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5403494>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4)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1-08 18:24:44 - 2018-01-09 22:15:14

0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3318E+5)

2018-01-08 (모두 수고..) 18:2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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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나 없다고 새로운 대피소를 세워 거기로 가 있던 걸 봤을 때는 놀랐습니다. 아니, 그보다 좀 많이 무서웠다.(...)

373 이름 없음 (125764E+57)

2018-01-08 (모두 수고..) 22:51:55

정령의가호

정령들의 축복을 받아 위기상황에서 우선적으로 행운을 불러오는 능력. 발동 조건은 무훈을 세울 수 있는 전장에만 한정된다.

374 이름 없음 (974269E+63)

2018-01-08 (모두 수고..) 23:22:04

1000이면 사정을 안 레일리에게 [인챈트 스크롤- 카바차 & 쿤달라(열화)](레어)를 받는다.
[인챈트 스크롤 - 카바차 & 쿤달라(열화)](레어/기타)
=방어구 1개에 효과 부여.
●전투중 [가난한 자의 견식] 발동: 40sp 소비. 다음 턴 종료시까지 상대 1체 회피 크게(dice 2 4*5) 감소.(쿨 5T)
●[마력방출(화염)]사용 가능
=30sp소비, CON/DEX판정 다이스에 +2 보정. 발동시 다음 상대 공격 종료까지 방어력+10
=자신의 공격에 사용시, 명중할 경우 데미지 1할 추가.

1000이면 사정을 안 레일리에게 [인챈트 스크롤-아스트라 쿤달라](레어/기타) 를 획득
=엑세사리 분류 아이템 1개에 효과 부여
●착용자는 [브라흐마스트라 쿤달라]를 전투 중 사용할 수 있게 된다.(쿨타임-5T)
=[브라흐마스트라 쿤달라]:20단위로 sp 소비(Max80). 화염의 투창을 만들어 투척-형태를 바꿔 2가지 방법으로 적을 공격한다(부파불가)
질량 없는 화염의 창이지만 던질려면 한 손이 비어있어야 된다. 그렇기에 자신이 무기를 2개 장비하고 있을 경우, 그 중 1개의 공격력 상승은 제외한 공격력으로 계산.(즉, 무기 1개는 놓고 던짐)
※대인모드(CCC): 적1체에 3T간 T종료마다 공격력+소비sp*2 의 필중 데미지(방어 계산). 회피계 특수 능력으로는 회피 가능
※대군모드(Apo): 적 전체에 공격력 절반+소비sp*4 의 데미지.(방어 계산) 대형 몬스터는 피해 데미지 1.2배


일단 다시 세이브. 꾸준한 세이브는 정신건강에 좋은 법이지.

375 이름 없음 (125764E+57)

2018-01-08 (모두 수고..) 23:24:08

그러고보니 쿤달라의 패널티가 나오아 해제가 있었지

376 이름 없음 (6483523E+5)

2018-01-08 (모두 수고..) 23:27:02

@캡틴 근데 상점에서 플레이어카드얻을려면 킬포인트 몇개 있어야 해요? 일단 마도카가 호타루 죽였으니 킬포인트 하나는 갖고 있을텐데.. 무리라면 킬포인트 하나정도면 어느정도 가치가 있는거죠?
제가 정주행한지 얼마안되서 자료 날아가기전에 이것에 대해 토의했는지 잘 모르겠네요

377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28:57

>>376 말 안해주셨고 안해주실거야

378 이름 없음 (6483523E+5)

2018-01-08 (모두 수고..) 23:31:53

>>377 그런가.. 그럼 어쩔수 없지 그럼 이제 정주행도 끝났으니 나도 제대로 참여해야...

379 이름 없음 (9645377E+6)

2018-01-08 (모두 수고..) 23:35:13

>>374 저거 나오아 해제되지 않아.....?

380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37:16

>>374 쿤달라는 그냥 원작처럼 눈에서 빔으로 하는게 어떨까?

381 이름 없음 (974269E+63)

2018-01-08 (모두 수고..) 23:40:29

>>380 그건 그냥 브라흐마스트라...

>>379 저건 그냥 세이브고 지금 그래서 어떻게 할지 생각중. 이펙트를 화염참으로 바꿔 버릴까...

