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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
2018-06-11 (모두 수고..) 23:20:59
//⌒__ {:{ //⌒` .// `、// /::/ ,.. --...、 -‐......\…‐-. . . . .、l::::{/::::::::::::::::ヽ 제 1의 타켓 . /―――-.. 、\--―― 、ヽ{:::::::::::::::::\::::\ /:::::::::/ ̄::::::::::::\ヽ.::/:::::::::::\::::::::::::::::::\:::::マ /:::::::::/::/::::::::::::::::::::::\.、:::::::::::::::::::丶:::::::::::::::::丶:: マ ,::::::::://::::/::::::::::::::::::::::::::::/|:::マ:::::::::::::::::::::マ::::::::::::::::::::` マ / /::::/:::/::::::j!::::::::::::::::::::、ヽ`::::::!:::::V/:::::::::::::::::::マ:::::::::::::::::::::::∨ / //:::::::/:::::|:::|::::::::::::::::::::|::::::::::::::|::::::l:::::::::::::::::::::::: V/::::::::::::::::::::∨ / /:::::::::::::l!::::::| :|::::::::::::::::::::|::::::::::::: |::::::l:::::l::::::::ヽ:::::::::V/::::::::::::::::::: ∨ / . /_/::::::::::: |::::::l::::!:::::::::::::::::: l\:::::::: |::::::|::: |::::::::::::マ:::::::V/::::::::::::::::::::::V . /´./:/::::::::/:::::!_ 斗‐‐-ミ:::::::::::|:斗-‐‐|-ミ|:::::|::::::::|:::::V::::: V/:::::::::::::::::::::l 厶|:::::: /:::::::|:::|八:|/\::::::::::::|/ ̄ヽ!::::::|:::::|::::::::|:::.|:|マ:::::.V/:::::::::::::::::::l |:::::/:::::::/|x|荻うミト\{\{ xf荻うテミト:::|::::::::|::::|/ヽ.:::: V/:::::::::::::::::j |::Λ:: :/ 八 乂;;ツ 乂;;;ツ |:: |::::::::|::::| ) }:::::::l::::::::::::::::::::j! |/ | ∨:::::::::\ , , ノ: 八: : |::::l /:::::/::::::.::::::::::::j! 乂::::::::::::Λ ' ' ´ イ(::::l::::::!::::|:::::::::/::::::::::::::::::::j! l:\::::(:::::、 r=ー 、 ,/::l::::::::l:/:::::l:::/:::::::::::::::::::::/ . .l:::::::\ヽ{个 `ー‐´ ィ、 }::l:::::/::::::::/'⌒ ̄ ̄ ̄/_:/ |:::::::::::::ヾ、:::/ .> < |/l::l, ':::::::::::::j! ヽ ヽ !:::::::::::::::|/ / ./ /::j!::::::::::::::::l / ヽ 丶 l::::::::::::::::| ヽ ./ , ':::: j!:::::::::::::::j!. / ヽノ ) . l::::::::::::::::! . \_/ ./::::/|::::::::::::: /.ソ , l::::::::::::::::|\___/><ヽ__.{::::/ニ|::::::::::::/./ ( .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6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95420/recent 6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459058/recent 6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25346/recent 6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50924/recent 6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618342/recent ・・・━・・・━・・・━・・・━・・・━・・・━・・・━・・・━・・・━・・・━・・・━・・・━・・・━・・・━・・・━
235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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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00:10:16
236
이름 없음
(9551154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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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00:10:25
직감이 위쪽에 이미 있는거 같아요
237
이름 없음
(280105E+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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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00:10:28
앨프리드 허턴의 cold steel (아무말)
238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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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00:11:20
1. 직감 2. 목축 3. 칼데아보이즈 4. 심리학 5. 직감(리제와 비슷) 6. 동체시력.dice 1 6. = 2
239
이름 없음
(661073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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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00:11:33
드디어 나왔다 목축 스킬
240
이름 없음
(661073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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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00:11:54
덤벼라 거룩하신 분. 우리에게는 목축업 스킬을 가진 프밥이 있다
241
이름 없음
(280105E+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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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00:12:21
>>240 듀랑고를 가진 72도 까먹지 말라구!
242
이름 없음
(775942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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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00:12:28
갑자기 프밥 특기인 음식 2배로 만들기가 생각나는데 (먼산
243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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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00:12:37
그러면 세이버 완료내일로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슬슬 내일 강의 들을 준비해야겠군요. 모두수고하셨습니다.
244
이름 없음
(077179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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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00:12:45
수고하셨습니다
245
이름 없음
(280105E+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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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00:12:51
고생하셧습니다.
246
이름 없음
(661073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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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00:13:04
수고하셨습니다
247
이름 없음
(775942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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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00:13:17
수고하셨습니다!
248
이름 없음
(9551154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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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00:13:21
수고하셨습니다
250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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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5:10:06
하이드 한 건, 좀 더 다듬고 풀기로 합니다.
251
이름 없음
(0785784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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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5:56:59
하이드?
