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이 인간이 말 없이 연중하는 일은 없으니 잠잠하면 둘 중 하나를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현실이 바빠서(놀든 일하든) 안 오거나, 신상에 문제가 생겨서 못 오거나.
>>1000이면 모모코의 어빌리티 '구명줄'이 휴대용 차원문 생성장치와 연동되어 보조 사용자 권한으로 진화한다. 〔문의 수호자 (액티브 / B랭크)〕: 휴대용 차원문 생성장치의 보조 사용자 권한. 어빌리티의 형태로 존재하는 덕분에 문을 만들지 않고도 이동 가능하다. = 휴대용 차원문 생성장치가 위치한 장소, 혹은 그 장치에 좌표가 등록된 장소로 즉시 순간이동할 수 있다. = 새 좌표 등록 또한 가능하지만, 좌표 삭제는 자신이 등록한 좌표에만 가능.
>>1000이면 모모코의 어빌리티 '구명줄'이 휴대용 차원문 생성장치와 연동되어 보조 사용자 권한으로 진화한다. 〔문의 수호자 (액티브 / B랭크)〕: 휴대용 차원문 생성장치의 보조 사용자 권한. 자신에 한해 문을 만들지 않고도 이동 가능하다. = 휴대용 차원문 생성장치가 위치한 장소, 혹은 그 장치에 좌표가 등록된 장소로 즉시 순간이동할 수 있다. 장치에 명시된 조건을 만족한다면 타인도 이동 가능. = 새 좌표 등록 또한 가능하지만, 좌표 삭제는 자신이 등록한 좌표에만 가능.
@학교 추방 액재료 난이도: 중(상) 액재료 내용: 학교에서 주인공파티인 서바이벌부가 모함에 의해 추방됨
@강적 내습 액재료 난이도: 중 액재료 내용: 도스팡고급 보스몬스터 .dice 1 5가 학교로 습격. 학생중 .dice 10 100의 최대 .dice 1 10*10%만큼 사망한다. 이벤트중 사망할 위기에 처한 인원을 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시점에 사망인원이 최대 사망인원보다 적을경우 구한 인원/2 만큼 KP를 얻는다.
@허무의 성녀 액재료 난이도: 중(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난이도 상승) 액재료 내용: 무덤의 사냐의 시체에 허무의 마석클리포드이 깃들어 움직이기 시작한다. 나락으로 통하는 문이 열리며 밤중에 습격 이벤트가 실시된다. 나락에서 라바들이 기어나오며 학생들을 습격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라바들은 진화하며 더욱 많은 라바들이 나락에서 기어나온다. 라바들의 방해를 뚫고 허무의 성녀(BOSS)에게 안식을 안겨주어라. 보상으로 허무의 마석을 얻을수 있으며 허무의 마석의 정령(하시리 니오)과 계약해 어둠과 죽음의 힘을 얻을수 있다.
@몬스터 카니발 : 3일간 살아남아라
난이도: 하~상 학생들은 전원 이벤트 스테이지로 전송된다 이벤트 스테이지에는 E~B랭크의 몬스터들이 랜덤하게 생성된다 이벤트 종료시 전송전 위치로 돌아온다
보상 1:토벌한 몬스터의 강함에 따라서 포인트를 획득한다 보성 2:토벌한 몬스터의 강함에 따라서 스탯이 상승한다 보상 3:토벌한 몬스터의 강함에 따라서 일정확률로 가챠박스 획득
액재료 내용 : 적진의 강화 가능성/플레이어의 증가 가능성/학생들의 사망 가능성
@천자만홍 신편귀독 액재료 난이도 : 상~중 내용 : 당신이 홀로 다니던 시절 동쪽에서 보았던 산을 기억하는가? 그곳으로 추정되는 곳(?)에 술을 좋아하는 오니(슈텐도지)가 있었다. 당신은 분명 부실에서 잠을 자고 있었다. 지금 이 상황은 꿈인지 현실인지 모르지만 그녀의 권유로 함께 술을 마신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당신의 실력을 보고 싶다는 오니. 과연 당신은 꿈인지 현실인지 모르는 이곳에서 어떤 결과를 이룰 것인가? 그녀에게 어느정도 선전한다면 조건이 걸린 보상을, 그녀를 쓰러트린다면 그녀의 마음과 큰 보상으로 금상청화. 늘 그렇듯 살아남고 쟁취하자고.
