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5442986> 【AA/잡담/기타】 M&M's의 초콜릿 공장 :: 1001

M&M's ◆gmZ2kt9BDc

2020-07-23 03:36:16 - 2021-05-14 01:14:58

0 M&M's ◆gmZ2kt9BDc (0731438E+6)

2020-07-23 (거의 끝나감) 03:36:16




                  ,.イ≧s。    } }     。o≦二≧s。
                 爪{三三}ll≧ //ヽ--、/> ´      `ヽ
                 |ll\|lXll:|≧</⌒ヽ}_l /ア > ´ ̄`ヽ   }
                 |ll/|lXll:|:|<>s。 }-///>-‐……‐--ミノ
                 |ll\|lXll:|:| ///>{ /  >-‐‐-ミ   `ヽ─-ミ
               II .l_l\|lXll:|:ト、/./|l>|/  /      ヽ   レ'´ ̄ ̄ `ヽ
                lニニコ:|x\|三l:|/>llト、|l\|ハ\|         .:|_彡イ ̄ ̄ ̄\/ __
               _|_l_|:|Ⅳ///:l:|≧s。l ト、≧s|__乂|         |≧z≦三三三三≧x‐┴ -ミ
             T:l ̄|:|Ⅳ//‐.l:|\-l:|_|ニ\,,| | |         |>||>-‐…‐-ミ|  ノ--ミ 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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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ノ  |:Ⅳ/>xl:|≧s。|_l :|Ⅵ | レ'´ >-┘    :| ̄||       || >-‐‐-ミ  l}
        f⌒ハ |{¨゙l _Ⅳ/。s≦l:|_l_l_|l| |`ト、l_,| l  |       ,.┴-ミ__    ||      |/             _
      _rzュ辷]]_l `¨t彡ヘA/><_l:|_ィ=ミ |十≧| |ー|:      :| |><二二l   :||      |          }ゞ'´:.:.:.:.:.:.:.:.}is。
.      | |__l]l :ll_|  rレイ|∧ATll|=l:|_l|| |_l |≧=-ゝ'_」       | |:l二|        |─┬┐  |       ,:.:.        :.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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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コ]zz:ll_| rzl|レイlXl|l二|_l:|::l|| | l |ノ //ー|-=≦>───<ヘ-l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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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爿|l|xl| |] 廴__ll__] |l:|lXl|レllA/二コllニ| ̄ ̄l_l二QQ_|:| |       :l ̄丁:|¨ ̄ ̄ ̄''|/──‐┬>'     ヽ:.:.:.:.     .:.:.:.:.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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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M&M's ◆gmZ2kt9BDc와 그 외 여러 이름을 가진 어장주의 기록용 어장입니다.

2.보통 합성해둔 AA를 백업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3.혹시 무언가 필요하신 게 있다면 마음대로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4.하지만 어디 쓰일진 궁금하니 레스를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5.이름 사용은 마음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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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재목록』
【네라우오와 겹쳐진 세계 시리즈: 연재중】
1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8769679/
현재 진행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5429239/
연습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76772906/

【당신은 변신 히어로!: 완결】
1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60597787/
완결 어장: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86430161/

390 이름 없음 (cRwmMZL.Rc)

2021-04-06 (FIRE!) 02:29:52

디지털 월드에서 신이 병신이 아니면 너 삭제 끝 이라는 엔딩이 나기 쉬워서(?)

391 M&M's ◆gmZ2kt9BDc (21i6FAM1ZE)

2021-04-06 (FIRE!) 02:36:01

┏━━━━━━━━━━━━━━━━━━━━━━━━━━━━━━━━━━━━━━━━━━━━━┓

┃【이계의 탐색】

┃이계의 탐색은 『1개의 시간대』를 소모했을 때 『3회』의 판정을 실시합니다.
┃판정은 0-100 다이스로 이루어지며,판정을 실시하기 전 【방침】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방침】에 따라 다이스 표가 변동됩니다.

┗━━───────────────────────────────────────────┛

┏━━━━━━━━━━━━━━━━━━━━━━━━━━━━━━━━━━━━━━━━━━━━━┓

┃【기본 방침】

┃1.고도의 유연성을 유지하며 적극적으로 임기응변(이하 기본)
┃  기본 방침입니다.이계에 설정된 기본 다이스 표를 그대로 따라갑니다.

