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5629318>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6)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1-11 09:08:28 - 2018-01-14 00:07:14

0 실업희망자◆zb1wG8Cj56 (4666495E+6)

2018-01-11 (거의 끝나감) 09:0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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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40349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501421/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이 인간이 말 없이 연중하는 일은 없으니 잠잠하면 둘 중 하나를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현실이 바빠서(놀든 일하든) 안 오거나, 신상에 문제가 생겨서 못 오거나.

566 이름 없음 (8558617E+5)

2018-01-12 (불탄다..!) 23:32:26

혼파망

567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33:04


1. 〔구세주 (액티브 / ?랭크〕: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말할 때 당신은 해냈습니다. 이 어빌리티는 그 결과입니다.
= 자의로 어빌리티 발동 불가. 이 어빌리티는 가장 필요한 순간에 당신에게 필요한 힘을 줍니다.
대표적인 예
「명확해진 등불」: 모두의 눈을 가리던 안개 저 편에서 빛이 나타났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명확해졌습니다. 당신이 하려고 하는 것을 행하십시오.
「영웅」: 당신이 맞서야 할 적보다 약하다고 해도 당신은 지키기 위해 맞서 싸우려 합니다. 이 순간 누군가의 목숨 혹은 의지가 그대에게 달렸습니다.
「기적」: 누군가가 당신을 비웃어도 당신은 모두를 위한 헌신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제 그 보답을 받을 시간입니다. 불가능을 넘어서십시오. (학교 전체에 믿음 수치 판정, 난관을 돌파하는데 필요한 수치의 이상일 경우 다이스 자동 성공)
「불사조」: 모두가 희망을 버린 순간에 당신은 일어서고 있습니다. 절망을 넘을 준비는 되었습니까?
= 불가능에 가까운 위업을 세울 때마다 어빌리티 강화

2.〔사자심의 용맹(패시브/ ?랭크)〕: 난관에 부딪혀 그것을 뒤집고 초인적인 무용을 가진 자의 용맹.
=전투시 공격력을 n% 올리고 hp가 낮을수록 보너스를 얻는다.
=사자심(Lionheart) : 자신을 대상으로 하는 정신관련 어빌리티나 판정을 무효화하거나 그것에 대한 보정치를 얻는다.


3.〔스파이럴 임팩트(액티브/ ?랭크)〕: 공중에 높게 점프 후 자신의 몸을 회전시켜 무기를 든 자신이 주변을 박살내는 드릴처럼 적전체에 데미지를 주는 기술.
=적 전체에 n sp 소모당 str보정치+dex보정치×n의 데미지를 주며, 이는 어빌리티 랭크에 따라 어빌리티의 범위와 소모 sp 계수가 줄어들고 데미지식의 n수치가 증가한다.
= 랭크가 B~A일시 개방가능한 효과로 데미지 계산 후 상대에게 int or con을 판정해 성공시 적에게 기절 상태를 부여한다.
(1-3턴)


4.〔해방 (패시브 / ?랭크)〕: 삼라만상의 구속으로부터 해방된다.
= 자신에게 가해지는 이 어빌리티의 랭크보다 약한 디버프 효과를 무시한다. 상태이상에 저항한다.
= 비행: 중력으로부터 해방된다. 행동횟수를 소모하지 않고 비행 가능. 탐색 시 보정.
※ 이동거리와 속도는 도보 시와 동일하되 지형의 영향은 받지 않는다.(랭크에 따라 조정)


5.〔역습 (액티브 / ?랭크)〕: 공격의 방향을 뒤집어 적에게 돌려보낸다. 
= 다음 방어를 막기로 고정한다. 막기와 동시에 적의 공격력-자신의 방어력만큼의 대미지를 적에게 입히며, 적에게 입힌 대미지만큼의 SP가 소모된다.
= 다음 방어를 회피로 고정한다. 회피에 성공했을 경우 적의 공격력만큼의 대미지를 적에게 입히며, 적의 공격력-자신의 방어력만큼의 SP가 소모된다. 회피 실패 시 발동하지 않는다.


