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9 사실 카드풀차고 친구추가 많이해서 인자풀 확보하기 전까진 좀 힘들것.... 그래도 일단 적어보자면
□인자계승 •인자계승으로 받아오는 스탯이 꽤 쏠쏠함 인자9까진 아니더라도 6이나 3인 부모를 넣자 •하얀인자 중 <URA시나리오>도 스탯을 많이 올려준다 •하얀인자로 스킬힌트 받으면 스킬포인트를 아낄 수 있다
□주니어 •시작하자마자 우정트레이닝 두명 이상(스피드) or 우정트레이닝 셋 이상(스피드 외) 떠있으면 ㄱㄱ •아무도 안 떠있으면 그냥 외출 눌러서 컨디션 올리고 온다 •데뷔전~호프풀까지는 적성 무시하고 도주로 뛰는게 좋음(뒷각질-선입추입에서 마군사 방지) •데뷔전 끝나고나면 일단 여름합숙을 대비해서 친밀도 올리기. 친구들 많이 모여있는 트레이닝을 우선해서 누르자. 클래식 여름합숙 전까지는 친밀도 위주로 트레이닝할것.
□클래식/시니어 •여름합숙 전까지 친밀도 오렌지색으로 해두기 •4월 전반 계승 잘 뜨게 물떠놓고 기도올리기 •레이스보다 트레이닝 위주로. 목표 레이스만 나가고 나머지는 트레이닝. •여름합숙 전까지 반드시 체력을 다 채워둘것. 중간에 휴식으로 빠지면 손실이 크다. •여름합숙에서는 무지개 뜬 트레이닝 위주로!! 무지개가 안 떴으면 가장 우선해야할 스탯 위주로 누른다 •시니어부터는 가급적 레이스 뛰는 걸로 남은 스탯 올린다고 생각하면 됨.
□스킬 찍을때 •무작정 찍다가는 포인트가 안 남아난다.. 효율 개똥망인 스킬은 과감하게 버릴것 •호선의 프로페서, 원호의 마에스트로는 가급적이면 찍는다 찍어주면 말딸한테 날개달린다 •호전일식, 곡선의 소믈리에는 좀... 구리다... 찍지말자 •철의 의지 찍지마세요 키류인을 믿지마 도망쳐 •우회전(시계방향)은 대부분의 마장에 적용된다 •양호한 경기장(양마장)은 챔미 대비로 찍긴함 •각질 직선, 각질 코너(예: 선입 직선, 선입 코너 등)는 각질에 맞는거 달아주면 좋음 •각질의 요령(예:도주의 요령 등)은 얻으면 꼭 찍어주자 •도주, 선행은 컨센트레이션(금딱)/집중력(일반) 달아주면 늦출발 방지 가능. 단 집중력만 찍으면 늦출발 터질때가 꽤 있다. 네이버 눈나 쓰알 이벤트에서 랜덤으로 준다... 나중에 확정으로 주는 카드 나오니 그때까지 존버하자
스킬 어떤걸 찍을지는... 나는 늘 찍는거만 찍어서 내거 참고하라그러긴 좀 글코 찾아보면 석유들이 써둔 추천 스킬표 나올것임니다...
각질 적성은 사실 크게 중요하진 않아서... 도주 우라라로 아리마 우승한 사람도 있고(???) 계승중에 각질인자가 들어와서 S찍고 그러면 그 각질로 뛰는게 나을때도 있지만 암튼 초반은 일단 도주!!
그리고 철의 의지 사기를 안 당했다니 다행입니다... 스탯은 인자&우정트레이닝때 빡시게 올린다는 느낌으로 가십셔 그리고 레이스 보너스 붙은 카드를 편성하면 레이스 나갈때마다 스탯을 조금씩 더 올려주니 그것도 참고. 근데 이건 나아아아아중에 뉴트랙 시나리오 나오면 주로 쓸테니 지금은 그냥 참고정도만 하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