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널(이세리) 죽일 생각 없어! 네가 없으면 뭘 하고 살라고? 다시 무능했던 시절로 돌아가? 안 돼, 안 되지. 안 돼! 넌… 넌 날 '완성'시켜!.
액티브
* 전투 중 자신의 차례의 개시시에 사용을 ON/OFF할수 있다. ON할 경우 매 턴 종료시 SP를 10씩 소비한다. * 활성화 중 자신의 STR과 DEX의 기본치가 각각 12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한다.(HP는 증가하지 않는다.) * 독염을 자유 앵커를 통해 구사할수 있다 (적 공격에 사용 시 SP소비 30, dice 10 50의 데미지(STR 보정 없음)) * 상태이상 저항 굴림에서 +5보정
『 무기장인 ( B 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
아이쿠 손이 미끄러졌네 - 대장장이 퍼거스
* 근접무기'와 관련된 카테고리 한정으로 제작,강화가 가능한 어빌리티.
패시브 * 자작 무기를 사용시, 랭크에 비례하여 명중률이 올라간다. * 제작의 결과판정때, 100분에 1의 확률로 한단계 위의 등급이 제작 * 강화의 결과판정때, 100분의 1의 확률로 두단계 강화 * 번뜩이는 영감의 다이스에 한해, 펌블의 패널티는 없습니다. * 매직등급 제작 가능 * 매직 24시간 * 레어등급 제작 가능 * 레어 48시간 * 노멀, 매직이외에는 반드시 공방이 필요. * B -> A 강화하다 유니크 무기를 10개 정도 깨트린다.
A랭크: 유니크등급 제작 가능
추가로 노멀, 매직이외에는 반드시 공방이 필요. 생산하는 동안, 제작자는 공방에 박혀있는 것으로 간주, 사냥 혹은 탐색 같은 행위를 할수 없다. 비슷한 계열의 어빌, 혹은 스킬보유자가 도울경우, 그 스킬렙 혹은 어빌랭크에 비례하여 필요시간을 줄일수 있다. (12시간 미만은 불가능), 일부러 낮은 단계의 무기를 만드는 것으로 수량을 늘릴수도 있다. 하지만 그 보조자도 사냥 및 탐색을 할수 없다.
【 스킬 】
의학 LV 10
정말로 내가 계획 세우면서 사는 놈처럼 보여? 내가 어떤 놈인지 말해줘? 난 말야, 자동차 쫓아다니는 개야.
막상 따라잡고나면 뭘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를 걸? 일단 저지르고 보는 거야!
= 치료하는 데에 능숙한 사람 = 약점을 찾거나, 고통을 주는데 능숙한 사람 ☆☆☆☆☆
【 10레벨 특전 】 ㄴ 코마에다 한정으로 약점을 찾아내 추가피해 20%를 준다. ㄴ 이 자에게 심문을 맡기는 순간, 치료하고 고문하고의 연속이 된다. ㄴ 의학에 소질이 있다.
추리 LV 1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버섯 감별 LV 1
= 독버섯인지 아닌지를 감별해내는 능력 = 널리 퍼져있는 버섯에 한해서만 구별이 가능하다 = 버섯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약초 LV 9
= 약초를 감별해내는 능력 = 약초의 태반을 정확히 안다. = 약초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전쟁 고고학 LV 1
= 전쟁 고고학을 익혀 '중세시대 무기를 구현 할 수 있다' = E 랭크 이하의 무기만을 만든다. = D 랭크 이상의 무기는 부셔질 확률이 매우 높다.
* STR. CON * 100% = 없을 시 50% ㄴ 사랑하는 사람의 호감도에 따라 둘에게 성장 보정(포인토 보정이나 스테이터스 상승에 보정)
* 스바루는 포인트 30 P 당 2씩 올라간다.
* 체력은 올라가지 않는다.
『 코드 언노운 ( B 랭크 / 패시브 ) 』
바라건대 자신이 없어진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의 마음에 잔물결이라도 일어나주길.
= 계수 100%. 추가적으로 공격력+70, 방어력+70,
= C랭크 이하/공격력 100 이하의 공격 무시. 조건을 넘는 공격 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
= B -> A 【 1000 으로 두번 】
= 1 / 2
『 이미르의 조각 ( C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
여기서부터 시작하죠. 하나부터... 아니, 제로부터!
* 태초의 거인으로 불리는 이미르의 파편.
* hp만 이 어빌로 인한 str상승치의 절반만큼만 상승한다.
