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3318E+5 )
2018-01-08 (모두 수고..) 18:24:44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나 없다고 새로운 대피소를 세워 거기로 가 있던 걸 봤을 때는 놀랐습니다. 아니, 그보다 좀 많이 무서웠다.(...)
390
이름 없음
(125764E+57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46:16
무기를 대가로 우리를 죽음의 위기에서 구원할 죽창!
391
이름 없음
(974269E+63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46:16
>>386 그 ★ 만 ☆ 둬
392
이름 없음
(9645377E+6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47:05
흐음....... 브로큰 판타즘...... 나쁘지 않은데.
393
이름 없음
(3116935E+6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47:41
브로큰 판타즘 하려면 처음부터 폭탄 용도로 쓸 무기를 달라고 해라?
394
이름 없음
(974269E+63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47:47
사실 저기있는 브라흐마스트라 쿤달라를 디메리트 없이 쓸수 있는방법은. 첫턴부터 강화안하고 던지는거다.
395
이름 없음
(9645377E+6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47:59
사용하면 무기파괴가 되나 확정 크리티컬 및 무시무시한 추가데미지로 키린도 한방에 치명상을 줄 수 있다던지.....
396
이름 없음
(3116935E+6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48:46
모름지기 죽창이라는 건 버프 걸 수 있는 만큼 다 걸고 던지는 거야
397
이름 없음
(9645377E+6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49:01
일단 기능 자체는 있어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쓴다는게 확정도 아니고.
398
이름 없음
(3116935E+6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49:12
>>395 캡틴이 해주겠어? 그리고 그걸로 안 죽으면 다음엔 우리가 주금
399
이름 없음
(3116935E+6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49:38
>>397 그 무기 1000 넣은 참치에게 예의가 아니지
400
이름 없음
(9645377E+6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50:26
>>399 아론다이트 넣은 참치 없는데. 정령검이 아론다이트로 바뀐 케이스라.
401
이름 없음
(7068284E+5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50:34
무기파괴라 그거 좋다. 단 인과력 스톡으로 다시 되돌릴수 있다면
402
이름 없음
(3116935E+6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50:49
>>400 아론다이트 강화 넣은 참치들 제법 있어. 나도 그렇고.
403
이름 없음
(125764E+57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51:06
참치들이 무기 자체를 날려버리는건 싫어해보여서 따로 시트를 깍았다
404
이름 없음
(9645377E+6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51:10
아, 강화라.
405
이름 없음
(3116935E+6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51:11
무기 수복 가능하고 여분 무기 있으면 고려해 볼만 함.
406
이름 없음
(125764E+57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51:16
>>1000 이 글이 1000이라면 아론다이트에 바사비 샤크티가 추가된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방어무시공격 속성을 가진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는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407
이름 없음
(974269E+63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51:27
그리고 바샤비 샤크티는 저 스크롤 2개 끝나고 나중에 넣을려고 지금 만들고 있는 아이템이 있으니 말이야. 무기 파괴는 아니고 수턴간 방어력을 깍는 대가로 공격력을 1턴에 몰아넣는 무기야. 뭐, 우리용은 아니지만.
408
이름 없음
(125764E+57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51:54
말 그대로 보스전때 피날레 공격!
409
이름 없음
(3116935E+6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52:05
근데 저거 있어도 잘 안쓸것 같다
410
이름 없음
(3116935E+6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53:29
예전에 책에서 이런 말을 읽은 적이 있어. "코끼리를 떠올리지 않으려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코끼리다" 리스크가 크다는 걸 의식하게 되면 존재한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그걸 쓰려고 하는 참치도 분명 있을거라
411
이름 없음
(3116935E+6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54:46
뭐 요새 전투는 죄다 리스크가 크니까 다를것도 없나
412
이름 없음
(3116935E+6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57:17
근데 원작적으로 바사비 샤크티는 갑주를 대가로 얻는 무기 아닌가
413
이름 없음
(125764E+57 )
Mask
2018-01-08 (모두 수고..) 23:57:55
>>412 그러면 갑주를 하루동안 사용하지 못하게할까?
