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랭크 특성에 붙는 +는 1개당 0.5의 추가감소, A랭크 특성에 붙는 +는 1개당 2%의 추가감소.
-우수함소재 1개당 3개의 C랭크 아이템. 정예소재 1개당 3개의 B랭크 아이템. 희귀함소재 1개당 3개의 A랭크 아이템.
-우수함소재 1개당 1개의 우수함위계아이템. 정예소재 1개당 1개의 정예위계아이템. 희귀함소재 1개당 1개의 희귀함위계아이템.
-위계아이템에 추가기능을 덧붙이기 위해서는 추가적으로 소재를 투입해야한다.
<소재생산건물> 1티어 : 생산커맨드시 4개의 우수함소재생산가능 1개의 정예급 소재생산가능(정예급 생산은 생산계만 가능) 2티어 : 생산커맨드시 8개의 우수함소재생산가능 2개의 정예급 소재생산가능(정예급 생산은 생산계만 가능) 3티어 : 생산커맨드시 12개의 우수함소재생산가능 3개의 정예급 소재생산가능(정예급 생산은 생산계만 가능) 4티어 : 생산커맨드시 16개의 우수함소재생산가능 4개의 정예급 소재생산가능(정예급 생산은 생산계만 가능) 5티어 : 생산커맨드시 10개의 정예급 소재 혹은 1개의 희귀함소재생산가능.(정예급이상 생산계가동가능/희귀함급은 희귀함급생산계만 가능) 6티어 : 생산커맨드시 20개의 정예급 소재 혹은 2개의 희귀함소재생산가능.(정예급이상 생산계가동가능/희귀함급은 희귀함급생산계만 가능)
<아이템생산건물> 1티어 : 생산커맨드시 4개의 우수함소재를 사용가능. 1개의 정예급소재를 사용가능(정예급 생산은 생산계만 가능) 2티어 : 생산커맨드시 8개의 우수함소재를 사용가능. 2개의 정예급소재를 사용가능(정예급 생산은 생산계만 가능) 3티어 : 생산커맨드시 12개의 우수함소재를 사용가능. 3개의 정예급소재를 사용가능(정예급 생산은 생산계만 가능) 4티어 : 생산커맨드시 16개의 우수함소재를 사용가능. 4개의 정예급소재를 사용가능(정예급 생산은 생산계만 가능) 5티어 : 생산커맨드시 10개의 정예급 소재 혹은 1개의 희귀함소재 사용가능.(정예급이상 생산계가동가능/희귀함급은 희귀함급생산계만 가능) 6티어 : 생산커맨드시 20개의 정예급 소재 혹은 2개의 희귀함소재 사용가능.(정예급이상 생산계가동가능/희귀함급은 희귀함급생산계만 가능)
<생산계 자체의 위계와 특성랭크별 생산계수> -1턴에 B랭크 특성 1개당 1개의 B랭크 아이템 혹은 C랭크 아이템 10개를 생산할 수 있다.
-B랭크 특성 1개당 3개의 우수함위계아이템을 생산할 수 있다.
-정예급 생산계는 1턴에 1개의 정예급 아이템을 생산할 수 있다.
-1턴에 A랭크 특성 1개당 1개의 A랭크 아이템 혹은 10개의 B랭크 아이템을 생산할 수 있다.
-희귀함급 생산계는 1턴에 1개의 희귀함급 아이템을 생산할 수 있다.
-A랭크 특성 1개당 3개의 정예급 아이템을 생산할 수 있다.
-생산계수에서 +는 적용하지 않는다.
-1턴에 B랭크 특성 1개당 1개의 정예급 소재혹은 10개의 우수함급 소재를 생산할 수 있다.
-1턴에 A랭크 특성 1개당 10개의 정예급 소재를 생산할 수 있다.
-희귀함 위계 생산계는 1턴에 1개의 희귀함급 소재를 생산할 수 있다.
-생산커맨드에 생산계를 동원할 때. 건물의 생산계수와 생산계의 특성계수를 더해서 계산한다.
-소재생산에서는 우수함 소재가 1개 100P, 정예급 소재 1개 1000P, 희귀함 소재 1개 10000P이다.
아리스 @불의 마왕령으로 가서 불의 마왕님 프리지아 자치령으로 모셔오기 ※불의 마왕을 대면했을때는 성의를 맞추지 못했음에 진심을 다해 사과하면서, 사죄의 뜻으로서 불의 마왕이 벌채중 원하는 것에 대해서 방해받지 않도록 해주겠다고 답변핢. ※이후 벌채작업에서도 이에 대한 보증과 양해는 자치령 및 협조 가문에도 구핢.
