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40349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5014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6293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8059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941303/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현재 제 1회 플레이어 캐릭터 앵커 콘테스트 진행 중. 이곳은 팝콘과 콜라가 마르지 않는 어장입니다.
[어빌리티] 〔한량뿐인 지하철 ( 액티브/ D 랭크)〕: 【한량뿐인 지하철】을 소환한다. 현재는 운전자인 에이 포함 최대 6명 탑승 가능. 달리면 레일이 생성되고 멈추면 사라진다.. 지금은 고물 지하철이지만 랭크가 오를수록 소환의 지속시간이 상승하며 휴식기간(쿨타임)이 줄어들고 여러 보조기능이 열린다. = SP20을 소모해 탑승물인 한량뿐인 지하철을 소환한다.
〔기승(패시브 / D랭크)〕: 탈 것을 몰거나 조정하는 데 특화된 능력. 처음보는 탈 것이라도 조종할 수 있다. 랭크가 오르면 탑승물을 잘 다루는 것을 넘어 탑승물을 강화 수 있다. = 탑승물이라면 무엇이든 조종할 수 있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월간 레일웨이 과월호〕 : 닳아빠진 지난달의 철도 잡지. 심심하면 본다. = 없음
[스킬] 〔열차지식 (INT / Lv.4)〕: 철덕질 및 철도차량에 대한 공부를 하며 얻은 지식. = 소환물인 한량뿐인 지하철의 조종 판정 +4(Lv) 〔원거리 파악(DEX/ Lv.3)〕: 철덕질로 늘어난 멀리 있는 목표에 집중하는 능력. = 전투시 원거리 명중 판정에 +3(Lv) 〔지형탐색 (INT / Lv.3)〕: 철덕질을 하며 철도와 철도 주변을 둘러보며 늘은 관찰 능력. = 야외 탐색 판정에 +3(Lv) 〔포커 페이스(INT/ Lv.1)〕: 안면근육이 굳은게 아닌가 의심될 정도의 무표정. = 교섭 판정에 +1(Lv)
[배경 설정] = 본래 철도기관사가 목표이자 꿈이던 3학년 철덕(철도 동호인). 철도 잡지를 구독하며, 철도역이나 철도 차량 탐방, 철도 따라 걷기등 철도와 관련된 것을 굉장히 좋아한다. 그러다보니 어느새 철도와 역사(驛舍)의 위치선정등을 알아보게 되었고, 멀리서 오는 철도차량을 보다보니 멀리 있는 물건을 잘 보게 되었다. 이 때문에 철덕들 사이에서도 상급자 취급을 받게 되었다고.
교내에선 항상 무표정하고 단답형으로 이야기해 친한 사람이 별로 없다.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다는게 주변인들의 평. 누군가 전차에 대한 화제로 말을 걸면 무표정한 채로 철도차량, 철도역사, 그에 대한 자신의 평가등을 쭈욱 읊어낼 수 있다. 하지만 지금까지 그럴 기회가 없었다.
소환물인 【한량뿐인 지하철】이 생김으로 인해 자신의 꿈을 반쯤 이뤘지만, 역시 본래 세계에서 철도기관사로 일하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여기엔 다른 철도가 없기 때문.
플레이어 각성 이후 소환을 자제해왔는데, 이는 소환물이 한량뿐이지만 크기 때문에 너무 눈에 띄기 쉽고, 그 때문에 플레이어로 알려질 시의 리스크를 생각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자신이 플레이어 인 것을 계속 숨길 수는 없으며, 자신의 능력이 자신 혼자서 살아남기보단 집단과 행동할시 시너지가오르는 능력이라고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학생회, 서바이벌부, 일진회의 3개의 세력중 어디에 소속할까 고민중이다.
