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96067> 【Knights of Night】 - 6인의 기사들. :: 21

사수자리◆9hl0Lb2OvA

2021-09-03 16:14:53 - 2021-09-08 23:56:27

0 사수자리◆9hl0Lb2OvA (Qg.mTZN8MM)

2021-09-03 (불탄다..!) 16:14:53

『접속 기록 확인.』

『기사단 인적사항 기록물을 공개합니다.』

6 사수자리◆9hl0Lb2OvA (Qg.mTZN8MM)

2021-09-03 (불탄다..!) 19:2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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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ニ/                /二二/二二二二三==--
                                   Λ /              /――― 二二二二三三==--
                                   |ニ|  \______>    ∨ 二二二二二二二三三==--
                                 /|ニ|          --==二/二二二二二二二三三三==--
                   ___       厂二|ニ人     二二==--/二二二二二二二三三三==--
                 /二二\二==--/--二二ニ{    ⌒\  ニ=ー|二二二二二/三三三三=-
                 /二二二二 )----(二二二二ニ{       \   |二二二/⌒二=- 三二=-
                 / 二二二二 /ニニ----\/二二二{            |ニニ/ 二二=-二二二=-
              |二二二二二 {ニニ------/二ニニニ{          / ̄ ̄ 二二二二=-二二二=-
              | 二二二二二 \________,/二二二二{   ,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ニニ{__/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 ̄ ̄ ̄\二二二二二二二{ ̄    _|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二二二二二ニ/    /´    ̄ ̄ ̄\ 二二二=-二二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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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후, 잊어버렸어. 지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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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이름 : 아사쿠라 토오루

캐릭터 AA : 淺倉透

나이 : 18

성별 : 여

HP : 14

MP :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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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력 : 2 (+0)
내구 : 2 (+0)
민첩 : 2 (+0)
마력 : 12 (+4)
행운 : 5 (+1)
통찰 : 7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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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사의 소양]
- 기사로서 갖는 기본적인 전투의 소양.
- 스스로 직접 움직이기도 하지만 페르소나를 통해서 발휘하기도 한다.
▷ 전장에 새롭게 전개되는 환경요인이 나타날때 메이저 액션을 통한 통찰을 하지 않고 즉시 그 정보를 알 수 있다.
▷ 배틀페이즈중 마이너 액션으로 mp 3, 다음 자신의 판정에 대한 적의 저항판정에 -2 할 수 있다.
▷ 서치페이즈에서 원한다면 페르소나를 통해서 판정을 진행할 수 있다. 이때 보정값은 소환자의 것을 따르며 불이익도 페르소나가 받는다.

2 [토오루의 세계]
- 투명한 세계에, 적을 초대한다.
- 깊게, 가라앉도록
▷ 이 스킬은 자신의 순서차례가 올 경우에만 선언가능하다. 쿨타임 4턴.
▷ 자신은 즉시 턴을 종료하고 [투명세계] 를 전장에 출현시켜 모든 엄폐물을 제외시킨다. 제외된 엄폐물은 투명세계의 종료시 돌아온다.
▷ [투명세계] 의 유지에는 매 라운드 개시마다 mp 4를 소비해야한다. 소비할 수 없다면 투명세계는 철폐된다.
▷ 이 스킬의 쿨타임은 투명세계가 철폐된 순간부터 계산한다.
※투명세계
▷ 이 전장은 아사쿠라 토오루만이 가지는 고유한 전장이다.
▷ 자신이 지정한 대상 이외의 모든 대상은 배틀페이즈의 라운드 개시마다 난이도 10의 통찰판정을 굴려야한다.
▷ 판정에 실패하면 다음 통찰판정의 난이도값에 -1 하고 1턴간 상태이상 [잠식] 을 부여받는다. [잠식] 은 메이저 액션을 소비해서 소거가능.

3 [페르소나 스페셜]
- 페르소나의 상징과도 같은 공격.
- 그 형태는 각각 달라 서로 화려한 모습으로 매료한다.
▷ mp 6, 근거리 및 중거리, 적에게 4점의 피해. 쿨타임 2턴
▷ 페르소나가 소환중이라면 그 순서권이 완료되어도 거리에 무관하게 대상에게 메이저 액션 판정을 동시에 행한다.
▷ 이 스킬에 대해서 적은 소환자와 페르소나에 대한 저항판정을 모두 성공해야 저항 가능하다. 이 공격은 각각의 공격으로 취급한다.

4 [죽어줄래?]
- 어디선가 유명한 즉사기.
- 페르소나가 전개되어있을 때만 가능.
▷ 이 스킬은 페르소나가 전개중일때만 사용 가능하며 배틀페이즈중 1번만 사용 가능하다.
▷ mp 12, 거리무관, HP가 10% 이하인 적 대상 하나를 남은 생명력에 무관하게 사망시킨다. 단, 마수는 즉사 대신 [잠식] 을 받게 된다.
▷ [몹] 태그의 적에게 사용시 HP 제한에 구애받지않고 사망시키며 사용횟수가 차감되지 않는다.
▷ 스킬 사용 이후 페르소나는 소환해제된다.

5 [총공격]
- 모두가 동시에 빈틈이 드러난 적을 일제히 공격!
- 자신과 페르소나 뿐이 아닌 다른 기사들도 함께한다.
▷ 이 스킬을 선언하고자 할 때는 자신의 순서가 되었을때 무브 액션과 마이너 액션을 포기하고 선언해야한다.
▷ mp 10, 거리무관, 적 대상 하나를 '목표' 로 지정하고 일제공격을 선언할 수 있다.
▷ 일제공격의 선언에 대해 페르소나와 순서권이 오지않은 아군은 자신의 메이저 액션을 순서권과 별개로 수행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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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번트]
- 천재. 어떤 일이든지 스스로의 규칙과 세계로 이해하고 행한다.
- 그렇기에 사람을 매료하고, 아름다움으로 비추어진다.
- 그렇기 때문에 온전히 이해받지 못한다. 그 투명한 세계는 그녀만의 것이니까.
▷ 통찰 판정을 행할때 들어오는 지식은 '자신의 관점' 을 중심으로 전달된다.
▷ 주변에서는 표면적으로 '투명한 분위기의 신비한 미인' 로서 인식된다.
▷ 자신을 이해하기위해 타인이 통찰판정을 행한다면 타인은 2번 판정을 굴리고 더 낮은 값을 판정결과로 내야한다.

