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5442986> 【AA/잡담/기타】 M&M's의 초콜릿 공장 :: 1001

M&M's ◆gmZ2kt9BDc

2020-07-23 03:36:16 - 2021-05-14 01:14:58

0 M&M's ◆gmZ2kt9BDc (0731438E+6)

2020-07-23 (거의 끝나감) 03:36:16




                  ,.イ≧s。    } }     。o≦二≧s。
                 爪{三三}ll≧ //ヽ--、/> ´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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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l/|lXll:|:|<>s。 }-///>-‐……‐--ミ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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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l ̄|:|Ⅳ//‐.l:|\-l:|_|ニ\,,| | |         |>||>-‐…‐-ミ|  ノ--ミ 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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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ハ |{¨゙l _Ⅳ/。s≦l:|_l_l_|l| |`ト、l_,| l  |       ,.┴-ミ__    ||      |/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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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爿|l|xl| |] 廴__ll__] |l:|lXl|レllA/二コllニ| ̄ ̄l_l二QQ_|:| |       :l ̄丁:|¨ ̄ ̄ ̄''|/──‐┬>'     ヽ:.:.:.:.     .:.:.:.:.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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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M&M's ◆gmZ2kt9BDc와 그 외 여러 이름을 가진 어장주의 기록용 어장입니다.

2.보통 합성해둔 AA를 백업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3.혹시 무언가 필요하신 게 있다면 마음대로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4.하지만 어디 쓰일진 궁금하니 레스를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5.이름 사용은 마음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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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재목록』
【네라우오와 겹쳐진 세계 시리즈: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8769679/
현재 진행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5429239/
연습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76772906/

【당신은 변신 히어로!: 완결】
1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60597787/
완결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86430161/

455 M&M's ◆gmZ2kt9BDc (KTQSqNMAlc)

2021-04-15 (거의 끝나감) 16:54:19

 정신계 상태이상: 파트라/메파트라로 치유 가능

  매혹: 지시를 무시하고 일정 확률로 아군을 공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크리티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공포: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수면: 행동할 수 없다.매 라운드 개시 시 HP와 MP가 최대의 10%씩 회복된다.이 상태에서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격노: 무조건 일반공격만을 사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그 외 상태이상: 석화/마비/동결/화상은 바이스디/마하바이스디로 치유 가능.
  독: 매 라운드 개시 시 최대 HP의 10% 씩 감소한다.포즈무디로 치유 가능.
  침묵(마법 봉인): 마법 공격을 사용할 수 없다.클로즈디로 치유 가능.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석화: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질풍 속성 공격에 명중할 시 즉사한다.
  마비: 모든 행동에 1-100 다이스를 굴린다.홀수일 경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동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 내성이 사라진다.이 상태에서 타격/화염/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화상: 매 라운드 개시 시 현재 HP의 10% 씩 감소한다.이 상태에서 총격/참격/핵열 속성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전격』
지오: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지온가: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지오다인: 【전격】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지오: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지온가: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지오다인: 【전격】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화염』
아기: 【화염】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아기라오: 【화염】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아기다인: 【화염】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라기: 【화염】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라기온: 【화염】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라기다인: 【화염】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빙결』
부흐: 【빙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부흐라: 【빙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부흐다인: 【빙결】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부흐: 【빙결】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부흐라: 【빙결】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부흐다인: 【빙결】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질풍』
갈: 【질풍】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갈라: 【질풍】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갈다인: 【질풍】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갈: 【질풍】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갈라: 【질풍】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갈다인: 【질풍】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염동』
사이: 【염동】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사이오: 【염동】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사이다인: 【염동】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사이: 【염동】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사이오: 【염동】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사이다인: 【염동】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핵열』
프레이: 【핵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프레이라: 【핵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프레이다인: 【핵열】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프레이: 【핵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프레이라: 【핵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프레이다인: 【핵열】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같은 표기라도 전체 즉사 확률이 단일 즉사 확률보다 낮습니다.
40/30
60/40

『파마』
하마: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낮은(小) 확률로 즉사 판정.MP 18 소모.
하마: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48 소모.
마한마: 【파마】 적 전체에게 낮은(小) 확률로 즉사 판정.MP 42 소모.
마한마온: 【파마】 적 전체에게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112 소모.