무력대A @무장보병 250기, 유성궁수 250기, 별의 사제 100기를 프리지아 자치령으로 파견 후 벌채개시까지 대기 ※아리스가 불의 마왕가 같이 자치령으로 합류하기 전까지 마경의 숲에서 해프닝 발생으로 벌채 조기 개시시 해당 유닛들과 무력대원들의 지휘권을 프리지아 자치령에 일시적으로 인계.
무력대C @생산계 가신 모집 ※모집 완료시 AA는 우시오 노아(블루 아카이브) 로.
무력대G (※파견나온 무역대원입니다) @퀘스팅에 호응해주신 가문과의 전술회의를 포함한 대화
1. 건설 의뢰 공고 - 31번 영지에 병원 건설 ※(최대 지불 가능 금액 6000P 정예급 소재 1개입니다. 기본적으로 이번 턴 내에 완공을 우선적으로 구인합니다. 지불 가능 금액 내에서 고티어로 지어주실 수 있다면 우대합니다. 세력 안 따집니다.) 2. 건설계 인부 탐색 3. 건설소재 생산계 인재 탐색 4. @비밀앵커
[수익생산계] 1티어 : +300의 수익, 2턴에 1개의 [정예급아이템]을 자동생산, [특정아이템생산커맨드해금] 2티어 : +600의 수익, 2턴에 2개의 [정예급아이템]을 자동생산, [특정아이템생산커맨드해금] 3티어 : +900의 수익, 2턴에 3개의 [정예급아이템]을 자동생산, [특정아이템생산커맨드해금]
[속성생산계] 1티어 : +300의 수익, 설치된 영지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속성강화 B랭크 1개당 +100의 추가수익, A랭크 1개당 500의 추가수익. 2티어 : +600의 수익, 설치된 영지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속성강화 B랭크 1개당 +200의 추가수익, A랭크 1개당 1000의 추가수익. 3티어 : +900의 수익, 설치된 영지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속성강화 B랭크 1개당 +300의 추가수익, A랭크 1개당 1500의 추가수익.
<생산건물>-생산에 관련된 규칙을 추가로 참조할 것.
[건축소재생산건물] 1티어 : 2턴에 1개의 정예급 건축소재 자동생산, [건축소재생산커맨드해금] 2티어 : 2턴에 2개의 정예급 건축소재 자동생산, [건축소재생산커맨드해금] 3티어 : 2턴에 3개의 정예급 건축소재 자동생산, [건축소재생산커맨드해금]
[아이템소재생산건물] 1티어 : 2턴에 1개의 정예급 아이템소재 자동생산 혹은 20개의 우수함 아이템소재 자동생산, [아이템소재생산커맨드해금] 2티어 : 2턴에 2개의 정예급 아이템소재 자동생산 혹은 20개의 우수함 아이템소재 자동생산, [아이템소재생산커맨드해금] 3티어 : 2턴에 3개의 정예급 아이템소재 자동생산 혹은 20개의 우수함 아이템소재 자동생산, [아이템소재생산커맨드해금]
[아이템생산건물] 1티어 : 2턴에 2개의 정예급 아이템 혹은 6개의 B랭크 아이템 자동생산 혹은 20개의 우수함 아이템 혹은 60개의 C랭크 아이템 자동생산, [아이템생산커맨드해금] 2티어 : 2턴에 4개의 정예급 아이템 혹은 12개의 B랭크 아이템 자동생산 혹은 40개의 우수함 아이템 혹은 120개의 C랭크 아이템 자동생산, [아이템생산커맨드해금] 3티어 : 2턴에 6개의 정예급 아이템 혹은 24개의 B랭크 아이템 자동생산 혹은 80개의 우수함 아이템 혹은 240개의 C랭크 아이템 자동생산, [아이템생산커맨드해금]