2 [페르소나]
- 사람의 마음. 그 일부가 표출된 형태.
- 그녀가 평소에 내보내는 것은 폭력의 부분이지만 그 이외에도 수많은 형태가 존재한다.
▷ 페르소나 1기를 자신의 곁에 소환한다.
▷ 배틀페이즈 중의 소환일경우 마이너 액션의 소비로 소환 및 형태의 전환이 가능하다.
▷ 형태 전환일경우 어떤 부분을 특화시킬 것인지 선결로 선언할 것. 이에 따라 바뀐 페르소나의 조정을 어장주가 실행한다.
▷ 페르소나는 최대 1기로서만 소환될 수 있다.
※페르소나
HP : 14 MP : 0
이동범위 : 1
물리방어력 : 5 마법방어력 : 3
메이저 액션 : 근거리, 적에게 5점의 물리 피해.
기본적으로 토오루가 공격하는 대상을 같이 공격한다.
토오루가 [리타이어] 되었을 시 [리타이어] 해제 전까지 상태이상 [폭주] 를 받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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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 조금 알 수 없고, 약간... 좀 많이 얼빠진듯한 소녀.
그렇지만 기본적으로 재능이 풍부하여 기사단에 오게 되었다.
조금은 다른 관점으로 세계를 보며 투명의 소녀는 은은히 웃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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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사수자리◆9hl0Lb2OvA (Qg.mTZN8MM)

2021-09-03 (불탄다..!) 21:21:40

            ,ィ`ー''7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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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_;|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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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 .|: : ::弋    >'" /⌒`ー-イ: : :/ 〈   .//    ..〉、_i、__f
    \ \_;;>''斤、_,ィ"{三三ミに二ミ、_`ー-,/    / .i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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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代二彡ヘ__,  ,r'/`Y{{ ` ∧    .|  /ー、二`ー-'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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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령, 작전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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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이름 : 아이작 "라일리" 클라크 / 유령

캐릭터 AA : 아이작 클라크 - 데드 스페이스

나이 : ??

성별 : 남

HP : 22

MP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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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터스 : 초기 스테이터스는 30점의 분배포인트를 능력치에 배분한다.
분배포인트 5점을 지불하는 것으로 능력치중 하나에 +를 부여한다. (최대 3번, 메이킹 시점에서만 부여 가능)
+가 있는 해당 스테이터스는 판정을 재굴림할때 +의 횟수만큼 재굴림할 수 있다.
스테이터스의 숫자가 3의 배수일때마다 +1의 보정값을 가지게 된다.
한 스테이터스에 배분할 수 있는 상한값은 18입니다.

근력 : 6 (+2)
내구 : 6 (+2)
민첩 : 6 (+2)
마력 : 0
행운 : 0
통찰 : 12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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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 최소 2개, 최대 5개로 그 기사가 가진 기술입니다. 주로 전투나 재해의 탐색에서 이용됩니다.

1 [211-V 플라즈마 커터]
-플라즈마를 발생시켜 사물을 절단/절삭하는 산업용 공구. 플라즈마를 사출하는것으로 원거리에서 안전한 절삭이 가능하다.
이래뵈도 산업현장의 혁명급 발명품중 하나.
▷ 배틀페이즈가 개시될때 기본적으로 플라즈마 커터를 주무기로 지정한다.
▷ 배틀페이즈 개시중 마이너 액션을 소비하는 것으로 플라즈마 커터를 주무기로 전환한다.
▷ 원거리, 적에게 2점의 피해를 줄 수 있다. 이 공격으로 주는 부위 파괴 카운터는 2점이 된다.
▷ 절단 및 절삭을 위한 판정을 할 때 판정 실패로 의한 불이익을 받지 않을 수 있다.

2 [은폐장]
-이 보병용 은폐장은 주변의 공간을 왜곡해, 시각적으로 완전에 가까운 스텔스 성능을 보여준다. 은밀행동에 제격.
-공간을 왜곡하는 대가로 1회 작동후에는 회로등이 심각하게 손상되어 사실상 소모품.
-이 혁명적인 장비의 결함에 대해 해결하려는 움직임은 있었으나, 현실적인 문제로 "단가를 획기적으로 줄여 양산한다"라는 결론이 나왔다.
-그 과정에서 사이즈도 줄어들어 작은 회중시계 정도로 소형화에 성공했으니, 소모품이 되는것도 아주 나쁜것은 아닌듯하다.
▷ 챕터를 개시할 때 소비품으로 보병용 은폐장 2개를 받을 수 있다.
▷ 사용시 자신을 [은신] 상태로 재조정한다. 이 기사의 [은신] 상태는 시각적 요인으로는 간파 불가능.
▷ [은신] 상태일때 전투에 돌입한다면 이미 결정된 순서권에 관계없이 자신의 차례를 가질 수 있다. 이 경우 차례 종료시 [은신] 상태는 해제된다.

3 [심안(진)]
-오랜 전투경험을 통해 쌓인 통찰력. 자신의 상황과 적의 능력을 냉정하게 파악하고, 그 자리에 남겨진 활로를 이끌어내는 전투논리.
-아직 가능성이 있다면, 그 상황을 뒤집을수 있는 찬스를 이끌어낸다.
▷이 스킬은 배틀페이즈 2턴부터 사용가능 하다. 쿨타임 3턴.
▷스킬 선언시 최대 3개의 통찰점을 앵커로서 언급, 이후 어장주가 앵커별로 난이도를 배정하면 통찰판정을 한다.
▷판정값에 따라 목표치에 도달된 통찰점에 대한 정보가 제공된다.
▷이로서 추론한 결과에 기반된 행동을 할 경우 그 행도의 판정에 대해서 +2 의 보정을 준다.

4 [쿼드 K12 응징자 충격탄]
-라일리가 플라즈마 커터에 장비한 유탄발사기. 이는 단순히 살상력만을 위함이 아니다.
-막대한 충격 에너지가 유탄을 맞고도 생존한 적성체를 밀어내, 민간인의 대피나 아군의 재정비를 지원한다.
▷ 챕터를 개시할 때 소비품으로 응징자 충격탄 4발을 받을 수 있다.
▷ 배틀페이즈 개시중 마이너 액션을 소비하는 것으로 응징자 충격탄으로 주무기로 전환한다.
▷ 중거리, 적에게 3점의 물리 피해를 주며 거리를 1칸 밀어낼 수 있다.

