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49313> 인외전人外戰 - 대연맹大連盟 6 :: 1001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2024-07-07 19:49:43 - 2024-07-07 19:49:43

0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lq7E8n6E)

2024-07-07 (내일 월요일) 19:4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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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외전, 대연맹판입니다. 괴이쪽 인원들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2. 모두 즐겁게 즐겨주세요.

3. 싸우면 모의전 GM이나 서고 관리자 호출할 것.

257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44:05

방금 시트는 전혀 슬라임 같지 않았어.

내가 보기에 슬라임은 저 시트 한번 정도 더 다듬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258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44:14

곡해하지마라.

259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44:40

내가 슬라임에게 짜증내는건가?

그렇지는 않다고 생각한다.

260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45:27

슬라임이 보기에 내가 슬라임에게 화내거나, 역정내는걸로 보이나요?

261 ℒ𝓮𝓉𝓲𝓃𝓪𝒸𝓾𝓁𝓾𝓂◆WDaFIHoxT. (EIWuOA5Rkk)

2024-07-10 (水) 22:4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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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요구사항?

262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46:26

>>261

자가 회복력

그리고 "딜탱"

붉은 십자가라는 시트명이나 칭호 정도는 크라우스 버릴때 바꿀거라고 생각했으니 기대는 안했고.

263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9e3fKK5El2)

2024-07-10 (水) 22:47:12

시트에 자신의 생각을 담지 않았다는 점

요구사항을 반영하지 않았다는 점

완성도가 떨어지는 시트를 제출했다는 점

에 대해서 화가 난 것으로 보이다

264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47:59

>>263 (곰곰)

화가 났냐 아니냐를 따지면 난 건 맞는데

그걸 슬라임에게 표출한 건 아닙니다.

이건 정확하게.

265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48:17

지적사항 말할때

말투가 거칠어졌다면, 그건 내 잘못이 맞으니 명확하게 사과하도록 하고.

266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49:00

그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은

GM으로서 객관적으로 말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가요?

참가자 역량이 이 정도는 될 것이다.

그러므로 해냈으면 좋겠다.

여기서 참가자가 안된다고 말하면 포기하는 게 맞는거니까.

267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49:18

애초에 인연에게 말한 것도 아니고.

268 ℒ𝓮𝓉𝓲𝓃𝓪𝒸𝓾𝓁𝓾𝓂◆WDaFIHoxT. (EIWuOA5Rkk)

2024-07-10 (水) 22:4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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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어떤 의미에서 말한건진 이해한다마는

269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49:46

부당한 기대라는 것 정도는 인지하고 있어요.

저 그렇게 추한 사람은 아닙니다(...)

특히 특성군 완습 부분은.

270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50:23

(곰곰)

어쨌든 지적사항만 남기라고 했고.

슬라임이 원한대로 1차 검수는 여기서 종료합니다.

271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9e3fKK5El2)

2024-07-10 (水) 22:51:13

그럼 검수 마치기 직전에 한 가지만 물어봐도 될까?

272 ℒ𝓮𝓉𝓲𝓃𝓪𝒸𝓾𝓁𝓾𝓂◆WDaFIHoxT. (EIWuOA5Rkk)

2024-07-10 (水) 22:5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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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마투사로서의 정밀함보다도 완성이 중요했다는 문제가 말이지(....)

악용이라기보단 시간적 문제라고 해석해주었으면 좋겠고

273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52:06

>>271 네.

274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9e3fKK5El2)

2024-07-10 (水) 22:52:07

┌──────────────────────────────────────────…
│《전투의 흐름》
├──────────────────────────────────────────…
│A()│전투│전투│근력+민첩+내구││
├──────────────────────────────────────────…
├◎기능:│패시브│[전투 호흡]: 전투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생명력과 기력
│지속적으로 회복 및 공격과 방어 행위에 보정
├──────────────────────────────────────────…
├◎기능:│패시브│[전투 심화]: 전투 상황이 길어짐에 따라 [전투 호흡]의
│회복량과 보정량 유의미하게 상승.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녀는 전투의 흐름을 체득했다.
│전투는 계속되어야한다. 그녀가 다치거나 적에게 패배하는 것은,
│전투가 끊길 수 있는 변명이 되어서는 안된다.
└──────────────────────────────────────────…

이 특성이 초안 시트(외주 받기 전)에 있었는데

이 특성은 자힐기에 어떤 부분으로 모자랐다?

275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52:56

>>274 (곰곰)

자힐기 맞지 않나요?

276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9e3fKK5El2)

2024-07-10 (水) 22:53:28

┌──────────────────────────────────────────…
│《방패 다루기》
├──────────────────────────────────────────…
│A()│공방│무술│근력+민첩+내구││
├──────────────────────────────────────────……
├◎기능:│패시브│[방패 특화]: 방패를 사용하는 데에 필요한 체력 코스트와 조건
│극적으로 축소, 방패 사용 능력에 극적으로 보정
├──────────────────────────────────────────……
├◎기능:│액티브│[방패 가격]: 내구에 크게 보정받는 방패를 통한 공격이 가능.
├──────────────────────────────────────────…
├◎기능:│액티브│[방패 막기]: 방패로 공격을 막아 피해를 줄이는 행위에
│극적으로 보정.
├──────────────────────────────────────────…
├◎기능:│액티브│[방패 튕겨내기]: 방패를 휘둘러 상대의 공격이 아직 제대로
│발휘되지 않는 시점에 최소한의 피해를 받으며 차단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녀가 스스로 익힌 방패를 다루는 기예.
│방패는 그녀의 무기이자 방어구이며, 방패로 막을 수 있는 한계는
│적다.
└──────────────────────────────────────────…


그럼 공격과 방어 특성도 여기에 있었다

277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53:46

>>276 ...?

