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4538> [준비]유적에 들어갈지도 모르는 연구소 :: 1001

◆uzJ35USa4U

2024-11-18 09:52:58 - 2024-11-29 22:59:03

0 ◆uzJ35USa4U (PymVgwNQ9Y)

2024-11-18 (모두 수고..) 09:52:58

근데 준비라고는 적었지만 진짜 할지는 미정입니DA

186 간나 (iAxJ.CZUy2)

2024-11-29 (불탄다..!) 11:14:45

확-실히

그건 그런 단점이 있긴하네

187 간나 (iAxJ.CZUy2)

2024-11-29 (불탄다..!) 11:15:08

>>185 끼야ㅏㅏ아악(?)

188 ◆uzJ35USa4U (SpqQ7RJJuw)

2024-11-29 (불탄다..!) 11:16:20

거의 모든 전술에는 약점이 존재한다

약점이 존재하지 않는 전술은 GM에게 밴당한다


이것은 유구한 전통

189 간나 (iAxJ.CZUy2)

2024-11-29 (불탄다..!) 11:17:08

결계란 점에선

2번이 더 맘에드네용

헉(?)

190 ◆uzJ35USa4U (SpqQ7RJJuw)

2024-11-29 (불탄다..!) 11:18:34

아 그리고 반대편 아군을 지키는 첫번째 고유 말고도

시합중 1번 쓸 수 있는 제 2 고유 후보가 있음!

191 간나 (iAxJ.CZUy2)

2024-11-29 (불탄다..!) 11:19:05

호오오오?

@착석

192 ◆uzJ35USa4U (SpqQ7RJJuw)

2024-11-29 (불탄다..!) 11:20:03

『당신의 비장의 무기(아님)』
키미가리 칸나 고유 포텐셜

시합 중 한번/지시 전에 선언/이번 턴 종료시까지 아군이 상대의 「전체기」에 의한 피해를 입지 않는다.


수호결계(?)

193 ◆uzJ35USa4U (SpqQ7RJJuw)

2024-11-29 (불탄다..!) 11:20:54

단점: 상대가 전체기를 안쓸때 써버리면 말짱 도로묵임

하지만 전체기를 보고 막으려면 히마리 정도 능력은 필요하니 어쩔 수 없답니다 콘

194 간나 (iAxJ.CZUy2)

2024-11-29 (불탄다..!) 11:21:52

캬ㅋㅋㅋㅋㅋㅋ

이궈궈던~

@?

195 간나 (iAxJ.CZUy2)

2024-11-29 (불탄다..!) 11:24:01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196 ◆uzJ35USa4U (SpqQ7RJJuw)

2024-11-29 (불탄다..!) 11:24:12

여튼 맘에드는걸 정하셨다면 대충 고유 이름을 그럴듯하게 달아주면 됩니다(?)

197 간나 (iAxJ.CZUy2)

2024-11-29 (불탄다..!) 11:26:16

대충

고유 1의 2번은

데이터적으로 어떤 느낌?

198 ◆uzJ35USa4U (SpqQ7RJJuw)

2024-11-29 (불탄다..!) 11:29:14

고유 1의 2번은

조건 달성시 해당 아군 보호, 라는 느낌이네요.

아군이 1명만 공격했을때 공격하는 아군이 받는 피해를 완화한다.
-> 예를 들어 히마리 쪽은 공격하고 칸나 쪽은 교대하거나 변화 기술을 썼다면, 히마리가 받는 피해가 원래 피해의 0.67배만 받는다거나

그런 느낌?

반대로 히마리가 교대하고 칸나가 공격하면 칸나 쪽이 덜아프게 맞고

199 ◆uzJ35USa4U (SpqQ7RJJuw)

2024-11-29 (불탄다..!) 11:32:28

반대로 둘 다 공격을 안하거나 둘 다 공격하면 효과를 못보지만

그걸 역으로 이용할 수 있을지도 모른답니다(?)

200 간나 (iAxJ.CZUy2)

2024-11-29 (불탄다..!) 12:05:33

어우

리얼 보고 왔따앗

대충 고유 이름만 정하면 여긴 끝?

201 ◆uzJ35USa4U (pCOOCbfcQw)

2024-11-29 (불탄다..!) 12:08:30

네, 트레이너 다음 포켓몬 제작 들어가는 거죠 그러면

202 간나 (iAxJ.CZUy2)

2024-11-29 (불탄다..!) 12:10:16

흠흠, 과여어언.....

