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레데리카】 - 【RANK : 5】 ╋━━━━━━━━━━━━━━━━━━━━━━━━━━━━━━━━━━━━━━━━━━━━━╋ 【Skill : 전장이나 각종 상황을 대처하기 위한 기술.】
1. 낙원을 비추는 광휘여, 정의가 되어라(St.stigma Elysium) [P&A][SP] <SP 3/6> "살아가는 것을, 나아가는 것을 포기하지마. 그 끝에 있는것이 절망일지, 희망일지는 아무도 모르니까." - 한계를 넘어서 아츠를 사용한다. - 이는 성녀로서 사람들을 치유하던 경험이 현재에 이르러서 발현된 것이라고 할 수 있으며, - 혹은 스스로의 생명을 보다 빨리 불태우는 일종의 오버로드(Overload)라고도 할 수 있다. - 또한 의학을 배우면서 사람의 신체에도 능통해져 광석병 감염자라면 아츠 뿐만 아니라 신체 능력에도 간섭할 수 있다.
= 강화 능력이 아츠의 강화를 넘어서 일반 스탯 판정에도 효과를 주는 것이 가능해진다. = SP 2, 이번 라운드에서 자신의 전투시에서의 행동을 일반 행동과 '아츠'로 분리한다. = 이 스킬은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 가능, 아츠를 사용한 판정이라면 몇번이고 시전할 수 있다.
2. 원석학(Originium Engineering) [P] "오리지늄은 유무기체를 막론하고 침식하여 확산하는 성질을 지녔다. 그렇다면, 최초의 오리지늄은 어디서부터...?" - 인터넷, 서적 등을 읽고, 아츠를 통해 실험하고, 뛰어난 지혜에 의한 고찰로 도달한 오리지늄에 대한 지식. - 이러한 지식을 통해 그녀는 오리지늄에 공명하여 간섭하는 아츠로 할 수 있는 일의 범위를 넓혔다. - 주위의 오리지늄 농도를 측정하거나 광석병 감염 여부를 확인하는 것부터, 상대의 아츠가 어떤 효과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고, 보다 정밀하게 상대 아츠에 간섭하거나 아예 오리지늄을 폭파시키는 것도 가능해진다.
= 오리지늄에 관련된 판정에 대해 항상 +20의 보정을 준다. = 아츠를 통해 오리지늄에 간섭할시 생각할 수 있는 '모든' 행동을 시도 할 수 있으나 그에 따른 판정 난이도가 예시: 아츠 유닛(혹은 감염자의 광석)을 분석하여, 어떤 아츠를 사용했고 사용할 수 있는지 '분석' 생물에게 광석을 출현시켜 '유도' 하거나 일시적인 '사역' 등 = 복잡하거나 어려운 행동일수록 판정 난이도가 상승하며 그에 따라서 해당 스킬에 있는 보정을 반감해서 받거나 못 받을 수 있다. = 판정에 따라서는 배율 기준의 난이도 판정으로 행하지 않고 어장주가 임의로 판정을 제시할 수 있다.
3. 천지우주의 항계기, 그려지는 재와 빛의 경계선(Calling Sphere bringer) [P&A][ST] <ST 3/3> + "이 두 눈을 보라. 시선에 깃든 맹렬한 불멸의 불꽃을 알라." - 과거 아샤반(義者 / Ashavan)들의 나라인 아수라(地雄 / Asura)에서부터 내려오는 성가(星歌 / Mantra). - '영웅'이 세계 내부의 안정화에 특화되었다면, 아샤반들은 정반대로 세계 밖에서 내려온 자들과 싸우기 위해 존재한다. - 본래라면 고위의 아샤반들만이 발언할 수 있는 세계와의 엑세스 코드. - 그녀는 물질계에 잔존중인 극소수의 아샤반이기에 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불완전한 '영웅'으로서의 성질이 섞여 개변되었다. - 이윽고 아나히타(星女 / Anāhitā)의 사라진 눈동자에 빛이 깃들기 시작하나니───
= 천성(天性)의 자각. Talent가 각각 1회씩 강화된다. 이 효과는 해당 Skill을 강화해도 다시 발동되지않는다. = 권한 발동 대상자: [심연], [바다], [악마], [신혈], [역천], [갈망] = 이상의 태그를 만족할 경우 만족한 태그의 수에 비례하여, 권한을 행사할 수 있다. = 세계 내부의 것이라면 오리지늄처럼 능히 간섭할 수 있으며, 세계 밖에 기원을 둔다면 억제시킬 수 있다.
