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레데리카】 - 【RANK : 9】
╋━━━━━━━━━━━━━━━━━━━━━━━━━━━━━━━━━━━━━━━━━━━━━╋
【Skill : 전장이나 각종 상황을 대처하기 위한 기술.】
1. 낙원을 비추는 광휘여, 정의가 되어라(St.stigma Elysium) [P&A][SP] <SP 3/6>
"살아가는 것을, 나아가는 것을 포기하지마. 그 끝에 있는것이 절망일지, 희망일지는 아무도 모르니까."
- 한계를 넘어서 아츠를 사용한다.
- 이는 성녀로서 사람들을 치유하던 경험이 현재에 이르러서 발현된 것이라고 할 수 있으며,
- 혹은 스스로의 생명을 보다 빨리 불태우는 일종의 오버로드(Overload)라고도 할 수 있다.
- 또한 의학을 배우면서 사람의 신체에도 능통해져 광석병 감염자라면 아츠 뿐만 아니라 신체 능력에도 간섭할 수 있다.
= 강화 능력이 아츠의 강화를 넘어서 일반 스탯 판정에도 효과를 주는 것이 가능해진다.
= SP 2, 이번 라운드에서 자신의 전투시에서의 행동을 일반 행동과 '아츠' 의 발동으로 분리한다.
= 이 스킬은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 가능, 아츠를 사용한 판정이라면 몇번이고 시전할 수 있다.
= 물론 그만한 횟수를 위한 SP는, 있어야 할 것이다.
2. 원석학(Originium Engineering) [P]
"오리지늄은 유무기체를 막론하고 침식하여 확산하는 성질을 지녔다. 그렇다면, 최초의 오리지늄은 어디서부터...?"
- 인터넷, 서적 등을 읽고, 아츠를 통해 실험하고, 뛰어난 지혜에 의한 고찰로 도달한 오리지늄에 대한 지식.
- 이러한 지식을 통해 그녀는 오리지늄에 공명하여 간섭하는 아츠로 할 수 있는 일의 범위를 넓혔다.
- 주위의 오리지늄 농도를 측정하거나 광석병 감염 여부를 확인하는 것부터, 상대의 아츠가 어떤 효과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고, 보다 정밀하게 상대 아츠에 간섭하거나 아예 오리지늄을 폭파시키는 것도 가능해진다.
= 오리지늄에 관련된 판정에 대해 항상 +20의 보정을 준다.
= 아츠를 통해 오리지늄에 간섭할시 생각할 수 있는 '모든' 행동을 시도 할 수 있다.
예시: 아츠 유닛(혹은 감염자의 광석)을 분석하여, 어떤 아츠를 사용했고 사용할 수 있는지 '분석'
생물에게 광석을 출현시켜 '유도' 하거나 일시적인 '사역' 등
= 단, 복잡하거나 어려운 행동일수록 판정 난이도가 상승하며 그에 따라서 해당 스킬에 있는 보정을 반감해서 받거나 못 받을 수 있다.
= 판정에 따라서는 배율 기준의 난이도 판정으로 행하지 않고 어장주가 임의로 판정을 제시할 수 있다.
= 분명한 것은, 영향 받은 오리지늄은 활성 될 것이고 그것이 그 존재에게 어떻게 다가오는지는.... 장담할 수 없다.
3. 천지우주의 항계기, 그려지는 재와 빛의 경계선(Calling Sphere bringer) [P&A][ST] <ST 3/3> +
"이 두 눈을 보라. 시선에 깃든 맹렬한 불멸의 불꽃을 알라."
- 과거 아샤반(義者 / Ashavan)들의 나라인 아수라(地雄 / Asura)에서부터 내려오는 성가(星歌 / Mantra).
- '영웅'이 세계 내부의 안정화에 특화되었다면, 아샤반들은 정반대로 세계 밖에서 내려온 자들과 싸우기 위해 존재한다.
- 본래라면 고위의 아샤반들만이 발언할 수 있는 세계와의 엑세스 코드.
