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469067> 【역극/잡담판/사수자리】재집결하는 이들을 인도하는 사수자리의 별빛 - 7 - :: 1001

사수자리◆9hl0Lb2OvA

2022-03-01 13:55:00 - 2022-03-19 11:41:14

0 사수자리◆9hl0Lb2OvA (ZJBJjR/0v6)

2022-03-01 (FIRE!) 13:55:00

                    _                                      _
                 .  〈 〉               〈〉      .〈〉             〈 〉
                   /.|'i              /||`i  | ∧.|  /||`i           /||`i
.                  / / }           / ─ /爻 .\ ─ヘn           | |`i',
              n  ./ | |n        v∧-.|∧|/ 爻爻爻.'i∧|∩ n         n.| |. ⅵ  n
              / | ./  { / }      n∧.∧. .L_.」.∩∩∩∩L_」 ∧.∧nn.       |〈..| .Ⅵ / }
.             /. .| ./  ∧/ }      /n | .| ∩∩.| |/\.| |∩∩ |. | |┐    / .V' , Ⅵ.|-/\
             T ̄T/\. T ̄T i    |ⅰ|. | .|├┴./   .\|┴┤ | .| | |    ∧─- / \├ ┤
            ,'^ l./   `ト| ^ .|/|     |│|. | .| ∧'./\∨/`i. .∧ 〉 | .| | |‐- _ ∧ l^l/ / \`i ^ |
           T ̄./爻爻爻.|─< .`i    「ⅰ|. | .| / Y{ >水< .}./ Y.Y| .| | | - _` ' ├─|爻爻 `i┬-,    〈 〉
.           / /./.爻爻爻/| ∧ | _ -.|.ⅰ|. | .| |  | \/∧ヽ/.|.  | .|.|. .| |├|  \ !| !爻爻 ',.`i .`i    | `i
          .√√「∧ ∧./⊥/ L - - |.│|. | .|  ̄ ∩∩ ∧∩∩ ̄ | | | | | |.    `i ! | ∧ ∧ |!.!   .| ∧  ∧
          √√./ ∨ .〉 ∩ 「 ̄    nn∩∩| ∧.| |  / .‘i | |.∧ |∩∩nn.|     | !.|/. ∨ ∨ `i !   |  ∧ / ',
          .√√ |  /  | // /  ⌒   || |.| |.|.|.|./  Y /   \ / `i |.| |.| || |.||     .!!|  |.  `i | |    /T ̄ ̄ /\
         .√√ /  |   |⊥| /     /|∧∧∧|  , ' / ̄\ .',   | ∧∧∧ |     | !|  `i  `i' ,!  〈 `i   }  〈__
         ∧∧/ - , - ,.∩∩/     ∧.| | |  | //     \' , .| | | | |^l     ∧∧ , - , - , .| !  `i {   ‘, .∨/
         .√√'  /  | | |.| |    § |. / | |  |.//  /\    `i' ,〉.| | | | .|.§   | | |   |  `i.  !  .{ ',    ‘, ∨/
         √√   |  | | |.| |     ++ | |_ ⊥-'┌─- _/_ -─- _ -──┐' .⊥ | .| ++  .!!!.  ',  '  !  `i YY  Π  ∨/
        √√   /  /.////    +++ ┬┬┬ .} nn  〉    〈  nn ∩|PPPppp.+++  !!!  ',  '  `i   >─-──  ─- _
       ∧' √ /`i. /.////    ├-┤ ̄ ̄ ̄ | .|| | |     .| | |.| | |─---- ├-┤  ∧ ` ∧  ∧    〈   ∧   ∧  /\  \
      / /  Π/  ∨ / ┴ ┤  ├-┤     ∩∩nn     .nn∩∩.|     ├-┤ .|.└-' 〉 / \ Π─Π   L  〈+〉 〈 ,-'
        | /  // /\} ,'   //   ├-┤    .T┌─┬┬──┬──┐T    .├-┤  `i ∧∧ ./.,-=- _', ',  ', ',  ∨   ∧
     //   ,',' /   }   .l l   ├-┤    ┌┴─┴┼──┼──┴┐    ├-┤  |    | |    `i  .', ',  ∨   .∧
     | |  / /    |   //   ├-┤  .┌┴───┼──┼───┴┐   ├-┤- _.}  ΠΠ.|    .|   ', ',  ∨   .∧
───-  __/   /`∩.//┌┐ .├-┤.┌┴────┼──┼────┴┐  ├-┤       \    \_ -─────-
______  ̄  ─- _ | |.  ││    ┌┴─────┼──┼─────┴┐├-┤
.                           ┌┴──────┼──┼──────┴┐

◈ [ 사수자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본 어장은 사수자리◆9hl0Lb2OvA가 비정기(?) 역극어장 Alternative Compositum 에 관련된 잡담판입니다.

비정기이기때문에 언제 시작할지는 주로 어장주의 현생+@ 에 따라 다릅니다. 느긋하게 즐기다 갑시다. 불판같은 것은 당연히 금지이지만!

★이전 방 목록

0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330087/recent
1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332068/recent
2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343072/recent
3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378095/recent
4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13075/recent
5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22070/recent
6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58066/recent
7 : 현재

☆단편 및 외전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332073/recent

PC 시트: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331067/recent

PC 보고서: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332102/recent

PC & NPC 스킬 및 재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373080/recent

NPC 시트: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332086/recent

세계관 설정: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330087/60/

951 이글 (e0k5CxZalk)

2022-03-18 (불탄다..!) 23:05:57

설마 여기서 나올줄은 몰랐다구

별거 없는 평범한 보안관으로서 그것을『보았다』면 너야말로 </ruby 로우히어로>질서의 수호자</ruby>에 어울린다

(??????)

952 네라우가 (G0xATnVG9I)

2022-03-18 (불탄다..!) 23:07:18

거대한 혼돈에 대항하는 보잘것없는 정의

...이건 팔린다! (?)

953 사수자리◆9hl0Lb2OvA (DWx/n6E2qo)

2022-03-18 (불탄다..!) 23:07:45

그래, 네라우가도 매듭을 지어야했지..

954 프레데리카 (5AB1JB6Iuc)

2022-03-18 (불탄다..!) 23:07:50

갈망 단계: 보티건
애정 단계: 아이올로스(+1000으로 인한 호감도), V-1
동정 단계: 라베스, 아르젠트 벤데스트림, 백도, 순교자, ■■■■, 마도카, 스칼렛

955 프레데리카 (5AB1JB6Iuc)

2022-03-18 (불탄다..!) 23:08:06

아니다

956 프레데리카 (5AB1JB6Iuc)

2022-03-18 (불탄다..!) 23:08:51

아닌가? 가족이나 친구같은 느낌의 친애라면 V 넣어도 될거 같은데

957 프레데리카 (5AB1JB6Iuc)

2022-03-18 (불탄다..!) 23:09:13

흐음......