414
이름 없음
(7902628E+6 )
Mask
2018-01-09 (FIRE!) 00:00:26
>>413 우리 그거말고 쓸만한 방어구 있나
415
이름 없음
(0195071E+5 )
Mask
2018-01-09 (FIRE!) 00:06:13
>>414 리스크가 강해지니 위력이 오른다.
416
이름 없음
(8871832E+5 )
Mask
2018-01-09 (FIRE!) 00:06:23
아까 골드러시 관련 참치인데 이번엔 정리도 한번 해봤어 우리 강화 루트 >>1000 이면 유스티티아 강화 -> >>1000 이면 유스티티아 유니크화(3/3) -> >>1000이면 하렘왕오라의 효과가 정령에게도 적용 >>1000 이면 하렘왕오라와 정령의가호가 결합된다 -> 신어빌리티 1000 이자요이 강화 루트 >>1000 이면 이자요이 코드 언노운 개방>>1000 이면 이자요이의 적수공권이 박투지왕으로 진화 -> >>1000 이면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을 획득 {박투지왕} 이자요이의 실전경험으로 어빌리티가 진화한다. 적수공권보다 효율이 크게 나아지며
맨손뿐만 아니라 글러브,장갑,건틀렛과 같은 손에끼고 싸우는 무기여도 효과를 받는다.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 탐욕이 굳어 지금의 모습이 되기 전, 가장 빛났을 시기에 휘두르던 주먹이다. 효과: 다이스를 굴려 n이상일시 하루동안 int가 감소하지만 3턴동안 무기의 공격력과 명중률이 크게 상승한다. 공격력과 명중률은 중첩되지만 int 감소는 중첩되지 않는다.
417
이름 없음
(0195071E+5 )
Mask
2018-01-09 (FIRE!) 00:06:29
말 그대로 찌르고 못 죽이면 우리가 죽겠지
418
이름 없음
(0556407E+6 )
Mask
2018-01-09 (FIRE!) 00:06:35
근데 >>406 이거 아론다이트 하루 봉인되는것 치곤 약하지 않나.
419
이름 없음
(3807887E+6 )
Mask
2018-01-09 (FIRE!) 00:07:48
[아스트라 바샤비 샤크티 레플리카] (무기/레어/한손)를 얻는다. =인도 전설의 번갯불의 창..의 이름을 딴 복제품, 원본보다 능력이 떨어지지만, 대신 원본에게 없는 장점이 있다. =명중 +7 데미지 +90 (공격시 Sp를 60까지 소비하여 그 공격에만 소비sp 1.5 만큼 공격력 추가 가능) =40sp를 소비 적 1체의 머리 위에 뇌염의 창을 dice 1 5개 생성시켜 떨어트린다.(1개당 현재 공격력의 1/3) =사용자의 방어력을 임의의 수치분 3T간 떨어트린다. 다음 공격 명중시까지 공격력을 소비 수치 × 4만큼 상승 이 때의 이 공격에 회피 및 공격 무효계의 특수 능력은 간섭할 수 없으며 명중시 상대 방어력을 급감 시킨다. 다들 왠지 바샤비 샤크티 이야기가 나와서 꺼낸거지만 원래 스크롤 다 끝나고 나서 이거 좀더 깍아서 넣을 생각이였어.
420
이름 없음
(3425728E+6 )
Mask
2018-01-09 (FIRE!) 00:09:11
>>419 그래서 그걸 누가 쓰지?
421
이름 없음
(0195071E+5 )
Mask
2018-01-09 (FIRE!) 00:09:13
>>418 당연히 캡틴이 패널티만큼의 위력을 부여해주실꺼라고 생각해서 따로 안 넣었어
422
이름 없음
(3807887E+6 )
Mask
2018-01-09 (FIRE!) 00:09:26
그러니까 애꿎은 아론다이트 그만 부셔 이 참치들아(...)
423
이름 없음
(0195071E+5 )
Mask
2018-01-09 (FIRE!) 00:09:55
>>422 하루동안 못 사용하고 복구되는거니까 문제없음!
424
이름 없음
(3807887E+6 )
Mask
2018-01-09 (FIRE!) 00:10:10
그러니까 애꿎은 아론다이트 그만 부셔 이 참치들아(...)