┃2.어이,메탈 슬라임은 어디에 있나!(이하 전투)
┃  전투 위주의 방침입니다.전투 확률이 상승합니다.
┃  전투의 전리품의 경우,3회의 탐색 판정을 마친 이후 몰아서 판정합니다.

┃3.다이아몬드를 찾을 때는 마그마를 조심하라고(이하 탐색)
┃  특정 아이템이나 MAG,때로는 사람을 찾는 위주의 방침입니다.아이템 드롭 확률이 소폭 상승합니다.

┃ 이상의 방침들 외에도 《탐색계 스킬》을 가진 악마/디지몬을 영입하는 것으로 추가 방침이 해금됩니다.

┗━━───────────────────────────────────────────┛

┏━━━━━━━━━━━━━━━━━━━━━━━━━━━━━━━━━━━━━━━━━━━━━┓

┃【악마】

┃1.악마와 탐색에 동행한다면 나름의 보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탐색계 스킬이 없을 경우,보통 탐색 결과를 ± 할 수 있는 다이스 보정의 형태입니다.
┃  단 악마와 이계의 상성에 따라 리다이스나 다이스 표의 변경 등,더 강력한 효과가 적용될 수도 있습니다.

┃2.단,악마를 탐색에 동행시킬 경우 MP,또는 MAG가 소모됩니다.
┃  악마 1체당 소모되는 MP/MAG는 『악마의 Lv × Lv의 10의 자리 수』 × 3입니다.
┃  MP는 아이템의 개입이 없을 경우 기본 수면으로 최대치의 1/4,밤의 조기 수면으로 최대치의 1/2씩 회복됩니다.

┃3.전투
┃  전투시에 악마 소환 유지에 의한 MP/MAG의 추가 소모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

━━━━━━━━━━━━━━━━━━━━━━━━━━━━━━━━━━━━━━━━━━━━━━━

※【@을 붙이고】 가장 먼저 올라오는 앵커를 채택.
  앵커 예시에 따라,어떤 방식으로 탐색을 진행할 것인지 정해주세요!

『선택 가능 동행자』
1.타냐: 자원 120 소모
2.올가: 자원 120 소모

『사용 자원』
1.MAG
2.MP

『방침』
1.기본
2.전투
3.전투(악마): 전투와 같지만,그 중에서도 악마와의 전투가 일어나는 비중이 더 커집니다.
4.전투(디지몬): 전투와 같지만,그 중에서도 디지몬과의 전투가 일어나는 비중이 더 커집니다.
5.탐색

【앵커 예시】
@
동행자: 1 2
사용 자원: 1(MAG)
방침: 4


동행자:
사용 자원:
방침:

━━━━━━━━━━━━━━━━━━━━━━━━━━━━━━━━━━━━━━━━━━━━━━━

기본 비율

전투 40
악마회화 20
아이템 10
함정 10
조우 10
펌블 5
크리 5

채소맛 팥빙수(전투: 디지몬 적용)

0.이것은 어장주의 웃음인가 참치의 행복인가 그 누구도 모른다.
01-02.이 이계에는 보스가 없다고 했지?그런데 저건 뭘까!
03-21.악마와의 싸움!무난한 승리!경험치를 얻었나?
22-50.디지몬과의 싸움!무난한 승리!
51-55.아이템 상자.미믹이 아니어서 슬프네요.
56-60.악마회화로 MAG를 얻었다구!
61-65.함정 받아라!(MP 소모계)
66-70.아이템 상자.미믹이 아니어서 슬프네요.
71-75.함정 받아라!
76-80.악마회화로 디지코드를 얻었다구!
81-85.조우: 고양이…?
86-90.조우: 사냥꾼
91-95.놀랍게도,아무 일도 없었다.
96-98.이것은 전설의 팥맛 채소빙수…!(환금 아이템)
99-100.고대콩


