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5629318>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6)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1-11 09:08:28 - 2018-01-14 00:07:14

0 실업희망자◆zb1wG8Cj56 (4666495E+6)

2018-01-11 (거의 끝나감) 09:08:28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40349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501421/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이 인간이 말 없이 연중하는 일은 없으니 잠잠하면 둘 중 하나를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현실이 바빠서(놀든 일하든) 안 오거나, 신상에 문제가 생겨서 못 오거나.

925 이름 없음 (5095619E+6)

2018-01-13 (파란날) 23:21:29

>>1000이면 모모코가 아이템 '문라이트 소드'를 소모해 새 어빌리티 '월광의 기사'를 얻는다.
1000 아이템을 소모하는 대신 밤하늘의 날개와 연계한 기술을 쓸 수 있다. 전투 시의 지속시간은 전투 1회 동안. 자유행동 시 지속시간은 행동 1번 동안.
〔월광의 기사 (액티브 / ?랭크)〕: 에메랄드 시티의 비취색 달빛을 자신의 무기에 깃들게 해 무기를 진화시킨다.
= 사용 시 장비한 무기가 문라이트 소드로 진화. 사용 시 nSP 소비.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 무기가 검이 아닌 경우 본래 형태와 검 형태 중 하나를 선택 가능.
= 기존 장비의 슬롯, 카테고리, 효과를 그대로 유지. 기존 장비에 대미지+n. 문라이트 소드로 '언데드' 속성을 지닌 적을 공격 시 적의 방어력 20% 경감.
= 여명의 달: 밤하늘의 날개 발동 중 사용 가능. 적에게 sp당 (총 공격력)/a의 근거리 대미지를 1회 입힌다. 이후 밤하늘의 날개가 해제된다.

>>1000이면 모모코의 어빌리티 '구명줄'이 휴대용 차원문 생성장치와 연동되어 보조 사용자 권한으로 진화한다.
〔문의 수호자 (액티브 / B랭크)〕: 휴대용 차원문 생성장치의 보조 사용자 권한. 자신에 한해 문을 만들지 않고도 이동 가능하다.
= 휴대용 차원문 생성장치가 위치한 장소, 혹은 그 장치에 좌표가 등록된 장소로 즉시 순간이동할 수 있다. 장치에 명시된 조건을 만족한다면 타인도 이동 가능.
= 새 좌표를 등록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좌표 삭제는 자신이 등록한 좌표만 가능.

>>1000이면 1000으로 얻을 아이템 '록 캐논'이 '정령의 가호'에 흡수된다. 그 결과로 정령의 가호에 추가되는 능력은 다음과 같다.
= 블랙 록 슈터: 정령의 가호에 깃든 정령 '블랙 록 슈터'가 무기 중 하나의 공격력을 높이거나 근거리 공격을 원거리 공격으로 바꾼다.
※ 근거리 공격을 원거리 공격으로 바꿀 때 그 무기는 그 전투 동안 '록 캐논'으로 변한다. 이때 기존 무기의 기능은 모두 계승한다.

>>1000이면 인벤토리 링에 생겨나기로 예정된 호무라에게 하나의 능력이 추가된다.
= '기타' 슬롯을 차지하는 아이템의 카테고리를 일시적으로 '무기'나 '방어구' 중 하나로 바꿀 수 있다. 슬롯은 변경되지 않는다. 턴 소모 없음. 30sp 소모.

카테고리 변경 시 신체에 착용하고 있는 기존 아이템은 기타 슬롯을 차지한 채 형태가 변화하지 않은 채 남아있고, 변경된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장비가 별도로 구현된다. (카테고리를 '방어구'로 변경 시 버클러가, '무기'로 변경 시 화살이 구현된다. )구현된 장비들은 공중을 떠다니면서 호무라의 조종에 따라 기능한다.

상세조건
1.행동 타임 1회 동안 유지된다.
2.카테고리 변경 시 기존의 모든 기능을 계승.
3.'무기'로 변경 시 일정 수치의 공격력을, '방어구'로 변경 시 방어력을 자체적으로 갖는다. 그 수치는 카테고리를 변경하는 아이템의 등급에 비례한다.
4.카테고리가 변화한 아이템은 '신체와 접촉한 상태'로 판정된다.
4-1.'무기'나 '방어구'를 강화하는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 경우 카테고리를 변경한 아이템에도 적용 가능.

