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6621884>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34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5-18 14:37:54 - 2018-05-18 23:28:47

0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4:37:54


10세계의 난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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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ヽ  r‐-  `ヽ   イ∧  ヽ.  r-、`ヽ   `l  r'  //´    γ´r- 、`l  /, -- 、\ `l r'´  `l r'⌒l r '    γ´r- 、`l
              |  |    V .ハ  ./ハ ∧  .|  |  }  l   |  |_//   _.,  | 弋_ ∨ / .V     Vハ .| |     | |   | |       | 弋_ ∨
     ‐― ‐――|  |―|―| ├ /厶ゝ∧―:|  ー' ノ:―:‐|  r、 く‐ ‐, '´‐   刄._ `ヽ┤ ├――‐|  |‐| |―+‐:| | ―| |― ‐-‐刄._ `ヽ――
              |  |    ノ / // ̄ V ∧ l  「\ \   |  | \\;     ハ  `ヽ |弋弌    ノ /.| l、   ,ノリ   | |     ハ  `ヽ |
              r┘  ー >'r‐' ム  _V ∧ノ  l、 \ \_ノ_,ゝ  ) \._,.へ.\_ノ ノ  \¨ー<歹  弋 ></   _| L.,_,ノ〉ヽ.\_ノ ノ


사실일까요? (웃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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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482157/recent

3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556831/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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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1 이름 없음 (48252E+66)

2018-05-18 (불탄다..!) 23:21:59

그렇죠. 기술자가 갑자기 튀어나오는 2학년 7반이 이상한거였죠

952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23:2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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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일 차】 【 아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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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 {{斧ァ     乂ン }|:::::::/
            八{⌒ヽ::::圦乂ン    '    仏イ{′
           ノヽヒ \}          }   ノ:八i
             八:::::八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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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Y´ ̄ ̄ ̄ ̄ ̄ ̄ ヽ| 厂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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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ヽ三三三へ三三三三ヽ}ヘ
     _ =ニ洲州州州州州州州州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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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イ㍗州从州州レ州州州州州州州州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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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人  ヽ==-'  /レ'_>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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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ヽ /~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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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쿠마가와 미소기 】

아아. 그랬지.

953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23:22:53

"핵심부품이 없어서 우리도 도저히 수리하는게 무리더군
부품만 어떻게 되면 수리라도 시도해봤을테데 말이야...."
이것 앵커해도 될까요?

954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23:2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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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일 차】 【 아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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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ヽ:.:.:.ヘ    .二]     /:.//´   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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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세리 】

' ...우리반이 특이한거구나. 아 생각하면 위장 아파 '

955 이름 없음 (48252E+66)

2018-05-18 (불탄다..!) 23:23:38

>>953 우리반을 보고 이 녀석들 뭥미? 하는 시선으로 볼것 같은데요

956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23:2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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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일 차】 【 아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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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츠네 미쿠 】

그나저나. 한가지 말 할게 있는데.

957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23:24:48

일단 저렇게 앵커해서
나중에 라도 부품 구하면 수리해줄수 있다는 뉘앙스로 해서
거래관게 초석 만들기 하고 싶은데
말재주가 부족하네요 ㅠㅠ

958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23:24:55

여기서 새어장 파옵니다.

959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23:26:14

음 일단 할게 거점 이사 및 강화
포인트 벌이 및 탐색이죠
이것 말고 더 할것 이나요 우리?

960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23:26:56

거의 그거뿐일꺼 같군요.

961 이름 없음 (1239155E+6)

2018-05-18 (불탄다..!) 23:26:56

@어장주님 캐릭터 앵커해도 되나요?

962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23:27:0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653604/#bottom

다음 어장

963 이름 없음 (8783295E+6)

2018-05-18 (불탄다..!) 23:27:02

>>1000 이면 전설의 무기 녹지 않는 냉동참치를 손에 넣는다.
녹지 않는 냉동참치(둔기)
공격 성공 시 str에 비례해서 10면체 다이스를 굴려 상대에게 빙결 추가 대미지 (str 10당 다이스1회)
녹지 않는 냉동참치에 맞은 적은 '내가 이거에 처맞으면서 까지 싸워야 하나' 하는 자괴감에 행동에 마이너스 보정
무기의 외형을 보고 상대는 방심한다.(적의 회피 혹은 막기에 마이너스 보정)

이번어장에서 당해클 한테 이거 앵커해도 돼던가요?

