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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3:2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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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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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618342/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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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7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1:11:38
하고 싶은데 다른참치들은 낙원 안쓸꺼 같은데......
338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12:43
자고오니 코마에다인가...
나는 찬성...
339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14:16
포인트 모아서 벌면 되는 문제이기는 한데.. 낙원 스톡을 바로 쓰는걸로 해야 하나.. 끄응..
340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15:12
명상올리는 걸로 하는 수밖에요. 사과로 넘어갈 일은 예전에 지나갔으니, 하루하루 장비나 만드는 기계로 만들어야 할지도 모르지만요.
341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15:23
어라 지금 우리 아침인가... 스톡이 안차는... 랄까 11개나 있으니까 오늘 하루정도는 8개로 살 수 있지 않아?
포인트 모으기는 어렵겠지만
나는 우리 사냥 다이스를 믿지 않는다
342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17:22
거기다가 지금 20일차[아침]이라서...... 좀 불안하죠. 낙원쓰기는.......
343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1:18:54
그러면 여러분 300P는 남아있습니가? 있다면 그걸 소모하고 올려드립니다.
344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19:40
스킬 1렙을 10렙으로 만드는데,, 2000p 안들어가요. 그정도는 모을수있겠죠.
345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19:46
.... 일단 올리고 보죠(울먹)
346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20:02
저희는 없지만 길가가 400P를 가지고 있습니다
347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1:20:52
348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22:23
코마에다 명상 앵커한 참치 만세....
부탁드려요...?
349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22:39
쓰자
350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1:24:07
쓰자!
351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25:24
쓰죠 . 뭐.... 그 코마에다가 멀쩡해진다는데.... 그정도면 충분히 싼값이죠. .
352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1:25:54
명상 LV 10
= 명상을 통해 자신의 정신을 수양한다.
= 광기를 낮춰서 정상적인 사고를 하게 한다.
【 10레벨 특전 】
ㄴ 자신의 잘못을 뉘우칠 겁니다.
ㄴ 【 잔다르크 와 히지리 뱌쿠렌 】에게 감사를 '성향이 8'로 고정 됩니다.
353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26:48
몇번이고 생각하지만 어쩌다가 코마에다가 이런 미친놈이 된 걸까
아니 원작이도 이랬던가
354
이름 없음
(0785784E+6)
2018-06-12 (FIRE!) 21:27:19
잔다르크님! 히지리 뱌쿠렌님! 감사합니다!!!!
355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27:43
누군지는 모르지만 잔느 앵커한 참치 만세!
이제, 성향 X같은 캐릭터가 앵커되면, 안 되는게 가장 좋지만........반드시 올려야할 스킬이 정해졌군요.
356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28:11
코마에다 자체가 또라이가 맞아서 ㅋ
357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28:38
근데 300P를 주고 코마에다가 멀쩡해졌단 말인가 ... 슷고이
358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28:49
>>353 원작은 더 심했죠. 자신의 목숨을 칩으로 삼아서, 잘 마무리 되어가는 판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었으니까요. 그래서 앵커가 나왔을때부터 시껍했고요.
359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29:34
>>358 그 장면은 언제 기억해도 충격이야...
360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30:06
>>357 멀쩡해지지 않는다면, 남은건 폭탄을 터트리고 죽던가, 터트리기 전에 죽던가 둘중 하나였으니까요.
361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30:51
오죽하면 코마에다를 앵커한 참치분까지 더 이상은 못 보겠다고, 죽여달라는 앵커를 달았을까요......;;;;
362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31:07
호감도 5에다가 명상을 300P로 올려주신다거나. 많이 자비로우신데.
363
이름 없음
(1876079E+6)
2018-06-12 (FIRE!) 21:31:24
아싸!!!!!!(코마에다 앵커한 참치)
364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32:31
그런데 진짜 만약의 이야기겠지만 코마에다 놈이 사고 치기 전에 코마에다 명상을 MAX로 올리면 코마에다가 정상인이 된다는 것을 알았다면 참치 여러분들은 어떤 선택을 했을까요??
365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33:15
당신 강화는 때려치고 당연 코마에다를 올렸겠지...
366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33:17
참고로 저는 있는 포인트 다 꼴아박는 한이 있더라도 정상인으로 만들었을겁니다
367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34:17
>>364 캐릭터 메이킹하고, 이어지는 사냥 결과로 벌어들인 포인트로 제일 먼저 올릴겁니다.
