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686073> Sheep소리 모음집 (8) :: 238

익명의 양머리 씨

2022-11-30 22:10:18 - 2023-02-03 01:20:53

0 익명의 양머리 씨 (y87tIy1P/o)

2022-11-30 (水) 22:10:18

내가 sheep소리하려고 만든 어장
난입 환영
정말 환영
닉네임달고오기 real 대환영!!!!! 꼭!!!!! 달고 오시오
근데 진짜 sheep소리밖에 안함

1스레 tuna>1596317080>0
2스레 tuna>1596321071>0
3스레 tuna>1596380067>0
4스레 tuna>1596460078>0
5스레 tuna>1596510123>0
6스레 tuna>1596544065>0
7스레 tuna>1596610099>0

208 익명의 양머리 씨 (ENXjnWIDQE)

2023-01-11 (水) 20:31:07

567세대를 합체시킨다
처음부터 그 생각 뿐이었다 (ㅋㅋ!

>>206 팩트)임

209 익명의 참치 씨 (uY9f33gYLA)

2023-01-11 (水) 20:41:28

역시 익명의 부위원장 씨

210 익명의 양머리 씨 (ENXjnWIDQE)

2023-01-11 (水) 20:43:08

떼이이잉 세대분류는 무작위로 할 필요가 없다 이말이야

211 박제의 청새치 씨 (gAs.LkIpQ6)

2023-01-11 (水) 20:44:25

팩트) 원래 역사는 암기과목이다

212 익명의 양머리 씨 (ENXjnWIDQE)

2023-01-11 (水) 20:47:38

팩트) 세대가 너무 많으면 머리아프다

213 박제의 청새치 씨 (gAs.LkIpQ6)

2023-01-11 (水) 20:48:18

아 모르겠고 그냥 외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4 익명의 양머리 씨 (ENXjnWIDQE)

2023-01-11 (水) 20:50:09

아ㅋㅋㅋㅋㅋ7세대까지 외우기 귀찮다고ㅋㅋㅋㅋㅋㅋ

215 익명의 참치 씨 (cQu3PKytzU)

2023-01-11 (水) 20:55:19

세대를 외우기 싫으면 세대 맞아야지

하하하

216 익명의 양머리 씨 (ENXjnWIDQE)

2023-01-11 (水) 20:59:57

>>215 아재에게 부운영자형을 내려야만

217 익명의 양머리 씨 (sIp4eG6VM2)

2023-01-12 (거의 끝나감) 00:54:06

이틀이 뭐냐 사흘 연속 밤12시에 밥차리는 라이프....

218 익명의 양머리 씨 (sIp4eG6VM2)

2023-01-12 (거의 끝나감) 18:04:27

전기장판의 중요성: 집이 단열이 잘 안될 경우 생기는 오한 등 잔병치레를 예방할수 있음

219 익명의 양머리 씨 (SOExZ/4AZo)

2023-01-16 (모두 수고..) 22:55:57

계속 애가 울고 울고 소리지르고 점심나가서먹을거갓군.....슬슬 지친다 빨리 먹이고 재우고 싶은데

220 익명의 참치 씨 (PlyP758Yuw)

2023-01-16 (모두 수고..) 22:58:51

>>218

따뜻한 전기장판에서 나오는 것은 쉽지 않은 일

221 익명의 양머리 씨 (SOExZ/4AZo)

2023-01-16 (모두 수고..) 23:00:51

>>220 뭐지? 익명의 양이불씨가 되버린단 것인가?

222 익명의 양머리 씨 (d/sYMAkKLM)

2023-01-18 (水) 00:52:09

저번달까지 당직 = 비상연락 들고 대기
이번주부터 당직 = 말그대로 밤샘근무

223 익명의 양머리 씨 (d/sYMAkKLM)

2023-01-18 (水) 00:52:40

그렇다
오늘은 당직이 있는 날이다.
X됐단 소리다 질문 안받는다**

224 국문의 참치 씨 (eM7lBT3Oug)

2023-01-18 (水) 01:15:38

화이팅...

225 익명의 어른이 씨 (/N07nJUxtE)

2023-01-18 (水) 01:16:30

양머리 씨... 힘내시게...

226 익명의 양머리 씨 (8KMBQ89Eaw)

2023-01-26 (거의 끝나감) 11:23:47

같은 증상이 한달 이상 지속되면 진단받을수 있다던데 이제 슬슬 검사받으러 가도 문제가 없을것같다

227 익명의 양머리 씨 (8KMBQ89Eaw)

2023-01-26 (거의 끝나감) 11:36:25

갑자기 이 말이 왜 튀어나오느냐
거...병원에서 하는 자가진단 해봤는데 이게 맞는 결과인지?

228 익명의 양머리 씨 (8KMBQ89Eaw)

2023-01-26 (거의 끝나감) 11:44:08

31일 검사가 끝나야 뭔 예약을 할수 있을듯 싶다
수치가 너무 높아서 더이상 안되겠음 아니 이게 왜 진짜임

229 익명의 어른이 씨 (Wz3O/XlSYg)

2023-01-26 (거의 끝나감) 12:39:21

230 익명의 청새치 씨 (CsD5o1oyps)

2023-01-26 (거의 끝나감) 13:12:39

나중에 아이 병원 필요없네 이렇게 된다해도 처음에는 가야됨
>>226 한달이고 나발이고 님은 그냥 가셔야된다니까요

231 익명의 참치 씨 (1LeltdOrjg)

2023-01-27 (불탄다..!) 14:06:52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739067/recent#bottom
1.27-2.3일까지 포커스 기능 수요조사 중입니다.
시간 나시면 한번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232 익명의 양머리 씨 (xuKVgo47QI)

2023-02-03 (불탄다..!) 01:07:00

me가 돌아왓다.

233 익명의 양머리 씨 (xuKVgo47QI)

2023-02-03 (불탄다..!) 01:09:17

Q 31일 얘기 하셨었는데 그건 어케 됐나요?
A 개판쳐놔서 2차검사 다시 치르게 생겼음
이게 무슨 소리냐??? JOAT됐다 이말임. 더이상 묻지마쇼 이틀동안 올스탑됐다 돌아왓응게...

234 익명의 양머리 씨 (xuKVgo47QI)

2023-02-03 (불탄다..!) 01:10:29

다갓 sheep빡치는데 아사히를 지금 깔가요?
.dice 1 2. = 2 까라 / 까지마라

235 익명의 양머리 씨 (xuKVgo47QI)

2023-02-03 (불탄다..!) 01:11:13

힝(hing) 입니다

236 익명의 참치 씨 (/p.fA7qD1.)

2023-02-03 (불탄다..!) 01:13:52

익명의 힝머리 씨

237 익명의 양머리 씨 (xuKVgo47QI)

2023-02-03 (불탄다..!) 01:18:33

>>236

238 익명의 참치 씨 (W0ajXRVDsM)

2023-02-03 (불탄다..!) 01:20:53

>>237 이제 외 세상에 집중해야

하하하

Powered by lightuna v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