- 그녀는 물질계에 잔존중인 극소수의 아샤반이기에 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불완전한 '영웅'으로서의 성질이 섞여 개변되었다.
- 이윽고 아나히타(星女 / Anāhitā)의 사라진 눈동자에 빛이 깃들기 시작하나니───
= 천성(天性)의 자각. Talent가 각각 1회씩 강화된다. 이 효과는 해당 Skill을 강화해도 다시 발동되지않는다.
= 한 임무에 3번 발동할 수 있다. 대상이 이하의 태그를 만족할 경우 만족한 태그의 수에 비례하여, 권한을 행사할 수 있다.
{ 권한 발동 대상자: [심연], [바다], [악마], [신혈], [역천], [갈망] }
= 세계 내부의 것이라면 오리지늄처럼 능히 간섭할 수 있으며, 세계 밖에 기원을 둔다면 억제시킬 수 있다.
= 태그를 만족할수록 강한 존재감을 가지기에 만족한 태그 수에 비례하여 권한의 힘이 증폭된다.
= 당연하지만, 세계는 그런 권한자의 존재를 경계하리오 중재를 하며, 제한하기위해 힘을 구사할 수 있음을 명심하라.
〔+ 권한의 강화.〕
╋━━━━━━━━━━━━━━━━━━━━━━━━━━━━━━━━━━━━━━━━━━━━━╋
【Talent : 언제나 그 위력을 발휘하는 당신의 재능.】
1. 홍련의 성녀(La Pucelle)++
"그저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이에요. 그러니 앞을 보고, 고민하며, 갈등하며, 마지막에는 웃으며 나아가주세요."
- 너무나도 찬란한 빛을 가진 영혼은 때때로 뜻하지 않게 사람을 매혹한다.
- 너무나도 아름답기에 지키고 싶어서. 혹은 붙잡고 싶은 마음을 가지게 되는 것.
- 그런 사람들을 순화하여 말한다면 그녀에게 반한 것이며, 왜곡해서 말한다면, 그녀에게 오염 된것이라 할 수 있겠지.
= 임무 종료시 모든 NPC들을 대상으로 CHA×2로 판정을 실시하고 판정 성공마다 호감도가 상승한다.
= 이 때 굴려지는 캐릭터의 호감도 순서는 판정 후에 선언한다.
= 호감도의 단계는 동정(同情), 친애(親愛), 갈망(渴望)의 3단계로 구성된다.
= 동정인 NPC에 대해서 자신의 판정이 +15, 친애인 NPC에 대한 자신의 판정은 원한다면 자동성공 할 수 있다. (자동성공시 크리티컬 스킵)
= 그리고 갈망인 NPC에 대해서 자신의 판정은 1d6 다이스를 굴려 1이 나올시 크리티컬로, 그 외는 자동으로 취급한다.
= 지지도와 관계된 판정 혹은 상황시 지지도는 ×2, 경계도와 관계된 판정 혹은 상황시 경계도는 ÷2로 계산한다.
= 갈망하는 자는, 자신조차 희생하면서까지 그대를 만족시키려할 것이다. 그것이 갈망이다. 네가 정한 '오염' 의 정의이다.
〔+ 판정 난이도 하락 및 순서선택 추가〕
〔+ 지지도 배화 및 경계도 절반 하락〕
2. 삼라초절, 혁혁(赫奕)하게 빛나는 분노의 구세주(Raging Sphere savior)++
"이건, 우리의 분노. 휘몰아치는건 혁명의 불꽃. 이딴 세계를 만든 것이 신이라면. 그 환상, 부숴버리겠습니다."
- 그것은 심연 속에 잠긴 몸으로 말하였다. 테라(세계)의 '모두'를 위한 결정이라고.
- 소녀는 파멸의 길을 걸으며, 소망하였다. '모두'의 희망 뒤에 따로오는 것은 행복이기를.
- '그것'의 '모두'에는 소녀가 있으며, 소녀의 '모두'에 '그것'이 존재한다.