382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42:08

>>381 미코토한테 어빌리티-바사비 샤크티 준 다음에 그걸 어빌리티 슬롯으로 빌려쓰는건?
(공격력 전체 합산에 비례해서 쏘는 식으로)

383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43:15

아 그렇게 되면 브라흐마스트라가 아니네

384 이름 없음 (125764E+57)

2018-01-08 (모두 수고..) 23:43:47

>>382 그건 내가 아론다이트에 넣어야지

385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44:16

우리 전투 특성상 무기를 손에서 놓는 걸 전제로 하는 공격은 리스크가 크다. "이자요이라면 모를까"

386 이름 없음 (125764E+57)

2018-01-08 (모두 수고..) 23:44:20

사용하고나면 아론다이트가 부서지는 패널티를 넣을까

387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45:00

>>384 아론다이트엔 오버로드가 있잖아

388 이름 없음 (125764E+57)

2018-01-08 (모두 수고..) 23:45:37

>>387 그건 특수기고 이건 일종의 패널티가 강력한 필살기느낌?

389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45:39

>>386 야

390 이름 없음 (125764E+57)

2018-01-08 (모두 수고..) 23:46:16

무기를 대가로 우리를 죽음의 위기에서 구원할 죽창!

391 이름 없음 (974269E+63)

2018-01-08 (모두 수고..) 23:46:16

>>386 그 ★ 만 ☆ 둬

392 이름 없음 (9645377E+6)

2018-01-08 (모두 수고..) 23:47:05

흐음....... 브로큰 판타즘...... 나쁘지 않은데.

393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47:41

브로큰 판타즘 하려면 처음부터 폭탄 용도로 쓸 무기를 달라고 해라?

394 이름 없음 (974269E+63)

2018-01-08 (모두 수고..) 23:47:47

사실 저기있는 브라흐마스트라 쿤달라를 디메리트 없이 쓸수 있는방법은. 첫턴부터 강화안하고 던지는거다.

395 이름 없음 (9645377E+6)

2018-01-08 (모두 수고..) 23:47:59

사용하면 무기파괴가 되나 확정 크리티컬 및 무시무시한 추가데미지로 키린도 한방에 치명상을 줄 수 있다던지.....

396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48:46

모름지기 죽창이라는 건 버프 걸 수 있는 만큼 다 걸고 던지는 거야

397 이름 없음 (9645377E+6)

2018-01-08 (모두 수고..) 23:49:01

일단 기능 자체는 있어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쓴다는게 확정도 아니고.

398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49:12

>>395 캡틴이 해주겠어? 그리고 그걸로 안 죽으면 다음엔 우리가 주금

399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49:38

>>397 그 무기 1000 넣은 참치에게 예의가 아니지

400 이름 없음 (9645377E+6)

2018-01-08 (모두 수고..) 23:50:26

>>399 아론다이트 넣은 참치 없는데. 정령검이 아론다이트로 바뀐 케이스라.

401 이름 없음 (7068284E+5)

2018-01-08 (모두 수고..) 23:50:34

무기파괴라 그거 좋다. 단 인과력 스톡으로 다시 되돌릴수 있다면

402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50:49

>>400 아론다이트 강화 넣은 참치들 제법 있어. 나도 그렇고.

403 이름 없음 (125764E+57)

2018-01-08 (모두 수고..) 23:51:06

참치들이 무기 자체를 날려버리는건 싫어해보여서 따로 시트를 깍았다

404 이름 없음 (9645377E+6)

2018-01-08 (모두 수고..) 23:51:10

아, 강화라.

405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51:11

무기 수복 가능하고 여분 무기 있으면 고려해 볼만 함.

406 이름 없음 (125764E+57)

2018-01-08 (모두 수고..) 23:51:16

>>1000 이 글이 1000이라면 아론다이트에 바사비 샤크티가 추가된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방어무시공격 속성을 가진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는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407 이름 없음 (974269E+63)

2018-01-08 (모두 수고..) 23:51:27

그리고 바샤비 샤크티는 저 스크롤 2개 끝나고 나중에 넣을려고 지금 만들고 있는 아이템이 있으니 말이야.
무기 파괴는 아니고 수턴간 방어력을 깍는 대가로 공격력을 1턴에 몰아넣는 무기야. 뭐, 우리용은 아니지만.