568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33:21

이런 젠장할

569 이름 없음 (3976076E+5)

2018-01-12 (불탄다..!) 23:33:29

???

570 이름 없음 (3425866E+5)

2018-01-12 (불탄다..!) 23:33:54

뭐가 어떻게 된거야

571 이름 없음 (8558617E+5)

2018-01-12 (불탄다..!) 23:34:15

투표 하면 됩니까

572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34:20


1. 〔구세주 (액티브 / ?랭크〕: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말할 때 당신은 해냈습니다. 이 어빌리티는 그 결과입니다.

= 자의로 어빌리티 발동 불가. 이 어빌리티는 가장 필요한 순간에 당신에게 필요한 힘을 줍니다.
대표적인 예

「명확해진 등불」: 모두의 눈을 가리던 안개 저 편에서 빛이 나타났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명확해졌습니다. 당신이 하려고 하는 것을 행하십시오

「영웅」: 당신이 맞서야 할 적보다 약하다고 해도 당신은 지키기 위해 맞서 싸우려 합니다. 이 순간 누군가의 목숨 혹은 의지가 그대에게 달렸습니다.

「기적」: 누군가가 당신을 비웃어도 당신은 모두를 위한 헌신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제 그 보답을 받을 시간입니다. 불가능을 넘어서십시오. (학교 전체에 믿음 수치 판정, 난관을 돌파하는데 필요한 수치의 이상일 경우 다이스 자동 성공)
「불사조」: 모두가 희망을 버린 순간에 당신은 일어서고 있습니다. 절망을 넘을 준비는 되었습니까?
= 불가능에 가까운 위업을 세울 때마다 어빌리티 강화

2.〔사자심의 용맹(패시브/ ?랭크)〕: 난관에 부딪혀 그것을 뒤집고 초인적인 무용을 가진 자의 용맹.
=전투시 공격력을 n% 올리고 hp가 낮을수록 보너스를 얻는다.

=사자심(Lionheart) : 자신을 대상으로 하는 정신관련 어빌리티나 판정을 무효화하거나 그것에 대한 보정치를 얻는다.


3.〔스파이럴 임팩트(액티브/ ?랭크)〕: 공중에 높게 점프 후 자신의 몸을 회전시켜 무기를 든 자신이 주변을 박살내는 드릴처럼 적전체에 데미지를 주는 기술.

=적 전체에 n sp 소모당 str보정치+dex보정치×n의 데미지를 주며, 이는 어빌리티 랭크에 따라 어빌리티의 범위와 소모 sp 계수가 줄어들고 데미지식의 n수치가 증가한다.

= 랭크가 B~A일시 개방가능한 효과로 데미지 계산 후 상대에게 int or con을 판정해 성공시 적에게 기절 상태를 부여한다.
(1-3턴)


4.〔해방 (패시브 / ?랭크)〕: 삼라만상의 구속으로부터 해방된다.
= 자신에게 가해지는 이 어빌리티의 랭크보다 약한 디버프 효과를 무시한다. 상태이상에 저항한다
.
= 비행: 중력으로부터 해방된다. 행동횟수를 소모하지 않고 비행 가능. 탐색 시 보정.

※ 이동거리와 속도는 도보 시와 동일하되 지형의 영향은 받지 않는다.(랭크에 따라 조정)


5.〔역습 (액티브 / ?랭크)〕: 공격의 방향을 뒤집어 적에게 돌려보낸다.

= 다음 방어를 막기로 고정한다. 막기와 동시에 적의 공격력-자신의 방어력만큼의 대미지를 적에게 입히며, 적에게 입힌 대미지만큼의 SP가 소모된다.

= 다음 방어를 회피로 고정한다. 회피에 성공했을 경우 적의 공격력만큼의 대미지를 적에게 입히며, 적의 공격력-자신의 방어력만큼의 SP가 소모된다. 회피 실패 시 발동하지 않는다.


