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1024> 【AA/다이스/앵커/D&D(거짓말)】 검 수집가 시트판 :: 26

천마◆w7HZD1s6hA

2024-08-24 16:02:25 - 2024-08-24 16:02:25

0 천마◆w7HZD1s6hA (veSP8IMRDg)

2024-08-24 (파란날) 16:02:25

데이터 저장

15 천마◆w7HZD1s6hA (tFWF7j1MRo)

2024-09-01 (내일 월요일) 00:43:52

           ┏━━━━━━━━━━━━━━━━━━━━━━━━━━━━━━━━━━━
           ┃【이름:■■■】
           ┣──────────────────────────────────
           ┃【Lv.3 Hp: 68 / Mp: 60】
           ┣──────────────────────────────────
           ┃【능력】
           ┃근력: 15[+05] 내구: 16[+06] 민첩: 16[+06] 마력: 17[+07]
           ┃지능: 12[+02] 지혜: 12[+02] 정신: 12[+02] 매력: 12[+02]
           ┣──────────────────────────────────
           ┃【종족】
           ┃《제노모프Xenomorph(B+)》
           ┃- 근력, 내구, 민첩, 마력 성장 中大, 그 외 中, 자유 성장치 + 1.
           ┃- 《제노블러드Xenoblood(B)》 형성, 종족계 특성 형성 및 숙련 보정.
           ┃- 특성 연관 기술 형성 및 숙련 보정.
           ┃- 전 종족계 특성의 생체 무장 형성 보정 + 4.
           ┣──────────────────────────────────
           ┃【고유 특성(1/1)】
           ┃《검은 액체Black Goo(Rank 1)》
           ┣──────────────────────────────────
           ┃【특성(5/8)】
           ┃《제노블러드Xenoblood(B Rank)》
           ┃《검은 외골격Black Exoskeleton(C Rank)》
           ┃《살상형 꼬리Killing Type Tail(C Rank)》
           ┃《어둠 속의 사냥술(C+ Rank)》
           ┃《케인의 자손(C+ Rank)》
           ┃《생체 증식(D Rank)》
           ┣──────────────────────────────────
           ┃【기술】
           ┃마력 운용(中 · 下)/ 기본 마력 기능 4, 휴식 Mp + 4/8/12, 은신 판정 + 3.
           ┃사냥(下 · 上)/ 생명체 상대 시 명중, 피해, AC + 3, 종족 특성 용량 + 1.
           ┃은신술(下 · 上)/ 민첩, 은신 판정 보정 + 3, 은신 유지 보정 + 3.
           ┃기동술(下 · 上)/ 명중, AC, 민첩 판정 + 3, 용량, 난이도 + 1, 이동 거리 + 15/30ft.
           ┗━━━━━━━━━━━━━━━━━━━━━━━━━━━━━━━━━━━
─────────────────────────────────────────────────
           ━━━━━━━━━━━━━━━━━━━━━━━━━━━━━━━━━━━━
           ───────────────────────────────────
           『고유 특성(1/1)』
           〔검은 액체Black Goo〕 - Rank 1-
           유형 : [변질] / 용량: [15/15] / [고유 특성]

           상세 : 생명의 형질을 변화시키는 혼돈의 물.

           대행성시대에 어울리지 않는 유기체를 더 승화시킨다.
           필요한 것들을 갖추고, 적응시키며 더 강화할 수 있는 존재로 만들어준다.

           아직은 시작에 불과하나, 끝은 창대하리라.

           <*> 재능의 영구적 종족 변화로 《제노모프(B+)》 개화. <10>
           <*> 종족 계통 특성의 생체 무장의 최소 랭크 D 보증화. <5>
           ───────────────────────────────────
           ━━━━━━━━━━━━━━━━━━━━━━━━━━━━━━━━━━━━
─────────────────────────────────────────────────
           ━━━━━━━━━━━━━━━━━━━━━━━━━━━━━━━━━━━━
           ───────────────────────────────────
           『특성(0/8)』
           〔제노블러드Xenoblood〕 - B Rank -
           유형 : [종족/존재] / 용량: [19/28]

           상세 : 종족적으로 타고 나는 육체를 유지하는 피이자 생명성.

           강력한 산성, 타오르는 피, 변화의 기점은 이 곳에서부터다.
          
           제 정신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것과 대적하고 싶어할리가 없다.

           <*> Hp, Mp 성장치 + D6, 종족계 용량 특성 + 1 <9>
           <*> 생체 무장 《제노블러드(C+)》 형성 및 종족 특성의 무장 형성 보정 + 2 <10>
           ───────────────────────────────────
           ━━━━━━━━━━━━━━━━━━━━━━━━━━━━━━━━━━━━
           ━━━━━━━━━━━━━━━━━━━━━━━━━━━━━━━━━━━━
           ───────────────────────────────────
           『특성(1/8)』
           〔검은 외골격Black Exoskeleton〕 - C Rank -
           유형 : [종족/육체] / 용량: [16/20]

           상세 :

          
          

          

           <*> Hp, Mp 성장치 + D8, 생체 무장 《검은 외골격(C)》 형성. <10>
           <*> 육체 내성 판정 + 2, 은신 판정 보정 + 2 <6>
           ───────────────────────────────────
           ━━━━━━━━━━━━━━━━━━━━━━━━━━━━━━━━━━━━
           ━━━━━━━━━━━━━━━━━━━━━━━━━━━━━━━━━━━━
           ───────────────────────────────────
           『특성(2/8)』
           〔살상형 꼬리Killing Type Tail〕 - C Rank -
           유형 : [종족/육체] / 용량: [14/18]

           상세 :

          
          

          

           <*> 명중, 피해, AC + 1 <3>
           <*> 생체 무장 《살상형 꼬리(C)》 형성 및 손실 시 재생. <5>
           <*> 라운드에 1회, 추가 행동, Hp, Mp 소모 2, 꼬리 사용 추가 공격 해금. <6>
           ───────────────────────────────────
           ━━━━━━━━━━━━━━━━━━━━━━━━━━━━━━━━━━━━
           ━━━━━━━━━━━━━━━━━━━━━━━━━━━━━━━━━━━━
           ───────────────────────────────────
           『특성(3/8)』
           〔어둠 속의 사냥술〕 - C+ Rank -
           유형 : [종족/기술] / 용량: [17/20]

           상세 :

          
          

          

           <*> 명중, 피해, AC + 2, 은신 판정 보정 + 2 <8>
           <*> 공격 이후 내력 운용 소모 이동 시, Mp 소모 3, 은신 판정 시도 가능. <5>
           <*> 공격 실패 시 다음 공격까지 AC, 명중 + 4 <4>
           ───────────────────────────────────
           ━━━━━━━━━━━━━━━━━━━━━━━━━━━━━━━━━━━━
           ━━━━━━━━━━━━━━━━━━━━━━━━━━━━━━━━━━━━
           ───────────────────────────────────
           『특성(4/8)』
           〔케인의 자손Kane's Son〕 - C+ Rank -
           유형 : [종족/기술] / 용량: [18/20]

           상세 :

          
          

          

           <*> 명중, 피해, AC + 2, 검은 외골격에 부속 《작살 발톱(D)》, 《외부 근육(D)》 형성 <10>
           <*> 사망 시 레벨 당 1회, Mp의 Hp 전환, 해당 전투 동안 생체 무장 내 + 부여, 전투 수치 보정 총합 [최대 - ] <8>
           ───────────────────────────────────
           ━━━━━━━━━━━━━━━━━━━━━━━━━━━━━━━━━━━━
           ━━━━━━━━━━━━━━━━━━━━━━━━━━━━━━━━━━━━
           ───────────────────────────────────
           『특성(5/8)』
           〔생체 증식〕 - D Rank -
           유형 : [종족/번식] / 용량: [10/13]