958 프레데리카 (5AB1JB6Iuc)

2022-03-18 (불탄다..!) 23:10:08

갈망 단계: 보티건
애정 단계: 아이올로스(+1000으로 인한 호감도), V-1
동정 단계: 라베스, 아르젠트 벤데스트림, 백도, 순교자, ■■■■, 마도카, 디오스쿠리아

로.

959 프레데리카 (5AB1JB6Iuc)

2022-03-18 (불탄다..!) 23:12:12

이번에 랭크업할때 애정이 아니라 친애(親愛)로 바꿔야겠다

960 아시누스 (.6s8.QIcLs)

2022-03-18 (불탄다..!) 23:13:37

호에에. 이제 커뮤든가아아

961 네라우가 (G0xATnVG9I)

2022-03-18 (불탄다..!) 23:14:03

뭐어, 네라의 마지막은 적당히 당주님이랑 일기토가 적절하지 않을까 생각중

AA의 사정이지만 기왕 그렇게 된거 이리저리 엮기 좋아보이고(?)

962 아시누스 (.6s8.QIcLs)

2022-03-18 (불탄다..!) 23:17:57

앗 맞아. 질무니 이써용

963 사수자리◆9hl0Lb2OvA (DWx/n6E2qo)

2022-03-18 (불탄다..!) 23:20:44

>>962 말해보세요오

964 프레데리카 (5AB1JB6Iuc)

2022-03-18 (불탄다..!) 23:26:38

╋━━━━━━━━━━━━━━━━━━━━━━━━━━━━━━━━━━━━━━━━━━━━━╋
 【프레데리카】 - 【RANK : 5】
╋━━━━━━━━━━━━━━━━━━━━━━━━━━━━━━━━━━━━━━━━━━━━━╋
 【Skill : 전장이나 각종 상황을 대처하기 위한 기술.】

 1. 낙원을 비추는 광휘여, 정의가 되어라(St.stigma Elysium) [P&A][SP] <SP 3/6>
"살아가는 것을, 나아가는 것을 포기하지마. 그 끝에 있는것이 절망일지, 희망일지는 아무도 모르니까."
- 한계를 넘어서 아츠를 사용한다.
- 이는 성녀로서 사람들을 치유하던 경험이 현재에 이르러서 발현된 것이라고 할 수 있으며,
- 혹은 스스로의 생명을 보다 빨리 불태우는 일종의 오버로드(Overload)라고도 할 수 있다.
- 또한 의학을 배우면서 사람의 신체에도 능통해져 광석병 감염자라면 아츠 뿐만 아니라 신체 능력에도 간섭할 수 있다.

= 강화 능력이 아츠의 강화를 넘어서 일반 스탯 판정에도 효과를 주는 것이 가능해진다.
= SP 2, 이번 라운드에서 자신의 전투시에서의 행동을 일반 행동과 '아츠'로 분리한다.
= 이 스킬은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 가능, 아츠를 사용한 판정이라면 몇번이고 시전할 수 있다.

 2. 원석학(Originium Engineering) [P]
"오리지늄은 유무기체를 막론하고 침식하여 확산하는 성질을 지녔다. 그렇다면, 최초의 오리지늄은 어디서부터...?"
- 인터넷, 서적 등을 읽고, 아츠를 통해 실험하고, 뛰어난 지혜에 의한 고찰로 도달한 오리지늄에 대한 지식.
- 이러한 지식을 통해 그녀는 오리지늄에 공명하여 간섭하는 아츠로 할 수 있는 일의 범위를 넓혔다.
- 주위의 오리지늄 농도를 측정하거나 광석병 감염 여부를 확인하는 것부터, 상대의 아츠가 어떤 효과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고, 보다 정밀하게 상대 아츠에 간섭하거나 아예 오리지늄을 폭파시키는 것도 가능해진다.

= 오리지늄에 관련된 판정에 대해 항상 +20의 보정을 준다.
= 아츠를 통해 오리지늄에 간섭할시 생각할 수 있는 '모든' 행동을 시도 할 수 있으나 그에 따른 판정 난이도가
예시: 아츠 유닛(혹은 감염자의 광석)을 분석하여, 어떤 아츠를 사용했고 사용할 수 있는지 '분석'
생물에게 광석을 출현시켜 '유도' 하거나 일시적인 '사역' 등
= 복잡하거나 어려운 행동일수록 판정 난이도가 상승하며 그에 따라서 해당 스킬에 있는 보정을 반감해서 받거나 못 받을 수 있다.
= 판정에 따라서는 배율 기준의 난이도 판정으로 행하지 않고 어장주가 임의로 판정을 제시할 수 있다.

 3. 천지우주의 항계기, 그려지는 재와 빛의 경계선(Calling Sphere bringer) [P&A][ST] <ST 3/3> +
"이 두 눈을 보라. 시선에 깃든 맹렬한 불멸의 불꽃을 알라."
- 과거 아샤반(義者 / Ashavan)들의 나라인 아수라(地雄 / Asura)에서부터 내려오는 성가(星歌 / Mantra).
- '영웅'이 세계 내부의 안정화에 특화되었다면, 아샤반들은 정반대로 세계 밖에서 내려온 자들과 싸우기 위해 존재한다.
- 본래라면 고위의 아샤반들만이 발언할 수 있는 세계와의 엑세스 코드.
- 그녀는 물질계에 잔존중인 극소수의 아샤반이기에 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불완전한 '영웅'으로서의 성질이 섞여 개변되었다.
- 이윽고 아나히타(星女 / Anāhitā)의 사라진 눈동자에 빛이 깃들기 시작하나니───

= 천성(天性)의 자각. Talent가 각각 1회씩 강화된다. 이 효과는 해당 Skill을 강화해도 다시 발동되지않는다.
= 권한 발동 대상자: [심연], [바다], [악마], [신혈], [역천], [갈망]
= 이상의 태그를 만족할 경우 만족한 태그의 수에 비례하여, 권한을 행사할 수 있다.
= 세계 내부의 것이라면 오리지늄처럼 능히 간섭할 수 있으며, 세계 밖에 기원을 둔다면 억제시킬 수 있다.

╋━━━━━━━━━━━━━━━━━━━━━━━━━━━━━━━━━━━━━━━━━━━━━╋
 【Talent : 언제나 그 위력을 발휘하는 당신의 재능.】

 1. 홍련의 성녀(La Pucelle)++
"그저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이에요. 그러니 앞을 보고, 고민하며, 갈등하며, 마지막에는 웃으며 나아가주세요."
- 너무나도 찬란한 빛을 가진 영혼은 때때로 뜻하지 않게 사람을 매혹한다.
- 너무나도 아름답기에 지키고 싶어서. 혹은 붙잡고 싶은 마음을 가지게 되는 것.
- 그런 사람들을 순화하여 말한다면 그녀에게 반한 것이며, 왜곡해서 말한다면, 그녀에게 오염 된것이라 할 수 있겠지.

