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8726869>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67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6-11 23:20:59 - 2018-06-13 11:37:18

0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3:2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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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6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95420/recent

6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459058/recent

6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25346/recent

6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50924/recent

6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618342/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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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1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1:54:49

....코마에다 죽일꺼에요....?

442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55:04

안죽일꺼지만 후폭풍 고민해야지

443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55:11

코마에다를 죽일거면 이미 이아도 죽였어 우리...

444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55:13

아니 죽이지는 않을 생각이야 나는

445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55:29

>>440 맞음 그냥 혹시나 해서

446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56:03

anchor>1528525346>396
코마에다는 생존임

447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56:15

개심하고 속죄한댔으니까 일단 살려는 봐야지 일단 코마에다는 이아보다 아래다.(아무말)

448 이름 없음 (1876079E+6)

2018-06-12 (FIRE!) 21:58:25

근데 어장주님 어디가셨어요?

449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58:39

어장주님은 시트만지시고 계시겠죠 뭐

450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58:56

데이터 깍으러가셨겠지...
아직도 플레이어는 잔득 남았다고 허허

451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2:00:15

데이터 때문에 어장진행을 못하는 세계선은 이곳 뿐일꺼야(한숨)

452 이름 없음 (1876079E+6)

2018-06-12 (FIRE!) 22:00:15

어장주님 죽은줄...말이 없으셔서

453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2:04:15

죄송합니다. 일진회시트랑 한번에 건들이는 중이라 [눈물]

454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2:0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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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마슈 키리에라이트
【종족 】: 수호의 정령
【직책 】: 마슈마로

【현재 스테이터스】

STR : 18 (6)
DEX : 15 (5)
INT : 18 (6) ->수호) 27 (9)
CON : 18 (6) ->수호) 27 (9)

HP : 180 -> 수호) 240
SP : 18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9 + 30 + 임의 (범위가 넒다)

회복 : 15% (방패) 25%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3 + 30(나이트 오브 아너) + 20(사격) + 20(검술)

- .dice 1 10 + 3


명중률 : .dice 1 20 + 6

- .dice 1 10 + 6


회피율 .dice 1 20 + 6

- .dice 1 20 + 6


받는 데미지 :

- 받을 데미지 - 방어막 - 방어력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방어막 : 540


【기본 다이스 커맨드】

추리 : .dice 1 20 + 4

목공 : .dice 1 20 + 4

전기 : .dice 1 20 + 4

로봇 : .dice 1 20 + 4

배움 : .dice 1 20 + 8

【 추가 얻는 아이템 】

고기 + 8개

부속품 + 4개




【어빌리티】

『 철벽 이론 (액티브/ B랭크)』

아직이에요, 손을 뻗으세요ㅡ! 선배 ㅡ ! 제가 있잖아요.


*자신에게 총 SP * 3 만큼의 수호 방어막을 생성한다.

*모든 적의 '공격'이 자신에게 향하도록 도발을 건다.

*방어막이 남아 있을 경우 방어막이 폭발하며 INT *4 만큼 데미지를 적 모두에게 준다.

* 2 ~ 5턴

*SP 50%를 지불해야 한다.

* B -> A 【 3000 P 소모 】


『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C랭크) 』

기사는 맨손으로 죽지 않고



* 공격력 +30, 중첩 불가능. 10SP 소비

*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 수호의 정령 ( C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

패시브
* 자신의 종족이 수호의 정령이 된다.

* 전투에 이용시 HP와 SP가 매턴마다 5% 회복된다

* CON과 INT가 50% 상승한다.

액티브

* SP (임의)소모

* 2 ~ 3 턴

* SP 소모량 만큼 추가 방어력이 생긴다.

* 보호막에 중첩되지 않는다.



『 수호기사의 유산( C랭크 / 패시브 &액티브) 』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지 알 수 없는, 당신이 되찾은 새로운 해를 향해서――!



패시브
* 기본적으로 hp가 str최종 보정치*10만큼 추가로 증가.

액티브(방패소환)

* sp30소모 (한 전투동안 유지)

*십자형 방패이다.

*기본적으로 추가로 방어력 + 30

* 들고 있던 무기의 옵션은 소환된 방패에 흡수 전투종료후 돌아옴.