252
이름 없음
(832055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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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5:59:52
뭔가 정보가 올라왔었는데....... 하이드 된건가봐요.
253
이름 없음
(6886554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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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6:36:01
뭔가 나왔는데 하이드됐다
254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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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7:46:57
【 스킬 】 마작 LV 10 = 마작을 칠때 LV당 +2의 보정이 붙는다. 【 10레벨 특전 】 ㄴ "마작, 참 즐겁지? 같이 즐기자!" ㅡ 미야나가 사키 대리랭 ㄴ "영상개화" 카리스마 LV 10 = 모두와 협동 시 자기 마음대로 할 가능 성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 1인 성향을 제외한 모두를 제어 가능하다. 【 10레벨 특전 】 ㄴ 1인 성향인 사람마저 제어가 가능한 여왕의 자질 ㄴ 눈빛으로 보는 것 만으로 왠만한 사람들은 협동을 하기로 생각한다. 도축 LV 1 = 도축 할시에 얻는 고기량을 LV당 2개씩 증가 시켜준다. = 도축을 하며 얻는 부속품(뼈,가죽제외)을 LV당 +1개씩 증가 시켜준다. 직감 LV 10 = 예측하고 행동할 시에 LV당 +1의 보정을 받는다. = 예측하고 행동할 시에 LV당 -2의 탐사보정을 받는다. 【 10레벨 특전 】 ㄴ 이 소녀가 파티에 있을 시, 다이스가 85이상이 뜨지 않는 한 해를 입지 않는다. ㄴ 이 소녀가 파티에 있을 시, 위험한 앵커라면 한번은 미리 경고해준다. 만능인 LV 10 = 많은 행동에 보조를 해줄 수 있다. 【 10레벨 특전 】 ㄴ 모든 행동에 있어서 LV당 +1의 보정을 받을 수 있다. ㄴ 전투 행동에 대해서는 받질 못한다. ㄴ 장인들보다는 아니지만 수준급. 추리 LV 4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이세리에게 추가된 추리 LV 4 원래 있어야 하지만 모르고 빼먹었습니다.
255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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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7:47:59
【기본 다이스 커맨드】 마작 : .dice 1 20 + 20 + 10 (만능인) 위험도 : .dice 1 100 - 10 탐색 : .dice 1 100 - 20 모든 행동 : .dice 1 20 + 10 추리 : .dice 1 20 + 4 + 10 (만능인) 만능인이 적용 된 기본 다이스 커맨드
256
이름 없음
(280105E+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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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7:48:54
마작은 도대체 어떻게써야하는 거지(떨림)
257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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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7:50:47
【 스킬 】 추리 LV 1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식수감별 LV 1 = 먹을 수 있는 물인지 아닌지 감별 할 수 있다. = 다만, 먹고 탈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사격 LV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전쟁 고고학 LV 8 = 전쟁 고고학을 익혀 '중세시대 무기를 구현 할 수 있다' = C 랭크 이하의 무기만을 만든다. = B 랭크 이상의 무기는 부셔질 확률이 매우 높다. 꼼꼼한 기록 LV 1 = 어떠한 상황에서든 특별한 게 있다면 기록해 기억해낸다. = 단지, 너무 휘갈겨쓴 글씨체라 자신이 못 알아보는 경우가 허다하다. 약초 감별 LV 1 = 엉겅퀴, 칡 같이 흔히 아는 약초만 구별한다. = 약초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수목 감별 LV 1 = 나무를 감별해내는 능력 = 고로쇠 나무 정도만 구별 가능하다. = 단, 고무나무라던지는 찾기가 어렵다. 버섯 감별 LV 1 = 독버섯인지 아닌지를 감별해내는 능력 = 널리 퍼져있는 버섯에 한해서만 구별이 가능하다 = 버섯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버섯 재배 LV 1 = 간단한 버섯을 재배할 수 있다. = 버섯을 재배할 때 LV 당 +2개의 보정 몸놀림 LV 8 = 특유의 몸놀림으로 공격이 들어올때 피하는 게 가능하다. = 회피 판정에 LV당 +1의 보정 석공기술 LV 5 = 석공 기술이 생긴다. = 대리석, 석회석등 중요한 광석을 찾아낼 수 있다. = 그에 한해서 LV당 +2개의 추가 채광 = 채광기술이 생긴다. = 석공이 필요한 곳에 LV당 +1의 보정 사기 LV 10 = 상대에게 사기를 치는 게 쉬워진다. 【 10레벨 특전 】 ㄴ 상대는 자신이 사기를 치는 지 모른다. ㄴ 잔다르크 앞에서는 사기를 칠 수 없다. 오지만에게 사기 LV 10이 추가됩니다. 대나무 숲에서 넣었다는 걸 잊었습니다.
258
이름 없음
(280105E+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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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7:54:41
사기꾼......