━━━━━━━━━━━━━━━━━━━━━━━━━━━━━━━━━━━━━━━━━━━━━━━
1.붕붕드링크: HP -100.MP 10% 회복.
2.올드 핫 킬러 다이나믹 소스: HP -30%.사용 이후 3라운드간 【화염 내성】 획득.
3.인생 망했다 \(^o^)/: HP -100%.사용 이후 3라운드간 쓰러지지 않는다.
4.음양사: 파마/주살 계열의 즉사 판정에 당했을 때,HP 최대치의 50%만 소모한다.단,즉사가 아니라 일반 공격 판정의 파마/주살 속성 공격에 명중해도 50%를 소모한다.
5.계왕권 4배!: 다음 자신의 공격 1회의 공격력에 4으로 한다.이번 【전투】에서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량】과 【HP 소모】에 4배한다.
━━━━━━━━━━━━━━━━━━━━━━━━━━━━━━━━━━━━━━━━━━━━━━━

下1.0-100 다이스. *카지노 경품 목록으로 사용할 것

01-20.마석 3개
20-40.도반옥
41-60.보옥
61-70.반혼향
71-80.스타글러브
81-90.MK 리볼버
91-95.오라 소드
96-100.특별한 악마

392 M&M's ◆gmZ2kt9BDc (21i6FAM1ZE)

2021-04-06 (FIRE!) 02:37:50

지금까지 나온 건 대충 다 정리했으니 주제별로 나눠놓고 자면 끝이다.

데이터를 싫어하는 나는 어째서 데이터를 짜고 있지.

대답해라 루드거!도대체 누가 나에게 데이터 어장을 만들라는 충동을 불어넣었느냔 말이야!

393 M&M's ◆gmZ2kt9BDc (21i6FAM1ZE)

2021-04-06 (FIRE!) 03:14:56



【템플릿 모음】


『이계』
┏━┳━━━━━━━━━━━━━━━━━━━━━━━━━━━━━━━━━━━━━━━━━━━┓
┃ R ┃《Name》:
┃ a  ┃《Content》:
┃ n  ┃《Item》:
┃ k ┃《Boss》:
┃  ┃《Group》:
┗━┻───────────────────────────────────────────┛

기본 비율

전투 40
악마회화 20
아이템 10
함정 10
조우 10
펌블 5
크리 5

이계 다이스 표 예시

채소맛 팥빙수(전투: 디지몬 적용)

0.이것은 어장주의 웃음인가 참치의 행복인가 그 누구도 모른다.
01-02.이 이계에는 보스가 없다고 했지?그런데 저건 뭘까!
03-21.악마와의 싸움!무난한 승리!경험치를 얻었나?
22-50.디지몬과의 싸움!무난한 승리!
51-55.아이템 상자.미믹이 아니어서 슬프네요.
56-60.악마회화로 MAG를 얻었다구!
61-65.함정 받아라!(MP 소모계)
66-70.아이템 상자.미믹이 아니어서 슬프네요.
71-75.함정 받아라!
76-80.악마회화로 디지코드를 얻었다구!
81-85.조우: 고양이…?
86-90.조우: 사냥꾼
91-95.놀랍게도,아무 일도 없었다.
96-98.이것은 전설의 팥맛 채소빙수…!(환금 아이템)
99-100.고대콩

채소맛 팥빙수(기본)
0.이것은 어장주의 웃음인가 참치의 행복인가 그 누구도 모른다.
01-02.이 이계에는 보스가 없다고 했지?그런데 저건 뭘까!
03-21.악마와의 싸움!무난한 승리!경험치를 얻었나?
22-40.디지몬과의 싸움!무난한 승리!
41-45.아이템 상자.미믹이 아니어서 슬프네요.
46-55.악마회화로 MAG를 얻었다구!
56-60.함정 받아라!(MP 소모계)
61-65.아이템 상자.미믹이 아니어서 슬프네요.
66-70.함정 받아라!
71-80.악마회화로 디지코드를 얻었다구!
81-85.조우: 고양이…?
86-90.조우: 사냥꾼
91-95.놀랍게도,아무 일도 없었다.
96-98.이것은 전설의 팥맛 채소빙수…!(환금 아이템)
99-100.고대콩


『의뢰』
     <제목>
      

     <의뢰발행처>
      

     <기한>
      

     <의뢰내용>
      
      

     <보수>
      


     <제목>
      『전뇌살해』

     <의뢰발행처>
      가이아 교단: 전뇌 연구부

     <기한>
      9월 10일까지 보고 요망(가이아 교로 직접 방문할 것)

     <의뢰내용>
      VR EDEN의 특정 이계들에 디지몬의 발생률이 상승했다고 한다.
      성장기에서 성숙기 사이의 디지몬이 주로 출몰.《디지코어 3개》를 납품해주길 바란다.