코우하: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코우가: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코우가온: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코우하: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코우가: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코우가온: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주살』
무흐: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낮은(小) 확률로 즉사 판정.MP 18 소모.
무드온: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48 소모.
마하무드: 【파마】 적 전체에게 낮은(小) 확률로 즉사 판정.MP 42 소모.
마하무드온: 【파마】 적 전체에게 중간(中) 확률로 즉사 판정.MP 112 소모.

에이하: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10 소모.
에이가: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30 소모.
에이가온: 【파마】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80 소모.
마하에이하: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작은(小) 대미지.MP 24 소모.
마하에이가: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2 소모.
마하에이가온: 【파마】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92 소모.


『만능』
메기도: 【만능】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대미지.MP 75 소모.
메기도라: 【만능】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큰(大) 대미지.MP 180 소모.
메기도라온: 【만능】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특대(特大) 대미지.MP 350 소모.

456 M&M's ◆gmZ2kt9BDc (KTQSqNMAlc)

2021-04-15 (거의 끝나감) 18:28:42


『회복 계열』

*회복량은 사용자의 「마」스테이터스에 따라 변동
*전체와 1체 사이 회복량 차이는 없음.

디아: 【회복】 아군 1체의 HP를 회복시킨다.MP 16 소모.
디아라마: 【회복】 아군 1체의 HP를 크게 회복시킨다.MP 48 소모.
디아라한: 【회복】 아군 1체의 HP를 모두 회복시킨다.MP 120 소모.

메디아: 【회복】 아군 전체의 HP를 회복시킨다.MP 48 소모.
메디라마: 【회복】 아군 전체의 HP를 크게 회복시킨다.MP 144 소모.
메디아라한: 【회복】 아군 전체의 HP를 모두 회복시킨다.MP 360 소모.

457 M&M's ◆gmZ2kt9BDc (KTQSqNMAlc)

2021-04-15 (거의 끝나감) 18:57:09

 정신계 상태이상: 파트라/메파트라로 치유 가능

  매혹: 지시를 무시하고 일정 확률로 아군을 공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크리티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공포: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수면: 행동할 수 없다.매 라운드 개시 시 HP와 MP가 최대의 10%씩 회복된다.이 상태에서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격노: 무조건 일반공격만을 사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그 외 상태이상: 석화/마비/동결/화상은 바이스디/마하바이스디로 치유 가능.
  독: 매 라운드 개시 시 최대 HP의 10% 씩 감소한다.포즈무디로 치유 가능.
  침묵(마법 봉인): 마법 공격을 사용할 수 없다.클로즈디로 치유 가능.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석화: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질풍 속성 공격에 명중할 시 즉사한다.
  마비: 모든 행동에 1-100 다이스를 굴린다.홀수일 경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동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 내성이 사라진다.이 상태에서 타격/화염/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화상: 매 라운드 개시 시 현재 HP의 10% 씩 감소한다.이 상태에서 총격/참격/핵열 속성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상태이상』
…높은: 80 / 중간: 60

【매혹】
마린카린: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매혹】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10 소모.
브레인 잭: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매혹】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60 소모.

【공포】
프린파: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10 소모.
패닉 보이스: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60 소모.

【수면】
도르미나: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수면】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 소모.
자장가: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수면】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33 소모.

【격노】
도발: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격노】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9 소모.
선전포고: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45 소모.

【독】
포이즈마: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독】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 소모.
포이즌 브레스: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독】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45 소모.

【침묵】
마카쟈마: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침묵】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 소모.
마카쟈마온: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침묵】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45 소모.

【석화】
페트라: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석화】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10 소모.
페트라마: 【상태이상】 단일 개체를 대상으로 한 높은(大) 확률로 【석화】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24 소모.
페트라 아이: 【상태이상】 적 전체를 대상으로 한 중간(中) 확률로 【석화】 상태이상을 부여한다.MP 88 소모.

458 이름 없음 (vKX3WNdrx2)

2021-04-17 (파란날) 19:38:15

어장주 연재할 때 보시면 효과음 한국어 버전 쓰시던데 직접 만드신건가요? 아니면 다른 곳에 저장되어 있는건가요?

