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5442986> 【AA/잡담/기타】 M&M's의 초콜릿 공장 :: 458

M&M's ◆gmZ2kt9BDc

2020-07-23 03:36:16 - 2021-04-17 19:38:15

0 M&M's ◆gmZ2kt9BDc (0731438E+6)

2020-07-23 (거의 끝나감) 03:36:16




                  ,.イ≧s。    } }     。o≦二≧s。
                 爪{三三}ll≧ //ヽ--、/> ´      `ヽ
                 |ll\|lXll:|≧</⌒ヽ}_l /ア > ´ ̄`ヽ   }
                 |ll/|lXll:|:|<>s。 }-///>-‐……‐--ミノ
                 |ll\|lXll:|:| ///>{ /  >-‐‐-ミ   `ヽ─-ミ
               II .l_l\|lXll:|:ト、/./|l>|/  /      ヽ   レ'´ ̄ ̄ `ヽ
                lニニコ:|x\|三l:|/>llト、|l\|ハ\|         .:|_彡イ ̄ ̄ ̄\/ 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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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l ̄|:|Ⅳ//‐.l:|\-l:|_|ニ\,,| | |         |>||>-‐…‐-ミ|  ノ--ミ 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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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ノ  |:Ⅳ/>xl:|≧s。|_l :|Ⅵ | レ'´ >-┘    :| ̄||       || >-‐‐-ミ  l}
        f⌒ハ |{¨゙l _Ⅳ/。s≦l:|_l_l_|l| |`ト、l_,| l  |       ,.┴-ミ__    ||      |/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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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爪l |l|=.| lニニll:l:| lx| |l:|レイ-A/─-lll|:::|─────┴…¬  ̄ ̄ ̄`ヽ_凵_____」-┐    |二二      }is。,,:.:.:.:.:.:.。イ
 l[リ-lロア| lr‐, 川]]]]]リ:lXl|l A/─--ll|:::|─┰── ┰┰r───┬┬r彡'─‐┬──┬.r'二二二二))          ` ̄´
      ̄ ̄ ̄二ニ=┴┴∨二 ̄ ll|:::| ̄ll|川川川l‐┤|       :| | l|ノリ川l|l|l|    |¨|   _」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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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M&M's ◆gmZ2kt9BDc와 그 외 여러 이름을 가진 어장주의 기록용 어장입니다.

2.보통 합성해둔 AA를 백업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3.혹시 무언가 필요하신 게 있다면 마음대로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4.하지만 어디 쓰일진 궁금하니 레스를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5.이름 사용은 마음대로.
━━━━━━━━━━━━━━━━━━━━━━━━━━━━━━━━━━━━━━━━━━━━━━━━━━

『연재목록』
【네라우오와 겹쳐진 세계 시리즈: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8769679/
현재 진행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5429239/
연습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76772906/

【당신은 변신 히어로!: 완결】
1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60597787/
완결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86430161/

408 M&M's ◆gmZ2kt9BDc (21i6FAM1ZE)

2021-04-06 (FIRE!) 03:47:58

>>405
안녕하세요─


지금 알게 된 사실: 디버프 목록은 적어놓았지만 디버프 효과는 어디에도 적어놓지 않았다.

제정신이냐 어장주…

409 이름 없음 (OLYGgb.TSQ)

2021-04-06 (FIRE!) 03:49:29

템플릿....꼭 필요한걸까(먼산)

아니, 15개나 되니 간략한건 필요하겠지만.

410 스킬! (NGETyTvf6.)

2021-04-06 (FIRE!) 03:49:37

액티브-광폭화
설명:체력이 감소할수록 공격력이 대폭 상승한다.

패시브-설인의 피
설명:체력 회복 효과가 향상된다.

(끄적)

411 스킬! (NGETyTvf6.)

2021-04-06 (FIRE!) 03:50:07

>>408 (둥기둥기)

412 M&M's ◆gmZ2kt9BDc (21i6FAM1ZE)

2021-04-06 (FIRE!) 03:59:07




┏━━━━━━━━━━━━━━━━━━━━━━━━━━━━━━━━━━━━━━━━━━━━━┓

┃【호텔 힐베르트】

┃A.컨시어지 서비스
┃  1.물품 수배(1.5배 상점)
┃  2.그 외 자유 문의

┃B.MAG 추출
┃  시간을 소비하여 MAG를 추출합니다.
┃  MP는 아이템의 개입이 없을 경우 기본 수면으로 최대치의 1/4,밤의 조기 수면으로 최대치의 1/2씩 회복됩니다.