           상세 :

          
          

          

           <*> 대상에게 근력 내성 판정 대결, 3회 연속 승리 시 《제노에그(C)》 삽입. <8>
           <*> 제노에그 삽입 대상의 성장 판정 보정 + 1. <2>
           ───────────────────────────────────
           ━━━━━━━━━━━━━━━━━━━━━━━━━━━━━━━━━━━━
─────────────────────────────────────────────────
           ━━━━━━━━━━━━━━━━━━━━━━━━━━━━━━━━━━━━
           ───────────────────────────────────
           『장비(1/7)』
           〔제노블러드Xenoblood〕 - C+ Rank -

           상세 :

          

          

           <*> 최대 Hp, Mp + 10, 매 턴 Hp, Mp + 2.
           <*> 명중, 피해, AC + 2, 공격 판정 중 1회 D10 보정 발현.
           <*> 피격 중 내구 내성(DC · 18[20]) 강제, 실패 시 독계 피해 D5.
           ───────────────────────────────────
           ━━━━━━━━━━━━━━━━━━━━━━━━━━━━━━━━━━━━
           ━━━━━━━━━━━━━━━━━━━━━━━━━━━━━━━━━━━━
           ───────────────────────────────────
           『장비(2/7)』
           〔검은 외골격〕 - C Rank -

           상세 :

          

          

           <*> 물리 방어력: 16, 내구 보정치 적용: 8, 부위: 전신.
           <*> 육체 판정 보정 + 2, 은신 판정 보정 + 2, 은신 유지 보정 + 2.
           <*> 피격 중 내구 내성(DC · 16[20]) 강제, 공명, 난이도 증가 + 4, 독계 피해 증가 + D5.
           ───────────────────────────────────
           ━━━━━━━━━━━━━━━━━━━━━━━━━━━━━━━━━━━━
           ━━━━━━━━━━━━━━━━━━━━━━━━━━━━━━━━━━━━
           ───────────────────────────────────
           『장비(3/7)』
           〔작살 발톱〕 - D Rank -

           상세 :

          

          

           <*> 기본 피해: D8, 피해 보정치 적용: 근력, 근거리 기능 무기.
           <*> 육체 판정 보정 + 2, 공격 판정 중 1회 D10 보정 발현.
           ───────────────────────────────────
           ━━━━━━━━━━━━━━━━━━━━━━━━━━━━━━━━━━━━
           ━━━━━━━━━━━━━━━━━━━━━━━━━━━━━━━━━━━━
           ───────────────────────────────────
           『장비(4/7)』
           〔외부 근육〕 - D Rank -

           상세 :

          

          

           <*> 명중, 피해, AC + 2, 육체 판정 보정 + 2.
           <*> 마력 운용 사용 중 자동으로 추가 보정 2.
           ───────────────────────────────────
           ━━━━━━━━━━━━━━━━━━━━━━━━━━━━━━━━━━━━
           ━━━━━━━━━━━━━━━━━━━━━━━━━━━━━━━━━━━━
           ───────────────────────────────────
           『장비(5/7)』
           〔살상형 꼬리〕 - C Rank -

           상세 :

          

          

           <*> 기본 피해: D8, 피해 보정치 적용: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3칸]
           <*> 라운드에 1회, 추가 행동, Hp, Mp 소모 2, 꼬리 사용 추가 공격 해금.
           <*> 턴에 2회, 판정 중 추가 보정 D10 발현 가능.
           ───────────────────────────────────
           ━━━━━━━━━━━━━━━━━━━━━━━━━━━━━━━━━━━━
           ━━━━━━━━━━━━━━━━━━━━━━━━━━━━━━━━━━━━
           ───────────────────────────────────
           『장비(6/7)』
           〔제노에그〕 - C Rank -

           상세 :

          

          

           <*> 삽입 후 라운드 시작 시 대상 내구 내성 판정(DC · 16), 실패 시 카운트 축적.
           <*> 카운트가 3 도달 시 제노에그 발화, 체스트 버스터로 우화 후 사망.
           <*> 체스트 버스터 우화 후 사망 시 Exp 배화 축적 효과 발생. <간섭됨>
           ───────────────────────────────────
           ━━━━━━━━━━━━━━━━━━━━━━━━━━━━━━━━━━━━

18 천마◆w7HZD1s6hA (hNx3AdXdj.)

2024-09-11 (水) 14:25:37

[천유현 Lv.3: 1630 / 8100]
[위궁우 Lv.3: 1630 / 8100]
[백우희 Lv.3: 1630 / 8100]
[신하연 Lv.2: 2590 / 3600]

20 천마◆w7HZD1s6hA (lU1bA8SBDs)

2024-09-13 (불탄다..!) 11:36:35

           ┏━━━━━━━━━━━━━━━━━━━━━━━━━━━━━━━━━━━
           ┃【이름:백우희白羽凞】
           ┣──────────────────────────────────
           ┃【Lv.3 Hp: 38 / Mp: 38】
           ┣──────────────────────────────────
           ┃【능력】
           ┃근력: 12[+02] 내구: 16[+06] 민첩: 15[+05] 내력: 15[+05]
           ┃지능: 13[+03] 지혜: 12[+02] 정신: 14[+04] 매력: 13[+03]
           ┣──────────────────────────────────
           ┃【재능】
           ┃《(B+)》
           ┣──────────────────────────────────
           ┃【고유 특성(1/1)】
           ┃《별계別界의 별(Rank 1)》
           ┣──────────────────────────────────
           ┃【특성(6/8)】
           ┃《법광法光의 성단星丹(B Rank)》
           ┃《성광별력星光別力(B Rank)》
           ┃《성광星光의 검劍(B Rank)》
           ┃《휘성揮星의 막幕(C+ Rank)》
           ┃《별빛 모으기(C+ Rank)》
           ┃《분광기分光氣(C Rank)》
           ┣──────────────────────────────────
           ┃【기술】
           ┃심법心法(中 · 下)/ 내성 굴림, 난이도 판정, Mp 성장치, 소모 절감 + 3, 용량 + 1.
           ┃내력 운용內力 運用(中 · 下)/ 기본 내력 기능 4, 휴식 Mp + 4/8/12, 매 턴 Hp + 1, Mp + 2.
           ┃검술劍術(下 · 上)/ 검 제한 해금 1, 명중, 피해, 회피 + 3, 용량, 난이도 + 1.
           ┃경신술輕身術(下 · 上)/ 명중. AC, 민첩 판정 + 3, 용량, 난이도 + 1, 이동 거리 + 3칸/6칸.
           ┃갑주술甲胄術(下 · 上)/ 갑주 제한 해금 1, 회피, 방어, 내구 보정 + 3, 용량, 난이도 + 1.
           ┃통찰通察(下 · 上)/ 지혜 판정 보정 + 3, 통찰 판정 보정 + 3.
           ┗━━━━━━━━━━━━━━━━━━━━━━━━━━━━━━━━━━━
─────────────────────────────────────────────────
           ━━━━━━━━━━━━━━━━━━━━━━━━━━━━━━━━━━━━
           ───────────────────────────────────
           『고유 특성(1/1)』
           〔별계別界의 별〕 - Rank 1 -
           유형 : [유물] / 용량: [21/21] / [고유 특성]

           상세 : 하늘 너머에서부터 떨어져 내린 우주 유물의 파편.

           기이한 색채로 빛나며 일렁이면서 법칙이 일그러지는 힘을 부여한다.

           크기가 작은지라 아직은 강하지 않으나, 수복 중으로 보인다.