459 이름 없음 (tGHM3DCA.s)

2021-04-18 (내일 월요일) 14:37:48

최근에 어장주의 연출 방법이 달라진 느낌이 드네요
컷을 나누고 거기에 aa를 넣는, 만화의 한 페이지를 보는 것과 비슷한 이전과는 좀 다른 연출 방법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느낌

460 이름 없음 (F1tHT5BcMA)

2021-04-18 (내일 월요일) 16:27:41

혹시 아직도 합성 신청이라던가 그런 거 받고 있나요?

461 M&M's ◆gmZ2kt9BDc (p6Z87WcxXk)

2021-04-19 (모두 수고..) 01:27:58

>>460

녜─

462 M&M's ◆gmZ2kt9BDc (p6Z87WcxXk)

2021-04-19 (모두 수고..) 01:31:09

>>71

일단 첫번째.루살카님이 만드신 한국어 효과음 세트입니다.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78179570/382/383

그리고 두 번째는 여기가 아니라 달동네에 있는데,거기 창작 AA에 한글이라 치시면 AA 역자분께서 정성스레 만들어주신 효과음들로 가득합니다.

이 두 링크에 없는 것들은 저 두개를 재료로 합성합니다.

확인이 늦어 죄송합니다.

463 M&M's ◆gmZ2kt9BDc (p6Z87WcxXk)

2021-04-19 (모두 수고..) 01:33:00

>>459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87472782/30/999
이런 느낌을 말씀하시는 게 맞나요?

지금 그런 방식의 연출의 최신형이라고 생각하는 연출입니다.정작 1년 전에 만든 거긴 한데ㅋㅋㅋㅋㅋ

464 M&M's ◆gmZ2kt9BDc (p6Z87WcxXk)

2021-04-19 (모두 수고..) 01:36:38

>>461
휴업 중이었는데 말씀해 주신 김에!
필요하신 게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저는 힐링 삼아 합성하는 걸 좋아합니당.

465 이름 없음 (qXvbr4Yadg)

2021-04-19 (모두 수고..) 09:53:55

>>461 >>464 음음.. 그러면...

anchor>1596248320>86 이 설정을 보시면 알겠지만

강림과 같은거거든요. 이걸 보신 후에

이미지하신 모습으로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

466 이름 없음 (qXvbr4Yadg)

2021-04-19 (모두 수고..) 10:00:54

>>465 그리고, anchor>1596248320>142

이 캐릭터가 어장 (역극)의 주인공이거든요.

주인공인데, 동방 프로젝트의 레밀리아가 일으킨

홍무이변처럼, 하늘을 붉은 달로 바꾼다던가해서

위엄이 돋보일만한게 필요해요. 여기서 재료는

넓은 도시의 모습과 붉은 달...이면 될 거 같아요!

467 이름 없음 (oAolDK6w3E)

2021-04-19 (모두 수고..) 10:08:16

>>463 생각해보니 예전에도 비슷한 느낌의 연출 쓰셨던 것 같은데 DDS가 워낙 사건사고가 많이 일어나기 때문인지 어장주가 만든 연출을 자주 보면서 최근에 이런 연출을 자주 쓰시는구나 하고 느꼈을 가능성도 있긴 합니다 ㅋㅋㅋ

468 이름 없음 (oAolDK6w3E)

2021-04-19 (모두 수고..) 10:23:10

아니면 최근에 보던 해외작품 중에 비슷한 연출을 쓰던 스레주가 있어서 그것때문에 그렇게 느낀 것일지도 모릅니다만 ㅋㅋ

469 M&M's ◆gmZ2kt9BDc (p6Z87WcxXk)

2021-04-19 (모두 수고..) 10:40:16

>>468
사실 전부 겹쳐진 세계의 어느 장면을 위한 꾸준한 준비...

470 이름 없음 (oAolDK6w3E)

2021-04-19 (모두 수고..) 10:46:42

크리 때문에 자꾸 사고에 휘말리는 카센이 나쁜거에요(아무말)

471 이름 없음 (oAolDK6w3E)

2021-04-19 (모두 수고..) 10:50:08

겹쳐진 세계 예전 분량을 보니 비슷한 연출 쓰시긴 하셨네요 오메가 이터널 퓨전 업이라든가 그외 여러가지로
아무래도 DDS에서 툭하면 사고 터지고 맨날 중요한 에피라 거의 대부분이 연출이었던게 나쁜걸로 ㅋㅋㅋ

472 M&M's ◆gmZ2kt9BDc (p6Z87WcxXk)

2021-04-19 (모두 수고..) 10:52:51

>>471
메기드라몬 vs 워그레이몬 같은 한 장면에 모든 걸 쑤셔넣는 연출은 가성비가 별로 안 좋기도 하니까 말이죠ㅋㅋㅋㅋㅋㅋ
한 장면 전부에다 분할형 연출의 융합형을 꽂아넣는 게 목표긴 합니다.