┃C.데빌 서비스
┃  1.데빌 옥션 참여
┃  2.데빌 가챠
┃  3.악마 합체

┃D.호텔 서비스
┃  1.휴식: 편안히 쉽니다.MP 회복량이 늘어납니다.
┃  2.카지노: 아시죠?

┃E.호텔 이용 종료

┃F.자유 앵커

┗━━───────────────────────────────────────────┛

힐베르트 소모품 가격표

외상약: HP 5% 회복.판매가 75(50)
우황단: HP 10% 회복.판매가 675(450) 우황이라고는 하지만 진짜 소가 아니라 난디 같은 신수나 마수 같은 부류의…?
마석: HP 25% 회복.판매가 1500(1000) 이상하게 악마가 좋아하는 생명력이 깃든 돌.

차크라 티어: MP 10% 회복.판매가 900(600)
차크라 드롭: MP 25% 회복.판매가 3000(2000)

디스톤: 석화 상태이상을 치유한다.판매가 225(150)
디스클로즈: 침묵 상태이상을 치유한다.판매가 225(150)
디스패라이즈: 마비 상태이상을 치유한다.판매가 225(150)
디스포이즌: 독 상태이상을 치유한다.판매가 225(150)
파트라 스톤: 정신계 상태이상을 치유한다.판매가 150(100)
메파트라 스톤: 아군 전체의 정신계 상태이상을 치유한다.판매가 675(450)


>>409
컨셉 겹치는 곳은 하나만 만들면 복붙하고 상세 내용만 수정하면 될 테니….
5개 정도만 더 만들면 복붙 수정이 가능하지 싶습니다.슬프다.

413 M&M's ◆gmZ2kt9BDc (21i6FAM1ZE)

2021-04-06 (FIRE!) 04:54:12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전투의 설명】
  | 〔
  〕 〕 전투에 참가하는 캐릭터는 1개씩 자신의 【턴】을 받습니다.
  | 〔   모든 캐릭터가 자신의 모든 턴을 소비했을 경우 【라운드】가 지나갔다고 표현합니다.
  〕 〕
  | 〔   기본적으로 【속】이 높은 캐릭터부터 행동합니다.
  〕 〕
  | 〔   캐릭터는 자신의 턴에 공격/방어/스킬/아이템/도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아군 캐릭터에게 【명령을 전부 내린 후】 그 라운드의 행동을 처리합니다.
  | 〔
  〕 〕 즉,첫 라운드에 누가 먼저 행동할지는 미지수입니다.
  | 〔
  〕 〕 방어: 다음 자신의 턴까지,모든 공격의 피해 계산 이후 피해량을 1/2 합니다.(자신 턴 이전에 공격받아도 방어 효과는 적용됩니다.)
  | 〔   공격: 평범한 일반공격.
  〕 〕 스킬: 자신이 가진 기술을 사용합니다.
  | 〔   아이템: 소모품이나 디지바이스 등의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 〕 도주: 도주 판정을 실시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프레스 턴 시스템】
  | 〔
  〕 〕 1.적의 약점을 찔렀을 경우,혹은 크리티컬을 가했을 경우 적은 일시적으로 Down 상태이상에 걸린다.
  | 〔   2.적을 Down 상태이상으로 만들었을 때,1턴 더 행동할 수 있다.
  〕 〕 3.이 룰은 적에게도 공통 적용된다.
  | 〔
  〕 〕 Down: 자신을 공격하는 상대방의 명중률에 +30% 한다.다음 자신의 턴에 자동으로 해소된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크리티컬&테크니컬】
  | 〔
  〕 〕 1.자신의 치명타 확률 이하의 명중 다이스로 공격이 명중했을 때 크리티컬이 발생합니다.
  | 〔   2.크리티컬 시 그 공격의 공격력을 2배로 계산합니다.
  〕 〕
  | 〔   3.특정 상태이상을 가진 적에게 특정 속성으로 공격을 가했을 경우 테크니컬이 발생합니다.
  〕 〕 4.테크니컬 발생 시 그 공격의 공격력을 1.5배(소수점 버림)로 계산합니다.
  | 〔   5.테크니컬로 Down 상태이상이 발생하지는 않으나,크리티컬과 공격 배수 효과가 중첩됩니다.
  〕 〕
  |/