* 십자형 방패는 공격시 양손둔기로 취급. 무기없이 소환만 했을 경우 데미지 +20(고정)

[*방패로 방어시]
동랭크 미만이거나 공격력 10이하의 공격 무시

*조건을 넘는 공격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 (다만 B이상인 자들의 공격은 안된다)
(*B랭크시 추가)기본공격 혹은 동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를 기반으로 한 방어력 관통&무시&감소 효과를 무효화.

*매턴 hp/sp 10%회복(고정), 방패로 방어시의 효과를 강화. (20%)

액티브(질풍처럼)

* Sp소모 30(방패소환중에만 가능)

* 보호를 미리 선언하지 않았어도, 파티원을 보호할수 있다.

=B랭크(패시브)-방패로 방어시의 효과를 강화.
=카운터 어택(액티브) Sp소모 20(*방패소환중이며 자신의 턴에만 가능)
근접공격을 방어후 (임의선택), 방어력만큼의 데미지를 방무필중으로 적에게 날린다.

=A랭크-(패시브)동랭크 이하의 적대적 정신계 간섭을 무효화
=수호결계(액티브) Sp소모 60
*2턴간 파티원 전원을 [Str기본치+Con기본치]*N만큼의 방어력으로 감싸며
*이 방어력은 방어관통, 방어무시, 확정데미지효과에 면역이다.
*또한 전원은 [데미지량으로 인한 사망]을 1회, hp1으로 버틸수 있게 된다.
*전투 종료 후, 어빌리티 [수호기사의 유산]은 하루동안 봉인된다.



【 스킬 】


사격 LV 4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검술 LV 4

= '검'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5의 데미지 증가
= '검'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1의 명중률 증가


법학관련 지식인 LV 4

= 상대와 대화를 할 시 상대의 감정 변화를 체크 한다.
= 사기를 간파해내는 능력
= 아직까지는 크게 구별하지는 못한다.


추리 LV 4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수목 감별 LV 4

= 나무를 감별해내는 능력
= 고로쇠 나무 같이 특별한 나무만 구별 가능하다.
= 단, 고무나무라던지는 찾기가 어렵다.


목공 기술 LV 4

= 목공 제작에 대해 LV당 추가 +1 보정
= 나무를 캘때 LV당 + 1
= 장작 패기가 능숙합니다.


전기 기능장 LV 5

= 전기 설비에 대해 보정을 받는다.
= 단지, 잘못 설비할 가능성이 존재한다.


문학상 수상자 LV 5

= 글로써 상대에게 자신의 마음을 잘 전하는 것에 보정
= 회화시 더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준다.


로봇 영재 LV 5

= 로봇 제작에 대해 보정을 받는다.
= 작은 로봇 수준이라 도움은 안된다.


도축 LV 4

= 도축 할시에 얻는 고기량을 LV당 2개씩 증가 시켜준다.
= 도축을 하며 얻는 부속품(뼈,가죽제외)을 LV당 +1개씩 증가 시켜준다.


노력가 LV 8

= 천재와 재능을 가진자를 이길 수는 없지만 배우는 데에 끈기 있으리
= 배움에 대한 보정을 얻는다.


침착 LV 2

= 궁지에 놓여도 침착성을 잃지 않지만 지금은 가끔 흐트러질때가 있다.
= 정신간섭에 대한 저항 보정
= 스바루는 이 여자랑 함께 있다면 현자의 멘탈이 된다. (학생회 덕분에 얻은 스바루의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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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5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2:05:07

고생하시는 치노님. 데이터가 너무너무 많아서.

456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2:05:21

7반시트랑 일진회 시트중 쉬운 것을 고르시오(아무말)

457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2:07:02

만약 일진회도 전원 플레이어잖아. 난죽택이야 진짜로

458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2:07:03

그 시트때문에 1세계에서도 진행 늦어진다고 들어본적 있는데
....
우리가 제일 늦게 만들어졌건만 왜 가장 데이터량이 미쳤지

459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2:07:21

>>458 동료가 가장 많잖아

460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2:07:31

근데... 오늘 연재는 무리네요

461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2:07:58

우린 그저 천천히 정리하시는거 기다려야함. 재촉하면 데이터가 더 꼬일지도?