= 임무 종료시 모든 NPC들을 대상으로 CHA×3로 판정을 실시하고 판정 성공마다 호감도가 상승한다.
= 이 때 굴려지는 캐릭터의 호감도 순서는 판정 후에 선언한다.
= 호감도의 단계는 동정(同情), 친애(親愛), 갈망(渴望)의 3단계로 구성된다.
= 동정인 NPC에 대해서 자신의 판정이 +15, 친애인 NPC에 대한 자신의 판정은 원한다면 자동성공 할 수 있다. (자동성공시 크리티컬 스킵)
= 그리고 갈망인 NPC에 대해서 자신의 판정은 1d6 다이스를 굴려 1이 나올시 크리티컬로, 그 외는 자동으로 취급한다.
= 지지도와 관계된 판정 혹은 상황시 지지도는 ×2, 경계도와 관계된 판정 혹은 상황시 경계도는 ÷2로 계산한다.
〔+ 판정 난이도 하락 및 순서선택, 쌓여진 호감도에 따라 자신에게 보정 추가.〕

 2. 삼라초절, 혁혁(赫奕)하게 빛나는 분노의 구세주(Raging Sphere savior)++
"이건, 우리의 분노. 휘몰아치는건 혁명의 불꽃. 이딴 세계를 만든 것이 신이라면. 그 환상, 부숴버리겠습니다."
- 그것은 심연 속에 잠긴 몸으로 말하였다. 테라(세계)의 '모두'를 위한 결정이라고.
- 소녀는 파멸의 길을 걸으며, 소망하였다. '모두'의 희망 뒤에 따로오는 것은 행복이기를.
- '그것'의 '모두'에는 소녀가 있으며, 소녀의 '모두'에 '그것'이 존재한다.
- 그러므로, 여기에 손가락을 걸며, 약속을 맺도록 하자. 서로의 '소망'과 '행복'을 위해.
- 혼자서 너무 많은 것을 짊어지는 것은 가혹하니까. 서로의 기둥이 되자.
- 누군가가 밤을 헤맬 때 날이 밝아 어둠이 개어질 때까지 서로를 등불로서 나아가도록하죠.

= 보티건의 호감도 단계(동정=2, 애정=6, 갈망=12)와 지지도에 비례하여 '소망' 스택을 가진다.
= 소망은 임무 시작시 호감도 단계×[지지도÷25(소수점 이하 올림)]만큼 추가되며 임무 종료후에도 유지, 누적된다.
= 프레데리카의 HP에 소망÷3(소수점 이하 올림)만큼 추가 상승.
= 보티건의 다이스에 소망÷3(소수점 이하 올림)만큼 ±수정 가능.
= 보티건의 고정 난이도(판정시 주사위에 대한 보정/역보정 무효)를 무시할 수 있다.
= 보티건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이벤트에서 소망을 10 소비하여 세계 개찬(1000)을 시도한다.
= 보티건과 커뮤시 보티건에 대한 심신에 대한 안정 및 치료 효과 발동.
= 보티건의 호감도(감정)을 '■■■■'에게 전한다. (홍련의 성녀 호감도 판정시 보티건 대신 ■■■■를 적용 대상으로 할 수 있다.)
= "모여진 소망은 결국 기적을 만들 것이다. 기도에는, 사랑이라는 것에는 힘이 있으니까. 심연조차 밝힐 수 있겠지."
그렇다면, 시험해보도록 하자. 그녀는, 심연을 밝힐 수 있을것인가?
〔+ 획득 '소망' 상승 및 특수 효과(신체에 대한 안정, 1000 강화) 추가 조정.〕

╋━━━━━━━━━━━━━━━━━━━━━━━━━━━━━━━━━━━━━━━━━━━━━╋

완?성

965 아시누스 (.6s8.QIcLs)

2022-03-18 (불탄다..!) 23:27:12

별건 아니고 rp적으로 붕괴 가속때문에 왼팔이 안움직이기게 된걸로 했는뎅. 지팡이 같은거 바이안한테 받았다고 할 수 이쓰까용?

966 사수자리◆9hl0Lb2OvA (DWx/n6E2qo)

2022-03-18 (불탄다..!) 23:28:05

>>965 문제없어요오

967 아시누스 (.6s8.QIcLs)

2022-03-18 (불탄다..!) 23:29:03

확이인- 이제 정강이를 때리고 자기가 아파할 일은 없다(?)

968 사수자리◆9hl0Lb2OvA (DWx/n6E2qo)

2022-03-18 (불탄다..!) 23:30:53

고민된다.

지금 딱, 맺음 대기조가 6명이야.

그러면 2명씩 묶어서 3임무만 하면 최종장이야. 어떻게 생각해 Tunas?

969 사수자리◆9hl0Lb2OvA (DWx/n6E2qo)

2022-03-18 (불탄다..!) 23:31:33

극동적으로 코쿠시보-네라우가를 연결했고 우르수스랑 에기르가 고민이네네

970 프레데리카 (5AB1JB6Iuc)

2022-03-18 (불탄다..!) 23:32:06

옛날에 아샤반들이 만든 나라의 이름은 아수라.
아샤반들의 존재 이유는 대충 악마같은 외적에 대비한 보호 수단이다. 물리력이 강한 것이 특징.
반면 영웅들은 세계 내부의 안정화를 위한 존재. 인과 조작이나 오리지늄 조작에 특화되었다.

971 프레데리카 (5AB1JB6Iuc)

2022-03-18 (불탄다..!) 23:34:25

오리지늄 아츠가 사념에 의한 것이고, 아라야식은 선민들의 무의식이 합쳐져 만들어진 존재.
그리고 테라를 하드웨어를 삼고 있으며, 테라의 폭풍같은 천재지변들은 강한 오리지늄 농도를 띠고 있다.

972 코쿠시보 (xI/JGP7KTI)

2022-03-19 (파란날) 00:18:44

╋━━━━━━━━━━━━━━━━━━━━━━━━━━━━━━━━━━━━━━━━━━━━━╋
 【코쿠시보】 - 【RANK : 5】
╋━━━━━━━━━━━━━━━━━━━━━━━━━━━━━━━━━━━━━━━━━━━━━╋
 【Skill : 전장이나 각종 상황을 대처하기 위한 기술.】

 1. 달의 호흡[A][SP] [0/6] ++
- 해의 호흡이 되지 못한 호흡. 엄밀히 따지자면 해의 호흡이라는 호흡법의 아종이라고 할 수 있다.
- 그가 요리이치에게서 배운 호흡을 토대로 창조해낸 호흡으로, 초승달 참격이 섞여 막강한 위력을 포함한다.
- 현대 과학에서 달빛은, 사실 태양빛을 달이 받으며 새어나가는 빛이라고 한다. 실로 그 달빛, 시리지 아니한가?