상태이상(배드 스테이터스 계)


 정신계 상태이상

  매혹: 지시를 무시하고 일정 확률로 아군을 공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크리티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공포: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수면: 행동할 수 없다.매 라운드 개시 시 HP와 MP가 최대의 10%씩 회복된다.이 상태에서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격노: 무조건 일반공격만을 사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그 외 상태이상
  독: 매 라운드 개시 시 최대 HP의 10% 씩 감소한다.
  침묵(마법 봉인): 마법 공격을 사용할 수 없다.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석화: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질풍 속성 공격에 명중할 시 즉사한다.
  마비: 모든 행동에 1-100 다이스를 굴린다.홀수일 경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동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 내성이 사라진다.이 상태에서 타격/화염/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화상: 매 라운드 개시 시 현재 HP의 20% 씩 감소한다.이 상태에서 총격/참격/핵열 속성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숨겨진 시스템일 예정이었지만 숨기는 의미가 없어서 공개.

414 이름 없음 (cRwmMZL.Rc)

2021-04-06 (FIRE!) 05:33:47

상태이상 계열로 간다면 염동계열인가

415 M&M's ◆gmZ2kt9BDc (21i6FAM1ZE)

2021-04-06 (FIRE!) 16:04:06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전투의 설명】
  | 〔
  〕 〕 전투에 참가하는 캐릭터는 1개씩 자신의 【턴】을 받습니다.
  | 〔   모든 캐릭터가 자신의 모든 턴을 소비했을 경우 【라운드】가 지나갔다고 표현합니다.
  〕 〕
  | 〔   기본적으로 【속】이 높은 캐릭터부터 행동합니다.
  〕 〕
  | 〔   캐릭터는 자신의 턴에 공격/방어/스킬/아이템/도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아군 캐릭터에게 【명령을 전부 내린 후】 그 라운드의 행동을 처리합니다.
  | 〔
  〕 〕 즉,첫 라운드에 누가 먼저 행동할지는 미지수입니다.
  | 〔
  〕 〕 방어: 다음 자신의 턴까지,모든 공격의 피해 계산 이후 피해량을 1/2 합니다.(자신 턴 이전에 공격받아도 방어 효과는 적용됩니다.)
  | 〔   공격: 평범한 일반공격.
  〕 〕 스킬: 자신이 가진 기술을 사용합니다.
  | 〔   아이템: 소모품이나 디지바이스 등의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 〕 도주: 도주 판정을 실시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프레스 턴 시스템】
  | 〔
  〕 〕 1.적의 약점을 찔렀을 경우,혹은 크리티컬을 가했을 경우 적은 일시적으로 Down 상태이상에 걸린다.
  | 〔   2.적을 Down 상태이상으로 만들었을 때,1턴 더 행동할 수 있다.
  〕 〕 3.이 룰은 적에게도 공통 적용된다.
  | 〔
  〕 〕 Down: 자신을 공격하는 상대방의 명중률에 +30% 한다.다음 자신의 턴에 자동으로 해소된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크리티컬&테크니컬】
  | 〔
  〕 〕 1.자신의 치명타 확률 이하의 명중 다이스로 공격이 명중했을 때 크리티컬이 발생합니다.
  | 〔   2.크리티컬 시 그 공격의 공격력을 2배로 계산합니다.
  〕 〕
  | 〔   3.특정 상태이상을 가진 적에게 특정 속성으로 공격을 가했을 경우 테크니컬이 발생합니다.
  〕 〕 4.테크니컬 발생 시 그 공격의 공격력을 1.5배(소수점 버림)로 계산합니다.
  | 〔   5.테크니컬로 Down 상태이상이 발생하지는 않으나,크리티컬과 공격 배수 효과가 중첩됩니다.
  〕 〕
  |/



상태이상(배드 스테이터스 계)