*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턴당 hp가 10%회복된다.
무구소환(액티브/sp 30소모)
* 행동횟수 소모없이 그 전투동안 사용할 사슬달린 철구를 소환한다.
* str(보정치) *2 + 20의 데미지
* str보정치만큼 +명중률.
* 양도불가. 귀속템. 병기구분 둔기.
* 스바루 한정으로 양도가능.
* 이전에 무기를 가지고 있었다면, 그 무기의 공격력과 옵션은 소환한 무구에 합쳐진다. 전투가 끝나면 돌아온다.
=B랭크시 기본공격과 동랭크 미만 어빌을 통한 방어관통, 방어무시효과에 면역이 된다. =B랭크시 [이악물기/패시브] 획득. 효과: 사망에 이르는 피해를 받아도, 전투당 1회 hp1로 살아남는다. 단 즉사개념의 어빌리티공격은 제외. =B랭크시 턴당 hp회복량이 20%로 증가/sp도 10%씩 회복된다.
=A랭크시 무구사용시에 한해, [파쇄/액티브],[말살/패시브]획득. [파쇄/액티브]-sp10소모/그 턴에 무구를 통한 자신의 모든 공격에 [방어 무시]효과를 부여한다. *이 효과의 부여는 행동횟수를 소모하지 않는다. [말살/패시브]-무구를 통한 공격으로 막타 혹은 대상의 체력의 3할을 한꺼번에 날렸을 경우, 기본공격을 한번 더 할수 있다.(임의선택가능, 최대 5회) *A랭크이후, 받게 되는 최종피해에서 힘수치만큼 삭감한다.
【 스킬 】
추리 LV 1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버섯 감별 LV 1
= 독버섯인지 아닌지를 감별해내는 능력 = 널리 퍼져있는 버섯에 한해서만 구별이 가능하다 = 버섯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약초 감별 LV 1
= 약초를 감별해내는 능력 = 독초인지 약으로 쓰이는지 부위별로 알 수가 있다. = 약초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전쟁 고고학 LV 1
= 전쟁 고고학을 익혀 '중세시대 무기를 구현 할 수 있다' = E 랭크 이하의 무기만을 만든다. = D 랭크 이상의 무기는 부셔질 확률이 매우 높다.
정보 수집 LV 1
= 정보 수집 능력 = 별반 도움 안되는 정보만을 얻는다.
목공 기술 LV 3
= 목공 제작에 대해 LV당 추가 +1 보정
법학관련 지식인 LV 3
= 상대와 대화를 할 시 상대의 감정 변화를 체크 한다. = 사기를 간파해내는 능력 = 아직까지는 크게 구별하지는 못한다.
식수감별 LV 1
= 먹을 수 있는 물인지 아닌지 감별 할 수 있다. = 다만, 먹고 탈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사격 LV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도축 LV 1
= 도축 할시에 얻는 고기량을 LV당 2개씩 증가 시켜준다. = 도축을 하며 얻는 부속품(뼈,가죽제외)을 LV당 +1개씩 증가 시켜준다.
재봉사 LV 10
= 재봉을 할때에 보정 = 왠만한 옷은 수선 할 수 있다.
【 10레벨 특전 】 ㄴ 구두같은 가죽 옷도 수선이 가능하다. ㄴ 옷을 만들 수 있다.
보디가드 LV 6
= 누군가를 지킬 때 LV 당 + 2의 방어력 상승 = 스바루를 지킬 때 LV 당 + 3의 방어력 상승
메이드 LV 6
= 가사에 대해 LV당 + 1보정 = 청소에 대해 LV당 + 1보정 = 요리에 대해 LV당 + 1보정
백병 무기술 LV 2
= 스바루의 각종 무기 다루는법 = 스바루가 썼던 무기에 한해 명중률 LV 당 + 1 증가
【이름 】: IF ( IA4 IF 4AI ) 【종족 】: 인간 【직책 】: AQUA (언데드를 부르는 몸과 흡사해서)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7 (9) -> 화력) 108 (36) DEX : 27 (9) INT : 12 (4) CON : 24 (8)
HP : 270 SP : 24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8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36 + 100(설한의 쐐기) + 50(대검)
- .dice 1 10 + 186
- .dice 1 10 + 558 (설한 쐐기 발동 후) (주변에 이걸 스플로 준다)
명중률 : .dice 1 20 + 9 + 10(대검)
- .dice 1 10 + 19
회피율 .dice 1 20 + 9
- .dice 1 20 + 9
받는 데미지 : 받을 데미지 - 방어력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아직은 없습니다.