= SP 1, 적에게 4 의 피해를 준다.
〔+ SP 소모량 감소〕
〔+ 데미지 감소〕

 2. 혁도[P]
- 결사의 각오로 칼자루를 꽉 쥐면 나오는 기현상.
- 쥐고있는 검의 날이, 대장간에 막 달궈진듯이 불타오르는듯이 보여진다. 그리고 그 모양대로 위력이 증강한다.
- 극동의 무사들에게만 보이는 이 현상에 대해서 아츠의 학계에서는 아직도 설명하지 못 하고 있다.

= 자신이 주는 피해량에 +1. 이는 기본공격의 피해량도 포함한다.

 3. 아직 열리지 않았다

╋━━━━━━━━━━━━━━━━━━━━━━━━━━━━━━━━━━━━━━━━━━━━━╋
 【Talent : 언제나 그 위력을 발휘하는 당신의 재능.】

 1. 호흡의 증표
- 호흡법이라는 극동의 고유한 아츠를 연마한 이들에게 나타나는 증거.
- 그 형태는 제각각이지만, 호흡법을 익힌 이들에게는 그 증표를 한번에 파악할 수 있다. 어떤 원리인지는 불명.

= 자신이 주는 피해량에 +2, 전투시에만 자신의 판정에 +15
= Str 에 관한 행동 판정을 할때 자신은 어장주가 제시한 배율의 단계보다 1단계 높은 범위내의 결과값을 내어도 성공취급한다.
{ex : Str*3 의 제시가 오면 *4 이내의 결과값도 성공취급}

 2. 내비치는 세계
- 근육에서부터 골격, 내장기관까지 모든것이 내비치는 단계. 요즘식으로 표현하면 인간 X-Ray라고 할 수 있다.
- 달인의 영역으로서 이 경지의 상태에서 정신을 일점집중하면 마치 자신 이외의 모두의 시간이 느려진듯한 느낌을 받는다.
- 그 실체는, 초집중상태에 의해 당사자가 내뿜는 폭발적인 가속을 뇌의 정보판독이 따라가지 못하는 것. 따라서 시간계 아츠랑은 다르다.
- 맹인이 되어도 보이는것은 동일하며, 이것으로 인해서 근육의 움직임, 뼈나 세밀한 움직임등을 간파, 어떤 움직임도 미리 예측 가능하다.
- 이 경지에 오르기까지에는 혹독한 수행과 집중을 필요로 한다. 아이러니하게도 그의 동생은, 천성적으로 타고났다만....

= 자신의 스킬이나 탤런트를 무효하는 효과를 무시하고 그대로 적용할 수 있다.
= 비전투중 한 대상에게 정신을 집중하면 그 대상의 내부기관을 모두 꿰뚫어볼 수 있다.
= 전투중 이 탤런트 명을 선언하고 대상을 선택한다. 자신에게만 해당 대상이 다음에 구사할 패턴을 파악할 수 있다.

 3. 혁작의 아이
- 태어날때부터 정해졌던 운이 좋은 아이
- 그렇게되어야할 운명이었던 아이, 그 운명.

= 운명계 Talent, Skill에 의한 간섭받지 않게된다. 이것은 "반점에 의한 저주라는 운명"또한 마찬가지. 아군의 이로운 효과또한 받을수 없게된다.

╋━━━━━━━━━━━━━━━━━━━━━━━━━━━━━━━━━━━━━━━━━━━━━╋

973 코쿠시보 (xI/JGP7KTI)

2022-03-19 (파란날) 00:21:28

3번째 스킬은 아마 오니화일텐데 이건 요리이치랑 싸우기전에는 개방해야하는데 언제 개방할까....

974 체카 (U32ZbRAbCU)

2022-03-19 (파란날) 03:10:21

>>969 체카와 소냐라던가.

무감정한 살인마와 무감각하져버린 인간(적당)

975 네라우가 (gqW3VqKJBE)

2022-03-19 (파란날) 03:23:37

╋━━━━━━━━━━━━━━━━━━━━━━━━━━━━━━━━━━━━━━━━━━━━━╋
 【네라우가】 - 【RANK : 7】
╋━━━━━━━━━━━━━━━━━━━━━━━━━━━━━━━━━━━━━━━━━━━━━╋
 【Skill : 전장이나 각종 상황을 대처하기 위한 기술.】

 1. 삼계화택(三界火宅) [A][SP]<0/8>
- '삼계의 번뇌가 마치 불타는 집 안에 있는 듯 하구나─'
= SP 3, 자신이 지정한 적 1체에게 3번의 공격 다이스굴림을 행한다.

 2. 화광충천(火光衝天) [A][PP]<28/28>
- '맹렬한 불빛이 하늘조차 꿰뚫으리니.'
= 이 스킬을 사용하는 자원은 자신의 HP이다. 스킬 사용 선언시, 그 턴에 다이스 굴림을 포기한다. (자동패배 취급)
= 2~10 HP, 지불값의 절반(소숫점 이하 버림)의 수치를 최종 피해에 추가한다.

 3. 이화구화(以火救火) [A][ST] <1/1>
- '불로써 불을 꺼트리리라.'
= 공격 다이스 굴림과 함께 사용을 선언한다. 그 턴동안, 자신의 크리티컬 범위 및 효과를 두 배로 한다.
= 이 스킬은 삼계화택과 같이 사용할 수 있다.

╋━━━━━━━━━━━━━━━━━━━━━━━━━━━━━━━━━━━━━━━━━━━━━╋
 【Talent : 언제나 그 위력을 발휘하는 당신의 재능.】

 1. 고화자전(膏火自煎)
- "기름 등불이 태우는 것은 언제나 그 자신이라."
= 기습의 대처, 공격에 대한 반격 등의 행위에 +15의 보정을 가진다.
= 전투중 자신이 대미지를 입을때마다 상대에게 1점의 피해를 준다.

 2. 요원지화(燎原之火) ++
- "세상에 들불만큼 맹렬한 것이 어디 또 있으랴."
= 전투 중, 자신이 공격을 성공한 횟수만큼 공격 다이스에 + 20의 보정.
= 이 탤런트의 보정값을 포함한 공격 주사위 굴림의 결과값이 95 이상일 경우, 크리티컬로 취급할 수 있다..