259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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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8:04:25
・・・━・・・━・・・━・・・━・・・━・・・━・・・━・・・━・・・━・・・━・・・━・・・━・・・━・・・━・・・━ 【이름 】: 카르나(카리나) 【종족 】: 레스토랑스 【직책 】: 전술지휘관. 대부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4 (8) ->카바) 48 (16) DEX : 24 (8) INT : 18 (6) ->현자) 36 (12) CON : 30 (10) ->카바) 60 (20) HP : 240 SP : 30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20 데미지 감소율 : 30% 회복력 : 매턴 20%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16 + 10 (사격) - .dice 1 10 + 16 - .dice 1 10 + 26 (사격) 명중률 : .dice 1 20 + 8 + 1 .dice 1 20 + 8 .dice 1 20 + 9 (사격) 회피율 .dice 1 20 + 8 .dice 1 20 + 8 받는 데미지 : 받을 데미지 - 30%데미지 감소 후 - 방어력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마력 방출 : 150 - 필중 【기본 다이스 커맨드】 추리 : .dice 1 20 +1 마작 : .dice 1 20 +6 【 추가 얻는 아이템 】 아직 없음 【어빌리티】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A랭크 / 액티브 )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가입시$$전원 카드팩☜☜뒷면100%증정※ ♜월드오브 워크래프트♜펫 무료증정¥ 특정조건 §§디아블로3§§★공허의유산★초상화획득기회@@ * A -> S 【 싱크홀 특수구역에서 시공의 폭풍을 버텨내야 한다. 】 【 그 다음 5000P를 지불 】 * 사용시 대상을 시공의 폭풍으로 보내버린다. * 정확하겐 시공을 비틀어 상대를 묶어 놓는 기술 * 전투시에 모든 몬스터를 묶어 놓는 게 가능하다. * 묶인 몬스터는 '1턴간' 모든 것에 저항 불가능. * 몬스터는 한턴간 '시공 압력에 의해 INT * 2의 데미지를 받는다. ' * 또한, 찢어진 공간과 연계를 하면 '총 데미지 20%의 추가 공격력' * SP 50을 소모해야한다. * 우서가 좋아 할 것 입니다. * 우리 레스토랑스는 매칭 시간이 길지요. 하지만 빠른 대전이라면 어떨까? * 시전 즉시 모든 게 이루어진다. 『 현자의 도서관 ( B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 영웅은 책으로 죽인다. * B -> A 【 대도서관에서 책 하나를 구매해야 한다. 】 패시브 * INT가 100% 증가한다. 액티브 * '아군'의 인트를 지정하여 올려서 마법 효과를 증가 시켜줄 수 있다. * SP 30을 소모해야한다. * 1 ~ 3턴 간 『 태양 가라사대 불타라 카오스! ( B 랭크 / 패시브 ) 』 (」・ω・)」우ー!(/・ω・)/냐ー!언제나 생글생글 웃으며 당신의 곁으로 기어오는 혼돈, 카르나다. * B -> A 【 3000P를 소모한다. 】 * SP를 소모하는 공격을 실행시 8면체 다이스를 굴려서 1/6의 확율로 같은 스킬의 추가공격을 실행한다 * 이때 추가 SP의 소모는 반으로 한다. 『 카바차 & 쿤달라 ( B 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 나는 축복 받았군. 이렇게까지 신뢰 받으며 귀중한 보물을 위임 받은거다. 어쩌면 (랜서) 중에서 최고의 행운도가 아닐지. * B -> A 【 1000으로 두번 두드려야 한다. 】 * 0 / 2 패시브 * STR . CON 이 100% 증가한다. * HP는 증가하지 않는다. * 데미지 감소율 30% * 지속적으로 회복된다 20% 액티브 ( 마력방출 - 염 불꽃을 내뿜는다. ) * SP 30을 소모해야한다. * 소모된 SP 2 * 5의 데미지 * 필중 해금조건 : S 랭크 - 바샤비 샤크티를 획득 - 신속성보유자에게 추가데미지 - 번개로 대군공격가능 【 스킬 】 사격 LV 2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수목 감별 LV 3 = 나무를 감별해내는 능력 = 고로쇠 나무 정도만 구별 가능하다. = 단, 고무나무라던지는 찾기가 어렵다. 로봇 영재 LV 1 = 로봇 제작에 대해 보정을 받는다. = 작은 로봇 수준이라 도움은 안된다. 재봉사 LV 7 = 재봉을 할때에 보정 = 왠만한 옷은 수선이 가능한 경지 악마의 입재간 LV 8 요새, 재고가 쌓이는 걸... 어라, 미소기씨! 딱 좋을때 오셨네요. 오늘은 특별히 싸게 드릴게요! = 남을 조종하는 그런 입재간이 아니라 파멸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말한다. = 협상을 할 시에 협상 성공률이 오른다. = 이때 '카리나'와 흡사한 상업적인 말빨 = 이때 '카리나'말빨이기에 자기가 불리하면 절대로 허락해주지 않는다. 마작 LV 3 = 마작을 칠때 LV당 +2의 보정이 붙는다. 팩트폭행 LV 10 = 한 마디가 부족해진다. = 당한자는 마음이 아플 뿐. 기분이 나빠지진 않는다. 【 10레벨 특전 】 ㄴ 아군에게는 해가 없지만, 동료가 아닌이상 마음 속 깊이 상처가 남는다. ㄴ 척을 치는 데에 훌륭한 수단이 된다. 추리 LV 1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 마력 방출 이 상향 되었으며 추리 LV 1이 추가됩니다.