╋━━━━━━━━━━━━━━━━━━━━━━━━━━━━━━━━━━━━━━━━━━━━━╋ 【Talent : 언제나 그 위력을 발휘하는 당신의 재능.】
1. 홍련의 성녀(La Pucelle)++ "그저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이에요. 그러니 앞을 보고, 고민하며, 갈등하며, 마지막에는 웃으며 나아가주세요." - 너무나도 찬란한 빛을 가진 영혼은 때때로 뜻하지 않게 사람을 매혹한다. - 너무나도 아름답기에 지키고 싶어서. 혹은 붙잡고 싶은 마음을 가지게 되는 것. - 그런 사람들을 순화하여 말한다면 그녀에게 반한 것이며, 왜곡해서 말한다면, 그녀에게 오염 된것이라 할 수 있겠지.
= 임무 종료시 모든 NPC들을 대상으로 CHA×3로 판정을 실시하고 판정 성공마다 호감도가 상승한다. = 이 때 굴려지는 캐릭터의 호감도 순서는 판정 후에 선언한다. = 호감도의 단계는 동정(同情), 친애(親愛), 갈망(渴望)의 3단계로 구성된다. = 동정인 NPC에 대해서 자신의 판정이 +15, 친애인 NPC에 대한 자신의 판정은 원한다면 자동성공 할 수 있다. (자동성공시 크리티컬 스킵) = 그리고 갈망인 NPC에 대해서 자신의 판정은 1d6 다이스를 굴려 1이 나올시 크리티컬로, 그 외는 자동으로 취급한다. = 지지도와 관계된 판정 혹은 상황시 지지도는 ×2, 경계도와 관계된 판정 혹은 상황시 경계도는 ÷2로 계산한다. 〔+ 판정 난이도 하락 및 순서선택, 쌓여진 호감도에 따라 자신에게 보정 추가.〕
2. 삼라초절, 혁혁(赫奕)하게 빛나는 분노의 구세주(Raging Sphere savior)++ "이건, 우리의 분노. 휘몰아치는건 혁명의 불꽃. 이딴 세계를 만든 것이 신이라면. 그 환상, 부숴버리겠습니다." - 그것은 심연 속에 잠긴 몸으로 말하였다. 테라(세계)의 '모두'를 위한 결정이라고. - 소녀는 파멸의 길을 걸으며, 소망하였다. '모두'의 희망 뒤에 따로오는 것은 행복이기를. - '그것'의 '모두'에는 소녀가 있으며, 소녀의 '모두'에 '그것'이 존재한다. - 그러므로, 여기에 손가락을 걸며, 약속을 맺도록 하자. 서로의 '소망'과 '행복'을 위해. - 혼자서 너무 많은 것을 짊어지는 것은 가혹하니까. 서로의 기둥이 되자. - 누군가가 밤을 헤맬 때 날이 밝아 어둠이 개어질 때까지 서로를 등불로서 나아가도록하죠.
= 보티건의 호감도 단계(동정=2, 애정=6, 갈망=12)와 지지도에 비례하여 '소망' 스택을 가진다. = 소망은 임무 시작시 호감도 단계×[지지도÷25(소수점 이하 올림)]만큼 추가되며 임무 종료후에도 유지, 누적된다. = 프레데리카의 HP에 소망÷3(소수점 이하 올림)만큼 추가 상승. = 보티건의 다이스에 소망÷3(소수점 이하 올림)만큼 ±수정 가능. = 보티건의 고정 난이도(판정시 주사위에 대한 보정/역보정 무효)를 무시할 수 있다. = 보티건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이벤트에서 소망을 10 소비하여 세계 개찬(1000)을 시도한다. = 보티건과 커뮤시 보티건에 대한 심신에 대한 안정 및 치료 효과 발동. = 보티건의 호감도(감정)을 '■■■■'에게 전한다. (홍련의 성녀 호감도 판정시 보티건 대신 ■■■■를 적용 대상으로 할 수 있다.) = "모여진 소망은 결국 기적을 만들 것이다. 기도에는, 사랑이라는 것에는 힘이 있으니까. 심연조차 밝힐 수 있겠지." 그렇다면, 시험해보도록 하자. 그녀는, 심연을 밝힐 수 있을것인가? 〔+ 획득 '소망' 상승 및 특수 효과(신체에 대한 안정, 1000 강화) 추가 조정.〕
╋━━━━━━━━━━━━━━━━━━━━━━━━━━━━━━━━━━━━━━━━━━━━━╋ 【코쿠시보】 - 【RANK : 5】 ╋━━━━━━━━━━━━━━━━━━━━━━━━━━━━━━━━━━━━━━━━━━━━━╋ 【Skill : 전장이나 각종 상황을 대처하기 위한 기술.】
1. 달의 호흡[A][SP] [0/6] ++ - 해의 호흡이 되지 못한 호흡. 엄밀히 따지자면 해의 호흡이라는 호흡법의 아종이라고 할 수 있다. - 그가 요리이치에게서 배운 호흡을 토대로 창조해낸 호흡으로, 초승달 참격이 섞여 막강한 위력을 포함한다. - 현대 과학에서 달빛은, 사실 태양빛을 달이 받으며 새어나가는 빛이라고 한다. 실로 그 달빛, 시리지 아니한가?