╋━━━━━━━━━━━━━━━━━━━━━━━━━━━━━━━━━━━━━━━━━━━━━╋

성화요원 -> 요원지화로 강화

976 킬스위치 인게이지(소냐 파블로비치) (aprqg.PGCo)

2022-03-19 (파란날) 10:39:52

╋━━━━━━━━━━━━━━━━━━━━━━━━━━━━━━━━━━━━━━━━━━━━━╋
 【킬스위치 인게이지】 - 【RANK : 8】
╋━━━━━━━━━━━━━━━━━━━━━━━━━━━━━━━━━━━━━━━━━━━━━╋
 【Skill : 전장이나 각종 상황을 대처하기 위한 기술.】

 1. 기척 차단 [P]
- 자신의 기척을 남들에게 들키지 않도록 감추는, 암살자의 기본 기술.
= 전투 개시시, 원한다면 주사위 1 100을 굴려 그 결과값만큼의 난이도수치를 가진 '은신'을 시도할 수 있다.
= 자신이 '은신' 상태일동안 공격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단, 무차별적으로 행하는 광역기는 제외)
= '은신'은 자신이 적을 직접 공격하거나 적이 자신을 수색하는 판정에서 난이도 미만의 값을 내면 자동으로 해제된다.
= 비전투 시에는 남들 몰래 행동하거나 어딘가에 잠입할 시 판정에 항상 +15 보정을 얻는다.

 2. 전술보조 HUD 체페슈 에디트 ver [P]
- 킬러 기관의 인지 필터를 극한으로 활용하여, 각종 정보를 보기 쉽게 시각화하는 아츠 공학의 극한.
- 신체의 바이탈 사인부터 주위 흔적의 분석을 통한 상황예측까지 다방면으로 활용되는 최첨단 기술.
- 망막에 주술적 의미를 지닌 문양이 암호키로 새겨진다. 그녀가 아니라면, 그 누구도 읽을 수 없도록.
= 자신의 신체를 객관적인 데이터로써 시각화한다. 신체의 이상과 변화를 실시간으로 인지할 수 있다.
= 상대의 신체를 분석한다. 호흡, 맥박, 표정변화 등을 측정하여 상대의 감정과 생각을 일부 읽어낸다.
= 각종 흔적을 분석한다. 상처의 경우 무기의 종류와 공격 경로를, 발걸음의 경우엔 인원 수와 방향을.

 3. 4차원 도구가방 [P]
- 뭐든지 나오는 도구가방...... 은 아니지만, 잡다한 물건들이 나오는 가방. 4차원은 단순한 애칭이다.
- 식량도 있고 무기도 있고 의약품도 있다. 가방의 크기는 작지만 필요한건 다 안에서 찾을 수 있다.
= 소냐는 매 시나리오가 시작할 때마다 가방에 들어갈 8개의 물건 중 3개를 골라서 장비할 수 있다.
〔도구 목록〕
1. 권총과 단검 - 자신의 전투 다이스 +10.
2. 와이어 - 암살 시, 대상을 조용히 교살할 수 있다. 또한 덫을 설치할 수 있다.
3. 인피면구 - 사람의 얼굴 형태와 피부 색, 머리카락, 눈 색을 바꾸는 가면. (최대 1개)
4. 갈고리총 - 자신의 회피 다이스 +10. 입체 기동이 가능하다. 물건을 갈고리로 가져올 수 있다.
5. 도청기 - 초소형의 기계 장치. 통신 장비에 부착하면 전파를 빼돌릴 수 있다. (최대 2개)
6. 붕대와 약초 - 대상을 독살 혹은 교살할 수 있다. 또는 상처를 치료할 수 있다. (최대 3번)
7. 점착식 폭약 - 강한 위력의 소형 폭약. 어딘가에 붙일 수 있고, 타이머를 설정 가능. (최대 2개, 시간 1분 이내..)
8. 첨단형 마이크 - 스피커가 없어도 자체적으로 소리를 증폭할 수 있다

= 이 스킬은 시나리오 내 정비의 시간에, 선택한 물건을 다른 것으로 재선택 하거나 자본을 소모하여 보급할 수 있다.

╋━━━━━━━━━━━━━━━━━━━━━━━━━━━━━━━━━━━━━━━━━━━━━╋
 【Talent : 언제나 그 위력을 발휘하는 당신의 재능.】

 1. 들개 소대
- 대상을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는 것에 특화되어, 뛰어난 관찰력과 인내심을 지닌 추적자.
- 무리를 이루어 사냥하는 들개답게, 남들과 손발을 맞추는 집단 전투에도 소양을 지닌다.
= 대상을 관찰하고, 무언가를 추적 및 수색하는 행위에 대해서 +15 만큼의 보정을 가진다.
= 전투 중, 자신이 다이스를 굴리는대신 아군 1인의 다이스에 +15만큼 보정을 줄 수 있다.(굴림 이후에도 적용가능, 3라운드당 1번)
= '은신' 상태에서 공격할 시, 대상의 다이스 값에 -10 만큼 보정을 부여하고 자신이 주는 피해에 +2.

 2. ■■■B : 스■■■ ■ 체페슈 에디트 ver (+3)
- 우르수스 국방부 직속 특수작전군 살육엽병 대대에서 작전 지원용으로 갱신되는 데이터 베이스.
- 킬스위치 인게이지는 그 중 각종 병기들과 아츠의 사용법 및 대응법에 대한 접근 권한이 있었다.
- 현재는 탈주한 상태이기에 데이터 베이스가 갱신되지는 않았으나 그 정보만큼은 기록되어 있다.
- 고대 살카즈의 주술적 언어로 인코딩 하는 중이다. 암호키가 없다면, 정보의 해석은 불가능하다.
= 각종 병기의 데이터를 지니고있다. 상대가 장비를 통해 발현하는 스킬의 일부를 예측할 수 있다.
= 자신이 이해하고있는 스킬에 의하여 공격받을 시 전투 다이스와 회피 다이스에 +10을 부여한다.
= 고대부터 현대까지, 각종 아츠 및 오리지늄의 공학적 지식을 습득하였다. 관련 판정에 보정 + 20.
= 각종 아츠의 데이터를 지니고있다. HUD로 수집한 흔적을 분석해 대상의 아츠를 유추할 수 있다.
= 킬러기관의 운영체제는 역변하였다. 점점 더 살육엽병을 벗어난 단독의 무언가로 변해가고 있다.
= 살육엽병끼리는 킬러 기관에 의하여 4km 내에 인접할 시 아군으로 표시된다. 서로 통신도 가능.
= 킬러기관의 알고리즘이 불가해의 구조로 뒤틀리고있다. 이전과 달리, 명령어가 호환되지 않는다.
〔+ 스킬 변화〕

╋━━━━━━━━━━━━━━━━━━━━━━━━━━━━━━━━━━━━━━━━━━━━━╋

977 킬스위치 인게이지(소냐 파블로비치) (aprqg.PGCo)

