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5403494>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4)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1-08 18:24:44 - 2018-01-09 22:15:14

0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3318E+5)

2018-01-08 (모두 수고..) 18:24:44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나 없다고 새로운 대피소를 세워 거기로 가 있던 걸 봤을 때는 놀랐습니다. 아니, 그보다 좀 많이 무서웠다.(...)

424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10:10

그러니까 애꿎은 아론다이트 그만 부셔 이 참치들아(...)

425 이름 없음 (8871832E+5)

2018-01-09 (FIRE!) 00:10:29

참치들 잠깐 궁금한게 있는데 마리아와 미코토 하루 행동횟수가 몇번이었지?

426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10:36

꼭 '부순다'고 설정할 필요 있어?
그냥 기능 정지로는 안되는거야?

427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10:45

>>425 마리아는 두번 미코토는 한번아니야?

428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11:39

>>425 한 타임에 >>427 하루 기준이면 따로 계산하시고

429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12:22

>>1000 이 글이 1000이라면 아론다이트에 바사비 샤크티가 추가된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와 갑주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방어무시공격 속성을 가진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와 갑주는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진짜로 이거 사용하고 못 죽이면 우리가 죽는 버전

430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12:37

대신 위력 자체는 끝내주게 나온다.

431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13:09

>>420 후보 1번은 사실 앨리스. 소환 타입이면 방어력이 사실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해서. 하지만 대신 그만큼 원래 방어력이 낮을테니 기대 데미지도 줄어들겠지. (앨리스(본체)의 방어력을 떨어트리고 재비워키가 창들고 공격)
후보 2번은 배분 끝나고 결정할 생각이었어.

고로 완전히 정하진 않았어. 그러니 스크롤 먼저 넣을려 한거지..(..)

432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13:21

애시당초 투창은 무기가 창인 사람이 써야 하는거 아닐까. 컨셉이 이상해지잖아.(<-헤파이스토스의 불꽃 넣어서 나오아 갈아버린 참치)

433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13:52

>>429 그거 죽창이라기보다는 최후의 발악이라는 용도잖아.

434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14:13

내가 괜히 카르나 관련으로 스크롤 꺼냈더니 왠 참치들이 애꿎은 아론다이트를 부술려든다..

435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14:33

>>433 팽팽한 싸움에서 한방에 상대를 끝장낼 무기가 있다는 것 자체가 중요한거야

436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14:43

>>431 한대 정도는 버텨야지. 가드 펌블떠서 실패할수도 있어

437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16:50

>>435 적들이 다 보스 몬스터라 HP통이 엄청 커서 차근차근 피를 깎아내지 않는 이상 한방엔 안죽을 것 같은데.
만약 우리쪽이 죽기 직전이라 해도 우린 힐링팩터 가지고 있으니 보스 몬스터가 HP 깎이는 동안 HP 회복할거고

438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17:45

사실 1000이야 갖고 싶고 넣고 싶으면 넣는 거지만

439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17:59

아론다이트에 바샤비 샤크티는 진짜 그만둬. 득보다 실이 크다. 게다가 저거 잘보면 패널티분의 데미지 추가나 그런것도 없잖아.. 원본 카르나도 일단 쓰고 나면 무기는 남아..!

440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19:00

그러고보니 생각난건데 어빌이나 장비에 턴마다 상대의 hp n% 깎는 능력 넣어볼까?

441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19:17

앨리스가 하루한번 쓸 수 있는 주문 갖고있지 않아?

442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19:50

>>440 그거 안해줄걸. 예전에 적에게 입는 대미지 n%제한 잘린적 있고

443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19:55

>>1000 이 글이 1000이라면 아론다이트에 바사비 샤크티가 추가된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와 갑주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확정적으로 상대의 방어를 무시한다.
위력은 원래 공격의 배수(캡틴이 패널티를 보고 결정)로 한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와 갑주는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444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21:38

이 글이 1000이라면 아론다이트에 유니크화시 바샤비 샤크티가 추가된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와 갑주, 다른 손에 든 무기와, 인과력 스톡(수치 조정 가능)을 전부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방어무시공격 속성을 가진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와 갑주, 무기는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죽창이다! 햣하!

445 이름 없음 (8871832E+5)

2018-01-09 (FIRE!) 00:21:51

>>440 유스티티아 강화 아이디어 ㄱㅅ

446 이름 없음 (8871832E+5)

2018-01-09 (FIRE!) 00:22:14

아 안되는군

447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22:18

>>444 나를 능가하는 죽창맨이다!

448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22:53

>>444 이래선 그냥 에누마 엘리쉬(FGO엘키두)이 아닌가. 가지고 있는 모든걸 한번에 쏘는건가.

그러다가 끝난줄 알았는데 후속으로 추가 몹 나오면 어쩔려고.

449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23:54

>>444 그거 이미 메구밍 아니야?!

450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24:20

이 글이 1000이라면 아론다이트에 유니크화시 바샤비 샤크티가 추가된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와 갑주, 다른 손에 든 무기와, 인과력 스톡(수치 조정 가능), 자신의 한 팔, sp 잔량 전부, hp 1을 제외하곤 전부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방어무시공격 속성을 가진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와 갑주, 무기, 팔은는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좀 더 추가해봤다. 이 정도면 진짜 키린도 한방에 죽일 것 같은데.

451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24:38

>>450 ??????

452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24:40

>>450 ..라의 익신룡?

453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24:54

후후후후후 더 추가할 건 없나?! 메구밍이 되주지!!

454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25:19

>>453 기타 분류의 장신구들

455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25:31

아니면 마도서

456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25:57

미치겠군. 사건의 발단은 카르나 관련 내건 나인거 같은데 정작 나는 초반에 바샤비 샤크티는 입에 뻥긋도 안했어..! 왜 이렇게 리스크를 감수 안하고는 못사는건데..!?