그것과는 별개로 사건이 너무 많긴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73 이름 없음 (oAolDK6w3E)

2021-04-19 (모두 수고..) 10:56:57

뭐 어찌됐든! 잘 보고 있습니다! 늘 연출 신경써주셔서 고맙고요 저도 aa 합성이나 해볼까 생각할 때면 어장주님의 aa 합성물들을 보면소 독학 중이니ㅋㅋㅋ
그리고 달동네 소개글 올라오신거 축하드립니다!

474 M&M's ◆gmZ2kt9BDc (p6Z87WcxXk)

2021-04-19 (모두 수고..) 11:03:07

>>473
헐,보잘 것 없는 걸 교재로 써 주신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뭐든 궁금한 거 있다면 물어봐 주세요.
드릴 수 있는 조언은 별로 없지만서도!불을 지르면 됩니다!

달동네 소개글 올라온 건 되게 기쁜데 댓글달지 말지 고민되네요.
자기 소개하는 글에 댓글달기 좀 부끄러운데 안달고 넘어가자니 아쉽고.

여튼 합성이 막히면 불을 지르면 됩니다.이것은 제가 증명해 온 사실입니다.

475 이름 없음 (qXvbr4Yadg)

2021-04-19 (모두 수고..) 11:15:47

불을 지르면 해결된다는 파워워드..!

476 M&M's ◆gmZ2kt9BDc (p6Z87WcxXk)

2021-04-19 (모두 수고..) 11:17:40

>>475
합성의 제일 큰 문제는 AA가 완전히 마감되어 있지 않아 나오는 경계선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불을 질러서 덮어버리면 됩니다.불이 최고야.

477 이름 없음 (OVCjfnbmx.)

2021-04-19 (모두 수고..) 11:41:54

>>476 (끄덕)

478 이름 없음 (oAolDK6w3E)

2021-04-19 (모두 수고..) 12:05:18

불로 마감이라니 이 무슨 참신한

479 이름 없음 (MucRm5XyXs)

2021-04-19 (모두 수고..) 12:08:00

"희생 없는 세계 따윈 없다. 아직도 모르겠는가?

우리는 피바다에 재가 떠 있는 지옥의 이름을 임시로 세계라 부르는 것이다."

분위기 잡기좋은 포엠!

480 M&M's ◆gmZ2kt9BDc (p6Z87WcxXk)

2021-04-19 (모두 수고..) 12:34:05

운다도 카쟈도 모조리 쓰레기야!그걸 다 하고도 바이스디나 포즘디 같은 종류가 남아?
아니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도대체 왜 데이터 어장을 파는 거지?평범하게 플레이버로만 싸우지 않고?

그 이유는 하나.내가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생물이기 때문이다…

M&M's 너는 연재를 하면 안 될 생물이다.

481 스킬! (wF0DF0RFrA)

2021-04-19 (모두 수고..) 12:34:56

(인사)

482 이름 없음 (MucRm5XyXs)

2021-04-19 (모두 수고..) 12:36:28

>>480 무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83 M&M's ◆gmZ2kt9BDc (p6Z87WcxXk)

2021-04-19 (모두 수고..) 12:37:05

>>481

안녕하세요─
주신 것 중 일부는 펜릴이네 스킬로 들어갔는데 아직 나올 일이 없네요.

484 이름 없음 (MucRm5XyXs)

2021-04-19 (모두 수고..) 12:38:54

아, 이건 궁금한 점인데 혹시

>>465 >>466 중에서 어려운 점 있으신가요?

합성할 때 빡셀 것 같다는 점이라던가.

485 이름 없음 (MucRm5XyXs)

2021-04-19 (모두 수고..) 12:39:38

>>484 좀 그러시다 싶으면

다른 걸로 의뢰드릴까 싶어서요―.

486 M&M's ◆gmZ2kt9BDc (p6Z87WcxXk)

2021-04-19 (모두 수고..) 12:46:25

>>485

>>465가 건물이 현세 강림하는 거.
>>466이 주인공의 카리스마 모드.