408 이름 없음 (125764E+57)

2018-01-08 (모두 수고..) 23:51:54

말 그대로 보스전때 피날레 공격!

409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52:05

근데 저거 있어도 잘 안쓸것 같다

410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53:29

예전에 책에서 이런 말을 읽은 적이 있어.
"코끼리를 떠올리지 않으려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코끼리다"

리스크가 크다는 걸 의식하게 되면 존재한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그걸 쓰려고 하는 참치도 분명 있을거라

411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54:46

뭐 요새 전투는 죄다 리스크가 크니까 다를것도 없나

412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57:17

근데 원작적으로 바사비 샤크티는 갑주를 대가로 얻는 무기 아닌가

413 이름 없음 (125764E+57)

2018-01-08 (모두 수고..) 23:57:55

>>412 그러면 갑주를 하루동안 사용하지 못하게할까?

414 이름 없음 (7902628E+6)

2018-01-09 (FIRE!) 00:00:26

>>413 우리 그거말고 쓸만한 방어구 있나

415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06:13

>>414 리스크가 강해지니 위력이 오른다.

416 이름 없음 (8871832E+5)

2018-01-09 (FIRE!) 00:06:23

아까 골드러시 관련 참치인데 이번엔 정리도 한번 해봤어

우리 강화 루트 >>1000 이면 유스티티아 강화 -> >>1000 이면 유스티티아 유니크화(3/3) -> >>1000이면 하렘왕오라의 효과가 정령에게도 적용 >>1000 이면 하렘왕오라와 정령의가호가 결합된다 -> 신어빌리티 1000

이자요이 강화 루트 >>1000 이면 이자요이 코드 언노운 개방>>1000 이면 이자요이의 적수공권이 박투지왕으로 진화 -> >>1000 이면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을 획득

{박투지왕}
이자요이의 실전경험으로 어빌리티가 진화한다. 적수공권보다 효율이 크게 나아지며
맨손뿐만 아니라 글러브,장갑,건틀렛과 같은 손에끼고 싸우는 무기여도 효과를 받는다.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
탐욕이 굳어 지금의 모습이 되기 전, 가장 빛났을 시기에 휘두르던 주먹이다.
효과:
다이스를 굴려 n이상일시 하루동안 int가 감소하지만 3턴동안 무기의 공격력과 명중률이 크게 상승한다. 공격력과 명중률은 중첩되지만 int 감소는 중첩되지 않는다.

417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06:29

말 그대로 찌르고 못 죽이면 우리가 죽겠지

418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06:35

근데 >>406 이거 아론다이트 하루 봉인되는것 치곤 약하지 않나.

419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07:48

[아스트라 바샤비 샤크티 레플리카] (무기/레어/한손)를 얻는다.
=인도 전설의 번갯불의 창..의 이름을 딴 복제품, 원본보다 능력이 떨어지지만, 대신 원본에게 없는 장점이 있다.
=명중 +7 데미지 +90 (공격시 Sp를 60까지 소비하여 그 공격에만 소비sp 1.5 만큼 공격력 추가 가능)
=40sp를 소비 적 1체의 머리 위에 뇌염의 창을 dice 1 5개 생성시켜 떨어트린다.(1개당 현재 공격력의 1/3)
=사용자의 방어력을 임의의 수치분 3T간 떨어트린다. 다음 공격 명중시까지 공격력을 소비 수치 × 4만큼 상승
이 때의 이 공격에 회피 및 공격 무효계의 특수 능력은 간섭할 수 없으며 명중시 상대 방어력을 급감 시킨다.

다들 왠지 바샤비 샤크티 이야기가 나와서 꺼낸거지만 원래 스크롤 다 끝나고 나서 이거 좀더 깍아서 넣을 생각이였어.

420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09:11

>>419 그래서 그걸 누가 쓰지?

421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09:13

>>418 당연히 캡틴이 패널티만큼의 위력을 부여해주실꺼라고 생각해서 따로 안 넣었어

422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09:26

그러니까 애꿎은 아론다이트 그만 부셔 이 참치들아(...)

423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09:55

>>422 하루동안 못 사용하고 복구되는거니까 문제없음!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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