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본교에는 화장실을 제외한 어느 곳에도 거울이 설치되어있지 않습니다. 만일 화장실 외의 장소에서 벽면에 설치된 거울을 들여다보았다면, 즉시 그 장소를 벗어나 교직원에게 자초지종을 설명하고 교무실로 가십시오. 교직원이 다른 곳으로 가라고 하더라도 무조건 교무실로 가야 합니다.
12. 본 학교에선 가로 7cm 세로 12cm 이상의 손거울을 들고 다니는 것을 금지합니다. 만약 지정된 크기 이상의 거울이 필요할 경우 반드시 3명 이상이 있는 장소에서만 꺼내야 합니다. 지정된 크기 미만의 거울에서 이상한 것이 보일 경우 다른 곳을 비추면 정상적으로 돌아오니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17. 한 반에 학생은 30명으로 고정되어있습니다. 등교한 학생이 30명보다 적다면, 그 학생의 개인적인 사정을 담임선생님께서 통보하실 것입니다. 그러나 등교한 학생이 30명보다 많다면 반장은 즉시 반을 빠져나와 교무실로 오십시오. 이 때 중앙계단은 사용하지 말고, 교무실에 오기 전까지 모든 사람들과 눈을 마주쳐선 안 됩니다.
19. 11:00~13:30 사이와 17:00~19:30 사이를 제외한 시간에 학생식당의 문이 열려 있는 경우, 아무 소리도 나지 않는 경우 학생식당의 문을 닫아주십시오. 센서가 자동적으로 잠글 것입니다. 만약 물이 떨어지는 소리, 무언가를 씹는 소리. 철이 부딪히는 소리 중 하나라도 들리면 그 즉시 그 자리를 피해 가까운 선생님에게 알리십시오. 또한 소리의 유무에 상관없이 학생식당 내부를 살펴보아서는 안됩니다.
21. 본학교는 퇴마사 집안, 무당 집안 등, 미신적인 활동을 하고있는 집안의 학생의 입학과 편입을 받아들이지않습니다. 만약 교내에서 자신을 퇴마사나 무당, 신부라고 자칭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즉시 선생님을 부르십시오. 특별한 일이 아닌 이상 외부인의 출입은 허용하지않습니다.
22. 교내에서 학생과 마주쳤을 땐 꼭 명찰부터 확인하십시오. 1번 교칙에 서술했듯 본교에선 청색의 명찰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만약 명찰이 없는 학생과 만났을 경우 절대로 말을 섞어선 안 되며, 무슨 말에도 반응하지 말아야 합니다. 반응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곧 사라질 것이나, 혹시라도 말을 섞거나 반응했다면 양호실에 들러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혹여 그것과 접촉했다면, 그것을 비품창고로 유도한 뒤 빠져나오십시오. 그리고 양호실에 들러 진료를 받고, 조퇴증을 작성한 후 조퇴하시길 바랍니다. 그날 하루는 어떤 사정이 있더라도 절대로 학교에 다시 찾아와서는 안됩니다.
24. 5월 7일은 개교기념일입니다. 자체공휴일로 지정되며 등교를 해선 안됩니다. 학교의 모든 문이 잠기며 차단기가 내려가고 어떤 이유로든 출입이 금지됩니다. 이 날은 숙직,당직 선생님, 경비도 없고 교내 전화는 전부 전원을 내리므로 학교에서 전화가 오지도, 전화를 걸 수도 없습니다. 냉장고를 사용하는 부활동을 하는 학생은 개교기념일 전에 모든 상할 수 있는 음식들을 빼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