@띵킹

203 ◆uzJ35USa4U (T0Ls4n7rwc)

2024-11-29 (불탄다..!) 12:17:35

고유 이름은 그럴듯하게+대체로 운율?을 맞추는게 국룰이라는 tmi

204 간나 (iAxJ.CZUy2)

2024-11-29 (불탄다..!) 12:25:00

제1 고유

'사랑'이라는 마법


제2 고유

'사랑'이 내린 마법


대충 이런 느낌으로 할까

좀 더 다듬고 싶은데 잘 안떠오르는군(?)

205 ◆uzJ35USa4U (T0Ls4n7rwc)

2024-11-29 (불탄다..!) 12:27:34

엄근진 모드로 가기에는 애초에 여기가 고유를 짜준 느낌이라

넉넉하게 봐줄꺼니 걱정 마세용


다만 역시 왜 고유 효과가 이런 건지를 고민해보면 좀 더 예쁜 걸과물이 나올지도? 어째서 이런 고유를 발현한건지를 생각 ㅇㅇ

206 간나 (iAxJ.CZUy2)

2024-11-29 (불탄다..!) 12:30:33

사실

그냥 수호의 장막

성역 전개

이런식으로 하면

좀 이름이 너무 밋밋힌거 같아서 이랬음

@?

207 ◆uzJ35USa4U (T0Ls4n7rwc)

2024-11-29 (불탄다..!) 12:31:10

단순히 사랑 마법만 넣으면 왜 보호가 되는지가 네이밍에 팟 하고 안온다 정도의 느낌

이미지를 추론하기 좋은 고유 이름은 권장사항이랍니다

208 간나 (iAxJ.CZUy2)

2024-11-29 (불탄다..!) 12:31:22

아하!

209 ◆uzJ35USa4U (T0Ls4n7rwc)

2024-11-29 (불탄다..!) 12:31:26

>>206 아니라고... 할수는 없지

(끄덕)(?)

210 간나 (iAxJ.CZUy2)

2024-11-29 (불탄다..!) 12:31:33

그러면

@아이디어 떠올리기

211 간나 (iAxJ.CZUy2)

2024-11-29 (불탄다..!) 12:38:22



고유 이름을 길게 지어야겠다

212 ◆uzJ35USa4U (T0Ls4n7rwc)

2024-11-29 (불탄다..!) 12:39:33

뭐 고유 이름은 길어도 좋음!

침식하는 반골의 기질 <- 이런 정도 길이가 평균인거 같기도 하고(?)

213 간나 (iAxJ.CZUy2)

2024-11-29 (불탄다..!) 12:41:25

1. 지키겠다는 바람의 장막


대충 푸른빛 바람이 휘감는 장막적인 이미지인데

그 바람엔 바램이 담겨져 있다는 중의적인 의미로(?)

214 간나 (iAxJ.CZUy2)

2024-11-29 (불탄다..!) 12:43:16

2. 바람을 소망하는 바람의 장벽

아마 이게 2고유

말장난 on(?)

215 간나 (iAxJ.CZUy2)

2024-11-29 (불탄다..!) 12:47:29

아무래도

어릴적부터 괴이에 씌여 고통받은 만큼

자유를 갈망하는 마음도 있었을테고

대충 그런게 바람으로 표현되는 느낌적인 느낌

216 ◆uzJ35USa4U (T0Ls4n7rwc)

2024-11-29 (불탄다..!) 13:00:54

오호...

이러면 파트너 괴이의 이미지도 좀 잡히네요

217 ◆uzJ35USa4U (T0Ls4n7rwc)

2024-11-29 (불탄다..!) 13:01:33

바람, 장막, 소망

이것은 좋은 이미지다

218 히요리 (74aqsTS5eg)

2024-11-29 (불탄다..!) 13:04:59

응애

이제 뭐하면 된다고 했더라

219 간나 (iAxJ.CZUy2)

2024-11-29 (불탄다..!) 13:05:35

아마 파트너는

바람으로 살을 할퀴어 사람들을 상처입히고

물건들을 부수고 창문이 강풍에 깨져 사람들에게 쏟아지고

뭐 그런식이 아니었을까 싶은


그러다가 파트너가 되면서 굉장히 얌전한 방식으로 쓰이는거고(?)

220 ◆uzJ35USa4U (T0Ls4n7rwc)

2024-11-29 (불탄다..!) 13:06:12

『지키겠다는 바람의 장막』
키미가리 칸나 고유 포텐셜

아군이 공격하지 않았을 때 반대편의 아군이 받는 피해를 완화(0.67배)한다.

『바람을 소망하는 바람의 장벽』
키미가리 칸나 고유 포텐셜

1/시/선행/이번 턴 종료시까지 상대의 「전체기」를 무효화한다.

저장용 저장용
배율은 변경될 수 있음

221 히요리 (74aqsTS5eg)

2024-11-29 (불탄다..!) 13:06:50

아직 명확한 이미지가 안잡히긴 하네.