462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2:08:13


반 플레이어 목록

1 당신
2 이세리
3 테데자 리제
4 앨리스 마가트로이드
5 유키노시타 하루노
6 단 쿠로토
7 오우마 슈
8 오지만디아스
9 히나나위 텐시
10 루비 로즈
11 에이라 일마타르 유틸라이넨
12 카르나
13 사기사와 후미카
14 잔 다르크
15 코마에다 나기토
16 렘
17 세츠나 F 세이에이
18 마슈 키리에라이트
19 길가메쉬
20 스카자하
21 나츠키 스바루
22 키사라기 치하야
23. IF
24. 카즈가야 키리토
25. 유즈키 유카리
26. IA
27. 코코로
28. 도호쿠 즌코
29. 프로토 세이버

아주 환상적이다

463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2:08:23

느긋하게 합시다. 껄껄껄

464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2:09:47

룰렛 다이스는

1 사죠 마나카
2 이츠카 시도
3 키리키리 쿄코
4~14 비네임드(4~12 원7반 13,14 원5반)
이고..

465 이름 없음 (1876079E+6)

2018-06-12 (FIRE!) 22:09:48

이제 누구 남은거지?

466 이름 없음 (068625E+61)

2018-06-12 (FIRE!) 22:09:51

12명 남은건가 이제

467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2:10:50

5명 남았네요.

468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2:11:38

19 길가메쉬
20 스카자하
22 키사라기 치하야
28. 도호쿠 즌코
29. 프로토 세이버

469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2:11:49

조금만 더 하면 끝나는건가

470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2:12:20

>>468 하루노도 남아 있어

471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2:1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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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길가메쉬 (캐스터)
【종족 】: 404 NOT FOUND
【직책 】: 제 2의 시키칸

【현재 스테이터스】

STR : 18 (6)
DEX : 15 (5)
INT : 15 (5)
CON : 18 (6)

HP : 180
SP : 18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6

회복 : 15% (방패) 25%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6 + 5 (사격)

- .dice 1 10 + 6

- .dice 1 10 + 11 (사격)

명중률 : .dice 1 20 + 5

- .dice 1 10 + 5


회피율 .dice 1 20 + 5

- .dice 1 20 + 5


받는 데미지 :

- 받을 데미지 - 방어력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살상류탄 : 60

비마나 폭격 : 45

【기본 다이스 커맨드】

추리 : .dice 1 20 + 4

기계 : .dice 1 20 + 4

지휘 : .dice 1 20 + 10

【 추가 얻는 아이템 】

고기 + 8개

부속품 + 4개

약초 +4개

【어빌리티】

『 404 NOT FOUND (B랭크 / 액티브) 』


G11 (칸코레 : 히비키 [대타]) [귀차니즘 MAX]

방 정리해줘. 아니면 바닥에서 잘 수밖에 없잖아.


* 고속 사격을 사용 시 자기의 DEX치를 100% 증가 시킨다.
* 회피율과 명중률에 +10



HK 416 (스트위치 : 샬롯 E 예거) [욕데레]

404 소대 고유의 권한, 내 작전을 방해하는 놈이라면 아군을 가리지 않고 공격할 수 있지.


* 살상류탄을 던져 모든 몬스터에게 자기 스텟 (길가) INT *4의 데미지



UMP 45 (아이마스 : 시부야 린) [무서움]

내가 너무 오래 자리를 비웠니? 그리웠어? 그럼 좀 더 간절한 표정을 지어봐... 그래, 그 얼빠진 얼굴을 보니 안심되네, 후훗...


* 연막탄을 던져서 모두의 DEX치를 100% 올린다.



UMP 9 (어마금 : 시라이 쿠로코) [움뀨]

임무성공! 에헤헤♪~ 지휘관, 무슨 포상을 줄꺼야?


* 섬광탄을 던져 모든 적에게 스턴을 건다.

* 길가의 스텟을 따라간다.

* 길가의 SP가 차감된다. 기술 하나당 20P



『 제왕의천안 ( C랭크 / 액티브) 』

미래를 볼 수 있는 눈. 미래를 본다는 건 대단한 일이지만, 그만큼 주어지는 대가도 크다.