278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53:58

슬라임, 나는 이거 지금 받는겁니다(...)

279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9e3fKK5El2)

2024-07-10 (水) 22:54:22

이 특성들이 다 있었는데

문지기가 나한테 요구사항을 전혀 반영하지 않았다고 해서

스스로 짜는걸 포기하고 외주를 준거다

280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54:28

애초에 이게 이 친구 1차 검수 아니었나요?

281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55:41

무슨 말인지, 조금 더 자세하게.

282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9e3fKK5El2)

2024-07-10 (水) 22:56:06

>>74 >>107

이거때문에 검수 직전에 코멘트가 나온걸까봐 바꾼거다?

283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56:51

>>282

가장 중요한 "마투사"라는 점이 전혀 반영이 안되어있었으므로.

284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9e3fKK5El2)

2024-07-10 (水) 22:58:03

그럼 이걸로 마투사로 해서 짜겠다...

외주 안받고 쭉 했으면 됬던거였군

285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58:53

그리고 실제 검수 진행한 게 아니라

2차 검수, 저 시트로 받으면 그때 지적 할 수 있는 사항도 꽤 나올겁니다.

286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59:03

이 부분은 착각 할수도 있으니 명확하게 짚고 넘어가고.

287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2:59:31

무엇보다...

288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3:00:23

아니, 이건 마도 특성이 추가되어야 판별이 나겠군.

289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3:00:41

미완성 단계의 시트에게 이걸 이야기하는 건 빠르다.

290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3:00:59

검은 단풍

1차 검수 종료 선언합니다.

291 ℒ𝓮𝓉𝓲𝓃𝓪𝒸𝓾𝓁𝓾𝓂◆WDaFIHoxT. (EIWuOA5Rkk)

2024-07-10 (水) 23: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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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렛은 이걸로 GG

이 이상 도와주는것도 어렵다

292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3:11:43

>>291 인연은 쓰러지고야 말았다...!

293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9e3fKK5El2)

2024-07-10 (水) 23:21:13

아무튼

문지기가 처음 보는 특성이라고 해서 살짝 식겁했다... 올리지 않은 특성으로 내가 존재하지 않는 기억을 얘기하는 줄 알고

294 노바◆/CDYt8DxAA (ouSAzaEICA)

2024-07-10 (水) 23:40:39

지기문 내일 몇시에 검수 가능?

295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3:45:19

>>294 내일 오후부터.

296 문이자 문의 열쇠이자 문지기◆/72WHncLMA (YJti/ko9UM)

2024-07-10 (水) 23:45:26

보이면 바로 신청 ㄱ

297 노바◆/CDYt8DxAA (ouSAzaEICA)

2024-07-10 (水) 23:46:50

ㅇㅋㅇㅋ

298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FK1HeyH70g)

2024-07-11 (거의 끝나감) 00:51:50

┌――――――――――――――――――――――――――――――――――――――――――…
│【이름/AA】 : 메이플(방어올인)
│『배경설정』 :

│어렸을 때부터 꽃과 인형보다는 강철과 전쟁을 좋아하던 괴짜 소녀.
│그녀의 삶에서 전투는 떼어놓을 수 없는 것이었고,
│비록 그녀의 고향 군대는 그녀를 받아주지 않았지만
│그녀는 혼자서라도 싸우기 시작했다.

│죽을 고비를 혼자서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넘겨가며
│그녀의 갑옷과 방패는 검게 죽은 피로 물들었고, 그녀의 마법적
│잠재력은 자연스럽게 개화되었다.

│그녀는 그것을 기꺼이 여겼다.

