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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업희망자◆zb1wG8Cj56
(4666495E+6 )
2018-01-11 (거의 끝나감) 09:08:28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40349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501421/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이 인간이 말 없이 연중하는 일은 없으니 잠잠하면 둘 중 하나를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현실이 바빠서(놀든 일하든) 안 오거나, 신상에 문제가 생겨서 못 오거나.
926
이름 없음
(981167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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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26:36
저게 위키참치의 1000인가
927
이름 없음
(311869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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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28:08
저게 하고 싶은 1000의 목록인가, 많기도 하다.
928
이름 없음
(509561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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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28:29
그러하다
929
이름 없음
(335312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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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28:43
고양이위 헤드폰 통과되면 빨리 골드러시 줘야지. 패널티 아직도 깎고있음....
930
이름 없음
(981167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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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29:05
931
이름 없음
(311869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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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29:13
스크롤 2개만 끝내고 도와드리지. ...끝난다면 말이야.
932
이름 없음
(335312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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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29:38
패시브형 액티브는 되려나? 키고 끌수 있는 패시브같은거
933
이름 없음
(981167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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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30:07
934
이름 없음
(509561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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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30:16
뭐 일단 스크롤부터 넣기로 하고 연재가 시작되면 기회는 제법 있을테니
935
이름 없음
(335312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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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30:36
원래 설정인 탐욕에 걸맞게 딜을 미친듯이 넣으려 패시브를 키면 지능이 떨어지니 딱 알맞은데
936
이름 없음
(311869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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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31:06
수동 발동 되는 패시브는 될껄? 패시브화되는 나오나도 일단 2회 부터는 행동 횟수 쓰고 '발동'하는거니까.
937
이름 없음
(335312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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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31:07
>>934 낼 모레부터 바빠지는데 내일 연재가 없다면 1000 당첨된거 도와는 줄수 있을지가 의문이다
938
이름 없음
(509561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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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31:23
지능을 떨구는건 제발 그만두자아아
939
이름 없음
(335312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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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31:29
940
이름 없음
(509561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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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31:45
가능은 한데 분류는 액티브일걸
941
이름 없음
(335312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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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32:43
>>938 현재 int판정 하는 적도 별로 없으니....
>>940 무기에 붙은 부가효과니 패시브 액티브 구분안될걸
942
이름 없음
(509561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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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34:35
골드러시 찾기 귀찮은데 여기 올려줄래?
943
이름 없음
(509561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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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34:48
무슨효과인지 기억이 안나서
944
이름 없음
(335312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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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35:19
현재 수정된 버전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 탐욕이 굳어 지금의 모습이 되기 전, 가장 빛났을 시기에 휘두르던 주먹이다. [탐욕]-on/off 가능 다이스를 굴려 n이상일시 하루동안 int가 감소하지만 5턴동안 무기의 공격력과 명중률이 크게 상승한다. 공격력과 명중률은 중첩되지만 int 감소는 중첩되지 않는다. 버프 3중첩시 턴당 행동횟수가 1만큼 늘어난다
945
이름 없음
(335312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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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35:34
정작 안되겠으면 이 하루동안을 전투동안으로 바꾸면 될듯
946
이름 없음
(981167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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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35:45
947
이름 없음
(981167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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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35:53
하루동안 인트를 깍는건 조금...
948
이름 없음
(335312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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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38:34
그래 전투동안으로 바꿈.
949
이름 없음
(509561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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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3:12
〔골드러시 (무기 / 레어 / 양손)〕: 탐욕이 굳어 지금의 모습이 되기 전, 가장 빛났을 시기에 휘두르던 주먹이다. = 대미지 +n. nSP를 소모해 1 2 다이스를 굴린다. 1일 경우 5턴간 공격력과 명중률이 크게 상승하며, 그 전투 동안 정신이 미혹에 빠져 INT가 감소한다. = 3중첩 가능. 3중첩시 턴당 행동횟수가 1회 증가. INT 감소 페널티는 중첩되지 않는다.
950
이름 없음
(335312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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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3:15
캡틴도 아침빼고 오시질 않으니 리젠이 죽었다
951
이름 없음
(509561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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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3:22
이건 어떠냐!
952
이름 없음
(509561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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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4:17
아니 1중첩이 버프 두개니까 2중첩이라고 적어야 하나?
953
이름 없음
(981167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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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4:18
사실 지금 가장 걱정되는게 상대가 정신공격하는 녀석이 나오면 어쩌나인데
954
이름 없음
(509561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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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4:49
〔골드러시 (무기 / 레어 / 양손)〕: 탐욕이 굳어 지금의 모습이 되기 전, 가장 빛났을 시기에 휘두르던 주먹이다. = 대미지 +n. nSP를 소모해 1 2 다이스를 굴린다. 1일 경우 5턴간 공격력과 명중률이 크게 상승하며, 그 전투 동안 정신이 미혹에 빠져 INT가 감소한다. = 최대 2회까지 중첩 가능. 2회 중첩시 턴당 행동횟수가 1회 증가한다. INT 감소 페널티는 중첩되지 않는다.