     <보수>
      《디지코드》: 500 / 《MAG》: 2000


『캐릭터』

*패시브 스킬.
  패시브 스킬은 자신의 현재 Lv에 따라 습득 가능한 수가 달라집니다.
  Lv 1에서 기본으로 1개,이후 Lv 10의 자리가 올라갈 때마다 1개씩 추가.
  100에서는 추가로 1개를 더 습득하여 12개까지 장착 가능


【이름】:

【성향】:

【종족】:

【스테이터스】
  Level:

  힘(力):
  기(技):
  내(耐):
  마(魔):
  속(速):
  운(耐):


【능력】

  『액티브 스킬』
    1.
    2.
    3.
    4.
    5.
    6.
    7.
    8.

  『패시브 스킬』
    1.

  『어빌리티』
    1.

【내성 목록】
물리 속성
  『참격』:
  『타격』:
  『총격』:

마법 속성
  『전기』:
  『화염』:
  『빙결』:
  『질풍』:
  『염동』:
  『핵열』:
  『파마』:
  『주살』:
  『만능』:

394 이름 없음 (NGETyTvf6.)

2021-04-06 (FIRE!) 03:22:37

(인사)

395 M&M's ◆gmZ2kt9BDc (21i6FAM1ZE)

2021-04-06 (FIRE!) 03:25:50

>>394
늦은 시간에 안녕하세요─

396 이름 없음 (NGETyTvf6.)

2021-04-06 (FIRE!) 03:26:36

안녕하세요!

397 스킬! (NGETyTvf6.)

2021-04-06 (FIRE!) 03:28:00

칭호 장착!

398 스킬! (NGETyTvf6.)

2021-04-06 (FIRE!) 03:29:03

(데굴)

399 M&M's ◆gmZ2kt9BDc (21i6FAM1ZE)

2021-04-06 (FIRE!) 03:31:45

이 시간에 템플릿 정리하면서 깨달은 건 저처럼 게으르고 귀차니즘에 찌든 사람이 데이터 어장을 만들면 안 된다는 것 뿐이었습니다.

조직 15개 템플릿 언제 다 만드냐고ㅋㅋㅋㅋㅋㅋㅋ

400 스킬! (NGETyTvf6.)

2021-04-06 (FIRE!) 03:32:33

(힘힘)!

401 스킬! (NGETyTvf6.)

2021-04-06 (FIRE!) 03:34:51

그나저나 스킬 만든게 도움이 됬는지 모르겠네요-

402 스킬! (NGETyTvf6.)

2021-04-06 (FIRE!) 03:36:56

(야식 연성중)

403 이름 없음 (cRwmMZL.Rc)

2021-04-06 (FIRE!) 03:41:45

(저 조직들 다 등장은 할까)

404 스킬! (NGETyTvf6.)

2021-04-06 (FIRE!) 03:41:55

(인사)

405 이름 없음 (OLYGgb.TSQ)

2021-04-06 (FIRE!) 03:45:12

돌아가는건 여기 뿐인가...

406 M&M's ◆gmZ2kt9BDc (21i6FAM1ZE)

2021-04-06 (FIRE!) 03:45:46

>>401
스킬 아이디어는 아마 이곳저곳에서 나올 것 같습니다.
아마 DDS쪽 종족특유 같은 걸로 나올 게 좀 보이기도 하고요.

>>403
전부 한번씩 만나봐야 프롤로그가 끝날텐 으아악

407 스킬! (NGETyTvf6.)

2021-04-06 (FIRE!) 03:46:16

(압도적 감사)

408 M&M's ◆gmZ2kt9BDc (21i6FAM1ZE)

2021-04-06 (FIRE!) 03:47:58

>>405
안녕하세요─


지금 알게 된 사실: 디버프 목록은 적어놓았지만 디버프 효과는 어디에도 적어놓지 않았다.

제정신이냐 어장주…

409 이름 없음 (OLYGgb.TSQ)

2021-04-06 (FIRE!) 03:49:29

템플릿....꼭 필요한걸까(먼산)

아니, 15개나 되니 간략한건 필요하겠지만.

410 스킬! (NGETyTvf6.)

2021-04-06 (FIRE!) 03:49:37

액티브-광폭화
설명:체력이 감소할수록 공격력이 대폭 상승한다.