【기본 다이스 커맨드】
공방 : .dice 1 20 + 1
【 추가 얻는 아이템 】
아직은 없음
【어빌리티】
『 설한의 쐐기 ( A랭크 / 액티브 & 패시브 ) 』
동정심따위.. 이미 버렸습니다.
* A -> S 【 이후 반파될 STAR - 15 마인드맵을 구해내는 퀘스트 클리어 시 】
액티브 ( 화력전개 T )
* SP 30 소모
* STR에 300%가 추가된다.
* 공격력이 +100 증가한다.
액티브 ( 설한의 쐐기 )
* SP 30 소모
* 아군이 3명이하 일때, CON이 3이 되지만
* 공격력이 3배로 증가한다.
* 설한의 쐐기 마크를 박아두어 터트릴 시 (확률 30%)
* 주변에 같은 량의 데미지로 스플래쉬를 준다.
『 맛 좋은 사냥감( B랭크 / 패시브) 』
타겟 로스트.
* B -> A 【 3000P를 소모한다. 】
* 어빌리티의 소유자가 몬스터와의 전투에 참가했을 때에만 발동이 된다. (만약, 소유자가 전투에 참여하지 않았다면 발동되지 않는다.)
* 몬스터와의 전투가 끝난 뒤, 판정을 실시한다.
* 몬스터가 추가로 등장할 확률이 100%
* 응용한다면, 역으로 몬스터의 투지를 떨어뜨리는 것도 가능하다.
* 보스급 몬스터 등장이 증가 할지도.
『 무기장인 ( B 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당신', 여기 언제나의 감사.. 받아주세요. 다른 사람들한테 오해받는다구요? 별로 상관없잖아요.
* B -> A 【 헤파이토스와 3일간 같이 일을 해야한다. 】
* 근접무기'와 관련된 카테고리 한정으로 제작,강화가 가능한 어빌리티.
패시브 * 자작 무기를 사용시, 랭크에 비례하여 명중률이 올라간다. * 제작의 결과판정때, 100분에 1의 확률로 한단계 위의 등급이 제작 * 강화의 결과판정때, 100분의 1의 확률로 두단계 강화 * 번뜩이는 영감의 다이스에 한해, 펌블의 패널티는 없습니다. * 매직등급 제작 가능 * 매직 24시간 * 레어등급 제작 가능 * 레어 48시간 * 노멀, 매직이외에는 반드시 공방이 필요. * B -> A 레어등급 제작 10개 혹은 레어등급 무기 10개 파손
A랭크: 유니크등급 제작 가능
추가로 노멀, 매직이외에는 반드시 공방이 필요. 생산하는 동안, 제작자는 공방에 박혀있는 것으로 간주, 사냥 혹은 탐색 같은 행위를 할수 없다. 비슷한 계열의 어빌, 혹은 스킬보유자가 도울경우, 그 스킬렙 혹은 어빌랭크에 비례하여 필요시간을 줄일수 있다. (12시간 미만은 불가능), 일부러 낮은 단계의 무기를 만드는 것으로 수량을 늘릴수도 있다. 하지만 그 보조자도 사냥 및 탐색을 할수 없다.
* 단, 코마에다는 특전이 존재하는 사이코다.
【 스킬 】
대형 무기술 LV 10
= 대검, 기둥(마영전 카록의 그것)과 같은 거대한 무기를 다루는 능력 = '대검, 기둥'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5의 데미지 증가 = '대검, 기둥'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1의 명중률 증가
【 10레벨 특전 】 ㄴ 추가데미지 10% ㄴ 자체적인 공격력 +20
암행술 LV 3
= 상대를 몰래 쫒아가더라도 들킬 확률이 적어진다. = 저녁 혹은 밤일경우 상대는 알아 차리기 더더욱 어렵다. = C랭크 미만의 감지 어빌리티로는 감지해내지 못한다. (밤 한정) = D랭크 미만의 감지 어빌리티로는 감지해내지 못한다.
가창력 LV 5
= 뛰어난 노래 실력의 증거! = 파티에서 분위기를 띄운다.
공방 작업 LV 1
= 공방에서의 작업을 도와줄때 상대는 작업능력 향상 = 공방 작업을 할때에 공방 효율성이 증가한다. = 아직은 초짜 이므로 허둥대는 순간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