[기사봉신제공건물(우수함위계병력제공건물도 동일)] 1티어 : 기사봉신 X명.(X는 해당영지의 기본 기사봉신의 숫자) 2티어 : 기사봉신 2X명.(X는 해당영지의 기본 기사봉신의 숫자) 3티어 : 기사봉신 3X명.(X는 해당영지의 기본 기사봉신의 숫자)
[정예위계제공건물] 1티어 : 정예 하하위계 1명제공(워머신이나 함선의 경우 선장과 운용인원도 포함/전쟁 외의 용도로 사용불가) 2티어 : 정예 하하위계 2명제공(워머신이나 함선의 경우 선장과 운용인원도 포함/전쟁 외의 용도로 사용불가) 3티어 : 정예 하하위계 3명제공(워머신이나 함선의 경우 선장과 운용인원도 포함/전쟁 외의 용도로 사용불가)
[병기고] 1티어 : 모든 기사봉신에게 C랭크의 아이템[XXX]를 1개 제공 2티어 : 모든 기사봉신에게 C랭크의 아이템[XXX]를 2개 제공 3티어 : 모든 기사봉신에게 C랭크의 아이템[XXX]를 3개 제공
[훈련소] 1티어 : 모든 기사봉신에게 C랭크의 특성[XXX]를 1개 제공 2티어 : 모든 기사봉신에게 C+랭크의 특성[XXX]를 1개 제공 3티어 : 모든 기사봉신에게 C++랭크의 특성[XXX]를 1개 제공
[병기고(무장병)] 1티어 : 모든 무장병에게 각자의 병종에 해당하는 D랭크의 아이템[XXX]를 1개 제공 2티어 : 모든 무장병에게 각자의 병종에 해당하는 D랭크의 아이템[XXX]를 2개 제공 3티어 : 모든 무장병에게 각자의 병종에 해당하는 D랭크의 아이템[XXX]를 3개 제공
[훈련소(무장병)] 1티어 : 모든 무장병에게 각자의 병종에 해당하는 D랭크의 특성[XXX]를 1개 제공 2티어 : 모든 무장병에게 각자의 병종에 해당하는 D+랭크의 특성[XXX]를 1개 제공 3티어 : 모든 무장병에게 각자의 병종에 해당하는 D++랭크의 특성[XXX]를 1개 제공
[병기고(징집병)] 1티어 : 모든 징집병에게 각자의 병종에 해당하는 E랭크의 아이템[XXX]를 1개 제공 2티어 : 모든 징집병에게 각자의 병종에 해당하는 E랭크의 아이템[XXX]를 2개 제공 3티어 : 모든 징집병에게 각자의 병종에 해당하는 E랭크의 아이템[XXX]를 3개 제공
[훈련소(징집병)] 1티어 : 모든 징집병에게 각자의 병종에 해당하는 E랭크의 특성[XXX]를 1개 제공 2티어 : 모든 징집병에게 각자의 병종에 해당하는 E+랭크의 특성[XXX]를 1개 제공 3티어 : 모든 징집병에게 각자의 병종에 해당하는 E++랭크의 특성[XXX]를 1개 제공
[구조물] 1티어 : 이동과 전투가 가능한 특수한 구조물, 상세스펙은 GM과 협상.(ex-골렘, 이동요새, 우샤브티, 스핑크스, 거신병) 2티어 : 이동과 전투가 가능한 특수한 구조물, 상세스펙은 GM과 협상.(ex-골렘, 이동요새, 우샤브티, 스핑크스, 거신병) 3티어 : 이동과 전투가 가능한 특수한 구조물, 상세스펙은 GM과 협상.(ex-골렘, 이동요새, 우샤브티, 스핑크스, 거신병)
[보물고] 1티어 : 1개의 정예 하상위계 아이템이 보관되어있습니다. 2티어 : 1개의 정예 중상위계 아이템이 보관되어있습니다. 3티어 : 1개의 정예 상상위계 아이템이 보관되어있습니다.
[특성제공건물-중첩되지 않습니다.] 1티어 : 가신XX 혹은 당주 XX에게 1개의 B랭크특성 [XXX]를 제공합니다. 2티어 : 가신XX 혹은 당주 XX에게 1개의 B+랭크특성 [XXX]를 제공합니다. 3티어 : 가신XX 혹은 당주 XX에게 1개의 B++랭크특성 [XXX]를 제공합니다.