260
이름 없음
(0785784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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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8:12:02
..좋은건가?
261
이름 없음
(280105E+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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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8:13:53
불타라 카오스는 별 변동이 없넹 하핳 너무 무난하게 만들었나
262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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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8:22:04
・・・━・・・━・・・━・・・━・・・━・・・━・・・━・・・━・・・━・・・━・・・━・・・━・・・━・・・━・・・━ 【이름 】: 사기사와 후미카 【종족 】: 인간 【직책 】: 서기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4 (8) -> 내장) 28 (9) DEX : 18 (6) INT : 24 (8) ->토트) 48 (16) CON : 30 (10) -> 토트) 60 (20) HP : 240 -> 토트) 390 -> 내장) 430 SP : 300 -> 토트) 60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20 회복력 : 매턴 20%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8 + 100(북 메이커) - .dice 1 10 + 108 명중률 : .dice 1 20 + 6 + 20(시공간 조작) + 16(마탄) .dice 1 20 + 26 .dice 1 20 + 42 (마탄) 회피율 .dice 1 20 + 6 + 20(시공간 조작) .dice 1 20 + 26 받는 데미지 : 받을 데미지 - 마나 쉴드 - 방어력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마나 쉴드 : 사용의 1 SP * 8 만큼의 흡수력 엉성한 마법 : 가챠가챠 마탄 : 사용 10 SP 당 135데미지 【기본 다이스 커맨드】 추리 : .dice 1 20 +1 마작 : .dice 1 20 +6 재봉 : .dice 1 20 +1 회화 : .dice 1 20 +9 암기 : .dice 1 20 +3 【 추가 얻는 아이템 】 아직 없음 【어빌리티】 『 북 메이커 ( B랭크 / 액티브 (선택형 액티브) ) 』 『내 처음의 마이너스를 돌려 줘』 * B -> A 【 미소기와의 합동 퀘스트를 해야한다. 】 1. * SP를 소모해서 두꺼운 책을 만든다. * 공격력 + 100SP 40을 소모해야한다. * 필중기 2. * 장검 수준의 나사못을 박아 넣어 [상대의 능력을 자신과 같게 만들어 버린다.] * 말 그대로 자신과 상대의 육체, 정신력, 기술, 지능, 재능을 모두 같게 만들어 버린다. * 저항력 판정이 따로 있으므로 20이하로 성공해야만 가능하다. * 유카에게는 절대로 통하지 않는다.SP 100을 소모해야한다. 특전 : 미소기와 커뮤니케이션이 쉬워진다. 『 엉성한 마법사 ( E랭크 / 액티브 ) 』 제조 확률업! 여러분의 가챠는 5성입니다. 그러므로 안심하고 질러주십시오! - 우중 * 랜덤한 주문을 랜덤한 대상에게 시전 (아군 제외) * 이미 나온 마법 류 스킬을 랜덤으로 사용가능하다. * 한동안 유카리 카드 목록을 사용한다. (+ 앨리스의 파이어볼)SP 50을 소모해야한다. 『 토트[Thoth]의 선물 ( B 랭크 / 액티브 & 패시브 ) 』 인간의 성격이 그렇게 쉽게 바뀐다면 아무도 고생하지 않습니다 비고 * B -> A 【 5000P를 지불한다. 】 패시브 *INT와 CON을 100% 정도 상승시킨다. *CON이 오르면 SP도 증가한다. *SP 상승치의 절반이 HP 상승 액티브 ( 마탄 ) * 10 SP 소모당 INT * 3의 데미지 * 랭크가 올라가면 동시에 여러 개의 타겟을 공격할수 있다. * 이 어빌에 한해, 인트보정치만큼 명중율이 추가로 상승한다. 액티브 ( 마나쉴드:on/off가능 ) * 1SP당 INT보정치의 절반만큼의 데미지를 흡수한다. 기본적으로 ON상태. 액티브/패시브 ( 불굴의 소녀심 ) * 평범한 연애관련을 제외하고, 매료, 패닉을 포함한 동랭크 이하의 정신계 상태이상에 면역. * 유사한 효과의 어빌이 또 있다면, 그 숫자에 비례하여 한랭크 이상의 정신계 상태이상에도 확률적으로 저항한다.(1개의 어빌마다 20%확률로 저항) 『 시공간조작 ( B 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 WRYYYYYYYYYY! 나는 인간을 그만두겠다! 나는 인간을 초월하겠다! * B -> A 【 1000으로 2번 두드려야 한다. 】 * 0 / 2 * 50 개의 사물을 보관가능, * 랭크에 비례하여 아공간의 크기 증가. 