* 일상: 특정한 인물 1명의 미래, 혹은 특정한 상황의 미래를 볼 수 있다. 내다 볼 수 있는 미래는 최대 1일 앞.

* 전투: 1회의 전투에 1번 사용 가능. 사용 시 1~3턴 간 본인 및 파티원의 명중, 회피 판정치에 +10.

* 50SP 소비



『 비마나 소환 ( C 랭크 / 액티브 ) 』

* 붕마왕처럼 소환계고 하늘을 나는 비행함선을 소환하고 타고 다닐수 있다. 랭크에 따라 더 커지고 강해지며 스텔스 가능.

* 적을 먼저 감지하고 전투시작전에 선 폭격을 한다.

* 전투에 응용가능.

* int * 3의 데미지

* 탑승은 멋지게 순간이동으로 타며 전투 패배시 순간이동으로 탈출에 보너스




【 스킬 】

법학관련 지식인 LV 4

= 상대와 대화를 할 시 상대의 감정 변화를 체크 한다.
= 사기를 간파해내는 능력
= 아직까지는 크게 구별하지는 못한다.


추리 LV 4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도축 LV 4

= 도축 할시에 얻는 고기량을 LV당 2개씩 증가 시켜준다.
= 도축을 하며 얻는 부속품(뼈,가죽제외)을 LV당 +1개씩 증가 시켜준다.


전쟁 고고학 LV 4

= 전쟁 고고학을 익혀 '중세시대 무기를 구현 할 수 있다'
= D 랭크 이하의 무기만을 만든다.
= C 랭크 이상의 무기는 부셔질 확률이 매우 높다.


정보 수집 LV 4

= 정보 수집 능력
= 그나마 도움 되는 정보를 얻는다.


사격 LV 4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물품 재활용 LV 4

= 리폼하거나 비누를 만들기가 가능하다.


기계공 LV 4

= 기계를 다루는 데에 보정을 얻는다.
= 아직 미숙해서 정밀하지는 않다.


약초 감별 LV 4

= 엉겅퀴, 칡, 머위 같은 꽤 인지도 낮은 약초도 발견한다.
= 약초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황금율 LV 10

= 일생에 대량의 재물을 가지는 것에 대한 재능 황금율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사람은 굶어죽을 일은 없다.

= 100 포인트 획득시 1랩당 10포인트 보너스

【 10레벨 특전 】
ㄴ 자고 일어나니 내 인벤토리에는 300P가 들어있었다.
ㄴ 자고 일어나니 내 인벤토리에는 100P가 추가로 들어 있었다.


지휘관 LV 10

= 다수를 지휘하는데 보너스

= 전투상황에서 집단이 패닉이 되지 않게 한다

【 10레벨 특전 】
ㄴ 스스로가 인격체를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404 NOT FOUND)
ㄴ 회피 판정에 +5를 추가로 넣어준다.


be 폭력주의 LV 3

= 문명의 마하트마 간디에게 감명의 받아 깨달은 마음가짐. 전투와 무력쪽에 보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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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마나 전투시 이용가능

또한 목공이아닌 물품

472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2:16:51

@길가 신 어빌 하나 얻었지 않나요?? 1000으로

473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2:19:14

*매턴 hp/sp 10%회복(고정),
방패로 방어시의 효과를 강화. (20%)<-
=B랭크(패시브)-방패로 방어시의 효과를 강화<-. (*B랭크시 추가)기본공격 혹은 동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를 기반으로 한 방어력 관통&무시&감소 효과를 무효화. <- B랭크시에는 이 효과가 추가로 붙기 때문에 방패로 방어시의 효과가 증가한다고 한 겁니다. ㅜㅜ

@저기...... C랭크랑 B랭크시..... 방패로 방어시의 효과를 강화 라는 말은..... B랭크시에는 효과가 추가로 붙기 때문에 방패로 방어시의 효과가 증가한다고 한 겁니다. ㅜㅜ

=C랭크(패시브)-매턴 hp/sp 10%회복(고정), 방패로 방어시의 효과를 강화. (*C랭크시 추가)조건을 넘는 공격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 <-방패로 방어시의 효과를 강화. C랭크도 이 부분때문에 방어시의 효과를 강화한다고 한거고요.
=C랭크-질풍처럼(액티브) Sp소모 20(방패소환중에만 가능)//보호를 미리 선언하지 않았어도, 파티원을 보호할수 있다.

