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경우 적이 화염 속성으로 자주 나올지 안나올지에 따라서 갈리는거긴 한데 그리 좋은 편은 아니고
▷ 화염을 다루기 위한 판정을 할 때 원한다면 판정 직전, 자동성공으로 넘길 수 있다. ▷ 판정의 자동성공은 크리티컬이 아닌 통상 성공으로 취급한다.
의 경우도 어처피 마력 15에 리롤권 3개라서 미묘하거든요. 심지어 스킬은 미적용이고...
▷ 배틀페이즈중이라면 마이너 액션 타이밍에 mp 2를 소모함으로서 다음 자신의 화염 속성 스킬의 피해에 +5 혹은 [관통] 상태를 부여할 수 있다.
는 일단 마음에 들고
▷ 화염 속성 피해를 받을때 그 피해값을 반감(소숫점 버림) 하고 받는다. ▷ 배틀페이즈중이라면 마이너 액션 타이밍에 mp 2를 소모함으로서 다음 자신의 화염 속성 스킬의 피해에 +5 혹은 [관통] 상태를 부여할 수 있다.
이거 2개까지는 바꿀 필요 없다고 쳐도
▷ 화염을 다루기 위한 판정을 할 때 원한다면 판정 직전, 자동성공으로 넘길 수 있다. ▷ 판정의 자동성공은 크리티컬이 아닌 통상 성공으로 취급한다.
는 다른걸로 바꿨음 하는게 있긴 해요.
▷ 츳코미를 걸 때 진영에 무관하게 태클을 수용해준다. ▷ 간단한 유흥의 게임 및 내기를 할 때 행운판정은 무조건 자동실패. ▷ 판정의 자동실패는 펌블로 취급되지 않고 통상 실패로서 취급한다. ▷ 배틀페이즈중 크리티컬을 달성했을 경우, 확정 명중 대신 스킬의 피해값을 2배로 상향하여 적용한다 를 선택할 수 있다.
의 경우도
▷ 츳코미를 걸 때 진영에 무관하게 태클을 수용해준다. ▷ 간단한 유흥의 게임 및 내기를 할 때 행운판정은 무조건 자동실패. ▷ 판정의 자동실패는 펌블로 취급되지 않고 통상 실패로서 취급한다.
는 실용성보단 롤플레잉용이라 실용성 제로고 사실상
▷ 배틀페이즈중 크리티컬을 달성했을 경우, 확정 명중 대신 스킬의 피해값을 2배로 상향하여 적용한다 를 선택할 수 있다.
2 [이프리트] - 일단은 종족적으로 불과 친숙함. - 일단은 종족적으로 물리적인 일과 친숙하지 않음. - 일단은 종족적인것과 별개로 귤을 좋아함(?) - 일단은 종족적인것과 별개로 가지를 싫어함(?) ▷ 화염 속성 피해를 받을때 그 피해값을 반감(소숫점 버림) 하고 받는다. ▷ 화염을 다루기 위한 판정을 할 때 원한다면 판정 직전, 자동성공으로 넘길 수 있다. ▷ 판정의 자동성공은 크리티컬이 아닌 통상 성공으로 취급한다. ▷ 배틀페이즈중이라면 마이너 액션 타이밍에 mp 2를 소모함으로서 다음 자신의 화염 속성 스킬의 피해에 +5 혹은 [관통] 상태를 부여할 수 있다.
심플하게
▷ 화염을 다루기 위한 판정을 할 때 원한다면 판정 직전, 자동성공으로 넘길 수 있다. ▷ 판정의 자동성공은 크리티컬이 아닌 통상 성공으로 취급한다.
는 아예 없애고
▷ 배틀페이즈중이라면 마이너 액션 타이밍에 mp 2를 소모함으로서 다음 자신의 화염 속성 스킬의 피해에 +5 혹은 [관통] 상태를 부여할 수 있다.
의 계수 증가 가능할까요? 어처피 화염 다루는 판정은 마력 판정 할듯한데 +5면 실패할 확률 거의 없고 리롤도 3개니 확정 성공은 안쓸거 같긴 해요.
▷ 배틀페이즈중 크리티컬을 달성했을 경우, 확정 명중 대신 스킬의 피해값을 2배로 상향하여 적용한다 를 선택할 수 있다.
