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6621884>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34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5-18 14:37:54 - 2018-05-18 23:28:47

0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4:37:54


10세계의 난이도.

          、_____       ,!   ___    __   __      __     __     ___   __ __      __
            `ヽ  r‐-  `ヽ   イ∧  ヽ.  r-、`ヽ   `l  r'  //´    γ´r- 、`l  /, -- 、\ `l r'´  `l r'⌒l r '    γ´r- 、`l
              |  |    V .ハ  ./ハ ∧  .|  |  }  l   |  |_//   _.,  | 弋_ ∨ / .V     Vハ .| |     | |   | |       | 弋_ ∨
     ‐― ‐――|  |―|―| ├ /厶ゝ∧―:|  ー' ノ:―:‐|  r、 く‐ ‐, '´‐   刄._ `ヽ┤ ├――‐|  |‐| |―+‐:| | ―| |― ‐-‐刄._ `ヽ――
              |  |    ノ / // ̄ V ∧ l  「\ \   |  | \\;     ハ  `ヽ |弋弌    ノ /.| l、   ,ノリ   | |     ハ  `ヽ |
              r┘  ー >'r‐' ム  _V ∧ノ  l、 \ \_ノ_,ゝ  ) \._,.へ.\_ノ ノ  \¨ー<歹  弋 ></   _| L.,_,ノ〉ヽ.\_ノ ノ


사실일까요? (웃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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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482157/recent

3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556831/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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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이름 없음 (2376193E+6)

2018-05-18 (불탄다..!) 14:50:10

@무궁의 무련 : 텐시가 가진거

34 이름 없음 (4107606E+6)

2018-05-18 (불탄다..!) 14:51:04

@베르그 아베스타(액티브&패시브): ''틀리게 베껴쓰는 만상''
발동시 자신이 이번 전투에서 입은 피해를 반사한다. 피해는 누적된다.
체력회복의 효과가 있다.

35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14:51:33


@보이지 않고 인신할수 없는 손(염동력같은 것)<액티브>
보이지 않은면 인신할수 없는 제3손 같은것을 부릴다
SP소모하여
공격시
명중에 극대 보정
공격력에 + 인트비례 데미지를 추가한다

방어시
회피에 보정
방어레 극대보정
방어무시 관통 면역

36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14:52:16

아니 구매 토큰은 대체 왜 한것임?

37 이름 없음 (9904383E+5)

2018-05-18 (불탄다..!) 14:52:16

@탈모빔(액티브) : 적중한 상태를 탈모로 만든다

38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4:52:37

@ 단죄의 마탄

1초간 조준한 후에 자신의 위치에 따라
지정된 적에게 피해를 준다.
보스 존재시 보스급의 적을 우선 조준
대상은 추가 대미지 디버프를 받고
아군의 화력이 대상에게 집중된다.

39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4:52:50

그냥 자기들 재미있는거만 하는거같음.

40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14:52:54

>>37
장난치시지 않으면 안돼까요?

41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4:53:06

이거 장기어장일텐데 분명. 그냥 기분만 싸하게 만들고 싶은건가.

42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4:53:18

어빌리티 만드는거에 짜증나보긴.

43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4:53:39

그냥 이 어장 운명이 어찌되든 상관이 없는축일꺼임 .

44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4:53:49

탈모빔은 뭡니까.

45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14:53:51

키리토는 어빌후보는 어장주님이 받되, 고르는 것은 어장주님이 하시고, 랭크결정만 다이스로 해도 될거 같아요.

46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4:54:17

그냥 다 치워버리고 어장주가 마음대로 모든걸 다 정해버렸으면 좋겠음

47 이름 없음 (1564118E+6)

2018-05-18 (불탄다..!) 14:54:21

늦은 체크김에 어빌리티나 구상해볼가 했지만 마땅히 생각나는게 없다..

48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4:54:22

진짜로

49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14:55:11

>>46
그게 진짜로 더 강하고 제대로 나올것에요]
진짜 아군 어장주님 혼자서 하셔으면 좋게네요
아군 어빌들 현제 상태을 보면

50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4:55:27

그냥 게임처럼 고르라고만 해주시던지 해도 불만안가짐.