           <*> 전 특성 용량 + 2 <6>
           <*> 행동 및 Hp, Mp 소모 5, 《별계의 별(C+)》 소환 <7>
           <*> 별계의 별 소환 시 불리점 적용 대상의 한도 증진 1 <3>
           <*> 사망 시 하루에 1회, 다음 라운드 시작 시 Mp의 Hp 전환 소생 발생. <5>
           ───────────────────────────────────
           ━━━━━━━━━━━━━━━━━━━━━━━━━━━━━━━━━━━━
─────────────────────────────────────────────────
          ━━━━━━━━━━━━━━━━━━━━━━━━━━━━━━━━━━━━
           ───────────────────────────────────
           『특성(1/8)』
           〔법광法光의 성단星丹〕 - B Rank -
           유형 : [무공/단전] / 용량: [25/31]

           상세 : 기이하게 일렁이며 번쩍이던 빛의 색깔이 잦아든 것도 같은 별.

           흔히 말해 안정기라는 것에 도달한 이것은 육혈六穴과 이어진 채 회전하고,
           그 회전은 이내 소진되는 기를 재생시키는 영역에 도달한다.

           흡인력吸引力을 통한 빛의 조절을 위한 하나의 단초에 도달한 것도 같을지도.

           <*> Hp, Mp 성장치 + D4, 매 턴 Hp, Mp + 1, 별계의 별 소환 중 추가 재생 + 2 <12>
           <*> [법광法光]: 별계의 별 소환 중 성력무장 발현 보정 4, 주기능 효과 + 2 <8>
           <*> [별력別力]: 전투 중 불리점 발생 시 축적 성력星力 전투 중 저장 <최대 3[4]회> <5>
           ───────────────────────────────────
           ━━━━━━━━━━━━━━━━━━━━━━━━━━━━━━━━━━━━
           ━━━━━━━━━━━━━━━━━━━━━━━━━━━━━━━━━━━━
           ───────────────────────────────────
           『특성(2/8)』
           〔성광별력星光別力〕 - B Rank -
           유형 : [무술/기공] / 용량: [22/31]

           상세 : 별의 빛을 조정하는 방법을 시도하며 빚어낸 광채光彩.

           빛의 굴절이니 반사니 하는 것은 어렵지만,
           우선적으로 집약해낸 중단전과 별을 이용해서 반사하는 방법에 닿았다.

           이걸로 흉운을 상대에게 밀어넣는 방법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겠지.

           <*> Hp, Mp 성장치 + D6, 특성 형성 보정 + 1, 성력 축적, 저장 최대치 + 1 <12>
           <*> [별력別力]: 전투 중 불리점 발생 시 성력星力 축적 <최대 3[4]회> <5>
           <*> [별광결別光決]: 라운드에 1회, 성력 소모 1, 불리점 판정 발생 중 재굴림 <5>
           ───────────────────────────────────
           ━━━━━━━━━━━━━━━━━━━━━━━━━━━━━━━━━━━━
           ━━━━━━━━━━━━━━━━━━━━━━━━━━━━━━━━━━━━
           ───────────────────────────────────
           『특성(3/8)』
           〔성광星光의 검劍〕 - B Rank -
           유형 : [무술/검술] / 용량: [23/32]

           상세 : 별에서부터 흘러나오는 힘을 이용하여 빚어낸 창...검?

           이런 것을 검술이라고 말하기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그럼에도 힘을 통해 빚어낸 검을 다루는 기법까지도 포함한다.

           별을 소환해낸 힘을 이용하기 때문에 알 수 없는 기능이 발현될 수도 있다.

           <*> 명중, 피해, 회피 + 3, 별계의 별 소환 중 자동 《성광의 검(C+)》 발현. <13>
           <*> 전투 중 3회까지 공격, 피격 중 상대에게 불리점 판정 강제 <10>
           ───────────────────────────────────
           ━━━━━━━━━━━━━━━━━━━━━━━━━━━━━━━━━━━━
           ━━━━━━━━━━━━━━━━━━━━━━━━━━━━━━━━━━━━
           ───────────────────────────────────
           『특성(4/8)』
           〔휘성揮星의 막幕〕 - C+ Rank -
           유형 : [무술/기공] / 용량: [18/22]

           상세 : 별에서 흘러나오는 힘을 이용하여 전신에 두른 막.

           전투의 반이 공격이고, 반이 방어라고 하는 말 그대로,
           공격을 유지하는 힘과 방어를 유지하는 힘을 반반하려는 시도에서 탄생했다.

           별을 소환해낸 힘을 이용하기 때문에 알 수 없는 기능이 발현될 수도 있다.

           <*> 명중, 회피 + 2, 별계의 별 소환 중 자동 《휘성의 막(C+)》 발현. <12>
           <*> 휘성의 막 착용 중, 피격 시 전투 중 2회까지 자동 성력 보충 <6>
           ───────────────────────────────────
           ━━━━━━━━━━━━━━━━━━━━━━━━━━━━━━━━━━━━
           ━━━━━━━━━━━━━━━━━━━━━━━━━━━━━━━━━━━━
           ───────────────────────────────────
           『특성(5/8)』
           〔별빛 모으기〕 - C+ Rank -
           유형 : [무술/기법] / 용량: [18/22]

           상세 : 강제로 성력을 빚어내는 방법에 대한 기법.

           억지로 육체를 혹사시켜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럼에도 지금까지 모으지 못했던 성력을 쉽사리 보충할 수 있다.

           <*> 명중, 피해, AC + 1, 추가 행동, Hp, Mp 소모 5, 성력 1회 충전 <8>
           <*> 성력 축적 중 축적 수 비례 불리점 한도 증진 1 <최대 3> <9>
           ───────────────────────────────────
           ━━━━━━━━━━━━━━━━━━━━━━━━━━━━━━━━━━━━
           ━━━━━━━━━━━━━━━━━━━━━━━━━━━━━━━━━━━━
           ───────────────────────────────────
           『특성(6/8)』
           〔분광기分光氣〕 - C Rank -
           유형 : [무술/기법] / 용량: [14/18]

           상세 : 뭉쳐낸 빛을 이용하는 기법이자 기력 연성법.

           빛을 이용해서 날을 강하게 하거나 아니면 휘게 하거나,
           여러가지 방법의 여러가지 갈래를 이용하는 법이 있다.

           <*> 성력 소모 1,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택 1 보정 D10 <5>
           <*> 턴에 1회까지 성력 소모 1, 자유 행동 이동 거리 20ft[4칸] 획득 <4>
           <*> 턴에 1회까지 성력 소모 1, 불리점 판정 발생 시 판정 보정/역보정 + D10 <5>
           ───────────────────────────────────
           ━━━━━━━━━━━━━━━━━━━━━━━━━━━━━━━━━━━━
─────────────────────────────────────────────────
           ━━━━━━━━━━━━━━━━━━━━━━━━━━━━━━━━━━━━
           ───────────────────────────────────
           『장비(1/3)』
           〔별계別界의 별〕 - C+ Rank -

           상세 : 별조각의 형상체.

           인간의 신경 기관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색채로 빛난다.

           <*> 현현 중 200ft 내 전원, 랜덤하게 작용하는 '불리점' 부여 상태화.
           <*> 판정 발생 시 추가적 D20, 4 이하로 해당 판정에 불리점 부여.
           ───────────────────────────────────
           ━━━━━━━━━━━━━━━━━━━━━━━━━━━━━━━━━━━━
           ━━━━━━━━━━━━━━━━━━━━━━━━━━━━━━━━━━━━
           ───────────────────────────────────
           『장비(2/3)』
           〔성광星光의 검劍〕 - C+ Rank -

           상세 : 별조각을 타고 흐르는 힘을 창...검처럼 빚어낸 것.
           이런 게 창검이냐고 항의해도 닿지 않는다.