5 [EMP 충격탄]
-강력한 단거리 전자기 파동을 발생시킨다. 대비가 되어있지않은 전자계통을 효과적으로 무력화시킨다.
-전자계통이 아니더라도 유효하여, 착탄 지점의 적성체들에게 막대한 전기적 쇼크를 유발한다. 전자기로 구워버리는 셈.
▷mp 5, 근거리, 적 전체에 6점의 전기 속성 물리 피해를 주고 1턴간 상태이상 [스턴] 을 부여한다.
▷[기계] + [몹] 태그의 대상이 피해를 입었다면 남은 체력에 상관없이 사망시키거나 전투에서 제외시킬 수 있다.
▷대상이 장비중인 일부 장비를 사용불능으로 만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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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We Are One!]
-어둠 밖에서 우리는 일어나리라. 무엇보다 깊은 어둠 속으로 우리는 기꺼이 들어서리라.
-무장한 우리들은 멸망을 불태우기위해 왔노라.
-우리는 어두운 시대의 끝이요, 우리는 하늘을 수놓은 무한의 별들이다. 우리는 태양의 죽음, 그 한가운데에 놓여있나니
-불길과 화염, 우린 하나다!
▷서치페이즈에서 행운을 제외한 판정을 실행할때 통찰 보정값의 절반 수치만큼 보정값을 받을 수 있다.
▷배틀페이즈를 개시하기 전,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거리 위치를 조정할 수 있다.
▷퍼니쉬페이즈에 돌입하기 전 '이전 조직' 의 신념을 읊는 고양을 할 수 있다. 그 고양이 인정된다면 아래와 같은 효과를 가진다.
- 퍼니쉬페이즈 첫 라운드의 순서권 결정에 +5의 보정, 첫 턴의 메이저 액션 판정에 +2의 보정을 가지며 펌블이 나와도 단 1번, 통상실패로 취급한다.


2 [포기하지 않는다...!]
-진정으로 철의 각오를 지닌 자에겐 죽음조차 위협이 될수 없다.
스스로의 의무를 끝낼때까지 주저앉아서야 꼴사나울뿐이지. 안그런가, 응?
▷이 특성은 자신의 HP가 0일때에만 선언 가능하다.
▷챕터당 1번, 자신의 HP를 최대로 회복하고 그 전투동안 [철의 각오](고유) 상태가 된다.
※철의 각오
▷이 상태는 아이작 라일리 클라크만이 가지는 고유한 상태이다.
▷아군과 적의 정신계통의 기술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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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 누군가는 해야했고, 자신들 대신 할 사람도 많았지만, 그래도 우리들은 싸우기로 했다.
오랜 싸움끝에 살아남은건 몆명 되지 않지만, 여전히 투지는 꺾이지 않는다.
대신해줄 사람들이 있다고해서 이 의무가 결코 가벼워지는것은 아니기때문이다.

더 할말이 없다. 지금 여기있는건 격전을 지속하며 싸워가는 노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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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사수자리◆9hl0Lb2OvA (Qg.mTZN8MM)

2021-09-03 (불탄다..!) 22:5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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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z-‐キ¨キ ヾ、: :ゝ¨ ′__  _リ_ `二z--‐'´  `ヽ  f ̄`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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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i|_,xi|-キ‐‐'¨ヾ、 i:、        ヽ. ',          廴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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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_,,.. -‐'´ ̄      廴_            ト. i:i!        i ',  ̄¨¨¨ ̄
_,,.. -‐'´             {  ̄`ー‐'       ハi! ¨_       i|  ',
                      `t―--ミ_     /三!  i:i       }  i|
                    ーt -x__   ,イ i!三i  i:i       ', ヾ ̄ ̄¨\
                     ート、_/',ヾ三i  ¨ _       \  \_  }――ァ
                      マ―‐〈 ヘ ヾニi!  i:i         ¨`ー- 、¨¨ ̄ ̄ ̄
                           マ__ Y' ヘ. ヾ:ム ヾ}            \
                        マ   ',ノ:、 >マ, n                 \
                            マ≦ヘ::::::V´∧マ  i: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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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マ:::::::',::∨/∧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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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는 이 도시를 지킬거에요. 그게 제 의무이자 삶의 이유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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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이름 : 키미하라 히메노

캐릭터 AA : セントールの悩み

나이 : 17세

성별 : 여성

HP : 24

MP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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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력 : 7 (+2)
내구 : 7 (+2)
민첩 : 9+ (+3)
마력 : 0
행운 : 1 (0)
통찰 : 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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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1 [파마의 화살]
- 사이한 마물을 퇴치하는 영험한 힘이 담긴 화살. 신의 힘으로 축성하여 만들어낸다.
- 사악하지 않은 대상에게는 평범한 화살과 다름없다. 그야말로 악인 특공의 파괴술.
▷중거리, 적에게 혼 속성 4의 물리 피해.
▷이 스킬로 재해 속성, [악] 태그에게 피해를 줄 경우 대미지 계산 직전에 마법 피해로 취급할 수 있다.

2 [기마궁술]
- 적을 추적하기 위해, 또는 적의 추적에서 벗어나기 위해 달릴 때에도 정확하게 적을 맞출 수 있다.
- 수년간 궁술을 단련해오며, 활을 제 뜻대로 자연스럽게 다룰 수 있게 되었다는 노력의 증거이다.
▷이 스킬은 서치페이즈에서도 발동할 수 있다. 배틀페이즈에서 사용시 쿨타임 2턴.
▷추적관련의 통찰판정에서 통찰대신 민첩으로 판정을 굴릴 수 있다.
▷마이너 액션을 소모함으로서 다음 자신의 메이저 액션의 공격이 입히는 부위파괴 공격에 카운터 +1
▷배틀페이즈중 무브 액션을 진행할때 동시에 메이저 액션을 진행할 수 있다.

3 [전신전령]
- 전신의 모든 힘을 끌어모아, 폭발시키듯이 달린다. 뒤를 생각하지 않고 전부 쏟아붓는 질주.
- 극한의 상황, 최후의 순간에 힘을 일점 집중하여 폭발적인 에너지를 몸에서 뿜어낼 수 있지만,
- 그 이후에는 역으로 모든 힘을 다 끌어냈기에 완전 힘이 빠진 상태가 되어 너덜너덜(?)해진다.
▷배틀페이즈중 무브 액션의 행동 선언 직전에 발동한다. 쿨타임 4턴.
▷스킬 사용 직후 자신의 HP -4 및 상태이상 [취약] 을 받게 된다.
▷자신이 무브액션으로서 행동하는 이동은 전장의 환경요인의 영향을 무시하고 진행한다.
▷자신의 HP가 30% 이하라면 쿨타임에 상관없이 즉시 재발동 가능하며 HP 소모 및 [취약] 을 받지 않는다.

4 [신인합일]
- 신과 영적인 나를 일순간 합일하여, 물질 세계를 뛰어넘어 더욱 관념적인 세계에 진입한다.
- 현재 자신이 처해있는 문제에 대해 조언을 구하거나 간접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챕터중 1번, 신과의 영적 접촉을 실행한다.
▷자신이 처한 문제에 대한 조언에 대해 어장주는 조언 혹은 간접적인 도움을 하사할 수 있다.
▷스킬의 사용 이후 챕터의 종료시까지 신에게 무녀로서 호의에 대한 답례를 수행해야한다.
▷답례를 수행하지 못 하였다면 다음 챕터동안 해당 스킬을 사용할 수 없다. 3번 신을 노하게 하였다면 이 스킬은 제거된다.