>>1000이면 이자요이에게 줄 고양이귀 헤드폰을 얻는다.
〔이자요이 전용 고양이귀 헤드폰 (악세사리 / 레어 / 기타)〕: 안쪽에 고양이귀가 내장된 헤드폰.
= 착용시 어빌리티 적수공권의 맨손 제한 해제.
= 직감 관련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 때, n% 확률로 적 방어력의 n%를 무시.
※ 방어 무시 확률과 방어 무시 비율은 동일.

>>1000이면 마리아의 고블린의 공방에 '구현' 기능 추가.
〔고블린의 공방 (패시브 / B랭크)〕: 시간을 들여 좋은 물품을 제작 할 수 있는 어빌리티.
= 들인 행동 횟수에 따라 생성하는 아이템의 질이 좋아진다. 행동 횟수 한 번마다 품질의 질이 증가.
= 구현: 물질을 구현한다. 아이템 제작과 물질구현을 연계하여 아이템 구현 가능. 구현한 물질은 한 행동 타임 동안 유지된다.
※ 아이템 구현 시 레어는 행동 타임을 1회 소모하며 1개 구현, 다음 행동 타임 동안 사용 가능.
※ 매직 이하 등급은 행동횟수 소모 없이 구현하며, 등급에 따라 구현 가능한 개수가 달라진다.

>>1000이면 아이템 '불가사의한 만년필'을 얻는다.
〔불가사의한 만년필 (도구 / 기타 / 레어)〕: SP를 소모하는 것으로 모든 색의 잉크를 자체적으로 생산해 내는 만년필. 왠지 플레이어 카드에 낙서할 수 있다.
= 어빌리티나 아이템 등의 효과에 제약을 추가한다. 제약의 크기에 비례해 위력 증가.
= 어빌리티나 아이템 등의 효과에 있는 제약을 해제한다. 제약의 크기에 비례해 위력 약화.
※ 어빌리티 랭크와 아이템 등급에 비례해 SP 소모.

>>1000이면 내 휴대폰의 모든 기능이 인벤토리 링에 옮겨져 BB가 패시브화된다. sp를 소모하는 것으로 BB의 기능을 보완할 수 있다.


많이도 쌓였네.

926 이름 없음 (9811677E+6)

2018-01-13 (파란날) 23:26:36

저게 위키참치의 1000인가

927 이름 없음 (3118692E+6)

2018-01-13 (파란날) 23:28:08

저게 하고 싶은 1000의 목록인가, 많기도 하다.

928 이름 없음 (5095619E+6)

2018-01-13 (파란날) 23:28:29

그러하다

929 이름 없음 (3353125E+6)

2018-01-13 (파란날) 23:28:43

고양이위 헤드폰 통과되면 빨리 골드러시 줘야지. 패널티 아직도 깎고있음....

930 이름 없음 (9811677E+6)

2018-01-13 (파란날) 23:29:05

>>929 골드러시 패널티가 패널티다 보니

931 이름 없음 (3118692E+6)

2018-01-13 (파란날) 23:29:13

스크롤 2개만 끝내고 도와드리지.

...끝난다면 말이야.

932 이름 없음 (3353125E+6)

2018-01-13 (파란날) 23:29:38

패시브형 액티브는 되려나? 키고 끌수 있는 패시브같은거

933 이름 없음 (9811677E+6)

2018-01-13 (파란날) 23:30:07

>>932 캡틴한테 물어보는게 좋을껄

934 이름 없음 (5095619E+6)

2018-01-13 (파란날) 23:30:16

뭐 일단 스크롤부터 넣기로 하고
연재가 시작되면 기회는 제법 있을테니

935 이름 없음 (3353125E+6)

2018-01-13 (파란날) 23:30:36

원래 설정인 탐욕에 걸맞게 딜을 미친듯이 넣으려 패시브를 키면 지능이 떨어지니 딱 알맞은데

936 이름 없음 (3118692E+6)

2018-01-13 (파란날) 23:31:06

수동 발동 되는 패시브는 될껄?

패시브화되는 나오나도 일단 2회 부터는 행동 횟수 쓰고 '발동'하는거니까.

937 이름 없음 (3353125E+6)

2018-01-13 (파란날) 23:31:07

>>934 낼 모레부터 바빠지는데 내일 연재가 없다면 1000 당첨된거 도와는 줄수 있을지가 의문이다

938 이름 없음 (5095619E+6)

2018-01-13 (파란날) 23:31:23

지능을 떨구는건 제발 그만두자아아

939 이름 없음 (3353125E+6)

2018-01-13 (파란날) 23:31:29

>>936 굿

940 이름 없음 (5095619E+6)

2018-01-13 (파란날) 23:31:45

가능은 한데 분류는 액티브일걸

941 이름 없음 (3353125E+6)

2018-01-13 (파란날) 23:32:43

>>938 현재 int판정 하는 적도 별로 없으니....
>>940 무기에 붙은 부가효과니 패시브 액티브 구분안될걸

942 이름 없음 (5095619E+6)

2018-01-13 (파란날) 23:34:35

골드러시 찾기 귀찮은데 여기 올려줄래?