573 이름 없음 (3425866E+5)

2018-01-12 (불탄다..!) 23:34:49

구세주 어빌리티 설명이 제대로 분리가 안되어있는데

574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35:17

6.〔의식의 늪 (액티브 / ?랭크)〕: 모든 적의 경계심을 한 명에게 집중시킨다. 한 명에게만 사용 가능.
= 아군 중 한 명을 지정한다. 그 전투 동안 한 명을 대상으로 하는 적의 모든 공격은 그 아군에게 향한다. 행동횟수 소모 없이 해제하거나 대상 변경 가능.
= 기본적으로 SP소모가 없으나, SP를 소모하는 것으로 SP당 CON보정치의 n%만큼 그 아군의 방어력 가산 가능. 대상 변경 시 방어력 가산은 옮겨진다.

7.〔적의의 인력 (액티브 / ?랭크)〕: 목표물을 자신 쪽으로 끌어당긴다.
= 시야 내에 들어온 모든 목표물에게 발동 가능. 발동 시 nSP 소모.
= '나'는 자의로 어빌리티를 해제하기 전까지 원하는 거리만큼 대상을 '나'를 향해 강제적으로 이동시킬 수 있다. 대상은 '나'와 CON 대결을 해 저항 가능하다.
※ '나'가 허가하지 않을 경우 대상은 '나'의 일정 거리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8.[통솔의 카리스마] (패시브)
=비전투시 개인과의 회화, 또는 많은 사람들을 설득, 지휘하는데 이득을 보게해주는 어빌리티, 랭크가 높을수록 군중은 분위기에 압도되어 사소한 말 실수에 대해서 꼬투리를 잡을려고 하지 않으며, 약간 떨어지는 말솜씨에도 현혹되어 따르게 된다. 단, 상대의 기량이 높을수록 이 효력은 약해지며, INT가 높은 적에게는 효력이 비교적 떨어진다.(거부한다는 전제하에.). 이 어빌리티의 랭크=설득시킬수 있는 사람의 수 가 아니라, 상대가 얼마나 자신의 말과 의도를 깊이 받아들이냐다.
=전투시 자신 이외의 아군의 INT를 제외한 전 스테이터스를 약간 상승 시킨다(HP는 상승하지 않는다.) 또한 정신, 의지에 간섭 하는 디버프에 내성 보정이 붙는다.

9.[농이월십이식](랭크? / 패시브 )
=무의 끝에 달한 신불의 대응기의 형태. 처음상대하는 적과 기술에 대응할 수 있으며, 초견살은 확실히 대응할 수 있다.
= 자신의 첫 공격 3회에 한해서 명중 보정(大)+크리티컬 확률 UP(공격DEX dice +1), 공격력 상승,
= 자신의 카운터 행동시 보정(大) + 크리티컬 데미지 대폭상승( 1.5 → 2) (1회)
= 상대의 최초 공격 n회(n = E~C 1, B 2 A3) 회피 상승(大)

10.[오버드라이브(액티브 / ??랭크]-액티브이지만 사용하는데 턴을 소모하지 않는다. 소모 SP n0, 쿨타임 m턴
=전투중 사용하면 즉시 행동횟수를 한회 추가한다.
=이번턴동안 오버드라이브를 제외한 다른 액티브 스킬 또한 턴을 소모하지 않게된다

11.〔변용 (액티브 / ?랭크)〕: 신들의 손으로 만들어진 인형이면서, 자연과 조화 · 일체화하는 대지의 분신이기도 한, 영웅왕의 유일한 벗으로서 많은 모험을 하고 마음을 얻은 후, 
인형으로서 흙으로 되돌아간 슬픈 병기, 엘키두. 이 어빌리티는 그, 혹은 그녀가 남긴 힘의 단편이다.
=자신의 능력치를 일정 수치만큼 일상, 혹은 전투시에 상황에 맞춰 배분 가능. 능력치의 총합이 높으면 높을수록, 어빌리티의 랭크가 높으면 높을수록, 배분 가능한 능력치의 수치가 높아진다.
=랭크를 높히면 기존에 가지고 있던 능력치를 배분하는것 외에, 추가로 변동치 na의 '능력치 포인트'를 사용 가능하다.


575 이름 없음 (8432974E+6)

2018-01-12 (불탄다..!) 23:35:27

진짜 혼파망인데 이거. 어떻게 된거야.