5 [강신]
- 완성되어가는 신의 그릇에, 신을 담는다. 설사 견디지 못해 산산조각나서 부서질 지라도.
- 몸을 잠식하고있는 외부의 기운을 신의 힘으로 밀어내고, 모든 빈 공간을 힘으로 채운다.
▷그 전투동안 자신에게 [강신](고유) 상태를 부여한다.
▷전투 종료 이후 행운판정을 굴린다. 6이하, 7~9, 10이상 마다 신은 각기 다른 효과를 부여한다.
- 6이하 : 그릇의 금 스택이 1 늘어난다. 그릇의 금이 5스택에 도달하면 '그릇이 깨져버린다'
- 7~9 : 그릇은 보존된다. 허나 불려진 신이 지정한 행동규범을 다음 챕터동안 준수해야한다.
- 10이상 : 그릇의 금 스택이 1 줄어든다. 신은 그 노력을 인정한다.
※강신
▷이 상태는 키미하라 히메노만이 가지는 고유한 상태이다.
▷자신의 속성은 혼 속성이 되며 모든 공격에 혼 속성이 부여된다.
▷자신의 모든 스테이터스가 가장 높은 스테이터스와 동일하게 취급되지만 이로 의해 HP나 MP가 증가하지 않는다.
▷자신이 행하는 모든 공격은 [관통] 으로 취급한다.
▷'악한 존재' 를 적으로서 규정한다. 어떤 존재가 악한 존재인지는 신에게 물어보면 답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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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1 [신의 혈통]
- 이 도시의 토착신이자, 이 근방을 지켜온 수호신의 피가 흐르는 무녀의 증표.
- 도시를 향하는 악의를 인지할 수 있으며 마수의 기척을 빠르게 감지할 수 있다.
- 신의 그릇이 된 상태로, 몸 안을 채워야 할 마력을 신력이 전부 몰아낸 상태이다.
- 도시의 사람들로부터 우호적인 시선을 받으며, 그들과 신뢰를 쌓기 쉬워진다.
▷도시의 시민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기본적으로 우호적인 기사로서 인식되며 쉽게 친해질 수 있다.
▷자신은 마력관련으로 수행을 마쳐도 마력이 증가하지 않는다.
▷서치페이즈에서 자신의 판정이 성공할때 목표 달성값에 +1 한다.

2 [말의 육체]
- 격세유전으로 인간보다 훨씬 더 뛰어난 근력과 속도를 보유한 말의 육체를 타고났다.
- 평범한 사람들에 비해 훨씬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있고 더 뛰어난 체력을 가지고있다.
- 폐활량이 늘어나고 평범한 인간보다 감각이 더 예민해져 더 많은걸 보고 들을 수 있다.
▷자신의 이동범위에 +1 한다.
▷상황파악을 위한 통찰판정을 내구로서 대신 굴릴 수 있다.
▷자신이 동의한 대상 1명을 [기승] 상태로 할 수 있다. 탑승물의 역할은 자신이 담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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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대대로 무녀직을 계승해오며, 신의 대리인으로써 이 도시를 지켜오던 가문이 있었다.
그들은 신의 피를 불려받아 특이한 신체부위를 지니고 있었으며, 신통력을 보유했다.
신의 피를 통해 얻은 힘을 이용해서 도시를 지키고 사람들을 구하는것이 그들의 사명.

그리고 이번 대의 무녀에게도 그 피가 이어졌으나, 격세유전으로 인해 조상들보다 훨씬
신의 피가 강하게 발현되어 버렸다. 특정부위가 말로 변하던 다른 사람들보다 이질적인
변화. 하반신까지 말의 특성을 가지고 말의 육체적 특성을 가진채 태어나게된 것이었다.

그 가문에서는 이번 대의 무녀는 신에게 선택을 받았노라 여기고, 그녀의 어린시절부터
그들의 의무와 책임, 그리고 기술과 의례에 관하여 교육받았다. 하나도 남김없이 말이다.

모든 전수가 끝난 뒤엔, 도시를 지키는 밤의 기사단에 자원한것으로 보인다.
신력을 난폭하게 다루는지라 파괴 이외의 현상을 일으키는 기술은 사용하지 못하지만,
말의 특성을 타고난 뛰어난 신체능력 및 파괴에 특화된 파마의 화살등을 눈여겨 볼 때
물리력만큼은 현재까지 도시를 수호하던 무녀 중 단언코 최강이라고 불릴 만큼 강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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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사수자리◆9hl0Lb2OvA (EOAUHni/Uk)

2021-09-04 (파란날) 02:3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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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괜찮을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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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이름 : 릴리

캐릭터 AA : Ender Lillies

나이 : ?? (10세미만 추정)

성별 : 여

HP : 10

MP :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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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력 : 0 약한 신체능력
내구 : 0 약한 신체능력
민첩 : 6 약한 신체능력에도 불구하고 도망치고 피하는데 익숙해져있다.
마력 : 15 소녀에겐 분명이 마력이 있다, 하지만...무언가가...
행운 : 0 기사는 소녀가 불행뿐인 삶을 살아왔다고 말한다.
통찰 : 9 이상하게 높은 통찰, 지나치게 어른스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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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 최소 2개, 최대 5개로 그 기사가 가진 기술입니다. 주로 전투나 재해의 탐색에서 이용됩니다.

1 ["기도"]
- 대상을 치유하는 기도를 합니다. 그것에 응답하는 것은 누구일까요? 신?
- 정신과 몸을 경건하게하는 기도는 대상에게 호감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거리무관, 대상 하나에게 '기도' 를 올린다. 원한다면 기도를 선언할 때 mp를 7점 소비해도 된다.
▷기도를 받은 대상은 릴리에게 우호적인 인상을 띄며 그 기도가 mp를 소비한 것이라면 체력을 5점 회복시킨다. 일부 대상은 역으로 적개심이 높아진다.
▷기도를 5번 올릴때마다 순수 2d6 굴림을 행한다. 10이상이라면 기도를 올린 이의 태도에 따라서 신이 무언가를 답할 지 모른다.

2 ["정화"]
- 대상의 모든 고통을 떠안습니다.
- 대상이 지닌것이라면 무엇이든 자신에게 옮길 수 있습니다.
- 병이나, 상처나, 고통이나, 슬픔이나....
▷mp 5, 근거리, 대상이 가진 모든 HP피해와 상태이상을 자신에게 전송한다. 대상은 이후 hp가 최대로 회복되고 상태이상이 제거된다.
▷HP피해가 자신의 HP 이상이였을 경우 [리타이어] 할 위험성이 있다.
▷특성이 발동중일때는 피해를 입는대신 자신이 전가받은 상태이상의 수와 HP피해의 5의 배수(소숫점 올림)만큼 상태이상: [오염](고유)를 받는다.
▷전투 종료후 [오염] 태그의 수만큼 가상의 피해를 받는다. (실제 HP의 감소가 아닌 그만한 강도의 피드백 반응이다.)
※오염
▷이 상태는 릴리만이 가지는 고유한 상태이상이다.
▷최대 누적의 상한선이 없으며, 메이저 액션의 소비로만 해주할 수 있다.