964 이름 없음 (48252E+66)

2018-05-18 (불탄다..!) 23:27:08

>>1000이라면 2학년 7반의 유능함이 더더욱 상승한다 이거 도와주실 분 찾습니다

965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23:27:28

>>1000이면 사기사와 후미카에게 어빌이 추가된다.
토트[Thoth]의 선물- 설명은 길기에 당첨되면 할께요.

966 이름 없음 (48252E+66)

2018-05-18 (불탄다..!) 23:27:29

>>964

967 이름 없음 (48252E+66)

2018-05-18 (불탄다..!) 23:27:36

>>1000이라면 2학년 7반의 유능함이 더더욱 상승한다

968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23:27:40

당헤클은 너무많이서 당분간은 안받습니다.

969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23:27:43

다분간 동료 앵커 안되다고 하신것 같아요

970 이름 없음 (1564118E+6)

2018-05-18 (불탄다..!) 23:27:48

>>1000 이면 메세움 텐티리스 강화!
랄까 벌서?!

971 이름 없음 (48252E+66)

2018-05-18 (불탄다..!) 23:27:49

>>967

972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23:27:56

>>1000이면 세리에게 어빌리티 제국의 사령관
<제국의 군대><패시브&액티브>
다수의 아군이나 부하들을 강화한다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불가)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면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는정도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군인강화>
아군이나 부하 또는 <군인>되면
모든 스탯 상승
공격력 방어력 명중 회피 + 보정
행동력 강화
스킬에 <군인><달련된 신체><제휴><무기사용><신속한 명령하달>부여



<제국의 사령관의 지휘><패시브 &액티브>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를 사용할수 있다
원거리에 있는 아군의 상태 및 대화가 가능하다


<제국계급부여><액티브>
<제국참모>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와 스킬 사용가능
<제국전선지휘관> 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근처에서 싸우는 자신의 아군에게
자신의 모든 스텟에
비레해서 아군 강화
<제국보급관>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부여된 플레이어의 생산계 어빌리티 스킬을 강화하거나 대량생산이
가능하게 된다

<제국군대화><패시브>
다수의 <군인>이 있을경우
하나의 <군대>가 된다
공격력 명중 방어력 체력 +보정
행동력 강화(맵이동이나 민첩이 증가한다)

<군대진영><액티브>
<방어진영>방어력 및 체력 상승
데미지 경감
방어력무시 관통 면역
버티기 N회
<공격진영>공격력 및 명중상승
데미지 상승
방어력일부 무시
일반 공격을 범위공격화 가능(취사 선택)

<총지휘사령부><액티브>
어는 지역을 선택하여 지정한다
그 지점을 <총지휘사령부>로 하여
거점근처에 있는 아군들에게
모든 판정 +보정
모든 스텟 강화
공격 방어 상승
명중 회피 상승
거점내의 아군간 거리가 있어도 상호통신이 가능하다

973 이름 없음 (1564118E+6)

2018-05-18 (불탄다..!) 23:27:57

>>1000 이면 메세움 텐티리스 강화!

974 이름 없음 (48252E+66)

2018-05-18 (불탄다..!) 23:27:58

>>967

975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23:28:04

>>1000이면 쌍수무기인 아지노스의 전투검을 스바루에게!

공격력과 명중률과 회피에 보정.

맨 처음 선공시 대상 하나에게 사냥의 사용여부 결정

사냥을 사용한다면 필중이며 아지노스의 불꽃은 들어가지 않는다.