아공간에 들어간 물품은 시간이 흐르지 않는다. * 명중률, 회피율 +20 * 일상에서 사용시 사물의 시간을 되돌려 원상복구시키거나 수리가 가능하다. * 매턴 종료마다 HP, SP 20% 회복(고정) *신의 신체에 결손이 있다면, 원상으로 돌릴수 있다. 액티브 (공간고정)SP 30을 소모해야한다. * 대상1체의 '공간'을 고정시켜 1턴간 회피 불가 상태로 만든다. * 방어는 가능. *주의:대상의 str이 자신의 int의 4배를 초과하는 존재는 고정할수 없다. = A랭크시, 명중, 회피 +50 = A랭크시, 아공간이 100개의 공간으로 증가. = A랭크시, hp/sp 회복량이 20%로 증가(고정),*다음턴에 자신의 신체결손이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 A랭크시, [고정증폭/패시브]sp소모를 늘리는 것으로 공간고정의 효과를 강화할수 있게 된다.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1체의 대상을 더 고정할수 있다.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더 오래(1턴 더) 고정시킬수 있다.(최대3턴 추가)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고정한계에 *2추가 *단, 한번에 한가지만 가능. *int의 8배까지 고정가능. 【 스킬 】 꼼꼼한 기록 LV 1 = 무언가를 적지만, 자신이 못알아 볼 수도 있다. 재봉사 LV 1 = 재봉을 할때에 보정 = 재봉이 가능하지만 실수가 잦다. 문학상 수상자 LV 9 = 글로써 상대에게 자신의 마음을 잘 전하는 것에 보정 = 회화시 더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준다. 정보 수집 LV 1 = 정보 수집 능력 = 별반 도움 안되는 정보만을 얻는다. 전쟁 고고학 LV 1 = 전쟁 고고학을 익혀 '중세시대 무기를 구현 할 수 있다' = E 랭크 이하의 무기만을 만든다. = D 랭크 이상의 무기는 부셔질 확률이 매우 높다. 수목 감별 LV 3 = 나무를 감별해내는 능력 = 고로쇠 나무 같은 나무만 구별 가능하다. = 단, 고무나무라던지는 찾기가 어렵다. 전기 기능장 LV 1 = 전기 설비에 대해 보정을 받는다. = 단지, 잘못 설비할 가능성이 존재한다. 내장형 근육 LV 7 = STR 4 상승 = HP 40 상승 추리 LV 1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속독 LV 4 = 정리 후 설명에 대한 보정이 붙는다. 암행술 LV 3 = 상대를 몰래 쫒아가더라도 들킬 확률이 적어진다. = 저녁 혹은 밤일경우 상대는 알아 차리기 더더욱 어렵다. = C랭크 미만의 감지 어빌리티로는 감지해내지 못한다. (밤 한정) = D랭크 미만의 감지 어빌리티로는 감지해내지 못한다. ・・・━・・・━・・・━・・・━・・・━・・・━・・・━・・・━・・・━・・・━・・・━・・・━・・・━・・・━・・・━ 후미카에게 꼼꼼한 기록이 추가되며 여러분 엉성한 마법사가 드디어 아군을 제외한 랜덤대상 입니다.
263
이름 없음
(661073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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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8:22:58
드디어 자폭의 걱정을 덜었다
264
이름 없음
(280105E+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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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8:23:28
만약 버프 스킬이 나간다면...!?(아무말)
265
이름 없음
(832055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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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8:25:59
>>264 그 문제가 아직 남아있죠. ;;;; 짱 좋은 버프카드가 나왔는데..... 한창 레이드중엔 보스몹에 걸린다거나........ 그나마 유카리는 카드형식이라, 정 않 좋으면 허공에 날릴수라도 있는데.......ㅜㅠ
266
이름 없음
(832055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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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8:27:16
*단, 한번에 한가지만 가능. *int의 8배까지 고정가능. @ 저기 카푸치노님, *int의 8배까지 고정가능. <- 이 부분 어떻게 결정되었나요? 기본적으로 8배? 아니면 최대한도가 8배?
267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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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8:38:21
>>266 즉, 상대의 INT 현재의 INT보다 8배 높아도 고정 가능 하다는 의미입니다.