576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35:38

아오 망할

577 이름 없음 (7935364E+6)

2018-01-12 (불탄다..!) 23:35:51

다들 침착해져라. 그냥 후보군을 전부 모았을뿐이다.

578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35:58

죄송합니다. 이거 지금 제 메모장이 좀 이상하네요. 엔터가 적용이 안됬었습니다

579 이름 없음 (7935364E+6)

2018-01-12 (불탄다..!) 23:36:23

괜찮아, 문제없다.

580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37:55


1. 〔구세주 (액티브 / ?랭크〕: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말할 때 당신은 해냈습니다. 이 어빌리티는 그 결과입니다.
= 자의로 어빌리티 발동 불가. 이 어빌리티는 가장 필요한 순간에 당신에게 필요한 힘을 줍니다.
대표적인 예
「명확해진 등불」: 모두의 눈을 가리던 안개 저 편에서 빛이 나타났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명확해졌습니다. 당신이 하려고 하는 것을 행하십시오.
「영웅」: 당신이 맞서야 할 적보다 약하다고 해도 당신은 지키기 위해 맞서 싸우려 합니다. 이 순간 누군가의 목숨 혹은 의지가 그대에게 달렸습니다.
「기적」: 누군가가 당신을 비웃어도 당신은 모두를 위한 헌신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제 그 보답을 받을 시간입니다. 불가능을 넘어서십시오. (학교 전체에 믿음 수치 판정, 난관을 돌파하는데 필요한 수치의 이상일 경우 다이스 자동 성공)
「불사조」: 모두가 희망을 버린 순간에 당신은 일어서고 있습니다. 절망을 넘을 준비는 되었습니까?
= 불가능에 가까운 위업을 세울 때마다 어빌리티 강화

2.〔사자심의 용맹(패시브/ ?랭크)〕: 난관에 부딪혀 그것을 뒤집고 초인적인 무용을 가진 자의 용맹.
=전투시 공격력을 n% 올리고 hp가 낮을수록 보너스를 얻는다.
=사자심(Lionheart) : 자신을 대상으로 하는 정신관련 어빌리티나 판정을 무효화하거나 그것에 대한 보정치를 얻는다.


3.〔스파이럴 임팩트(액티브/ ?랭크)〕: 공중에 높게 점프 후 자신의 몸을 회전시켜 무기를 든 자신이 주변을 박살내는 드릴처럼 적전체에 데미지를 주는 기술.
=적 전체에 n sp 소모당 str보정치+dex보정치×n의 데미지를 주며, 이는 어빌리티 랭크에 따라 어빌리티의 범위와 소모 sp 계수가 줄어들고 데미지식의 n수치가 증가한다.
= 랭크가 B~A일시 개방가능한 효과로 데미지 계산 후 상대에게 int or con을 판정해 성공시 적에게 기절 상태를 부여한다.
(1-3턴)


4.〔해방 (패시브 / ?랭크)〕: 삼라만상의 구속으로부터 해방된다.
= 자신에게 가해지는 이 어빌리티의 랭크보다 약한 디버프 효과를 무시한다. 상태이상에 저항한다.
= 비행: 중력으로부터 해방된다. 행동횟수를 소모하지 않고 비행 가능. 탐색 시 보정.
※ 이동거리와 속도는 도보 시와 동일하되 지형의 영향은 받지 않는다.(랭크에 따라 조정)


5.〔역습 (액티브 / ?랭크)〕: 공격의 방향을 뒤집어 적에게 돌려보낸다.
= 다음 방어를 막기로 고정한다. 막기와 동시에 적의 공격력-자신의 방어력만큼의 대미지를 적에게 입히며, 적에게 입힌 대미지만큼의 SP가 소모된다.
= 다음 방어를 회피로 고정한다. 회피에 성공했을 경우 적의 공격력만큼의 대미지를 적에게 입히며, 적의 공격력-자신의 방어력만큼의 SP가 소모된다. 회피 실패 시 발동하지 않는다.