[어빌리티] 〔이매진 브레이커 (패티브 / D랭크)〕: '환상살(幻想殺し). = 어빌리티 등 어떠한 이능의 힘이라도 닿는 즉시 지워 없애버린다. 단, 이 효과는 '오른손 손목에서 손가락까지' 뿐이다. 만약 오른손이 아닌 다른 곳에 불구슬을 맞는다면 당장 불덩이가 되어비린다. 여담이지만, 이매진 브레이커는 소유자에게 주어진 행운마저 이능으로 감지해 지워버리는 탓에 소유자는 불행체질이 된다고. = ■■■■■■■■■■■■■■■■■■■■■■■■■■■■■■■■■■■■■■■■ = 어빌리티의 랭크 부족으로 인해 모든 데이터를 전부 인계하지 못 하였습니다.
〔전조의 감지 (패티브 / D랭크)〕: 상대의 표정, 움직임, 주위 환경의 변화 등을 감지한 후 공격의 종류와 궤도를 미리 알고 피하거나 막는 것. 응용하면 공격에도 적용할 수 있다. = 전투 시, 명중과 회피, 방어에 추가 보정.
〔영웅 (패시브 / D랭크)〕: 카미조 토우마의 신념이 구현화 된 어빌리티. 누군가 울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을 구하기 위해 피투성이가 되고 너덜너덜하게 되어 심지어 스스로의 목숨까지 위험하더라도 절대 포기하지 않고 일어선다. = 뭐 하나 잃는 것 없이, 모두가 웃으며 돌아가는 것, 그런 카미조 토우마의 소망을 이루기 위해 이 어빌리티는 큰 도움이 되어 줄 것이다. = 이 어빌리티는 단순히 포인트를 소모해 랭크를 올리는 것이 아니다. 랭크업의 조건은 카미조 토우마 본인의 성장과 관련이 있다는 것 외엔 상세불명.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불굴의 정신 (INT / 4Lv)〕: 모두를 구한다는 신념이 있기에 그는 결코 꺾이지 않는다. 그런 그의 모습은 그야말로 불굴의 정신이라 부를 만할 것이다. = 어떠한 상황에서도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좌절하지 않는다. = 전투시 INT 판정에 추가 보정
〔근성 (CON / 3Lv)〕: 모두를 구한다는 신념이 있기에 그는 결코 쓰러지지 않는다. 결코 쓰러지지 않고, 결코 포기하지 않고, 그는 다시 일어서 주저앉아 울고 있는 사람에게 손을 내밀어줄 것이다. = 어떠한 상황에서도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쓰러지지 않는다. = 전투시 방어력에 추가 보정.
〔화술 (INT / 1Lv)〕: 상대를 분석, 파악하고 모순점을 꿰뚫어내 뛰어난 말솜씨로 상대방을 설득(설교)한다. = 설득(설교) 및 대사 다이스시 추가 보정.
〔임기응변 (DEX / 1Lv)〕: 천재적인 전투센스. 순발력과 임기응변으로 상대방의 헛점을 찾아내 대응하거나 상대방이 신경 쓰지 않는 각종 상황을 이용하여 싸운다. = 전투시 DEX 다이스에 추가 보정.
[배경 설정] = 결코 강하지 않지만, 아니, 오히려 약하다고 해야 할 정도지만, 그래도 소년은 위험을 무릅쓰고, 보답을 바라지도 않고, 선인이던 악인이던 상관없이 '위험에 처한 사람'을 구한다. 누군가 울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을 구하기 위해 피투성이가 되고 너덜너덜하게 되어 심지어 스스로의 목숨까지 위험하더라도 절대 포기하지 않고 일어선다. 최약의 소년은 이 세계에서 뭐 하나 잃는 것 없이, 모두가 웃으며 돌아가는, 그런 작은 소망을 이루기 위해 오늘도 살아간다.
[어빌리티] 〔풍요로운 베이커리(액티브 / C랭크)〕: 플레이어가 되면서 생겨난 생산계 스킬. 랭크가 오를 수록 여러 종류의 빵을 만들 수 있으며 만드는 양이 늘어난다. 주스는 덤. = 자신이 원하는 종류의 빵을 만들어 낸다. 20SP소비 단 주스는 따로 10SP를 사용해서 만들어야 한다.
〔인첸트(액티브 / D랭크)〕: 플레이어가 되면서 생겨난 능력. 랭크가 늘어날 수록 부여할 수 있는 효과는 많아지고 그 능력도 커진다. = 존재하거나 만들어낸 물건에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D랭크에서는 물건 하나당 간단한 효과 1개를 부여할 수 있다. 부여 1회당 30SP 소비.