           <*> 기본 피해: D14,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
           <*> 현현 중 원뿔형 50ft 내 전원, 랜덤하게 작용하는 '불리점' 부여 상태화.
           <*> 판정 발생 시 추가적 D20, 5 이하로 해당 판정에 불리점 부여.
           <*> 불리점 발생 시 해당 전투 중 피해 최소치 + 1 <3회까지 중첩>
           ───────────────────────────────────
           ━━━━━━━━━━━━━━━━━━━━━━━━━━━━━━━━━━━━
           ━━━━━━━━━━━━━━━━━━━━━━━━━━━━━━━━━━━━
           ───────────────────────────────────
           『장비(3/3)』
           〔휘성揮星의 막幕〕 - C+ Rank -

           상세 : 별조각을 타고 흐르는 힘을 막처럼 빚어낸 것.

           반투명해서 안이 비쳐보이는 건 어쩔 수 없다. 원작 고증.

           <*> 기본 물리 방어력: 18, 내구 보정치 적용: 10, 부위: 전신.
           <*> 현현 중 자신에 대한 공격에 대해 판정 불리점 한도 증진 2.
           <*> 현현 중 분광기 사용 시 자동으로 판정 보정 D10 추가.
           ───────────────────────────────────
           ━━━━━━━━━━━━━━━━━━━━━━━━━━━━━━━━━━━━

21 천마◆w7HZD1s6hA (lU1bA8SBDs)

2024-09-13 (불탄다..!) 11:37:57

           ┏━━━━━━━━━━━━━━━━━━━━━━━━━━━━━━━━━━━
           ┃【이름:신하연】
           ┣──────────────────────────────────
           ┃【Lv.2 Hp: 22 / Mp: 23】
           ┣──────────────────────────────────
           ┃【능력】
           ┃근력: 10[+00] 내구: 13[+03] 민첩: 16[+06] 내력: 16[+06]
           ┃지능: 14[+04] 지혜: 11[+01] 정신: 10[+00] 매력: 13[+03]
           ┣──────────────────────────────────
           ┃【재능】
           ┃《(A)》
           ┣──────────────────────────────────
           ┃【고유 특성(1/1)】
           ┃《웅크린 자(Rank 2)》
           ┣──────────────────────────────────
           ┃【특성(4/7)】
           ┃《장막의 고치(B+ Rank)》
           ┃《외형묘요外形猫妖(B Rank)》
           ┃《잔광요단殘光妖丹(C Rank)》
           ┃《잔백구혼조殘魄拘魂爪(C Rank)》
           ┣──────────────────────────────────
           ┃【기술】
           ┃내력 운용內力 運用(下 · 上)/ 기본 내력 기능 3, 휴식 Mp + 3/6/9, 매 턴 Hp, Mp + 1.
           ┃경신술輕身術(下 · 中)/ 명중. AC, 민첩 판정 + 2, 용량, 난이도 + 1, 이동 거리 + 2칸/4칸.
           ┃곡예曲藝(下 · 中)/ 명중, AC + 2, 민첩 판정 + 4.
           ┃감지感知(下 · 中)/ 상시 감지 + 2, 감지 판정 + 2.
           ┗━━━━━━━━━━━━━━━━━━━━━━━━━━━━━━━━━━━
─────────────────────────────────────────────────
           ━━━━━━━━━━━━━━━━━━━━━━━━━━━━━━━━━━━━
           ───────────────────────────────────
           『고유 특성(1/1)』
           〔웅크린 자〕 - Rank 2 -
           유형 : [존재] / 용량: [30/30] / [고유 특성]

           상세 : 아직 피어나지 못하고 웅크린 자.

           피어나기 전까지 느낀 것들이 쌓이고 또 쌓여 피어난다.

           무엇이 될지는 경험에 달려있다.

           <*> 판정 등을 통해 Exp로 대표되는 업業을 축적 시 반분하여 해당 특성에 저장 <10>
           <*> 해당 특성에 저장되는 업의 종류에 따라 개화하는 [결과물]을 지정 <10>
           <*> [개화開化]: 조건 충족, 쌓아온 업에 따라 레벨, 전 스탯, 특성, 기술이 승화 및 변질. <10>
           ───────────────────────────────────
           ━━━━━━━━━━━━━━━━━━━━━━━━━━━━━━━━━━━━
─────────────────────────────────────────────────
           ━━━━━━━━━━━━━━━━━━━━━━━━━━━━━━━━━━━━
           ───────────────────────────────────
           『특성(1/7)』
           〔장막의 고치〕 - B+ Rank -
           유형 : [존재/존재] / 용량: [22/31]

           상세 : 알 수 없는 고치같은 동글동글함.

           동글동글함의 근원지라고 볼 수 있다.
          
           찌르면 우르르 떤다.

           <*> 특성 형성 및 숙련 판정 + 1 <6>
           <*> 판정을 통해 업業 축적 중 축적량 비례 특성 형성 및 숙련 판정 보정 + N <6>
           <*> 전 판정 보정 + D6 <9>
           ───────────────────────────────────
           ━━━━━━━━━━━━━━━━━━━━━━━━━━━━━━━━━━━━
           ━━━━━━━━━━━━━━━━━━━━━━━━━━━━━━━━━━━━
           ───────────────────────────────────
           『특성(2/7)』
           〔외형묘요外形猫妖〕 - B Rank -
           유형 : [존재/존재] / 용량: [20/29]

           상세 : 쌓아올린 업으로 인해 첫 기틀로 드러난 것.

           무武라기에는 모호하나 기氣의 한 갈래인 요妖에 도달했다.
           사람보다는 반요에 가까워지고 있음은 아마 과장이 아니겠지.

           본질적인 요술의 각성은 ─ 아직 멀었을까 ?

           <*> Hp, Mp 성장치 + D6, 잔광요력殘光妖力의 진기 형성. <11>
           <*> 전투 한정 전 판정 보정 증진 + D6, 턴에 2회까지 자유 판정 보정 D6 <9>
           ───────────────────────────────────
           ━━━━━━━━━━━━━━━━━━━━━━━━━━━━━━━━━━━━
           ━━━━━━━━━━━━━━━━━━━━━━━━━━━━━━━━━━━━
           ───────────────────────────────────
           『특성(3/7)』
           〔잔광요단殘光妖丹〕 - C Rank -
           유형 : [육체/내단] / 용량: [14/18]

           상세 : 쌓아올린 업으로 인해 기틀이 다져지며 빚어진 것.

           무로 교정지어졌다기에는 모호한 무언가가 있다.
           다만 요술妖術을 빚어내기에 적합한 외外의 기는 완전히 응집했다.

           한 차례 본 적이 있는 기를 닮은 형태로 ─ 그것은 기혈에 모여 휘돌고 있다.

           <*> 매 턴 Hp, Mp + 1, 반응 행동 1회 증진 <9>
           <*> [잔광요력殘光妖力]: Hp, Mp 동시 사용 시 자동 판정 보정 + D10 <5>
           ───────────────────────────────────
           ━━━━━━━━━━━━━━━━━━━━━━━━━━━━━━━━━━━━
           ━━━━━━━━━━━━━━━━━━━━━━━━━━━━━━━━━━━━
           ───────────────────────────────────
           『특성(4/7)』
           〔잔백구혼조殘魄拘魂爪〕 - C Rank -
           유형 : [무공/조법] / 용량: [14/18]

           상세 : 그저 가져다대는 것만으로 기맥을 절단하고, 혈맥을 파열시키는 조법.
           마도삼대수魔道三大手의 하나로 환의 묘리를 품은 채 운공된다.

           외딴 손 홀로 백을 난도질하기에 잔백殘魄, 혼을 붙잡기에 구혼拘魂.
           그렇기에 잔백구혼이라는 이름으로 귀신의 손이라는 혈채를 위명에 쌓았다.