그러니까..... 굳이 추가해주실 필요는 없어요... (추가해주신다면 저야 좋지만요.)

474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2:21:06

*매턴 hp/sp 10%회복(고정),

방패로 방어시의 효과를 강화. (20%)<- 이 부분 계산하실때 헷갈리실거 같기도 하고요.

475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2:21:08

>>473 이미 추가했기에 그대로 갑니ㅏㄷ.

>>472 그랬..었나요? 혹시 어딨는지 알려주실수있을가요? 데이터에 너무많아서 잊은듯 합니다.. 죄송합니다.

476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2:21:44

바로 전 어장이였는데.......(울먹)

477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2:21:57

anchor>1528618342>1000

전 어장 1000이요.

478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2:22:04

E랭 어빌 안보이는데(곤혹)

479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2:22:50

아 >>473이 먼저 나왔구나

480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2:24:34

어장주의 맨탈이 피폐해 진것이 느껴진다

481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2:27:33

쉬었다가 하시는게 어때요? ㅜㅜ

482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2:32:30

『 멜라무 딘기르( E 랭크 / 액티브) 』

화살을 겨누어라! 내가 허하노라! 지고의 재보를 쓴 7반의 방비를 보여주거라! 대지를 울리는 것은 나의 결의!

* 성벽+백성(세력)+ 진영이 있을 때 SP를 1을 제외한 전부 사용하는 것으로 발동한다.

* 성벽안에 전 세력인원에게 1회성(E랭크 기준 랭크가 올라갈 수록 회수 상승) 폭격계열의 아이템을 전부 지급하고 일제 사격한다.

* 대미지는 랭크와 소모 SP에 따라서 달라진다.

* 아이템에는 필중과 방어 관통 성능이 부여된다.

A랭크 달성 시 비마나와 연계 공중에서도 폭격을 가한다.

483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2:32:51

이제얼마 안남았습니다.

484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2:36:21

생각해보면 7바늬 다수가 사격 스킬있는거 생각하면 저 어빌 적 입장에서는 엄청나게 위험한 어빌아닌가

485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2:37:44

>>484 생각 안하고 있었는데 생각해보니까......(공포, 떨림)

486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2:40:08

그리고 얼마전에 사격장도 열려서, 사격스킬 올리기 쉬워졌지요.

487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2:42:53

멜라무 딘기르 어빌은
성벽+백성(세력원)+진영(인원)
만 있다면 발동 돼기 때문에 오지만이 밖에서 성벽 펼치고 그안에서 7반이 있으면 간의 수성폭격이 가능하죠

488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2:45:19

는 어장주가 안댄다고 하면 컷이지만 껄껄

489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2:45:37

공성측에는 무서운 일이 되겠군요.
A랭크시에는 간이 수성폭격이 아니라, 아예. 비마나 위에서 일제 폭격이 가능한거 같고요.

490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2:46:55

・・・━・・・━・・・━・・・━・・・━・・・━・・・━・・・━・・・━・・・━・・・━・・・━・・・━・・・━・・・━

【이름 】: 키사라기 치하야
【종족 】: 인간
【직책 】: 농장관리인(72)

【현재 스테이터스】

STR : 18 (6)
DEX : 15 (5)
INT : 15 (5) -> 가희) 30 (10)
CON : 21 (7) ->가희) 42 (14)

HP : 180
SP : 21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14 + 15 (전장의 서곡)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6 + 40(용사의 노래) + 15(전장의 서곡)

- .dice 1 10 + 61


명중률 : .dice 1 20 + 5 + 20 (용사의 노래) + 6(전장의 서곡)

- .dice 1 10 + 31


회피율 .dice 1 20 + 5 + 20 (용사의 노래) + 6(전장의 서곡)

- .dice 1 20 + 31


받는 데미지 :

- 받을 데미지 - 방어력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그레이트 에코 : 84 -> 168 -> ....


【기본 다이스 커맨드】

아직 없다.

【 추가 얻는 아이템 】

농사 재배 + 14개


【어빌리티】

『 정령에게 축복받은 가희 ( B 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

오늘의 플레이 시간이 만료되었습니다.