〔어둠 조작(액티브 / D랭크)〕: 스스로 어둠을 만들어 내거나 어둠을 다뤄 공격하는 등, 어둠을 쓸 수 있다. = 공격에 사용 시 3SP 당 근거리 대미지+(INT 보정치×2), 원거리 대미지+(INT 보정치×1). 사용 시 STR 보정은 없다. = 주변에 어둠이 내려온 '밤'이라면 뭔가 보정이 있을지도.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응급처치 (INT / 2Lv)〕: 간단한 의료행위를 할 수 있다.
〔필기 (INT / 1Lv)〕: 보고 들은 것을 적어 기록하는 스킬.
〔도우미 (INT / 4Lv)〕: 누군가를 돕는데 특화된 능력. = 보조에 들어간다면 +4(Lv)만큼의 효과를 얻는다.
〔탐색안 (INT / 2Lv)〕: 무엇인가를 찾는 능력.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던 끝에 저절로 얻게 되었다. 탐색에 보정. = 아이템을 찾을시 혹은 외부의 탐색에 추가 보정 +2(Lv)
〔명상 (INT / 3Lv)〕: 정신을 집중하여서 두뇌활동에 보정을 얻는다. = 전투에 사용시 다음 턴 INT를 (Lv)만큼 늘린다. = 일상에서 사용시 INT 판정에 +3(Lv)
[배경 설정] = 일년 전 전학을 온 외국인 소녀. 평상시에는 온화하고 조용하며 남을 배려해 주는 성격이지만 진짜로 화가 났을 경우 '욱'하는 성격이 있기도 하다. 그녀가 진심으로 화를 낸 것은 살아오면서 단 2번 뿐이지만 그 때에는 평상시의 온화하고 조용한 그녀를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분노했다고 한다. 그러한 성격과 전학생이라는 점 그리고 척 봐도 외국인이라는 외모 탓에 친구의 수는 적은데다가 부모님이 맞벌이를 하고 계시는 덕에 혼자인 경우가 많아 산책과 명상이라는 취미가 생겨났다. 탐색안은 그렇게 산책을 하면서 이곳 저곳을 돌아다녔기에 생긴 능력이다. 참고로 필기의 경우에는 매일 매일 일기를 쓰다 보니 얻게된 능력이다. 현재는 몇 안되는 친구들의 안위를 걱정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라는 사실은 밝히지 않았다. 몇 안되는 친구 중 하나로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가 있으며 이는 전학온 직후에 학교에서 적응하기 위한 것을 도와준 것이 인연이 되었다.
[어빌리티] 〔오버드라이브 (패시브 / C랭크)〕: 신체능력을 비약적으로 상승시키는 패시브 어빌리티.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n%(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 SP는 n%상승
〔핸드 소닉 (액티브 / D랭크)〕: 양쪽 손등 부분에서 생성되는 아름다운 무기. = 사용 시 장비한 무기가 핸드 소닉으로 변환. 기존 장비의 효과를 그대로 흡수.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사용 시 20SP 소비.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양손에 든 무기 2개의 모든 능력치를 합쳐 공격)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직감 (DEX / 4Lv)〕: 적의 움직임을 파악해 회피에 보정을 가한다.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회피에 보정.
〔심안 (DEX / 3Lv)〕: 적의 움직임을 파악해 명중에 보정을 가한다.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명중에 보정.
〔분위기 메이커 (STR / 2Lv)〕: 무의식적으로 주변 분위기를 좋게 만든다. = 무의식적으로 주변 분위기를 좋게 만든다. 카나데 본인은 이를 자각하지 못하는듯.
〔마파두부 (INT / 2Lv)〕: 맛있는 마파두부를 만들 수 있다. = 마파두부에 한해서 환상적인 요리 솜씨를 지녔다. 다른 요리도 못하는 편이라고 할 순 없지만.