           <*> 명중, 피해, AC + 2 <6>
           <*> [귀수식鬼手式]: 《귀수식鬼手式(C)》 형성 및 난이도 보정 + 4 <8>
           ───────────────────────────────────
           ━━━━━━━━━━━━━━━━━━━━━━━━━━━━━━━━━━━━
─────────────────────────────────────────────────
           ━━━━━━━━━━━━━━━━━━━━━━━━━━━━━━━━━━━━
           ───────────────────────────────────
           『기예(1/1)』
           〔귀수식鬼手式〕 - C Rank -

           상세 : 잔백구혼조 내에 자체적으로 내재된 운공법運功法.

           그것을 연공함으로서 자연스레 드러낼 수 있게 되는,
           삼대절수三大絶手의 위명에 자연스러운 요수妖手를 형形하는 기법技法.

           비록 아직 제대로 된 연공이 이뤄져 있지 않다고 하더라도,
           그저 요수를 빚어내는 것만으로도 요기妖氣의 힘이 강하게 빚어진다.

           <*> 추가 행동, Hp, Mp 소모 4, 매 턴 Hp, Mp 소모 1, 요수妖手의 형성화.
           <*> 요수妖手 형성 중 자체적 무장화, 기본 피해 D10, 피해 보정치 민첩 적용.
           <*> 요수妖手 형성 중 연관 무학방술 관련 난이도 보정 + 4
           <*> 요수妖手 형성 중 공격 시 내구 내성 굴림(DC · 16[24]), 실패 시 회복 상쇄 5 발현.
           ───────────────────────────────────
           ━━━━━━━━━━━━━━━━━━━━━━━━━━━━━━━━━━━━

22 천마◆w7HZD1s6hA (lU1bA8SBDs)

2024-09-13 (불탄다..!) 12:19:11

           ┏━━━━━━━━━━━━━━━━━━━━━━━━━━━━━━━━━━━
           ┃【이름:위궁우衛宮遇】
           ┣──────────────────────────────────
           ┃【Lv.3 Hp: 53 / Mp: 50】
           ┣──────────────────────────────────
           ┃【능력】
           ┃근력: 16[+06] 내구: 17[+07] 민첩: 15[+05] 내력: 16[+06]
           ┃지능: 15[+05] 지혜: 16[+06] 정신: 16[+06] 매력: 14[+04]
           ┣──────────────────────────────────
           ┃【재능】
           ┃《(B)》
           ┣──────────────────────────────────
           ┃【고유 특성(1/1)】
           ┃《제련製聯의 철혈鐵血(Rank 1)》
           ┣──────────────────────────────────
           ┃【특성(6/8)】
           ┃《무원제련공無元製鍊功(B Rank)》
           ┃《금격철신金骼鐵身(B+ Rank)》
           ┃《금신검갑공金身劍鉀功(B Rank)》
           ┃《투영검령透影劍領(C+ Rank)》
           ┃《일련철검一練鐵劍(C Rank)》
           ┃《연철제법練鐵製法(C Rank)》
           ┣──────────────────────────────────
           ┃【기술】
           ┃심법心法(中 · 下)/ 내성 굴림, 난이도 판정, Mp 성장치, 소모 절감 + 3, 용량 + 1.
           ┃내력 운용內力 運用(中 · 下)/ 기본 내력 기능 4, 휴식 Mp + 4/8/12, 방어 적용 승화.
           ┃갑주술甲胄術(下 · 上)/ 갑주 제한 해금 1, AC, 방어, 내구 보정 + 3, 용량, 난이도 + 1.
           ┃검술劍術(下 · 上)/ 검 제한 해금 1, 명중, 피해, AC + 3, 용량, 난이도 + 1.
           ┃경신술輕身術(下 · 中)/ 명중, AC, 민첩 보정 + 2, 용량, 난이도 + 1..
           ┃인내忍耐(下 · 中)/ 정신, 내구 보정 + 2, 방어, Hp 한계치 + 2.
           ┗━━━━━━━━━━━━━━━━━━━━━━━━━━━━━━━━━━━
─────────────────────────────────────────────────
           ━━━━━━━━━━━━━━━━━━━━━━━━━━━━━━━━━━━━
           ───────────────────────────────────
           『고유 특성(1/1)』
           〔제련製聯의 철혈鐵血〕 - Rank 1 -
           유형 : [존재] / 용량: [15/15] / [고유 특성]

           상세 : 피에 녹아들어 있는 쇳물의 신비, 그 승화.

           혈통血通을 통해 전해져 내려오던 금기金氣가,
           단순히 기氣로 그치는 걸 넘어서 금정金精으로 화하여 흐른다.

           일반적인 진기眞氣의 규격이 아닌 상위 기력이라 칭해도 무방할 듯 하다.

           <*> 내력으로 철혈기력鐵血氣力을 연성 <5>
           <*> 주기능 효과 보정 + 5, 신비 방어 상승의 용량 불리 해소화. <10>
           ───────────────────────────────────
           ━━━━━━━━━━━━━━━━━━━━━━━━━━━━━━━━━━━━
─────────────────────────────────────────────────
           ━━━━━━━━━━━━━━━━━━━━━━━━━━━━━━━━━━━━
           ───────────────────────────────────
           『특성(1/8)』
           〔무원제련공無元製練功〕 - B Rank -
           유형 : [무공/심법] / 용량: [22/31]

           상세 : 중심을 빚어냈으나 채워넣지 않는 심법.

           육체의 중심은 하단전이며, 이는 상체와 하체의 중심으로 구분된다.
           아마 하단전이라는 게 그 위치에 있는 것도 그런 식으로 증명된 거겠지.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미 돌아가고 있는 기력을 몰아넣을 필요는 없었다.
           인지하면 그만인 것이다. 그러한 상시주천이 상승의 경지임을.

           <*> Hp, Mp 성장치 + D6, 철혈기력 연동 특성 용량 보정 + 2 <7>
           <*> [성제결成製決]: 성장 관련 판정 중 내성 굴림 보정 + 2, 특성 형성 보정 + 2 <10>
           <*> [호체진기護體眞氣]: 매 턴 Mp 소모 1[0], 방어 및 신비 방어 + 5 <8>
           ───────────────────────────────────
           ━━━━━━━━━━━━━━━━━━━━━━━━━━━━━━━━━━━━
           ━━━━━━━━━━━━━━━━━━━━━━━━━━━━━━━━━━━━
           ───────────────────────────────────
           『특성(2/8)』
           〔금격철신金骼鐵身〕 - B+ Rank -
           유형 : [무술/육체] / 용량: [23/32]

           상세 : 물질적인 순서를 논하자면 그것은 정精, 기氣, 신神의 순이다,

           물질에 가깝다고 해야 할 정精, 비물질적이어야 마땅한 기氣.
           그리고 아예 관념에 가까워야 할 신神.

           그런데 그러한 기氣가 정精에 머무르고 있음이란 무슨 의미인가.
           그것에 대한 답을 육신은 절로 빚어내고 있었다.

           <*> Hp, Mp 성장치 + D8, 내구 성장치 + 1 <8>
           <*> 육체 내성 판정 + 2, 내성 굴림 중 턴에 2회까지 Mp 소모 2, 판정 보정 + D10 <9>
           <*> [금격태金骼態]: 호체진기 사용 중, 매 턴 Mp 소모 1[0], 명중, 피해, AC + 5 <6>
           ───────────────────────────────────
           ━━━━━━━━━━━━━━━━━━━━━━━━━━━━━━━━━━━━
           ━━━━━━━━━━━━━━━━━━━━━━━━━━━━━━━━━━━━
           ───────────────────────────────────
           『특성(3/8)』
           〔금신검갑金身劍鉀〕 - B Rank -
           유형 : [무공/기공] / 용량: [23/32]

           상세 : 전신의 경락을 흐르는 철혈기력으로 인한 강화.
           그것을 격발시키며 연쇄하는 것으로 이제 완연한 기갑氣甲으로 승화한 것.