┌──────────────────────────────────────────…
│《능력치》││
├──────────────────────────────────────────…
│근력 : 165│민첩 : 150│내구 : 165│지능 : 150│영력 : 165│차력 : 0│정신 : 155│위업 : -│
└──────────────────────────────────────────…
┌──────────────────────────────────────────…
│《마력이 충만한 육신》
├──────────────────────────────────────────…
│A++++()│재능│존재│전부│---~300│
├──────────────────────────────────────────…
├◎기능:│패시브│[마력회로 근섬유]: 근력, 내구, 영력의 성장에 큰 보정, 근력과 내구가
│성장할 때 영력 또한 성장 및 영력이 성장할 때 근력과 내구 또한 성장
├──────────────────────────────────────────…
├◎기능:│패시브│[마력충전 피부]: 내구와 영력의 수치에 비례해 상대의 물리적, 마법적
│공격을 자동으로 방어하고 있다고 판정
├──────────────────────────────────────────…
├◎기능:│패시브│[마력수용 골격]: 근력과 영력의 수치에 비례해 자신의 물리+마법 복합
│속성 공격의 위력 향상률 크게 증가
├──────────────────────────────────────────…
├◎기능:│패시브│[마력순환 혈관]: 근력과 내구의 수치에 비례해 자신의 영력 운용 능력과
│영력 사용 효율 크게 상승
├──────────────────────────────────────────…
├◎특수: 「전력 가동 존재하지 않음」
├──────────────────────────────────────────…
│그녀의 몸은 태생적으로 풍부한 마력을 지녀, 그 마력의 도움을 받는 구조를 하고있었다.
│그녀는 용병으로써 일을 하던 도중에 자신의 이러한 체질을 깨달았으며,
│그 후로 여러 마법을 익히며 자신의 또다른 잠재력을 길렀다.
│그리고 그것이 그녀의 전공에 큰 도움이 되었음은 두 말 할 필요 없겠지.
└──────────────────────────────────────────…
┌──────────────────────────────────────────…
│《마순사魔盾士》
├──────────────────────────────────────────…
│A()│공방│무술+초상│근력+내구+영력││
├──────────────────────────────────────────……
├◎기능:│패시브│[방패 특화]: 방패를 사용하는 데에 필요한 체력 코스트와 조건
│극적으로 축소, 방패 사용 능력에 극적으로 보정
├──────────────────────────────────────────……
├◎기능:│패시브│[방패 마력주입]: 방식 불문 방패를 사용할 때 영력 또한 사용하며,
│방패를 사용하는 모든 행위는 물리력과 동시에 마법적인 작용 또한 가함
├──────────────────────────────────────────……
├◎기능:│액티브│[방패 가격]: 방패를 이용해 적을 공격할 경우, 이 특성이 요구하는
│모든 스텟이 보정치로 작용하며 그 보정치에 추가적으로 보정.
├──────────────────────────────────────────…
├◎기능:│액티브│[방패 튕겨내기]: 방패를 휘둘러 상대의 공격이 아직 제대로 작용하지
│않는 시점에서 적절한 양의 피해를 가하며 상대의 공격의 위력을 크게 줄인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녀가 스스로 익힌 방패를 다루는 기예이며, 육신에 깃든 마력이 그 행위를 마법적인
│경지까지 끌어올렸다.
│그 방패는 창칼부터 화살까지, 작은 불길부터 꿰뚫는 마력창까지 막아낼 수 있다.
└──────────────────────────────────────────…
┌──────────────────────────────────────────…
│《방어구 친화》
├──────────────────────────────────────────…
│A()│방어│기술│내구+정신+영력││
├──────────────────────────────────────────……
├◎기능:│패시브│[방어구 걸치기]: 고급 방어구의 사용에 필요한 제한조건 대폭 완화
│또한 착용한 방어구의 온전한 성능을 이끌어내는 데에 필요한 제한 조건 대폭 완화
├──────────────────────────────────────────……
├◎기능:│패시브│[방어구 안목]: 동일한 제약 조건 아래에서 더 좋은 방어구를 확보 가능
│동일한 방어구를 보유하더라도 동일한 악조건 하에서 더 나은 상태로 유지 가능
├──────────────────────────────────────────…
├◎기능:│액티브│[방어구 인장-내구력]: 이 특성이 요구하는 스텟 합에 비례하여
│'성능 상승' 및 '마법적인 방어력'을 방어구에 부여
├──────────────────────────────────────────…
├◎기능:│패시브│[방어구 인장-신체강화]: 이 특성이 요구하는 스텟 합에 비례하여
│'방어구 착용 중 자신 근력, 내구, 민첩 상승' 및 '방어구 착용 중 자신 특성 강화'를
│방어구에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방어구는 제 2의 무기이다. 좋은 갑옷은 자신감을 가지고 공격을 흘려낼 수 있게
│만들어주고, 좀 더 적극적인 공세를 가할 수 있게 해준다. 방패는 무기로도 쓸 수 있다.
│그렇다면, 그것을 고르고 정비하는 데에 더 노력을 쏟는 것에 문제는 없다.
│거기에 더해, 조금 더 마법적인 절차를 사용하는 것에도.
└──────────────────────────────────────────…
┌──────────────────────────────────────────…
│《전투의 흐름》
├──────────────────────────────────────────…
│A()│전투│전투│근력+내구+정신+영력││
├──────────────────────────────────────────…
├◎기능:│패시브│[전투 호흡]: 전투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생명력, 기력, 영력 지속적으로
│회복 및 특성 출력과 모든 스텟에 보정.
├──────────────────────────────────────────…
├◎기능:│패시브│[전투 심화]: 전투 상황이 길어짐에 따라 [전투 호흡]의 회복량과 보정량
│유의미하게 상승 및 [전투 심화]의 상승량 유의미하게 상승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녀는 전투의 흐름을 체득했다.
│전투는 계속되어야한다. 그녀가 다치거나 적에게 패배하는 것은, 그녀의 숨이 끊어지는 것은,
│그녀의 힘이 다하는 것은 전투가 멈출 변명이 되어서는 안된다.
│그런 강인한 의지 자체가 힘이되어 그녀의 육신과 넋에 힘을 불어넣는다.
└──────────────────────────────────────────…
┌──────────────────────────────────────────…
│《일점집중》
├──────────────────────────────────────────…
│A()│공방│무술│근력+내구││
├──────────────────────────────────────────……
├◎기능:│패시브│[질량 타격]: 자신의 내구에 보정받는 공격 행위의 내구에 의한 보정량 대폭 상승
├──────────────────────────────────────────……
├◎기능:│패시브│[중심 사수]: 자신을 향한 원치 않는 간섭으로 인해 위치가 강제적으로 이동할경우
│그 거리를 대폭 경감 및 자신이 균형을 잃는 것과 자세가 흐트러지는 것을 무효로 한다
├──────────────────────────────────────────…