[배경 설정] = 츠루마키 마키 이전의 학생회장이다. 말 수가 적은 편이며 얼굴은 항상 무표정하기에 무슨 생각을 하는건지 잘 알 수 없는 것이 특징. 언뜻 보면 차가운 성격이라 느낄 수 있지만 본 성격은 내성적이고 서툴고 순수하다. 친구들의 평가로는 '천연'. 담담하고 과묵하게 자기 할 일만 수행했을 뿐인데 다른 사람과 대화를 잘 하지 않다 보니 차가운 이미지가 만들어진 것. 또한 다른 사람에게 자기 의견을 내세우는 일이 없어 평소에 오해를 많이 사기도 하는 편이다. 하지만 그와 별개로 인기는 많은 편이다. 여담이지만, 음악과 마파두부를 매우 좋아한다고. 이세계에 오기 전엔 일주일에 7번은 먹었다고 한다.
[어빌리티] 〔오버드라이브 (액티브 / D랭크)〕: 액티브이지만 사용하는데 턴을 소모하지 않는다. 소모 SP n0, 쿨타임 m턴’ =전투중 사용하면 즉시 행동횟수를 한회 추가한다. =이번턴동안 오버드라이브를 제외한 다른 액티브 스킬 또한 턴을 소모하지 않게된다
〔셈블런스 (액티브 / D랭크)〕: 소모 SP m0, 쿨타임 n턴 =사용타면 x턴동안 DEX 능력치를 매우 크게 증가시킨다. 또한 DEX 수치의 마스터 임의대로 만큼 데미지에 + =효과가 끝난후 후유증으로 1턴동안 DEX능력치가 하락한다
〔래빗 프로토콜 (액티브 / C랭크)〕: 한 전투에 한번만 사용 가능. =사용할경우 돌격소총과 고성능 방탄복으로 무장한다.무장의 질은 랭크가 올라갈수록 상승한다 =랭크가 올라가면 똑같이 무장한 ‘토끼’ n명도 같이 소환된다. 랭크가 올라갈수록 소환되는 ‘토끼’의 수, 능력치와 무장의 질이 올라간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빨간 망토〕: 그냥 빨간 망토다. 특별한 기능은 없다.
[스킬] 〔명사수 (INT / 4Lv)〕: 충분히 단련된 사격실력은 스톰트루퍼 효과를 무력화시킵니다 =사격 시 명중 판정에 +n(Lv).
〔몸놀림 (DEX / 2Lv)〕: 적의 움직임을 파악해 회피에 보정을 가한다.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회피에 보정.
〔눈썰미 (INT / 1Lv)〕:다이스를 굴려 n 이상이면 n(Lv)만큼 탐색에 보너스. =전투에서 사용하면 다이스를 굴려 n 이상이면 INT 수치를 요리돌리고 저리돌리고 해서 나온 값만큼 회피나 명중에 보너스
〔추리 (INT / 2Lv)〕: 보고, 듣고, 알고있는것을 조합하여 정답을 찾아내는 스킬
〔검술 (DEX / 1Lv)〕:검을 좀더 잘 사용할수 있게 된다.
[배경] = 루비 로즈는 어릴적부터 히어로들을 좋아해왔다. 사람들을 위해서 악을 막아내는 그런 히어로. 그녀가 어릴때에는 자신이 히어로가 되는 꿈을 꿔가며 살아왔다. 하지만 그 꿈도 오래가진 않았다. 어린 아이가 커가면서 산타가 자신의 부모님이란것을 알아가듯, 그녀도 성장하면서 그런 꿈은 다 헛된것이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그 후로는 그냥 평범하게 지냈다. 딱 눈에 띄지도 않고 그렇다고 다른 애들에게 뭍히지 않는 그정도. 하지만 고등학교 입학후 그녀는 이세계 전이라는 전후무후한 사건이 터진 이후, 그녀는 자신의 어릴적 꿈을 떠올리게 되었다. 히어로가 되는것, 남을 지켜주는것. 하지만 그녀에게 그런 힘은 없었다. 많은 수의 몬스터가 침입했을때, 설사자가 모습을 드러냈을때, 그녀는 단순히 도망치는것밖에 할수 없었다. 하지만 이젠 아니다. 그녀는 힘을 얻었고 그 힘을 정의를 위해 사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