           호신기갑護身氣甲, 그것은 그렇게 불려 마땅한 영역에 온전히 안착했다.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그 방어력은 마땅히 포격도 막아낼 수 있을 정도.
           다음으로 추구해야 할 경지는 ─ 이러한 기갑을 심법의 주천로와 엮어 상시화일 것이다.

           <*> [금신갑金身鉀]: 추가 행동, Hp, Mp 소모 10, 매 턴 Mp 소모 4[3], 기갑氣鉀 증축. <-38>
           <*> 기갑 증축 중 방어, 신비 방어 + 20, 매 턴 자유 판정 보정 D10 2회 획득. <50>
           <*> 기갑 증축 중 피격 시 추가 Mp 소모 4[3], 피해 감쇄 2D10 발현 <6>
           <*> 기갑 증축 중 내성 굴림 시 턴에 1회 추가 Mp 소모 2[1], 내성 굴림 보정 D10 발현 <5>
           ───────────────────────────────────
           ━━━━━━━━━━━━━━━━━━━━━━━━━━━━━━━━━━━━
           ━━━━━━━━━━━━━━━━━━━━━━━━━━━━━━━━━━━━
           ───────────────────────────────────
           『특성(4/8)』
           〔투영검령透影劍領〕 - C+ Rank -
           유형 : [무공/검법] / 용량: [16/20]

           상세 : 쥐고 있는 검을 읽어내는 것으로 적합화하며 변용하는 검법.

           일반적인 다루기와는 이야기가 다르다고 말해 마땅하다 봐야 할 무언가.

           하필이면 검을 읽어내는 데 특화되어 있음은 어떤 의미인가 ?

           <*> 명중, 피해, AC + 3, 동조결 달성 시 추가 + 2 <12>
           <*> [동조결同調決]: 착용 검 대상 통찰 판정 발현, 성공 시 무구 전투 기예 개방. <4>
           ───────────────────────────────────
           ━━━━━━━━━━━━━━━━━━━━━━━━━━━━━━━━━━━━
           ━━━━━━━━━━━━━━━━━━━━━━━━━━━━━━━━━━━━
           ───────────────────────────────────
           『특성(5/8)』
           〔일련철검一練鐵劍〕 - C Rank -
           유형 : [무공/검기] / 용량: [16/20]

           상세 : 한번의 제대로 된 정련을 갖추고자 했던 고찰의 결과.

           열번의 정련은 이루지 못했으나, 그 한번은 왠만한 것보다 더 높은 성취를 담는다.

           이제 그 단순한 1번을 더 높게 펼쳐내야 할 때일지도 모른다.

           <*> 짧은 휴식 소모, 검 계통 특성 및 장비의 기능 및 구조에 제작 판정 시도 <5>
           <*> 검 계통 특성 및 장비에 한하여 제작, 통찰 판정 보정 + 5 <5>
           <*> 검을 장비 중 매 턴 Mp 소모 1[0], 명중, 피해, AC, 신비 방어 + 2 <6>
           ───────────────────────────────────
           ━━━━━━━━━━━━━━━━━━━━━━━━━━━━━━━━━━━━
           ━━━━━━━━━━━━━━━━━━━━━━━━━━━━━━━━━━━━
           ───────────────────────────────────
           『특성(6/8)』
           〔연철제법練鐵製法〕 - C Rank -
           유형 : [무공/기공] / 용량: [15/19]

           상세 : 철혈진기를 체외로 발하여 금정金精으로 덮는 기법.
           착용하고 있는 장비 및 의복에 연계하여 그 성능을 끌어올린다.

           쇳물에 뒤덮인 채 육신을 뒤바꾸는 광경에서 나아가는 건 이성二成의 수양.

           실제 그럴지는 몰라도 일단은, 그렇게 정했다.

           <*> 매 턴 Hp, Mp 소모 1, 착용 장비 중 2체까지 C랭크 장비화 판정 부여. <8>
           <*> 제작 및 통찰 판정 보정 + 4, 장비 착용 중 기예 사용 시 난이도 보정 + 4 <7>
           ───────────────────────────────────
           ━━━━━━━━━━━━━━━━━━━━━━━━━━━━━━━━━━━━
─────────────────────────────────────────────────

24 천마◆w7HZD1s6hA (lU1bA8SBDs)

2024-09-13 (불탄다..!) 19:51:51

천유현
명중: D20 + 6 + 5 + 3 + 3 + 3 + 3: D20 + 23 + 1~3
피해: 2D10 + 4 + 3 + 3 + 3 + 5 + 3 : 2D10 + 18 + 1~3
AC: 16 + 5 + 3 + 3 + 3: 33 + 1~3
방어: 2 + 3 + 1~3: 5 + 1~3

백우희
명중: D20 + 5 + 3 + 3 + 3 + 2 + 1: D20 + 17
피해: D14 + 2 + 3 + 3 + 1: D14 + 9
AC: 15 + 15: 30
방어: 18 + 3 + 3: 24

신하연
명중: D20 + 12 + D10 + 2D6
피해: D10 + 8 + D10 + 2D6
AC: 22 + 2D6
방어: 1 + 2D6

위궁우
명중: D20 + 5 + 3 + 3 + 2 + 5 + 3 + 2 + 2: D20 + 25
피해: D10 + 6 + 3 + 5 + 3 + 2 + 2: D10 + 21
AC: 15 + 3 + 3 + 2 + 5 + 3 + 2 + 2: 35
방어: 7 + 3 + 5 + 20 + 10: 45: 77
신방: 5 + 20 + 2 + 5: 32: 43

25 천마◆w7HZD1s6hA (5BdqO2RtXY)

2024-09-18 (水) 01:48:12

           ┏━━━━━━━━━━━━━━━━━━━━━━━━━━━━━━━━━━━
           ┃【이름:천유현天有玄】
           ┣──────────────────────────────────
           ┃【Lv.3 Hp: 42 / Mp: 43】
           ┣──────────────────────────────────
           ┃【능력】
           ┃근력: 14[+04] 내구: 15[+05] 민첩: 16[+06] 내력: 16[+06]
           ┃지능: 13[+03] 지혜: 14[+04] 정신: 13[+03] 매력: 12[+02]
           ┣──────────────────────────────────
           ┃【재능】
           ┃《(C+)》 <- 추가적인 검증을 원할 시 10人/100人/1000人의 업業 지불 필요.
           ┣──────────────────────────────────
           ┃【고유 특성(1/1)】
           ┃《검 수집가Sword Collector(Rank 1)》
           ┣──────────────────────────────────
           ┃【특성(6/7)】
           ┃《일상관법日想觀法(B Rank)》
           ┃《검도성하공劍度成下功(B Rank)》
           ┃《광법절천光法切踐(B Rank)》
           ┃《육합검법六合劍法(C+ Rank)》
           ┃《진위일둔眞僞一遁(C Rank)》
           ┃《천외검제총天外劍帝塚(B+ Rank)》
           ┣──────────────────────────────────
           ┃【부속 특성】
           ┃《참월斬月(B+ Rank)》
           ┣──────────────────────────────────
           ┃【기술】
           ┃검술劍術(中 · 中)/ 검 제한 해금 2, 명중, 피해, AC + 5, 용량, 난이도 + 2.
           ┃심법心法(中 · 下)/ 내성 굴림 보정, 연관 기예 난이도 보정, Mp 성장치, 절감 + 3, 용량 + 1.
           ┃내력內力 운용運用(中 · 下)/ 내력 기본 기능 4, 휴식 Mp + 4/8/12, 매 턴 Mp + 1, 검 계통 판정 + 3.
           ┃통찰通察(下 · 上)/ 지혜 판정 보정 + 3, 통찰 판정 보정 + 3.
           ┃화술話術(下 · 中)/ 매력 판정 보정 + 2, 커뮤 중 판정 보정 + 2.
           ┃교습敎習(下 · 中)/ 지혜 판정 보정 + 2, 상대 학문 이해 판정 보정 + 2
           ┃감지感知(下 · 中)/ 민첩 판정 보정 + 2, 감지 판정 보정 + 2.
           ┃친화력 · 劍(中 · 下)/ 검계 방어력, 판정 보정 + 3, 검계 특성 용량 + 1.
           ┗━━━━━━━━━━━━━━━━━━━━━━━━━━━━━━━━━━━
─────────────────────────────────────────────────
           ━━━━━━━━━━━━━━━━━━━━━━━━━━━━━━━━━━━━
           ───────────────────────────────────
           『고유 특성(1/1)』
           〔검 수집가Sword Collector〕 - Rank 1 -
           유형 : [존재] / 용량: [25/25] / [고유 특성]

           상세 : "검"을 수집하는 존재라는 증명.