 정신계 상태이상: 파트라/메파트라로 치유 가능

  매혹: 지시를 무시하고 일정 확률로 아군을 공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크리티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공포: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수면: 행동할 수 없다.매 라운드 개시 시 HP와 MP가 최대의 10%씩 회복된다.이 상태에서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격노: 무조건 일반공격만을 사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그 외 상태이상: 석화/마비/동결/화상은 바이스디/마하바이스디로 치유 가능.
  독: 매 라운드 개시 시 최대 HP의 10% 씩 감소한다.포즈무디로 치유 가능.
  침묵(마법 봉인): 마법 공격을 사용할 수 없다.클로즈디로 치유 가능.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석화: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질풍 속성 공격에 명중할 시 즉사한다.
  마비: 모든 행동에 1-100 다이스를 굴린다.홀수일 경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동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 내성이 사라진다.이 상태에서 타격/화염/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화상: 매 라운드 개시 시 현재 HP의 10% 씩 감소한다.이 상태에서 총격/참격/핵열 속성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으어어 화상 밸런스수정

416 이름 없음 (tFbEzUFJMk)

2021-04-07 (水) 02:28:46

뱀의 지혜에서의 화두가 뱀의 길을 걸어가는 걸 나타내는 거 같은데 잠결에 대충 그럴싸한게 떠올라서 써놓은 글 :


여정을 떠나는 이는 지팡이 하나를 들고 길을 떠난다.

여정을 떠나는 이는 이정표를 필요로 하며, 곧 자신의 지혜를 이정표로 삼는다.

인간은 신의 지혜를 받아들일때 뱀의 지혜를 통해 얻었다.

모든 것이 신의 의도함이라면 뱀의 지혜는 사람이 신의 지혜에 다다르기 위한 수단이다.

신은 인간에 뱀을 내려 이정표로 삼게 했다. 여정은 지팡이요, 뱀을 이정표로 삼기 위해선 지팡이가 앞을 향하게 해야 한다.

모세가 가나안 땅을 향한 여정을 떠날 때 신은 그에게 뱀을 내려 지팡이로 변하게 하였다.

모세의 여정에서 이정표가 된 것은 신이 내린 뱀이다

지팡이와 뱀을 의지하여 가나안 땅으로 향하니, 이는 뱀의 지혜를 얻은 이가 향할 여정이다

417 M&M's ◆gmZ2kt9BDc (HALtrHhO4k)

2021-04-07 (水) 04:09:09


>>416
여정을 떠났다는 부분에서 페르 3 뉵스 전투 시작이 떠오르네요.
가나안이라.

디지털 월드로 빨리 보내긴 해야 하는데!

418 M&M's ◆gmZ2kt9BDc (HALtrHhO4k)

2021-04-07 (水) 17:19:19

【오류 메세지 난무】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ine Disconnection                    〈 ○ >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ine Disconnection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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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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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ine Disconnec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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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ine Disconnection                 ┃                        Line Disconnection                    ┃
               )/                     ┏┓                         ┣┓   ┏┬┳┬┳┬┳┬┳┬┳┬┳┬┳┬┳┬┳┬┳┬┳┬┳┬┳┬┳┬┳┬┳┬┳┬┓
             /(___________ ┗╋━━━━━━━━━━━━━━  ┣╋┓  ├╋┴┻┴┻┴┻┴┻┴┻┴┻┴┻┴┻┴┻┴┻┴┻┴┻┴┻┴┻┴┻┴┻┴╋┤
            └───────────── ┃                         ┗┻┻  ┣┤                                                ├┫
                                   ┃                Line Disconnection├┫                                                ┣┤
                 r―─┬───────────────────────izzzzzzzz ┣┤                    Line Disconnection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_  _  _  _  _  _  _  _  _  _  _  _                                 ├┫
                 ||                   Line Disconnection  |/ ///////////////////////|  ┳┬┳┬┳┬┳┬┳┬┳┬┳┬┳┬┳┬╋┤
                 ||                                  //.   ̄   ̄   ̄   ̄   ̄   ̄   ̄   ̄   ̄   ̄  |/  ┴┻┴┻┴┻┴┻┴┻┴┻┴┻┴┻┴┻┴┛
                 ||____________________  |/                                 /|
                 └─izzzzzzzzzzzzzzzi─────────‐───  /|                                |/
                                                |/                                 /|
                                                   /|              Line Disconnection            |/
                                                |/                                 /|
                            ___ ___ ___ ___ ___ ___ _                                        |/
                            | ̄ ̄ ̄ ̄ ̄ ̄ ̄ ̄ ̄ ̄ ̄ ̄ ̄ ̄ |/                                 /|
                            |       Line Disconnection    /|. _  _  _  _  _  _  _  _  _  _.  //
                            |                        |/////////////////////// /|
                            |___ ___ ___ ___ ___ ___ __  ̄   ̄ _  ̄  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ine Disconnection              #
                                                                                    #                                      #
                                                                                    ###########################

419 스킬! (3eWKoe6/SQ)

2021-04-08 (거의 끝나감) 10:55:58

등장!

