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모브◆UBI13QpjGY
(7893168E+6 )
2019-01-02 (水) 13:05:13
투인종<에인헤랴르> 전뇌종<리그자리오> 보옥종<에딜레이드> 수마종<가스트레아> 기계종<엑스마키나> 환마종<나이트메어> 용정종<드레이크> 비상종<스트라토스> 해서종<딥 원> 인류종<휴먼> .───이상의 10종에게. 세계의 주인이 될 자격을 부여할 것을, "약속"과 "이름"으로서 선언한다. ───주신: 「」───
53
이름 없음
(604659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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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0:34
>>50 다시 봐도 올스타였다 그 때 지시미스는 지금 와서 돌아봐도 이불킥감(눈물)
54
이름 없음
(873535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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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0:39
.dice 1 100. = 95 봐라! 이 쓰레기 같은 다이스를!
55
이름 없음
(569352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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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0:41
>>52 젠장 못얻는다는 건 못얻는다고 하지!!! (약속다이스=실패)
56
이름 없음
(569352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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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0:52
>>54 그딴 다이스는 전투에서나 내라!!!
57
이름 없음
(604659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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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8
이름 없음
(7916061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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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1:05
그러고보니 질문~ 1. '검'으로 연 구멍에 타브 판넬을 통과시켜서 공격해도 문제 없어? 2. 그래스 호퍼는 설치 후 이동 시킬 수 있어? '검'으로 슈텔의 예상 비행 궤도에 설치 후 슈텔쪽으로 천천히 이동. 슈텔이 알아차리지 못하면 호퍼에 맞고 땅으로 철푸덕 같은 느낌. 3. '검'은 동시에 여러개, 또는 연속으로 여러개 열 수 있어? 한쪽 구석에 '검'을 설치해서 슈텔 저격 -> 슈텔이 저격이 날라온 방향으로 마포를 날릴 때 슈텔 발 밑에 '검'을 열어서 감전 공격, 머리쪽에도 '검'에 열어서 타브판넬을 보내면서 슈텔의 예상 비행 경로에 그래스 호퍼 설치. -> 미러이미지 쓰면서 돌격 이런 느낌의 작전을 구상했었는데.
59
이름 없음
(7920041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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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1:10
>>54 그 다이스 제발 아껻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
이름 없음
(451005E+70 )
Mask
2019-01-02 (水) 23:21:21
ㅋㅋㅋㅋㅋㅋ
61
이름 없음
(8735358E+6 )
Mask
2019-01-02 (水) 23:21:50
크크킄
62
이름 없음
(7916061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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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1:56
>>54 약속어장의 평균 다이스는 이런거라고! .dice 1 100. = 89
63
이름 없음
(7920041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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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2:15
>>62 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4
이름 없음
(451005E+70 )
Mask
2019-01-02 (水) 23:22:20
>>62 ㅋㅋㅋㅋㅋㅋㅋㅋ
65
이름 없음
(664273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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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2:27
아, 이렇게 고다이스 낭비하고 본편에 낮은 다이스 연타되는 플래그다(먼산)
66
이름 없음
(451005E+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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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2:28
.dice 1 100. = 22
67
이름 없음
(451005E+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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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2:39
EE!
68
이름 없음
(664273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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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3:02
과연 모브는 내일 연재할 수 있을 것인가. 내일에 공개된다-!(두둥)
69
폰모브◆UBI13QpjGY
(376470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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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3:23
1. 마소 더들지만 가능. 2. 불가 3.마소+컨트롤
70
이름 없음
(451005E+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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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3:27
12시만 지나면 내일이다
71
폰모브◆UBI13QpjGY
(376470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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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3:55
플래그의 달인분들wwwww
72
이름 없음
(873535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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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4:43
크크큭...계획대로 고다이스를 낭비하기 시작했군.(확률은 독립시행이니까 상관없겠지!)
73
이름 없음
(664273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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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4:54
아, 모브. 그리스는 개조하기 전에는 지면에만 설치 가능한가요? 그러니까 총열에 그리스 설치 가능? 효율이 별로 안 나온다고 하지만, 그리스 깔아서 조금이라도 빨라지면 어느정도로 빨라질지 궁금해서.
74
폰모브◆UBI13QpjGY
(376470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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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5:44
>>73 개조합시다.
75
이름 없음
(664273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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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6:00
역시 개조해야하는가......
76
이름 없음
(5693521E+6 )
Mask
2019-01-02 (水) 23:26:35
애초에 그 마찰이 있으니까 회전운동이 발생하고 총탄 위력이 생기는 거 아니었어? 그리스로 그걸 지우면 총 역할 자체가 안 되는 거 아녀?
77
이름 없음
(7920041E+7 )
Mask
2019-01-02 (水) 23:27:36
>>76 지금 총기 반동이라던가 샷건으로 쏘는 총은 대부분이 마탄임 작열탄은 저격이라던가에 쓰고
78
이름 없음
(2395862E+6 )
Mask
2019-01-02 (水) 23:27:46
나는 그리스를 어떻게 쓰면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지 아직도 이해가 안 가. 빙판 위에서 달리는 거나 마찬가진데 그런다고 빨라질 리가 없으니까...