425
이름 없음
(8871832E+5 )
Mask
2018-01-09 (FIRE!) 00:10:29
참치들 잠깐 궁금한게 있는데 마리아와 미코토 하루 행동횟수가 몇번이었지?
426
이름 없음
(3425728E+6 )
Mask
2018-01-09 (FIRE!) 00:10:36
꼭 '부순다'고 설정할 필요 있어? 그냥 기능 정지로는 안되는거야?
427
이름 없음
(0195071E+5 )
Mask
2018-01-09 (FIRE!) 00:10:45
>>425 마리아는 두번 미코토는 한번아니야?
428
이름 없음
(3425728E+6 )
Mask
2018-01-09 (FIRE!) 00:11:39
>>425 한 타임에 >>427 하루 기준이면 따로 계산하시고
429
이름 없음
(0195071E+5 )
Mask
2018-01-09 (FIRE!) 00:12:22
>>1000 이 글이 1000이라면 아론다이트에 바사비 샤크티가 추가된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와 갑주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방어무시공격 속성을 가진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와 갑주는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진짜로 이거 사용하고 못 죽이면 우리가 죽는 버전
430
이름 없음
(0195071E+5 )
Mask
2018-01-09 (FIRE!) 00:12:37
대신 위력 자체는 끝내주게 나온다.
431
이름 없음
(3807887E+6 )
Mask
2018-01-09 (FIRE!) 00:13:09
>>420 후보 1번은 사실 앨리스. 소환 타입이면 방어력이 사실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해서. 하지만 대신 그만큼 원래 방어력이 낮을테니 기대 데미지도 줄어들겠지. (앨리스(본체)의 방어력을 떨어트리고 재비워키가 창들고 공격) 후보 2번은 배분 끝나고 결정할 생각이었어. 고로 완전히 정하진 않았어. 그러니 스크롤 먼저 넣을려 한거지..(..)
432
이름 없음
(3425728E+6 )
Mask
2018-01-09 (FIRE!) 00:13:21
애시당초 투창은 무기가 창인 사람이 써야 하는거 아닐까. 컨셉이 이상해지잖아.(<-헤파이스토스의 불꽃 넣어서 나오아 갈아버린 참치)
433
이름 없음
(3425728E+6 )
Mask
2018-01-09 (FIRE!) 00:13:52
>>429 그거 죽창이라기보다는 최후의 발악이라는 용도잖아.
434
이름 없음
(3807887E+6 )
Mask
2018-01-09 (FIRE!) 00:14:13
내가 괜히 카르나 관련으로 스크롤 꺼냈더니 왠 참치들이 애꿎은 아론다이트를 부술려든다..
435
이름 없음
(0195071E+5 )
Mask
2018-01-09 (FIRE!) 00:14:33
>>433 팽팽한 싸움에서 한방에 상대를 끝장낼 무기가 있다는 것 자체가 중요한거야
436
이름 없음
(3425728E+6 )
Mask
2018-01-09 (FIRE!) 00:14:43
>>431 한대 정도는 버텨야지. 가드 펌블떠서 실패할수도 있어
437
이름 없음
(3425728E+6 )
Mask
2018-01-09 (FIRE!) 00:16:50
>>435 적들이 다 보스 몬스터라 HP통이 엄청 커서 차근차근 피를 깎아내지 않는 이상 한방엔 안죽을 것 같은데. 만약 우리쪽이 죽기 직전이라 해도 우린 힐링팩터 가지고 있으니 보스 몬스터가 HP 깎이는 동안 HP 회복할거고
438
이름 없음
(3425728E+6 )
Mask
2018-01-09 (FIRE!) 00:17:45
사실 1000이야 갖고 싶고 넣고 싶으면 넣는 거지만
439
이름 없음
(3807887E+6 )
Mask
2018-01-09 (FIRE!) 00:17:59
아론다이트에 바샤비 샤크티는 진짜 그만둬. 득보다 실이 크다. 게다가 저거 잘보면 패널티분의 데미지 추가나 그런것도 없잖아.. 원본 카르나도 일단 쓰고 나면 무기는 남아..!
440
이름 없음
(0556407E+6 )
Mask
2018-01-09 (FIRE!) 00:19:00
그러고보니 생각난건데 어빌이나 장비에 턴마다 상대의 hp n% 깎는 능력 넣어볼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