3 ["수호"]
- 당신을 지키기위한 기도입니다.
- 대상에게 수호부를 전개하여 간섭을 방지합니다.
- 충분한 시간과 도구, 의식으로 결계로서 작동할 수도 있습니다.
▷mp 8, 대상이 다음으로 입을 피해 혹은 상태이상 1개를 저지할 수호부를 생성합니다.
▷스킬을 보조할 도구와 투자하는 시간, 그리고 의식의 전개(최소 mp8 소비) 를 통해서 결계를 전장 혹은 장면에 구현가능합니다.
▷결계의 상세적인 능력은 의식의 목적과 시간, 도구에 따라 어장주가 임의로 효과를 결정합니다.

4 ["구원"]
- 적의가 없거나 상호동의하에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 대상을 "구원"하여 그 육신에서 해방시킵니다.
- 또한 이미 해방된 시체에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 대상은 "망령"이 되어 소녀의 수호자가 됩니다.
- 단 이것은 대상의 의사에 따라 갈립니다.
- 이론상, 망령화시킨 시신을 치료해 한정적인 부활도 가능합니다.
▷이 스킬은 릴리에게 적의가 없는 대상이나 구원에 대해 동의한 대상만을 지정할 수 있다. mp 11, 대상을 [사망] 시키고 '육체' 와 '영혼' 을 분리한다.
▷분리된 영혼은 [망령] 으로서 릴리에게 합류할 수 있다. 물론 그 합류 의사는 전적으로 [망령] 에게 달려있다. 합류된 [망령] 은 특수 아이템으로서 취급한다.
▷[망령] 은 자신의 '육체' 와 별개의 존재로 취급하며 챕터 종료 전까지 '육체' 의 HP를 모두 회복시킨후 [망령] 을 돌려보내면 부활이 가능하다. 하지만, 그걸 신께서 정녕 용납했을지는 모른다.
▷자신이 피해를 받을때 대신 [망령]이 피해를 받도록 할 수 있다. 대미지 계산 이후 [망령] 에 [광령화](고유) 스택을 +1 누적.
▷원한다면 [망령] 태그의 대상들을 '완전히 해방' 시킬 수 있다. 해방된 망령 태그의 대상의 수 * 7 만큼 mp를 회복한다.
※망령 '개체명' [망령]
분류 : 특수
효과 : 이 아이템은 소환수와 같이 턴을 가질 수 있되 마이너 액션과 메이저 액션만 가능하다.
마이너 액션으로 Saintess Of Abyss 에게 직접적인 말을 건낼 수 있다. 메이저 액션을 소비함으로서 Saintess Of Abyss 의 mp를 +2
특수효과 : '육체' 와 분리된 영혼이 '구원' 을 받아들여 '해방' 된 모습. 티없이 맑은 영혼은 작은 생채기로도 추하게 더럽혀질 것이다.
그 사실을 알고 이러한 '해방' 을 강행했는가? 대답할 수 있으면 해봐라, '성녀'.
※광령화
▷이 상태는 릴리의 망령만이 가지는 고유한 스택이며 해주가 불가능한 상태이상이다.
▷해당 스택이 3개가 쌓였을때 모든 스택을 제거한다. [망령] 태그를 [광령] 태그로 전환하고 인벤토리에서 소거한다.
▷해당 스택이 잔존한채로 육체에 돌아간 망령의 말로는 필히 좋지 않을 것이다.

5 [계승]
- 이어진다.
- 비극은 끝나지 않는다.
- 마수의 목소리, 원령의 목소리
- 볼 수 없는 것, 들을 수 없는 것.
- 그것을 이해하고 받아들여서, 인지한다.
▷마수와 원령의 '언어' 를 이해할 수 밖에 없으며 대화까지 가능하다.
▷마수와 원령의 '본질' 을 볼 수 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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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Knight Of Lotus]
- 선택받은 기사가 성녀를 수호한다.
▷이 특성은 다른 스킬, 특성에 의해 무효화 되지 않지만 Knight Of Lotus 가 존재할때만 효과를 발휘한다.
▷자신을 Saintess Of Abyss 로, Knight Of Lotus 와 동일 개체로 취급한다.
▷배틀페이즈중 자신 이외의 [리타이어] 되지않은 아군이 남아있는 한 자신은 피해를 받지 않으며 줄 수도 없다.


2 [끝자락의 무녀]
- 이미 타락할대로 타락한 몸.
- 그 어떤 저주나 병도 그녀에게 상처를 줄수는 없다.
▷특수 재해가 입히는 재해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일부 상태이상을 최댓값으로 받고 있는 것으로 취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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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 기사가 가지고 있는 배경 이야기입니다. 밤의 기사로서 선정된 계기에서부터 개인적인 이야기까지 편히 적어주세요.

- 어떤 특수 재해 내부에서 발견된 소녀.

기억도 없고 말도 없는 소녀를, 마수라고 생각되는 기사가 지키고 있었다.


소녀는 자신의 과거와 알수없는 사명감ㅡ모두를 지켜야한다ㅡ를 완수하기위해
기사는 그런 소녀를 성녀라고 부르며 지키기 위해

둘은 기사가 되었다.

12 사수자리◆9hl0Lb2OvA (EOAUHni/Uk)

2021-09-04 (파란날) 14:46:17

                          ,‘⌒ー=.     _ ___
                       {!  .ゞ、`ヽ .〃´ ̄`ヾ= = 、`ヽ.
                       l!  ,'   ヾ〉´         ー'
                       レ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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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너희를 돕는것은 릴리를 돕기 위해서임을 잊지마라. 나는 형편좋은 동화속의 기사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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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이름 : 심연의 기사

캐릭터 AA : Fate - 랜슬롯 (버서커)

나이 : ??

성별 : 남성으로 추정

HP : - (망령)

MP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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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력 : X
내구 : X
민첩 : X
마력 : X
행운 : X
통찰 :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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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 최소 2개, 최대 5개로 그 기사가 가진 기술입니다. 주로 전투나 재해의 탐색에서 이용됩니다.