2022-03-19 (파란날) 10:40:14

╋━━━━━━━━━━━━━━━━━━━━━━━━━━━━━━━━━━━━━━━━━━━━━╋
 【킬스위치 인게이지】 - 【RANK : 8】
╋━━━━━━━━━━━━━━━━━━━━━━━━━━━━━━━━━━━━━━━━━━━━━╋
 【Skill : 전장이나 각종 상황을 대처하기 위한 기술.】

 1. 기척 차단 [P]
- 자신의 기척을 남들에게 들키지 않도록 감추는, 암살자의 기본 기술.
= 전투 개시시, 원한다면 주사위 1 100을 굴려 그 결과값만큼의 난이도수치를 가진 '은신'을 시도할 수 있다.
= 자신이 '은신' 상태일동안 공격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단, 무차별적으로 행하는 광역기는 제외)
= '은신'은 자신이 적을 직접 공격하거나 적이 자신을 수색하는 판정에서 난이도 미만의 값을 내면 자동으로 해제된다.
= 비전투 시에는 남들 몰래 행동하거나 어딘가에 잠입할 시 판정에 항상 +15 보정을 얻는다.

 2. 전술보조 HUD <clr silver pink>체페슈 에디트 ver</clr> [P]
- 킬러 기관의 인지 필터를 극한으로 활용하여, 각종 정보를 보기 쉽게 시각화하는 아츠 공학의 극한.
- 신체의 바이탈 사인부터 주위 흔적의 분석을 통한 상황예측까지 다방면으로 활용되는 최첨단 기술.
- <clr silver pink>망막에 주술적 의미를 지닌 문양이 암호키로 새겨진다. 그녀가 아니라면, 그 누구도 읽을 수 없도록.</clr>
= 자신의 신체를 객관적인 데이터로써 시각화한다. 신체의 이상과 변화를 실시간으로 인지할 수 있다.
= 상대의 신체를 분석한다. 호흡, 맥박, 표정변화 등을 측정하여 상대의 감정과 생각을 일부 읽어낸다.
= 각종 흔적을 분석한다. 상처의 경우 무기의 종류와 공격 경로를, 발걸음의 경우엔 인원 수와 방향을.

 3. 4차원 도구가방 [P]
- 뭐든지 나오는 도구가방...... 은 아니지만, 잡다한 물건들이 나오는 가방. 4차원은 단순한 애칭이다.
- 식량도 있고 무기도 있고 의약품도 있다. 가방의 크기는 작지만 필요한건 다 안에서 찾을 수 있다.
= 소냐는 매 시나리오가 시작할 때마다 가방에 들어갈 8개의 물건 중 3개를 골라서 장비할 수 있다.
〔도구 목록〕
1. 권총과 단검 - 자신의 전투 다이스 +10.
2. 와이어 - 암살 시, 대상을 조용히 교살할 수 있다. 또한 덫을 설치할 수 있다.
3. 인피면구 - 사람의 얼굴 형태와 피부 색, 머리카락, 눈 색을 바꾸는 가면. (최대 1개)
4. 갈고리총 - 자신의 회피 다이스 +10. 입체 기동이 가능하다. 물건을 갈고리로 가져올 수 있다.
5. 도청기 - 초소형의 기계 장치. 통신 장비에 부착하면 전파를 빼돌릴 수 있다. (최대 2개)
6. 붕대와 약초 - 대상을 독살 혹은 교살할 수 있다. 또는 상처를 치료할 수 있다. (최대 3번)
7. 점착식 폭약 - 강한 위력의 소형 폭약. 어딘가에 붙일 수 있고, 타이머를 설정 가능. (최대 2개, 시간 1분 이내..)
8. 첨단형 마이크 - 스피커가 없어도 자체적으로 소리를 증폭할 수 있다

= 이 스킬은 시나리오 내 정비의 시간에, 선택한 물건을 다른 것으로 재선택 하거나 자본을 소모하여 보급할 수 있다.

╋━━━━━━━━━━━━━━━━━━━━━━━━━━━━━━━━━━━━━━━━━━━━━╋
 【Talent : 언제나 그 위력을 발휘하는 당신의 재능.】

 1. 들개 소대
- 대상을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는 것에 특화되어, 뛰어난 관찰력과 인내심을 지닌 추적자.
- 무리를 이루어 사냥하는 들개답게, 남들과 손발을 맞추는 집단 전투에도 소양을 지닌다.
= 대상을 관찰하고, 무언가를 추적 및 수색하는 행위에 대해서 +15 만큼의 보정을 가진다.
= 전투 중, 자신이 다이스를 굴리는대신 아군 1인의 다이스에 +15만큼 보정을 줄 수 있다.(굴림 이후에도 적용가능, 3라운드당 1번)
= '은신' 상태에서 공격할 시, 대상의 다이스 값에 -10 만큼 보정을 부여하고 자신이 주는 피해에 +2.

 2. <clr silver pink>■■■</clr>원<clr silver pink> ■</clr>B : 스<clr silver pink>■■</clr>이<clr silver pink>■ ■ 체페슈 에디트 ver</clr> (+3)
- 우르수스 국방부 직속 특수작전군 살육엽병 대대에서 작전 지원용으로 갱신되는 데이터 베이스.
- 킬스위치 인게이지는 그 중 각종 병기들과 아츠의 사용법 및 대응법에 대한 접근 권한이 있었다.
- 현재는 탈주한 상태이기에 데이터 베이스가 갱신되지는 않았으나 그 정보만큼은 기록되어 있다.
- <clr silver pink>고대 살카즈의 주술적 언어로 인코딩 하는 중이다. 암호키가 없다면, 정보의 해석은 불가능하다.</clr>
= 각종 병기의 데이터를 지니고있다. 상대가 장비를 통해 발현하는 스킬의 일부를 예측할 수 있다.
= 자신이 이해하고있는 스킬에 의하여 공격받을 시 전투 다이스와 회피 다이스에 +10을 부여한다.
= <clr silver pink>고대부터 현대까지, 각종 아츠 및 오리지늄의 공학적 지식을 습득하였다. 관련 판정에 보정 + 20. </clr>
= <clr white silver>각종 아츠의 데이터를 지니고있다. HUD로 수집한 흔적을 분석해 대상의 아츠를 유추할 수 있다.</clr>
= <clr silver pink>킬러기관의 운영체제는 역변하였다. 점점 더 살육엽병을 벗어난 단독의 무언가로 변해가고 있다.</clr>
= <clr white silver>살육엽병끼리는 킬러 기관에 의하여 4km 내에 인접할 시 아군으로 표시된다. 서로 통신도 가능.</clr>
= <clr silver pink>킬러기관의 알고리즘이 불가해의 구조로 뒤틀리고있다. 이전과 달리, 명령어가 호환되지 않는다.</clr>
〔+ 스킬 변화〕

╋━━━━━━━━━━━━━━━━━━━━━━━━━━━━━━━━━━━━━━━━━━━━━╋

978 킬스위치 인게이지(소냐 파블로비치) (aprqg.PGCo)

2022-03-19 (파란날) 10:41:08

체페슈의 진심 개조 들어간다

인간에서 벗어난다(?)