┌――――――――――――――――――――――――――――――――――――――――――… │【이름/AA】 : 라미엘 사보이아 / 이자나기(페르소나 4) /ま行/め/女神転生シリーズ/ペルソナシリーズ/ペルソナ4/ペルソナ(P4).mlt/イザナギ │『배경설정』 : │사자공 사후 선대에게서 그 자리를 넘겨받은 젊은 사보이아 백작. 용케도 안 튀었다(?) │수많은 침략에 자신이 나가지 않아도 되는 곳에서도 나서며 제국을 수호한 사보이아의 창. │얼굴의 철가면은 수십, 수백의 싸움을 넘나들며 생긴 흉터를 가리기 위해서라 일러진다. │그래도 마음은 따뜻하니 안심하는 것이 좋다. │ │현재 고민은 더 높은 경지로써 나아가는 것이 사실상 몇십년간 정체되어 있는 것이라고 한다... └──────────────────────────────────────────… ┌──────────────────────────────────────────… │《능력치》│1420│희귀한│ ├──────────────────────────────────────────… │근력 : 170│민첩 : 190│내구 : 175│지능 : 161│영력 : 180│차력 : 0│정신 : 170│위업 : │1046 └──────────────────────────────────────────… │ ├──『특성』─────────────────────────────────────… ┌──────────────────────────────────────────… │《사보이아의 호흡》 ├──────────────────────────────────────────… │A+(60)│심법│무공│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벽력의 신창을 다루기 위한 심법. 번개의 호흡. 영력을 내공으로 변환시키며, 우뢰의 성질을 부여한다. ├──────────────────────────────────────────… ├◎기능:│패시브│휘몰아치는 폭풍과 그를 갈라놓는 번개의 구조를 모사한 기경팔맥, 내공의 흐름. │가장 오래된 사보이아로부터 내려온 노하우. 내공의 질과 축적량, 회복속도에 보정. ├──────────────────────────────────────────… ├◎기능:│패시브│외부의 자연지기를 뇌기로 전환하여 자신의 영력(내공)으로 축적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고 효과가 강화된다.> ├──────────────────────────────────────────… │번개의 성질을 띄는 무공을 사용하는 창잡이의 호흡. └──────────────────────────────────────────… ┌──────────────────────────────────────────… │《사보이아의 번개》 ├──────────────────────────────────────────… │A+(60)│유파│무공│전부│130~160│ ├──────────────────────────────────────────… ├◎기능:│패시브│B+랭크 이하의 '사보이아'가 일구어낸 모든 무예(우뢰창술)를 다룰 수 있다. ├──────────────────────────────────────────… ├◎기능:│패시브│가문이 추구한 기술의 완성. 번개의 속도를 넘어선 새하얀 빛, 삼도의 경지에 다다른 자. ├──────────────────────────────────────────… ├◎기능:│패시브│폭풍을 돌파하고, 뇌기를 조종하고, 그 형태를 뒤바꾸며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룬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뇌기를 사용하는 무공을 다루는 창사'의 무예. 번개와도 같은 일섬일창의 질주. │사방에서 불어오는 역풍, 마구잡이로 방향 바뀌는 바람의 압박 속에서 유지해야하는 창의 밸런스. │폭풍이 몰아치는 사보이아에서 창을 다룬다는 것은 그 변덕스러운 변화를 자신의 통제 하에 담아 │그 모든 혼돈 속에서 분명한 일섬을 이루어 뚫는다는 것이다... │ │쉽게 설명하자면, 겁나 힘들다. └──────────────────────────────────────────… ┌──────────────────────────────────────────… │《사보이아의 번개》 ├──────────────────────────────────────────… │A+(60)│경지│무공│민첩+내구+정신+영력│130~160│ ├──────────────────────────────────────────… ├◎기능:│패시브/액티브│자신의 심법,창술,기경팔맥을 휘몰아치는 뇌우와 동일시. 자기 자신을 바깥으로 투영한다. ├──────────────────────────────────────────… ├◎기능:│패시브/액티브│하늘을 가르는 뇌기, 전류를 조작하며 전류를 통한 '현상'을 일으킨다 ├──────────────────────────────────────────… ├◎기능:│액티브│[자기개변 - 질풍신뢰]: 자신의 전신을 뇌기, 전류를 통한 모든 현상을 실현하는데 │최적화된 신체로써 뇌화雷化한다. ├──────────────────────────────────────────… ├◎조건: <A랭크 이상의 심법(무공) 특성이 없으면 습득 불가.