           현재 명검名劍의 규격을 수집할 수 있는 단계에 머무르고 있다.

           검劍에 귀속되는 법칙法則들에 연동하여 그 효능이 발휘되는 듯 하다.

           <*> "검"에 관련된 판정 및 기술의 1위계 상승. <10>
           <*> [검법劍法]: "검"과 "검법"에 한정해서 착용 및 사용 조건을 무시한다. <10>
           <*> [검령劍靈]: 시 소모, 보유하고 있는 "검" 및 "검법"에 대한 커뮤 강제 발생. <5>
           ───────────────────────────────────
           ━━━━━━━━━━━━━━━━━━━━━━━━━━━━━━━━━━━━
─────────────────────────────────────────────────
           ━━━━━━━━━━━━━━━━━━━━━━━━━━━━━━━━━━━━
           ───────────────────────────────────
           『특성(1/7)』
           〔일상관법日想觀法〕 - B Rank -
           유형 : [무공/심공] / 용량: [21/29]

           상세 : 불가佛家의 가르침을 귀합하여 내면의 성장을 점수하는 관법.

           십육지관十六之觀의 일부로서 해의 뜨고 짐을 통해,
           내면에 차오르는 진기의 흐름을 일심一心으로 교정하고 정련한다.

           구결口訣을 갖춤으로서 본래 갖출 수 없는 '내력內力'의 연성이 가능해졌다.

           아마도, 명확하지는 않지만, 축적을 넘어서 기의 성질을 살리는 법은…

           <*> Hp, Mp 성장치 + D6, 심법 기술의 내성 판정 보정 + 1 <9>
           <*> 재능의 특성 형성 및 숙련 보정 효과에 추가로 + 2 <9>
           <*> [정관正觀]: 반응 행동, Mp 소모 4, 감지/통찰 판정 발생 시 내력 수정치 보정. [최대 10] <3>
           ───────────────────────────────────
           ━━━━━━━━━━━━━━━━━━━━━━━━━━━━━━━━━━━━
           ━━━━━━━━━━━━━━━━━━━━━━━━━━━━━━━━━━━━
           ───────────────────────────────────
           『특성(2/7)』
           〔검도성하공劍度成下功〕 - B Rank -
           유형 : [무공/기공] / 용량: [26/33]

           상세 : 검劍의 도리度를 이루어成 아래下에 두는 방법에 대한 기공.

           심공心功이 의념하는 낙일에 맞추어, 햇빛이 찬연히 피어올리는 의념이 담겼다.
           정확하지 않으나 심공이 쌓아올렸던 토대와 맞춰, 그 공능을 피워올리기도 한다.
          
           말하자면 마음 다루는 법과 짝을 맞추어, 해의 뜨고 짐을 통해 제련하는 검철劍鐵.

           알 수 없지만…구결에 맞게 운공하면 고요하게 검이 떨쳐 울려왔다.

           <*> Hp, Mp 성장치 + D1, 검 계통 특성 용량 보정 1. <4>
           <*> [운공運功]: 매 턴 Hp 소모 1, Mp 소모 1[0], 검 관련 판정 보정 + 3 <5>
           <*> 검 계통 판정 연속 성공 시, 보정 추가 상승 + 1 <최대 3> <6>
           <*> [검광진기劍光眞氣]: 심공 직결, Hp, Mp 성장치 판정 시 [더 높은 값]으로 통일. <10>
           ───────────────────────────────────
           ━━━━━━━━━━━━━━━━━━━━━━━━━━━━━━━━━━━━
           ━━━━━━━━━━━━━━━━━━━━━━━━━━━━━━━━━━━━
           ───────────────────────────────────
           『특성(3/7)』
           〔육합검법六合劍法〕 - B Rank -
           유형 : [무술/검법] / 용량: [24/33]

           상세 : 여섯개의 방위를 점하는 찌르기와 베기를 논하는 검법.
           이제는 격법擊法이라 말하기 어려울 정도의 틀이 형성되었다.

           말하자면 ─ 그 검학劍學이 표용하는 것은 말그대로 육합六合.
           상하동서남북의 여섯을 이야기하듯 검劍의 리理에 대한 완전함을 추구하는 것.
          
           일출日出로서 빚어지는 빛이 천지사방에 퍼지듯 일검만종一劍萬宗의 틀을 논한다.
           비록 아직은 검이 닿을 수 있는 기본의 틀을 쌓을 뿐이지만, 연결을 이룩할 수 있게 됐다.

           <*> 명중, 피해, AC + 3 <9>
           <*> [육합검의六合劍義]: 검학 특성 한정, "1개"까지의 검법 특성을 부속으로 불완전 내포. <5>
           <*> [절광경切光勁]: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경력 소모 D8 보정, 최대 3회 중첩 가능. <4>
           <*> [일출만상日出萬想]: 운공 판정 진행 중, 검 착용 시 전 판정 보정으로 적용화. <6>
           <*> 《육합검풍六合劍風(B)》, 《격법擊法(B)》 기예 형성. <0>
           ───────────────────────────────────
           ━━━━━━━━━━━━━━━━━━━━━━━━━━━━━━━━━━━━
           ━━━━━━━━━━━━━━━━━━━━━━━━━━━━━━━━━━━━
           ───────────────────────────────────
           『특성(4/7)』
           〔광법절천光法切踐〕 - B Rank -
           유형 : [무공/보법] / 용량: [23/32]

           상세 : 검신합일劍身合一은 검劍, 기氣, 신身, 보步가 하나인 바.

           명교明敎 광명십위光明十位를 대상으로 전승하는 보법.
           그 무공의 기본적인 골자는 진력을 일획一劃하여 검신합일을 이룸에 있었다.

           속성은 쾌快, 강剛, 공능은 공력과 검력을 하나로 묶은 경력勁力의 연성.
           빛살같은 의념진기意念眞氣의 심득을 자체적으로 내재하고 있는 듯 하다.

           <*> 명중, AC, 민첩 판정 + 3 <9>
           <*> [절광경切光勁]: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D8 경력 축적, 최대 3회 중첩 축적 <8>
           <*> [진세進勢]: 공격 판정 중 경력 소모 1, 자유 직선 이동 20ft 및 판정 보정 D8 1회 <4>
           <*> [광법진기光法眞氣]: 추가 휴식 소모 소주천 시 의념진기 갈래 판정 발현 보정 最小 <0>
           ───────────────────────────────────
           ━━━━━━━━━━━━━━━━━━━━━━━━━━━━━━━━━━━━
           ━━━━━━━━━━━━━━━━━━━━━━━━━━━━━━━━━━━━
           ───────────────────────────────────
           『특성(5/7)』
           〔진위일둔眞僞一遁〕 - C Rank -
           유형 : [검술/기환] / 용량: [17/21]

           상세 : 진경과 위작을 나누는 기준은 무엇인가.