979 사수자리◆9hl0Lb2OvA (4IEAihBtX6)

2022-03-19 (파란날) 11:18:40

해냈다고...Tunas....

980 킬스위치 인게이지(소냐 파블로비치) (aprqg.PGCo)

2022-03-19 (파란날) 11:19: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81 킬스위치 인게이지(소냐 파블로비치) (aprqg.PGCo)

2022-03-19 (파란날) 11:19:24

이오리 먹는건가!

982 프레데리카 (KQrniXMDsg)

2022-03-19 (파란날) 11:27: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83 사수자리◆9hl0Lb2OvA (4IEAihBtX6)

2022-03-19 (파란날) 11:32:21

슌은 통언뜬하겠지 뭐

984 아시누스 (99FWTOPt7U)

2022-03-19 (파란날) 11:33:37

재능이 3개가 되든가아

985 사수자리◆9hl0Lb2OvA (4IEAihBtX6)

2022-03-19 (파란날) 11:34:31

2개가 Max...이긴한데 우리 깔맞춤 할까?(아무말)

986 프레데리카 (KQrniXMDsg)

2022-03-19 (파란날) 11:36:31

╋━━━━━━━━━━━━━━━━━━━━━━━━━━━━━━━━━━━━━━━━━━━━━╋
 【프레데리카】 - 【RANK : 8】
╋━━━━━━━━━━━━━━━━━━━━━━━━━━━━━━━━━━━━━━━━━━━━━╋
 【Skill : 전장이나 각종 상황을 대처하기 위한 기술.】

 1. 낙원을 비추는 광휘여, 정의가 되어라(St.stigma Elysium) [P&A][SP] <SP 3/6>
"살아가는 것을, 나아가는 것을 포기하지마. 그 끝에 있는것이 절망일지, 희망일지는 아무도 모르니까."
- 한계를 넘어서 아츠를 사용한다.
- 이는 성녀로서 사람들을 치유하던 경험이 현재에 이르러서 발현된 것이라고 할 수 있으며,
- 혹은 스스로의 생명을 보다 빨리 불태우는 일종의 오버로드(Overload)라고도 할 수 있다.
- 또한 의학을 배우면서 사람의 신체에도 능통해져 광석병 감염자라면 아츠 뿐만 아니라 신체 능력에도 간섭할 수 있다.

= 강화 능력이 아츠의 강화를 넘어서 일반 스탯 판정에도 효과를 주는 것이 가능해진다.
= SP 2, 이번 라운드에서 자신의 전투시에서의 행동을 일반 행동과 '아츠'로 분리한다.
= 이 스킬은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 가능, 아츠를 사용한 판정이라면 몇번이고 시전할 수 있다.

 2. 원석학(Originium Engineering) [P]
"오리지늄은 유무기체를 막론하고 침식하여 확산하는 성질을 지녔다. 그렇다면, 최초의 오리지늄은 어디서부터...?"
- 인터넷, 서적 등을 읽고, 아츠를 통해 실험하고, 뛰어난 지혜에 의한 고찰로 도달한 오리지늄에 대한 지식.
- 이러한 지식을 통해 그녀는 오리지늄에 공명하여 간섭하는 아츠로 할 수 있는 일의 범위를 넓혔다.
- 주위의 오리지늄 농도를 측정하거나 광석병 감염 여부를 확인하는 것부터, 상대의 아츠가 어떤 효과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고, 보다 정밀하게 상대 아츠에 간섭하거나 아예 오리지늄을 폭파시키는 것도 가능해진다.

= 오리지늄에 관련된 판정에 대해 항상 +20의 보정을 준다.
= 아츠를 통해 오리지늄에 간섭할시 생각할 수 있는 '모든' 행동을 시도 할 수 있으나 그에 따른 판정 난이도가
예시: 아츠 유닛(혹은 감염자의 광석)을 분석하여, 어떤 아츠를 사용했고 사용할 수 있는지 '분석'
생물에게 광석을 출현시켜 '유도' 하거나 일시적인 '사역' 등
= 복잡하거나 어려운 행동일수록 판정 난이도가 상승하며 그에 따라서 해당 스킬에 있는 보정을 반감해서 받거나 못 받을 수 있다.
= 판정에 따라서는 배율 기준의 난이도 판정으로 행하지 않고 어장주가 임의로 판정을 제시할 수 있다.

 3. 천지우주의 항계기, 그려지는 재와 빛의 경계선(Calling Sphere bringer) [P&A][ST] <ST 3/3> +
"이 두 눈을 보라. 시선에 깃든 맹렬한 불멸의 불꽃을 알라."
- 과거 아샤반(義者 / Ashavan)들의 나라인 아수라(地雄 / Asura)에서부터 내려오는 성가(星歌 / Mantra).
- '영웅'이 세계 내부의 안정화에 특화되었다면, 아샤반들은 정반대로 세계 밖에서 내려온 자들과 싸우기 위해 존재한다.
- 본래라면 고위의 아샤반들만이 발언할 수 있는 세계와의 엑세스 코드.
- 그녀는 물질계에 잔존중인 극소수의 아샤반이기에 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불완전한 '영웅'으로서의 성질이 섞여 개변되었다.
- 이윽고 아나히타(星女 / Anāhitā)의 사라진 눈동자에 빛이 깃들기 시작하나니───

= 천성(天性)의 자각. Talent가 각각 1회씩 강화된다. 이 효과는 해당 Skill을 강화해도 다시 발동되지않는다.
= 한 임무에 3번 발동할 수 있다. 대상이 이하의 태그를 만족할 경우 만족한 태그의 수에 비례하여, 권한을 행사할 수 있다.
= 권한 발동 대상자: [심연], [바다], [악마], [신혈], [역천], [갈망]
= 세계 내부의 것이라면 오리지늄처럼 능히 간섭할 수 있으며, 세계 밖에 기원을 둔다면 억제시킬 수 있다.
= 태그를 만족할수록 강한 존재감을 가지기에 만족한 태그 수에 비례하여 권한의 힘이 증폭된다.
= 또한 발동시 육체가 일시적으로 세계와 동화되기에, 신혈 보유자처럼, 스텟 한종이 20에 도달한다.(CHA 선택)
〔+ 권한의 강화.〕

╋━━━━━━━━━━━━━━━━━━━━━━━━━━━━━━━━━━━━━━━━━━━━━╋
 【Talent : 언제나 그 위력을 발휘하는 당신의 재능.】

 1. 홍련의 성녀(La Pucelle)++
"그저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이에요. 그러니 앞을 보고, 고민하며, 갈등하며, 마지막에는 웃으며 나아가주세요."
- 너무나도 찬란한 빛을 가진 영혼은 때때로 뜻하지 않게 사람을 매혹한다.
- 너무나도 아름답기에 지키고 싶어서. 혹은 붙잡고 싶은 마음을 가지게 되는 것.
- 그런 사람들을 순화하여 말한다면 그녀에게 반한 것이며, 왜곡해서 말한다면, 그녀에게 오염 된것이라 할 수 있겠지.