4 [A-13 광학 섬광탄] -플라즈마 커터에 유탄발사기 형태로 장비된 스턴 그레네이드. 일시적으로 망막/시청각 기관을 무력화한다.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이것도 일단 폭탄이다. 즉 폭발만으로도 저지력은 있는 셈. ▷ 챕터를 개시할 때 소비품으로 스턴 그레네이드 탄환 4발을 받을 수 있다. ▷ 배틀페이즈 개시중 마이너 액션을 소비하는 것으로 스턴 그레네이드로 주무기로 전환한다. ▷ 중거리, 적에게 3점의 피해를 주며 거리를 1칸 밀어낼 수 있다.
얘는 섬광탄이 아니라 그냥 충격한이네!(?)
4 [쿼드 K12 응징자 충격탄] -라일리가 플라즈마 커터에 장비한 유탄발사기. -이 유탄은 단순히 살상력만 있는게 아니다─ 막대한 충격 에너지가 유탄을 맞고도 생존한 적성체를 밀어내, 민간인의 대피나 아군의 재정비를 지원한다. ▷ 챕터를 개시할 때 소비품으로 응징자 충격탄 4발을 받을 수 있다. ▷ 배틀페이즈 개시중 마이너 액션을 소비하는 것으로 응징자 충격탄으로 주무기로 전환한다. ▷ 중거리, 적에게 3점의 피해를 주며 거리를 1칸 밀어낼 수 있다.
이프리트 ( - )화염구사 자동성공 판정 삭제 ▷ 화염 속성 피해를 받을때 그 피해값을 반감(소숫점 버림) 하고 받는다. ▷ 배틀페이즈중이라면 마이너 액션 타이밍에 mp 2를 소모함으로서 다음 자신의 화염 속성 스킬의 피해에 +10 혹은 [관통] 상태를 부여할 수 있다.
리액션 담당 ▷ 배틀페이즈에서만 자신의 크리티컬 상한값은 10으로 조정한다. ▷ 배틀페이즈중 크리티컬을 달성했을 경우, 확정 명중 대신 스킬의 피해값을 2배로 상향하여 적용한다 를 선택할 수 있다.
1 [리액션 담당] - 츳코미를 잘건다(?) - 게임이나 내기를 잘못하는 편. - 복불복 벌칙게임을 한다면 꽝만 연속으로 나올 정도! - 대신 싸움할때는 이상하게도 운이 좋다. ▷ 츳코미를 걸 때 진영에 무관하게 태클을 수용해준다. ▷ 간단한 유흥의 게임 및 내기를 할 때 행운판정은 무조건 자동실패. ▷ 판정의 자동실패는 펌블로 취급되지 않고 통상 실패로서 취급한다. ▷ 배틀페이즈에서만 자신의 크리티컬 상한값은 10으로 조정한다. ▷ 배틀페이즈중 크리티컬을 달성했을 경우, 확정 명중 대신 스킬의 피해값을 2배로 상향하여 적용한다 를 선택할 수 있다.
2 [이프리트] - 일단은 종족적으로 불과 친숙함. - 일단은 종족적으로 물리적인 일과 친숙하지 않음. - 일단은 종족적인것과 별개로 귤을 좋아함(?) - 일단은 종족적인것과 별개로 가지를 싫어함(?) ▷ 화염 속성 피해를 받을때 그 피해값을 반감(소숫점 버림) 하고 받는다. ▷ 배틀페이즈중이라면 마이너 액션 타이밍에 mp 2를 소모함으로서 다음 자신의 화염 속성 스킬의 피해에 +10 혹은 [관통] 상태를 부여할 수 있다.
5 [EMP 충격탄] -강력한 단거리 전자기 파동을 발생시킨다. 대비가 되어있지않은 전자계통을 효과적으로 무력화시키고, -덤으로 착탄 지점의 적성체들을 전자기로 구워버린다. 이쪽은 덤에 가깝지만... ▷mp 5, 근거리, 적 전체에 6점의 전기 속성 피해를 주고 1턴간 상태이상 [스턴] 을 부여한다. ▷[몹] 태그의 대상이 피해를 입었다면 남은 체력에 상관없이 사망시키거나 전투에서 제외시킬 수 있다. ▷대상이 장비중인 일부 장비를 사용불능으로 만들 수 있다.
