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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와 갑주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확정적으로 상대의 방어를 무시한다. 위력은 원래 공격의 배수(캡틴이 패널티를 보고 결정)로 한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와 갑주는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와 갑주, 다른 손에 든 무기와, 인과력 스톡(수치 조정 가능), 자신의 한 팔, sp 잔량 전부, hp 1을 제외하곤 전부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방어무시공격 속성을 가진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와 갑주, 무기, 팔은는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기본적인 대가는 아론다이트지만 갑주와 자신의 팔을 비롯한 대가를 더 동원할수있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확정적으로 상대의 방어를 무시한다. 위력은 원래 공격의 배수(캡틴이 패널티를 보고 결정)로 한다. 사용 한 대가는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손실된 신체는 하루가 지나야 하지만 HP,SP는 힐링팩터로 회복할 수 있다.)
일단 내가 원하는 루트를 싸그리 다 긁어모아봤다. 수정도 해야할거같은데 귀찮으니 내일해야지 염치없지만 이거에 대해서 의견좀 부탁할게
우리 강화 루트 >>1000 이면 유스티티아 강화 -> >>1000 이면 유스티티아 유니크화(3/3) -> >>1000이면 하렘왕오라의 효과가 정령에게도 적용 -> >>1000 이면 하렘왕오라와 정령의가호가 결합된다 -> 신어빌리티 1000
이자요이 강화 루트 >>1000 이면 이자요이 코드 언노운 개방 -> >>1000 이면 이자요이의 적수공권이 박투지왕으로 진화 -> >>1000 이면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을 획득
(제작루트는 미코토의 전기능력이 밝혀지는 리스크를 감수해야함) 제작루트:마리아 공방 A랭크 조건 따기, 강화 -> 미코토 전격조작 A랭크 조건 따기, 강화 -> 전자기학전공 10렙 찍기 ㄴ레일건 제작: 마리아와 미코토가 같이 발전기, 배터리 개발 -> 포탑형 레일건 제작, 배터리 장착 -> 방어용으로 어딘가에 거치 ㄴ코일건 제작: 마리아와 미코토가 코일건을 개발 -> 코일건에 맞는 건전지 제작 -> 총탄 설계 -> 선보인후 총탄 제작 의뢰 ->마리아는 코일건을 계속해서 제작
[박투지왕] 적수공권보다 효율이 크게 나아지며 맨손뿐만 아니라 글러브,장갑,건틀렛과 같은 손에끼고 싸우는 무기여도 효과를 받는다.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 탐욕이 굳어 지금의 모습이 되기 전, 가장 빛났을 시기에 휘두르던 주먹이다. 효과: 다이스를 굴려 n이상일시 하루동안 int가 감소하지만 3턴동안 무기의 공격력과 명중률이 크게 상승한다. 공격력과 명중률은 중첩되지만 int 감소는 중첩되지 않는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와 갑주, 현재 자신이 소지하고 있는 모든 아이템, 인과력 스톡(수치 조정 가능), 자신의 팔 다리 전부, sp 잔량 전부, hp 1을 제외하곤 전부, 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방어무시공격 속성을 가진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와 갑주, 무기, 아이템, 팔은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와 갑주, 현재 자신이 소지하고 있는 모든 아이템, 인과력 스톡(수치 조정 가능), 자신의 팔 다리 전부, sp 잔량 전부, hp 1을 제외하곤 전부, 그리고 소지하고 있는 어빌리티 전부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방어무시공격 속성을 가진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와 갑주, 무기, 아이템, 어빌리티 팔은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466 흠. 나쁘지 않은거 같긴한데. 장비로 어느정도 딜을 커버한다고 해도 이자요이는 원래 우리랑 다르게 1턴에 1번 움직이잖아? 그러니까 골드러시가 3T간 유지된다 해도 사실상 2T 동안에 뿐이라는게 아쉽긴 하네. 중첩을 노릴리고 해도 그럼 중첩 기간은 1턴 뿐이고. 얼마나 상승할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아쉽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