전 악역과 광기의 카리스마에 대해선 요만큼도 매력을 느끼지 못해요.
368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34:43
알았으면 당연히 올렸겠지만 이미 46명이 뒤졌고. 이 폭풍은 우리를 휩쓸것
369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35:02
나중에 포인트 벌면 이자까지 붙여서 캐길가에게 넘길 일이네요.
370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35:13
그래도 사고치기 전이였다면 버리는 참치는 없었구나
371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1:35:33
・・・━・・・━・・・━・・・━・・・━・・・━・・・━・・・━・・・━・・・━・・・━・・・━・・・━・・・━・・・━
【이름 】: 세츠나 F 세이에이
【종족 】: 내가 건담이다.
【직책 】: 내가 건담이다.
【현재 스테이터스】
STR : 18 (6)
DEX : 21 (7)
INT : 7 (2)
CON : 28 (9)
HP : 180
SP : 28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39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6 + 30(마갑) + 20(사격) + 20(검술)
- .dice 1 10 + 56(사격)
- .dice 1 10 + 56(검술)
명중률 : .dice 1 20 + 7 + 10(마갑) + 5(사격) + 5(검술)
- .dice 1 10 + 22 (사격)
- .dice 1 10 + 22 (검술)
회피율 .dice 1 20 + 7 + 10(마갑)
- .dice 1 20 + 17
받는 데미지 :
- 받을 데미지 - 방어력 = 총 데미지
- D이하 방어관통 무시 - 받을 데미지 - 방어력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아직은 없습니다.
【기본 다이스 커맨드】
혼자놀기 : .dice 1 20. = 20 +99
심리전 : .dice 1 20 + 10
추리 : .dice 1 20 + 4
바둑 : .dice 1 20 + 4
재봉 : .dice 1 20 + 4
【 추가 얻는 아이템 】
아직은 없음
【어빌리티】
『우리가 건담이다 (C 랭크 /패시브)』
내가 건담이다! 네가 건담이다! 우리가 건담이다! 모두가 건담이다! 세계가 건담이다! 우주가 건담이다!
* 다른 사람과 친밀해지기 쉬워진다.
ㄴ 이 자가 말을 할때 모르는 사람이라고 해도 경계하지 않는다.
ㄴ 이 자는 다른 사람과 친밀해지기 쉬워진다.
ㄴ 단점으로는 건담에 빠져버린다.
* 설득과 선동을 잘하게 된다
ㄴ 화려한 말빨로 상대를 '악'이라고 인상을 심어주는 게 가능하다.
ㄴ 화려한 말빨로 상대를 '설득' 시킬 수 있다.
『 트란잠 모드 (C랭크 / 액티브)』
건담 엑시아, 세츠나 F 세이에이. 미래를 열겠다.
* 턴 당 SP를 30%씩 소모 한다.(D랭크 기준, 랭크에 따라 소모율이 줄어든다.)
* 자신의 모든 스텟을 300% 까지 상승시킨다.(D랭크 기준 랭크에 따라서 상승폭이 상승한다.)
B랭크 일 때 건담이라는 이름이 들어간 어빌리티 혹은 아이템을 장비한다면 턴당 SP소모율이 50% 감소한다. 방어관통 성능을 부여한다.
A랭크 일 때 HP의 절반을 지불하는 것으로 1턴간 공격력을 3배로 올린다.
『 마갑:더블오 (C랭크 / 액티브) 』
그러니까 보여줘야 해. 세상은 이렇게나 간단하다는 걸
* 장착중에 Str/Dex/Con의 %상승, 공격력, 명중률, 방어력의 상승.
* STR . DEX . CON 30% 상승
* HP는 증가하지 않는다.
* 중첩되진 않는다.
* 공격력 / 방어력 + 30
* 명중률 + 10
* 턴당 10 sp소모.
* 마갑은 D랭크 이하의 방어관통과 방어무시에 면역.
B랭크시, sp10을 추가소모하는 것으로 마갑착용중의 모든 근접공격은 방어무시.
A랭크시, 모든 근접공격->모든공격으로 강화. 행동횟수+1,
【 스킬 】
재봉사 LV 4
= 재봉을 할때에 보정
= 왠만한 옷은 수선 할 수 있다.
식수감별 LV 4
= 먹을 수 있는 물인지 아닌지 감별 할 수 있다.
= 다만, 먹고 탈날 가능성이 없잖아 있다.
