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851067
0 소각식◆.8SXd3bCmw (HHtSnkQ/Mc)
2025-01-13 (모두 수고..) 19:5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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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소각식◆.8SXd3bCmw (HHtSnkQ/Mc)
2025-01-13 (모두 수고..) 19:5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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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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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턴), (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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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소각식◆.8SXd3bCmw (iN7hfoehAo)
2025-01-27 (모두 수고..) 10:03:15
<1. 선공 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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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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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사용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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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군 사용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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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rn ,
일반 판정 - 선공 판정
【사용 스탯】: Buster, Quick, Arts
【난이도】: (특이점)+(적의 등급)-(조력자 등급)
【요구치】: (특이점)+(적의 등급)+(적의 수/3)+(기척차단)
@분까지 <일반> 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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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 소각식◆.8SXd3bCmw (iN7hfoehAo)
2025-01-27 (모두 수고..) 10:12:30
.<2. 일반 전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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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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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사용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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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군 사용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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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rn ,
일반 전투 - 아군 공격 페이즈
【사용 스탯】: Buster, Quick, Arts
【난이도】: (특이점)+(적의 등급)-(조력자 등급)
【요구치】: (특이점)+(적의 등급)+(적의 수/3)
@분까지 <공격> 판정
-판정 성공시 아군 공격 속행
-판정 실패시 적 공격 페이즈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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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전투는 선공 판정과 난이도, 요구치가 같으나, 전투를 진행할수록 적의 수가 줄며 요구치가 감소한다.
즉 초반 운빨이 크게 작용한다.
13 소각식◆.8SXd3bCmw (iN7hfoehAo)
2025-01-27 (모두 수고..) 10:12:57
<3. 적 공격 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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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명】 :
【HP】: 0/0
【NP】: 0/0
《Buster》 : +0 《Quick》 : +0 《Arts》 : +0 《Guard》 : +0
>적 공격
[] .dice 1 7. 에 .dice 1 20.
[] .dice 1 7. 에 .dice 1 20.
[] .dice 1 7. 에 .dice 1 20.
[] .dice 1 7. 에 .dice 1 20.
[] .dice 1 7. 에 .dice 1 20.
『』 .dice 1 7. 에 .dice 1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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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사용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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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군 사용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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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rn , -
일반 / 위험 전투 - 적 공격 & 아군 수비 페이즈
【사용 스탯】: Guard
【난이도】: (특이점)+(적의 등급)-(조력자 등급)
@분까지 아군 수비 판정
-Guard 성공시 피해 1단계 감소.
-Guard 크리티컬시 피해 2단계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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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 소각식◆.8SXd3bCmw (iN7hfoehAo)
2025-01-27 (모두 수고..) 10:16:15
.<4. 위험 전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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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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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사용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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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군 사용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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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rn ,
위험 전투 - 아군 공격 페이즈
【사용 스탯】: Buster, Quick, Arts
【난이도】: (특이점)+(적의 등급)-(조력자 등급)
@분까지 <공격> 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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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 전투는 선공과 후공이 번갈아 진행. 기본적으로 적은 단일 타겟.
15 소각식◆.8SXd3bCmw (iN7hfoehAo)
2025-01-27 (모두 수고..) 10:18:25
<5. 적 수비 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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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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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rn ,
위험 전투, 적 수비 페이즈
/ .dice 1 20. +
/ .dice 1 20. +
/ .dice 1 20. +
/ .dice 1 20. +
/ .dice 1 20. +
/ .dice 1 20. +
/ .dice 1 20. +
/ .dice 1 20. +
/ .dice 1 20. +
/ .dice 1 20. +
/ .dice 1 20. +
/ .dice 1 20. +
/ .dice 1 20. +
/ .dice 1 20. +
/ .dice 1 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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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 소각식◆.8SXd3bCmw (iN7hfoehAo)
2025-01-27 (모두 수고..) 11:15:49
<6. 상황 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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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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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rn,
상황 판정
1-3. 불행
4-6. 아무 일도 없음
7-9. 행운
0. 크리티컬
직하 .dice 0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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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지역에 도착했을 경우 판정.