├◎기능:│패시브│[질량 중심]: 자신이 이동할 경우에도 이 특성은 정상적으로 작용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갑옷도 방패도, 무자비하다 싶을 정도의 질량 덩어리들이다.
│그녀의 움직임은 그 [질량]을 통제하는 움직임이라고 할 수 있다.
│질량을 실은 일격, 질량을 집중해 흔들리지 않는 중심... 그 사소한 하나하나가 힘이 된다.
└──────────────────────────────────────────…
┌──────────────────────────────────────────…
│《전쟁의 화신》
├──────────────────────────────────────────…
│A()│공방│경지│근력+내구+영력││
├──────────────────────────────────────────…
├◎기능:│패시브│[전쟁기술자]: 자신이 주고받는 공방 행위의 숙련도와 위력에 큰 보정.
├──────────────────────────────────────────…
├◎기능:│액티브│[피의 집중력]: [전쟁기술자]의 보정량에 일시적으로 큰 보정
├──────────────────────────────────────────…
├◎기능:│패시브│[전투 시전자]: 자신이 공방을 주고받는 도중에 마법의 시전이 가능할 정도로
│간단한 절차를 지닌 여러 전투 마법들을 체득 및 공방 도중의 해당 마법 시전 성공률에 보정
├──────────────────────────────────────────…
├◎기능:│액티브│[피비린내 마력]: [전투 시전자]가 제공하는 마법의 출력에 일시적으로 큰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 정지.>
├──────────────────────────────────────────…
│그녀는 멈추지 않는 전쟁의 화신이다. 그녀의 육신, 그녀의 마력, 모두 전쟁에 특화되어있으니
│그녀가 전쟁의 화신이라고 칭함에 모자람은 없다.
│그녀의 공격은 멈추지 않는다. 그녀의 방어는 주저하지 않는다. 그녀의 마법에는 서투름이 없다.
│그렇게, 그녀가 흘린 피든, 그녀가 흘리게 한 피든, 그 혈향은 끊이지 않는다.
└──────────────────────────────────────────…
┌──────────────────────────────────────────…
│《무거운 발걸음》
├──────────────────────────────────────────…
│A(50)│기술│보법│근력+민첩+영력││
├──────────────────────────────────────────……
├◎기능:│액티브│[질량 이동]: 자신이 걸친 모든 무구의 질량을 온전히 통제하면서, 빠르고 섬세한
│움직임을 가능케 하는 이동법
├──────────────────────────────────────────……
├◎기능:│패시브│[이동 강행]: 근력과 영력에 비례하여 자신의 이동을 방해하는 물리적, 마법적
│방해 요소를 파괴하면서 이동
├──────────────────────────────────────────…
├◎기능:│패시브│[질량 충돌]: 자신의 이동거리에 비례한 물리적 충격을 목적지 근처에 있는
│대상에게 공격으로 전달 및 그 충격량에 비례하는 마법피해를 추가적으로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누군가는 무거운 금속 갑옷을 입은 상태로는 민첩하게 움직일 수 없을 것이라고 했다.
│그렇기에, 그녀는 그 사람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렇게 하려고 했기 때문이 아니다. 그런 외부의 발언 따위는 아무 상관이 없었다.
│어찌 보면, 그녀에게 그런 외부의 악평이 "아무 상관이 없었"기에 시도할 수 있었을지도 모른다.
└──────────────────────────────────────────…
┌──────────────────────────────────────────…
│《마법 방패의 춤》
├──────────────────────────────────────────…
│B()│초상│마도│영력││
├──────────────────────────────────────────…
├◎기능:│패시브│[촉매 방패]: 자신의 갑옷과 방패를 주문 시전에 적합한 복장과 도구로 취급 및
│갑옷과 방패를 착용한 상태로 시전하는 마법에 보정
├──────────────────────────────────────────…
├◎기능:│액티브│[방패의 춤]: 방패를 사용할 때 특수하고 주술적인 상징성을 지닌 동작을 섞는
│것으로 마법 시전의 과정 대폭 간략화 및 시전된 마법 증폭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쟁터 한복판에 떨어져있다면, 누구라도 수인을 맺으며 주문을 외울 정신은 없을 것이다.
│대부분의 마법사는 극한의 냉정함에 닿는 정신수양으로 그것을 극복한다.
│그녀는 자신의 싸움법에 마법을 끼워넣는 것으로 그것을 극복했다.
└──────────────────────────────────────────…
┌──────────────────────────────────────────…
│《마력로 파괴술》
├──────────────────────────────────────────…
│B()│초상│전투│근력+영력││
├──────────────────────────────────────────…
├◎기능:│패시브│[마력 폭주]: 전투의 과정에서 상대의 영력 사용 체계 단계적으로 파악 및
│마법적 공격으로 폭력적인 영력을 주입해 상대의 육체와 영력 사용 능력을 직접적으로 공격
├──────────────────────────────────────────…
├◎기능:│패시브│[마도사 죽이기]: 전투의 과정에서 상대의 영력 사용 체계가 육체와 동기화되었을
│경우 물리적 공격으로 상대의 육체에 피해를 입혀 영력 사용 체계를 직접적으로 공격
├──────────────────────────────────────────…
├◎기능:│액티브│[마력 충격파]: 자신의 물리+마법 복합 공격의 영향 범위 대폭 증가 및
│[마력 폭주]와 [마도사 죽이기]의 효과 적용 시 대상의 저항 관통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녀는 마법을 체득한 존재이고, 마법의 유용성을 누구보다 잘 안다.
│그렇기에 상대가 마법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행위를 탐구했음 또한 당연하다.
│그녀가 전투 중에 가장 애용하는 마력 공격은, 아이러니하게도 상대의 마력을 파괴하는 공격이다.
└──────────────────────────────────────────…
├──『칭호』─────────────────────────────────────…
┌──────────────────────────────────────────…
│《검은 단풍》
├──────────────────────────────────────────…
│A++랭크│공방│무술+마법│30-60분│하루│
├──────────────────────────────────────────…
├◎기능:│액티브│《마순사魔盾士》 특성을 사용 가능한 공방일체의 분신을 《전쟁의 화신》의
│[전투 시전자]가 제공하는 마법을 다중 시전하여 대량 생성, 광범위한 전장에 영향을 미친다
├──────────────────────────────────────────…
│"하늘하늘 내리는 눈을 보며, 붉은 단풍을 떠올리며 그대 생각을."
│검은 빛의 갑주와 갑옷을 지닌 그녀의 분신이 수없이 나타나, 하나하나가 역전의 전사로써
│잠시 행동하고 사라진다. 그 과정에서 행해지는 마법적 방패술의 영향은 결코 작지 않다.
│그것은 그저 떨어지는 모습만을 보여주는 낙엽과 같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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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9 frontier◆Wa3ybwCMXk (ZZ0TPK.nYA)