* B -> A 【 4000 P를 소모한다 】

* int, con 을 100% 상승시킨다.

* 정령들이 도와주거나 위험을 경고줄수도 있다

* 노래불러 여러가지 효과를 일으킨다
* 랭크업시 노래가 점점 추가되거나
* 효과가 추가되다

액티브(땅의 축복)

*SP 30소모
*일반사용시 농사나 식물 생물관련에 보정
*전투시에는 아군에대한 치명적은 피해는 2회 22로한다

액티브(용사의 노래)

*SP 30소모
*공격력을 + 40
*명중 회피 + 20

액티브(수호자들 맹세)

*SP 30소모
*아군에게의 모든 종류의 피해를 30% 경감
*모든 아군들에게 1 회 버티기를 부여한다.
*버티기= 어떤 공격을 받더라고 반드시 HP1로 버티다 이경우 도트 데미지도 1턴이나 다음 자신의 턴까지 무시한다.
*단, 맹독이나 화상 회오리 쥐어짜기 바다회오리 같은 기술에는 당한다.



『 야생의 땅 듀랑고 (B 랭크 / 패시브)』

아아, 이 패시브는 점검이 필요합니다.


* 랭크에 비례해서 체집, 생산, 도축, 농사, 목축등의 일에 보정을 받는다.

체집:숙련된 발견자,(체집물에 추가 보정)
생산: 숙련된 장인, (제작품완성도에 추가 보정)
도축: 숙련된 도축사,(더 많은 양의 도축)
농사: 숙련된 농부,(식물의 성장 증가, 채집량 증가)
목축:숙련된 목축업자(동물 길들이기, 동물의 성장 증가)

A랭크 달성시
체집:완성된 발견자,(체집물에 추가 보정+채집물의 양 증가)
생산: 완성된 장인, (제작품완성도에 추가 보정+ 더욱 더 높은 완성도)
도축: 완성된 도축사,(더 많은 양의 도축+ 도축물에 추가적인 효과 부여)
농사: 완성된 농부,(식물의 성장 속도 증가, 채집량 증가+식물의 성장속도 추가 증가)
목축: 완성된 목축업자(동물 길들이기, 동물의 성장 증가+동물의 성장 속도 증가)


『음유시인의 노래 (C 랭크 / 액티브 & 패시브) 』

어릴 적 할머니가 들려 주시던 옛 전설



패시브(풍년가)

* 음유시인들이 불러주던, 풍년을 기원하는 노래

* 그녀의 노래를 들으면, 동식물의 생장이 빨라지고, 건강해진다.

* 제작자가 그녀의 노래를 들으면, 제작의 성공률이 올라가고, 같은 품질의 제품을 더 빨리 만들수 있다.

* 빈유카리가 좋아합니다.


액티브(전장의 서곡)

*1턴간의 노래를 마치면, 2 ~ 5턴의 지속시간동안.
*자신을 포함한 파티원 전원에게 버프가 걸린다.
*공격력, 방어력 +15
*명중률, 회피율 +6

주의: 노래중간에 공격당하면, 다시 불러야 한다.


액티브(그레이트 에코)

*일종의 음파병기.
*SP 20를 소모해, 대상에게 CON*2의 피해를 입힌다. 필중.
*SP 40을 소모해, 대상에게 CON*4의 피해를 입힌다. 필중
*A랭크시 적 전체에게 피해.


【 스킬 】

의학 LV 4

= 치료하는 데에 능숙한 사람
= 기본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물품 재활용 LV 4

= 리폼하거나 비누를 만들기가 가능하다.


농사 LV 7

= 벼, 수수, 피 , 보리 등 왠만한 작물은 재배가 가능해지는 레벨.
= 하지만, 고급 작물은 재배하지는 못한다.
= 수확량에 LV 당 +2개.


동물 심리학 LV 5

= 동물들의 심리를 읽을 수 있다.
= 다만 자세히 완벽히 아는 건 아니다.


깨끗한 음색 LV 4

= 노래를 깨끗하게 부른다.
= 누가 도중에 치지 않는 이상 실패할리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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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1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2:47:47

복붙완료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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