= SP 1, 적에게 4 의 피해를 준다. 〔+ SP 소모량 감소〕 〔+ 데미지 감소〕
2. 혁도[P] - 결사의 각오로 칼자루를 꽉 쥐면 나오는 기현상. - 쥐고있는 검의 날이, 대장간에 막 달궈진듯이 불타오르는듯이 보여진다. 그리고 그 모양대로 위력이 증강한다. - 극동의 무사들에게만 보이는 이 현상에 대해서 아츠의 학계에서는 아직도 설명하지 못 하고 있다.
= 자신이 주는 피해량에 +1. 이는 기본공격의 피해량도 포함한다.
3. 아직 열리지 않았다
╋━━━━━━━━━━━━━━━━━━━━━━━━━━━━━━━━━━━━━━━━━━━━━╋ 【Talent : 언제나 그 위력을 발휘하는 당신의 재능.】
1. 호흡의 증표 - 호흡법이라는 극동의 고유한 아츠를 연마한 이들에게 나타나는 증거. - 그 형태는 제각각이지만, 호흡법을 익힌 이들에게는 그 증표를 한번에 파악할 수 있다. 어떤 원리인지는 불명.
= 자신이 주는 피해량에 +2, 전투시에만 자신의 판정에 +15 = Str 에 관한 행동 판정을 할때 자신은 어장주가 제시한 배율의 단계보다 1단계 높은 범위내의 결과값을 내어도 성공취급한다. {ex : Str*3 의 제시가 오면 *4 이내의 결과값도 성공취급}
2. 내비치는 세계 - 근육에서부터 골격, 내장기관까지 모든것이 내비치는 단계. 요즘식으로 표현하면 인간 X-Ray라고 할 수 있다. - 달인의 영역으로서 이 경지의 상태에서 정신을 일점집중하면 마치 자신 이외의 모두의 시간이 느려진듯한 느낌을 받는다. - 그 실체는, 초집중상태에 의해 당사자가 내뿜는 폭발적인 가속을 뇌의 정보판독이 따라가지 못하는 것. 따라서 시간계 아츠랑은 다르다. - 맹인이 되어도 보이는것은 동일하며, 이것으로 인해서 근육의 움직임, 뼈나 세밀한 움직임등을 간파, 어떤 움직임도 미리 예측 가능하다. - 이 경지에 오르기까지에는 혹독한 수행과 집중을 필요로 한다. 아이러니하게도 그의 동생은, 천성적으로 타고났다만....
= 자신의 스킬이나 탤런트를 무효하는 효과를 무시하고 그대로 적용할 수 있다. = 비전투중 한 대상에게 정신을 집중하면 그 대상의 내부기관을 모두 꿰뚫어볼 수 있다. = 전투중 이 탤런트 명을 선언하고 대상을 선택한다. 자신에게만 해당 대상이 다음에 구사할 패턴을 파악할 수 있다.
3. 혁작의 아이 - 태어날때부터 정해졌던 운이 좋은 아이 - 그렇게되어야할 운명이었던 아이, 그 운명.
= 운명계 Talent, Skill에 의한 간섭받지 않게된다. 이것은 "반점에 의한 저주라는 운명"또한 마찬가지. 아군의 이로운 효과또한 받을수 없게된다.
╋━━━━━━━━━━━━━━━━━━━━━━━━━━━━━━━━━━━━━━━━━━━━━╋ 【네라우가】 - 【RANK : 7】 ╋━━━━━━━━━━━━━━━━━━━━━━━━━━━━━━━━━━━━━━━━━━━━━╋ 【Skill : 전장이나 각종 상황을 대처하기 위한 기술.】
1. 삼계화택(三界火宅) [A][SP]<0/8> - '삼계의 번뇌가 마치 불타는 집 안에 있는 듯 하구나─' = SP 3, 자신이 지정한 적 1체에게 3번의 공격 다이스굴림을 행한다.
2. 화광충천(火光衝天) [A][PP]<28/28> - '맹렬한 불빛이 하늘조차 꿰뚫으리니.' = 이 스킬을 사용하는 자원은 자신의 HP이다. 스킬 사용 선언시, 그 턴에 다이스 굴림을 포기한다. (자동패배 취급) = 2~10 HP, 지불값의 절반(소숫점 이하 버림)의 수치를 최종 피해에 추가한다.