5 [EMP 충격탄] -강력한 단거리 전자기 파동을 발생시킨다. 대비가 되어있지않은 전자계통을 효과적으로 무력화시킨다. -전자계통이 아니더라도 유효하여, 착탄 지점의 적성체들에게 막대한 전기적 쇼크를 유발한다. 전자기로 구워버리는 셈. ▷mp 5, 근거리, 적 전체에 6점의 전기 속성 피해를 주고 1턴간 상태이상 [스턴] 을 부여한다. ▷[몹] 태그의 대상이 피해를 입었다면 남은 체력에 상관없이 사망시키거나 전투에서 제외시킬 수 있다. ▷대상이 장비중인 일부 장비를 사용불능으로 만들 수 있다.
5 [EMP 충격탄] -강력한 단거리 전자기 파동을 발생시킨다. 대비가 되어있지않은 전자계통을 효과적으로 무력화시킨다. -전자계통이 아니더라도 유효하여, 착탄 지점의 적성체들에게 막대한 전기적 쇼크를 유발한다. 전자기로 구워버리는 셈. ▷mp 5, 근거리, 적 전체에 6점의 전기 속성 피해를 주고 1턴간 상태이상 [스턴] 을 부여한다. ▷[기계]+[몹] 태그의 대상이 피해를 입었다면 남은 체력에 상관없이 사망시키거나 전투에서 제외시킬 수 있다. ▷대상이 장비중인 일부 장비를 사용불능으로 만들 수 있다.
"내가 너희를 돕는것은 릴리를 돕기 위해서임을 잊지마라. 나는 형편좋은 동화속의 기사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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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이름 : 심연의 기사
캐릭터 AA : Fate - 랜슬롯 (버서커)
나이 : ??
성별 : 남성으로 추정
HP : -
MP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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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력 : X 내구 : X 민첩 : X 마력 : X 행운 : X 통찰 :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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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 최소 2개, 최대 5개로 그 기사가 가진 기술입니다. 주로 전투나 재해의 탐색에서 이용됩니다.
1 ["연꽃의 검"] - 모든 오염을 몰아내는 성검. - 타락한 피를 물들어진 검은 마검으로 변질되었다. - 그 검은 이제, 무엇도 벨 수 없다.
- 망령의 힘을 빌려올 수 있지만, 이딴것으로 소녀를 지킬 수는 없다 (* 망령의 힘을 이용해서 각종 행동이 가능하지만 전투에선 쓸모없음)
2 ["수호"] - 성녀와 원거리에서도 자유롭게 전언할 수 있다. - 또한 성녀를 지키기위해 즉시 망령화하여 성녀의 곁으로 이동한다.
3 [계승] - 이어진다. - 비극은 끝나지 않는다.
- 마수의 목소리, 원령의 목소리 - 볼 수 없는것, 들을 수 없는것. - 그것을 이해하고 받아들여서, 인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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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Saintess Of Abyss] - 선택받은 성녀가 기사를 찾아냈다.
- Saintess Of Abyss가 존재할때만 이하의 효과는 활성화된다. - 전투에서 자신 이외의 아군이 남아있는한 - 자신은 피해를 받지않고 피해를 줄 수 없다. - 또한 자신과 Saintess Of Abyss와 동일한 존재로 취급하고 - [Saintess Of Abyss]의 효과는 무효화되지 않는다.
- 룰상, 자신을 Knight Of Lotus로 취급한다.
2 [끝자락의 기사] - 이미 타락할대로 타락한 몸. - 이제 사악한 용도, 타락한 왕도 그를 더럽히진 못한다.
-어둠 밖에서 우리는 일어나리라. 무엇보다 깊은 어둠 속으로 우리는 기꺼이 들어서리라. -무장한 우리들은 멸망을 불태우기위해 왔노라. -우리는 어두운 시대의 끝이요, 우리는 하늘을 수놓은 무한의 별들이다. 우리는 태양의 죽음, 그 한가운데에 놓여있나니 -불길과 화염, 우린 하나다!