1 ["연꽃의 검"]
- 모든 오염을 몰아내는 성검.
- 타락한 피를 물들어진 검은 마검으로 변질되었다.
- 그 검은 이제, 무엇도 벨 수 없다.
- 망령의 힘을 빌려올 수 있지만, 이딴것으로 소녀를 지킬 수는 없다
(* 망령의 힘을 이용해서 각종 행동이 가능하지만 전투에선 쓸모없음)
▷서치페이즈에서만 챕터당 1번, 특수 재해로 의해 조우될 배틀페이즈를 1번 스킵할 수 있다.
▷Saintess Of Abyss 가 보유중인 망령을 양도받아 통찰판정을 할 수 있다. 통찰판정의 보정값은 Saintess Of Abyss 의 보정값을 따른다.
▷판정에 성공시 망령이 할 수 있는 '간단한 행동' 을 모방할 수 있다. 망령의 양도를 통함 힘의 대여는 배틀페이즈에서 사용할 수 없다.
▷자신은 '기사도' 과 '반역' 그 어느것에 규범된 행동을 할 수 없다. 성녀를 지키는 것도 고작 바스라진 잿더미를 보고 모방하는 것일뿐이다.
▷자신의 장비에 연꽃의 검을 추가한다. 이 장비는 해당 스킬이 소거될 때에만 사라지며 스킬이 치환되어도 장비는 잔존한다.
※연꽃의 검
분류 : 한손검
공격 속성 : 물리, 재해
사정거리 : 근거리
특수효과 : 이 아이템은 다른 캐릭터에게 양도할 수 없다. 이 아이템으로 행하는 기본 물리공격의 피해량은 0으로 고정된다.

2 ["수호"]
- 성녀와 원거리에서도 자유롭게 전언할 수 있다.
- 또한 성녀를 지키기위해 즉시 망령화하여 성녀의 곁으로 이동한다.
▷거리에 상관없이 Saintess Of Abyss 와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배틀페이즈중에는 Saintess Of Abyss 와 하나로 묶어 1기의 캐릭터로서 취급한다. 이때 턴의 주도권은 Saintess Of Abyss 가 가진다.
▷자신의 순서권이 남아있을때 누군가 대미지를 입는다면, 대미지 계산 직전 자신의 턴을 소비하여 즉시 대상과 인접, 그, 피해를 대신 받는다.

3 [계승]
- 이어진다.
- 비극은 끝나지 않는다.
- 마수의 목소리, 원령의 목소리
- 볼 수 없는것, 들을 수 없는것.
- 그것을 이해하고 받아들여서, 인지한다.
▷마수와 원령의 '언어' 를 이해할 수 밖에 없으며 대화까지 가능하다.
▷마수와 원령의 '본질' 을 볼 수 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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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Saintess Of Abyss]
- 선택받은 성녀가 기사를 찾아냈다.
▷이 특성은 다른 스킬, 특성에 의해 무효화 되지 않지만 Saintess Of Abyss 가 존재할때만 효과를 발휘한다.
▷자신을 Knight Of Lotus 로, Saintess Of Abyss 와 동일 개체로 취급한다.
▷배틀페이즈중 자신 이외의 [리타이어] 되지않은 아군이 남아있는 한 자신은 피해를 받지 않으며 줄 수도 없다.

2 [끝자락의 기사]
- 이미 타락할대로 타락한 몸.
- 이제 사악한 용도, 타락한 왕도 그를 더럽히진 못한다.
▷자신이 마수에게 받는 대미지 계산에서 재해 속성이 있다면 그 재해 속성을 무효로 한다.
▷도시와 기사, 그리고 마수에게 인식이 최저값으로 고정됨으로 취급한다. 그는 걸어다니는 재해이되 마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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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 기사가 가지고 있는 배경 이야기입니다. 밤의 기사로서 선정된 계기에서부터 개인적인 이야기까지 편히 적어주세요.

- 특수 재해 발생 장소에 나타난 소녀를 지키던 기사.

진정한 모습도 과거도 모두 그 검은 갑주에 가려져있다.


우선 "기사"로서 활동하고 있지만 어디까지나 릴리를 위해서라고 강조하며

릴리가 거부하거나 싸우기를 원치 않는다면 하지 않겠다고 단단히 못을 박아두었다.

.....릴리라는 소녀가, 그러리라고는 생각되지 않지만.

15 사수자리◆9hl0Lb2OvA (EOAUHni/Uk)

2021-09-04 (파란날) 18:1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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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i:i:i:i:i:i:i:i:i:i:i:i:i:i:i:i:i:``~、、     ヤi:i:i:i:i:i:i:i:i:i:i:i:i:i:i:i:i:i:i:i:i:i:i:i:i:i:リ
╋━━━━━━━━━━━━━━━━━━━━━━━━━━━━━━━━━━━━━━━━━━━━━╋

캐릭터 이름 : 바밀리오

캐릭터 AA : /A・0・記号/H/Helck.mlt 의 ヴァミリオ

나이 : 14

성별 : 여성

HP : 10

MP : 22
╋━━━━━━━━━━━━━━━━━━━━━━━━━━━━━━━━━━━━━━━━━━━━━╋

근력 : 0
내구 : 0
민첩 : 0
마력 : 15+++ (+5)
행운 : 0
통찰 : 0

╋━━━━━━━━━━━━━━━━━━━━━━━━━━━━━━━━━━━━━━━━━━━━━╋

1 [화염술사]
- 불을 자유자재로 다루며 고화력의 불을 날릴 수 있다.
▷ 자신의 일반 마법 공격은 화염 속성이 부여된다.
▷ 자신의 화염 속성 공격이 명중할때마다 대미지 계산 직전 5점의 고정 피해를 우선적으로 가할 수 있다.
▷ 적의 속성이 자연일경우 상성 우위 계산을 1.2배가 아닌 2배로서 계산한다.
▷ 주변에 화염이 존재할 경우, 마이너 액션을 소비하고 이를 흡수해서 mp를 3점 회복할 수 있다.

2 [소환술]
- 고위 소환술이 가능하며, 주로 잡졸들과 싸울 때 많이 사용한다. 근접전을 벌이게 하거나 근접해서 터뜨릴 수 있게 만든다.
*설마설마하던 기각일진!
▷ mp 4, [몹] 태그를 가진 프리니를 1기 소환할 수 있다.
▷ 메이저 액션으로 소환수를 기각일진시킬 수 있다. 기각일진시 소환수를 기준으로 근거리, 적 전체에게 9점의 화염 속성 마법 피해.
※프리니 [몹]
HP : 10 MP : 0
물리방어력 : 3 마법 방어력 : 0
이동범위 : 1
메이저 액션 : 근거리, 적에게 1점의 관통 물리 피해.
기본적으로 바밀리오가 지정한 대상을 목표로 공격한다.
자신이 수행할 액션은 바밀리오의 지시를 최우선시한다.
누군가에게 투척당하면 즉시 폭발한다. 폭발의 피해량은 메이저 액션에 의한 기각일진과 같다.

3 [화룡 부르카]
- 거의 준필살기에 가까운 기술로 화룡 형태의 불을 날린다.
▷이 스킬은 화염 속성을 가진다.
▷mp 8, 중거리 및 원거리, 적 전체에게 13점의 마법 피해를 주고 전장에 2개의 화염을 남긴다.
▷ 대미지 처리 이후, [피격된 대상의 수+4] 만큼 자신의 MP를 회복한다.