>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자신과 상대, 그 주위의 전류를 조작한다. │전류를 통한 자기장을 조작하고, 전자기파 펄스를 쏘아낸다. │자신의 신체에 직접 전류를 불어넣어, 생체전류를 조정. 근육을 전기로 자극시키고, 뇌내 전기신호를 │활성화하며, 연산속도등의 신체능력, 특히 기동성을 비약적으로 상승시킨다. │근접한 상대의 생체전류에 간섭해 근육을 경직시키고, 판단능력을 흐리게 하며, 안에서부터 상대를 │파괴한다. │ │그리고, 자신의 신체에 전류를 불어넣는것 뿐만이 아닌... 자신의 신체를 그 모든 힘을 다루는 최적의 │형태, 한 자루 번개로 뇌화雷化 한다. 벼락을 두르고, 벼락을 다룬다. │모 주술사와는 달리 벼락을 다루고 두르는 힘을 익힌 것으로 그는 뇌화된 신체를 자신의 신체로 │돌려낼 수 있다고 한다. └──────────────────────────────────────────… ┌──────────────────────────────────────────… │《사보이아의 벽력》 ├──────────────────────────────────────────… │A+(60)│오의│무공│전부│130~160│ ├──────────────────────────────────────────… ├◎기능:│패시브│형상화된 뇌기를 전역에 뿌리면서 번개의 표식을 심는다. │번개의 표식이 심겨진 이들의 위치 감지. 번개에게 쫓기는 이들에게 사기 저하 효과 부여. ├──────────────────────────────────────────… ├◎기능:│액티브│폭풍 속에서 울려퍼지는 천둥, 주위에 휘몰아치는 폭풍의 세기에 비례해 순간적인 경직 및 공포, 행동 취소 부여. ├──────────────────────────────────────────… ├◎기능:│액티브│하늘을 가르며 내려꽂히는 낙뢰와 같은 일섬. 번개의 표식, 공포 및 사기저하가 부여된 이들에게 저항력 역보정 大.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예로부터 번개는 신화에서 '천벌' '신의 노여움' 더욱 가면 '신의 권능'으로 상징화될 정도로 │인류사에서 두려움이며 신의 무기로 상징화되었다. │하늘에서 내리꽃는, 뇌신의 일섬. 주신의 상징으로써 각인된 공포. 사보이아의 창이 추구하는 일섬. │나의 적들아. 폭풍의 노여움을 두려워하라. └──────────────────────────────────────────… ┌──────────────────────────────────────────… │《사보이아의 뇌신》 ├──────────────────────────────────────────… │A+(60)│고유│무공│전부│130~160│ ├──────────────────────────────────────────… ├◎기능:│패시브│전하 하나하나의 흐름을 조종하며, 양전하와 음전하의 성질을 부여한다. ├──────────────────────────────────────────… ├◎기능:│액티브│[음양도(雷)] : 자신과 그 주위 양전하와 음전하를 흩어지지 않도록 통제. 조종하고, 방출한다. ├──────────────────────────────────────────… ├◎기능:│액티브│뇌화雷化된 자신의 전자, 전하 하나하나를 직접 조작, 주위 뇌기에 스며들게 하며 │자신의 육체를 포함한 주위 모든 번개와 뇌기를 (강제) 조작 및 형상화. 스스로 하나의 벼락으로서의 형태를 취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당대 사보이아 당주가 '인간의 몸으로 벽력을 다루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 에 내놓은 대답. │벼락의 창, 벼락은 전기로 이루어져 있고, 전기는 전류로 이루어져있고, 전류는 전하로 이루어져있다. │전기란 전류의, 전류는 전하의 흐름을 말하는 것. 그 작은 전자 하나하나를, 수족과도 같이 다루도록 │가장 세세한 부분에서까지 벼락을 완전히 모사하여, 스스로가 한 줄기 벼락이 되는 고유. └──────────────────────────────────────────… ┌──────────────────────────────────────────… │《벼락 달리기》 ├──────────────────────────────────────────… │A+(20)│경공│무공│근력+민첩+내구+영력│130~160│ ├──────────────────────────────────────────… ├◎기능:│패시브│간격과 투로를 계산, 자신이 있어야 할 곳을 세 수 먼저 보며 이동하는 경공. │이동속도, 요지선점, 회피에 보정. ├──────────────────────────────────────────… ├◎기능:│패시브│잔상이 보이는 듯한 신속. 벼락을 밟고, 하늘을 뛰놀는 신기. ├──────────────────────────────────────────… ├◎기능:│액티브│전기가 있는 다른 위치로 빛의 속도로 고속이동한다. ├──────────────────────────────────────────… ├◎전력 가동:│액티브│[M.E.P.E] : 한계를 뛰어넘은 기동으로 마치 수십, 수백으로 분신술을 하듯 │질량을 가진 잔상을 내보인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일격이탈. 벼락을 밟으며 하늘을 종횡무진 뛰어다닌다. │어딜 보는거지? 