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70710655> ☆■☆■☆■☆앵커 잡담 제 6판!☆■☆■☆■☆ :: 1001

이름 없음

2016-08-09 11:44:05 - 2016-09-03 02:08:22

0 이름 없음 (30829E+61)

2016-08-09 (FIRE!) 11:44:05

햐하-! 신선한 잡담판이다!!

99 이름 없음 (49004E+62)

2016-08-12 (불탄다..!) 19:22:56

어째 영지물이 갑자기 늘어난 기분

100 이름 없음 (08209E+63)

2016-08-12 (불탄다..!) 19:24:56

영지물이 늘었나....? 딱히 압도적으로 증가했다고는 못 느끼고 있었는데.

101 이름 없음 (49004E+62)

2016-08-12 (불탄다..!) 19:25:56

예전에 비하면 압도적까지는 아니어도 최근에는 영지물 어장 여러개 있으니깐
옛날에는 1개 있을까 말까였는데

102 이름 없음 (27402E+55)

2016-08-12 (불탄다..!) 19:27:05

예전에 그래도 영지물 어느정도 있었는데 트롤이 다 망쳤죠..

103 이름 없음 (34908E+58)

2016-08-12 (불탄다..!) 19:28:12

영지물 같은 것은 머리를 써야하는데...
머리 쓰는 작품은 한번 트롤뜨거나 하면 고치기가 정말 어려운....

104 이름 없음 (49004E+62)

2016-08-12 (불탄다..!) 19:29:37

눈물을 머금고 리셋선언하기도 애매하니깐 말이야

105 이름 없음 (08209E+63)

2016-08-12 (불탄다..!) 19:31:00

난 그래서 영지물이 취향이기는 한데 그냥 안 봐. 내 마음의 안식과 평온을 위해서는 취향 하나는 아쉽지만 희생하는 수밖에.

106 이름 없음 (34908E+58)

2016-08-12 (불탄다..!) 19:31:50

그래서 나는 그냥 옆나라의 번역물 영지물만 보지...
그게 속이 편하더라...

107 이름 없음 (80064E+59)

2016-08-12 (불탄다..!) 19:40:48

>>106 퀄리티 차이는 어쩔 수 없지... 물론 옆나라에도 이상한 물건이 있기는 하지만

108 이름 없음 (49004E+62)

2016-08-12 (불탄다..!) 19:41:45

생각해보면 영지물 비슷한 경영물도 안나오네

109 이름 없음 (27402E+55)

2016-08-12 (불탄다..!) 19:44:37

그런쪽에서 트롤이 맨처음 날뛰어서..

110 이름 없음 (26471E+64)

2016-08-12 (불탄다..!) 19:47:09

영지물은 장르 자체가 잘쓰기 힘들지않나?
명작이라 할만한게 뭐가 있으려나...

111 이름 없음 (49004E+62)

2016-08-12 (불탄다..!) 19:48:15

생각해보면 성배전쟁물은 감명깊은거 있지만 영지물은 으으음...
영지물을 많이 안봤구나 싶다

112 이름 없음 (80064E+59)

2016-08-12 (불탄다..!) 19:50:26

독재재 ? (영지는 아니지만)

113 이름 없음 (26471E+64)

2016-08-12 (불탄다..!) 19:51:31

전쟁같은 건 시스템 생성이 좀 힘들어보이던데
아, 혹시 유로파 유니버설리스 4 전투 시뮬레이터 써보신 분?

114 이름 없음 (49004E+62)

2016-08-12 (불탄다..!) 19:53:32

>>113 제가 확실하게 모르는겁니다 (당당)

115 이름 없음 (26471E+64)

2016-08-12 (불탄다..!) 19:55:32

>>114
저도 모릅니다.(쑻)
대충 병력수랑 지형같은 거 입력하면 EU4 전투처럼 돌려주는 것 같던데요.

116 이름 없음 (49004E+62)

2016-08-12 (불탄다..!) 19:56:58

재밋어보이기도 하는데 영지물은 전투 어떻게 처리해야될지가 궁금

117 이름 없음 (80064E+59)

2016-08-12 (불탄다..!) 19:57:38

병력수는 제곱할 테고, 지형에 가중치를 주는 거겠지

118 이름 없음 (26471E+64)

2016-08-12 (불탄다..!) 19:58:23

좀 능력있는 사람은 역설사게임을 참고하면 되겠지만...사람이 할수 있는 계산입니까?

119 이름 없음 (79373E+60)

2016-08-12 (불탄다..!) 19:59:45

계산씩만 적당히 만든다면야 컴퓨터의 힘으로!

120 이름 없음 (49004E+62)

2016-08-12 (불탄다..!) 20:01:48

그나저나 어장의 시스템 가지고 잡담떠는 건 생각해보니깐 못본거같다

121 이름 없음 (49004E+62)

2016-08-12 (불탄다..!) 20:02:19

거의 못본거 같네

이 시스템에서 이게 복잡하다 이게 불편하다 이런 면이 있으면 재밌겠다 이런거 거의 못본거같다...

122 이름 없음 (80064E+59)

2016-08-12 (불탄다..!) 20:09:39

어장 시스템 자체가 통일된게 없다 보니까

123 이름 없음 (49004E+62)

2016-08-12 (불탄다..!) 20:10:32

널리 쓰이는 에이와스룰에 그런거 있을까했는데 의외로 없드라...