= 임무 종료시 모든 NPC들을 대상으로 CHA×3로 판정을 실시하고 판정 성공마다 호감도가 상승한다.
= 이 때 굴려지는 캐릭터의 호감도 순서는 판정 후에 선언한다.
= 호감도의 단계는 동정(同情), 친애(親愛), 갈망(渴望)의 3단계로 구성된다.
= 동정인 NPC에 대해서 자신의 판정이 +15, 친애인 NPC에 대한 자신의 판정은 원한다면 자동성공 할 수 있다. (자동성공시 크리티컬 스킵)
= 그리고 갈망인 NPC에 대해서 자신의 판정은 1d6 다이스를 굴려 1이 나올시 크리티컬로, 그 외는 자동으로 취급한다.
= 지지도와 관계된 판정 혹은 상황시 지지도는 ×2, 경계도와 관계된 판정 혹은 상황시 경계도는 ÷2로 계산한다.
〔+ 판정 난이도 하락 및 순서선택 추가〕
〔+ 지지도 배화 및 경계도 절반 하락〕

 2. 삼라초절, 혁혁(赫奕)하게 빛나는 분노의 구세주(Raging Sphere savior)++
"이건, 우리의 분노. 휘몰아치는건 혁명의 불꽃. 이딴 세계를 만든 것이 신이라면. 그 환상, 부숴버리겠습니다."
- 그것은 심연 속에 잠긴 몸으로 말하였다. 테라(세계)의 '모두'를 위한 결정이라고.
- 소녀는 파멸의 길을 걸으며, 소망하였다. '모두'의 희망 뒤에 따로오는 것은 행복이기를.
- '그것'의 '모두'에는 소녀가 있으며, 소녀의 '모두'에 '그것'이 존재한다.
- 그러므로, 여기에 손가락을 걸며, 약속을 맺도록 하자. 서로의 '소망'과 '행복'을 위해.
- 혼자서 너무 많은 것을 짊어지는 것은 가혹하니까. 서로의 기둥이 되자.
- 누군가가 밤을 헤맬 때 날이 밝아 어둠이 개어질 때까지 서로를 등불로서 나아가도록하죠.

= 보티건의 호감도 단계(동정=2, 애정=6, 갈망=12)와 지지도에 비례하여 '소망' 스택을 가진다.
= 소망은 임무 시작시 호감도 단계×[지지도÷25(소수점 이하 올림)]만큼 추가되며 임무 종료후에도 유지, 누적된다.
= 프레데리카의 HP에 소망÷3(소수점 이하 올림)만큼 추가 상승.
= 보티건의 다이스에 소망÷3(소수점 이하 올림)만큼 ±수정 가능.
= 보티건의 고정 난이도(판정시 주사위에 대한 보정/역보정 무효)를 무시할 수 있다.
= 보티건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이벤트에서 소망을 10 소비하여 운명 개찬(1000)을 시도한다.
= 보티건과 커뮤시 보티건에 대한 심신에 대한 안정 및 치료 효과 발동.
= 보티건의 호감도(감정)을 '■■■■'에게 전한다. (홍련의 성녀 호감도 판정시 보티건 대신 ■■■■를 적용 대상으로 할 수 있다.)
= "모여진 소망은 결국 기적을 만들 것이다. 기도에는, 사랑이라는 것에는 힘이 있으니까. 심연조차 밝힐 수 있겠지."
그렇다면, 시험해보도록 하자. 그녀는, 심연을 밝힐 수 있을것인가?
〔+ 획득 '소망' 상승 및 특수 효과 추가 조정.〕
〔+ '소망'으로 인한 프레데리카의 HP와 보티건에 대한 다이스 수정 값 상승 및 특수 효과 추가 조정〕

╋━━━━━━━━━━━━━━━━━━━━━━━━━━━━━━━━━━━━━━━━━━━━━╋

강화 부분 삽입.

987 프레데리카 (KQrniXMDsg)

2022-03-19 (파란날) 11:37:33

오. 탤런트 3개 가능해지는?건가

988 사수자리◆9hl0Lb2OvA (4IEAihBtX6)

2022-03-19 (파란날) 11:39:00

다들 원한다면,

우선 다음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83073/recent

989 프레데리카 (KQrniXMDsg)

2022-03-19 (파란날) 11:40:22

ㄱㅅ

990 킬스위치 인게이지(소냐 파블로비치) (aprqg.PGCo)

2022-03-19 (파란날) 11:40:24

나야 1개에 몰빵할거니 별 생각 없지만

991 프레데리카 (KQrniXMDsg)

2022-03-19 (파란날) 11:40:33

ㄱㅅ

992 프레데리카 (KQrniXMDsg)

2022-03-19 (파란날) 11:40:39

ㄱㅅ

993 프레데리카 (KQrniXMDsg)

2022-03-19 (파란날) 11:40:46

ㄱ?ㅅ

994 킬스위치 인게이지(소냐 파블로비치) (aprqg.PGCo)

2022-03-19 (파란날) 11:40:47

ㄱㅅ

995 프레데리카 (KQrniXMDsg)

2022-03-19 (파란날) 11:40:52

>>1000이라면 이번 경계도 다이스 최하치!

996 킬스위치 인게이지(소냐 파블로비치) (aprqg.PGCo)

2022-03-19 (파란날) 11:40:53

ㄱㅅ

997 킬스위치 인게이지(소냐 파블로비치) (aprqg.PGCo)

2022-03-19 (파란날) 11:40:59

ㄱㅅ

998 프레데리카 (KQrniXMDsg)

2022-03-19 (파란날) 11:40:59

>>1000이라면 이번 경계도 다이스 최하치!

999 프레데리카 (KQrniXMDsg)

2022-03-19 (파란날) 11:41:03

>>1000이라면 이번 경계도 다이스 최하치!

1000 프레데리카 (KQrniXMDsg)

2022-03-19 (파란날) 11:41:08

>>1000이라면 이번 경계도 다이스 최하치!

1001 프레데리카 (KQrniXMDsg)

2022-03-19 (파란날) 11:41:14

끝.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