이렇게 두개죠?일단 건드려봐야 알겠지만 지금 당장은 어려울 것 같은 게 없네요.

487 이름 없음 (MucRm5XyXs)

2021-04-19 (모두 수고..) 12:50:29

>>486 네 맞아욤.

다행이네요!

488 이름 없음 (oAolDK6w3E)

2021-04-19 (모두 수고..) 12:54:20

하하하 불로 마감 이 얼마나 참신한!(아무말)
최근에 적당히 시간 날 때 합성하면서 써보겠습니다.
야루오 쉘터 터져서 시간이 비기 시작했거든요. 해외 스레 탐독 시간이 빈 만큼 aa합성을 한다는 광기의 생각(아무말)

489 M&M's ◆gmZ2kt9BDc (p6Z87WcxXk)

2021-04-19 (모두 수고..) 12:55:00


UR
☆물리 관통: 대상의 물리 내성/무효를 무시하고 공격한다.관통 +로 강화된다.
물리 기가 플레로마: 물리 속성 공격력이 50% 증가.
플레로마와 누적
불굴의 투지: HP가 0이 되었을 때 한번만 HP MAX로 부활.
진 물리 회피: 해당 속성에 대한 회피 +30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물리 내성: 해당 속성에 대한 피해량을 1/2로 한다.

SR
이 악물기: HP가 0이 되었을 때 한번만 HP 1로 부활.
승리의 숨결: 전투 종료시 전체 HP, MP의 8%를 회복.
물리 플레로마: 물리 속성 공격력이 25% 증가.
무도의 마음가짐: 물리스킬의 HP소모 절반.
순간회복: 상태이상 회복에 필요한 턴이 1턴으로 감소
하이퍼 블로우 카운터: 타격공격을 20% 확률로 반사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하이퍼 슬래시 카운터: 참격공격을 20% 확률로 반사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정신내성: 정신 상태이상의 걸릴 확률에 -50%.
진 참격 회피: 해당 속성에 대한 회피 +30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진 타격 회피: 해당 속성에 대한 회피율이 +30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물리 회피: 해당 속성에 대한 회피 +15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참격 내성: 해당 속성에 대한 피해량을 1/2로 한다.
타격 내성: 해당 속성에 대한 피해량을 1/2로 한다.

R
생환트릭: 즉사 효과시 HP 1로 부활.
인왕자세: 받는 피해가 절반이 되지만 회피불가.
2할의 활천: 최대 HP 20% 증가.
치유촉진 대: 자신의 턴에 HP 6% 회복.
배수진: 적이 아군보다 많을 때 만능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해 회피 +15
급속회복: 상태이상 회복에 필요한 턴이 반감
헤비 블로우 카운터: 타격 공격을 15% 확률로 반사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헤비 슬래시 카운터: 참격 공격을 15% 확률로 반사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참격 회피: 해당 속성에 대한 회피 +15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타격 회피: 해당 속성에 대한 회피율이 +15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N+
1할의 활천: 최대 HP 10% 증가.
타루카쟈오토: 전투 시작시 자동으로 타루카쟈발동
라쿠카쟈오토: 전투 시작시 자동으로 라쿠카쟈발동
스쿠카쟈오토: 전투 시작시 자동으로 스쿠카쟈발동
치유촉진 중: 자신의 턴에 HP 4% 회복.
만월을 찾아서: 만월 상태일 때, 모든 속성 공격에 대해 회피 +15..
슬래시 카운터: 참격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블로우 카운터: 타격 공격을 10% 확률로 반사
다른 효과와 누적불가능

N
치유촉진 소: 자신의 턴에 HP 2% 회복.
어드바이스: 물리 크리티컬 공격의 확률이 상승
역경의 각오: 적이 아군보다 많을 때 크리티컬 증가
코칭: 물리 크리티컬 공격당할 확률이 감소


일단 이짝에도.
아 진짜 싫다.이거 언제 다 상세 계수 지정해.

490 이름 없음 (oAolDK6w3E)

2021-04-19 (모두 수고..) 12:56:20

생각해보니 어장주가 데이터 어장 안한다든가 전투 쉽게 만든다든가 히어로 어장 시작할 때도 들었던거 같은 기억이...