6.〔의식의 늪 (액티브 / ?랭크)〕: 모든 적의 경계심을 한 명에게 집중시킨다. 한 명에게만 사용 가능.
= 아군 중 한 명을 지정한다. 그 전투 동안 한 명을 대상으로 하는 적의 모든 공격은 그 아군에게 향한다. 행동횟수 소모 없이 해제하거나 대상 변경 가능.
= 기본적으로 SP소모가 없으나, SP를 소모하는 것으로 SP당 CON보정치의 n%만큼 그 아군의 방어력 가산 가능. 대상 변경 시 방어력 가산은 옮겨진다.

7.〔적의의 인력 (액티브 / ?랭크)〕: 목표물을 자신 쪽으로 끌어당긴다.
= 시야 내에 들어온 모든 목표물에게 발동 가능. 발동 시 nSP 소모.
= '나'는 자의로 어빌리티를 해제하기 전까지 원하는 거리만큼 대상을 '나'를 향해 강제적으로 이동시킬 수 있다. 대상은 '나'와 CON 대결을 해 저항 가능하다.
※ '나'가 허가하지 않을 경우 대상은 '나'의 일정 거리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8.[통솔의 카리스마] (패시브)
=비전투시 개인과의 회화, 또는 많은 사람들을 설득, 지휘하는데 이득을 보게해주는 어빌리티,
랭크가 높을수록 군중은 분위기에 압도되어 사소한 말 실수에 대해서 꼬투리를 잡을려고 하지 않으며, 약간 떨어지는 말솜씨에도 현혹되어 따르게 된다.
단, 상대의 기량이 높을수록 이 효력은 약해지며, INT가 높은 적에게는 효력이 비교적 떨어진다.(거부한다는 전제하에.).
이 어빌리티의 랭크=설득시킬수 있는 사람의 수 가 아니라, 상대가 얼마나 자신의 말과 의도를 깊이 받아들이냐다.
=전투시 자신 이외의 아군의 INT를 제외한 전 스테이터스를 약간 상승 시킨다(HP는 상승하지 않는다.) 또한 정신, 의지에 간섭 하는 디버프에 내성 보정이 붙는다.

9.[농이월십이식](랭크? / 패시브 )
=무의 끝에 달한 신불의 대응기의 형태. 처음상대하는 적과 기술에 대응할 수 있으며, 초견살은 확실히 대응할 수 있다.
= 자신의 첫 공격 3회에 한해서 명중 보정(大)+크리티컬 확률 UP(공격DEX dice +1), 공격력 상승,
= 자신의 카운터 행동시 보정(大) + 크리티컬 데미지 대폭상승( 1.5 → 2) (1회)
= 상대의 최초 공격 n회(n = E~C 1, B 2 A3) 회피 상승(大)

10.[오버드라이브(액티브 / ??랭크]-액티브이지만 사용하는데 턴을 소모하지 않는다. 소모 SP n0, 쿨타임 m턴
=전투중 사용하면 즉시 행동횟수를 한회 추가한다.
=이번턴동안 오버드라이브를 제외한 다른 액티브 스킬 또한 턴을 소모하지 않게된다

11.〔변용 (액티브 / ?랭크)〕: 신들의 손으로 만들어진 인형이면서, 자연과 조화 · 일체화하는 대지의 분신이기도 한, 영웅왕의 유일한 벗으로서 많은 모험을 하고 마음을 얻은 후, 
인형으로서 흙으로 되돌아간 슬픈 병기, 엘키두.
이 어빌리티는 그, 혹은 그녀가 남긴 힘의 단편이다.
=자신의 능력치를 일정 수치만큼 일상, 혹은 전투시에 상황에 맞춰 배분 가능. 능력치의 총합이 높으면 높을수록, 어빌리티의 랭크가 높으면 높을수록, 배분 가능한 능력치의 수치가 높아진다.
=랭크를 높히면 기존에 가지고 있던 능력치를 배분하는것 외에, 추가로 변동치 na의 '능력치 포인트'를 사용 가능하다.