2024-07-11 (거의 끝나감) 00:59:34

방밀전사구나.

300 frontier◆Wa3ybwCMXk (ZZ0TPK.nYA)

2024-07-11 (거의 끝나감) 01:00:55

잘 짰는데. 마도사 죽이기 대신 흡혈귀 메타 특성 투입을 추천.
과도한 메타는 금지된다지만 적어도 흡혈귀 사냥꾼이어야 하니까.

301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FK1HeyH70g)

2024-07-11 (거의 끝나감) 01:04:54

>>300 참고하겠다...

참고 한다가 아니라

(?

302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FK1HeyH70g)

2024-07-11 (거의 끝나감) 01:08:04

아예 흡혈귀 사냥용 B랭크 특성을 1개 추가하고

너프하라고 얘기 들어오면 -를 몇개 붙이거나 특성 하나 폭파하는게 낫겠군

303 점액질의 군주◆dVIKTgzAM2 (FK1HeyH70g)

2024-07-11 (거의 끝나감) 04:01:09

┌――――――――――――――――――――――――――――――――――――――――――…
│【이름/AA】 : 메이플(방어올인)
│『배경설정』 :

│어렸을 때부터 꽃과 인형보다는 강철과 전쟁을 좋아하던 괴짜 소녀.
│그녀의 삶에서 전투는 떼어놓을 수 없는 것이었고,
│비록 그녀의 고향 군대는 그녀를 받아주지 않았지만
│그녀는 혼자서라도 싸우기 시작했다.

│죽을 고비를 혼자서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넘겨가며
│그녀의 갑옷과 방패는 검게 죽은 피로 물들었고, 그녀의 마법적
│잠재력은 자연스럽게 개화되었다.

│그녀는 그것을 기꺼이 여겼다.