420 M&M's ◆gmZ2kt9BDc (NCQEealJG.)

2021-04-08 (거의 끝나감) 16:05:27

>>419
늦었지만 안녕하세요─

421 이름 없음 (le3Xbtecp6)

2021-04-08 (거의 끝나감) 21:39:15

...? 어장 연재하면서 문넷 댓글 달으신건가?

422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00:42:26

>>421

응? >>420이라면 >>419분께 한 인사고…
진짜 달동네 쪽 댓글이야기시라면 제 방에서는 언제나 위키와 AA 읽기와 웹소설과 마비노기와 AA 연재가 병행중입니다.
저는 어떤 서버에도 있고 어떤 서버에도 없습니다(흑막풍).

423 이름 없음 (qQGsBc/9LA)

2021-04-09 (불탄다..!) 00:57:12

>>422 연재 보는데 문넷 댓글 알림와서...

424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01:02:16

>>423
아니 이럴 수가.이런 식으로 역자분과 만날 줄은 몰랐는데.

더 자세한 이야기는 친목 소지의 위험이 있으므로 여기까지.

감사했습니다!

425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04:30:43

진심으로 원조놈이 필요해.
연재를 떠넘겨서 나를 소비자 층으로 되돌려 놓을 수 있는 건 그 녀석 밖에 없으아아아악.

망할 어장주 같으니.빨리 연재해서 완결을 내란 말이야.

426 이름 없음 (S5W8pRPvxw)

2021-04-09 (불탄다..!) 04:42:53

원조라니, 사실 나는 3번째인거 같아 같은겁니까

427 스킬! (OT8nC323mg)

2021-04-09 (불탄다..!) 11:32:06

(31번째 말은 게임판을 뒤엎는다를 추천)(짐라사)

428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11:51:54

>>426
아,카오루나 레이 과는 아니고, 저는 실제로 어장주 2호기입니다.
예전 성배군 닉을 쓰던 원조 성배군이 있었지요.

>>427 카카페 작이군요.감사합니다.
그렇다면 저는 무림서부와 제국사냥꾼을…!

429 이름 없음 (KVx4tNBj9I)

2021-04-09 (불탄다..!) 12:11:55

어쩌면 그 원조놈은 보면서 자기 대신 일 잘 하고 있다고 웃고있을지도

430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12:16:45

>>429

제가 지금 원조놈을 못 끌어오는 이유가 군ㄷ....

설마 군대에서 제 어장을 보고 있다면 그건 그것대로 기쁘긴 한데 아예 시간이 없지 싶습니다.

431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12:20:15

스토리 상관 안하고 완전히 내 취향만 담은 걸 써재끼고 싶다....
고 하려 했지만 이미 그러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취향 범위가 쓸데없이 넓어선!

432 스킬! (OT8nC323mg)

2021-04-09 (불탄다..!) 12:54:16

>>428 (다 아는 작품들이구만 짤)

433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13:11:30

>>432
여러모로 유명하지요!
서부 볼 때마다 무협 뽕이 차오릅니다.

정통...? 정통파 무협은 네라우오가 있고 정통파 기사도 아르토리우스가 있으니.
사이버 칼잡이 카센도 있고.
이제 칼쟁이 셋이 스쿼드 짜서 한탕 하는 걸 쓰면 완벽해...

434 스킬! (OT8nC323mg)

2021-04-09 (불탄다..!) 13:12:02

>>433 (쓰다담)

435 스킬! (OT8nC323mg)

2021-04-09 (불탄다..!) 13:16:41

(만렙 잡캐와 테이밍 마스터 추천하기)(2)

436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13:16:56

>>434
아, 그러고보니 혹시 짐라사가 어서 나온 말인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참치어장 곳곳에서 쓰여서 뉘앙스는 알겠는데 원본이 궁금해지네요.