공격에 성공한다면 아지노스의 불꽃으로 추가공격.(확률)

976 이름 없음 (48252E+66)

2018-05-18 (불탄다..!) 23:28:05

>>1000이라면 2학년 7반의 유능함이 더더욱 상승한다

977 이름 없음 (1564118E+6)

2018-05-18 (불탄다..!) 23:28:05

>>1000 이면 메세움 텐티리스 강화!

978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23:28:09

>>>1000이면 사기사와 후미카에게 어빌이 추가된다.
★토트[Thoth]의 선물- 설명은 길기에 당첨되면 할께요.

979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23:28:10

980 이름 없음 (48252E+66)

2018-05-18 (불탄다..!) 23:28:13

rt

981 이름 없음 (1564118E+6)

2018-05-18 (불탄다..!) 23:28:17

>>1000 이면 메세움 텐티리스 강화!

982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23:28:17

983 이름 없음 (48252E+66)

2018-05-18 (불탄다..!) 23:28:20

>>1000이라면 2학년 7반의 유능함이 더더욱 상승한다

984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23:28:22

985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23:28:24

986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23:28:26

987 이름 없음 (1564118E+6)

2018-05-18 (불탄다..!) 23:28:26

>>1000 이면 메세움 텐티리스 강화!

988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23:28:29

989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23:28:31

990 이름 없음 (1564118E+6)

2018-05-18 (불탄다..!) 23:28:33

>>1000 이면 메세움 텐티리스 강화!

991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23:28:33

992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23:28:37

>>1000이면 세리에게 어빌리티 제국의 사령관
<제국의 군대><패시브&액티브>
다수의 아군이나 부하들을 강화한다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불가)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면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는정도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군인강화>
아군이나 부하 또는 <군인>되면
모든 스탯 상승
공격력 방어력 명중 회피 + 보정
행동력 강화
스킬에 <군인><달련된 신체><제휴><무기사용><신속한 명령하달>부여



<제국의 사령관의 지휘><패시브 &액티브>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를 사용할수 있다
원거리에 있는 아군의 상태 및 대화가 가능하다


<제국계급부여><액티브>
<제국참모>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와 스킬 사용가능
<제국전선지휘관> 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근처에서 싸우는 자신의 아군에게
자신의 모든 스텟에
비레해서 아군 강화
<제국보급관>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부여된 플레이어의 생산계 어빌리티 스킬을 강화하거나 대량생산이
가능하게 된다

<제국군대화><패시브>
다수의 <군인>이 있을경우
하나의 <군대>가 된다
공격력 명중 방어력 체력 +보정
행동력 강화(맵이동이나 민첩이 증가한다)

<군대진영><액티브>
<방어진영>방어력 및 체력 상승
데미지 경감
방어력무시 관통 면역
버티기 N회
<공격진영>공격력 및 명중상승
데미지 상승
방어력일부 무시
일반 공격을 범위공격화 가능(취사 선택)

<총지휘사령부><액티브>
어는 지역을 선택하여 지정한다
그 지점을 <총지휘사령부>로 하여
거점근처에 있는 아군들에게
모든 판정 +보정
모든 스텟 강화
공격 방어 상승
명중 회피 상승
거점내의 아군간 거리가 있어도 상호통신이 가능하다

993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23:28:37

994 이름 없음 (1564118E+6)

2018-05-18 (불탄다..!) 23:28:38

>>1000 이면 메세움 텐티리스 강화!

995 이름 없음 (1239155E+6)

2018-05-18 (불탄다..!) 23:28:41

이 주제글의 1000이라면 2학년 7반의 유능함이 더더욱 상승한다

996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23:28:42

>>1000이면 세리에게 어빌리티 제국의 사령관
<제국의 군대><패시브&액티브>
다수의 아군이나 부하들을 강화한다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불가)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면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는정도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군인강화>
아군이나 부하 또는 <군인>되면
모든 스탯 상승
공격력 방어력 명중 회피 + 보정
행동력 강화
스킬에 <군인><달련된 신체><제휴><무기사용><신속한 명령하달>부여



<제국의 사령관의 지휘><패시브 &액티브>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를 사용할수 있다
원거리에 있는 아군의 상태 및 대화가 가능하다


