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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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이면 사정을 안 레일리에게 [인챈트 스크롤- 카바차 & 쿤달라(열화)](레어)를 받는다. [인챈트 스크롤 - 카바차 & 쿤달라(열화)](레어/기타) =방어구 1개에 효과 부여. ●전투중 [가난한 자의 견식] 발동: 40sp 소비. 다음 턴 종료시까지 상대 1체 회피 크게(dice 2 4*5) 감소.(쿨 5T) ●[마력방출(화염)]사용 가능 =30sp소비, CON/DEX판정 다이스에 +2 보정. 발동시 다음 상대 공격 종료까지 방어력+10 =자신의 공격에 사용시, 명중할 경우 데미지 1할 추가.
1000이면 사정을 안 레일리에게 [인챈트 스크롤-아스트라 쿤달라](레어/기타) 를 획득 =엑세사리 분류 아이템 1개에 효과 부여 ●착용자는 [브라흐마스트라 쿤달라]를 전투 중 사용할 수 있게 된다.(쿨타임-5T) =[브라흐마스트라 쿤달라]:20단위로 sp 소비(Max80). 화염의 투창을 만들어 투척-형태를 바꿔 2가지 방법으로 적을 공격한다(부파불가) 질량 없는 화염의 창이지만 던질려면 한 손이 비어있어야 된다. 그렇기에 자신이 무기를 2개 장비하고 있을 경우, 그 중 1개의 공격력 상승은 제외한 공격력으로 계산.(즉, 무기 1개는 놓고 던짐) ※대인모드(CCC): 적1체에 3T간 T종료마다 공격력+소비sp*2 의 필중 데미지(방어 계산). 회피계 특수 능력으로는 회피 가능 ※대군모드(Apo): 적 전체에 공격력 절반+소비sp*4 의 데미지.(방어 계산) 대형 몬스터는 피해 데미지 1.2배
@캡틴 근데 상점에서 플레이어카드얻을려면 킬포인트 몇개 있어야 해요? 일단 마도카가 호타루 죽였으니 킬포인트 하나는 갖고 있을텐데.. 무리라면 킬포인트 하나정도면 어느정도 가치가 있는거죠? 제가 정주행한지 얼마안되서 자료 날아가기전에 이것에 대해 토의했는지 잘 모르겠네요
우리 강화 루트 >>1000 이면 유스티티아 강화 -> >>1000 이면 유스티티아 유니크화(3/3) -> >>1000이면 하렘왕오라의 효과가 정령에게도 적용 >>1000 이면 하렘왕오라와 정령의가호가 결합된다 -> 신어빌리티 1000
이자요이 강화 루트 >>1000 이면 이자요이 코드 언노운 개방>>1000 이면 이자요이의 적수공권이 박투지왕으로 진화 -> >>1000 이면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을 획득
{박투지왕} 이자요이의 실전경험으로 어빌리티가 진화한다. 적수공권보다 효율이 크게 나아지며 맨손뿐만 아니라 글러브,장갑,건틀렛과 같은 손에끼고 싸우는 무기여도 효과를 받는다.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 탐욕이 굳어 지금의 모습이 되기 전, 가장 빛났을 시기에 휘두르던 주먹이다. 효과: 다이스를 굴려 n이상일시 하루동안 int가 감소하지만 3턴동안 무기의 공격력과 명중률이 크게 상승한다. 공격력과 명중률은 중첩되지만 int 감소는 중첩되지 않는다.
[아스트라 바샤비 샤크티 레플리카] (무기/레어/한손)를 얻는다. =인도 전설의 번갯불의 창..의 이름을 딴 복제품, 원본보다 능력이 떨어지지만, 대신 원본에게 없는 장점이 있다. =명중 +7 데미지 +90 (공격시 Sp를 60까지 소비하여 그 공격에만 소비sp 1.5 만큼 공격력 추가 가능) =40sp를 소비 적 1체의 머리 위에 뇌염의 창을 dice 1 5개 생성시켜 떨어트린다.(1개당 현재 공격력의 1/3) =사용자의 방어력을 임의의 수치분 3T간 떨어트린다. 다음 공격 명중시까지 공격력을 소비 수치 × 4만큼 상승 이 때의 이 공격에 회피 및 공격 무효계의 특수 능력은 간섭할 수 없으며 명중시 상대 방어력을 급감 시킨다.
다들 왠지 바샤비 샤크티 이야기가 나와서 꺼낸거지만 원래 스크롤 다 끝나고 나서 이거 좀더 깍아서 넣을 생각이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