패시브-설인의 피
설명:체력 회복 효과가 향상된다.

(끄적)

411 스킬! (NGETyTvf6.)

2021-04-06 (FIRE!) 03:50:07

>>408 (둥기둥기)

412 M&M's ◆gmZ2kt9BDc (21i6FAM1ZE)

2021-04-06 (FIRE!) 03:59:07




┏━━━━━━━━━━━━━━━━━━━━━━━━━━━━━━━━━━━━━━━━━━━━━┓

┃【호텔 힐베르트】

┃A.컨시어지 서비스
┃  1.물품 수배(1.5배 상점)
┃  2.그 외 자유 문의

┃B.MAG 추출
┃  시간을 소비하여 MAG를 추출합니다.
┃  MP는 아이템의 개입이 없을 경우 기본 수면으로 최대치의 1/4,밤의 조기 수면으로 최대치의 1/2씩 회복됩니다.

┃C.데빌 서비스
┃  1.데빌 옥션 참여
┃  2.데빌 가챠
┃  3.악마 합체

┃D.호텔 서비스
┃  1.휴식: 편안히 쉽니다.MP 회복량이 늘어납니다.
┃  2.카지노: 아시죠?

┃E.호텔 이용 종료

┃F.자유 앵커

┗━━───────────────────────────────────────────┛

힐베르트 소모품 가격표

외상약: HP 5% 회복.판매가 75(50)
우황단: HP 10% 회복.판매가 675(450) 우황이라고는 하지만 진짜 소가 아니라 난디 같은 신수나 마수 같은 부류의…?
마석: HP 25% 회복.판매가 1500(1000) 이상하게 악마가 좋아하는 생명력이 깃든 돌.

차크라 티어: MP 10% 회복.판매가 900(600)
차크라 드롭: MP 25% 회복.판매가 3000(2000)

디스톤: 석화 상태이상을 치유한다.판매가 225(150)
디스클로즈: 침묵 상태이상을 치유한다.판매가 225(150)
디스패라이즈: 마비 상태이상을 치유한다.판매가 225(150)
디스포이즌: 독 상태이상을 치유한다.판매가 225(150)
파트라 스톤: 정신계 상태이상을 치유한다.판매가 150(100)
메파트라 스톤: 아군 전체의 정신계 상태이상을 치유한다.판매가 675(450)


>>409
컨셉 겹치는 곳은 하나만 만들면 복붙하고 상세 내용만 수정하면 될 테니….
5개 정도만 더 만들면 복붙 수정이 가능하지 싶습니다.슬프다.

413 M&M's ◆gmZ2kt9BDc (21i6FAM1ZE)

2021-04-06 (FIRE!) 04:54:12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전투의 설명】
  | 〔
  〕 〕 전투에 참가하는 캐릭터는 1개씩 자신의 【턴】을 받습니다.
  | 〔   모든 캐릭터가 자신의 모든 턴을 소비했을 경우 【라운드】가 지나갔다고 표현합니다.
  〕 〕
  | 〔   기본적으로 【속】이 높은 캐릭터부터 행동합니다.
  〕 〕
  | 〔   캐릭터는 자신의 턴에 공격/방어/스킬/아이템/도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아군 캐릭터에게 【명령을 전부 내린 후】 그 라운드의 행동을 처리합니다.
  | 〔
  〕 〕 즉,첫 라운드에 누가 먼저 행동할지는 미지수입니다.
  | 〔
  〕 〕 방어: 다음 자신의 턴까지,모든 공격의 피해 계산 이후 피해량을 1/2 합니다.(자신 턴 이전에 공격받아도 방어 효과는 적용됩니다.)
  | 〔   공격: 평범한 일반공격.
  〕 〕 스킬: 자신이 가진 기술을 사용합니다.
  | 〔   아이템: 소모품이나 디지바이스 등의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 〕 도주: 도주 판정을 실시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프레스 턴 시스템】
  | 〔
  〕 〕 1.적의 약점을 찔렀을 경우,혹은 크리티컬을 가했을 경우 적은 일시적으로 Down 상태이상에 걸린다.
  | 〔   2.적을 Down 상태이상으로 만들었을 때,1턴 더 행동할 수 있다.
  〕 〕 3.이 룰은 적에게도 공통 적용된다.
  | 〔
  〕 〕 Down: 자신을 공격하는 상대방의 명중률에 +30% 한다.다음 자신의 턴에 자동으로 해소된다.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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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크리티컬&테크니컬】
  | 〔
  〕 〕 1.자신의 치명타 확률 이하의 명중 다이스로 공격이 명중했을 때 크리티컬이 발생합니다.
  | 〔   2.크리티컬 시 그 공격의 공격력을 2배로 계산합니다.
  〕 〕
  | 〔   3.특정 상태이상을 가진 적에게 특정 속성으로 공격을 가했을 경우 테크니컬이 발생합니다.
  〕 〕 4.테크니컬 발생 시 그 공격의 공격력을 1.5배(소수점 버림)로 계산합니다.
  | 〔   5.테크니컬로 Down 상태이상이 발생하지는 않으나,크리티컬과 공격 배수 효과가 중첩됩니다.
  〕 〕
  |/