           그 물음에 대한 답으로 탄생하였었던 검둔劍遁의 일종.
          
           보유하고 있는 검과 검법의 갈래를 자유로이 움직인다.
           그것으로 검과 검법이 가진 잠력을 감각하고, 뛰어넘는 기환奇幻이 탄생했다.

           <*> [검련劍練]: 짧은 휴식 소모, 보유하고 있는 "검" 계통 특성, 장비 기능 조정. <5>
           <*> 검령 사용 시 제반 조건 무시, 성장 판정 혹은 호감도 상승 중 택 1 강제 개화. <10>
           ───────────────────────────────────
           ━━━━━━━━━━━━━━━━━━━━━━━━━━━━━━━━━━━━
           ━━━━━━━━━━━━━━━━━━━━━━━━━━━━━━━━━━━━
           ───────────────────────────────────
           『특성(6/7)』
           〔천외검제총天外劍帝塚〕 - B+ Rank -
           유형 : [유산/검고] / 용량: [25/34]

           상세 : 이것은 패자敗子가 남긴 잔흔이다.

           돌고 도는 우주의 창생사멸 속에서 흩어져 내려온,
           그것의 주인이 누구인지조차 잊혀져 버린 허괴虛塊의 잔흔.
          
           가장 큰 조각을 짊어지고 있는 자로서 ─ 당신은 이것을 가질 자격을 얻었다.

           <*> [검 진열대]: 검劍 계통 특성 및 장비를 <2체>까지 수납 가능, 격하로 한도 증진 <10>
           <*> [명검장名劍裝]: 수납 중인 검의 격에 비례하여 매 턴 판정 보정 1~6 획득 <8>
           <*> [검의 가호]: 수납 중인 검들 중 <2체>까지, 패시브 기능을 미착용 중 지속화 <5>
           ───────────────────────────────────
           ━━━━━━━━━━━━━━━━━━━━━━━━━━━━━━━━━━━━
           ━━━━━━━━━━━━━━━━━━━━━━━━━━━━━━━━━━━━
           ───────────────────────────────────
           『특성(番外)』
           〔참월斬月〕 - B+ Rank-
           유형 : [무구] / 용량: [25/34] / [수집 귀검]

           상세 : 혼魂을 이루는 구조인 영자靈子로 이루어진 검의 화형체化形體.

           ■■■■■■■■■■■■■■■■■■■■■■■■
           ■■■■■■■■■■■■■■■■■■■■■■■■■■

           ■■■■■■■■■■■■■■■■■■■■■■■■■■■■■■■■■■

           <*> 추가 행동 소모, Mp 소모 5[4], 매 턴 Mp 소모 1[0], 《참월斬月(B+)》 구현. <15>
           <*> [월아천충月牙天衝]: 기예 《월아천충月牙天衝(B+)》 획득 및 무구 기술 동일화. <8>
           ───────────────────────────────────
           ━━━━━━━━━━━━━━━━━━━━━━━━━━━━━━━━━━━━
─────────────────────────────────────────────────
           ━━━━━━━━━━━━━━━━━━━━━━━━━━━━━━━━━━━━
           ───────────────────────────────────
           『기예(1/2)』
           〔육합검풍六合劍風〕 - B Rank-

           상세 : 육체적인 힘을 뜻하는 경勁이 내면의 힘인 기氣에 앞서며 형성되는 경풍勁風.

           보통 일류고수의 상징이라 칭해지는 검기현인劍氣現刃과 쌍벽을 이루는 절기로.
           외문外門에 해당하는 무기술의 연마가 더 앞섰던 무인에게 주로 보인다.

           지금의 당신이라면 알고 있을 것이다.
           어떤 상황에서라도 검풍劍風을 유지하고, 운용할 수 있는 것.

           그것이야말로 이류二流의 축築, 일류一流의 현現, 그 다음의…

           <*> 추가 행동, Mp 18[15], 매 턴 Mp 소모 3, 육합검풍 형성.
           <*> 검풍 형성 중 추가 피해 + 2D10, 고정치 피해의 물리 방어 무시.
           <*> 검풍 형성 중 턴에 2회, 경력을 소모하여 명중, 피해 판정에 대한 재굴림 가능화.
           ───────────────────────────────────
           ━━━━━━━━━━━━━━━━━━━━━━━━━━━━━━━━━━━━
           ━━━━━━━━━━━━━━━━━━━━━━━━━━━━━━━━━━━━
           ───────────────────────────────────
           『기예(2/2)』
           〔격법擊法〕 - B Rank-

           상세 : 보步에서부터 신身, 기氣를 검劍으로 응집하여 발한다.

           말하자면 그것의 요체라고 하는 것은 강하고, 정확하며, 완벽하게 치는 것.

           본래라면 그저 기본기에 불과하지만 ─ 기본기로 상승上乘을 논하기에 나타났다.

           <*> 추가 행동, Hp 소모 2, Mp 소모 1[0], 다음 피해에 명중, 피해 + 2D10.
           <*> 격법 사용 중 경 사용 시 피해 최소치 + 1.
           ───────────────────────────────────
           ━━━━━━━━━━━━━━━━━━━━━━━━━━━━━━━━━━━━
─────────────────────────────────────────────────
           ━━━━━━━━━━━━━━━━━━━━━━━━━━━━━━━━━━━━
           ───────────────────────────────────
           『장비(1/2)』
           〔참월斬月〕 - B+ Rank-

           상세 : 혼魂을 이루는 구조인 영자靈子로 이루어진 검의 화형체化形體.

           ■■■■■■■■■■■■■■■■■■■■■■■■
           ■■■■■■■■■■■■■■■■■■■■■■■■■■

           ■■■■■■■■■■■■■■■■■■■■■■■■■■■■■■■■■■

           <*> 기본 피해: 2D10,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사거리 2칸].
           <*> 착용 중 명중, 피해, AC + 3, 육체 내성 굴림 보정 + 3.
           <*> [월아천충月牙天衝]: 추가 행동 소모, Hp, Mp 소모 5, 다음 공격 추가 효과.
           <*> 부채꼴형 200ft[40칸] 내 전원 타격 및 영계 추가 피해 6D10.
           ───────────────────────────────────
           ━━━━━━━━━━━━━━━━━━━━━━━━━━━━━━━━━━━━
           ━━━━━━━━━━━━━━━━━━━━━━━━━━━━━━━━━━━━
           ───────────────────────────────────
           『장비(2/2)』
           〔블러드 포지 오브 케인Blood Forge of Kane〕 - B++ Rank-

           상세 : 혼魂을 뒤집는 것으로 상대의 영靈을 가둬 고정한다..
           우주에 흔히 알려진, 마교가 패자에게 가하는 최대의 고문이자 제련법.

           이른바 마병魔兵이라 하는 것은 그런 식으로 만들어진다.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마력魔力을 품은 이것이 당도한 결과물은…

           <*> 기본 피해: D9, 피해 보정치: 근력, 근거리 기능 무기[사거리 1칸].
           <*> 착용 중 공격 및 피격 중 대상 내구 내성 굴림(DC · 31[36]) 강제, 실패 시 매 턴 2D10 독 피해 지속. <최대 2중첩>
           <*> 대상에게 독 피해 중첩 중 전투 중 2회까지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발동 강제 무효화.
           <*> [케인의 자손Kane's Son]: 착용 중 사망 시, 레벨 당 1회, 자동으로 소생 및 Mp의 Hp 전환.
           ───────────────────────────────────
           ━━━━━━━━━━━━━━━━━━━━━━━━━━━━━━━━━━━━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