124 이름 없음 (50642E+56)

2016-08-12 (불탄다..!) 21:12:05

소재만 모아두는 어장같은 인기가 없을려나

125 이름 없음 (50642E+56)

2016-08-12 (불탄다..!) 21:12:37

생각해보면 평행성버전쟁용 데이터 어장이 그 비슷한거였는데
어느 순간 성배전쟁붐이꺼지면서...

126 이름 없음 (79373E+60)

2016-08-12 (불탄다..!) 21:12:59

참치는 소재 만들때 앵커하는 식으로?

127 이름 없음 (80064E+59)

2016-08-12 (불탄다..!) 21:22:54

소재만 모아둔게 찾기가 쉽고, 대중적으로 알려져 있으면 될 수도

128 이름 없음 (07808E+61)

2016-08-12 (불탄다..!) 21:25:34

일단 어장들을 돌아본 결과 다이스가 0이면 크리인건 확실히 공통점이다.
관행인가?

129 이름 없음 (79373E+60)

2016-08-12 (불탄다..!) 21:26:33

그렇죠. 1이 최저, 9 최대에 0은 예외상황같은 느낌?

130 이름 없음 (80064E+59)

2016-08-12 (불탄다..!) 21:32:38

1이 예외적 최악으로 펌블인 경우도 꽤 있지

131 이름 없음 (73901E+64)

2016-08-12 (불탄다..!) 21:55:18

>>1000도 대표적인 관행이죠
어디서 기원한 겁니까?

132 이름 없음 (80064E+59)

2016-08-12 (불탄다..!) 21:57:14

>>1000은 일본에서
0~9는 모르겠다

133 이름 없음 (08325E+61)

2016-08-12 (불탄다..!) 21:59:03

혹시 여기서 트립 결과를 알려주는 사이트를 아시는 분 있나요...?

134 이름 없음 (73901E+64)

2016-08-12 (불탄다..!) 22:00:03

윳쿠리 trpg를 보니 다이스가 0이 10을 대신하던데 그건가?

135 이름 없음 (73901E+64)

2016-08-12 (불탄다..!) 22:03:03

초보 어장주도 부담없이 쓸 수 있는 범용룰이 있으면 좋으려나?

136 이름 없음 (50642E+56)

2016-08-12 (불탄다..!) 22:20:02

0 9는 어느새 쥐도새도 모르게 자리잡았지

137 이름 없음 (8577E+56)

2016-08-12 (불탄다..!) 22:28:45

시스템이나 어장 소재, 원하는 어장 등을 쓰는 어장을 열어보려했지
근데 앵커판 수요조사 어장이 있는 걸 보고 기겁했다.

138 이름 없음 (50642E+56)

2016-08-12 (불탄다..!) 22:29:59

수요조사 어장이 있지 소개어장도 있고(캐릭터 소개어장도)

그런데 어느 순간 비활성화 슬프다...

139 이름 없음 (80064E+59)

2016-08-12 (불탄다..!) 22:31:15

>>138 대부분은 인덱스 첫 페이지만 보니까...

140 이름 없음 (50642E+56)

2016-08-12 (불탄다..!) 22:36:47

일단 혹시 모르니깐 캐릭터 소개 어장 인양하긴 했는데 최근에는 참여하는 어장이 부쩍 줄어서
소개하고 싶어도 소개할 캐릭터가 없네 뭔가 보자마자 뿜어서 보게만들 그런 캐릭터가 좋은데

141 이름 없음 (80064E+59)

2016-08-12 (불탄다..!) 22:38:20

>>140 우주세기, IS 어장

142 이름 없음 (50642E+56)

2016-08-12 (불탄다..!) 22:45:09

참여안해서 모릅니다 haha

최근에 참여하는 어장이 거의 없어서

143 이름 없음 (80064E+59)

2016-08-12 (불탄다..!) 22:48:55

크리가 너무 잘 떠서 보자마자 뿜을 어장이라

144 이름 없음 (50642E+56)

2016-08-12 (불탄다..!) 22:52:00

그러니깐 캐릭터 소개 어장에 SOGAE 부탁드립니다

145 이름 없음 (0211E+60)

2016-08-13 (파란날) 19:05:33

옆동네 앵커판 또 다날아갔네; 오늘알았다
세워버렸다 키킷

146 이름 없음 (49944E+57)

2016-08-13 (파란날) 19:11:30

트립사이트... http://mkt.fem.jp/ltrip.cgi
사용법 ▼#の後を入力 아래 하얀칸에 #을 적고 숫자나 영어 한자를 8게 적습니다 예시)#一234567e
그러면 아래

こんなんでました
.S/wpQ9f4Q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그러면 트립:.S/wpQ9f4Q 이런식으로 적어서 사용합니다
공개할때는 트립:.S/wpQ9f4Q=#一234567e
이런식이네요

147 이름 없음 (12079E+61)

2016-08-13 (파란날) 19:39:40

>>146 감사합니다!

148 이름 없음 (02539E+64)

2016-08-14 (내일 월요일) 01:35:55

새벽이지만 주말의 힘을 믿으며

평범한 몬스터 상대로도 승률 60%~70%면 도대체 무슨 게임일까 그거는...

149 이름 없음 (0973E+61)

2016-08-14 (내일 월요일) 02:11:13

....엑?
뭐하는 세계야...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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