나 아이템으로만 제거 가능 UE 특성 중 하나의 '디메리트'만이 적용된다. 동일한/여러 디메리트 중첩 가능
*R.C.C 1급 요원 : 2급 이하의 요원들이 이 적을 향한 공격을 원호방어함
*리얼-크랙 [버그] : 이 적은 전투 개시시 <비현실적 존재>와 <크리티컬 에러!>를 얻는다
*크리티컬 에러! : 명중판정에 크리티컬 발생시 체력 1 회복 방어판정에 크리티컬 발생시 PC 하나에게 즉시 고정피해 1
*인과 포맷α : 군집 유형 아군에게 <인과 포맷> 능력이 있다면 무효화함. 대신 <되돌리기>를 40 얻고 펌블시 3, 실패시 2, 성공시 1 소모하여 자신의 주사위를 크리로 바꿀 수 있음
*현실 왜곡 장막α : 모든피해감소 5를 얻는 대신 펌블 범위 +3
*불안정한 현실 : 펌블 발동시 <비살상> <고정 피해>로 100 피해를 받는다.
*진짜 긴급 도약 장치 : 사망/제압 위험시 즉시 도주한다. PC 승리로 판정함.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덧칠 : [피해 1 관통 1 공격횟수 1] <정신피해><광역> - 자신의 색의 숫자의 합이 짝수일 때 피해 유형에 <물리피해>, 홀수일 때 <마법피해> 를 추가한다. - 자신의 색에 존재하는 숫자가 합계 17 이상일 때, 피해 유형이 <고정피해> 로 변경된다. - 자신의 색에 숫자가 존재하지 않을 때, 이 공격에 대해 회피 판정을 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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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사상누각 : 이 적의 출현 시, 모든 PC의 정신력을 2d10 감소시키킨다. -<와드 세이브 1> -임무 중 정신력이 0이 된 PC를 전투 종료 시까지 자신의 일부로 취급해, 해당 PC의 수만큼 자신의 회피 판정에 보정치를 받는다.
*무의식 침식 : 공격 턴과 방어 턴이 오갈 때마다 모든 PC는 <침식피해 1><정신피해 2>를 받는다.
*확산하는 색채 : 매 라운드 개시 시, 자신을 0 255 다이스(비공개)를 3회 굴려 나온 값으로 채색한다. - 자신이 받는 피해량이 상대의 공격 레스의 색과 일치하는 만큼 늘어난다. (HEX값 기준 1자리 10배, 2자리 100배, 3자리 1000배, 4자리 이상 10000배) (질서 형성기 사용 시,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를 10000배로 한다) - 자신과 완전히 같은 색으로 칠해진 레스에 의한 회피 판정을 취소시킨다. - 자신과 완전히 같은 색으로 칠해지지 않은 레스에 의한 <상태이상>을 받지 않는다.
*오색판 : 자신의 색상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 자신의 색에 존재하는 첫 숫자만큼 공격 판정에 보정치를 받는다. - 자신의 색에 존재하는 마지막 숫자를 자신의 체력으로 한다. - 자신의 색에 숫자가 존재하지 않을 때, <모든피해반감>
*삼라만상 : 데몬 침식 목록에 이하 내용을 추가한다. 1. 경계 유화 - 「나」는 무엇인가? 「타인」은 무엇인가? - 모든 PC는 나메에 다른 사람의 <캐릭터 이름>을 기재한다.
2. 만화경 - 무늬에는 정방향도 역방향도 없다. - 모든 12면체 다이스의 값을 반전한다. (9 이상 성공 → 3 이하 성공)
3. 오감도 - 13인의아해는무서운아해와무서워하는아해와그렇게뿐이모였소. - 모든 12면체 다이스를 13면체로 변경해, 성공 요구치 +1
4. 백색소음 - https://www.youtube.com/watch?v=mCmlobVDp3o - GM 레스 중 일부가 <spo> 콘솔 처리된다.
5. 흑점 -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은 없는 것이다. - PC 레스 중 일부가 GM의 임의로 하이드 처리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독 중첩: <중독> 상태가 부여된 상대에게 또다시 <중독>이 포함된 공격을 명중시킬시 <맹독> 으로 바뀐다
*여왕의 개미 : 여왕 톱개미의 지휘의 영향을 받는다. 효과는 동일하게 공격판정 +1
*출혈성 독 : <중독> 혹은 <맹독> 에 걸린 PC들은 매 라운드마다 체력 -1을 더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왕의 어전에 무릎 꿇으라 : 자신의 공격판정에서 12가 발생할 시, 그 공격은 방어판정을 시행할 수 없다.