268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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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8:40:23
・・・━・・・━・・・━・・・━・・・━・・・━・・・━・・・━・・・━・・・━・・・━・・・━・・・━・・・━・・・━ 【이름 】: 테데자 리제 【종족 】: Anti rain 【직책 】: 시키칸 【현재 스테이터스】 STR : 30 (10) DEX : 36 (12) ->유령) 54 (18) INT : 6 (2) CON : 24 (8) HP : 300 SP : 24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8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10 + 50(저격) + 50(호신술)(근접시) + 36(유령아가씨) + (저격성공시 50%확률로 96데미지의 40%) 40 - .dice 1 10 + 96 - .dice 1 10 + 136 (저격 성공시) - .dice 1 10 + 60 (호신술) 명중률 : .dice 1 20 + 18 + 10(유령아가씨) + 10(저격) + 6(천리안) + 3(저격수의 직감) + 10(호신술로 단련된 눈) - .dice 1 20 + 57 회피율 .dice 1 20 +18 - .dice 1 20 + 18 받는 데미지 : 받을 데미지 - 방어력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아직 마법 적인 게 없음 【기본 다이스 커맨드】 아직 기본 다이스로 할 게 없음 【 추가 얻는 아이템 】 고기 +2개 【어빌리티】 『 여신의 눈동자 ( A 랭크 / 액티브 ) 』 신에게서 한없이 가깝고, 한없이 먼 존재가 되어버렸네 SP 70을 소모해야한다. * 1 ~ 11일차의 과거를 볼 수 있다. * 대상을 붙잡아. 과거의 일들을 아주 잠깐이나마 볼 수 있다. (내용은 어장주가 보여주고 싶은 만큼) * 행동에 대해 어떻게 될 것인가. 대강은 알 수 있다. (행동에 따라 달라지므로 정확하진 않다.) * 랭크가 높아 질수록 더 먼 시간의 더 자세한 상황을 볼 수 있다. * A -> S 【 이후 현지인 지역을 가야만 열린다. 】 『 거꾸로 가는 시계 ( C 랭크 / 조건 부 패시브 ) 』 내 앞에 서는 자는 그 어떤 능력을 지녔다 해도 절대로! 나아갈 수 없다. * 정말로 답이 없는 상황 일 경우 발동 * 자신의 SP. HP를 1만 남기고 모조리 사용하여 시간을 뒤로 돌린다. * 일정확률로 돌아간 뒤에 대상은 [1인 시공의 폭풍에 갇혀. 스턴에 걸린다.] - 70% 성공률 『 유령아가씨 (C 랭크 / 패시브&액티브) 』 아름답지 않나? 어둠에 흩날리는 하얀 눈. 그것을 물들이는 비색 선혈... 패시브 * Dex의 30% 상승 * 총기를 사용해 공격할 경우 : Dex보정치* 2만큼의 추가데미지와 명중 + 10 =B랭크이후-[초집중/액티브] 총으로 날아가는 파리의 날개만 맞출정도의 집중력 =총기 사용시 + 순서를 가장 뒤로 돌릴경우에 한해,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지형, 날씨, 발판등등의 환경으로 인한 명중률 감소효과를 받지 않는다. =명중 다이스의 펌블이 그냥 1로 간주된다. =같은 칸+시야확보라는 추가조건으로, 어디서든 노패널티저격가능. =A랭크이후-[핀홀샷/액티브] 획득, =전투시 자신에게 =['필중'-1회당 sp20소모]//['명중시 확정크리'-1회당 sp 20소모]//['방어력 무시'-1회당 sp30소모]를 임의로 부여할수 있다. = sp가 충분하다면, "방무"+"필중"+"명중시 확정크리", 효과 전부를 부여할수도 있다. =효과부여에 한해, 행동횟수를 소모하지 않는다. 【 스킬 】 저격 LV 10 = 저격은 아가씨의 소양이므로 명중률에 LV당 +1 = 저격은 아가씨의 소양이므로 추가데미지에 +5 【 10레벨 특전 】 ㄴ저격 성공시에 50% 확률로 자신의 데미지에 4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 그림 실력 LV 10 = 라떼아트로 탱크와 전투기를 그린다. (실제 원작 사양) = 지도 관리를 리제가 하고 있다. 【 10레벨 특전 】 ㄴ 쌀알에 탱크와 전투기를 그리는 정도의 영역 천리안 LV 6 = 멀리까지 보는 시야로 명중률에 LV당 + 1 저격수의 직감 LV 3 = 바람을 읽고 빗맞출 확률을 줄여준다. = 명중률에 LV당 + 1 호신술 LV 10 = 호신술은 아가씨의 소양이므로 공격력에 +5 = 호신술은 아가씨의 소양이므로 회피율에 +1 【 10레벨 특전 】 ㄴ 기습을 당하지 않는다. 요리 LV 4 = 요리를 할 수 있다. = 평범하게 가정식 요리 정도 도축 LV 1 = 도축 할시에 얻는 고기량을 LV당 2개씩 증가 시켜준다. = 도축을 하며 얻는 부속품(뼈,가죽제외)을 LV당 +1개씩 증가 시켜준다. ・・・━・・・━・・・━・・・━・・・━・・・━・・・━・・・━・・・━・・・━・・・━・・・━・・・━・・・━・・・━ 리제에게 호신 술 + 도축 + 요리 스킬을 빼먹었었습니다. 추가 합니다. ' 리제는 명중률 버프가 집중되어 있습니다. 완전하게 저격 수지만 데미지를 늘릴 게 압도적으로 필요한 시점.
269
이름 없음
(661073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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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8:43:11
복붙 완료
270
이름 없음
(832055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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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8:46:07
>>267 그럼 후미카의 어빌설명중에 그 부분에 "기본적으로"를 추가할께요.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1체의 대상을 더 고정할수 있다.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더 오래(1턴 더) 고정시킬수 있다.(최대3턴 추가)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고정한계에 *2추가 *단, 한번에 한가지만 가능. *int의 8배까지 고정가능. 이걸..... *기본적으로 int의 8배까지 고정가능.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1체의 대상을 더 고정할수 있다.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더 오래(1턴 더) 고정시킬수 있다.(최대3턴 추가)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고정한계에 *2추가 *단, 한번에 한가지만 가능. 이렇게 고치고 올께요.