3. 이화구화(以火救火) [A][ST] <1/1> - '불로써 불을 꺼트리리라.' = 공격 다이스 굴림과 함께 사용을 선언한다. 그 턴동안, 자신의 크리티컬 범위 및 효과를 두 배로 한다. = 이 스킬은 삼계화택과 같이 사용할 수 있다.
╋━━━━━━━━━━━━━━━━━━━━━━━━━━━━━━━━━━━━━━━━━━━━━╋ 【Talent : 언제나 그 위력을 발휘하는 당신의 재능.】
1. 고화자전(膏火自煎) - "기름 등불이 태우는 것은 언제나 그 자신이라." = 기습의 대처, 공격에 대한 반격 등의 행위에 +15의 보정을 가진다. = 전투중 자신이 대미지를 입을때마다 상대에게 1점의 피해를 준다.
2. 요원지화(燎原之火) ++ - "세상에 들불만큼 맹렬한 것이 어디 또 있으랴." = 전투 중, 자신이 공격을 성공한 횟수만큼 공격 다이스에 + 20의 보정. = 이 탤런트의 보정값을 포함한 공격 주사위 굴림의 결과값이 95 이상일 경우, 크리티컬로 취급할 수 있다..
╋━━━━━━━━━━━━━━━━━━━━━━━━━━━━━━━━━━━━━━━━━━━━━╋ 【킬스위치 인게이지】 - 【RANK : 8】 ╋━━━━━━━━━━━━━━━━━━━━━━━━━━━━━━━━━━━━━━━━━━━━━╋ 【Skill : 전장이나 각종 상황을 대처하기 위한 기술.】
1. 기척 차단 [P] - 자신의 기척을 남들에게 들키지 않도록 감추는, 암살자의 기본 기술. = 전투 개시시, 원한다면 주사위 1 100을 굴려 그 결과값만큼의 난이도수치를 가진 '은신'을 시도할 수 있다. = 자신이 '은신' 상태일동안 공격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단, 무차별적으로 행하는 광역기는 제외) = '은신'은 자신이 적을 직접 공격하거나 적이 자신을 수색하는 판정에서 난이도 미만의 값을 내면 자동으로 해제된다. = 비전투 시에는 남들 몰래 행동하거나 어딘가에 잠입할 시 판정에 항상 +15 보정을 얻는다.
2. 전술보조 HUD 체페슈 에디트 ver [P] - 킬러 기관의 인지 필터를 극한으로 활용하여, 각종 정보를 보기 쉽게 시각화하는 아츠 공학의 극한. - 신체의 바이탈 사인부터 주위 흔적의 분석을 통한 상황예측까지 다방면으로 활용되는 최첨단 기술. - 망막에 주술적 의미를 지닌 문양이 암호키로 새겨진다. 그녀가 아니라면, 그 누구도 읽을 수 없도록. = 자신의 신체를 객관적인 데이터로써 시각화한다. 신체의 이상과 변화를 실시간으로 인지할 수 있다. = 상대의 신체를 분석한다. 호흡, 맥박, 표정변화 등을 측정하여 상대의 감정과 생각을 일부 읽어낸다. = 각종 흔적을 분석한다. 상처의 경우 무기의 종류와 공격 경로를, 발걸음의 경우엔 인원 수와 방향을.
3. 4차원 도구가방 [P] - 뭐든지 나오는 도구가방...... 은 아니지만, 잡다한 물건들이 나오는 가방. 4차원은 단순한 애칭이다. - 식량도 있고 무기도 있고 의약품도 있다. 가방의 크기는 작지만 필요한건 다 안에서 찾을 수 있다. = 소냐는 매 시나리오가 시작할 때마다 가방에 들어갈 8개의 물건 중 3개를 골라서 장비할 수 있다. 〔도구 목록〕 1. 권총과 단검 - 자신의 전투 다이스 +10. 2. 와이어 - 암살 시, 대상을 조용히 교살할 수 있다. 또한 덫을 설치할 수 있다. 3. 인피면구 - 사람의 얼굴 형태와 피부 색, 머리카락, 눈 색을 바꾸는 가면. (최대 1개) 4. 갈고리총 - 자신의 회피 다이스 +10. 입체 기동이 가능하다. 물건을 갈고리로 가져올 수 있다. 5. 도청기 - 초소형의 기계 장치. 통신 장비에 부착하면 전파를 빼돌릴 수 있다. (최대 2개) 6. 붕대와 약초 - 대상을 독살 혹은 교살할 수 있다. 또는 상처를 치료할 수 있다. (최대 3번) 7. 점착식 폭약 - 강한 위력의 소형 폭약. 어딘가에 붙일 수 있고, 타이머를 설정 가능. (최대 2개, 시간 1분 이내..) 8. 첨단형 마이크 - 스피커가 없어도 자체적으로 소리를 증폭할 수 있다
= 이 스킬은 시나리오 내 정비의 시간에, 선택한 물건을 다른 것으로 재선택 하거나 자본을 소모하여 보급할 수 있다.