943 이름 없음 (5095619E+6)

2018-01-13 (파란날) 23:34:48

무슨효과인지 기억이 안나서

944 이름 없음 (3353125E+6)

2018-01-13 (파란날) 23:35:19

현재 수정된 버전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
탐욕이 굳어 지금의 모습이 되기 전, 가장 빛났을 시기에 휘두르던 주먹이다.
[탐욕]-on/off 가능
다이스를 굴려 n이상일시 하루동안 int가 감소하지만 5턴동안 무기의 공격력과 명중률이 크게 상승한다. 공격력과 명중률은 중첩되지만 int 감소는 중첩되지 않는다. 버프 3중첩시 턴당 행동횟수가 1만큼 늘어난다

945 이름 없음 (3353125E+6)

2018-01-13 (파란날) 23:35:34

정작 안되겠으면 이 하루동안을 전투동안으로 바꾸면 될듯

946 이름 없음 (9811677E+6)

2018-01-13 (파란날) 23:35:45

>>945 전투동안이 낫지

947 이름 없음 (9811677E+6)

2018-01-13 (파란날) 23:35:53

하루동안 인트를 깍는건 조금...

948 이름 없음 (3353125E+6)

2018-01-13 (파란날) 23:38:34

그래 전투동안으로 바꿈.

949 이름 없음 (5095619E+6)

2018-01-13 (파란날) 23:43:12

〔골드러시 (무기 / 레어 / 양손)〕: 탐욕이 굳어 지금의 모습이 되기 전, 가장 빛났을 시기에 휘두르던 주먹이다.
= 대미지 +n. nSP를 소모해 1 2 다이스를 굴린다. 1일 경우 5턴간 공격력과 명중률이 크게 상승하며, 그 전투 동안 정신이 미혹에 빠져 INT가 감소한다.
= 3중첩 가능. 3중첩시 턴당 행동횟수가 1회 증가. INT 감소 페널티는 중첩되지 않는다.

950 이름 없음 (3353125E+6)

2018-01-13 (파란날) 23:43:15

캡틴도 아침빼고 오시질 않으니 리젠이 죽었다

951 이름 없음 (5095619E+6)

2018-01-13 (파란날) 23:43:22

이건 어떠냐!

952 이름 없음 (5095619E+6)

2018-01-13 (파란날) 23:44:17

아니 1중첩이 버프 두개니까 2중첩이라고 적어야 하나?

953 이름 없음 (9811677E+6)

2018-01-13 (파란날) 23:44:18

사실 지금 가장 걱정되는게 상대가 정신공격하는 녀석이 나오면 어쩌나인데

954 이름 없음 (5095619E+6)

2018-01-13 (파란날) 23:44:49

〔골드러시 (무기 / 레어 / 양손)〕: 탐욕이 굳어 지금의 모습이 되기 전, 가장 빛났을 시기에 휘두르던 주먹이다.
= 대미지 +n. nSP를 소모해 1 2 다이스를 굴린다. 1일 경우 5턴간 공격력과 명중률이 크게 상승하며, 그 전투 동안 정신이 미혹에 빠져 INT가 감소한다.
= 최대 2회까지 중첩 가능. 2회 중첩시 턴당 행동횟수가 1회 증가한다. INT 감소 페널티는 중첩되지 않는다.

955 이름 없음 (3118692E+6)

2018-01-13 (파란날) 23:44:52

50확률로 강화 성공인가... 괸찮은거 같긴한데, 턴당 행동횟수 오르는건 사실상 운 좋게 성공해서 1~2턴인가.

956 이름 없음 (3353125E+6)

2018-01-13 (파란날) 23:44:53

>>953 버프 안쓰면 그만이다

957 이름 없음 (5095619E+6)

2018-01-13 (파란날) 23:45:16

>>953 그땐 안쓰면 그만. 혹은 인트 페널티 없애는 아이템을 얻으면 된다.(헤드폰이라던가)

958 이름 없음 (9811677E+6)

2018-01-13 (파란날) 23:45:17

>>956 버프 안쓰는게 문제가 아니라 상대가 정신공격 어빌리티 A랭크 가지고있으면 우리 인트로도 못 막을탠데

959 이름 없음 (9811677E+6)

2018-01-13 (파란날) 23:45:40

아니여도 부원들 단체로 홀려서 개판놓으면 우리는 힘들어...