상태이상(배드 스테이터스 계)


 정신계 상태이상

  매혹: 지시를 무시하고 일정 확률로 아군을 공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크리티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공포: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수면: 행동할 수 없다.매 라운드 개시 시 HP와 MP가 최대의 10%씩 회복된다.이 상태에서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격노: 무조건 일반공격만을 사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그 외 상태이상
  독: 매 라운드 개시 시 최대 HP의 10% 씩 감소한다.
  침묵(마법 봉인): 마법 공격을 사용할 수 없다.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석화: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질풍 속성 공격에 명중할 시 즉사한다.
  마비: 모든 행동에 1-100 다이스를 굴린다.홀수일 경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동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 내성이 사라진다.이 상태에서 타격/화염/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화상: 매 라운드 개시 시 현재 HP의 20% 씩 감소한다.이 상태에서 총격/참격/핵열 속성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숨겨진 시스템일 예정이었지만 숨기는 의미가 없어서 공개.

414 이름 없음 (cRwmMZL.Rc)

2021-04-06 (FIRE!) 05:33:47

상태이상 계열로 간다면 염동계열인가

415 M&M's ◆gmZ2kt9BDc (21i6FAM1ZE)

2021-04-06 (FIRE!) 16:04:06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전투의 설명】
  | 〔
  〕 〕 전투에 참가하는 캐릭터는 1개씩 자신의 【턴】을 받습니다.
  | 〔   모든 캐릭터가 자신의 모든 턴을 소비했을 경우 【라운드】가 지나갔다고 표현합니다.
  〕 〕
  | 〔   기본적으로 【속】이 높은 캐릭터부터 행동합니다.
  〕 〕
  | 〔   캐릭터는 자신의 턴에 공격/방어/스킬/아이템/도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아군 캐릭터에게 【명령을 전부 내린 후】 그 라운드의 행동을 처리합니다.
  | 〔
  〕 〕 즉,첫 라운드에 누가 먼저 행동할지는 미지수입니다.
  | 〔
  〕 〕 방어: 다음 자신의 턴까지,모든 공격의 피해 계산 이후 피해량을 1/2 합니다.(자신 턴 이전에 공격받아도 방어 효과는 적용됩니다.)
  | 〔   공격: 평범한 일반공격.
  〕 〕 스킬: 자신이 가진 기술을 사용합니다.
  | 〔   아이템: 소모품이나 디지바이스 등의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 〕 도주: 도주 판정을 실시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프레스 턴 시스템】
  | 〔
  〕 〕 1.적의 약점을 찔렀을 경우,혹은 크리티컬을 가했을 경우 적은 일시적으로 Down 상태이상에 걸린다.
  | 〔   2.적을 Down 상태이상으로 만들었을 때,1턴 더 행동할 수 있다.
  〕 〕 3.이 룰은 적에게도 공통 적용된다.
  | 〔
  〕 〕 Down: 자신을 공격하는 상대방의 명중률에 +30% 한다.다음 자신의 턴에 자동으로 해소된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크리티컬&테크니컬】
  | 〔
  〕 〕 1.자신의 치명타 확률 이하의 명중 다이스로 공격이 명중했을 때 크리티컬이 발생합니다.
  | 〔   2.크리티컬 시 그 공격의 공격력을 2배로 계산합니다.
  〕 〕
  | 〔   3.특정 상태이상을 가진 적에게 특정 속성으로 공격을 가했을 경우 테크니컬이 발생합니다.
  〕 〕 4.테크니컬 발생 시 그 공격의 공격력을 1.5배(소수점 버림)로 계산합니다.
  | 〔   5.테크니컬로 Down 상태이상이 발생하지는 않으나,크리티컬과 공격 배수 효과가 중첩됩니다.
  〕 〕
  |/