271
이름 없음
(280105E+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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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8:47:11
안티레인은 아직 안만들어서 없는건가... 리제 어빌인뎅
272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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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8:58:44
>>270 넵 >>271 안티레인은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죄송합니다.
273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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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9:07:27
・・・━・・・━・・・━・・・━・・・━・・・━・・・━・・・━・・・━・・・━・・・━・・・━・・・━・・・━・・・━ 【이름 】: 키리가야 카즈토 【종족 】: 인간 【직책 】: Log Horizon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4 (8) DEX : 42 (14) ->스피드) 84 (28) ->속검) 88 (29) INT : 24 (8) CON : 24 (8) HP : 240 SP : 24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8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8 + 42(스피드 포스) - .dice 1 10 + 50 명중률 : .dice 1 20 + 29 + 20(스피드 포스) - .dice 1 10 + 49 회피율 .dice 1 20 + 29 + 20(스피드 포스) - .dice 1 20 + 49 받는 데미지 : 받을 데미지 - 방어력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1 ~ 2명 칼날 부채 : 144 3명을 맞추면 : 96의 데미지가 추가로 【기본 다이스 커맨드】 아직 기본 다이스로 할 게 없음 【 추가 얻는 아이템 】 아직 추가로 없는 게 없음 【어빌리티】 『 스피드 포스 ( B 랭크 / 액티브 & 패시브 ) 』 이 앞은...... 일방통행이다! 패시브 * 벽을 타고 달리는 게 가능하다. 액티브SP 30을 소모해야한다. * 속도를 다스리는 포스를 자신의 몸에 활성화시켜 빨라지게 하는 능력 반사신경, 회피, 지각속도, 명중에 보정을 준다. 포스를 날리면 번개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 DEX에 100% 계수 추가 * 회피시 +20에 해당하는 추가 보너스 * 명중시 +20에 해당하는 추가 보너스 * 보정받은 dex * 1의 데미지를 추가 시킨다 * B -> A 【 아스나와의 협상 성공 시 】 (A랭크는2배 S랭크는 3배) 액티브 ( 포스라이트닝) * '두명의 대상'에게 포스라이트닝을 일으켜 마비를 시킬 수 있다.SP 20을 소모해야한다. 해금 조건 : A 랭크 - 어떤 공격에도 반응해서 기습에 대응하여 카운터 공격을 일으킨다. (S랭크 일경우 공격한 상대에게 포스라이트닝을 일으킨다.) - 행동 횟수 1 증가 해금 조건 : S 랭크 - S랭크가 되면 같은 속도계열에 같은 랭크 어빌이 없는 이상 모든 공격 회피에 속도에 대해 저항을 받지 않고 소닉붐의 충격파도 받지 않는다. 자신의 속도로 일어나는 반동이 없어짐 - 행동 횟수 2 증가 『 천재 ( B 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 ...... 그 녀석에는 안경 쓴 능구렁이가 깃들어 있어. * B -> A 【 6666P를 소모해야한다. 】 패시브 * 모든 행위에 대해 + 11의 추가 보정 * B랭크 이하라면, 어떤 무기를 쓰던 패널티를 받지 않는다. * INT판정에 펌블은 일어나되, 패널티가 줄어든다. (고정) 액티브 * 전투시작시 인트의 보정치를 명중 혹은 회피에 부여할수 있다. * 2 - 5턴간 지속SP 40을 소모해야한다. 해금 조건 : A 랭크 - A랭크시 효과가 추가된다. <- 이왕이면 전투관련이었으면 합니다. 『 칼날 부채 ( B 랭크 / 액티브 ) 』 ㅡ ㅡ 3개면 충분해. * '3'명의 적을 공격하는 마법의 칼날을 소환해서 던진다. * 한번에 3명을 맞추면 그에 비례한 추가데미지 * 추가 데미지는 INT * 4 * 한발의 데미지는 INT * 6 * 3마리 이상이 나오는 전투에서 효율이 좋다. * B -> A 【 천재가 올라갈 시 】 【 스킬 】 이도류 LV 10 = 쌍수무기 태그가 열린다. 【 10레벨 특전 』 ㄴ 속검술 10레벨 달성 시 "스타 버스트 스트림" 이 열린다. 속검술 LV 4 = 빠른 검술로 LV당 DEX에 + 1 ・・・━・・・━・・・━・・・━・・・━・・・━・・・━・・・━・・・━・・・━・・・━・・・━・・・━・・・━・・・━ 스피드 포스 명중 회피 보정치 +10 증가
274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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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9:09:08
【기본 다이스 커맨드】 모든 행동에 : + 11
275
이름 없음
(077179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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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9:09:41
칼날 부채에 SP소모율은 없는걸까요. 그리고 키리토가 무기가 없군.
276
이름 없음
(661073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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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9:09:50
복붙 완료
277
이름 없음
(077179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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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9:10:09
무기는 언젠가 만들어줘야하고 ...
