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41149> 연습 :: 1001

이름 없음

2024-03-14 21:37:13 - 2024-03-23 23:02:24

0 이름 없음 (MVPrDfwLW6)

2024-03-14 (거의 끝나감) 21:3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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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묘르닐◆3RYXK6cjq6 (MVPrDfwLW6)

2024-03-14 (거의 끝나감) 22:10:12

┌――――――――――――――――――――――――――――――――――――――――――…
│서번트의 영격 dice 0 100.
│서번트의 위업 dice 0 100.

│【다이스 범위】
│0 : EX (100점)
│1~10 : E (10점)
│11~30 : D (20점)
│31~70 : C (30점)
│71~90 : B (40점)
│91~100 : A (50점)

│【서번트 제작 점수】
│영격과 위업의 랭크에 해당하는 점수 + dice 0 100. (0은 크리티컬. +200점)

┌――――――――――――――――――――――――――――――――――――――――――…
│【스텟&스킬&보구】 랭크당 해당 포인트.
├──┬──┬──┬──┬──┬───┐
│ E 4 │D 8     │C 12│ B 16│ A 20│ EX 24│
├──┴──┴──┴──┴──┴───┘
│스텟과 스킬의 경우 +/-를 붙일 수 있다.
│└>│+ : +1점. 예시: D++(10점)
│└>│- : -1점. 예시: C-(11점)

│【클래스별 스텟 보정】
│그런 건 없다.


│【스킬에 대해】
│각 클래스별로 클래스 스킬이 "기본"으로 주어진다.
│그것은 그대로 두어도 되고, 없에도 좋다.
│다만 없엔다면 점수로 되돌려받는 건 불가능.(로망은 뭐든 옳다.)

│【스킬의 효과에 대해】
│일단 플레이버 텍스트를 짜라.(로망을 이뤄라)
│실제 수치상 적용되는 효과는 어장주가 짠다.
│물론 참가자가 "제안"할 수는 있지만 "검수"는 필수다.
│당연하게도 "오버 벨런스"는 "기각"이다.

│【스킬의 수】
│클래스 스킬 3개 + 고유 스킬 3개까지 가능.
│그보다 "더 적게"도 가능하지만 "초과"해서 만드는 건 불가능.

│【클래스 스킬 보정】
│[세이버] : 대마력 E 기승 E
│[랜서] : 대마력 D
│[아처] : 대마력 E 단독행동 E
│[라이더] : 대마력 E 기승 E
│[어새신] 기척차단 E
│[버서커] 광화 E

│【보구에 대해】
│보구의 수는 dice 1 3. 개.(or 1개)
│보구는 1개만 제작 가능. 혹은 다이스 값만큼 제작 가능하다.
│다이스를 굴린다면 "무조건" 그 다이스 숫자만큼의 보구를 제작해야한다.
│설령 E랭크라 할지라도.

│【보구의 효과에 대해】
│스킬과 마찬가지다.
│로망을 이뤄라.

│【여담】
│참고로 이렇게 어떤 로망을 이뤄도.
│마스터 가챠에 실패하면 패러미터 하락할 예정.
│로망을 이뤄라. 그리고 빌어라. 최고의 마스터가 뽑히길.
│참고로 마스터 제작 룰은 고민 중.

┌――――――――――――――――――――――――――――――――――――――――――…
│【전투룰】

│전투는 무조건 "다이스"를 굴린 후 "주력 공격 타입"을 더한 값이 높은 쪽이 승리!
│높은 공격력을 가진 자가 대미지를 준다.

│【공격력】
│주력 공격타입 + .dice 0 100. = 99 = 공격력.
│기본 대미지 +1에 공격력 차이가 25점씩 날 때마다 추가로 +1점.

│【주력 공격 타입】
│버스터(근력*2+민첩+마력/2)
│아츠(마력*2+민첩+근력/2)
│퀵(민첩*2+근력+마력/2)
│엑스트라(행운*2+내구+마력/2)

│【체력점】
├──┬──┬──┬──┬──┬───┐
│ E 2 │D 4     │C 6    │ B 8        │ A 10│ EX 20│
├──┴──┴──┴──┴──┴───┘
│체력점은 내구 랭크에 따라 위 수치만큼 배정.
│내구의 +수치는 25점 차이마다 생기는 대미지 +1점을 +수만큼 차감한다.
│(그렇다해도 최소 1점의 대미지를 받는다.)


┌――――――――――――――――――――――――――――――――――――――――――…
│【행동룰】

│제작 중이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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