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6150530>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1)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1-17 09:55:20 - 2018-01-18 03:44:15

0 실업희망자◆zb1wG8Cj56 (5146978E+6)

2018-01-17 (水) 09:55:20


-==ニ二三¨¨¨ ̄..................................... ̄¨¨三二ニ=-........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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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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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112378/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불 제대로 붙으면 이 잡담판도 금방 타오르겠지...

261 실업희망자◆zb1wG8Cj56 (6611775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4:30

그리고 실업희망자는 딱 세네 명만을 위해 돌리는 상황극 어장을 열게 되는데.

모집률이 얼마나 끝내줄까.(아무 말

262 이름 없음 (9732275E+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4:39

>>256 문제는 성공한다면-이지만.......

263 이름 없음 (9280136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4:47

>>256 ??? 루비 없잖아?

264 이름 없음 (9732275E+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4:56

>>261 !!!!

265 이름 없음 (6880516E+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5:12

>>263 1000갈거다. 10개 들더라도 언젠간 할거다

266 이름 없음 (680174E+5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5:13

>>261 1000 잡기는 쉬워지겠네요

267 이름 없음 (94989E+62)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5:30

>>261 (동공지진)

268 이름 없음 (9144177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5:46

음? 토론중인데?

269 이름 없음 (9732275E+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6:07

@메어리도 꺼내주고 시련도 멈춰주고 집행자 오는것도 훨씬 늦춰주는데 고작 학생 두명 부활시켜주는건 주최측 입장에선 아주 사소한거지 않나요?

270 이름 없음 (6880516E+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6:25

나는 당연히 시련에서 활약을 통한 영웅화를 바랐던거 뿐이고

271 이름 없음 (94989E+62)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6:34

대단해 캡틴. 말 한마디로 논쟁을 순간 멈추었어

272 이름 없음 (9280136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6:43

>>265 ㄷㄷㄷ 그전에 캡틴이 고민중이신거가 먼저 풀려야 할텐데?? ㄷㄷㄷㄷ 하지만 힘내

273 실업희망자◆zb1wG8Cj56 (6611775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6:46

>>269 한 번 일어난 일이 두 번 일어나지 말라는 보장이 없거든요.

살려주는 거야 걔네 입장에서는 간단한데 죽음의 가치가 그렇게 번복 되면 데스게임 엔터테인먼트가 의미가 없어요.

죽음의 비참함 어디 가니.

274 이름 없음 (4928826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6:49

저기 그런데 모두.
한가지만 질문해도 좋을까.

275 이름 없음 (9144177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7:01

뭐 결론 나올것같지도 않고 여기까지란 느낌이지만

275 이름 없음 (9732275E+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7:01

>>270 문제는 시련이 우리탓이란거 밝혀지면 영웅은 커녕 인간말종으로 몰릴수 있다......

277 실업희망자◆zb1wG8Cj56 (6611775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7:09

>>271 아니. 뭐. 소화 하루 이틀 해 보니.(...)

278 이름 없음 (94989E+62)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7:09

279 이름 없음 (680174E+5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7:17

그런데 묻고싶은게 있어. 시련을 포기해서 타협한다는건 결국 우리 주위의 소중한 사람들을 지킨다는거잖아? 그런데 집행자의 시련을 타협하면 캡틴이 공언한대로 결국 부딪치겠지만 예정된 시간보다 더 많은 시간을 벌탠데 이건 왜 싫어하는거야?

280 이름 없음 (4044931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7:18

무엇보다 타협해버리면 난....아돌의 링을....과연 아돌을 계승해도 되는지 의문이야...하지만 결국 내 욕심이고......

281 이름 없음 (9280136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7:19

영웅을 죽이는건 인간이다.......

282 이름 없음 (3449744E+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7:25

>>274 말씀하시게

283 이름 없음 (4928826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7:36

다시 보다가 이해가 잘 안가서 그러는데.

치히로는 이 제안을 왜 한거야 ?

284 이름 없음 (6880516E+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7:46

>>272 고민하셔서 시트대로 안받아주신더라도
루비로즈 등장->플레이어화->어빌1000->호감도 이벤 1000 총 5개만 하면 된다

285 이름 없음 (94989E+62)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7:46

>>277
듣고 보니 맏는 말이였다.

286 이름 없음 (3449744E+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7:59

>>283 '우리 고민하는 꼴 보려고'라고 작중에서는 말했어.

287 이름 없음 (9732275E+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8:08

>>283 우리가 고통받는걸 보려고.

288 이름 없음 (9144177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8:24

>>273 @그럼 그쪽루트가면 죽은사람 되살리기는 없는거야?

289 이름 없음 (4044931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8:27

>>283 지금 이렇게 피토하며 고민하는 모습이 보고 싶어서. 진짜 그것 뿐.

290 이름 없음 (9280136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8:29

우리 고민 보려고

291 실업희망자◆zb1wG8Cj56 (6611775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9:05

>>288 어느 쪽 루트든 죽은 사람을 되살리는 건 주최 측이 안 들어 줘.

인과력의 경우는 지가 멋대로 룰을 어겨서 살리는 거지.

292 이름 없음 (9280136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9:06

죽은 사람 살리는건 빡세지만 인과력s으로 가능할텐데?

