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의 세상이 멸망하기전 세계의 각지에서 자연재해와 마법의 폭주현상이 빈번하게 일어나다 결국 유수의 강대국들이 자국에 대한 통제를 잃어버리게 되며 당대에 존재한 대부분의 국가들이 경제적으로 파탄 상태에 이르게 되며 세상의 대부분의 국가들이 무정부 상태에 빠지고 맘.
이러한 상황에서 예인은 거의 유폐되다 시피했던 저택에서 친구와 함께 유폐된 곳에서 도주하게 된다.
그러나, 세상이 멸망해가던 때에 멸망의 예언을 했던 예인이 대서특필되며 많은 이들이 예인을 알아봤고 그 중 어느 폭력조직이 예인과 친구를 납치, 친구가 인질로 잡히면서 예인은 조직을 위해 자신의 예언을 남발하게 되고, 예언에 대한 반동으로 심각하게 건강이 악화되며 이때에 눈도 멀게 되고 신체기능도 크게 훼손되었다.
눈이 멀게되며 예언을 거의 못하는 상황에 처하지만 기지를 발휘하며 몇번의 예언요구들을 넘겨냈지만 끝내 예언을 못하게된 상태임을 알아챈 조직에 의해 친구와 함께 제거될 위험에 빠진 찰나 이그드라실에 의해 구출된다.이때를 기점으로 이그드라실에 합류하게 되며 이곳 인원들과 교류하며 지내면서 재활과정을 거치고 그들에게도 몇몇 도움을 주기도 하지만 그곳 인원들 몇몇과 예인 사이의 의견 대립으로 인하여 예인은 자신의 세상에 있던 마법도구들과 그 사용법을 넘겨주고 이그드라실에서 나오게된다.
그녀의 친구는 이그드라실에 그대로 남기로 정하였기에 서로간에 수많은 설득과 말싸움이 있었고 현재는 서로 양가적인 감정을 품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