상황 판정-불행
1-3. 디버프
4-6. 전투 발생
7-9. 배드 이벤트 앵커
0. 아무 일도 없었다.
상황 판정-행운
1-3. 아이템 획득
4-6. 스토리 진행 단서 획득
7-9. 굿 이벤트 앵커
0. .dice 1 9.+.dice 1 9.
상황 판정-크리티컬
1-3. 아이템 + 단서 획득
4-6. 조력자 획득
7-9. 자유 앵커
0. 앵커 축제다!
19 소각식◆.8SXd3bCmw (iN7hfoehAo)
2025-01-27 (모두 수고..) 12:45:20
<7. 사전 공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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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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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rn ,
일반 판정 - 사전 공작
-[×정보수집] : 특이점에 관련된 【정보 자원】 수집.
-[×물자보급] : QP, 경험치 또는 【특수 아이템】 획득.
-[×거점작성] : 해당 지역에서 전투 발생시 난이도 보정 1~3
【사용 스탯】: Buster, Quick, Arts
【난이도】: (특이점) ~+2 / +1 / +0
【요구치】: (특이점) +.dice 1 3. / .dice 2 4. / .dice 3 5.
@분까지 <일반> 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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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의 지역에서 할 수 있는 사전공작은 총 3개. 그 이상은 할 수 있는 게 없으므로 자동으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한다.
행운 판정은 [정보수집] 또는 [물자보급]을 턴 소모 없이 실행할 수 있다.
거점의 난이도 보정은 나머지 퀘스트 완료 여부에 따른다.
【정보 자원】: 보유한 정보 자원의 수에 따라 특이점의 정보가 해금된다. 이벤트 발생시 연쇄적으로 획득한다.
한 번 판정시 행운 판정으로 1~10 , 일반 판정시 성공 수만큼 얻는다.
10 : 특이점 개요
30 : 적의 상세 / 아군의 상세
50 : 적의 목적
70 : 성배의 행방
90 : 히든 이벤트
20 소각식◆.8SXd3bCmw (iN7hfoehAo)
2025-01-27 (모두 수고..) 13:54:58
<8. 일반 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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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명】 :
【히든 스탯】 : ()
>스테이터스
【HP】: /
【NP】: /
【난이도】:
《Buster》 : + 《Quick》 : + 《Arts》 : + 《Guard》 : +
>패러미터
.dice 1 5.(BQAGH)
>커맨드 카드 .dice 1 6.
[Q] [A] [B] [B] [B]
[Q] [A] [A] [B] [B]
[Q] [A] [A] [A] [B]
[Q] [Q] [A] [A] [B]
[Q] [Q] [Q] [A] [B]
[Q] [Q] [A] [B] [B]
>스킬
[○] :
-
>보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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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테 5×6~12 , 스킬 0~1개. 전 스탯에 +0~(수복한 특이점)/2
은테 7×3~9 , 스킬 1~2개. 전 스탯에 +1~(수복한 특이점)
금테 10×1~6 , 스킬 2~3개. 전 스탯에 +2~(수복한 특이점)
5개 이상일 경우
금테는 DANGER 붙은 대형종.
22 소각식◆.8SXd3bCmw (6VP9p.Kq0A)
2025-01-28 (FIRE!) 10:09:44
<9. 서번트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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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명】 :
【클래스】 :
【히든 스탯】 :
>스테이터스
【HP】: /
【NP】: 0/
【난이도】:
《Buster》 : + 《Quick》 : + 《Arts》 : + 《Guard》 : +
>커맨드 카드
[] [] [] [] []
>클래스 스킬
[○] :
-
>사용 스킬
[○] : (CT: /)
-
[○] : (CT: /)
-
[○] : (CT: /)
-
>보구
『 - 』
【랭크】: 【타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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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30+(내구)×5 +(특이점 수복)×2※스토리 한정
NP: 20+(보구)×2
보구 발동의 경우,
버프/디버프계 : 통상 공격 5회 속행
전체 공격 : 보구만 사용.
단일 공격 : 보구 타입의 통상 공격 1회 대체. 보구를 가장 먼저 사용하는 취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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