79
이름 없음
(6642736E+6 )
Mask
2019-01-02 (水) 23:28:48
>>78 스케이팅의 원리를 생각하면 돼. 그러니까 빙판 위에서 달리는 게 아니라 총기 반동으로 가속을 계속 붙여서 그대로 미끄러지듯이 벤다.
80
이름 없음
(451005E+70 )
Mask
2019-01-02 (水) 23:29:03
빙판 위에서 발에 부스터 질!
81
이름 없음
(569352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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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29:33
뭐, 애초에 판타지나 스팀펑크 과학에 마찰이니 뭐니 따지는 것도 뭐하지만... 근데 그리스는 속도를 가속시키는 술식이 아닌데 총열에 적용시켜봤자 뭐가 되는 겨...
82
이름 없음
(7920041E+7 )
Mask
2019-01-02 (水) 23:30:02
가속 마법 배우고 싶다아-
83
이름 없음
(6642736E+6 )
Mask
2019-01-02 (水) 23:30:04
일반적인 지형에서 이렇게 미끄러지는 건 불가능하니까. 뭐, 그래서 루드거때 그리스로 가속없이 걸어가느라 넘어질 뻔하긴 했지만.
84
이름 없음
(7397824E+6 )
Mask
2019-01-02 (水) 23:30:23
그리스를 총열에 적용시키면 총알이 헛돌텐데...
85
이름 없음
(7920041E+7 )
Mask
2019-01-02 (水) 23:31:05
랄까 그리스는 보통 CC기지? 빨라지라고 쓰는게 아니라
86
이름 없음
(664273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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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31:24
그럼 그리스는 포기. 다음으로 매직 미사일을 총알에 부여하고 싶은데 이건 당장은 힘들 테고... 슈텔에게 작렬탄을 쏠 때 체인 라이트닝으로 유폭을 노리는 게 나으려나.
87
이름 없음
(569352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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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31:46
마찰이 없는 시점에서 총알은 제 구실 못하잖아. 마소로 움직인다니 하는 건 그냥 마소로 매직 애로우 쏘는 게 낫고...
88
이름 없음
(7920041E+7 )
Mask
2019-01-02 (水) 23:32:06
>>86 작렬탄을 여기저기 설치한 다음 전기로 기폭시키는건 괜찮네. 문제는 슈텔을 거기까지 유인시키는 방법인데... 꽤 난폭한 에스코트가 필요할듯
89
이름 없음
(451005E+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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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32:23
작렬탄은 폭발 타이밍 조절 가능!
90
이름 없음
(7916061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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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32:36
그러고보니 이것도 물어봐야 했었지. 질문 : 슈텔의 수렴포를 쏘는 순간에 알레프 앞에 '검'을 열고, 슈텔 뒤에 '검'을 연결. 슈텔 수렴포를 슈텔이 맞도록 카운터 치는건 가능해? 가능하다면 마소 소모는 어느정도?
91
이름 없음
(451005E+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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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32:39
물론 사전에 준비해야 하지만..
92
이름 없음
(664273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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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33:36
>>90 그거 저번에 룰위반으로 불가능하다고 나옴
93
이름 없음
(569352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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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33:58
>>90 그 짓은 거울이 아니면 마소 소모라던가 무진장 크다고 알고 있어. 알레프가 정상적인 마소 운용으로 이전시킬 수 있는 건 자신 공격 정도.
94
이름 없음
(7920041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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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35:00
>>90 자기 공격 이외는 룰 위반으로 패널티가 매우 크다거나 불가능하다고 알고 있음메
95
이름 없음
(664273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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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35:31
흠. 이거 의외로 슈텔 때보다 유우키에게 사용하는 게 더 좋으려나? 그러니까 유우키에게 쏘지 않은 작렬탄을 한곳에 모은 함정을 라이트닝으로 터뜨려서 유폭이라거나
96
이름 없음
(7916061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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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35:49
다른 사람 공격은 안되는건가.. 그럼 '검'을 통해 연결한 공간으로 적 공격이 카운터로 들어오진 않는다는 건가?
97
이름 없음
(451005E+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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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36:08
유우키에겐 좋지
98
이름 없음
(451005E+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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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36:42
>>96 알레프가 열려놓은 공간에서 적의 공격은 들어와
99
이름 없음
(664273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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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水) 23:36:50
>>96 아, 적의 공격은 알레프의 마소는 소모되지 않지만, 평범하게 통과되는 걸로 앎. 반대로 적쪽에서 마소를 소모....하던가 안하던가(가물가물)
100
이름 없음
(7916061E+7 )
Mask
2019-01-02 (水) 23:38:02
>>98 >>99 그럼 슈텔 공격을 그냥 통과시킬 뿐이니까.. 출구가 슈텔 뒤쪽일 뿐. 이론상 카운터가 성립해야 하는데.
101
이름 없음
(6642736E+6 )
Mask
2019-01-02 (水) 23:38:29
흠. 어쩐지 많은 마법을 배웠는데 정작 그리스 정도말고 응용하기 좀 부족하다는 느낌이 안 드는 것도 아니다.......
102
이름 없음
(451005E+70 )
Mask
2019-01-02 (水) 23:39:35
>>100 근데 그게가 안된데...
103
이름 없음
(6642736E+6 )
Mask
2019-01-02 (水) 23:39:44
>>100 심플하게 이거 아냐? 룰 위반.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