293 이름 없음 (6028628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9:30

@ 캡틴, anchor>1516196794>363 이라고 하는데 말야...

난이도는 별개로 치더라도, 이후의 전개가 참치들이 용을 써 가면서 엔딩을 봐야 할 가치가 있어? 어장주 의견을 구하고 싶은데 말야.

294 이름 없음 (94989E+62)

2018-01-18 (거의 끝나감) 01:09:40

>>283
갈등을 보고 싶은거지
가끔 소설에 보면 정의의 측인 주인공이 현실과 이상의 대립을 하는 모습이 나오는데 본적 있을려나?
사실 어느쪽을 선택해도 그들에게 직접적 디메리트는 없어 - 아니 없는건 아니지만 거기서 거기지.

. 제안 자체는 그 순간을 즐기기 위함이라고 생각해

295 이름 없음 (6880516E+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10:03

캡틴이 갑자기 오늘 연재한 이유: 우리(참치)둘이 고통받는걸 보려고
즉 주최측=캡틴 나=참치 인건가
주최 욕하면 안되겠다

296 이름 없음 (9280136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10:04

>>293 ㄷㄷㄷ 가치가 왜 없어 ㄷㄷㄷㄷ

297 이름 없음 (680174E+5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10:05

>>293 그걸 하게끔 하는게 캡틴의 능력 아닐까

298 이름 없음 (680174E+5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10:30

저기 >>279에 대한 대답좀 해주지않을래?

299 이름 없음 (1126051E+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10:33

@캡틴, 참치가 '나'보다 약간 주최측이나 페텔기우스에게 감정이입해서 '나'에게 더 강력한 시련을 주고 그걸 극복하는 끝내주게 어썸한 모습을 보고 싶다! 라고 생각하는 것은 트롤일까?
'나'가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은 내가 '나'이기 때문인데 그쪽 입장에서 생각하며 '나'로서 투표하는 건 뭔가 반칙 같기도 하고.

300 실업희망자◆zb1wG8Cj56 (6611775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10:45

>>293 가치는 상대적인 거라서 내가 이렇다 할 수 있는 말이 없어.

그 가치를 정하는 건 '당신'이야. 이 이야기는 '당신'의 이야기니까.

301 이름 없음 (3449744E+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11:09

근데 선택하기 전에 한가지만
깅코가 "나와 센카와는 이세계의 주민이다"라고 말한적 있었지? 그거 복선 해석부터 하는게 좋지 않을까?

302 이름 없음 (9144177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11:26

>>291 그 룰 을 어기는건 주최측에 대한 반역이 되는 거겠지?

303 이름 없음 (9280136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11:30

캡틴의 이 걸작을 갑질물에 비교하는건 정말 죄송스럽지만 갑질물이 왜 인기가 있는데? 그냥 나짱세 하는게 좋은 참치들도 얼만든지 있어

304 이름 없음 (4659898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11:37

죽은 사람 되살려 줄 거 아니면 받아들일 이유가 있나??

냉정하게 말해서 다 살아서 돌아가도 원금 건진 거고 그 이외에는 결국 다 손해야 그러면 주최에게 반역이라도 해서 이런 게임 못하게 만들어야 공평하다

305 실업희망자◆zb1wG8Cj56 (6611775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11:46

>>295 아니. 난 고통 받으라고 연재 한 게 아닌데.

그리고 난 내 작품에 몰입해서 화내는 거 좋아해. 나한테 화내는 게 아닌데 뭘.

>>299 트롤은 아니지. 이야기를 즐기는 방법은 다양하니까.

306 이름 없음 (9732275E+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11:57

근데 그때 반역 루트 탄 큰 이유 중 하나가 메어리 아니었어? 메어리도 꺼내주는데 충분히 해볼만한 거래지 않을까?

307 이름 없음 (4928826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12:04

시청자는 자극적인걸 좋아하지 ? 피 죽음 그런거.
이 게임은 몇번씩 반복되어왔고.
내가 시청자라면 야루오가 반역루트 밟는걸 신선하다고 좋아할 것 같은데.

내가 주최측이라면 이건 시청률이 잘나오는 이벤트야. 신선하지.
게다가, 모두가 말한대로 지금 난이도는 정-말 어려워.
모두가 고민하는 것처럼 실제로 반역에 성공할꺼라고 보기 어렵다면
그냥 냅두겠지. 주최측이 설령 곤욕을 먹는한이 있더라도 결국 실패할테고.
그 쪽이 시청률이 더 잘나오니까.

정말로 고민하는 얼굴 보고 싶다고 주최측이 이 제안을 한거야 ?
설령 그게 전부더라도. 그 이유가 전부인거야 ?

308 이름 없음 (9280136E+5)

2018-01-18 (거의 끝나감) 01:12:12

>>302 글쎄 그게 반역인가?

309 이름 없음 (3449744E+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12:22

>>306 그러니까 이렇게 고민하는거지.

310 이름 없음 (680174E+5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12:44

>>307 알게뭐람? 시련이 정지되고 메어리도 얻고 모든게 순탄해질탠데

311 이름 없음 (9732275E+6)

2018-01-18 (거의 끝나감) 01:12:46

@메어리 꺼내주고 이제 인과력 소유자가 셋이니 메어리랑도 살육전을 벌여야 한다던가.... 그런 전개도 있을 수 있나요?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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