278
이름 없음
(280105E+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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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9:13:08
>>272 아니..... 오래걸려도 상관없다고 한건 저였으니까 사과하실 필요 없으세요;;;;; 어장주가 갑인데 왜 사과해!!(울먹) AA없다고 나가리쳐도 어쩔 수 없는 앵커를 해준건데 왜 미안해 하시냐구!!!(왈칵) 그냥 없어서 그랬던 거라구요(눈물)
279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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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9:14:38
『 칼날 부채 ( B 랭크 / 액티브 ) 』 ㅡ ㅡ 3개면 충분해. * SP 40을 소모해야한다. * '3'명의 적을 공격하는 마법의 칼날을 소환해서 던진다. * 한번에 3명을 맞추면 그에 비례한 추가데미지 * 추가 데미지는 INT * 4 * 한발의 데미지는 INT * 6 * 3마리 이상이 나오는 전투에서 효율이 좋다. * B -> A 【 천재가 올라갈 시 】 >>278 일찍 못 넣어드려서 죄송할 뿐입니다. 안된다면 엠포라도 어떻게든 해서 이번주 내로 나오게하겠습니다.
280
이름 없음
(280105E+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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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9:16:57
>>279 포기하셔도 돼니까 몸관리 잘하시길...............
281
카푸치노◆BjWHJKxkHc
(514340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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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9:35:53
・・・━・・・━・・・━・・・━・・・━・・・━・・・━・・・━・・・━・・・━・・・━・・・━・・・━・・・━・・・━ 【이름 】: 나츠키 스바루 【종족 】: 인간 【직책 】: 멘탈 관리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4 (8) ->무궁) 48 (16) DEX : 24 (8) ->무궁) 48 (16) INT : 16 (5) CON : 30 (10) ->무궁) 60 (20) HP : 240 SP : 30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20 + 15(순발력)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16 - .dice 1 10 + 16 명중률 : .dice 1 20 + 16 + 4 (백병무기) - .dice 1 10 + 20 회피율 .dice 1 20 + 16 + 3 (중력) - .dice 1 20 + 19 받는 데미지 : 받을 데미지 - 방어력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1 ~ 2명 칼날 부채 : 144 3명을 맞추면 : 96의 데미지가 추가로 【기본 다이스 커맨드】 중력 : 48 【 추가 얻는 아이템 】 아직 추가로 없는 게 없음 【어빌리티】 『 무궁의 무련 ( B랭크 / 패시브 ) 』 렘. --네가 반한 남자가, 최고로 멋있는 히어로가 되겠다는 모습을! 『너』를 보고 있어. 『네』가 보고 있어. 그러니까, 고개 숙이지 않아 * 전투 시에 발동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가 100% 상승 * B -> A 【 1000으로 4번 】 * 0 / 4 『 중력 강화 ( C 랭크 / 액티브 ) 』 나는 약한 남자이지만, 내 소중한 사람들을 울게, 혹은 억지 웃음 짓게 만드는 주최측을 용서하지 못해서 싸우는 그런 남자이다. * SP 40을 소모해야한다. * 자신의 주변에 중력을 강화시킨다. * 붕마왕에서 뛰어내리는 순간 강한 충격파를 일으킨다. * STR * 1 의 광역데미지 * 행동력을 1 소모해야 한다. * 접근전을 펼치는 대상은 그때 명중률이 - 3 하락한다. * 자신의 회피율은 반대로 + 3 증가한다. 【 스킬 】 멘탈 LV 10 = 멘탈이 왠만해선 무너지지 않는다. = 적응이 뛰어나다. = 학생회에서 강제로 그렇게 만들어 단련되었다. 【 10레벨 특전 】 ㄴ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ㄴ 소중한 사람이 협박당해 죽었어도, 붕괴되지 않는다. ㄴ 이아를 누구보다 싫어하지만, 그냥 두지 못한다. 순발력 LV 5 = 대응 못 할 공격도 보고 미리 준비 해 막아낸다. = 기습에 대하여 CON 보정치 * 3만큼의 방어력이 증가한다. 백병 무기술 LV 4 = 각종 무기를 사용해 근접전을 벌이는 능력. = 명중률이 +4 오른다. ・・・━・・・━・・・━・・・━・・・━・・・━・・・━・・・━・・・━・・・━・・・━・・・━・・・━・・・━・・・━
282
이름 없음
(0785784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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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2 (FIRE!) 19:38:32
이제 누구 남음?
283
이름 없음
(8320557E+5 )
Mask
2018-06-12 (FIRE!) 19:38:41
저기서 칼날부채만 빼면 되는거군요.
284
이름 없음
(8320557E+5 )
Mask
2018-06-12 (FIRE!) 19:41:10
>>282 잔다르크, 코마에다, 렘, 세츠나, 마슈, 길가메쉬. 스카자하, 즌코, 프로토 세이버, IF, 치하야, 하타노 코코로. 이정도 남았을걸요.
285
이름 없음
(0771797E+6 )
Mask
2018-06-12 (FIRE!) 19:42:55
아지노스는 개편중이라 했던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