457 이름 없음 (8871832E+5)

2018-01-09 (FIRE!) 00:26:35

진짜 이러다가 우리 반죽음 당하면서 죽창을 쏘아낸다까지 나올거같다

458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27:29

>>457 이미 내가 >>450에서 만들었...

459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27:54

>>456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이다 하하ㅏ하핳하

460 이름 없음 (8871832E+5)

2018-01-09 (FIRE!) 00:28:33

>>458 그정도도 아니라 아예 HP 1이 되는대신 같은거

461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29:06

아니 근데 너희들 진짜 저거 넣을꺼야?

..정말로?(눈물)

462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29:41

>>460 어 그거 >>450..... 난 거기에 +로 한 팔까지 희생했....

463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30:43

>>461 죽창을 원하긴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저 정도까진 아니....

464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31:07

>>1000 이 글이 1000이라면 아론다이트에 바사비 샤크티가 추가된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기본적인 대가는 아론다이트지만 갑주와 자신의 팔을 비롯한 대가를 더 동원할수있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확정적으로 상대의 방어를 무시한다.
위력은 원래 공격의 배수(캡틴이 패널티를 보고 결정)로 한다.
사용 한 대가는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손실된 신체는 하루가 지나야 하지만 HP,SP는 힐링팩터로 회복할 수 있다.)

465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31:18

466 이름 없음 (8871832E+5)

2018-01-09 (FIRE!) 00:32:43

일단 내가 원하는 루트를 싸그리 다 긁어모아봤다. 수정도 해야할거같은데 귀찮으니 내일해야지 염치없지만 이거에 대해서 의견좀 부탁할게

우리 강화 루트 >>1000 이면 유스티티아 강화 -> >>1000 이면 유스티티아 유니크화(3/3) -> >>1000이면 하렘왕오라의 효과가 정령에게도 적용 -> >>1000 이면 하렘왕오라와 정령의가호가 결합된다 -> 신어빌리티 1000

이자요이 강화 루트 >>1000 이면 이자요이 코드 언노운 개방 -> >>1000 이면 이자요이의 적수공권이 박투지왕으로 진화 -> >>1000 이면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을 획득

(제작루트는 미코토의 전기능력이 밝혀지는 리스크를 감수해야함)
제작루트:마리아 공방 A랭크 조건 따기, 강화 -> 미코토 전격조작 A랭크 조건 따기, 강화 -> 전자기학전공 10렙 찍기
ㄴ레일건 제작: 마리아와 미코토가 같이 발전기, 배터리 개발 -> 포탑형 레일건 제작, 배터리 장착 -> 방어용으로 어딘가에 거치
ㄴ코일건 제작: 마리아와 미코토가 코일건을 개발 -> 코일건에 맞는 건전지 제작 -> 총탄 설계 -> 선보인후 총탄 제작 의뢰 ->마리아는 코일건을 계속해서 제작

[박투지왕]
적수공권보다 효율이 크게 나아지며 
맨손뿐만 아니라 글러브,장갑,건틀렛과 같은 손에끼고 싸우는 무기여도 효과를 받는다.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
탐욕이 굳어 지금의 모습이 되기 전, 가장 빛났을 시기에 휘두르던 주먹이다.
효과:
다이스를 굴려 n이상일시 하루동안 int가 감소하지만 3턴동안 무기의 공격력과 명중률이 크게 상승한다. 공격력과 명중률은 중첩되지만 int 감소는 중첩되지 않는다.

467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33:11

큰일이다 이 곳의 흐름이 누가누가 더 리스크를 크게하나(몸을 깍아내나)를 승부하는듯한 흐름이 되가고 있다...

468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34:21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와 갑주, 현재 자신이 소지하고 있는 모든 아이템, 인과력 스톡(수치 조정 가능), 자신의 팔 다리 전부, sp 잔량 전부, hp 1을 제외하곤 전부, 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방어무시공격 속성을 가진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와 갑주, 무기, 아이템, 팔은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좋아 좋아. 계속 강화해보자고.

469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34:54

골드 러시 효과를 잘 모르겠는데. 잠시 설명좀. 다이스 룰리는게 횟수 제한이 어떻게 돼? int 감소 중첩 이야기 나오는거 보니 여러번 쓸 수 있는건 알겠지만..

470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35:03

저걸 캡틴이 받아주는지는 둘째치고
사전에 캡틴이랑 상담해서 리스크에 비례한 리턴이 어느 정도인지 정도는 확인하자고

지금 이대로는 그냥 리스크가 메인이잖아.

471 이름 없음 (8871832E+5)

2018-01-09 (FIRE!) 00:35:23

적당히 리스크도 없지만 최적의 이득을 볼수있는루트를 만들어옴. 박투지왕 진화시켜주고 골드러시 증정하면 호감도도 오르겠고
제작루트도 탄다면 레일건이야 겁나쎈에 아니면 들지도 못할테니 어딘가 박고 대포처럼 사용하겠고 코일건 보급하면 팩션 호감도 오르겠고

472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35:37

>>468

473 이름 없음 (8871832E+5)

2018-01-09 (FIRE!) 00:35:48

>>469 매턴마다

474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36:48

이 글이 >>1000이라면 아론다이트에 바사비 샤크티가 추가된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와 갑주, 현재 자신이 소지하고 있는 모든 아이템, 인과력 스톡(수치 조정 가능), 자신의 팔 다리 전부, sp 잔량 전부, hp 1을 제외하곤 전부, 그리고 소지하고 있는 어빌리티 전부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방어무시공격 속성을 가진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와 갑주, 무기, 아이템, 어빌리티 팔은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좋아 좋아 좋아. 계속 계속 강화해보자고!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