955
이름 없음
(311869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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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4:52
50확률로 강화 성공인가... 괸찮은거 같긴한데, 턴당 행동횟수 오르는건 사실상 운 좋게 성공해서 1~2턴인가.
956
이름 없음
(335312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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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4:53
957
이름 없음
(509561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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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5:16
>>953 그땐 안쓰면 그만. 혹은 인트 페널티 없애는 아이템을 얻으면 된다.(헤드폰이라던가)
958
이름 없음
(981167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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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5:17
>>956 버프 안쓰는게 문제가 아니라 상대가 정신공격 어빌리티 A랭크 가지고있으면 우리 인트로도 못 막을탠데
959
이름 없음
(981167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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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5:40
아니여도 부원들 단체로 홀려서 개판놓으면 우리는 힘들어...
960
이름 없음
(335312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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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5:41
최소 3중첩은 해야 캡틴이 그대로 통과시켜줄거같은데
961
이름 없음
(311869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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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5:47
아 2 회중첩으로 바꼈네. 그럼 2회행동 확률이 괜찮아졌군 근데 1턴 성공 2턴 성공하면 중첩된 그 턴에 1번더 행동 가능한건가?
962
이름 없음
(509561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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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5:53
>>958 정신공격 A랭크면 인트만으로 못막는게 정상이지.
963
이름 없음
(981167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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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6:14
>>962 그래서 정신공격막는 어빌리티가 하나 필요하다고 생각중이야
964
이름 없음
(981167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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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6:31
필요없을지도 모르지만 혹시 모르니까
965
이름 없음
(509561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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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7:32
〔골드러시 (무기 / 레어 / 양손)〕: 탐욕이 굳어 지금의 모습이 되기 전, 가장 빛났을 시기에 휘두르던 주먹이다. = 대미지 +n. nSP를 소모해 1 2 다이스를 굴린다. 1일 경우 5턴간 공격력과 명중률이 크게 상승하며, 그 전투 동안 정신이 미혹에 빠져 INT가 감소한다. = 최대 2회까지 중첩 가능. 중첩시 효과는 중첩된 채로 버프가 적용되는 턴 수가 5턴으로 초기화된다. 2회 중첩시 턴당 행동횟수가 1회 증가한다. ※ INT 감소 페널티는 중첩되지 않는다.
966
이름 없음
(509561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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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8:05
>>963 그래서 이걸 깎은건데
〔해방 (패시브 / ?랭크)〕: 삼라만상의 구속으로부터 해방된다.
= 자신에게 가해지는 이 어빌리티의 랭크보다 약한 디버프 효과를 무시한다. 상태이상에 저항한다.
= 비행: 중력으로부터 해방된다. 행동횟수를 소모하지 않고 비행 가능. 탐색 시 보정.
※ 이동거리와 속도는 도보 시와 동일하되 지형의 영향은 받지 않는다.(랭크에 따라 조정)
967
이름 없음
(335312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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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8:19
>>1000 이면 어빌리티 [위로]를 획득
[위로]
=자신에게: int를 n만큼 올려주며 적이 int 대결을 걸시 그때만 int를 대폭 올린채로 int 대결을 시행한다
=아군에게:적이 int 대결을 걸시 그때만 int를 대폭 올린채로 대결을 시행한다
968
이름 없음
(509561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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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8:28
969
이름 없음
(981167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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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8:34
>>966 그게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를 모르겠다.
970
이름 없음
(509561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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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9:03
>>967 전투시 아군 전체의 INT 판정에 보정을 거는건가
971
이름 없음
(335312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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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9:13
>>965 레어니까 만약 새로 중첩되면 턴수 초기화 넣는다면 아마 3중첩이 최소라고 생각된다
972
이름 없음
(981167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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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9:19
그래도 이번 시련에 정신공격하는 녀석이 안 나오니 지금 딱히 말할 필요는 없고
973
이름 없음
(981167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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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9:43
시련전까지 얼마나 전력을 끌어올릴수 있으려나
974
이름 없음
(509561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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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9:54
>>969 상태이상 내성이면 정신적 간섭도 저항하겠지 뭐(대충
975
이름 없음
(335312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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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49:58
골드러시를 가져왔더니 정신계 관련으로 어장의 화력이 커졌다 기뻐
976
이름 없음
(335312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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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파란날) 23:50:30
적을 처치할때마다 최대 체력과 공격력이 증가하는 무기는 안되겠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