상태이상(배드 스테이터스 계)


 정신계 상태이상: 파트라/메파트라로 치유 가능

  매혹: 지시를 무시하고 일정 확률로 아군을 공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크리티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공포: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수면: 행동할 수 없다.매 라운드 개시 시 HP와 MP가 최대의 10%씩 회복된다.이 상태에서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격노: 무조건 일반공격만을 사용한다.이 상태에서 염동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그 외 상태이상: 석화/마비/동결/화상은 바이스디/마하바이스디로 치유 가능.
  독: 매 라운드 개시 시 최대 HP의 10% 씩 감소한다.포즈무디로 치유 가능.
  침묵(마법 봉인): 마법 공격을 사용할 수 없다.클로즈디로 치유 가능.
   매 라운드 개시 시 1-100 다이스로 어장주에 의한 자동 판정.처음 해제 확률은 10%이며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10%씩 상승한다.
  석화: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질풍 속성 공격에 명중할 시 즉사한다.
  마비: 모든 행동에 1-100 다이스를 굴린다.홀수일 경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동결: 행동할 수 없다.이 상태에서 물리 내성이 사라진다.이 상태에서 타격/화염/핵열 속성 공격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피해를 입을 시 해제된다.
  화상: 매 라운드 개시 시 현재 HP의 10% 씩 감소한다.이 상태에서 총격/참격/핵열 속성에 명중당할 시 테크니컬이 된다.


으어어 화상 밸런스수정

416 이름 없음 (tFbEzUFJMk)

2021-04-07 (水) 02:28:46

뱀의 지혜에서의 화두가 뱀의 길을 걸어가는 걸 나타내는 거 같은데 잠결에 대충 그럴싸한게 떠올라서 써놓은 글 :


여정을 떠나는 이는 지팡이 하나를 들고 길을 떠난다.

여정을 떠나는 이는 이정표를 필요로 하며, 곧 자신의 지혜를 이정표로 삼는다.

인간은 신의 지혜를 받아들일때 뱀의 지혜를 통해 얻었다.

모든 것이 신의 의도함이라면 뱀의 지혜는 사람이 신의 지혜에 다다르기 위한 수단이다.

신은 인간에 뱀을 내려 이정표로 삼게 했다. 여정은 지팡이요, 뱀을 이정표로 삼기 위해선 지팡이가 앞을 향하게 해야 한다.

모세가 가나안 땅을 향한 여정을 떠날 때 신은 그에게 뱀을 내려 지팡이로 변하게 하였다.

모세의 여정에서 이정표가 된 것은 신이 내린 뱀이다

지팡이와 뱀을 의지하여 가나안 땅으로 향하니, 이는 뱀의 지혜를 얻은 이가 향할 여정이다

417 M&M's ◆gmZ2kt9BDc (HALtrHhO4k)

2021-04-07 (水) 04:09:09


>>416
여정을 떠났다는 부분에서 페르 3 뉵스 전투 시작이 떠오르네요.
가나안이라.

디지털 월드로 빨리 보내긴 해야 하는데!

418 M&M's ◆gmZ2kt9BDc (HALtrHhO4k)

2021-04-07 (水) 17:19:19

【오류 메세지 난무】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ine Disconnection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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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ine Disconnection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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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ine Disconnec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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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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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izzzzzzzz ┣┤                    Line Disconnection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_  _  _  _  _  _  _  _  _  _  _  _                                 ├┫
                 ||                   Line Disconnection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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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__ ___ ___ ___ ___ ___ __  ̄   ̄ _  ̄  _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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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Line Disconnection              #
                                                                                    #                                      #
                                                                                    ###########################

419 스킬! (3eWKoe6/SQ)

2021-04-08 (거의 끝나감) 10:55:58

등장!

420 M&M's ◆gmZ2kt9BDc (NCQEealJG.)

2021-04-08 (거의 끝나감) 16:05:27

>>419
늦었지만 안녕하세요─

421 이름 없음 (le3Xbtecp6)

2021-04-08 (거의 끝나감) 21:39:15

...? 어장 연재하면서 문넷 댓글 달으신건가?