사격 LV 4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법학관련 지식인 LV 4
= 상대와 대화를 할 시 상대의 감정 변화를 체크 한다.
= 사기를 간파해내는 능력
= 아직까지는 크게 구별하지는 못한다.
전쟁 고고학 LV 4
= 전쟁 고고학을 익혀 '중세시대 무기를 구현 할 수 있다'
= D 랭크 이하의 무기만을 만든다.
= C 랭크 이상의 무기는 부셔질 확률이 매우 높다.
정보 수집 LV 4
= 정보 수집 능력
= 그나마 도움 되는 정보를 얻는다.
검술 LV 4
= '검'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5의 데미지 증가
= '검'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1의 명중률 증가
대장장이 LV 4
= 검집을 이용해 검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며, 철기 제품을 만들 수 있다.
추리 LV 4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체스 LV 10
= 체스를 잘 한다.
= 심리전에서의 보정이 존재한다.
= 혼자 놀기를 잘한다.
【 10레벨 특전 】
ㄴ 심리싸움에서 건담은 이겼다.
ㄴ 혼자 노는 걸 굉장히 잘한다.
바둑 LV 4
= 바둑을 잘 둔다.
건담 매니아 LV 10
= 건담과 관련된 판정에 보정
【 10레벨 특전 】
ㄴ 마갑의 유지 턴당 소모하는 SP가 10으로 줄어든다.
ㄴ 트랜잠은 200 % -> 300%로 변경되지만 소모율이 30%로 증가한다.
ㄴ 체스 레벨이 4오른다.
의학 LV 4
= 치료하는 데에 능숙한 사람
= 기본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추리 LV 4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
추리와 의학이 추가 혼자놀기 .dice 1 20. = 18 + 99 로 매우 잘합니다. 체스덕에
372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36:12
세츠나 녀석 의미 없는 곳에서 크리를 냈어
373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36:16
>>355 잠깐 유툽보다 왔는데 나한테 만세하는 참치가....(떨림)
374
이름 없음
(1876079E+6)
2018-06-12 (FIRE!) 21:36:38
근데 그럼 코마에다 죽이는건 없어지는건가요?
375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37:03
이제 죽일이유는 없는데. 후폭풍을 어찌해야함
376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1:37:36
근데 사건에대해선 .. .음, 그건..[먼산] 코마에다가 사과할테지만요 7반모두에게
377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37:59
이런식으로 폭탄이 박살날줄은 다들 예상하지 못했어...3학년들 오우
378
이름 없음
(280105E+65)
2018-06-12 (FIRE!) 21:38:27
후폭풍을 어떻게 감당해야 하는가................ 애는 따지고 보면 마키마키랑 가까운 데, 차이점이 있다면 명상으로 자기 죄를 참회 했나 안했나 차이 그거 뿐이라서
379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38:38
3학년을 몰살한건. 나 혼자로써는 상관이 없는데. 우린 집단이라.
380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39:07
이런말 하면 굉장히 쓰레기 같지만 차라리 코마에다의 펌블로 전부 죽었다면 후폭풍 걱정은 할 필요 없지 않았을까??
381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39:19
고레고레 우리가 했다고 광고하면서 소리 안지른점에도 좋은점을 주고싶다.
382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39:33
전부 죽었어도 신경 안써도되겠지.
383
이름 없음
(7759427E+5)
2018-06-12 (FIRE!) 21:39:40
가장 미치는건 영원한 비밀은 없다라는 점이랄까...
숨겨도 언젠가는 들킨다
그리고 이걸 토우마에게 들키면....... 호감도 파탄이다
384
이름 없음
(8320557E+5)
2018-06-12 (FIRE!) 21:39:41
>>373 그야...... 성향을 최대 8까지 올려줄수 있는 캐릭터라니.... 얼마나 소중한데요.
잔느 없었으면 코마에다의 성향이 참......ㅜㅜ
385
이름 없음
(6610731E+6)
2018-06-12 (FIRE!) 21:39:54
@그런데 잔느 계시 내용상 어차피 3학년이랑은 한판 싸워야 했지 않았나요??
386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2018-06-12 (FIRE!) 21:40:57
>>385 그게 코마에다로 엮였다고 보면 되겠군요.
387
이름 없음
(0771797E+6)
2018-06-12 (FIRE!) 21:41:21
3학년 생존자도 우리가 어차피 찾아야하고. 세리때문에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