4 [화조 주작]
- 마력량이 상당히 드는 기술로 보이며 사실상 필살기다. 불사조 형태의 불꽃이 나오고 그 불꽃으로 다수의 적들을 휩쓸어버릴 수 있다.
▷이 스킬은 화염 속성을 가진다.
▷mp 16, 거리무관, 적 전체에게 화염내성을 무시하는 24점의 마법 피해를 주고 전장에 5개의 화염을 남긴다.

5 [임계 폭발]
- 특정 조건 도달시 대폭발.
▷ 이 스킬은 화염 속성을 가진다.
▷ 자신이 스킬을 시전할때마다 [발화] 을 1개 쌓는다. 발화는 최대 5개까지 누적된다.
▷ 자신에게 누적된 발화의 값이 3 이상, 현재 mp가 10 이상일때부터 스킬의 선언이 가능하다. 쿨타임 5턴.
▷ 자신의 모든 mp 소모, 거리무관, 장면내 모든 대상에게 자신의 현재mp+[누적된 발화의 값*2] 만큼의 화염내성을 무시하는 마법 피해.
▷ 이 스킬에 의한 피해는 엄폐물에 전가할 수 없으며 대상이 냉기 속성이라도 상성저하를 받지 않는다.
▷ 대미지 계산 이후, 프리니는 기각일진을 받은것으로 적용하여 폭발하고 자신은 남은 HP에 관계없이 [리타이어] 한다.
▷ 발화가 최대값으로 누적된 턴의 다음 메이저 액션은 이 스킬의 발동으로 강제된다. 이후.피해량 계산시 발화의 누적값 비례 피해의 *2를 *4로 조정하고 계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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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리액션 담당]
- 츳코미를 잘건다(?)
- 게임이나 내기를 잘못하는 편.
- 복불복 벌칙게임을 한다면 꽝만 연속으로 나올 정도!
- 대신 싸움할때는 이상하게도 운이 좋다.
▷ 츳코미를 걸 때 진영에 무관하게 태클을 수용해준다.
▷ 간단한 유흥의 게임 및 내기를 할 때 행운판정은 무조건 자동실패.
▷ 판정의 자동실패는 펌블로 취급되지 않고 통상 실패로서 취급한다.
▷ 배틀페이즈에서만 자신의 크리티컬 상한값은 10으로 조정한다.
▷ 배틀페이즈중 크리티컬을 달성했을 경우, 확정 명중 대신 스킬의 피해값을 2배로 상향하여 적용한다 를 선택할 수 있다.


2 [이프리트]
- 일단은 종족적으로 불과 친숙함.
- 일단은 종족적으로 물리적인 일과 친숙하지 않음.
- 일단은 종족적인것과 별개로 귤을 좋아함(?)
- 일단은 종족적인것과 별개로 가지를 싫어함(?)
▷ 화염 속성 피해를 받을때 그 피해값을 반감(소숫점 버림) 하고 받는다.
▷ 배틀페이즈중이라면 마이너 액션 타이밍에 mp 2를 소모함으로서 다음 자신의 화염 속성 스킬의 피해에 +10 혹은 [관통] 상태를 부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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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경』

- 생명의 불꽃에서 태어나고 죽을때도 불꽃처럼 사그라드는 희소종족.
- 특이한 출생 답게 불에 관련된 능력은 스페셜리스트.
- 별거 아닌 여담이지만 일정 이상의 스트레스를 받으면 자신의 주변에 불꽃이 방출하면서 폭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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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사수자리◆9hl0Lb2OvA (EOAUHni/Uk)

2021-09-04 (파란날) 18:17:47

『이상으로 기사단 집결 확정 종료.』

『추후 기사단장은 저녁의 시선 장교와 1대1 면담을 A훈련소에서 치뤄주기를 바람.』

17 사수자리◆9hl0Lb2OvA (eDPMRJeLQM)

2021-09-08 (水) 20:16:04

『.......기록사항에서 요청사항 확인.』

『기록된 인적사항의 재조정 이후 장교의 전차도에 의한 파손 정리에 새벽의 손길과 협업을 즉시 수행할 것.』

20 사수자리◆9hl0Lb2OvA (eDPMRJeLQM)

2021-09-08 (水) 22:24:26

             ,.:':^: ̄`ヽ.、
             ./´:: :: :: :: : : : : ヽ:':‐x.,__
           _,.- ;へ:: :: :: :: ::j : : : : ヘ: : 丶. : : ̄`:':‐:.、
         r'゙ : :/ト:、. .`'ーァ':: : : : : :j : . . 、\:. : : : : :}
.       {: :/: : .:\;:^'''::´:_; :: :: : : 7 : : : : :ヽ:ヾx、: : j
       .レ':: :: v;‐'^_;_ ̄:: :: :: :. :: ::/ :、:. : : : :ヽ: ヽ:x:/
    _  j:: :':: :: :: ̄:: : `ヽ、::,::.:シ'^: : :ヽ:. :. : : :ヘ: :|ヽミ=='゚
    `ヾイ::j-:: :: :リ: : ;r:: :: : : : : : : : ト、: ヘ: : : : : 1.:!:..ヘ
      l::N: : : : :i:: :/1:: :i:: :: :. : : : .:} V: .::1 : : : :|:.l:: l; l
      {::!1:: :: : :1::{''''V::ト、:: :: :: : :{ ': : :.:l:. : : :j:.l.:リ|:j
       V '、:: :: :N:!  ヾ:x丶、:: :: ヘ__V: :}:. : :.7:ムj
         ヽjV:: :: :゙FVfJ'T'`   ̄'^FiJス: リ:: : :/.:| 1
         {ヘ:: : : :l、.`¨~        ̄,.イ/: : : ハ: ! ハ
          'N:: : : :トx     '    lj'7:: : : ::lミl.:|゚ ノ
          {::i:: : :ヘ.、   <>   ,ィ:: :: :: ::! ,N:く
           j、:l;: : : :ヽ`:,-v. -:'^ヲ:: :: :/ :j!:'^:ヾミ:、
         ./::{:::ヾ、:: :_:r<hT:く ̄ .(:: ::ノ}: 7\_. : :ヾ:、
          /:: ::ヘ::シ'^l}] fj;i;i;ヾヘl    ,<:::ノ^''=-ヽ: . :ヽ
       ./:: :: ::/オl{ // Vi;i;i;ノ| リ  ir'^´  . .゚VZトヘ: : : ヽ
      /:: :: ::/::l^トl// ,r/YN L/l!     : :}//!、: : : :.ヘ
        ' : : ::/ri7 .|,/ /ノ   :lY/Nレf7//7>jk_/j-rx、: : :.1
     ,':: :: :/-'フ .jコ .//    . :l 1///>'⌒^'‐<////7Zj : . :1
.     /:: ::ノ<゙i .l| //    . :j///  _,rー--、.,_`'ーくi;}: : : :、
  /:: ::,r:ト=、/i>xレ'三三kx=fミ}/j   /    . .|/} `ヽ、 .}:.、: . ヘ
 .i゚:: :: /:::::|   V/jト//jミ三三ミシf/リ  .{.   . :j/l  -r::':ハ:ヘ:. .: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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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어도 마수로 인해 눈물 흘리는 이들이 없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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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이름 : 블루캣
캐릭터 AA : 해커돌3호(ハッカドール)