┌──────────────────────────────────────────…
│《능력치》││
├──────────────────────────────────────────…
│근력 : 165│민첩 : 150│내구 : 165│지능 : 150│영력 : 165│차력 : 0│정신 : 155│위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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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이 충만한 육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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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재능│존재│전부│---~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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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패시브│[마력회로 근섬유]: 근력, 내구, 영력의 성장에 큰 보정, 근력과 내구가
│성장할 때 영력 또한 성장 및 영력이 성장할 때 근력과 내구 또한 성장
├──────────────────────────────────────────…
├◎기능:│패시브│[마력충전 피부]: 내구와 영력의 수치에 비례해 상대의 물리적, 마법적
│공격을 자동으로 방어하고 있다고 판정
├──────────────────────────────────────────…
├◎기능:│패시브│[마력수용 골격]: 근력과 영력의 수치에 비례해 자신의 물리+마법 복합
│속성 공격의 위력 향상률 크게 증가
├──────────────────────────────────────────…
├◎기능:│패시브│[마력순환 혈관]: 근력과 내구의 수치에 비례해 자신의 영력 운용 능력과
│영력 사용 효율 크게 상승
├──────────────────────────────────────────…
├◎특수: 「전력 가동 존재하지 않음」
├──────────────────────────────────────────…
│그녀의 몸은 태생적으로 풍부한 마력을 지녀, 그 마력의 도움을 받는 구조를 하고있었다.
│그녀는 용병으로써 일을 하던 도중에 자신의 이러한 체질을 깨달았으며,
│그 후로 여러 마법을 익히며 자신의 또다른 잠재력을 길렀다.
│그리고 그것이 그녀의 전공에 큰 도움이 되었음은 두 말 할 필요 없겠지.
└──────────────────────────────────────────…
┌──────────────────────────────────────────…
│《마순사魔盾士》
├──────────────────────────────────────────…
│A()│공방│무술+초상│근력+내구+영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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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패시브│[방패 특화]: 방패를 사용하는 데에 필요한 체력 코스트와 조건
│극적으로 축소, 방패 사용 능력에 극적으로 보정
├──────────────────────────────────────────……
├◎기능:│패시브│[방패 마력주입]: 방식 불문 방패를 사용할 때 영력 또한 사용하며,
│방패를 사용하는 모든 행위는 물리력과 동시에 마법적인 작용 또한 가함
├──────────────────────────────────────────……
├◎기능:│액티브│[방패 가격]: 방패를 이용해 적을 공격할 경우, 이 특성이 요구하는
│모든 스텟이 보정치로 작용하며 그 보정치에 추가적으로 보정.
├──────────────────────────────────────────…
├◎기능:│액티브│[방패 튕겨내기]: 방패를 휘둘러 상대의 공격이 아직 제대로 작용하지
│않는 시점에서 적절한 양의 피해를 가하며 상대의 공격의 위력을 크게 줄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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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녀가 스스로 익힌 방패를 다루는 기예이며, 육신에 깃든 마력이 그 행위를 마법적인
│경지까지 끌어올렸다.
│그 방패는 창칼부터 화살까지, 작은 불길부터 꿰뚫는 마력창까지 막아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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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구 친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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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방어│기술│내구+정신+영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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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패시브│[방어구 걸치기]: 고급 방어구의 사용에 필요한 제한조건 대폭 완화
│또한 착용한 방어구의 온전한 성능을 이끌어내는 데에 필요한 제한 조건 대폭 완화
├──────────────────────────────────────────……
├◎기능:│패시브│[방어구 안목]: 동일한 제약 조건 아래에서 더 좋은 방어구를 확보 가능
│동일한 방어구를 보유하더라도 동일한 악조건 하에서 더 나은 상태로 유지 가능
├──────────────────────────────────────────…
├◎기능:│액티브│[방어구 인장-내구력]: 이 특성이 요구하는 스텟 합에 비례하여
│'성능 상승' 및 '마법적인 방어력'을 방어구에 부여
├──────────────────────────────────────────…
├◎기능:│패시브│[방어구 인장-신체강화]: 이 특성이 요구하는 스텟 합에 비례하여
│'방어구 착용 중 자신 근력, 내구, 민첩 상승' 및 '방어구 착용 중 자신 특성 강화'를
│방어구에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방어구는 제 2의 무기이다. 좋은 갑옷은 자신감을 가지고 공격을 흘려낼 수 있게
│만들어주고, 좀 더 적극적인 공세를 가할 수 있게 해준다. 방패는 무기로도 쓸 수 있다.
│그렇다면, 그것을 고르고 정비하는 데에 더 노력을 쏟는 것에 문제는 없다.
│거기에 더해, 조금 더 마법적인 절차를 사용하는 것에도.
└──────────────────────────────────────────…
┌──────────────────────────────────────────…
│《전투의 흐름》
├──────────────────────────────────────────…
│A()│전투│전투│근력+내구+정신+영력││
├──────────────────────────────────────────…
├◎기능:│패시브│[전투 호흡]: 전투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생명력, 기력, 영력 지속적으로
│회복 및 특성 출력과 모든 스텟에 보정.
├──────────────────────────────────────────…
├◎기능:│패시브│[전투 심화]: 전투 상황이 길어짐에 따라 [전투 호흡]의 회복량과 보정량
│유의미하게 상승 및 [전투 심화]의 상승량 유의미하게 상승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녀는 전투의 흐름을 체득했다.
│전투는 계속되어야한다. 그녀가 다치거나 적에게 패배하는 것은, 그녀의 숨이 끊어지는 것은,
│그녀의 힘이 다하는 것은 전투가 멈출 변명이 되어서는 안된다.
│그런 강인한 의지 자체가 힘이되어 그녀의 육신과 넋에 힘을 불어넣는다.
└──────────────────────────────────────────…
┌──────────────────────────────────────────…
│《일점집중》
├──────────────────────────────────────────…
│A()│공방│무술│근력+내구││
├──────────────────────────────────────────……
├◎기능:│패시브│[질량 타격]: 자신의 내구에 보정받는 공격 행위의 내구에 의한 보정량 대폭 상승
├──────────────────────────────────────────……
├◎기능:│패시브│[중심 사수]: 자신을 향한 원치 않는 간섭으로 인해 위치가 강제적으로 이동할경우
│그 거리를 대폭 경감 및 자신이 균형을 잃는 것과 자세가 흐트러지는 것을 무효로 한다