581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38:08

됐다 이제 끝났다

582 이름 없음 (3425866E+5)

2018-01-12 (불탄다..!) 23:38:16

좋아 좋아

583 이름 없음 (8558617E+5)

2018-01-12 (불탄다..!) 23:38:42

투표 방법은 1인 1투표?

584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38:49

어쩄든 미숙한 운영자와 잘 어울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어우

585 이름 없음 (7935364E+6)

2018-01-12 (불탄다..!) 23:39:07

한번에 잔뜩 올려둔 점 + 사람 수가 적은걸 감안하면 여러번 다중 투표 할려는거 아닐까. 1회 차 2회 차 이런식으로.

586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39:12

한명당 네개의 후보에게 투표가 가능합니다. 물론 자기것 제외

587 이름 없음 (922936E+56)

2018-01-12 (불탄다..!) 23:39:16

힘내

588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40:05

>>585 처음엔 그렇게 하려 했는데, 후보가 11명이라 불가. 그냥 여러 후보에게 투표하게 하는방법으로 바꿨습니다

589 이름 없음 (8558617E+5)

2018-01-12 (불탄다..!) 23:40:12

다 투표안하고 자기가 원하는 것만 해도 문제없지?

590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40:43

자 그럼 55분 투표 시작. 캡틴 오늘 안오셔도 항상 9시경에 오시는거같으니 그때 보여드리겠습니다

591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40:50

55분까지

592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41:10

>>589 네? 투표 안하셔도는 되는데 뒤에게 무슨소린지 잘

593 이름 없음 (264317E+62)

2018-01-12 (불탄다..!) 23:41:13

264317E+62

#1 해방

#2 역습

#3 의식의 늪

#4 적의의 인력

3425866E+5

#5 구세주

8581129E+5

#6 오버드라이브


9909581E+5

#7 사자심의 용맹

#8 스파이럴 임팩트


7935364E+6

#9 통솔의 카리스마

#10 농이월십이식


8432974E+6

#11 변용

아이피별 정리

594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42:01

>>593 역시 위키참치는 대단해

595 이름 없음 (9909581E+5)

2018-01-12 (불탄다..!) 23:42:02

@1, 8, 10, 11

596 이름 없음 (264317E+62)

2018-01-12 (불탄다..!) 23:42:04

>>589 투표 안하는건 상관없는데 투표할거면 4개 전부 채워야돼.

597 이름 없음 (8558617E+5)

2018-01-12 (불탄다..!) 23:42:18

4번까지 가능한데 그냥 좋아하는서 한 두개만 하는것도 가능한지 물어본거였어

598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42:36

어 그런데 위키참치가 정리한것과 내가 올린것과 순서가 다르다

599 이름 없음 (8558617E+5)

2018-01-12 (불탄다..!) 23:42:48

엥 무조건 4개야?

600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43:04

>>595 님 어디거 보고 하신건가요

601 이름 없음 (264317E+62)

2018-01-12 (불탄다..!) 23:43:06

@2,9,10,11

602 이름 없음 (8432974E+6)

2018-01-12 (불탄다..!) 23:43:10

무조건 4개야....?

603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43:31

>>602 아뇨

604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43:43

가급적 4개일 뿐이지 강제는 아닙니다.

605 이름 없음 (264317E+62)

2018-01-12 (불탄다..!) 23:43:46

>>598 난 레스순서대로 했는데... 일단 >>580기준으로 가자. 효과가 나와있는게 >>580이니까

606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44:09

투표 다시하겠습니다. 지금 위키참치가 올린것과 제가 올린게 순서가 달라서 지금 헷갈려요

607 이름 없음 (3425866E+5)

2018-01-12 (불탄다..!) 23:44:16

그냥 투표할때 뭐 보고 했는지 앞에 >>593 >>580 해서 구분해

608 이름 없음 (8432974E+6)

2018-01-12 (불탄다..!) 23:44:26

어느쪽이던 내 변용은 11번이니 다행이네.