화력- 위주라기엔 내 뇌내 이미지에선


얼음이란 cc기 걸고 슬로우 걸고 얼리고 깨트리면 아픔 정도의

직접적인 딜보단 간접적 딜링기라는 느낌이라(?)

222 ◆uzJ35USa4U (T0Ls4n7rwc)

2024-11-29 (불탄다..!) 13:07:03

>>218 님은 이제

두가지 선택지들을 고른 뒤 이후 고유 이름 정하면 될듯

223 ◆uzJ35USa4U (T0Ls4n7rwc)

2024-11-29 (불탄다..!) 13:08:04

>>221 그런 부분이라면 극저온, 이러는 이미지가 될거에요

그리고 화력만 고유로 챙기는 것도 아니고 2번째 고유는 상대를 느리게 만들거나 얼어붙게 만드는 종류가 될거기 때문에 그런 쪽 이미지도 챙길 수 있을 것

224 히요리 (74aqsTS5eg)

2024-11-29 (불탄다..!) 13:10:19

>>223 하기야 그러면 될려나.

>>222 선택지는?

225 ◆uzJ35USa4U (T0Ls4n7rwc)

2024-11-29 (불탄다..!) 13:10:42

그러면 히요리 상에게 질문 1번

극저온의 이미지로 상대를 공격하면 상대가 어떤 상태가 될 거 같은지

느려진다거나, 일정 확률로 얼어붙는다거나, 혹은 극단적으로는 취약하게 만든다거나
혹은 냉기의 기운으로 아군에게 보호막을 씌우는 이미지같은 경우도 가능해서 본인이 생각하는 얼음의 마법사의 모습을 말해주면 감사해용

226 ◆uzJ35USa4U (T0Ls4n7rwc)

2024-11-29 (불탄다..!) 13:12:07

그리고 질문 2번은

자신의 필살기 정하기임

예를 들어서 얼음의 힘에 더불어 또다른 원소의 힘이 중첩된 공격이라거나, 상대 전체를 때리는 강력한 광역기라거나, 방어할 수 없는 관통의 일격이라거나, 피할 수 없는 추격하는 공격이라거나

그런 종류로 필살기의 특징 정하기

227 히요리 (74aqsTS5eg)

2024-11-29 (불탄다..!) 13:12:14

https://www.youtube.com/watch?v=ChUe3Ot-O2U

아이스 에이지(?)


라는 느낌일거 같음

228 ◆uzJ35USa4U (T0Ls4n7rwc)

2024-11-29 (불탄다..!) 13:14:12

음 아이스 에이지를 아예

필살기로 넣는것도 방법이려나

229 히요리 (74aqsTS5eg)

2024-11-29 (불탄다..!) 13:16:05

230 ◆uzJ35USa4U (T0Ls4n7rwc)

2024-11-29 (불탄다..!) 13:17:10

일종의 영역전개 느낌으로

필드를 얼음의 공간으로 몇턴동안 바꿔버리는 고유

231 히요리 (74aqsTS5eg)

2024-11-29 (불탄다..!) 13:18:24

날씨 조작하는 특성 같은걸려나.

막 가이오가나 그란돈의 가뭄 그런거처럼

232 ◆uzJ35USa4U (T0Ls4n7rwc)

2024-11-29 (불탄다..!) 13:18:59

아마 느낌으로 설명하자면

1고유는 아군의 얼음 기술을 한번씩 강화해주는 능력
2고유는 자신의 얼음 기술에 맞은 상대를 느려지게 만들어 제압하는 느낌
3고유는 시합중 1번, 영역을 전개해서 얼음에 강한 타입을 역으로 얼음이 이기게 만들어버리는 필살기

요런 느낌이려나요?

233 ◆uzJ35USa4U (T0Ls4n7rwc)

2024-11-29 (불탄다..!) 13:19:49

날씨로 구현될 가능성이 실제 높아요

여튼 능력으로는 최고에 오른 캐릭터니까 가능한 기예

234 히요리 (74aqsTS5eg)

2024-11-29 (불탄다..!) 13:19:53

드래곤 슬레이어... 가 아니라 화염카르텔도 이겨버리는거구나(?)

235 ◆uzJ35USa4U (T0Ls4n7rwc)

2024-11-29 (불탄다..!) 13:21:48

얼음의 저주받은 방어상성을 뒤집어버릴 이계

가지고 싶제?(?)

대신 지속은 1~2턴짜리겠지만요

236 히요리 (74aqsTS5eg)

2024-11-29 (불탄다..!) 13:24:34

오 방어쪽을 보완해주는건가.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