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93790648> [AA/앵커/다이스]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3)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7-05-03 14:50:38 - 2017-05-04 00:06:13

0 실업희망자◆zb1wG8Cj56 (8757395E+6)

2017-05-03 (水) 14:50:38


                    -------
               . : :´: : : : : : : : : : : : : :`: : .、
             /:.:.:.:.:.:.:.:.:.:.:.:.:.:.:.:.:.:.:.:.:.:.:.:.:.:.:.:.:.\
          /:.:.:.:.:.:.:.:.:.:.:.:.:.:.:./l| :.:.:.:.:.:.:.: |:.:.:.:.:.:.:.:\
.         /(__/:.:.:.:.:.:.:.:.: / l:.:.:.:.:.:.:.:.: ト、:.:.:.:.:.:.:ノ`、
         /  __/:.:.:.:.:/:./:./   |:.:.:.:.:.:.:.:.l:| \:.:.:.:`、:.:.`、
.         ′.:.:.:|:.:.:.:.:.:|:.」__L...._ |:.:.:.:.:.:.:.:.|:L..__||`、:.:.:.l:.:.:.:|
         |:.:.:.:.:.:|:.:.:.:.:.:|:.:|:.:|  /:/:. /:.:.: |:|   ||`:l:.:.:.|:.:.: |
         |:.:.:.:.:.:|:.:.:.:.:∧ハl___/イ:.:./:.:.:.:/lノ   || |:.:./:.:. 八   이야... 한다고 달리는 어장주나,
         |:.:.:.:.:.:|:.:.:.:〈苹苹 苹厶/:.: /苹苹 苹 }//:.:/
         |:.:.:::::人:.:.:.:l l///(_l  厶イ  l///(_|ノイ厶イ   진짜로 받고 같이 달리는 '당신'이나,
         |:.:.::::::|::.` :┤∨/ツ      ∨/ツ| ;::: : :|
         |:.:.::::::|:::.:.:.:.| . : : : : .       . : : : :|;:::::.:.:.|   이거 시작부터 너무 하드한 거 아님까...?
         |:.:.::::::|:::.:.:.:.|       ____       l∧::.:.:.:|
         |:.:.::::::|:::.:.:.个::..    `ー一´     ..イ:::: :.:.: |
.        /|:.:::::l::|:::.:.:.:.|::::::::〕ト  ____   ..:i〔::::::|:::::l::::.:.|i
      l:.|:.:::::l八::.:.:.:|::::::/〈      l∧:::l::|:|::::::|:::::l::::.:.||
      l:.|:.:::::|:.:.:\: |:.:/  ≧=┐ 〈 ∨::|:|::::::|:::::l::::.:.||
      l八:::::l\:::::斗 {    / |_,ノ\i``~、 |:::::l::::::八
      |  \/  lノ \_,/\` /∧    lノ\l/
         /       | |   [三]  | |      |
.         /  `、    | |   [⌒]  | |    / l|
.          |    |  / 八 \ [三]  | l   〈 l|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706884/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어장주 vs 참치 새벽 치킨 레이스의 결과: 서버 박살로 Draw. 이 어장 이 페이스로 괜찮은 건가...

1 실업희망자◆zb1wG8Cj56 (8757395E+6)

2017-05-03 (水) 14:51:08

◆ 캐릭터 시스템

1. 프로파일은 그 캐릭터의 신상명세를 나타내는 것. 별다른 건 없다.

2. 스테이터스는 그 캐릭터의 능력치를 나타내는 것. 그 캐릭터의 능력치를 수치화한 것이며 평범한 성인 1명의 능력치는 3이다.
 2-0. 능력치 안에 있는 괄호는 능력 보정치이며 행위 판정에 사용한다. 행위 판정에 관해서는 차후 설명하며, 능력치/3(소수점 이하 버림)으로 구한다.
 2-1. STR은 근력. 근력이 얼마나 강한가, 내구성이 얼마나 뛰어난가 등을 나타낸다. HP, 대미지를 관장한다.
 2-2. DEX는 민첩. 손재주나 순발력, 민첩성 등을 나타낸다. 명중과 회피를 관장한다.
 2-3. INT는 지력. 지식적 자료 저장이나 처리 속도가 늘어난다. 그러나 지력이 뛰어나진다고 지혜로운 건 아니니 주의할 것. 정신적인 부분을 관장한다.
 2-4. CON은 체력. 체력의 뛰어남이나 체질적인 것 등을 나타낸다. SP, 방어력, 행동 포인트를 관장한다.
 2-5. HP는 히트 포인트, SP는 스태미너 포인트를 나타낸다. HP는 전투 시에 사용하며, SP는 어빌리티나 기타 행동에 사용한다.

3. 어빌리티는 그 캐릭터의 특수능력을 나타내는 것. 플레이어가 아닌 이들은 절대 가질 수 없다.
 3-1. 어빌리티는 크게 패시브와 액티브로 나뉜다. 패시브는 조건을 만족하면 항시 발동하는 것, 액티브는 사용하고자 할 때 사용하는 것.
 3-2. 어빌리티는 E랭크부터 D, C, B, A, S랭크까지 랭크가 구분 되어 있다. E랭크가 제일 안 좋은 랭크이며 뒤로 갈 수록 좋은 랭크.
 3-3. 어빌리티 사용 시 SP를 소비한다. 그렇지 않은 것도 있다.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