437 이름 없음 (ztP0Y9PaHk)

2021-04-09 (불탄다..!) 13:18:27

그냥 사라짐 -> 짐라사 아닌가

438 스킬! (OT8nC323mg)

2021-04-09 (불탄다..!) 13:18:51

>>436 >>437

439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13:19:27

>>436-7
과연 그랬군요!

어쩐지 검색해봐도 안나오더라니.

440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13:20:46

7-8이 6-7로 되어있군.
부끄러우니 셋푸쿠 하러 가겠습니다. 카이샤쿠는 필요없으아악


주인공 도검제일주의가 머리에 박힌 건 다 아서 왕 때문이야!.

441 스킬! (OT8nC323mg)

2021-04-09 (불탄다..!) 13:21:04

(손흔듬)

442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14:03:58

아직까지 EDEN 지도를 안 만들었다는 생각이 든다.


그치만 지도를 만든다는 건 도시를 작살낼 준비 단계니까 아직 안 만드는게 맞나…

443 스킬! (OT8nC323mg)

2021-04-09 (불탄다..!) 14:25:29

브레인스토밍!

444 M&M's ◆gmZ2kt9BDc (ZJo3p7kQ6I)

2021-04-10 (파란날) 03:02:33

  복합 속성의 공격력 계산 1: 화염/빙결 속성의 공격이 있다고 가정했을 때,적이 【빙결 내성】이며 공격자는 【빙결 부스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때 이 공격은 빙결 부스터의 적용을 받으면서 화염 속성으로 들어갑니다.

  복합 속성의 공격력 계산 2: 물리 속성(참격/타격/총격)과 마법(그 이외 속성) 속성이 결합되었을 경우.
  기본적으로 무기 공격력이 마법 공격력에 합산 가능할 경우 따로 표기가 됩니다.

  스킬을 사용할 경우 앞에 적힌 타입에 따라 계산을 행합니다.
  【염동/타격】의 경우 【마】스테이터스를,【총격/질풍】의 경우 【기】스테이터스를 공격력 보정에 사용합니다.
  무기를 이용한 일반 공격의 경우 마법 계산식이 적용된다고 따로 명시되지 않은 이상 물리 계산식을 따릅니다.

445 이름 없음 (dydBYHx6vA)

2021-04-10 (파란날) 23:11:22

이몸 등장!(?)

446 이름 없음 (dydBYHx6vA)

2021-04-10 (파란날) 23:12:12

노업!

447 M&M's ◆gmZ2kt9BDc (lySYiNUoPI)

2021-04-11 (내일 월요일) 12:42:01

>>446
늦었지만 안녕하세요──

역시 디지몬 화력이 짱짱하다는 걸 느낀 밤이었습니다.

448 M&M's ◆gmZ2kt9BDc (lySYiNUoPI)

2021-04-11 (내일 월요일) 13:53:49

지금 하는 것만 정리하고 나면...

어디 보자. FSO/네라우가 주인공 이세계 표류물/ 트리플 블레이드 댄서/잔향과 잔향과 반향…
티르 펜릴은 넘어가고.

다른 건 다 안한다 쳐도 FSO는 필요한데…

449 이름 없음 (igGRKnsrVE)

2021-04-11 (내일 월요일) 14:05:02

FSO?

450 M&M's ◆gmZ2kt9BDc (0DAZF3jCEk)

2021-04-11 (내일 월요일) 14:18:55

>>449
겹쳐진 세계 잡담쪽서 D D S랑 같이 기획한 물건입니다.
페이트 서브 오더라고 서브컬처 그랜드오더 느낌.

451 이름 없음 (igGRKnsrVE)

2021-04-11 (내일 월요일) 14:20:28

과연

452 M&M's ◆gmZ2kt9BDc (lySYiNUoPI)

2021-04-11 (내일 월요일) 23:31:07




━━━━━━━━━━━━━━━━━━━━━━━━━━━━━━━━━━━━━━━━

※【@을 붙이고】 가장 먼저 올라오는 앵커를 채택.
  앵커 예시에 따라,어떤 방식으로 탐색을 진행할 것인지 정해주세요!