960 이름 없음 (3353125E+6)

2018-01-13 (파란날) 23:45:41

최소 3중첩은 해야 캡틴이 그대로 통과시켜줄거같은데

961 이름 없음 (3118692E+6)

2018-01-13 (파란날) 23:45:47

아 2 회중첩으로 바꼈네. 그럼 2회행동 확률이 괜찮아졌군

근데 1턴 성공 2턴 성공하면 중첩된 그 턴에 1번더 행동 가능한건가?

962 이름 없음 (5095619E+6)

2018-01-13 (파란날) 23:45:53

>>958 정신공격 A랭크면 인트만으로 못막는게 정상이지.

963 이름 없음 (9811677E+6)

2018-01-13 (파란날) 23:46:14

>>962 그래서 정신공격막는 어빌리티가 하나 필요하다고 생각중이야

964 이름 없음 (9811677E+6)

2018-01-13 (파란날) 23:46:31

필요없을지도 모르지만 혹시 모르니까

965 이름 없음 (5095619E+6)

2018-01-13 (파란날) 23:47:32

〔골드러시 (무기 / 레어 / 양손)〕: 탐욕이 굳어 지금의 모습이 되기 전, 가장 빛났을 시기에 휘두르던 주먹이다.
= 대미지 +n. nSP를 소모해 1 2 다이스를 굴린다. 1일 경우 5턴간 공격력과 명중률이 크게 상승하며, 그 전투 동안 정신이 미혹에 빠져 INT가 감소한다.
= 최대 2회까지 중첩 가능. 중첩시 효과는 중첩된 채로 버프가 적용되는 턴 수가 5턴으로 초기화된다. 2회 중첩시 턴당 행동횟수가 1회 증가한다.
※ INT 감소 페널티는 중첩되지 않는다.

966 이름 없음 (5095619E+6)

2018-01-13 (파란날) 23:48:05

>>963 그래서 이걸 깎은건데
〔해방 (패시브 / ?랭크)〕: 삼라만상의 구속으로부터 해방된다.
= 자신에게 가해지는 이 어빌리티의 랭크보다 약한 디버프 효과를 무시한다. 상태이상에 저항한다.
= 비행: 중력으로부터 해방된다. 행동횟수를 소모하지 않고 비행 가능. 탐색 시 보정.
※ 이동거리와 속도는 도보 시와 동일하되 지형의 영향은 받지 않는다.(랭크에 따라 조정)

967 이름 없음 (3353125E+6)

2018-01-13 (파란날) 23:48:19

>>1000 이면 어빌리티 [위로]를 획득
[위로]
=자신에게: int를 n만큼 올려주며 적이 int 대결을 걸시 그때만 int를 대폭 올린채로 int 대결을 시행한다
=아군에게:적이 int 대결을 걸시 그때만 int를 대폭 올린채로 대결을 시행한다

968 이름 없음 (5095619E+6)

2018-01-13 (파란날) 23:48:28

969 이름 없음 (9811677E+6)

2018-01-13 (파란날) 23:48:34

>>966 그게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를 모르겠다.

970 이름 없음 (5095619E+6)

2018-01-13 (파란날) 23:49:03

>>967 전투시 아군 전체의 INT 판정에 보정을 거는건가

971 이름 없음 (3353125E+6)

2018-01-13 (파란날) 23:49:13

>>965 레어니까 만약 새로 중첩되면 턴수 초기화 넣는다면 아마 3중첩이 최소라고 생각된다

972 이름 없음 (9811677E+6)

2018-01-13 (파란날) 23:49:19

그래도 이번 시련에 정신공격하는 녀석이 안 나오니 지금 딱히 말할 필요는 없고

973 이름 없음 (9811677E+6)

2018-01-13 (파란날) 23:49:43

시련전까지 얼마나 전력을 끌어올릴수 있으려나

974 이름 없음 (5095619E+6)

2018-01-13 (파란날) 23:49:54

>>969 상태이상 내성이면 정신적 간섭도 저항하겠지 뭐(대충

975 이름 없음 (3353125E+6)

2018-01-13 (파란날) 23:49:58

골드러시를 가져왔더니 정신계 관련으로 어장의 화력이 커졌다 기뻐
끝.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