1 [드론 소환] -[공격/정찰/수리] 기능을 가진 드론들을 소환한다. ▷ mp 2, 드론 1기를 자신의 곁에 소환한다. 소환자의 기본 마법 공격시 공격의 시작점을 드론으로 지정할 수 있다. ▷ 서치페이즈에서 정찰에 대해서 드론을 대신 보낼 수 있다. 통찰판정의 보정값은 소환자의 것을 따른다. ※드론 [기계] HP : 10 MP : 5 이동범위 : 2 물리방어력 : 0 마법방어력 : 0 메이저 액션 : mp 2, 중거리, 적에게 [산성 1] 과 [취약] 부여. 메이저 액션 : mp 1, 중거리, 아군의 HP 2 회복, 대상이 기계일경우 회복량 2배
2 [포탑 설치] -[방어/파수/치료] 기능을 가진 포탑들을 설치한다. ▷ mp 2, 포탑 1기를 자신의 곁에 소환한다. 소환자의 기본 마법 공격시 공격의 시작점을 드론으로 지정할 수 있다. ▷ 포탑은 인접한 아군이 피해를 받을때, 대신 자신이 그 피해를 입을 수 있다. 포탑의 HP를 초과한 피해는 보호자에게 전담된다. ※포탑 [기계] HP : 15 MP : 5 이동범위 : 0 물리방어력 : 8 마법방어력 : 2 마이너 액션 : 자신을 [파수] 상태로 전환한다. 메이저 액션 : mp 2, 근거리 및 중거리, 범위내 아군에게 [활력 3] 를 부여. 메이저 액션 : mp 2, 근거리, 인접한 아군 전원의 HP 4 회복
3 [전자해킹] -모든 전자기기들을 원격으로 해킹할 수 있다. ▷이 스킬은 서치페이즈에도 발동 할 수 있다. 배틀페이즈에서 사용시 한 전투에 한번만 사용할 수 있다. ▷mp 8, 거리무관, 한 턴동안 기계 태그가 있는 모든 대상의 액션을 자신이 임의로 조정한다. ▷자신이 전자화 상태라면, 상대의 저항판정을 무시하고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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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 최대 2개로, 그 기사만의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입니다.
1 [전뇌(電腦)]
-두뇌를 전자화(電腦化)하여 뇌의 기능을 올릴 뿐만 아니라 전자기기와 연결하게 한다. ▷챕터당 3번, 자신을 전자화(고유) 상태로 전환한다. 배틀페이즈중 전자화상태의 발동 및 해제는 메이저 액션을 소비해야한다. ※전자화 ▷이 상태는 블루캣만이 가지는 고유한 상태이다. ▷통찰판정을 마력으로서 대신 판정할 수 있으며 +의 활용도 가능하다. ▷자신을 전자기기와 연결 시킴으로서 숨겨진 자료의 여부나 작동재개등을 할 수 있다. 판정이 필요한 경우라면 행운판정을 수행한다. ▷전자화를 유지하려면 자신의 차례가 올때마다 mp 2점을 지불해야한다. 지불할 수 없다면 즉시 전자화 상태가 해제된다.
2 [넷워치 (NetWatch)] -정부 네트워크에 들어가서 각종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 -정부와 연줄이 있어서 정부쪽 사람과 접촉할 수 있다. ▷ 서치페이즈에서 정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정보수집을 할 경우 통찰판정에 행운의 보정값을 추가할 수 있다. ▷ 챕터중 1번, 정부측 연줄을 활용하여 어장주에게 지원을 요청할 수 있다. 지원을 받고나면 정부측에 정보에 상응하는 '값' 을 지불해야한다. ▷ 정부측이 제시할 값은 요청된 지원의 종류에 따라 어장주가 임의로 결정한다
╋━━━━━━━━━━━━━━━━━━━━━━━━━━━━━━━━━━━━━━━━━━━━━╋ 배경 : 정부소속 화이트해커
과거에 대한 기록은 삭제되어 자세한 사항은 알 수 없지만
정부가 직접 임명했다는 것, 전자기기를 잘 다룬다는 것, 그리고 마수에 대한 적의를 가지고 있다는 것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