『선택 가능 동행자』
 소비 자원 공식: 『악마의 Lv × Lv의 10의 자리 수』 × 3
1.타냐: Lv 23 자원 138 소모
 『종족특유: 몽환의 주인』: 탐색 다이스 +1회
2.올가: Lv 21 자원 126 소모
 다이스 결과값 +2까지 조정 가능.

『사용 자원』
1.MAG
2.MP

『방침』
1.기본
2.전투
3.전투(악마): 전투와 같지만,그 중에서도 악마와의 전투가 일어나는 비중이 더 커집니다.
4.전투(디지몬): 전투와 같지만,그 중에서도 디지몬과의 전투가 일어나는 비중이 더 커집니다.
5.탐색

【앵커 예시】
@
동행자: 1 2
사용 자원: 1(MAG)
방침: 4


동행자:
사용 자원:
방침:

━━━━━━━━━━━━━━━━━━━━━━━━━━━━━━━━━━━━━━━━

453 이름 없음 (KokCT7xnJ2)

2021-04-14 (水) 17:35:54

anchor>1596248182>943
anchor>1596248200>159-170

상냥해...!

454 M&M's ◆gmZ2kt9BDc (dqciQNk0hE)

2021-04-14 (水) 22:17:18

>>453
그 레스에서 착안했습니다.
멋진 아이디어 덕에 더 재미있게 뽑혔지요.

┏━━━━━━━━━━━━━━━━━━━━━━━━━━━━━━━━━━━━━━━━━━━━━┓

┃【호텔 힐베르트】

┃A.컨시어지 서비스
┃  1.물품 수배(1.5배 상점)
┃  2.그 외 자유 문의

┃B.MAG 추출
┃  시간을 소비하여 MAG를 추출합니다.
┃  MP는 아이템의 개입이 없을 경우 기본 수면으로 최대치의 1/4,밤의 조기 수면으로 최대치의 1/2씩 회복됩니다.

┃C.데빌 옥션
┃  1.데빌 옥션 참여
┃  2.데빌 가챠
┃  3.악마합체

┃D.호텔 서비스
┃  1.휴식: 편안히 쉽니다.MP 회복량이 늘어납니다.
┃  2.카지노: 아시죠?

┃E.호텔 이용 종료

┃F.자유 앵커

┗━━───────────────────────────────────────────┛

으어 힐베르트 업데이트.합체를 까먹고 있었네.

455 M&M's ◆gmZ2kt9BDc (KTQSqNMAlc)

2021-04-15 (거의 끝나감) 16:54:19

 정신계 상태이상: 파트라/메파트라로 치유 가능

  매혹: 지시를 무시하고 일정 확률로 아군을 공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크리티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공포: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수면: 행동할 수 없다.매 라운드 개시 시 HP와 MP가 최대의 10%씩 회복된다.이 상태에서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격노: 무조건 일반공격만을 사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그 외 상태이상: 석화/마비/동결/화상은 바이스디/마하바이스디로 치유 가능.
  독: 매 라운드 개시 시 최대 HP의 10% 씩 감소한다.포즈무디로 치유 가능.
  침묵(마법 봉인): 마법 공격을 사용할 수 없다.클로즈디로 치유 가능.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석화: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질풍 속성 공격에 명중할 시 즉사한다.
  마비: 모든 행동에 1-100 다이스를 굴린다.홀수일 경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동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 내성이 사라진다.이 상태에서 타격/화염/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화상: 매 라운드 개시 시 현재 HP의 10% 씩 감소한다.이 상태에서 총격/참격/핵열 속성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전격』
지오: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지오다인: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지오: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지온가: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지오다인: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화염』
아기: 【화염】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아기라오: 【화염】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아기다인: 【화염】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라기: 【화염】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라기온: 【화염】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라기다인: 【화염】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빙결』
부흐: 【빙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부흐라: 【빙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부흐다인: 【빙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부흐: 【빙결】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부흐라: 【빙결】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부흐다인: 【빙결】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질풍』
갈: 【질풍】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갈라: 【질풍】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갈다인: 【질풍】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갈: 【질풍】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갈라: 【질풍】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갈다인: 【질풍】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염동』
사이: 【염동】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사이오: 【염동】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사이다인: 【염동】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사이: 【염동】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사이오: 【염동】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사이다인: 【염동】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핵열』
프레이: 【핵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프레이라: 【핵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프레이다인: 【핵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프레이: 【핵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프레이라: 【핵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프레이다인: 【핵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같은 표기라도 전체 즉사 확률이 단일 즉사 확률보다 낮습니다.
40/30
60/40

『파마』
하마: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낮은(小) 확률로 즉사 판정.MP 18 소모.
하마: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48 소모.
마한마: 【파마】 적 전체에게 낮은(小) 확률로 즉사 판정.MP 42 소모.
마한마온: 【파마】 적 전체에게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112 소모.