51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4:55:41

진짜 어장주 마음대로 다 해주면 안됨 ?

52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4:56:08

일단 탈모빔 앵커하신분 ㅡ 바꿔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기분탓이겠지만 지금 캐릭터들이 스텟만 강하고 제대로 운영을 할 수 없는 느낌이 팍드네요.

53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14:56:10

>>46 너무 마음대로는 좀 그렇고...... 캐릭터 이미지나 컨셉이랑 어울리는거 정도는 되었으면 좋겠어요. 브로리가 스킬: 근육뇌라는 약간 개그컨셉정도라면 보기에도 좋고요.

54 이름 없음 (9904383E+5)

2018-05-18 (불탄다..!) 14:56:31

앵커하는거에 이렇게 빡빡하게 눈치주는 어장은 여기가 처음이네 ㅡㅡ

55 이름 없음 (9904383E+5)

2018-05-18 (불탄다..!) 14:57:02

신성집행기마냥 대놓고 하지말라는거 하는거도 아니고 이건 아니다 싶은건 쳐내면 되는거지

56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4:57:15

그러면 탈모빔은 채용하겠습니다.

57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14:57:26

????
저걸?????

58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14:57:47

아니다 싶으면 쳐내면 되니까요.

59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4:58:41

후.

60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14:59:33

칼질해서
탈모빔 진화-상태이상 빔

이 될수도 있고요.... 대격변도 있잖아요.

61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5:00:09

모두 진정해주세요. >>54 참치분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앵커는 자유임이 맞습니다.

62 이름 없음 (1564118E+6)

2018-05-18 (불탄다..!) 15:00:14

@중력 강화

SP를 사용하여 자신의 주변의 중력을 강하게 만든다.
주변 인들과 본인에게 해당되는 이야기인지는 랭크에 따라 변동.

63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5:00:35

그러므로 탈모빔은 채용 하겠습니다.

64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5:01:14

구매토큰의 경우에는 저건 EX로 예시 일뿐이고 실제로 하라는 건 아니니 쳐냈습니다.

65 이름 없음 (9904383E+5)

2018-05-18 (불탄다..!) 15:02:30

쳐내는 말든 별 상관은 없는데 이렇게 여론이 아 그냥 어장주가 정해라 이렇게 눈치 박박 주는걸 말하는거에요.

66 이름 없음 (2376193E+6)

2018-05-18 (불탄다..!) 15:05:00

>>65 아 확실히 그런거도 있지. 예지계열이 전투에서는 못쓰인다고 해도 일상에서는 활약할 수 있는 장면도 많은데 전투에서 못 쓴다는 이유로 무조건 칼질해야 한다고 하는거 보니까 나도 그건 좀 화났었어..

67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5:06:49

그렇군요, 모두 괜찮으시다면 릴렉스하고 다시 가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칼질이 너무 쌜 경우에만 하는 겁니다. 바꾸거나 하지는 않으니까요. 추가 정도야 가능하지만.

컷트

68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5:08:48

1. 메이드 소녀의 기도(패시브/액티브),
Str/Con이 고정치 N과 %로 상승한다. hp만 동반상승한다.

=(소환: 메이드/액티브)A랭크부터. sp50소모
=뿔이 있는걸 빼면 인간과 구별할수 없는 전속메이드(AA는 렘-re:zero)를 소환한다.
=소환시, 메이드 소녀의 기도의 패시브효과를 이 전속메이드아가씨가 가져간다.

=메이드 아가씨의 기본스텟은 Str/Con이 스바루의 2배라는 걸빼면 스바루와 동일.
=보유스킬은 메이드 lv.10 단 하나다.[가사전반관련 행위에 12만큼 보정, 그 이외에는 8만큼 보정]
=콘보정치만큼의 방어력을 가진 메이드복을 입고 있다.
=보유어빌은 sp20을 소모해, 사슬달린 철구를 소환하는 무구소환
=Str수치만큼의 데미지와 Str/2(소숫점버림)만큼의 명중률을 +해주는 효과가 있다.
=무구와 방어구를 주어 입힐수는 있지만
=전투시엔 그 효과가 무구(사슬달린 철구)와 메이드복에 합쳐진다.