* 망령들을 이끄는 기수 : 자신을 제외한 자진의 생존한 <네임드>수만큼 <창>과 <호포>의 공격횟수에 +1 한다
* 휘몰아치는 풍랑결계 : 자신을 제외한 <네임드>가 생존해 있을 시, 체력이 1 이하로 하락하지 않는다
* 왕의 귀환 : 자진의 <네임드>가 처치 당했을 시 1-12 다이스를 굴리고, 6+라면 <언젠가 돌아올 왕의 검>을 사용한다 자진이 자신밖에 남지 않았을 경우, <왕의 검>의 사용제한을 제거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폭풍 속에서 나타나는 괴이: 매 라운드 시작 전, 랜덤하게 1-3 다이스를 굴려 전장에 추가되는 <네임드>를 정한다 이때, 이 <네임드>의 체력만큼 <와일드 헌트의 행렬>의 개체수가 감소한다 위 능력으로 추가된 <네임드>가 전장에 존재하는 한, 1-3 다이스에서 동일한 종류의 <네임드>가 추가되지 않는다 지정된 <네임드>의 체력보다 현재 개체수가 낮으면 발동할 수 없다
* 망자들을 불러모으는 풍랑: 매 라운드 종료 시, 개체수가 0이 아니라면 자신의 개체수를 50 회복한다
* 왕이시여, 영원하소서: 상대측의 공격으로 개체수가 0이 되었을 시 <폭풍의 왕>의 모든 무장의 공격횟수를 1 상승시킨다
* 우리의 왕을 지켜라: 이 적이 생존해있고, <폭풍의 왕>의 HP가 0이하로 낮아질 시 모든 개체의 사망을 대가로 <폭풍의 왕>의 HP를 20 상승시킨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시체로 기워진 몸: 자신이 공격에 적중했을 시, 적중시킨 PC의 정신력을 1-10 감소시킨다
* 거대한 육신: <폭풍의 왕>, <와일드 헌트의 행렬>, <그리핀 박사>, <캐스팔루그> 에 대한 보호를 획득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날카로운 발톱 : [피해 4, 관통 3, 공격횟수 3] <추적 2>, <추가 피해 1>, <원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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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 폭풍의 군세: <와일드 헌트의 행렬>의 능력으로만 전장에 나타난다
* 살인묘: 공격 전 PC들 중 하나를 지정하고, 이번 라운드 동안 지정한 PC의 <장갑>, <피해감소>, <방어보정>을 반감한다
* 야수의 근성: 자신의 HP가 0으로 떨어질 시, 공격판정 1회를 시행하고 리타이어 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왕의 어전에 무릎 꿇으라 : 자신의 공격판정에서 12가 발생할 시, 그 공격은 방어판정을 시행할 수 없다.
* 망령들을 이끄는 기수 : 자신을 제외한 자진의 생존한 <네임드>수만큼 <창>과 <호포>의 공격횟수에 +1 한다
* 이미 죽어버린 자들 : 자진의 <네임드>는 '정면돌파' 류의 특성이 없더라도 공격당한다
* 휘몰아치는 풍랑결계 : 자신을 제외한 <네임드>가 생존해 있을 시, 체력이 1 이하로 하락하지 않는다
* 왕의 귀환 : 자진의 <네임드>가 처치 당했을 시 1-12 다이스를 굴리고, 6+라면 <언젠가 돌아올 왕의 검>을 사용한다 자진이 자신밖에 남지 않았을 경우, <왕의 검>의 사용제한을 제거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폭풍 속에서 나타나는 괴이: 매 라운드 시작 전, 랜덤하게 1-3 다이스를 굴려 전장에 추가되는 <네임드>를 정한다 이때, 이 <네임드>의 체력만큼 <와일드 헌트의 행렬>의 개체수가 감소한다 위 능력으로 추가된 <네임드>가 전장에 존재하는 한, 1-3 다이스에서 동일한 종류의 <네임드>가 추가되지 않는다 지정된 <네임드>의 체력보다 현재 개체수가 낮으면 발동할 수 없다
* 망자들을 불러모으는 풍랑: 매 라운드 종료 시, 개체수가 0이 아니라면 자신의 개체수를 50 회복한다
* 왕이시여, 영원하소서: 상대측의 공격으로 개체수가 0이 되었을 시 <폭풍의 왕>의 모든 무장의 공격횟수를 1 상승시킨다
* 우리의 왕을 지켜라: 이 적이 생존해있고, <폭풍의 왕>의 HP가 0이하로 낮아질 시 모든 개체의 사망을 대가로 <폭풍의 왕>의 HP를 20 상승시킨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시체로 기워진 몸: 자신이 공격에 적중했을 시, 적중시킨 PC의 정신력을 1-10 감소시킨다
* 거대한 육신: <폭풍의 왕>, <와일드 헌트의 행렬>, <그리핀 박사>, <캐스팔루그> 에 대한 보호를 획득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날카로운 발톱 : [피해 4, 관통 3, 공격횟수 3] <추적 2>, <추가 피해 1>, <원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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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 폭풍의 군세: <와일드 헌트의 행렬>의 능력으로만 전장에 나타난다
* 살인묘: 공격 전 PC들 중 하나를 지정하고, 이번 라운드 동안 지정한 PC의 <장갑>, <피해감소>, <방어보정>을 반감한다
* 야수의 근성: 자신의 HP가 0으로 떨어질 시, 공격판정 1회를 시행하고 리타이어 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제병합동: 모든 <병기> 파괴 전까지는 보병에 대한 공격에 -3 보정.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제병합동: 모든 <병기> 파괴 전까지는 보병에 대한 공격에 -3 보정.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모래 탄환 : [피해 3, 관통 5, 공격 횟수 1] <물리>, <원거리>, <추적 3> - 사용한 수만큼 개체 수가 감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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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모래의 육체 : 모든 무기를 동시에 사용 가능.
*유리화 : 한번에 3을 초과하는 피해를 받았을 때 대상에게 <물리피해 1><관통 3><추적 2>를 가함.
*재빠름 : 방어보정 +1, 라운드 종료시 개체수 20 보충. (최대 200까지)
*샌드비스트 : 방어보정 +1, 와드세이브 1 획득.
*성급한 군집 : 개체수가 절반 이하가 되면 라운드 개시시마다 와해 판정을 굴림.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넘어뜨리기 : <붕괴> 상태인 이 적을 원한다면 PC 하나가 턴을 소모하고 넘어뜨릴 수 있다. 넘어뜨려진 이 적은 처치되며 다른 적 하나의 일부 효과를 제거하고 고정피해 30을 준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