<제국계급부여><액티브>
<제국참모>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와 스킬 사용가능
<제국전선지휘관> 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근처에서 싸우는 자신의 아군에게
자신의 모든 스텟에
비레해서 아군 강화
<제국보급관>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부여된 플레이어의 생산계 어빌리티 스킬을 강화하거나 대량생산이
가능하게 된다

<제국군대화><패시브>
다수의 <군인>이 있을경우
하나의 <군대>가 된다
공격력 명중 방어력 체력 +보정
행동력 강화(맵이동이나 민첩이 증가한다)

<군대진영><액티브>
<방어진영>방어력 및 체력 상승
데미지 경감
방어력무시 관통 면역
버티기 N회
<공격진영>공격력 및 명중상승
데미지 상승
방어력일부 무시
일반 공격을 범위공격화 가능(취사 선택)

<총지휘사령부><액티브>
어는 지역을 선택하여 지정한다
그 지점을 <총지휘사령부>로 하여
거점근처에 있는 아군들에게
모든 판정 +보정
모든 스텟 강화
공격 방어 상승
명중 회피 상승
거점내의 아군간 거리가 있어도 상호통신이 가능하다

997 이름 없음 (1564118E+6)

2018-05-18 (불탄다..!) 23:28:45

>>1000 이면 메세움 텐티리스 강화!

998 이름 없음 (48252E+66)

2018-05-18 (불탄다..!) 23:28:45

>>1000이라면 2학년 7반의 유능함이 더더욱 상승한다

999 이름 없음 (8783295E+6)

2018-05-18 (불탄다..!) 23:28:45

>>1000 이면 죽음을 부르는 양념개장을 키리토가 손에 넣는다.
죽음을 부르는 양념 개장(소태도)
어딘가의 전설의 암살자의 이름을 딴 소태도
dex의 수치만큼 다이스해서 추가 피해를 입힌다.
10면체 다이스를 굴려서 1/10의 확율로 즉사시킨다.
상대가 회피를 사용할시 회피의 성능을 dex의 수치만큼 다이스하여 나온 값만큼 감소시킨다.

1000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23:28:46

>>>1000이면 사기사와 후미카에게 어빌이 추가된다.
★토트[Thoth]의 선물- 설명은 길기에 당첨되면 할께요.

1001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23:28:47

>>1000이면 세리에게 어빌리티 제국의 사령관
<제국의 군대><패시브&액티브>
다수의 아군이나 부하들을 강화한다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불가)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면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는정도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군인강화>
아군이나 부하 또는 <군인>되면
모든 스탯 상승
공격력 방어력 명중 회피 + 보정
행동력 강화
스킬에 <군인><달련된 신체><제휴><무기사용><신속한 명령하달>부여



<제국의 사령관의 지휘><패시브 &액티브>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를 사용할수 있다
원거리에 있는 아군의 상태 및 대화가 가능하다


<제국계급부여><액티브>
<제국참모>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와 스킬 사용가능
<제국전선지휘관> 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근처에서 싸우는 자신의 아군에게
자신의 모든 스텟에
비레해서 아군 강화
<제국보급관>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부여된 플레이어의 생산계 어빌리티 스킬을 강화하거나 대량생산이
가능하게 된다

<제국군대화><패시브>
다수의 <군인>이 있을경우
하나의 <군대>가 된다
공격력 명중 방어력 체력 +보정
행동력 강화(맵이동이나 민첩이 증가한다)

<군대진영><액티브>
<방어진영>방어력 및 체력 상승
데미지 경감
방어력무시 관통 면역
버티기 N회
<공격진영>공격력 및 명중상승
데미지 상승
방어력일부 무시
일반 공격을 범위공격화 가능(취사 선택)

<총지휘사령부><액티브>
어는 지역을 선택하여 지정한다
그 지점을 <총지휘사령부>로 하여
거점근처에 있는 아군들에게
모든 판정 +보정
모든 스텟 강화
공격 방어 상승
명중 회피 상승
거점내의 아군간 거리가 있어도 상호통신이 가능하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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