파티원의 제한수를 무시하고 그녀를 추가해 같이 싸울수 있다.
지속시간은 반영구적.
만약 그녀의 hp가 다 닳아서 강제로 역소환된다면,
스바루는 기절하여 반나절의 시간이 지나야 깨어나며
24시간이 지나야만 재소환할수있다.
주의: 이 메가데레 메이드 아가씨의 최후의 일선은 스바루이며 변경이 불가능하다.

2. 칼날부채(액티브):여러 적을 공격하는 마법의 칼날을 소환해서 던진다. 한번에 여러 적을 맞추면 그에 비례한 추가데미지(지능 보정, 범위)
이런건 괜찮겠죠?

3 .무궁의 무련 : 텐시가 가진거

4. 베르그 아베스타(액티브&패시브): ''틀리게 베껴쓰는 만상''
발동시 자신이 이번 전투에서 입은 피해를 반사한다. 피해는 누적된다.
체력회복의 효과가 있다.

5. 보이지 않고 인신할수 없는 손(염동력같은 것)<액티브>
보이지 않은면 인신할수 없는 제3손 같은것을 부릴다
SP소모하여
공격시
명중에 극대 보정
공격력에 + 인트비례 데미지를 추가한다

방어시
회피에 보정
방어레 극대보정
방어무시 관통 면역

6. 단죄의 마탄

1초간 조준한 후에 자신의 위치에 따라
지정된 적에게 피해를 준다.
보스 존재시 보스급의 적을 우선 조준
대상은 추가 대미지 디버프를 받고
아군의 화력이 대상에게 집중된다.

7. 탈모빔(액티브) : 적중한 상태를 탈모로 만든다

8. 중력 강화

SP를 사용하여 자신의 주변의 중력을 강하게 만든다.
주변 인들과 본인에게 해당되는 이야기인지는 랭크에 따라 변동.

.dice 1 8. = 8 E

.dice 1 7. = 3 D

69 이름 없음 (1564118E+6)

2018-05-18 (불탄다..!) 15:09:11

중력이랑 무궁의 무련 당첨이요~

70 이름 없음 (9904383E+5)

2018-05-18 (불탄다..!) 15:09:15

무궁과 중력이군

71 이름 없음 (2376193E+6)

2018-05-18 (불탄다..!) 15:09:50

그런데 이거 텐시가 가진 그거라고만 썻는데 설명 부족으로 낙제 당하지는 않을지가 걱정된다(무궁 앵커한 본인)

72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5:10:29

이미 적용되어있는 어빌이니까요 널리 퍼졌고, 일단은 당헤클 부터 건들여 봅니다.

73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15:10:42

중력참치님 조금 더 설명해주세요.

74 이름 없음 (9904383E+5)

2018-05-18 (불탄다..!) 15:10:44

글쎄 이미 확실한 예시가 있으니 괜찮지 안ㅇㅎ을까

75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5:10:49

아니. 당헤클은 이후에 하도록 하죠 앨리스부터 건듭니다.

76 이름 없음 (2376193E+6)

2018-05-18 (불탄다..!) 15:11:07

@키리토 어빌은 안만듭니까?

77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5:11:58

>>76 키리토는 전부 수정 한뒤에 따로 다시 받으려고 할 생각입니다. 그때동안 어빌생각부탁드립니다

78 이름 없음 (0313391E+6)

2018-05-18 (불탄다..!) 15:12:27

강의중이라 한번에 조금씩보고있는데 아마 신성집행기빌런때문에 다들 날카로워서 그럴꺼야

79 이름 없음 (1564118E+6)

2018-05-18 (불탄다..!) 15:13:24

잠까아아아안.... 어떻게 설명을 해야할지 감좀 잡아오겠습니다...
지금 나는 저 어빌리티 생각하면서 만들었던게 그 아스나 구하러갈때 키리토가 당한 그 기술 생각한건데... 이런식으로 예시로는 부족하겠죠?

80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15:15:01

골렘이 파볼은 못 쏴도 좋으니 좋은 탱커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81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5:22:32

【어빌리티】

파이어 볼 C랭크 : "간단한 불 마법이야."