609 이름 없음 (264317E+62)

2018-01-12 (불탄다..!) 23:44:30

투표가 꼬이고 있다

610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44:37

1. 〔구세주 (액티브 / ?랭크〕: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말할 때 당신은 해냈습니다. 이 어빌리티는 그 결과입니다.
= 자의로 어빌리티 발동 불가. 이 어빌리티는 가장 필요한 순간에 당신에게 필요한 힘을 줍니다.
대표적인 예
「명확해진 등불」: 모두의 눈을 가리던 안개 저 편에서 빛이 나타났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명확해졌습니다. 당신이 하려고 하는 것을 행하십시오.
「영웅」: 당신이 맞서야 할 적보다 약하다고 해도 당신은 지키기 위해 맞서 싸우려 합니다. 이 순간 누군가의 목숨 혹은 의지가 그대에게 달렸습니다.
「기적」: 누군가가 당신을 비웃어도 당신은 모두를 위한 헌신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제 그 보답을 받을 시간입니다. 불가능을 넘어서십시오. (학교 전체에 믿음 수치 판정, 난관을 돌파하는데 필요한 수치의 이상일 경우 다이스 자동 성공)
「불사조」: 모두가 희망을 버린 순간에 당신은 일어서고 있습니다. 절망을 넘을 준비는 되었습니까?
= 불가능에 가까운 위업을 세울 때마다 어빌리티 강화

2.〔사자심의 용맹(패시브/ ?랭크)〕: 난관에 부딪혀 그것을 뒤집고 초인적인 무용을 가진 자의 용맹.
=전투시 공격력을 n% 올리고 hp가 낮을수록 보너스를 얻는다.
=사자심(Lionheart) : 자신을 대상으로 하는 정신관련 어빌리티나 판정을 무효화하거나 그것에 대한 보정치를 얻는다.


3.〔스파이럴 임팩트(액티브/ ?랭크)〕: 공중에 높게 점프 후 자신의 몸을 회전시켜 무기를 든 자신이 주변을 박살내는 드릴처럼 적전체에 데미지를 주는 기술.
=적 전체에 n sp 소모당 str보정치+dex보정치×n의 데미지를 주며, 이는 어빌리티 랭크에 따라 어빌리티의 범위와 소모 sp 계수가 줄어들고 데미지식의 n수치가 증가한다.
= 랭크가 B~A일시 개방가능한 효과로 데미지 계산 후 상대에게 int or con을 판정해 성공시 적에게 기절 상태를 부여한다.
(1-3턴)


4.〔해방 (패시브 / ?랭크)〕: 삼라만상의 구속으로부터 해방된다.
= 자신에게 가해지는 이 어빌리티의 랭크보다 약한 디버프 효과를 무시한다. 상태이상에 저항한다.
= 비행: 중력으로부터 해방된다. 행동횟수를 소모하지 않고 비행 가능. 탐색 시 보정.
※ 이동거리와 속도는 도보 시와 동일하되 지형의 영향은 받지 않는다.(랭크에 따라 조정)


5.〔역습 (액티브 / ?랭크)〕: 공격의 방향을 뒤집어 적에게 돌려보낸다.
= 다음 방어를 막기로 고정한다. 막기와 동시에 적의 공격력-자신의 방어력만큼의 대미지를 적에게 입히며, 적에게 입힌 대미지만큼의 SP가 소모된다.
= 다음 방어를 회피로 고정한다. 회피에 성공했을 경우 적의 공격력만큼의 대미지를 적에게 입히며, 적의 공격력-자신의 방어력만큼의 SP가 소모된다. 회피 실패 시 발동하지 않는다.


6.〔의식의 늪 (액티브 / ?랭크)〕: 모든 적의 경계심을 한 명에게 집중시킨다. 한 명에게만 사용 가능.
= 아군 중 한 명을 지정한다. 그 전투 동안 한 명을 대상으로 하는 적의 모든 공격은 그 아군에게 향한다. 행동횟수 소모 없이 해제하거나 대상 변경 가능.
= 기본적으로 SP소모가 없으나, SP를 소모하는 것으로 SP당 CON보정치의 n%만큼 그 아군의 방어력 가산 가능. 대상 변경 시 방어력 가산은 옮겨진다.