╋━━━━━━━━━━━━━━━━━━━━━━━━━━━━━━━━━━━━━━━━━━━━━╋ 【Talent : 언제나 그 위력을 발휘하는 당신의 재능.】
1. 들개 소대 - 대상을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는 것에 특화되어, 뛰어난 관찰력과 인내심을 지닌 추적자. - 무리를 이루어 사냥하는 들개답게, 남들과 손발을 맞추는 집단 전투에도 소양을 지닌다. = 대상을 관찰하고, 무언가를 추적 및 수색하는 행위에 대해서 +15 만큼의 보정을 가진다. = 전투 중, 자신이 다이스를 굴리는대신 아군 1인의 다이스에 +15만큼 보정을 줄 수 있다.(굴림 이후에도 적용가능, 3라운드당 1번) = '은신' 상태에서 공격할 시, 대상의 다이스 값에 -10 만큼 보정을 부여하고 자신이 주는 피해에 +2.
2. ■■■원 ■B : 스■■이■ ■ 체페슈 에디트 ver (+3) - 우르수스 국방부 직속 특수작전군 살육엽병 대대에서 작전 지원용으로 갱신되는 데이터 베이스. - 킬스위치 인게이지는 그 중 각종 병기들과 아츠의 사용법 및 대응법에 대한 접근 권한이 있었다. - 현재는 탈주한 상태이기에 데이터 베이스가 갱신되지는 않았으나 그 정보만큼은 기록되어 있다. - 고대 살카즈의 주술적 언어로 인코딩 하는 중이다. 암호키가 없다면, 정보의 해석은 불가능하다. = 각종 병기의 데이터를 지니고있다. 상대가 장비를 통해 발현하는 스킬의 일부를 예측할 수 있다. = 자신이 이해하고있는 스킬에 의하여 공격받을 시 전투 다이스와 회피 다이스에 +10을 부여한다. = 고대부터 현대까지, 각종 아츠 및 오리지늄의 공학적 지식을 습득하였다. 관련 판정에 보정 + 20. = 각종 아츠의 데이터를 지니고있다. HUD로 수집한 흔적을 분석해 대상의 아츠를 유추할 수 있다. = 킬러기관의 운영체제는 역변하였다. 점점 더 살육엽병을 벗어난 단독의 무언가로 변해가고 있다. = 살육엽병끼리는 킬러 기관에 의하여 4km 내에 인접할 시 아군으로 표시된다. 서로 통신도 가능. = 킬러기관의 알고리즘이 불가해의 구조로 뒤틀리고있다. 이전과 달리, 명령어가 호환되지 않는다. 〔+ 스킬 변화〕
╋━━━━━━━━━━━━━━━━━━━━━━━━━━━━━━━━━━━━━━━━━━━━━╋ 【킬스위치 인게이지】 - 【RANK : 8】 ╋━━━━━━━━━━━━━━━━━━━━━━━━━━━━━━━━━━━━━━━━━━━━━╋ 【Skill : 전장이나 각종 상황을 대처하기 위한 기술.】
1. 기척 차단 [P] - 자신의 기척을 남들에게 들키지 않도록 감추는, 암살자의 기본 기술. = 전투 개시시, 원한다면 주사위 1 100을 굴려 그 결과값만큼의 난이도수치를 가진 '은신'을 시도할 수 있다. = 자신이 '은신' 상태일동안 공격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단, 무차별적으로 행하는 광역기는 제외) = '은신'은 자신이 적을 직접 공격하거나 적이 자신을 수색하는 판정에서 난이도 미만의 값을 내면 자동으로 해제된다. = 비전투 시에는 남들 몰래 행동하거나 어딘가에 잠입할 시 판정에 항상 +15 보정을 얻는다.
2. 전술보조 HUD <clr silver pink>체페슈 에디트 ver</clr> [P] - 킬러 기관의 인지 필터를 극한으로 활용하여, 각종 정보를 보기 쉽게 시각화하는 아츠 공학의 극한. - 신체의 바이탈 사인부터 주위 흔적의 분석을 통한 상황예측까지 다방면으로 활용되는 최첨단 기술. - <clr silver pink>망막에 주술적 의미를 지닌 문양이 암호키로 새겨진다. 그녀가 아니라면, 그 누구도 읽을 수 없도록.</clr> = 자신의 신체를 객관적인 데이터로써 시각화한다. 신체의 이상과 변화를 실시간으로 인지할 수 있다. = 상대의 신체를 분석한다. 호흡, 맥박, 표정변화 등을 측정하여 상대의 감정과 생각을 일부 읽어낸다. = 각종 흔적을 분석한다. 상처의 경우 무기의 종류와 공격 경로를, 발걸음의 경우엔 인원 수와 방향을.