├──────────────────────────────────────────…
├◎기능:│패시브│[질량 중심]: 자신이 이동할 경우에도 이 특성은 정상적으로 작용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갑옷도 방패도, 무자비하다 싶을 정도의 질량 덩어리들이다.
│그녀의 움직임은 그 [질량]을 통제하는 움직임이라고 할 수 있다.
│질량을 실은 일격, 질량을 집중해 흔들리지 않는 중심... 그 사소한 하나하나가 힘이 된다.
└──────────────────────────────────────────…
┌──────────────────────────────────────────…
│《전쟁의 화신》
├──────────────────────────────────────────…
│A()│공방│경지│근력+내구+영력││
├──────────────────────────────────────────…
├◎기능:│패시브│[전쟁기술자]: 자신이 주고받는 공방 행위의 숙련도와 위력에 큰 보정.
├──────────────────────────────────────────…
├◎기능:│액티브│[피의 집중력]: [전쟁기술자]의 보정량에 일시적으로 큰 보정
├──────────────────────────────────────────…
├◎기능:│패시브│[전투 시전자]: 자신이 공방을 주고받는 도중에 마법의 시전이 가능할 정도로
│간단한 절차를 지닌 여러 전투 마법들을 체득 및 공방 도중의 해당 마법 시전 성공률에 보정
├──────────────────────────────────────────…
├◎기능:│액티브│[피비린내 마력]: [전투 시전자]가 제공하는 마법의 출력에 일시적으로 큰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 정지.>
├──────────────────────────────────────────…
│그녀는 멈추지 않는 전쟁의 화신이다. 그녀의 육신, 그녀의 마력, 모두 전쟁에 특화되어있으니
│그녀가 전쟁의 화신이라고 칭함에 모자람은 없다.
│그녀의 공격은 멈추지 않는다. 그녀의 방어는 주저하지 않는다. 그녀의 마법에는 서투름이 없다.
│그렇게, 그녀가 흘린 피든, 그녀가 흘리게 한 피든, 그 혈향은 끊이지 않는다.
└──────────────────────────────────────────…
┌──────────────────────────────────────────…
│《무거운 발걸음》
├──────────────────────────────────────────…
│A(50)│기술│보법│근력+민첩+영력││
├──────────────────────────────────────────……
├◎기능:│액티브│[질량 이동]: 자신이 걸친 모든 무구의 질량을 온전히 통제하면서, 빠르고 섬세한
│움직임을 가능케 하는 이동법
├──────────────────────────────────────────……
├◎기능:│패시브│[이동 강행]: 근력과 영력에 비례하여 자신의 이동을 방해하는 물리적, 마법적
│방해 요소를 파괴하면서 이동
├──────────────────────────────────────────…
├◎기능:│패시브│[질량 충돌]: 자신의 이동거리에 비례한 물리적 충격을 목적지 근처에 있는
│대상에게 공격으로 전달 및 그 충격량에 비례하는 마법피해를 추가적으로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누군가는 무거운 금속 갑옷을 입은 상태로는 민첩하게 움직일 수 없을 것이라고 했다.
│그렇기에, 그녀는 그 사람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렇게 하려고 했기 때문이 아니다. 그런 외부의 발언 따위는 아무 상관이 없었다.
│어찌 보면, 그녀에게 그런 외부의 악평이 "아무 상관이 없었"기에 시도할 수 있었을지도 모른다.
└──────────────────────────────────────────…
┌──────────────────────────────────────────…
│《마법 방패의 춤》
├──────────────────────────────────────────…
│B()│초상│마도│영력││
├──────────────────────────────────────────…
├◎기능:│패시브│[촉매 방패]: 자신의 갑옷과 방패를 주문 시전에 적합한 복장과 도구로 취급 및
│갑옷과 방패를 착용한 상태로 시전하는 마법에 보정
├──────────────────────────────────────────…
├◎기능:│액티브│[방패의 춤]: 방패를 사용할 때 특수하고 주술적인 상징성을 지닌 동작을 섞는
│것으로 마법 시전의 과정 대폭 간략화 및 시전된 마법 증폭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쟁터 한복판에 떨어져있다면, 누구라도 수인을 맺으며 주문을 외울 정신은 없을 것이다.
│대부분의 마법사는 극한의 냉정함에 닿는 정신수양으로 그것을 극복한다.
│그녀는 자신의 싸움법에 마법을 끼워넣는 것으로 그것을 극복했다.
└──────────────────────────────────────────…
┌──────────────────────────────────────────…
│《마력로 파괴술》
├──────────────────────────────────────────…
│B()│초상│전투│근력+영력││
├──────────────────────────────────────────…
├◎기능:│패시브│[마력 폭주]: 전투의 과정에서 상대의 영력 사용 체계 단계적으로 파악 및
│마법적 공격으로 폭력적인 영력을 주입해 상대의 육체와 영력 사용 능력을 직접적으로 공격
├──────────────────────────────────────────…
├◎기능:│패시브│[마도사 죽이기]: 전투의 과정에서 상대의 영력 사용 체계가 육체와 동기화되었을
│경우 물리적 공격으로 상대의 육체에 피해를 입혀 영력 사용 체계를 직접적으로 공격
├──────────────────────────────────────────…
├◎기능:│액티브│[마력 충격파]: 자신의 물리+마법 복합 공격의 영향 범위 대폭 증가 및
│[마력 폭주]와 [마도사 죽이기]의 효과 적용 시 대상의 저항 관통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녀는 마법을 체득한 존재이고, 마법의 유용성을 누구보다 잘 안다.
│그렇기에 상대가 마법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행위를 탐구했음 또한 당연하다.
│그녀가 전투 중에 가장 애용하는 마력 공격은, 아이러니하게도 상대의 마력을 파괴하는 공격이다.
└──────────────────────────────────────────…
┌──────────────────────────────────────────…
│《냉혈》
├──────────────────────────────────────────…
│B()│주문│마도│내구+영력││
├──────────────────────────────────────────…
├◎기능:│액티브│[혈액 동결]: 자신 혹은 상대의 체내의 피를 얼려, 자신이 대상일 경우
│일시적으로 피를 잃는 것을 방지하고 상대가 대상일 경우 혈액을 이용하는 특성을 차단
├──────────────────────────────────────────…
├◎기능:│패시브│[식어버린 피]: 생명체, 혹은 체온을 감지하는 특성에 의한 감지를 차단
│흡혈귀가 사용하는 흡혈귀의 태생적인 능력일경우, 더욱 확실하게 차단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흡혈귀와 싸워오면서, 그녀가 가장 많이 당한 공격은 단연 피를 빼앗기는 것이었다.
│그렇기에 고육지책으로, 그녀는 자신의 혈액을 타고 차가운 마력이 흐르도록 하였다.
│살아있는 신선한 피를 원하는 흡혈귀에게 매력적인 먹이가 아니도록 하기 위해서,
│또한 그럼에도 자신을 흡혈하려 하는 흡혈귀로부터 피를 빼앗기지 않기 위해서.
└──────────────────────────────────────────…
├──『칭호』─────────────────────────────────────…
┌──────────────────────────────────────────…
│《검은 단풍》
├──────────────────────────────────────────…
│A++랭크│공방│무술+마법│30-60분│하루│
├──────────────────────────────────────────…
├◎기능:│액티브│《마순사魔盾士》 특성을 사용 가능한 공방일체의 분신을 《전쟁의 화신》의
│[전투 시전자]가 제공하는 마법을 다중 시전하여 대량 생성, 광범위한 전장에 영향을 미친다
├──────────────────────────────────────────…
│"하늘하늘 내리는 눈을 보며, 붉은 단풍을 떠올리며 그대 생각을."
│검은 빛의 갑주와 갑옷을 지닌 그녀의 분신이 수없이 나타나, 하나하나가 역전의 전사로써
│잠시 행동하고 사라진다. 그 과정에서 행해지는 마법적 방패술의 영향은 결코 작지 않다.
│그것은 그저 떨어지는 모습만을 보여주는 낙엽과 같다.
└──────────────────────────────────────────…