@분노한 설사자 난이도 : 중 내용 : 당신과 동료들에게 위기였던 설사자(도도블랑고)를 기억하는가? 패배감의 굴욕감을 느끼는 설사자가 분노를 씹으며 학교를 향해 나타났다. 설사자와 악연을 끊고 자신의 기반을 확보해라. 그리고 늘 그렇듯 살아남아라.
@ 이름 : 무지 뒤에 숨은 살인배회의 묵경 난이도 : 상 ~ 최상(+) 도플갱어는 인과가 뒤틀리는 현상에서 힘을 얻어 태어나는 일종의 이차원적 존재다. 도플갱어는 자신이 죽이거나/같은 사람에 의해 살해된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으며, 이 때 육체적인 능력은 변신 대상의 신체 능력으로 고정된다. 변신의 모체가 플레이어라면 플레이어로서 상향된 신체능력을 그대로 가져오며, 일반인의 경우에는 그저 그 대상의 일반적인 신체능력으로 고정된다. 변신하지 않았을 때의 모습은 평범하디 평범한 인형의 모습을 하고 있다. 인형의 모습일 때에는 별다른 운동능력이 존재하지 않으나, 영능력을 통해 사람을 죽일 수 있다. 갑작스런 감정의 폭발이나, 혼란의 가중화, 또는 사물과 짐승의 조종 등을 이용해 사람을 죽인다. 단 이 때, 한 사람도 죽이지 않은 도플갱어가 동원할 수 있는 능력의 크기는 그다지 크지 않다. 하지만 사람을 죽일 때마다 그 힘이 5단위마다 n/5 배로 상승한다. 일정 이상의 사람을 죽인 도플갱어는 평범한 여자아이의 모습을 하고 있어도 쉽사리 죽일 수 없다. 사람의 모습으로서 죽으면 인형의 모습으로 돌아오며, 이 인형의 머리를 갈기갈기 찢거나 곤죽을 내는 것으로 죽일 수 있다.
(1) 도플갱어를 처치했을 때의 최소보상 : 도플갱어가 죽인 사람의 수 *5의 K. 이후 도플갱어가 사람을 많이 죽였을수록 추가적인 보상을 얻을 확률이 늘어난다. (2) 5인 이상을 죽인 도플갱어를 처치했을 때의 보상 : (1) + '잘 늘어나고 찢어지지 않는 카모플라쥬 텍스쳐(최대 차량 정도의 크기를 지닌, 숨기고 싶은 물건을 숨긴다. 사람도 4인까지 가능)' (3) 10인 이상을 죽인 도플갱어를 처치했을 때의 보상 : (2) + '염동력 어빌리티' or '최면술 어빌리티' 중 택 1을 획득한다. (4) 15인 이상을 죽인 도플갱어를 처치했을 때의 보상 : (3) + 실업이 지정하는 or 앵커로 지정하는 매직급 아이템 하나 (5) 20인 이상을 죽인 도플갱어를 처치했을 때의 보상 : (4) + (3)에서 얻지 못한 다른 한 쪽의 어빌리티를 획득. 이 때, 획득한 어빌리티를 분배할 권리 또한 얻는다. (6) 30인 이상을 죽인 도플갱어를 처치했을 때의 보상 : (5) + '검은 거울 속의 나는 피눈물을 흘리며 웃는다' 획득. (특수한 분신을 생성하여, 'Int 혹은 Con 수치 중 더 높은 쪽'에 비례하여 자신이 받을 데미지를 대신 받게 한다. 분신이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감당하는 것은 본인의 몫이다.)
* 15명살해를 달성한 도플갱어를 직접 처치한 주인공 혹은 야라나이오에게는, 인과력 스택이 (dice 1 2)회 쌓인다. * 비밀 유희의 보상을 훌륭하게 확보한 플레이어에게는 진행자가 박수를 보낸다. * '나'와 '야라나이오'는 도플갱어의 존재를 동시에 인지한다. 이 때 도플갱어가 이미 죽인 사람의 수는 (dice 1 5)로 정한다. (최소 1인)
대충 짜본거 @종말새 이 세상이 죄로 가득 찰 때 나타난다고 알려져 있다. 많은 직원들이 이 환상체의 등장을 두려워 한다. 이 새에 관해 말을 하려면, 우리는 먼저 오래된 검은 숲에 대하여 이야기를 시작해야 한다. 한 땐 평화로웠고 너무나 아름다웠던 그 숲을 기억해야 한다. 그리고 그 후에는 종말이 있으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