422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00:42:26

>>421

응? >>420이라면 >>419분께 한 인사고…
진짜 달동네 쪽 댓글이야기시라면 제 방에서는 언제나 위키와 AA 읽기와 웹소설과 마비노기와 AA 연재가 병행중입니다.
저는 어떤 서버에도 있고 어떤 서버에도 없습니다(흑막풍).

423 이름 없음 (qQGsBc/9LA)

2021-04-09 (불탄다..!) 00:57:12

>>422 연재 보는데 문넷 댓글 알림와서...

424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01:02:16

>>423
아니 이럴 수가.이런 식으로 역자분과 만날 줄은 몰랐는데.

더 자세한 이야기는 친목 소지의 위험이 있으므로 여기까지.

감사했습니다!

425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04:30:43

진심으로 원조놈이 필요해.
연재를 떠넘겨서 나를 소비자 층으로 되돌려 놓을 수 있는 건 그 녀석 밖에 없으아아아악.

망할 어장주 같으니.빨리 연재해서 완결을 내란 말이야.

426 이름 없음 (S5W8pRPvxw)

2021-04-09 (불탄다..!) 04:42:53

원조라니, 사실 나는 3번째인거 같아 같은겁니까

427 스킬! (OT8nC323mg)

2021-04-09 (불탄다..!) 11:32:06

(31번째 말은 게임판을 뒤엎는다를 추천)(짐라사)

428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11:51:54

>>426
아,카오루나 레이 과는 아니고, 저는 실제로 어장주 2호기입니다.
예전 성배군 닉을 쓰던 원조 성배군이 있었지요.

>>427 카카페 작이군요.감사합니다.
그렇다면 저는 무림서부와 제국사냥꾼을…!

429 이름 없음 (KVx4tNBj9I)

2021-04-09 (불탄다..!) 12:11:55

어쩌면 그 원조놈은 보면서 자기 대신 일 잘 하고 있다고 웃고있을지도

430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12:16:45

>>429

제가 지금 원조놈을 못 끌어오는 이유가 군ㄷ....

설마 군대에서 제 어장을 보고 있다면 그건 그것대로 기쁘긴 한데 아예 시간이 없지 싶습니다.

431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12:20:15

스토리 상관 안하고 완전히 내 취향만 담은 걸 써재끼고 싶다....
고 하려 했지만 이미 그러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취향 범위가 쓸데없이 넓어선!

432 스킬! (OT8nC323mg)

2021-04-09 (불탄다..!) 12:54:16

>>428 (다 아는 작품들이구만 짤)

433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13:11:30

>>432
여러모로 유명하지요!
서부 볼 때마다 무협 뽕이 차오릅니다.

정통...? 정통파 무협은 네라우오가 있고 정통파 기사도 아르토리우스가 있으니.
사이버 칼잡이 카센도 있고.
이제 칼쟁이 셋이 스쿼드 짜서 한탕 하는 걸 쓰면 완벽해...

434 스킬! (OT8nC323mg)

2021-04-09 (불탄다..!) 13:12:02

>>433 (쓰다담)

435 스킬! (OT8nC323mg)

2021-04-09 (불탄다..!) 13:16:41

(만렙 잡캐와 테이밍 마스터 추천하기)(2)

436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13:16:56

>>434
아, 그러고보니 혹시 짐라사가 어서 나온 말인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참치어장 곳곳에서 쓰여서 뉘앙스는 알겠는데 원본이 궁금해지네요.

437 이름 없음 (ztP0Y9PaHk)

2021-04-09 (불탄다..!) 13:18:27

그냥 사라짐 -> 짐라사 아닌가

438 스킬! (OT8nC323mg)

2021-04-09 (불탄다..!) 13:18:51

>>436 >>437

439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13:19:27

>>436-7
과연 그랬군요!

어쩐지 검색해봐도 안나오더라니.

440 M&M's ◆gmZ2kt9BDc (SJ7t0ORGI.)

2021-04-09 (불탄다..!) 13:20:46

7-8이 6-7로 되어있군.
부끄러우니 셋푸쿠 하러 가겠습니다. 카이샤쿠는 필요없으아악


주인공 도검제일주의가 머리에 박힌 건 다 아서 왕 때문이야!.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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