3. 4차원 도구가방 [P] - 뭐든지 나오는 도구가방...... 은 아니지만, 잡다한 물건들이 나오는 가방. 4차원은 단순한 애칭이다. - 식량도 있고 무기도 있고 의약품도 있다. 가방의 크기는 작지만 필요한건 다 안에서 찾을 수 있다. = 소냐는 매 시나리오가 시작할 때마다 가방에 들어갈 8개의 물건 중 3개를 골라서 장비할 수 있다. 〔도구 목록〕 1. 권총과 단검 - 자신의 전투 다이스 +10. 2. 와이어 - 암살 시, 대상을 조용히 교살할 수 있다. 또한 덫을 설치할 수 있다. 3. 인피면구 - 사람의 얼굴 형태와 피부 색, 머리카락, 눈 색을 바꾸는 가면. (최대 1개) 4. 갈고리총 - 자신의 회피 다이스 +10. 입체 기동이 가능하다. 물건을 갈고리로 가져올 수 있다. 5. 도청기 - 초소형의 기계 장치. 통신 장비에 부착하면 전파를 빼돌릴 수 있다. (최대 2개) 6. 붕대와 약초 - 대상을 독살 혹은 교살할 수 있다. 또는 상처를 치료할 수 있다. (최대 3번) 7. 점착식 폭약 - 강한 위력의 소형 폭약. 어딘가에 붙일 수 있고, 타이머를 설정 가능. (최대 2개, 시간 1분 이내..) 8. 첨단형 마이크 - 스피커가 없어도 자체적으로 소리를 증폭할 수 있다
= 이 스킬은 시나리오 내 정비의 시간에, 선택한 물건을 다른 것으로 재선택 하거나 자본을 소모하여 보급할 수 있다.
╋━━━━━━━━━━━━━━━━━━━━━━━━━━━━━━━━━━━━━━━━━━━━━╋ 【Talent : 언제나 그 위력을 발휘하는 당신의 재능.】
1. 들개 소대 - 대상을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는 것에 특화되어, 뛰어난 관찰력과 인내심을 지닌 추적자. - 무리를 이루어 사냥하는 들개답게, 남들과 손발을 맞추는 집단 전투에도 소양을 지닌다. = 대상을 관찰하고, 무언가를 추적 및 수색하는 행위에 대해서 +15 만큼의 보정을 가진다. = 전투 중, 자신이 다이스를 굴리는대신 아군 1인의 다이스에 +15만큼 보정을 줄 수 있다.(굴림 이후에도 적용가능, 3라운드당 1번) = '은신' 상태에서 공격할 시, 대상의 다이스 값에 -10 만큼 보정을 부여하고 자신이 주는 피해에 +2.
2. <clr silver pink>■■■</clr>원<clr silver pink> ■</clr>B : 스<clr silver pink>■■</clr>이<clr silver pink>■ ■ 체페슈 에디트 ver</clr> (+3) - 우르수스 국방부 직속 특수작전군 살육엽병 대대에서 작전 지원용으로 갱신되는 데이터 베이스. - 킬스위치 인게이지는 그 중 각종 병기들과 아츠의 사용법 및 대응법에 대한 접근 권한이 있었다. - 현재는 탈주한 상태이기에 데이터 베이스가 갱신되지는 않았으나 그 정보만큼은 기록되어 있다. - <clr silver pink>고대 살카즈의 주술적 언어로 인코딩 하는 중이다. 암호키가 없다면, 정보의 해석은 불가능하다.</clr> = 각종 병기의 데이터를 지니고있다. 상대가 장비를 통해 발현하는 스킬의 일부를 예측할 수 있다. = 자신이 이해하고있는 스킬에 의하여 공격받을 시 전투 다이스와 회피 다이스에 +10을 부여한다. = <clr silver pink>고대부터 현대까지, 각종 아츠 및 오리지늄의 공학적 지식을 습득하였다. 관련 판정에 보정 + 20. </clr> = <clr white silver>각종 아츠의 데이터를 지니고있다. HUD로 수집한 흔적을 분석해 대상의 아츠를 유추할 수 있다.</clr> = <clr silver pink>킬러기관의 운영체제는 역변하였다. 점점 더 살육엽병을 벗어난 단독의 무언가로 변해가고 있다.</clr> = <clr white silver>살육엽병끼리는 킬러 기관에 의하여 4km 내에 인접할 시 아군으로 표시된다. 서로 통신도 가능.</clr> = <clr silver pink>킬러기관의 알고리즘이 불가해의 구조로 뒤틀리고있다. 이전과 달리, 명령어가 호환되지 않는다.</clr> 〔+ 스킬 변화〕
╋━━━━━━━━━━━━━━━━━━━━━━━━━━━━━━━━━━━━━━━━━━━━━╋ 【프레데리카】 - 【RANK : 8】 ╋━━━━━━━━━━━━━━━━━━━━━━━━━━━━━━━━━━━━━━━━━━━━━╋ 【Skill : 전장이나 각종 상황을 대처하기 위한 기술.】
1. 낙원을 비추는 광휘여, 정의가 되어라(St.stigma Elysium) [P&A][SP] <SP 3/6> "살아가는 것을, 나아가는 것을 포기하지마. 그 끝에 있는것이 절망일지, 희망일지는 아무도 모르니까." - 한계를 넘어서 아츠를 사용한다. - 이는 성녀로서 사람들을 치유하던 경험이 현재에 이르러서 발현된 것이라고 할 수 있으며, - 혹은 스스로의 생명을 보다 빨리 불태우는 일종의 오버로드(Overload)라고도 할 수 있다. - 또한 의학을 배우면서 사람의 신체에도 능통해져 광석병 감염자라면 아츠 뿐만 아니라 신체 능력에도 간섭할 수 있다.