491 M&M's ◆gmZ2kt9BDc (p6Z87WcxXk)

2021-04-19 (모두 수고..) 13:01:23

>>488
아,달동네서 얼핏 들은 것 같습니다.쉘터가 터질 줄이야…

>>490
그래서 그건 데이터는 최대한 덜어낸 다음 전투 시스템도 간단…?간단하게 했지요.
그러나 결국 또 같은 실수를 반복했습니다.


그래도 겹쳐진 세계보다는 쉬우니까 OK.그 난이도는 정신이 나갔어요!

492 M&M's ◆gmZ2kt9BDc (p6Z87WcxXk)

2021-04-19 (모두 수고..) 13:08:45

겹쳐진 세계 전투 시스템의 알파이자 오메가는 행동력인데,또 그게 밸런스의 축이란 말이죠.
뜯어고치려면 차라리 처음부터 다시 만드는 편이 빠를 듯한 느낌.

처음에는 네라우오가 이렇게 스킬을 난무하고 다닐 줄 몰랐습니다...

493 이름 없음 (oAolDK6w3E)

2021-04-19 (모두 수고..) 13:13:24

단편예정 이었던 것

494 M&M's ◆gmZ2kt9BDc (p6Z87WcxXk)

2021-04-19 (모두 수고..) 13:14:08

>>493

예정: 테스트/5어장 완결

현실: 99어장 특) 아직도 완결 안남ㅋㅋㅋ

495 스킬! (wF0DF0RFrA)

2021-04-19 (모두 수고..) 13:41:27

감사합니다!

496 이름 없음 (oAolDK6w3E)

2021-04-19 (모두 수고..) 13:45:00

>>319 만들 때 썻던 선 aa 어디 있는지 들을 수 있을까요

497 M&M's ◆gmZ2kt9BDc (p6Z87WcxXk)

2021-04-19 (모두 수고..) 13:51:30

>>495
에이, 제가 감사하지요.

>>496
線・図形・図表
당신이 원하는 것은 이 상자 안에 있습니다...

498 이름 없음 (oAolDK6w3E)

2021-04-19 (모두 수고..) 13:52:55

>>497 과연 효과 쪽이 아니라 따로 폴더가 있었나! 감삼다!

499 스킬! (wF0DF0RFrA)

2021-04-19 (모두 수고..) 14:00:04

저번에 추천한 제국사냥꾼은 잘보고 있습니다(꾸벅)

500 M&M's ◆gmZ2kt9BDc (p6Z87WcxXk)

2021-04-19 (모두 수고..) 15:52:43

>>499
열 다리의 위대한 옛 것께서 이전작들과는 완전히 다른 주인공을 가져오셨지요.
섬뜩하게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487
그러고보니까 완성 알림은 오두막으로?

501 이름 없음 (kv0baqz8.g)

2021-04-19 (모두 수고..) 15:54:01

>>500 아, 네!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물론 이쪽도 자주 눈팅은 하고 있습니다.

좋은 합성 AA가 많아서 항상 감사합니다 (꾸벅

502 이름 없음 (kv0baqz8.g)

2021-04-19 (모두 수고..) 15:54:59

저도 합성을 자주 시도하고는 있지만

여기와 비교하면 먹칠하는 수준인지라 ㅎㅎㅎ...

503 이름 없음 (kv0baqz8.g)

2021-04-19 (모두 수고..) 15:57:17

최근의 합성법은 여기 쪽을 참고한다던가

다른 쪽의 합성법도 참고하면서 하고는 있지만

쉽지않다고 느끼는게 합성의 길인 거 같네요.

504 M&M's ◆gmZ2kt9BDc (p6Z87WcxXk)

2021-04-19 (모두 수고..) 16:02:05

>>502-3
참고자료가 된다니 영광입니다.
사실 저는 합성 가성비가 굉장히 나쁜 쪽에 속하는 사람인지라…
혹시 언제까지 나오면 좋겠다 하시는 시간이라도?

505 이름 없음 (oAolDK6w3E)

2021-04-19 (모두 수고..) 16:07:14

나의 이름은 소비자 참치 잘은 모르지만 어장주의 합성작품이 다른 곳에 사용된다니 읽으러 가는 수 밖에 없군!(아무말)
어장주에게부터 배운 읽을 작품 정하기 권!(아무말)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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