- 그러므로, 여기에 손가락을 걸며, 약속을 맺도록 하자. 서로의 '소망'과 '행복'을 위해.
- 혼자서 너무 많은 것을 짊어지는 것은 가혹하니까. 서로의 기둥이 되자.
- 누군가가 밤을 헤맬 때 날이 밝아 어둠이 개어질 때까지 서로를 등불로서 나아가도록하죠.
= 보티건의 호감도 단계(동정=2, 애정=6, 갈망=12)와 지지도에 비례하여 '소망' 스택을 가진다.
= 소망은 임무 시작시 호감도 단계×[지지도÷25(소수점 이하 올림)]만큼 추가되며 임무 종료후에도 유지, 누적된다.
= 프레데리카의 HP에 소망÷3(소수점 이하 올림)만큼 추가 상승.
= 보티건의 다이스에 소망÷3(소수점 이하 올림)만큼 ±수정 가능.
= 보티건의 고정 난이도(판정시 주사위에 대한 보정/역보정 무효)를 무시할 수 있다.
= 보티건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이벤트에서 소망을 10 소비하여 운명 개찬(1000)을 시도한다.
= 보티건과 커뮤시 보티건에 대한 심신에 대한 안정 및 치료 효과 발동.
= 보티건의 호감도(감정)을 '■■■■'에게 전한다. (홍련의 성녀 호감도 판정시 보티건 대신 ■■■■를 적용 대상으로 할 수 있다.)
= "모여진 소망은 결국 기적을 만들 것이다. 기도에는, 사랑이라는 것에는 힘이 있으니까. 심연조차 밝힐 수 있겠지."
그렇다면, 시험해보도록 하자. 그녀는, 심연을 밝힐 수 있을것인가?
〔+ 획득 '소망' 상승 및 특수 효과 추가 조정.〕
〔+ '소망'으로 인한 프레데리카의 HP와 보티건에 대한 다이스 수정 값 상승 및 특수 효과 추가 조정〕
3. 성신체 감응주자(Esperanto)
"너(사람)는 분명, 누구보다 행복해지기 위해 태어난거야."
- 내 마음에 불씨 하나 피웠네, 그 불씨, 힘으로는 끄지 못하리.
- 내 가슴에 불꽃 하나 타오르네, 나 죽어도 꺼지지 않으리.
- 세상 사는 날까지 피어 오르리 그 불씨, 별이 사라지는 날까지 타오르리 그 불꽃.
- 그 불씨, 인류를 향한 나의 사랑, 그 불꽃, 자유를 향한 나의 사랑.
= 해당 캐릭터의 HP는 최소 보정을 받을 수 없다. 기본 HP를 STR값과 Skill, Talent에 의한 보정만을 받는다.
= PC 시트와는 별개로 추가로 '아나히타'의 시트를 가진다. 해당 시트로의 변경은 제 3 Skill의 발동시에 적용된다.
= 적용 기간은 이 이야기의 '소망'×1장(레스)의 분량. 이 '이야기'에서의 끝자락에 있을 소녀의 모습을 가져오는 것이다.
= '아나히타'의 시트를 사용할 때는 보티건에 대한 심신 안정이 및 치료 효과가 극대로 증폭된다.
= 이는 면죄부요, 별의 처녀가 내거는 증표이다. 별은 그녀에게 건낸 눈을 통해 그것을 지켜볼 것이다.
= 그리고 기도가 일정한 크기(666)에 도달할 때 심연을 밝힐 빛(기적)은 완성된다.
= 그녀가 모은 모든 색과 인연, 시련을 뛰어넘는 경험은 페이지로서, 축적되고, 무거워지겠지.
제 3 Skill의 발동 횟수, 향해지는 기도(마음)의 총량만큼 소망 스택에 보정.
계산식은 호감도는 동정은 1, 친애는 5, 갈망은 25. 발동 횟수는 발동 횟수×[지지도÷50(소수점 이하 올림)].
= 완성된 책은 이윽고, 세계에 원하는 것을 말할 수 있는 자격을 얻으리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