저장 2번

304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FcksTxedVs)

2024-07-11 (거의 끝나감) 19:39:37

오늘이 마지막입니다.

305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FcksTxedVs)

2024-07-11 (거의 끝나감) 23:42:43

<최종검수 목록>

[기록자]
test>1597048158>6 알토(희귀상하)
test>1597048158>27 호시노(희귀 하상)
test>1597048158>26 스구리(희귀 중하)

[영고]
test>1534853847>909 레플리카(희귀한 상중)
test>1597048320>458 에이미(희귀한 하상)

[라세리스]
test>1596247094>484 『재의 여왕』 잿빛늑대 (희귀한 상상/2070P)

[슬라임]
test>1597048416>937 [붉은 십자가:희귀 중상] [이벤트: 흡혈귀 살해]
검수필요 [어둠의 아들:희귀 중상] [이벤트: 용 살해]

[노바]
test>1597048320>847 들불의 성자 모코땅(희귀한 상중)
test>1597049313>66 금강 현견

[사수자리]
test>1597049313>20 대귀족 엘리스 투베르크
test>1597048416>721 혈족 빅토리아 투베르크
test>1597048320>996 황제검 모니카 바이스빈트

참가자들은 해당 시트가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확인이 되지 않은상태로 올라갔을시의 불이익은 당사자가 받습니다.

306 『기록자』 아카식 레코드◆ocEruIwa2o (FcksTxedVs)

2024-07-11 (거의 끝나감) 23:43:27

<최종검수 목록>

[기록자]
test>1597048158>6 알토(희귀상하)
test>1597048158>27 호시노(희귀 하상)
test>1597048158>26 스구리(희귀 중하)

[영고]
test>1534853847>909 레플리카(희귀한 상중)
test>1597048320>458 에이미(희귀한 하상)

[라세리스]
test>1596247094>484 『재의 여왕』 잿빛늑대 (희귀한 상상/2070P)

[슬라임]
검수필요 [붉은 십자가:희귀 중상] [이벤트: 흡혈귀 살해]
test>1597048416>416 [어둠의 아들:희귀 중상] [이벤트: 용 살해]

[노바]
test>1597048320>847 들불의 성자 모코땅(희귀한 상중)
test>1597049313>66 금강 현견

[사수자리]
test>1597049313>20 대귀족 엘리스 투베르크
test>1597048416>721 혈족 빅토리아 투베르크
test>1597048320>996 황제검 모니카 바이스빈트

307 영원히 고통받는 자◆xC6vLmWpq2 (2uxrb2qp9c)

2024-07-11 (거의 끝나감) 23:52:33

내쪽은 문제없음.

다만 11일 저녁-밤 검수는 없었는가... (아쉽)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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