코우하: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코우가: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코우가온: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코우하: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코우가: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코우가온: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주살』
무흐: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낮은(小) 확률로 즉사 판정.MP 18 소모.
무드온: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48 소모.
마하무드: 【파마】 적 전체에게 낮은(小) 확률로 즉사 판정.MP 42 소모.
마하무드온: 【파마】 적 전체에게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112 소모.

에이하: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에이가: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에이가온: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에이하: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에이가: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에이가온: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만능』
메기도: 【만능】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5 소모.
메기도라: 【만능】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80 소모.
메기도라온: 【만능】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特大) 대미지.MP 350 소모.

456 M&M's ◆gmZ2kt9BDc (KTQSqNMAlc)

2021-04-15 (거의 끝나감) 18:28:42


『회복 계열』

*회복량은 사용자의 「마」스테이터스에 따라 변동
*전체와 1체 사이 회복량 차이는 없음.

디아: 【회복】 아군 1체의 HP를 회복시킨다.MP 16 소모.
디아라마: 【회복】 아군 1체의 HP를 크게 회복시킨다.MP 48 소모.
디아라한: 【회복】 아군 1체의 HP를 모두 회복시킨다.MP 120 소모.

메디아: 【회복】 아군 전체의 HP를 회복시킨다.MP 48 소모.
메디라마: 【회복】 아군 전체의 HP를 크게 회복시킨다.MP 144 소모.
메디아라한: 【회복】 아군 전체의 HP를 모두 회복시킨다.MP 360 소모.

457 M&M's ◆gmZ2kt9BDc (KTQSqNMAlc)

2021-04-15 (거의 끝나감) 18:57:09

 정신계 상태이상: 파트라/메파트라로 치유 가능

  매혹: 지시를 무시하고 일정 확률로 아군을 공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크리티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공포: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수면: 행동할 수 없다.매 라운드 개시 시 HP와 MP가 최대의 10%씩 회복된다.이 상태에서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격노: 무조건 일반공격만을 사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그 외 상태이상: 석화/마비/동결/화상은 바이스디/마하바이스디로 치유 가능.
  독: 매 라운드 개시 시 최대 HP의 10% 씩 감소한다.포즈무디로 치유 가능.
  침묵(마법 봉인): 마법 공격을 사용할 수 없다.클로즈디로 치유 가능.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석화: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질풍 속성 공격에 명중할 시 즉사한다.
  마비: 모든 행동에 1-100 다이스를 굴린다.홀수일 경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동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 내성이 사라진다.이 상태에서 타격/화염/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화상: 매 라운드 개시 시 현재 HP의 10% 씩 감소한다.이 상태에서 총격/참격/핵열 속성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상태이상』
…높은: 80 / 중간: 60

【매혹】
마린카린: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매혹】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10 소모.
브레인 잭: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매혹】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60 소모.

【공포】
프린파: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10 소모.
패닉 보이스: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60 소모.

【수면】
도르미나: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수면】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 소모.
자장가: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수면】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33 소모.

【격노】
도발: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격노】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9 소모.
선전포고: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45 소모.

【독】
포이즈마: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독】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 소모.
포이즌 브레스: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독】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45 소모.

【침묵】
마카쟈마: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침묵】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 소모.
마카쟈마온: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침묵】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45 소모.

【석화】
페트라: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석화】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10 소모.
페트라마: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석화】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24 소모.
페트라 아이: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석화】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8 소모.

458 이름 없음 (vKX3WNdrx2)

2021-04-17 (파란날) 19:38:15

어장주 연재할 때 보시면 효과음 한국어 버전 쓰시던데 직접 만드신건가요? 아니면 다른 곳에 저장되어 있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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