* INT *3의 간단한 데미지를 주는 뜨거운 화염

* 필중기

* SP 30 소모


카발라의 골렘 C랭크 : "골렘. 그들은 강인하고 쌔지."
액티브

* SP 30 소모

* 재료로는 골렘이므로 주변에 '돌이나 흙이 필요하다'

* 만드는데 1턴은 걸린다.

* 만드는 턴수를 늘리면 더욱 강한 골렘이 제작된다.

* 전투가 아닐때엔 사역마로 부릴 수 있습니다.

*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 행동력 1소모를 한다면, 50% 스텟 골렘이 미리 준비 됩니다. 】

* 외형은 현재로썬 '상해'


골렘 :

* 자신의 스텟의 50%가 골렘의 스텟이 된다.

STR : 8(올림) (2)

DEX : 8(올림) (2)

INT : 8(올림) (2)

CON : 8 (2)

* 만드는 데 사용하는 턴을 늘리면 자신의 스텟의 75%가 골렘의 스텟이 된다.

STR : 12(올림) (3)

DEX : 12(올림) (3)

INT : 12(올림) (3)

CON : 12 (3)

* 골렘을 조종하면 '본인'은 움직일 수 없다.

* 골렘은 파이어볼을 사용한다. 데미지는 골렘의 INT*6. SP 30소모

* 앨리스의 SP가 빠져나간다.

* 체력은 고정으로 40 강화하면 60 이다.

* 현재로썬 1마리만 소환이 가능합니다.


황금의 결계 C 랭크 : "쌓아진 나의 마천(摩天)! 여기에 지고의 빛을 나타내라! "

결계의 넓이는 랭크에 따라 넓어진다.

* 현재의 방어력 CON *1로 CON *2만큼의 추가 방어력이 생긴다.

* 전투시에 파티에 속한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 골렘은 '소환물' 이기에 해당 없다.

* 2 - 5턴의 제한이 있다.

* SP 30 소모

82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5:23:27


【어빌리티】

파이어 볼 C랭크 : "간단한 불 마법이야."

* INT *3의 간단한 데미지를 주는 뜨거운 화염

* 필중기

* SP 30 소모


카발라의 골렘 C랭크 : "골렘. 그들은 강인하고 쌔지."
액티브

* SP 30 소모

* 재료로는 골렘이므로 주변에 '돌이나 흙이 필요하다'

* 만드는데 1턴은 걸린다.

* 만드는 턴수를 늘리면 더욱 강한 골렘이 제작된다.

* 전투가 아닐때엔 사역마로 부릴 수 있습니다.

*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 행동력 1소모를 한다면, 50% 스텟 골렘이 미리 준비 됩니다. 】

* 외형은 현재로썬 '상해'


골렘 :

* 자신의 스텟의 50%가 골렘의 스텟이 된다.

STR : 8(올림) (2)

DEX : 8(올림) (2)

INT : 8(올림) (2)

CON : 8 (2)

* 만드는 데 사용하는 턴을 늘리면 자신의 스텟의 75%가 골렘의 스텟이 된다.

STR : 12(올림) (3)

DEX : 12(올림) (3)

INT : 12(올림) (3)

CON : 12 (3)

* 골렘을 조종하면 '본인'은 움직일 수 없다.

* 골렘은 파이어볼을 사용한다. 데미지는 골렘의 INT*6. SP 30소모

* 앨리스의 SP가 빠져나간다.

* 체력은 고정으로 60 강화하면 90 이다.

* 현재로썬 1마리만 소환이 가능합니다.


황금의 결계 C 랭크 : "쌓아진 나의 마천(摩天)! 여기에 지고의 빛을 나타내라! "

* 현재의 방어력 CON *1로 CON *2만큼의 추가 방어력이 생긴다.

* 전투시에 파티에 속한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 골렘은 '소환물' 이기에 해당 없다.

* 2 - 5턴의 제한이 있다.

* SP 30 소모

83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15:28:58

역시 자율모드가 안되는게 치명적이네요. 그 다음은 스텟의 임의투자가 안되는 부분이고, 그 다음은 hp가 고정인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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