= 강화 능력이 아츠의 강화를 넘어서 일반 스탯 판정에도 효과를 주는 것이 가능해진다. = SP 2, 이번 라운드에서 자신의 전투시에서의 행동을 일반 행동과 '아츠'로 분리한다. = 이 스킬은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 가능, 아츠를 사용한 판정이라면 몇번이고 시전할 수 있다.
2. 원석학(Originium Engineering) [P] "오리지늄은 유무기체를 막론하고 침식하여 확산하는 성질을 지녔다. 그렇다면, 최초의 오리지늄은 어디서부터...?" - 인터넷, 서적 등을 읽고, 아츠를 통해 실험하고, 뛰어난 지혜에 의한 고찰로 도달한 오리지늄에 대한 지식. - 이러한 지식을 통해 그녀는 오리지늄에 공명하여 간섭하는 아츠로 할 수 있는 일의 범위를 넓혔다. - 주위의 오리지늄 농도를 측정하거나 광석병 감염 여부를 확인하는 것부터, 상대의 아츠가 어떤 효과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고, 보다 정밀하게 상대 아츠에 간섭하거나 아예 오리지늄을 폭파시키는 것도 가능해진다.
= 오리지늄에 관련된 판정에 대해 항상 +20의 보정을 준다. = 아츠를 통해 오리지늄에 간섭할시 생각할 수 있는 '모든' 행동을 시도 할 수 있으나 그에 따른 판정 난이도가 예시: 아츠 유닛(혹은 감염자의 광석)을 분석하여, 어떤 아츠를 사용했고 사용할 수 있는지 '분석' 생물에게 광석을 출현시켜 '유도' 하거나 일시적인 '사역' 등 = 복잡하거나 어려운 행동일수록 판정 난이도가 상승하며 그에 따라서 해당 스킬에 있는 보정을 반감해서 받거나 못 받을 수 있다. = 판정에 따라서는 배율 기준의 난이도 판정으로 행하지 않고 어장주가 임의로 판정을 제시할 수 있다.
3. 천지우주의 항계기, 그려지는 재와 빛의 경계선(Calling Sphere bringer) [P&A][ST] <ST 3/3> + "이 두 눈을 보라. 시선에 깃든 맹렬한 불멸의 불꽃을 알라." - 과거 아샤반(義者 / Ashavan)들의 나라인 아수라(地雄 / Asura)에서부터 내려오는 성가(星歌 / Mantra). - '영웅'이 세계 내부의 안정화에 특화되었다면, 아샤반들은 정반대로 세계 밖에서 내려온 자들과 싸우기 위해 존재한다. - 본래라면 고위의 아샤반들만이 발언할 수 있는 세계와의 엑세스 코드. - 그녀는 물질계에 잔존중인 극소수의 아샤반이기에 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불완전한 '영웅'으로서의 성질이 섞여 개변되었다. - 이윽고 아나히타(星女 / Anāhitā)의 사라진 눈동자에 빛이 깃들기 시작하나니───
= 천성(天性)의 자각. Talent가 각각 1회씩 강화된다. 이 효과는 해당 Skill을 강화해도 다시 발동되지않는다. = 한 임무에 3번 발동할 수 있다. 대상이 이하의 태그를 만족할 경우 만족한 태그의 수에 비례하여, 권한을 행사할 수 있다. = 권한 발동 대상자: [심연], [바다], [악마], [신혈], [역천], [갈망] = 세계 내부의 것이라면 오리지늄처럼 능히 간섭할 수 있으며, 세계 밖에 기원을 둔다면 억제시킬 수 있다. = 태그를 만족할수록 강한 존재감을 가지기에 만족한 태그 수에 비례하여 권한의 힘이 증폭된다. = 또한 발동시 육체가 일시적으로 세계와 동화되기에, 신혈 보유자처럼, 스텟 한종이 20에 도달한다.(CHA 선택) 〔+ 권한의 강화.〕
╋━━━━━━━━━━━━━━━━━━━━━━━━━━━━━━━━━━━━━━━━━━━━━╋ 【Talent : 언제나 그 위력을 발휘하는 당신의 재능.】
1. 홍련의 성녀(La Pucelle)++ "그저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이에요. 그러니 앞을 보고, 고민하며, 갈등하며, 마지막에는 웃으며 나아가주세요." - 너무나도 찬란한 빛을 가진 영혼은 때때로 뜻하지 않게 사람을 매혹한다. - 너무나도 아름답기에 지키고 싶어서. 혹은 붙잡고 싶은 마음을 가지게 되는 것. - 그런 사람들을 순화하여 말한다면 그녀에게 반한 것이며, 왜곡해서 말한다면, 그녀에게 오염 된것이라 할 수 있겠지.