나이 : 미상
성별 : 남성

HP : [12/12]
MP : [1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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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력 : 1 (+0)
내구 : 1 (+0)
민첩 : 3 (+1)
마력 : 6+ (+2)
행운 : 6+ (+2)
통찰 : 3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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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드론 소환]
-[공격/정찰/수리] 기능을 가진 드론들을 소환한다.
▷ mp 2, 드론 1기를 자신의 곁에 소환한다.
▷ 소환된 상태라면 체이스페이즈중 자신의 정보 수집 판정 결과값에 +3, 퍼니쉬페이즈중 메이저 액션으로 마수나 특수 재해등에 통찰판정을 할 때, 이 소환수가 존재하면 그 판정값에 +3 할 수 있다.
▷ 자신의 무브 액션 소비시 이번 라운드에서 메이저 액션을 판정하는 위치는 드론의 위치로 할 수 있다.
※드론 [기계]
HP : 10 MP : 5
이동범위 : 2
물리방어력 : 0 마법방어력 : 0
메이저 액션 : mp 2, 중거리, 적에게 [산성 1] 과 [취약] 부여.
메이저 액션 : mp 1, 중거리, 아군의 HP 2 회복, 대상이 기계일경우 회복량 2배

2 [포탑 설치]
-[방어/파수/치료] 기능을 가진 포탑들을 설치한다.
▷ mp 2, 포탑 1기를 자신의 곁에 소환한다. 소환자의 기본 마법 공격시 공격의 시작점을 드론으로 지정할 수 있다.
▷ 대미지 적용직전, 포탑과 같은 거리를 유지중인 아군 1명이 피해를 입는다면 포탑이 이를 대신 받는다. 포탑의 HP를 초과한 피해는 보호자에게 전담된다. 쿨타임 1라운드
▷ 자신의 무브 액션 소비시 이번 라운드에서 메이저 액션을 판정하는 위치는 드론의 위치로 할 수 있다.
※포탑 [기계]
HP : 15 MP : 5
이동범위 : 0
물리방어력 : 6 마법방어력 : 3
마이너 액션 : 자신을 [파수] 상태로 전환한다.
마이너 액션 : 자신의 물리방어력과 마법방어력의 수치값을 교체한다.
메이저 액션 : mp 2, 근거리 및 중거리, 범위내 아군에게 [활력 3] 를 부여.
메이저 액션 : mp 2, 근거리, 인접한 아군 전원의 HP 4 회복

3 [전자해킹]
-모든 전자기기들을 원격으로 해킹할 수 있다.
▷이 스킬은 체이스페이즈에도 발동 할 수 있으며 그 경우 종목판정에서 +5, 퍼니쉬페이즈에서 사용시 한 전투에 한번만 사용할 수 있다.
▷mp 8, 거리무관, 한 턴동안 [기계] 태그의 모든 대상의 턴중 1가지의 액션을 자신이 임의로 조정한다.
▷이 스킬을 시전할때 자신이 전자화(고유) 상태라면, 스킬의 대상이 되는 모든 적은 저항판정을 굴리지않고 이 스킬의 효과를 적용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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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전뇌(電腦)]

-두뇌를 전자화(電腦化)하여 뇌의 기능을 올릴 뿐만 아니라 전자기기와 연결하게 한다.
▷챕터당 3번, 자신을 전자화(고유) 상태로 전환한다. 배틀페이즈중 전자화상태의 발동 및 해제는 메이저 액션을 소비해야한다.
※전자화
▷이 상태는 블루캣만이 가지는 고유한 상태이다.
▷통찰판정을 할 때 마력으로 대신 판정할 수 있으며 마력의 +도 사용 가능하다.
▷자신을 전자기기와 연결 시킴으로서 숨겨진 자료의 여부나 작동재개등을 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전자기기를 다루는 것에 판정이 필요없지만 필요한 경우가 발생시 행운판정을 수행한다.
▷전자화를 유지하려면 자신의 차례가 올때마다 mp 2점을 지불해야한다. 지불할 수 없다면 즉시 전자화 상태가 해제된다.


2 [넷워치 (NetWatch)]
-정부 네트워크에 들어가서 각종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
-정부와 연줄이 있어서 정부쪽 사람과 접촉할 수 있다.
▷ 체이스페이즈에서 정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정보수집을 할 경우 다음 통찰판정에 행운의 보정값을 가산할 수 있다. 판정 이후 30M*C 가 소비된다.
▷ 챕터중 1번, 정부측 연줄을 활용하여 어장주에게 지원을 요청할 수 있다. 지원을 받고나면 정부측에 정보에 상응하는 '값' 을 지불해야한다.
▷ 정부측이 제시할 값은 요청된 지원의 종류에 따라 어장주가 임의로 결정하며 이에 대한 교섭 시도시 행운판정이 8 이상 나와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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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

'해외' 정부소속의 화이트해커이자 기사로 발탁되기 위해서 만들어진 인공AI가 융화된 디자인 차일드..

발더스 게이트 바깥의 정부가 밤의 기사단에 대한 이권견제를 목적으로 하였으며 이에 대한 사실을 포함한 과거는 모두 말소처리되어있다.

기사단이 알 수 있는건 정부가 직접 임명한 인재라는 것, 전자기기를 잘 다룬다는 것, 그리고 마수에 대한 적의를 가지고 있다는 것 뿐이다.

바깥에 대한 호기심과 동경이 커서 임무를 빙자한 도시 투어를 즐긴다. 아이러니하게도 마수에 대한 적의는 취미인 웹서핑으로 러닝한 학습결과이다.

밤의 기사단의 '기사' 가 아닌, '해외' 의 인공기사 프로젝트에 기여하기 위한 데이터의 수집은 오늘도 계속 되고 있다. 무슨 연유인지 밤의 기사단은 이를 묵인하는데....

21 사수자리◆9hl0Lb2OvA (eDPMRJeLQM)

2021-09-08 (水) 23:56:27

[자주 갱신 및 수정이 되는고로 최종본은 새 어장으로 넘어갑니다...]

[다즐링 : 할 말은 그게 다겠죠? @전차도 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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