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랑 힐주는데 공격조차 못함 보통 소라카나 소나 같은거 짜르고 시작해야하는데 그거 방지 ㅋㅋ
4 ["구원"] - 적의가 없거나 상호동의하에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 대상을 "구원"하여 그 육신에서 해방시킵니다. - 또한 이미 해방된 시체에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 대상은 "망령"이 되어 소녀의 수호자가 됩니다. - 단 이것은 대상의 의사에 따라 갈립니다. - 이론상, 망령화시킨 시신을 치료해 한정적인 부활도 가능합니다.
2 [소환술] - 고위 소환술이 가능하며, 주로 잡졸들과 싸울 때 많이 사용한다. 근접전을 벌이게 하거나 근접해서 터뜨릴 수 있게 만든다. *설마설마하던 기각일진! ▷ mp 4, [몹] 태그를 가진 프리니를 1기 소환할 수 있다. ▷ 메이저 액션으로 소환수를 기각일진시킬 수 있다. 기각일진시 소환수를 기준으로 근거리, 적 전체에게 9점의 화염 속성 마법 피해. ※프리니 [몹] HP : 10 MP : 0 물리방어력 : 3 마법 방어력 : 0 이동범위 : 1 메이저 액션 : 근거리, 적에게 1점의 관통 물리 피해. 기본적으로 바밀리오가 지정한 대상을 목표로 공격한다. 자신이 수행할 액션은 바밀리오의 지시를 최우선시한다. 누군가에게 투척당하면 즉시 폭발한다. 폭발의 피해량은 메이저 액션에 의한 기각일진과 같다.
1 [드론 소환] -[공격/정찰/수리] 기능을 가진 드론들을 소환한다. ▷ mp 2, 드론 1기를 자신의 곁에 소환한다. ▷ 서치페이즈에서 정찰에 대해서 드론을 대신 보낼 수 있다. 통찰판정의 보정값은 소환자의 것을 따른다. ※드론 [기계] HP : 10 MP : 5 이동범위 : 2 물리방어력 : 0 마법방어력 : 0 메이저 액션 : 중거리, 적에게 3점의 마법 피해. 메이저 액션 : mp 1, 중거리, 아군의 HP 2 회복, 대상이 기계일경우 회복량 2배
2 [포탑 설치] -[방어/파수/치료] 기능을 가진 포탑들을 설치한다. ▷ mp 2, 포탑 1기를 자신의 곁에 소환한다. ▷ 포탑은 인접한 아군이 피해를 받을때, 대신 자신이 그 피해를 입을 수 있다. 포탑의 HP를 초과한 피해는 보호자에게 전담된다. ※포탑 [기계] HP : 15 MP : 5 이동범위 : 0 물리방어력 : 8 마법방어력 : 2 마이너 액션 : 자신을 [파수] 상태로 전환한다. 메이저 액션 : 근거리 및 중거리, 적에게 4점의 물리 피해. 메이저 액션 : mp 2, 근거리, 인접한 아군 전원의 HP 4 회복
3 [전자해킹] -모든 전자기기들을 원격으로 해킹할 수 있다. ▷이 스킬은 서치페이즈에도 발동 할 수 있다. 배틀페이즈에서 사용시 한 전투에 한번만 사용할 수 있다. ▷mp 8, 거리무관, 한 턴동안 기계 태그가 있는 모든 대상의 액션을 자신이 임의로 조정한다. ▷자신이 전자화 상태라면, 상대의 저항판정을 무시하고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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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전뇌(電腦)]
-두뇌를 전자화(電腦化)하여 뇌의 기능을 올릴 뿐만 아니라 전자기기와 연결하게 한다. ▷챕터당 3번, 자신을 전자화(고유) 상태로 전환한다. 배틀페이즈중 전자화상태의 발동 및 해제는 메이저 액션을 소비해야한다. ※전자화 ▷이 상태는 블루캣만이 가지는 고유한 상태이다. ▷통찰판정을 마력으로서 대신 판정할 수 있으며 +의 활용도 가능하다. ▷자신을 전자기기와 연결 시킴으로서 숨겨진 자료의 여부나 작동재개등을 할 수 있다. 판정이 필요한 경우라면 행운판정을 수행한다. ▷전자화를 유지하려면 자신의 차례가 올때마다 mp 2점을 지불해야한다. 지불할 수 없다면 즉시 전자화 상태가 해제된다.
2 [넷워치 (NetWatch)] -정부 네트워크에 들어가서 각종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 -정부와 연줄이 있어서 정부쪽 사람과 접촉할 수 있다. ▷ 서치페이즈에서 정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정보수집을 할 경우 통찰판정에 행운의 보정값을 추가할 수 있다. ▷ 챕터중 1번, 정부측 연줄을 활용하여 어장주에게 지원을 요청할 수 있다. 지원을 받고나면 정부측에 정보에 상응하는 '값' 을 지불해야한다. ▷ 정부측이 제시할 값은 요청된 지원의 종류에 따라 어장주가 임의로 결정한다
╋━━━━━━━━━━━━━━━━━━━━━━━━━━━━━━━━━━━━━━━━━━━━━╋ 배경 : 정부소속 화이트해커
과거에 대한 기록은 삭제되어 자세한 사항은 알 수 없지만
정부가 직접 임명했다는 것, 전자기기를 잘 다룬다는 것, 그리고 마수에 대한 적의를 가지고 있다는 것 뿐이다.
1 [211-V 플라즈마 커터] -플라즈마를 발생시켜 사물을 절단/절삭하는 산업용 공구. 플라즈마를 사출하는것으로 원거리에서 안전한 절삭이 가능하다. 이래뵈도 산업현장의 혁명급 발명품중 하나. ▷ 배틀페이즈가 개시될때 기본적으로 플라즈마 커터를 주무기로 지정한다. ▷ 배틀페이즈 개시중 마이너 액션을 소비하는 것으로 플라즈마 커터를 주무기로 전환한다. ▷ 원거리, 적에게 2점의 피해를 줄 수 있다. 이 공격으로 주는 부위 파괴 카운터는 2점이 된다. ▷ 절단 및 절삭을 위한 판정을 할 때 판정 실패로 의한 불이익을 받지 않을 수 있다.
불라주마 고타는 불만 없음. 얘가 철물점 같은데서 팔릴 정도로 보급이 잘 되어있는지는 어장주가 알겠지(?)
3 [심안(진)] -오랜 전투경험을 통해 쌓인 통찰력. 자신의 상황과 적의 능력을 냉정하게 파악하고, 그 자리에 남겨진 활로를 이끌어내는 전투논리. -아직 가능성이 있다면, 그 상황을 뒤집을수 있는 찬스를 이끌어낸다. ▷이 스킬은 배틀페이즈 2턴부터 사용가능 하다. 쿨타임 3턴. ▷스킬 선언시 최대 3개의 통찰점을 앵커로서 언급, 이후 어장주가 앵커별로 난이도를 배정하면 통찰판정을 한다. ▷판정값에 따라 목표치에 도달된 통찰점에 대한 정보가 제공된다. ▷이로서 추론한 결과에 기반된 행동을 할 경우 그 행도의 판정에 대해서 +2 의 보정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