= 임무 종료시 모든 NPC들을 대상으로 CHA×3로 판정을 실시하고 판정 성공마다 호감도가 상승한다. = 이 때 굴려지는 캐릭터의 호감도 순서는 판정 후에 선언한다. = 호감도의 단계는 동정(同情), 친애(親愛), 갈망(渴望)의 3단계로 구성된다. = 동정인 NPC에 대해서 자신의 판정이 +15, 친애인 NPC에 대한 자신의 판정은 원한다면 자동성공 할 수 있다. (자동성공시 크리티컬 스킵) = 그리고 갈망인 NPC에 대해서 자신의 판정은 1d6 다이스를 굴려 1이 나올시 크리티컬로, 그 외는 자동으로 취급한다. = 지지도와 관계된 판정 혹은 상황시 지지도는 ×2, 경계도와 관계된 판정 혹은 상황시 경계도는 ÷2로 계산한다. 〔+ 판정 난이도 하락 및 순서선택 추가〕 〔+ 지지도 배화 및 경계도 절반 하락〕
2. 삼라초절, 혁혁(赫奕)하게 빛나는 분노의 구세주(Raging Sphere savior)++ "이건, 우리의 분노. 휘몰아치는건 혁명의 불꽃. 이딴 세계를 만든 것이 신이라면. 그 환상, 부숴버리겠습니다." - 그것은 심연 속에 잠긴 몸으로 말하였다. 테라(세계)의 '모두'를 위한 결정이라고. - 소녀는 파멸의 길을 걸으며, 소망하였다. '모두'의 희망 뒤에 따로오는 것은 행복이기를. - '그것'의 '모두'에는 소녀가 있으며, 소녀의 '모두'에 '그것'이 존재한다. - 그러므로, 여기에 손가락을 걸며, 약속을 맺도록 하자. 서로의 '소망'과 '행복'을 위해. - 혼자서 너무 많은 것을 짊어지는 것은 가혹하니까. 서로의 기둥이 되자. - 누군가가 밤을 헤맬 때 날이 밝아 어둠이 개어질 때까지 서로를 등불로서 나아가도록하죠.
= 보티건의 호감도 단계(동정=2, 애정=6, 갈망=12)와 지지도에 비례하여 '소망' 스택을 가진다. = 소망은 임무 시작시 호감도 단계×[지지도÷25(소수점 이하 올림)]만큼 추가되며 임무 종료후에도 유지, 누적된다. = 프레데리카의 HP에 소망÷3(소수점 이하 올림)만큼 추가 상승. = 보티건의 다이스에 소망÷3(소수점 이하 올림)만큼 ±수정 가능. = 보티건의 고정 난이도(판정시 주사위에 대한 보정/역보정 무효)를 무시할 수 있다. = 보티건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이벤트에서 소망을 10 소비하여 운명 개찬(1000)을 시도한다. = 보티건과 커뮤시 보티건에 대한 심신에 대한 안정 및 치료 효과 발동. = 보티건의 호감도(감정)을 '■■■■'에게 전한다. (홍련의 성녀 호감도 판정시 보티건 대신 ■■■■를 적용 대상으로 할 수 있다.) = "모여진 소망은 결국 기적을 만들 것이다. 기도에는, 사랑이라는 것에는 힘이 있으니까. 심연조차 밝힐 수 있겠지." 그렇다면, 시험해보도록 하자. 그녀는, 심연을 밝힐 수 있을것인가? 〔+ 획득 '소망' 상승 및 특수 효과 추가 조정.〕 〔+ '소망'으로 인한 프레데리카의 HP와 보티건에 대한 다이스 수정 값 상승 및 특수 효과 추가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