7.〔적의의 인력 (액티브 / ?랭크)〕: 목표물을 자신 쪽으로 끌어당긴다.
= 시야 내에 들어온 모든 목표물에게 발동 가능. 발동 시 nSP 소모.
= '나'는 자의로 어빌리티를 해제하기 전까지 원하는 거리만큼 대상을 '나'를 향해 강제적으로 이동시킬 수 있다. 대상은 '나'와 CON 대결을 해 저항 가능하다.
※ '나'가 허가하지 않을 경우 대상은 '나'의 일정 거리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8.[통솔의 카리스마] (패시브)
=비전투시 개인과의 회화, 또는 많은 사람들을 설득, 지휘하는데 이득을 보게해주는 어빌리티,
랭크가 높을수록 군중은 분위기에 압도되어 사소한 말 실수에 대해서 꼬투리를 잡을려고 하지 않으며, 약간 떨어지는 말솜씨에도 현혹되어 따르게 된다.
단, 상대의 기량이 높을수록 이 효력은 약해지며, INT가 높은 적에게는 효력이 비교적 떨어진다.(거부한다는 전제하에.).
이 어빌리티의 랭크=설득시킬수 있는 사람의 수 가 아니라, 상대가 얼마나 자신의 말과 의도를 깊이 받아들이냐다.
=전투시 자신 이외의 아군의 INT를 제외한 전 스테이터스를 약간 상승 시킨다(HP는 상승하지 않는다.) 또한 정신, 의지에 간섭 하는 디버프에 내성 보정이 붙는다.


9.[농이월십이식](랭크? / 패시브 )
=무의 끝에 달한 신불의 대응기의 형태. 처음상대하는 적과 기술에 대응할 수 있으며, 초견살은 확실히 대응할 수 있다.
= 자신의 첫 공격 3회에 한해서 명중 보정(大)+크리티컬 확률 UP(공격DEX dice +1), 공격력 상승,
= 자신의 카운터 행동시 보정(大) + 크리티컬 데미지 대폭상승( 1.5 → 2) (1회)
= 상대의 최초 공격 n회(n = E~C 1, B 2 A3) 회피 상승(大)

10.[오버드라이브(액티브 / ??랭크]-액티브이지만 사용하는데 턴을 소모하지 않는다. 소모 SP n0, 쿨타임 m턴
=전투중 사용하면 즉시 행동횟수를 한회 추가한다.
=이번턴동안 오버드라이브를 제외한 다른 액티브 스킬 또한 턴을 소모하지 않게된다

11.〔변용 (액티브 / ?랭크)〕: 신들의 손으로 만들어진 인형이면서, 자연과 조화 · 일체화하는 대지의 분신이기도 한, 영웅왕의 유일한 벗으로서 많은 모험을 하고 마음을 얻은 후, 
인형으로서 흙으로 되돌아간 슬픈 병기, 엘키두.
이 어빌리티는 그, 혹은 그녀가 남긴 힘의 단편이다.
=자신의 능력치를 일정 수치만큼 일상, 혹은 전투시에 상황에 맞춰 배분 가능. 능력치의 총합이 높으면 높을수록, 어빌리티의 랭크가 높으면 높을수록, 배분 가능한 능력치의 수치가 높아진다.
=랭크를 높히면 기존에 가지고 있던 능력치를 배분하는것 외에, 추가로 변동치 na의 '능력치 포인트'를 사용 가능하다.


611 이름 없음 (8581129E+5)

2018-01-12 (불탄다..!) 23:44:47

투표 시작! 55분까지

612 이름 없음 (7935364E+6)

2018-01-12 (불탄다..!) 23:44:55

@ 1 10

613 이름 없음 (264317E+62)

2018-01-12 (불탄다..!) 23:45:09

@2,9,10,11

614 이름 없음 (7935364E+6)

2018-01-12 (불탄다..!) 23:45:22

자기꺼 안되는거 맞지?

615 이름 없음 (8558617E+5)

2018-01-12 (불탄다..!) 23:45:22

@1 11 9

616 이름 없음 (3425866E+5)

2018-01-12 (불탄다..!) 23:45:35

>>614 자기꺼 투표 안돼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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