그건 내 잔상이다. 수십수백의. (진지) └──────────────────────────────────────────… ┌──────────────────────────────────────────… │《벼락 다루기》 ├──────────────────────────────────────────… │A+(20)│간섭│무공│민첩+내구+지능+영력│130~160│ ├──────────────────────────────────────────… ├◎기능:│패시브│벼락을 만지고 형태를 뒤바꾸며 자신이 원하는 것을 형상화한다. ├──────────────────────────────────────────… ├◎기능:│패시브/액티브│전신을 도는 뇌기를 다루어 융합, 뇌화하며, 자신의 공격과 전신에 전기와 벼락의 성질을 얻는다. ├──────────────────────────────────────────… ├◎기능:│패시브/액티브│하늘, 대지, 그 모든 곳 주위의 벼락, 전기를 흡수하며 전신에 뇌기를 담는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벼락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조형하며 무기와 전신에 둘러 벼락의 성질을 부여하는 기예. │자신의 전신에서 벼락을 쏘아내고, 번개의 창을 만든다. │부도체와 절연체, 전기 방어 등을 관통하도록 단련하였다. │응용하여 무기와 자신의 손에 전기의 성질을 부여. 무기를 던진 이후 전기의 성질이 부여된 손에 │끌어당겨져 회수된다. 예컨데 매직 핸드(?) └──────────────────────────────────────────… ┌──────────────────────────────────────────… │《벼락 두르기》 ├──────────────────────────────────────────… │A+(20)│강화(방어)│무공│전부│130~160│ ├──────────────────────────────────────────… ├◎기능:│패시브│모은 전력電力을 몸에 휘감아 갑옷이자 창으로 삼는 내가기공 ├──────────────────────────────────────────… ├◎기능:│패시브│상시 운기를 시전하며 전신을 자극하는 뇌기. 신체의 재생력 증가, 항상성을 유지한다. ├──────────────────────────────────────────… ├◎기능:│패시브/액티브│벼락 등 전기의 성질이 부여되거나 존재하는 것을 자유자재로 다룬다.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고 효과가 강화된다.> ├──────────────────────────────────────────… │신뢰의 속도를 따라잡을 수 있는 것은 같은 신뢰다. │신뢰로 이루어진 창과 갑옷만이 신뢰를 따라잡을 수 있는 것이다. │뇌기를 수족과도 같이 다루며 자신 그 자체가 한 자루 우뢰창이 된다. │나 자신의 육체가 하나의 창이 되어 그 육체만으로 창의 신기를 뽐내는 것이다. └──────────────────────────────────────────… ┌──────────────────────────────────────────… │《뇌신의 육체》 ├──────────────────────────────────────────… │A(14)│기질│신체│전부│120~150│ ├──────────────────────────────────────────… ├◎기능:│패시브│[번개의 심장] : 심법, 경지와 연계. 자신의 심장과 순환계에서 휘몰아치는 내력을 외부와 동치. ├──────────────────────────────────────────… ├◎기능:│패시브│[뇌신의 육체] : 폭풍에 맞서는 게 아닌, 폭풍을 타고 폭풍과 동화되는 신법. ├──────────────────────────────────────────… ├◎기능:│패시브│신법과 보법의 융화. 자신이 불러들이는 폭풍과 완벽히 연계되는 움직임.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고 효과가 강화된다.> ├──────────────────────────────────────────… │폭풍이 몰아치는 사보이아에서도 사람들은 살아갈 방법을 찾아냈다. │번개를 몸에 두르고, 전기를 자신의 몸에 적응시키며, 폭풍우 속 전장을 관측하는 눈을 일깨웠다. │그들은 폭풍 속에서 지지 않고 그것에 적응하며 폭풍과 함께 싸울 수 있는 육신을 연단했다. │그중에서도 특히 뛰어난 자가 있었으니 그가 지금의 사보이아공이다. └──────────────────────────────────────────… ├──『칭호』─────────────────────────────────────… ┌──────────────────────────────────────────… │《질 · 풍 · 신 · 뢰》 ├──────────────────────────────────────────… │A(--)│간섭│현상│20분│하루│ ├──────────────────────────────────────────… ├◎기능:│액티브│자신의 전투 지역에 무차별적 번개, 거센 비바람을 동반한 폭풍을 몰아치게 한다. ├──────────────────────────────────────────… │wipe. └──────────────────────────────────────────…